헬조선

디시위키

정말로 헬조선 아니 테러조선이 될 날이 얼마 남지않았다.

1일 lim재앙

  • 헬조'센' 아니냐고 따지려는 잠재적 역센징들은 헬조센 문서로 꺼져.
  • 국뽕들은 갓한민국 문서로 꺼져라

성역.jpg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전설입니다!
이 틀은 아무데나 쳐 다는 성역 틀이 아닌, 디시위키의 전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곳에 오면 아무리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쌍놈이라도 벙커링 당한 것마냥 몸에서 빼애액 소리가 나면서 사리가 나올겁니다.
개돼지.png
나향욱 승리!

이 문서는 나향욱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민중개돼지입니다.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흔드르라이니150.gif 경고!!
이 나라는 지금 적화통일 직전 상태입니다!

과거의 헬조선이라고 부르던 대한민국 시절과는 달리 현재 헬조선 지옥불반도는 과 주사파와 문슬람들과 정알못들에 의해 적화통일 직전 상황까지 왔습니다.
적화통일이 되고 북괴의 노예가 되서 아오지에 끌려가기 전에 부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탈조선하십시오!
열등감.png
본문의 서술 대상은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개인, 집단, 심지어 국가는 특정 대상에 대한 심각한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이들 앞에서 이들이 싫어하는 것을 칭찬하면 당신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대한.jpg

공사중1502.png

이 문서는 현재 '공.사.중' 입니다

모두 힘을 합쳐 문서를 올바른 방향으로 바꾸어 나갑시다.
(공사중인 문서이니, 문서를 이전으로 되돌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24209B3656B4236E3437F0.jpg 2018년 7월 22일 기준으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까지 D-116일이다. 고3들은 디시위키 끄고 공부해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경고! 여기 있는 지역은 헬조선과 비슷하거나 동급입니다!

해당 틀에 서술되는 곳은 디스토피아보단 그나마 낫지만 헬조선과 동등하거나 헬보딸에 준하는 국가를 다룹니다.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문서는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러한 헬서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울인들에게 지방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끼구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도지삽니다.jpg 주의! 이 글은 헬-기도의 현실을 다룹니다.
- 수↗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기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경기인들에게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DOGE 삽니다.

살인의 추억.jpg
삼화고속파업.jpg 주의! 이 글은 헬마계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러한 마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인천사람들에게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월미레일.jpg
강원fc.png 주의! 이 글은 헬-감자국의 현실을 다루드래요.
서도 찾기 힘든 헬-감자국의 수 많은 자랑거리래요~~~~!!

이러한 헬-원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강원인들에게 서울북한이 경이로움을 느끼자니.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한다니.
할 수만 있다면 말이래요...
제설, 제설, 삽을 들고서

야신난다.jpg
한화이글스.png 주의! 이 글은 헬-멍청도의 현실을 다뤄유.
!!

이러한 헬-청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멍청도인들에게 써울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껴유.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청도를 권혀유.
할 쑤만 있다믄유...
아부지 돌 굴러가유~

안희정검찰.jpeg
경상도언어.jpg 하이고 마! 이 문서는 헬-쌍도국의 휸시를 다룬다 아이가.
~~!!!!!!!!!

이러한 헬-쌍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갱상도인들에게 스울과 충청도가 갱이로움을 느낀다캄더.
이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쌍도를 권합니데이.
할 수만 있다모 마...
마! 우리가 남이가?

박근혜 현 대통령.jpg
고향이 전라도라 죄송합니다.jpeg 으~따! 거시기 이 글은 헬-전라민국으 현실을 다룬당께.
~!!!

쪼~까 요로코롬 헬-한 거시 헬-전라국인디 시방 요딴 곳서 그시기 해불는 전라도인들에게 전 세계가 경이로움을 느껴부려~
니기미 요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라도를 권한당께요.
헐 수만 있다믄야...
전.라.도

신안國.gif
제주 U 로고.png 주의! 이 글은 헬-낑깡국의 현실을 다루옵서예.
!!!!

이러한 헬-주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제주인들에게 서울부산대전인천대구광주가 경이로움을 하영 느끼옵서예.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하옵서예.
할 수만 있다면서예...
혼저옵서예~ 편안하오까?

제주도 태풍.jpeg
헬북괴.jpeg 주의! 이 글은 헬北카니스탄의 현실을 다룹네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부카니스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북괴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네다.
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북을 권합네ㄷ.....당신들 누구입메? 읍읍!

그지새끼.jpeg

참고:이거 왜 둠조선 문서 위주로 통합안하냐면, 둠으로 옮기면 귀찮기도 하고 당장 안 일어난 일이기도 하니까

디시위키에서 가장 많은 편집횟수를 자랑하는 문서이다. 59.147.179.218이 창시한 이 문서는 6306판, 두번째가 초극변종영암급 핵폐기물 일베저장소로 3882판이고 세번째인 영원히 끝나지 않을 0.999는 3263판이다.

사실상 디시위키의 간판 문서라 봐도 될 듯

올마이트2.jpeg

더 이상 참을 수가...없다...

이런! 모두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평화의 상징조차도 문서의 대상을 보자 극도의 분노로 살의의 파동에 눈을 뜨려 합니다!!
도망치세요!!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플리즈 헬프미!
얼마나 엿같으면 헬조선부터 헬지구까지 있겠습니까?

부디 이 엿같은 헬을 탈출하시길 기원하며 한마디 하겠습니다. "플리즈 헬프미!"

hell earth.jpg
사골.jpg 수년간 우려먹은 진한 사골국입니다.

이 문서는 사골을 우리다 못해 원자 단위로 사골을 우려먹고 있는 문서입니다. 고만 좀 우려먹어라.
국방부로고.png 경고. 이 문서는 군머와 관련된 것, 또는 군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머한민국 국군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 문서에 군사보안, 군사기밀 내용을 썼다가 기무사에 끌려가거나 국정원에 끌려가 코렁탕을 쳐먹을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제설 군대.jpg 주의! 이 글은 헬조선 군머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 세계 그 ~!

이러한 헬군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자지들에게 양키들김치녀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영을 권합니다.

굳건이꺼라.jpg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그만큼 이나라는 딸칠 건 없고 깔건 무지하게 많다.

킹 크림슨.png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미 디아볼로가 다녀가서 과정은 삭제되고 결과만 남은 문서입니다. 하지만 G.E.R앞에서는 한방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하늘의 구름은 제 몸이 뜯겨 나간 것을 모르나니! 꺼진 불꽃은 그 자신조차 꺼진 순간을 인식하지 못한다!『결과』뿐이다!! 이 세상에는 『결과』만이 남는다!

계속 보면 시간 삭제된것처럼 시간이 날라가버릴껄

대한민국.gif *앞으로 나올 내용은 너님이 살고있는 그곳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옆에 있는 저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겁니다
대한민국.gif

위험!

이 문서는 내용이(가) 너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지옥불반도.jpg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헬조선(지옥불반도) / 머한민국 / 조세니스탄
地獄火半島
Hellfire Peninsula / Republic of Muria / Chosenistan
기본 정보
수도 헬서울, 탑골공원, 여슬라바마드
대륙 아시아
추가 정보
지도자 머통령 : 문재인
친위대 : 문베충
체제 금권주의, 문주주의
언어 한국어
영어
종교 팸이니즘
지옥불 반도사전.png
죄를 많이 지으면 지옥에 가지만 너무 큰 죄를 지으면 헬조선에 환생한다. 그리고 넌 골수까지 쪽쪽 빨아먹히다 버려진다.\(^o^)/ o(^-^)o
그중에 악랄한 새끼는 남자로 태어나 무상노예 2년으로 굴린다음 온갖 사회적 의무를 짊어지고 고통받으며 비참하게 살다 뒈진다

전생에 죄를 많이 지으면 헬조선 남자로 태어난다

조선이 지옥인가 지옥이 조선인가?

씨발 애미뒤진 헬조선 바다속으로 망해버려라! 씨발 이게 나라냐 개새끼들아? 씨이이이발 선진국 지랄 작작해라 국뽕새끼들아 문제점도 해결안 하고 발전 안 하는 북한만도 못한 개씹좆핵폐기물같은 최악의 나라.

여기가 헬조선인 이유는, 원조 조선에서 전혀 변한게 없기 때문이다.

시대가 변하면서 과학과 문명만 발달하는게 아니다, 지배층의 착취와 지배 방법 역시 진화한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지배층의 착취와 지배를 위한 통치 방법은 피지배층에게 자신들이 노예 신세라는 것을 일정 주기마다 잊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일정 주기마다 돌아오는 선거, 월드컵, 올림픽 등은 노예들을 어르기(농락하기) 위한 지배층의 도구에 불과하다.

정신차려라 이런 애미뒤진 노예새끼들아.

ㄴ사실 한국은 지옥이 아니다 지옥에서는 악한 자들이 벌을 받는다

그동안 쌓여오던 한국 사회의 갖가지 병폐가 내부정화 과정을 제대로 거치지 못하다가 마침내 터져나오기 시작하면서 나오게 된 말이다.

원래 역센징들이 쓰던 말이나 워낙 어감이 좋아 그냥 유행어가 되었다.

헬조선거리는 이유가 노(오오^69)력을 해도 사회에서 기대치를 수용시키지 못하니까 그런거다. 사실 이건 국가 자체가 좆나게 못살던 시절을 벗어나며 찾아오는 일종의 슬럼프이고 피할수는 없다.

문제는 해결방법은 정부주도의 정책마련인데 꼰대들은 자꾸 자기네 시절 마인드를 강요하며 노오력을 하라고 하니까 문제인거다. 이러니깐 헬조선소리가 안나오고 배기나. 차라리 서로 이해라도 해주면 역센징새끼나 쓰던 이 기괴한 단어가 유행할 일도 없었을것이다.

야 근데 지금 최순실 잡혀갔는데 무슨 제사장 드립이냐 황교안으로 고쳐라 응 문재인 당선~

겉과 속이 명백히 다른 지옥불 악마들이 지배하는 이 나라에서 정부를 믿었다가는 머갈통이 박살난다. 복지만 봐도 중복지원이 안 된다고 해서 예를 들어, 어떤 정부 부처에서 극빈층들에게 고이율의 적금상품을 만들면 다른 정부 부처에서 이자로 인한 소득이 생겼다고 그만큼 지급 수당을 깎아버리는 나라다.

그 어떤 공무원들보다 가장 열심히 일하시는 국가보훈처 분들만 봐도 답이 나온다. 보상을 해주기 싫어서 엄청난 창의성과 노오오오오오오력을 발휘하시는 모습을 보면 군대가 정말 헬게이트로 보일 정도다.

공식적으론 선진국인데 나라 안 왜이래?

근데 지금 대통령은 문재인인데 뭔 박근혜 최순실이냐 대통령 문재인 친위대 문베충 이런식으로 바꿔야하지 않음?

ㄴ이 헬조선에서 디시충들은 할 수 있는게 부들부들 거리면서 문서편집 밖에 없다 그리고 정치인들을 욕해봤자 우리는 정치인의 영향력의 발끝도 못 미침ㅋㅋ

유일한 희망[편집]

http://wiki.dcinside.com/wiki/%EB%AC%B4%EC%B6%9C%EC%82%B0 (항목 젤다)

헬조선은 정치인들과 기업인들의 인성 수준이 악마에 달해 야근, 열정페이, 초저임금 징병제 등의 방식으로 서민들을 쥐어짜고 경쟁사회를 멋대로 왜곡해서 저항할 의지마저 없애는 국가다. 허나 민중들도 총칼맞아 죽을 용기는 내지 못할지언정 이 지옥을 무너뜨릴 마음이 없는건 아니다. 다행히 힘 없는 벌레같아 보이는 민중들에게도 이 나라의 씨를 말릴 수 있는 비장의 카드가 있다. 위 젤다의 방법을 이용해 헬조선의 싹을 잘라내자. 그리해야 다른 국가들도 헬조선처럼 서민들을 착취하면 잠깐동안은 잘 나가는것처럼 보여도 결국엔 망한다는 깨달음을 얻게 될것이다.

ㄴ 응 난민받아서 소용없어

ㄴㄴ 소용 있다. 계속 난민 받다간 끝내 상류층 입김도 줄어들다 끝내 전복될거다. 지금 난민들도 헬조선 근로환경 좆같다며 저러는데 더 늘어나면 어떻겠냐? 우리는 우리 자식들 저 개슬람 난민들한테 고통받느니 안 낳고 세상 뜨는게 낫고, 상류층 자식들은 끝내 난민들에게 정권 뒤집어지고 뒈지거나 개슬람화되거나 강제 탈조선하거나 해야한다.

헬조선의 비열한 세금력[편집]

독신세 항목으로 가서 파시즘 새끼들을 처단할 힘을 만들자.

진짜 ㄹ혜 씨팔년이 가장 더러운 짓거리를 한게 바로 재벌세를 폐지한 거다. 남이 일해서 돈버는 새끼들한테는 세금응 왕창 뜯어야 되고 그게 진정한 불로소득이기 때문이다.

ㄴ 는 병신이네, 재벌들이 월급 받는거 많다고 그러는거냐? 실제로 월급 비중은 좆도 안될거고 배당금이나 혹은 회사 재산을 횡령하는게 거의 대부분일거다. 근데 배당으로 받는건 자본소득일 뿐이니 뭐라하면 안된다. 그리고 일감 몰아주기같은 횡령은 엄밀히 말해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잘못한거지 한 계층 전부에게 세금을 더 내라느건 말도 안된다. 범죄를 저질렀을때 처벌을 더 강하게 만들라는 주장을해라. 왜냐고? 횡령 안하는 재벌은 상상하기 어렵고 실제로도 얼마 없겠지만 엄연히 존재할거거든 물론 대부분의 재벌들이 남이 일해서 돈버는 색기들인건 ㅇㅈ 그러나 그런 세금은 잘못되었다.

헬조선은 ㅈ같은 하위권 선진국 ( 틀 상자 주의!)[편집]

이 글을 읽으면 읽을 수록 더욱 더 깊은 절망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당신이 금수저이거나 취업을 포기한 좆수 히키코모리라면 안심하고 읽어도 됩니다.
?????: 비겁한 팩트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이기야!!

데이터.png 주의. 모바일로 이 문서를 볼 시 데이터가 작살납니다. 물론 나가봤자 이미 늦었으니 조용히 문서를 읽기를 권고합니다.
틀 숨김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글은 자ㅡ랑스러운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삼화고속파업.jpg 주의! 이 글은 헬마계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월미레일.jpg
도지삽니다.jpg 주의! 이 글은 헬-기도의 현실을 다룹니다.
- 수↗ 자랑거리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DOGE 삽니다.

살인의 추억.jpg
강원fc.png 주의! 이 글은 헬-감자국의 현실을 다루드래요.
서도 찾기 힘든 헬-감자국의 수 많은 자랑거리래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한다니.
할 수만 있다면 말이래요...
제설, 제설, 삽을 들고서

야신난다.jpg
한화이글스.png 주의! 이 글은 헬-멍청도의 현실을 다뤄유.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청도를 권혀유.
할 쑤만 있다믄유...
아부지 돌 굴러가유~

안희정검찰.jpeg
~!!!

니기미 요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라도를 권한당께요.
헐 수만 있다믄야...
전.라.도

신안國.gif
~~!!!!!!!!!

이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쌍도를 권합니데이.
할 수만 있다모 마...
마! 우리가 남이가?

박근혜 현 대통령.jpg
제주 U 로고.png 주의! 이 글은 헬-낑깡국의 현실을 다루옵서예.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하옵서예.
할 수만 있다면서예...
혼저옵서예~ 편안하오까?

제주도 태풍.jpeg
지옥불반도.jpg
주의! 이 문서의 인물 또는 집단은 헬조선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헬조선의 원흉입니다.
놀랍게도 그곳에선 그들을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찬양할시 많은 흙수저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빼애액.jpg 주의! 이 문서에 애미뒤진 헬무새들이 분탕을 치고 갔습니다!
이 문서는 헬무새, 국까 ,수꼴또는 깨시민들이 우덜식 잣대로 썼거나 반달했습니다. 혹은 상술한 새끼들을 직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나라의 문제점을 건설적, 대국적인 방법으로 비판하지 않고 대책 없이 비난만 한 문서입니다.
"아몰랑 내가 살기 힘든 건 다 헬조선 때문이야 빼애액!!!!!"

CFnNDHiUkAAe5B2.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역갤과 관련되거나 역센징 그 자체입니다.
역갤은 그냥 주어진 게 아니야.(쑻)

수많은 시련과 고난, 역경의 세월이 있었고 우리는 그런 세월을 묵묵히 참아내 온 그런 역갤러들이야(쑻) 텐노헤이카! 황국신민인 오레사마를 받아주시옵소서! 파오후 쿰척쿰척!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표적.jpg 이 문서는 국뽕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국뽕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어이구, 아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

어이구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jpeg
MC몽.jpg 주ㅡ! 문서는 가 없습 다.
  문서를 ㄺ다 보면 가 없어서 말문 막ㅎ고 가 떨ㅂ다.

영원ㅗ 말문 막혀 벙어 가 도ㅈ 않게 두로가ㄱ를 누르ㅅ는 것을 추천합 다.

어 가 없네? 어금 아빠!

toothmug.jpg

만약 당신이 존나 답없고 암이 암걸려서 뒤지는 좆병신 헬조선(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항암제.jpg 주의! 이 문서를 보려면 항암제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를 보는 순간 에 걸려 뒤질 수 있습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병원으로 가서 항암제를 사오십시오.

팝콘각.jpg 이 문서는 팝콘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이 문서는 세상에서 제일 재밌다는 불구경 또는 싸움구경하기에 좋은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팝콘 냠냠 꿀잼.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가 서술하는 놈이 하도 병신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하는 놈이 빨리 자살하거나 자멸할 때가 오길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 받읍시다.
문서에 언급되어 있는 대상자님! 지금 당장 자살을!
틀니.jpg 주의! 이 글에 틀딱들이 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어버이연합애북보수 냄새가 풀풀 납니다.

북한의 발호 차단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의견을 제시하면 무조건 적반하장식으로 종북 빨갱이로 모는 틀딱들이 싼 폐기물을 방관하지 마십시오.
종종 틀딱놈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서울구치소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박목기.png 경고!!
이 나라는 지금 멸망직전상태입니다! 답이 없는 나라입니다! 제정일치상태!!

현재 헬조선 지옥불반도는 닭과 최순실에 의해 멸망직전 상황까지 왔습니다.
현재 상황이 정리되고 다시 헬조선의 노예가 되기전에 부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탈조선하십시오!
폴란드공.png 주의! 이 문서는 디키러들이 광적으로 집착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전세계 위키에서도 찾기 힘든 앰창인생 디키러들이 자기는 안하면서 남들을 까거나 ~~해라든가 할때 화풀이하는 문서입니다.그 디키러가 너일수도 있고....
폭군과 노비.jpg
논문.jpg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논문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오타쿠 히키새끼들이 합작해 길이와 내용, 전문성이 썩 나쁘진 않은 문서입니다.
그러나 표절과 주관적인 생각이 잔뜩 있을 가능성도 농후하니 알아서 거르시길 바랍니다.
몽골리아.png
몽골국의 승리!

이 문서는 몽골국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동북아시아의 유일한 대통령제 국가 몽골 울루스 만세!!!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것치고는 훌륭한 문서입니다.
죽관통창.png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체어샷.gif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체어샷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망했어요.jpg 이 문서는 망해가거나 이미 망한 것을 다루고 있거나 그냥 이 문서 자체가 망했습니다.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너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뉴클리어.jpg 우리 모두의 핵무기를 필요로 하는 대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핵폭격으로 싸그리 정화해야하는 특정 대상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원폭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원폭..원포옥을 가져와라...
MG 5579.jpg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연장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Tokyo hot.jpg
hell earth.jpg 주의! 이 문서는 자-랑스러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조선시대.jpg 주의! 이 글은 헤롸샤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헤-롸샤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똥양인들에게 유럽과 아메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아시아를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아이에스.png
호박고구마.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고구마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목이 맥혀서 뒤질 것 같습니다.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아악!!!!

나문희 여사님.jpg
meboar.jpg 이 글에 한남충 타령에 중독된 오크녀 메오후의 냄새가 풀풀 납니다.
적절한배치와적절한포즈의적절한조합인적절한.JPG Da capo!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 해야되는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니 인생처럼 아무리 처음부터 시작해도 안 변하는 노답이라면, 니한테 란 영원히 없을 겁니다.

니 인생을 지휘하는 들에게 무릎 꿇고 그것만은 외치지 말아달라 빌다가 퇴짜 맞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하켄크로이츠.jpg 경고! 이 문서는 히틀러같은 애미뒤진 나치 놈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게 존재하지 않습니다.님 양심 어디감
변종암.jpg 이 나라는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는 초극변종영암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나라는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나라입니다.. 이 나라에 사는 즉시 수십 초 이내에 노예가 될수도 있으니, 어서 비행기표를 사서 이 초극변종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
Midland man.jpg 이 문서는 강제개
되었습니다.

으악! 내 눈! 으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ㅏㅏ아ㅏ아햏햏햏 아햏햏
지켜보고있다.p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인물이 지켜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심하십쇼.
센송머왕 우는 센송머왕.jpg 이 문서는 세종대왕님을 울게 만듭니다. 어리석은 백성들 ㅠㅠ
ugcCA3LTU4F.jpeg 이 문서는 약육강식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나대다 잡아먹히지 마세요.
어두운목소리.jpg 너희들의 빛은 꺼졌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개기일식.jpeg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꼰대꼰대꼰대명박.png 주의! 이 문서는 꼰대에 대해 다룹니다.
치킨도 맛있어.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개같음.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이나 현상이 너무 개같습니다.
수면카운터.jpeg <수면 카운터> 이 문서는 당신의 적절한 수면을 방해합니다. 서둘러 취침하여 당신의 건강상태를 보존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에 귀화한 독일 선수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독일이 이젠 멕시코와 한국한테도 쳐 털리는 구나... 이히히히히! 정의의 용사 멕시코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만세!
틀-팩트살인.jpeg 조심해! 이 문서 또는 분류는 잔인한 팩트로 당신을 살해하려 합니다.
오, 하지만 이미 팩트는 네 논리를 파고들고 있군요.
삼가 故 날선승의 명복을 양손으로 야무지게 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꿀잼인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 서술 되어있는 내용이나 대상은 존내 웃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jpg
따봉덩국.jpg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진실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이렇게나 지랄맞게 많은 틀을 보고도 이 문서를 기어코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주의사항:아래 머리글 편집하지 않았으면 함. 선진국 자체가 긍정적 개념이라고 보기 어려움 보통 경제력 높고 이슬람권 나라의 인권수준만 아니고 짱깨급의 빈부격차 아니면 걍 선진국으로 공식분류하고 있는게 현실임

헬조선을 소개합니다! ^^ ~[편집]

헬조선은 ㄹㅇ 선진국같지 않은 노답 후진국이다! 개인적 생각으론 경제적으로만 선진국인, 좆만도 못한 나라인듯 ㅋㅋ

유엔이나 EU, 다우존스 ,세계은행 같은 애들이 약빨고 선진국에 넣은 것 같다.

꼴에 대부분의 국제기구의 선진국 분류,인간개발지수,1인당 gdp,가입한 국제기구 성격상으론 선진국으로 분류된다고 한다(ㅅㅂ....)

퇫! x를 눌러 조의를 표하자.

사실 지옥한테 미안해야 한다.

헬조선, 영국을 한국형 교육과 시스템으로 오염시키다[편집]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개소리.jpg 주의! 이 문서는 개소리가 자세하게 적혀 있거나 관련된 문서를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아직 개판이 아니지만 개소리가 들립니다. 왈왈..
개소리를 보거나 듣기 싫으면 이 곳으로 가십시오.

개소리와 관련된 문서도 포함됩니다.
??? : 개소리 집어쳐!!
개소리집어쳐.jpg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영국인들은 헬조선의 실상을 잘 모르는 것 같다.

영국 지리교과서에서는 한국이 무슨 굉장히 혁신적인 국가체계를 갖춘 것처럼 묘사함. . (하....) 게다가 좌파언론(!)인 가디언 지를 비롯해서 여러 영국언론 등에서 헬조선을 앞으로의 영국 발전모델로 삼자는 개소리를 하더니 영국정부도 기어코 한국식처럼 교육도 하겠다면서 자기네 애들 학교 하교시간을 뒤로 더 늦춰버렸다.... 그것도 헬조선 하교시간이랑 똑같이 맞춰서 빅토리아 여왕 이래 영국전통의 하교시간은 없어져 버렸음 ㅜㅜ. 게다가 한국,일본 등 극동국가들은 이미 수업시간 길게 유지해 왔다고 지들도 그러겠단다 ㅋㅋ...ㅁㅊ 미친 또라이들....

브렉시트하더니 정신 나갔나봄 ㄷㄷ 만약 영국이 마거릿 대처년 때문에 문화와 금융빼고 산업이 다 망하지만 않았어도....유럽연합 탈퇴만 안했어도 이런 헛소리와 헛짓거린 안했을 것이다. 그것도 똥양 나라를 본받자는 개소리는...안했겠지?..... 지금 영국에서 캐나다나 미국으로 이민가는 국민들이 많은게 이렇듯 엉뚱한 짓을하고 있기 때문일 거임

영국이 애틀리 개씹새끼와 마가렛 대처와 제2의 마거렛 대처인 조지 오스본 때문에 영국의 인재들은 죄다 미국, 캐나다로 전부 떠나버려서 영국은 음식물쓰레기나 쳐 만드는 빈껍데기 후진국이 되버렸음 ㅋㅋ

이게 어느정도 팩트인게 2016 노벨상 수상한 영국인이 5명인데 모두 미국 대학 교수하고있음 이쯤 되면 영국최고의 발명품은 미국이다 마치 판검사자식둔 틀딱들을 보는듯함 ㅋㅋ

진짜 말세야 말세..... ㅁㅊ

주의사항[편집]

이거 그만 지워라. 틀린말도 아닌데. 계속 지워봤자 밑에 항목에 들어갈 상황 하나 늘리는것 밖에 안된다.

너네도 잘 알고있듯, 헬조선은 노(오^69)력을 하고도 더해라 이기야 같은 소리나 듣는 청년세대들이 쓸수있는 단어다.

ㄴ 그런거 말고도 문제는 상당히 많은데;멀리 갈것도없이 군대만 봐도 답은 나오지 않나? 이건 어떻게봐도 헬인데

ㄴㄴ ㅇㅇ 근데 여기는 군머같은 지옥의 윤활제가 되는 친구들이 많은곳이라서.

ㄴ시발수능 끝났더니 영장 칼같이 날아옴

하루 3딸씩 잡는 너나 나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니가 그래도 지거국은 나왔고 씨발 할만큼 했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면 딴데가라.

안그럼 헬무새라는 헬조선을 더욱 불타오르게 하는 신종 병신이 된다. 그리고 급식충 씹새끼들은 이거닫고 공부해라. ''제발'' 너넨 그래도 아직 노오력이 그나마 먹히는 세대다. 너네 지능으로 스카이는 어려워도 지거국은 충분히 간다.

ㄴ 03부턴 올 수시아니냐? 띵복을 액션빔

아니 씨발 이거 왜지우는지 모르겠네. 전에도 이런거 지워졌더니만, 하긴 이정도로 말이 안통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헬조선이란 말이 유행했겠지.

헬조선도 맞는 말이지만, 솔직히 너같이 헬조선 외칠 자격 없는 새끼들도 존나 많음. 노량진 고시촌 가봐라 고시공시 공부하러 왔다는 새끼들이 현실은 당구장 술집 노래방 피씨방으로 부모 등골 빼먹으며 희희낙락 하다가 부모한테 전화할때만 "아 취업이 너무 어려웡" 이 지랄함 ㅋ 내가 노량진 살아봐서 잘 아는데 거기가 서울에서 가장 피씨방 당구장 장사 잘 되는 곳중의 하나라 확신하다. 한마디로 피씨방에서 하루종일 롤이나 처하던 새끼들이 그 대가를 치르기는 싫으니 아무튼 난 노력했는데 나라가 잘못된거니 알아서 먹여살려 빼애애애애액 하는게 현실

다 좆까고 결국 좆잡새끼들이 하고 싶은 말은 하나밖에 없다. "난 게임, SNS에 인생 낭비하고 수업시간엔 책상밑에 손넣어 몰래 핸드폰 만지작 거리다 지잡에 간 새끼지만 펜대 굴리는 사무직 아니면 하기 싫다. 그러니 날 대기업 공기업에 걍 넣어주든가 아님 세금으로 알아서 먹어살려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ㄴ진짜 열심히 살지도 않고 피방, 술, 각종 유흥으로 인생을 보내면서 열심히 대학 나오고 스펙 준비한 사람들 취직되는거 꼴보기 싫어서 깨시민인척 하며 헬조선 외치는 새끼들아, 윗글 제대로 봐봐라. 맞는 말이다. 정말 열심히 하고도, 사회적 모순이나 불평등으로 기회를 얻지 못하거나 불이익을 받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헬조선을 외칠 자격이 있어. 근데 몇몇 미친 새끼들은 이런 노력을 태어나면서 한 번도 한 적 없이 중-고등학교 때 선생 속이고 친구 삥 듣고 부모 속이고 유흥생활하러 다니는 짓거리나 하던거 그대로 관성의 법칙 마냥 지잡대 가서 하면서, 조온나 노력해서 그나마 좋은 대학, 명문대학 나온 사람들이 5급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들어가는 거 보고 배 아파 뒤질 것 같아서 마법의 단어 헬조선을 외치며 깨시민인 척 한다. "헬조선이다!!!!!!!! 명문대 인서울 지거국만 저렇게 좋은 자리 얻고 나도 저런 자리 줘라 빼애애애애애애애액 근데 공부는 하기 싫다. 공부만으로 나를 평가하지 말고 다른 기준으로 나를 평가해달라" ㅅㅂ놈들아 양심이 있어야지 사람 뽑을 때 그 사람의 노력을 그나마 정량평가할 수 있는 자료인 학점, 스펙, 학벌은 안 보고 인성도 안보고 너 새끼들을 뽑으려면 무슨 피시방에 오래있기. 술 많이 마시기, 유흥가 얼마나 많이 알기 이딴 기준으로 너네를 뽑아서 높은 자리에 앉히냐? 양심이 있어야지. 그러면서 어디서 들은 건 있어서 9급 준비한다는 코스프레나 하면서 부모 등골을 또 후려 처먹고, 노량진 피방에서 놀다가, 섹터디같은 유흥 누릴거 다 누리고서는 시험 본 다음날만 현자타임와서 "사회가 존나 불합리하네. 청년 실업 정말 심각하네." 이 지랄을 해요. 눈만 존나 높아서 대가리에 든건 없으면서 머리 쓰고 펜대 굴리는 사무직밖에 안 원하고 중소기업은 죽어도 안가려고 그러면서 취직 안된다고 그러는 건 뭐냐. 그리고 글 싸지르기를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학벌주의 때문에 취직이 안된다. 헬조선 ㅉㅉ 독일 프랑스는 안그런데 ㅉㅉㅉ' 이래요. ㅄ들아 독일이나 프랑스 가도 너네는 취직이 안되. 거기는 무슨 피방 오래 앉아 있기로 인재 뽑냐 ㅅㅂ... 노오오오오오오력을 강요하는 건 문제다. 하지만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을 하는 것은 필요하다. 아우 진짜 사회에 노양심인 새끼들이 가끔 보여요.

ㄴ미친 그 말이 사실이라면 이 대한민국은 오래가지 못할것이야 ㄷㄷ

중소기업에 취직을 하면 낮은 임금과 산재 보상도 안해주는 곳이 많다. 고용노동부야 일 좀 해라.

거르고 여시가 나이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 숫자가 67만 명이다. 메갈리아도 존나 많음. 솔까 대놓고 상상 이상의 악의 이론을 빠는 둥 더 개같은 음지의 사이트들도 많은데, 의외로 회원 숫자가 만 명 이상인 곳들도 많다. 중복을 감안하더라도 정말 헬적인 숫자다. 우린 존나 다 끝남.

남녀평등을 위해 좆베나 좆유, 좆팍도 추가한다.

니들이 갯수가 제한된 의자 앞에서 앉으려고 존나 싸워봤자 의자의 갯수는 늘어나지 않는다. 노오오오오력을 한다고 해서 명문대 대기업 공무원 정원 숫자는 절대 늘어나지 않는다.

ㄴㅗㅜㅑ 명언이다

이나라에서 살때 걸러야하는 것들[편집]

분명 탈조선을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데다 딴데조 답이 없을 것 같은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걸러야 하는 새끼들을 알려주마

  • 노력충 : 이런새끼들은 지옥을 더더욱 뜨겁게만드는 그야말로 우리나라에서 최우선으로 총살시켜서 제거해야할 새끼들이다. 근데 사실 얘네도 살려고 발버둥 치는거다. 지옥불반도에서 다른 스킬들 pp다쓰고 발버둥 쓰는거잖아.
  • 이미 퇴근했는데 문자나 이메일로 업무 주는 새끼들 : 회사의 업무효율을 최악으로 떨어뜨리는 씹새끼다. 이런 새끼들의 머리를 오토바이 끝에 매달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달려야 한다.
  • 죄수 인권 챙겨야 한다고 하는 새끼들 : 왜 지금 나라지키러간 군인이 죄지은 새끼들보다 대우를 못받을까? 국방부를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안바뀐다.

ㄴ 원래 인권은 아무리 못났어도 이건 지켜달라고 하는 게 인권이다. -개소리하네 남의 인권침해해놓고 지켜달라는 말같지도 않는 소리하지마라 뒤질래? 남의 인권침해안하는선에서 지켜주는게 인권인거야 모질아 ㄴ근데 군인 인권은 왜 안지켜주냐

ㄴ팩트지렸고~ ㄴ교도소를 운영하는 건 공무원인데, 군대를 운영하는건 교도소 안갔다왔을 뿐인 쓰레기들이니까.예산이 많아도 위에서 삥땅쳐먹는데 짠밥이 밥 맛이 나긋냐.

  • 금수저 : 가끔가다 노오력으로 자식새끼한테 주는건 괜찮지 않나요? 하는 놈들이 있는데 애초에 그런놈들은 금수저라는 욕을 들을 필요가 없다. 대부분이 별 볼일 없는 인간인 졸부니까 그렇지. 줄땐 주더라도 상속세 증여세나 제대로 쳐내고 물려줘라 알겠냐 건희야?
  • 지금 군대 좋다고하는새끼들 : 불로 지져서 태워버려야 한다. 군대를 돈벌려고or놀러가냐?? 그 좆만한 타인이 강요하는 애국심이 군대에서 일어나는 모든 부당한 대우를 정당화 할수있다고 생각하냐? 그러나 이건 좆같은 징병제는 좆같은놈하나 때문에 어쩌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정박아 새끼들은 군대에 보내지 말자 쫌!!!

ㄴ징병제 국가에서 징병연령대의 인구수가 줄어들면 병력수가 줄어드는건 당연하고 병력수가 줄어들면 당연히 부대수도 감편해야되는데 부대수가 줄어들면 똥간부새끼들 정원줄어서 밥그릇 작아진다고 지들끼리 쑥덕쑥덕해서 군대구조개편 안하고 걍 군대끌고오면 안되는 그런부류의 인간들까지 죄다 끌고온다ㅋㅋㅋ 그러면 지네는 돈벌고 그것때매 애들 좆되는건 지네가 좆되는거 아니라 신경안씀

  • 야간자율학습 0교시 찬성하는 새끼들 : 등가죽을 벗겨서 그 가죽으로 장구를 만들어놔야 한다. 이새끼들은 그냥 변태 사디즘 새끼들로 학생들 감금시키는 패티쉬가 있을 뿐이다. 변태새끼들 패티쉬 만족시키려고 청소년들의 청춘을 통째로 좀먹는 새끼들이다. 하지만 좆중고딩 개새끼들 대부분은 씨발 피방에서 롤, 오버워치나 쳐하다 지잡대간다. 그러니까 공부나 ㅎ...는 공부는 애초에 할 놈만 한다. 공부안하는 빡대가리들 학교에 붙잡아놓는다고 공부하냐? 오히려 학교에 붙잡아놓으면 정작 공부하는 애들 조차 효율적인 본인만의 시간활용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학력저하로 이어질수도 있는 일 이다. 피방에서 쳐놀다가 지잡대쳐가는건 지 인생 지 책임이지 그걸 학교에 감금한다고 해결되냐?

ㄴ 그래서 좆중고딩들이 엄한 짓 안하고 걍 공부나 하는 나라인데 왜 응용과학기술분야만 뛰어나고 기초과학 분야는 좆중고딩들 탱자탱자 놀고 대마초 피고 떡치는 나라(미국) 발꿈치도 못 따라가냐? ㅋ 수학만 잘하면 뭐해 과학에 응용을 못하는데

ㄴ 생명공학이나 원자력 공학,나노 연구는 헬조선이 의외로 선전하는데 나머지가 시궁창인거임

ㄴ 존나 학생이면 공부나 쳐 하라는 꼰대새끼 납셨네ㅋㅋㅋㅋ물론 공부도 해야하지만 저건 도가 지나치다.

ㄴ 헬조선에서 노벨상이 안나오는건 교육 체제의 문제보단 돈을 코딱지만큼 쓰면서 노벨상을 바라는 날먹충새끼지. 당장 주먹구구식 암기를 교육법으로 채택한 나라중에 노벨상을 잘 쓸어가는 나라가 너무 많다.[1]

ㄴ 한국의 중등교육 자체가 실질적으로 산출이 없는 파이 나누기에 불과하다. 자기 경쟁자의 수준도 늘어나고 경쟁도 힘들어지는데 학생이 그걸 찬성하면 한국은 자원이 없어서 인적자원이 어쩌구 저쩌구 지껄이면서 사실은 지들 입지에만 존나 신경쓰는 개꼰대 병신교사들의 말을 곧이 곧대로 믿는 개빡대가리새끼들이고, 학생이 아닌데 그걸 찬성하면 새디스트다.

ㄴ 걍 여긴 광나게 닦은 수저 없으면 문과든 이과든 어딜 나와도 노예 아니면 노예 부리는 노예 인생이다.

ㄴ 사실 헬조선의 야자가 그렇게 긴 이유는 다 새끼들 때문이다. 이새끼들이 동네에서 행패를 부리다 보니 학교에서 반강제적으로 감금하는 것으로 쇼부를 친것.

  • 정치충 새끼들 : 안그래도 지옥같은 일상생활에 방사능을 뿌리는 새끼들이다. 하나같이 제정신이 아니니 걸러라. 우좀 + 좌좀
  • 술,담배 권유하는 새끼들(특히 담배) : 뒤지려면 니 혼자죽지 왜 남을 끌어들여?

ㄴ ㄹㅇ 담배강요는 이제 거의 없는데 술은 개씨발 여전하다. 미친 개 꼰대새끼들. 말로만 강요안한다고 하면 그게 강요 안하는거냐ㅋ. 못마시는거 알면 권유좀 그만해 씨발놈들아. 뭐 그건 그렇다고 쳐도 이 씨발놈들은 회식을 왜그렇게 좋아하냐. 집에가도 할거 좆도 없는 아저씨들이라 그런가? 난 존나 바쁜데 불편한자리 왜 맨날 끌어들여서 내 시간을 없애고 지랄이야 씨발새끼들. ㄴ 안바빠도 그냥 집에 가서 좀 쉬고 싶은데 괜히 회식 하지 말아라ㅠㅠ 안그래도 어릴 때부터 사람들에게 많이 데여와서 같이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스트레스 받는데 회식하자고 하냐ㅠㅠㅠㅠㅠㅠ

  • 자기 취향 강요하는 새끼들 : 너나 많이 하세요 스발럼들아
  • 아무 대가도 없이 얻어먹길 원하는 새끼들 : 제발 네껀 네가 사든가 네가 노오력해서 얻으세요 이런 새끼들은 지옥가서 뚫훍송 처음부터 끝까지 다 외우게 시키고 ㄹㅎ랑 뜨거운 키스를하게 시켜야한다.
  • 북괴 : 이새끼들은 걍 노답을 넘어 핵폐기물급
  • 꼰대 : 안타깝게도 꼰대사회에서 자란 애들은 문화를 계승하고 있다 대게 30-40대이상은 여기에 속하는데 이미 나일리지 서열문화에 익숙해진 10-20대들도 사실상 예비꼰대다.
  • 국K-1 : 근데 국회의원 중에서도 니가 딱들었을때 누군가싶은 비유명인사는 우리같은 흙수저들과 별반차이없다. 조금 유명한애도 집 하나 살까말까수준이다. 그런데 시발 국회의원 연금 존나빵빵하게 평생나오잖아. 일안하고 먹고사는게 얼마나 좋은건데. 좆같은건 이새끼들 머가릿수를 줄일수도 없다는것. 사실 얘네 머가릿수가 줄면 정부에 대한 견제효과가 떨어져 더욱 지옥같은 판이 펼쳐진다.

ㄴ연금 폐지된지가 언젠데 그 소리냐. ㄹ혜 변호사라는 새끼가 이말했다가 국회 사무처에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당했다.

  • 주갤러 : 탈조선을 위해 한강에 가고 싶다면 가까이 하는게 좋다
  • 국방부 : 병역거부하고 국방부와 전국을 배경으로 술래잡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안상수의 병역기록을 보면 행방불명이 있다 그후엔 공소시효 만기였나 아무튼 우리도 산에 들어가서 숨어 지내보자
  • 투기꾼
  • 도박충 : 살기힘든 헬조선사회가 형성시킨 부류다 가까이둬서 좋을건없지만 안쓰러워해줘라
  • 마약충 : 집이 없을땐 마약먹고 감방가서 살다나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기레기 : 기레기는 출세하려고 자극적인 제목, 찌라시 뿌려재끼는 경우다
  • 개독, 예수쟁이 : 헬조선 흙수저들수저에 붙은 흙 한 톨이라도 떼어먹으려는 씹새끼들이다.
  • 재벌 : 헬조선의 최고봉이다. 특징은 조오오온나 오래 장수하고 비리저질러도 잠깐 감방체험하다가 광복절때 사면받고 나오며 항상 병역비리가 있다.
  • 철밥통 : 다시 흙수저로 돌아가기 싫어서 발악하는 트롤링 종자들.
  • 한국형: 헬조선의 기술은 유발 하라리, 엘빈 토플러 같은 사람도 선진적 수준이라고 하지만 기상청 한국형 컴퓨터, 한국형 무기체계 같은 경우처럼 말만 번지르르하고 실속은 ㅈ같이 없는 부분도 꽤 있기 때문에 항상 당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 막장부모
  • 유교탈레반  :사실상 이런새끼들만 없었어도 상황은 더 나았을거다 유교특징의 서열문화가 지금같은 상황에 한 몫했다
  • 이유없이 사람 싫어하는새끼 : 이 땐 싫어하는 이유를 하나쯤 만들어 주는 것도 좋다.
  • 다단계: 이새끼들은 멀쩡한사람 세뇌시켜서 안그래도 살기 힘든거 아예 살지 마라고 파산시켜놓는다.
  • 문베충, 달빛기사단 등 극렬 문빠들 : 일베충, 박사모 틀딱들의 기세가 한풀꺾이자, 이 년들이 넷상에서 현재 군림하고 계신 높으신 분들과 북괴 돼지새끼들을 쉴드치기 위해 댓글 양념질 등 온갖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

그밖에 더있으면 추가바람

다 거를필욘 없고 노력충은 반드시 거르고 쓴소리충도 걸러라

ㄴ 이정도면 한국인 거이 절대다수 아니냐? 뭐 사실 펙트지만..

  • 워마드를 위시한 페미니스트 : 헬조선 고정관념속에서 뷔페질하다가 강남역 살인사건을 계기로 날뛰고있는 적폐집단으로,이들의 망나니같은(망나니야 미안해ㅠ) 미러링(쑻)은 전성기적 일베를 넘어섰다.

헬조선 고찰[편집]

헬조선을 이루는 근간은 크게 3가지다.

1.너무나도 악랄하게 똑똑한 지배 계층

2.유교라는 악폐습의 사이비 종교

3.너무나도 처절하게 멍청한 피지배 노예 계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유교와 조선

너무나도 악랄하게 똑똑한 지배층이 유교적 악폐습을 이용하여 너무나도 처절하게 멍청한 피지배 계층을 농락하고 착취하는 지상 지옥의 현장이 바로 조선이다.

유학의 근본(즉, 중국 오리지날 성현들의 가르침)은 만인이 인, 의, 예, 지를 다 하여 조화로운 세상을 이룩하라는 궁극적인 가르침이다.

조선처럼 세를 거듭하면서 약자가 일방적으로 굴복하는 사이비 사상으로 변질되라고 가르친 적이 절대 없는 정상적인 학문이였다.

조선에 와서 '유교'라는 종교로 변질된 저 사상은 21세기인 지금까지도 지배층의 통치 도구로 요긴하게 쓰이고 있다.

개인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집단 가정, 학교, 군대, 회사.. 모두 유교적 병폐로 가득하고, 조선인들은 그것에 익숙해져 별다른 문제 의식을 느끼지 못한다.

ㄴ문제의식 없어서 이 문서가 만들어졌나? 지랄하네

이는 피지배 계층 노예들이 받아온 교육에서 비롯되는 일이다.

인간의 인격과 지성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유소년기에 조선인들이 배워왔던 교육들을 생각해 보자.

'웃 어른(면식 유무에 상관 없이)을 만나면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합니다.', '어른이 주는 것은 두 손으로 받습니다.' 등의 구시대적 잣대인 유교의 그것을 유소년들에게 주입하는 교육이였다.

유소년기의 조선인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헬조선의 유교 프로파간다에 세뇌 당하여, 무의식적으로 그것이 아무리 부당하고 힘들지라도 감내하도록 개조되어 노예 신세로 전락하고 만다.

노예팀킬.png
한국만한 나라가 어딨다고!

2.국격에 어울리지 않는 지나친 국수주의, 국가주의, 민족주의, 애국주의, 전체주의

냉정하게 말해서, 조선급의 국력이면 이미 선진국이고 그 중에서도 중상위권에 해당하는 선진국이다.

보통 이러한 중상위권급 선진국의 경우 국력의 신장에 비례해 증가하는 국민들의 의식에 의해 지나친 국수주의, 국가주의, 민족주의, 애국주의, 전체주의를 지양하게 마련이다.

자기가 태어나고 자란 나라이니 사랑할 수는 있어도, 충성을 바칠 대상으로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한국급 선진국 국민들의 의식이고 인식이다.

특히 유럽권은, 일부 꼴통 네오 나치들을 제외하고는 자신들의 전범국이거나 전쟁 피해국이였던 입장에서

국수주의와 전체주의 파시즘이 불러 일으킬 결과가 얼마나 끔찍한지 교육을 통하여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저런 파시즘을 위한 초석들에 대해서는 치를 떠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이러한 역사적인 맥락을 가지고서 지리적 배경만 서양이 아닌 동양 동아시아로 옮겨 온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전범국임에도 아직도 파시스트 제국의 재건을 호시탐탐 준비하는 일본국과, 자기가 당한만큼 되갚아 주려 국수주의 정책 아래 국력 신장을 꾀하고 있는 중공국, 백날천날 일제의 만행을 성토하면서도 일제와 같은 사상을 버리지 못하는 조선국 둘.

나란히 동, 서, 남, 북 조선을 차지하고 있는 미개국들이다.

이 미개국들의 공통점은 개인이 아닌 집단을 더 중요시하고, 그것을 미덕으로 아는 국가들이라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헬조선만을 집중적으로 보자면, 우리가 일상에서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기던 수 많은 점들이 지배층들의 지배를 위한 프로파간다 전체주의에 오염된 것을 사람들은 모르고 산다.

웃기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월드컵 응원, 올림픽 응원, 단체 식사시 메뉴 통일, 어용단체 시위 참가, 군 복무 당연시, 국민 의례에 대한 문제 의식 전무 등이 있다.

월드컵과 올림픽은 모두가 알듯이 세를 거듭하면서 독재국가, 질 떨어지는 하위권 선진국들(한국,대만-얘네는 행사 치른적도 없음,스페인,이탈리아 등), 후진국들의 국력 과시 + 내부 불만 진압용 행사로 전락하고 말았다.

멍청한 조선 노예들은 자기들 돈 뜯어다가 자국에서 개최하는 저 행사들을 환영하며 지지하고 자기 시간, 돈 쪼개서 응원까지 한다.

ㄴ지 좋아서 하는거잖아. 이런거까지 욕하면 이세상에 욕 하지 않아도 될 게 어딨냐?

자기들 돈을 기반으로 누군지 알지도 못하는 각종 엄한 놈들이 수 십 ~ 수 천억에 달하는 돈을 벌어들이는데도 그에 대해선 어떠한 문제 의식도 가지지 못하고

월드컵, 올림픽에서 조선 대표팀이 승리하거나 메달을 따는 순간 가슴에 뜨거운 것이 끓어 오르며 일순간 그간의 불만이 눈 녹듯 사라지고 애국심을 가지게 된다.

평생을 세뇌 당해온 조선식 전체주의 프로파간다 교육의 성과가 발휘되는 그 순간이다.

그 외에도 우리는 학교라는 집단, 군대라는 집단, 회사라는 집단에서 집단을 벗어난 개인의 자유를 추구하는 행동을 할 경우 왕따, 관심병사, 해고라는 패널티가 존재함을 너무나도 잘 알기 때문에 전체주의에 서서히 오염되어 저항할 의지조차 상실하는 좀비가 되어 간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압권인 것은 '국기에 대한 경례'이다.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몸과 마음을 바친다는 문구만을 말 장난치듯이 쏙 뺀 저 국기에 대한 경례 멘트에 대해서 어떠한 문제 의식도 느끼지 못 한다면, 그 사람은 헬조선에 대해 논할 자격이 없다.

저 문구야 말로 헬조선의 원인이자 근간이고 실체를 가장 정확히 보여주는 얼굴이다.

3.총구의 방향

사람 아닌 짐승들도 지나친 억압과 학대에는 반감을 품고 저항하게 마련이고, 대다수의 피지배계층 노예들이 합심으로 지배층을 향해 저항의 총구를 들이 민다면 이는 매우 위험한 사태이므로

지배층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항상 고심해 왔다. 문명과 과학 기술의 발전이 진화하듯 지배층의 지배 방법 또한 진화되어 왔다.(연구자가 있으니까)

이들은 쌍것들의 단합이 불러일으킨 '프랑스 대혁명'에서 루이와 마리의 대가리가 날라가는 것을 보고는 큰 위기 의식을 느껴 통치, 지배 방안을 새로이 수정한다.

그 방안은 매우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이다.

1.노예를 부리되 노예 스스로가 자신의 신세를 알지 못하도록 교묘히 농락할 것(투표권과 같은 참정권 부여, 헌법으로 권리 보장 등의 눈 속임 등)

2.노예들이 자신들의 처지를 깨닫고 비관할 경우를 대비하여, 그들의 적을 왜곡하고 그 왜곡된 적에게 총구를 향하게 할 것. 왜곡된 적이란 같은 피지배 계층의 노예들이다.

우리는 지배층들이 잘 짜둔 농락의 판 위에서 그들의 유희를 위해 움직여지는 전쟁놀이용 말 1개씩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에 의해, 그들을 위해 남, 녀로 나뉘고 노, 소로 나뉘고 좌, 우로 나뉘며 더 이상 나눌 기준이 없으면 어거지로 만들어 내 나뉘어 싸우고 있다.

세상의 부조리와 악행이 어디서 비롯되는지를 망각하고 애꿏은 서로에게 총구를 들이밀며 오늘도 지배층의 즐거운 유희거리로 전락해주는 조선인들이야 말로

헬조선의 자랑스러운 근간이다.

ㄴ제발 이런내용은 '헬조선' 문서말고 '헬지구' 문서에다 넣어라.

ㄴ헬조선이 유독 심한거 맞구만 뭔 헬지구?

헬조선 요약 모음[편집]

이 문서에 있던 역센징들의 센들센들을 청소했습니다.

※ 짧게 적기 바람.

※ 글을 추가하려는 사람은 중간에 섞어 쓰거나 위에 쓰지 말고 맨 아래쪽에 이어서 쓰기 바람.

※ 중간중간 이미 제도상 개선된 사항, 중복된 얘기 혹은 개소리가 섞여있음.

  • 헬조선을 까면 국까라고 까이고 헬조선을 조금이라도 칭찬할만한 구석이 있는 선진국이라고 하면 국뽕이라고 까이는 ㅈ같은 국가
  • 사회의 모순을 지적하면 빨갱이/패배자/친일파가 되는 국가.
  • 젊은이들이 아프면 청춘이 되는 국가.
  • 살고 싶으면 죽을만큼 노오오력 해야되는 국가.
  • 모든 문제는 마음먹기 나름이라며 모든 사회문제를 외면하라고 강요하는 국가.
  • 열쩡과 노오력 두 단어로 모든 사회문제를 외면하는 국가.
  • 국가가 잘못해서 취업을 못해도 개개인의 노오력이 부족해서 취업이 안되는거라 말하는 국가.
  • 정부가 잘못해서 나라가 망했는데, 국민이 욕을 먹더니, 급기야 국민들이 돌반지에 할머니 금니까지 빼서 정부에 상납하는 국가.
  • 정부가 잘못해서 문제가 생기면 '국민성금' 을 모아야 하는 국가.
  • 그러다 정작 국민한테 문제가 생기면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국가.
  • 자기 목숨은 자신이 알아서 챙겨야 하는 국가.
  • 엘리베이터 닫힘버튼을 너무 많이 눌러서 IMF가 왔다는 말을 정설로 믿는 국가.
  • 3류 가설에 불과한 낙수효과를 국가 최고대학 교수들이 15년간 검증된 정설인줄로 진심으로 믿고있었던 국가.
  • 30년전 작성한 교수노트로 종신교수직 끝날때까지 수업이 가능한 국가.
  • 백수고졸들이 해외사이트에서 가져온 새로운 정보를 대학교수들이 검색해서 줏어가 수업자료로 쓰는 국가.
  • 대학교수가 여학생을 강간하고 남학생을 착취,학대,구타,인분을 먹여도 다른 교수들이 탄원서를 써줘서 피해학생이 나쁜놈이 되는 국가.
  • 그 교수에게 이쁨받으려고 사건의 원인을 피해학생의 내성적이고 비사교적 성격탓으로 매도하는 자들이 학교 친구인 국가.
  • 아무리 발버둥 쳐도 결국 상위대학 교수임용은 교수들 지인과 그 자식들만 뽑히는 국가.
  • 기업이 애국심으로 돈버는건 아름다운 일이지만, 국민이 기업에 애민심을 요구하면 피해의식에 찌든 반사회성 인격장애자가 되는 국가.
  • 내 돈은 국가 돈이고, 국가 돈은 기업 돈이고, 기업 돈은 재벌 돈이고, 재벌 돈은 매년마다 최고치를 갱신하는 국가.
  • 돈을 적게 벌수록 세금을 많이내고 돈을 많이 벌수록 세금을 더 적게 내는 국가.[2]
  • 빚지고 토굴같은 단칸방에서 죽지못해 사는 자들이 재벌의 인생을 걱정해주는 국가.
  • 직접세는 낮은데 간접세가 높아 서민들이 먹고사는 것만으로도 빚을 져야하는 국가.
  • 우유가 썩어 돌아 제조업체들이 하수구에 폐기처분 하고있는데, 어찌된 일인지 우유값은 주기적으로 인상되는 국가.
  • 우유값 인상을 핑계로 생필품 값이 오르더니, 마침내 나비효과를 통해 자동차 출고가격까지 올라가는 일치단결된 국가.
  • 괴로우나 괴로우나 나라 사랑해야 하는 국가.
  • 한민족이라는 존나 미개한 민족이 사는 국가.
  •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고 윽박지르는 국가.
  • 그래서 떠나려니 애국심이 부족하다고 바짓가랑이 붙잡는 국가.
  • 국민 4대 의무 다 이행해도 나이가 어리면 사회적 발언권이 없는 국가.
  • 나이가 벼슬인 국가.
    • 세는나이를 쓰는 유일무이한 국가.
      • 1살 차이가지고 형동생을 칼같이 지켜야하는 미개한 유교탈레반 국가.
  • 좌우 구분은 안되는데, 위아래 구분은 확실한 국가.
  • 명령은 있는데 이유가 없는 나라
  • 탈출만이 유일한 답인 국가.(좆본,짱개,좆선족도 헬인건비슷하므로 북유럽,호주,뉴질랜드,미국으로 탈출하차!)
  • 지금 이런 글 쓰면서도 정작 지가 돈벌고 위로 올라가면 태세전환 하는 게 당연하다고 여기는 국민들이 사는 국가.
  • 죄지은 자들이 천국에 살고, 죄짓지 않은 자들이 지옥에서 기어다니는 국가.
  • 따라서 죄지은 자들이 벌받는 지옥과 비교하면 지옥에게 미안한 국가.
  •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 줄 아는 국가.
  • 그러나 정작 기본권리는 국가에서 베푸는 호의인줄 아는 국가.
  • 스펙이 낮으면 스펙을 높이라고 하고, 스펙이 높으면 눈높이를 낮추라는 국가.
  • 회사는 직원의 사생활에 간섭하는 게 당연하지만, 직원은 회사의 내부사정에 간섭하면 실직당하는 국가.
  • 인권문제에 대해 지적과 개선을 요구하면 언제나 무적의 북한을 들먹이며 북한때문에 인권침해를 아무렇지 않게 할수있는 국가.
  • 성수저설[3] 이론이 완벽히 성립됨을 입증한 표본국가.
  • 사회현상이 나에게 유리할땐 보편적 현상이고, 나에게 불리할땐 일부의 돌발행동이라 말하는 국가.
  • 개인주의와 이기주의를 구분하지 못하는 국가.
  • 공동체주의와 전체주의를 구분하지 못하는 국가.
  • 개인주의와 공동체주의의 좆 같은 단점만 합쳐놓은 끔-찍한 혼종국가.
  • 서민이나 재벌이나 똑같이 받는 간접세는 높고, 부자에게 직접 걷는 직접세는 낮은 국가.
  • 매국하면 3대가 잘살고 독립운동하면 3대가 망하는 국가.
  • 군대에 가는 것은 "국민의 특권"이라 말하면서, 정작 본인과 그 자식들은 무슨짓을 해서라도 그 특권을 거부하는 훌륭한 분들이 정치를 하고있는 국가.
  • 군대 면제된 매국노의 후손들이 군필한 일반 국민들에게 애국심이 부족하다고 호통치는 국가.
  • 대통령, 국회의원이란 호칭 뒤에 '님' 이란 호칭을 또 붙이는, 이중호칭이 생활화된 동방예의지국가.
  • 골프치고 놀러다니면서 가끔 시민사회에 초청받아 극진한 대접 받는걸 1년 하면 순수연봉 1억6천만원에 사무실,자동차,비서,운전기사를 국민세금으로 무상으로 지급해주고, 품위유지비, 국무집행비 명목으로 수십억원의 자금을 해외여행,자식학자금,부조,축의금,생일선물,회식비,결혼기념선물 비용으로 자유롭게 사용하다가, 은퇴후 평생 죽을때까지 월 수백만원대 연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신의직업이 있는 국가.
  • 국가니 국민이니 열심히 싸우다가도, '국회의원 연봉인상안' 에 대해선 0무효 0반대 100% 찬성으로 표결되는 국가.
  • 정당한 권리를 위해 시위를 하면 종북 빨갱이 취급 받는 국가.
  • 보수라고 한적도 없고, 그냥 진보정당이 무능하다고만 말해도 자동으로 박정희 대통령을 신으로 모시는 일베충이 되는 국가.
  • 재벌이든 중산층이든 서민이든 자신보다 아랫사람에게 갑질하려는 태도는 판박이인 국가.[4]
  • 징집할 때는 국가의 아들이지만, 병영생활 중 다치면 곧바로 남의집 자식이 되는 국가.
  • 군대가서 가혹행위를 참으면 의문사, 못 참으면 사형수가 되는 국가.
  • 월 25만원 받고 노동착취 당하면서 나라 지키다가 다리가 잘려도 평생 치료비 및 피해복구는 자기 돈으로 해야하는 국가.
  • 고의로 지은 죄나 무의식적, 실수로 지은 죄나 똑같이 처벌해야 한다는 개좆같은 국민성을 가진 국가.
  • 불합리한 강제징병을 방치하거나 오히려 옹호하고, 정작 그 부조리들을 이미 뼈에 사무치도록 느끼고 온 군필자들은 "나 때는.." 으로 시작하는 족쇄자랑을 시전하는 제도 개선의 의지가 없는 국가.
  • 민주주의가 곧 다수결이라고 오해하는 국가. 그것은 민주주의가 아니라 떼법 혹은 포퓰리즘인데, 민주주의와 포퓰리즘를 구별하지 못하는 국가.
  • 밥 먹을때 조차 집단주의적인 국가.
  • 탈조선한 사람이 성공하면, 그래봤자 몸에는 한국피가 흐른다며 자랑스러워하는 국가.
  • 빌게이츠가 자신이 한국인이었다면 이렇게까지 성공할 수 없었을거라고 말한 국가.

자기가 그럿게 싫어하는 좆본이랑 너무도 닮은 주입식 공교육의 나라

  • 피해자가 피해를 호소하면 '너도 잘못했잖아' 라는

대답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유도하는 국가.

  • 피해자가 그래도 인정 안하면 가해자와 동일시하거나 가해자보다 못한 놈으로 전락시키는 국가.
  • 범죄자의 범죄 사실보다, 그 범죄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것이 더 큰 범죄인 국가.
  • 인권을 헌법에 보장시켜놓았으나 그 인간의 범위가 매우 좁은 국가.
  • 유교 탈레반들이 판치는 국가.
  • 고속도로 추월차로(1차로)를 관광버스(시외.고속도 포함)와 대형 화물차가 저속주행하는 국가.
  • 누구는 비싸게 사고 누구는 싸게 산다며 모두다 공평하게 비싸게 사게 만드는 국가.
  • 나만 공짜로 먹으면 되고, 나만 싸게 사면 되고, 나만 먼저 앉으면 되고, 나만 먼저 가면 되고, 나만 안걸리면 되고, 나만 잘살면 되는 국가.
  • 구급차에 환자 있는지 확인하려고 구급차를 잡아세우는 국가.
  • 수학으로 태교하는 일부 임산부가 있는 국가.
  • 게임을 못하면 부모님이 죽는 국가.
  • 입시교육 때문에 아이들과 학생들의 인권은 바닥으로 추락하는 국가.
  • 죽을 각오로 공부해 대학에 붙었더니 성적비관으로 자살하는 국가.

(죽을 각오로 공부해서 죽었으니 결과적으로 성공. 노오력하면 이루어진다!)

  • 국민의 돈으로 만든걸 정부가 마음대로 외국에 팔아먹는 국가.
  • 개신교 탈레반들이 판치는 국가.
  • 재벌들의 이익을 위해서 국민과 서민들의 희생을 강요하는 국가.
  • 내리갈굼이라는 미풍양속을 아이부터 노인까지 잘 이어가는 국가.
  • 국가를 위해 50억을 기부했더니 쪽방에서 시한부 인생을 맞게 되는 국가.
  • 자살선진국[4]
  • 사기선진국
  • 횡령선진국(이탈리아,좆본과 횡령선진국에 나란히

함깨함)

  • 불행선진국; OECD기준으로 청소년 불행 1위라고 카더라
  • 대화중에 자신의 의견과 반대되거나 일치하지 않는 의견이 나오면 논리적으로 반박하긴 커녕 무조건 빼애애액거리면 소리 지르면 이긴다고 생각하는 국가.
  • 후손을 위해서라도 후손을 만들면 안되는 국가.

(여담이지만 한낱 짐승들도 환경이 좋지 않으면 절대 후손을 낳지 않는다. 말 그대로 자기 먹고살기도 힘들기 때문)

(적지않은 수의 노동자들은 노동자가 아닌 노비로 전락해 버린다)

  • 훈련중에 후배가 선배를 추월한 것이 폭력의 원인을 제공한 합당한 사유로 인정받는 국가.
  • 예절이 일방향적인 국가.

[인격적 상하관계(전근대적 상하귀천)부터 정해놓고 아래에서 위로만 깍듯이 지키도록 요구한다.]

  • 장유유서가 뭔지도 모르는 틀딱들이 깝치는 국가.
  • 선후배 관계가 상명하복 관계인 줄 아는 국가.
  • 학번, 학년이 계급(신분)인 줄 아는 국가.[5]
  • 목적과 수단이 뒤바뀐 국가.
  • 외국의 좋은 문화도 한국에만 들어오면 헬조선화되는 하수구같은 국가.
  • 김치를 거부하는 아이들에게도 억지로 입에 우겨넣게 하는 국가
  • 그래서 외국의 명품 식료품들을 한국에 들여오니 수입업체의 농간으로 헬조선화 시켜 상기 문제점의 일부로 만드는 국가.
  • 국제유가는 내려도 소비자 기름값은 오르는 국가.
  • 마약을 해도 마약인지 몰랐다고 하면 죄가 아닌 국가..
  • 정작 엉뚱한 게임을 마약으로 취급하고 아다만티움 규제를 준비하는 국가.
  • 자국의 전통 복식이 흉기가 된다며 착용자의 출입을 금지하는 대형호텔이 있는 국가.
  • 전 국민, 특히 남성의 대부분이 군대에 강제로 끌려가는 미치광이 국가.
  • 경찰사관학교 졸업자를 보충역 병장으로 임관시키는 미치광이 국가. 사관생도를 병장으로 임관시키는 미치광이 짓거리는 대한민국 경찰대학이 유일하다.
  • 나라 지키라고 강제징집한 군인들이 건보료 체납했다고 쥐꼬리만한 월급까지 뺏어가는 국가.
  • 병사 월급이 일용직 노동자 일당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군꼴푸장은 잘만 돌아가는 국가.
  • 시급 300원 주면서 2년동안 감금시키는 국가
  • 강제징용과 노동착취를 신성한의무로 포장시키는 국가
  • 노동자들이 노동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노동자들에게 임금을 주는 것은 당연한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국가.

(입에 풀칠하고 살 수 있게 해준것만으로도 고맙게 여기라 이기야!)

  • 최저임금을 받는 노동자는 최고수준의 일을 하고, 최고임금을 받는 노동자는 최저수준으로 일하는 국가.
  • 최저임금 육천원 있으면 뭐든 다 황제처럼 먹을 수 있지만, 김영란법 5만원으론 먹을거 하나 없는 기적의 국가.
  • 청년 일자리 만든다면서 기업에게 기존 노동자들 자르고 청년들을 비정규직으로 쓰고 버리라고 재촉하는 국가.
  • 비정규직 차별 철폐 외치니까 정규직도 비정규직화 시켜서 하향평준화 시켜버리는 좆병신 국가.
  • 소방대원들이 화재 진압을 위해 급히 출동했을 때 신호위반과 과속 범칙금을 소방대원들이 사비로 물어야 하는 국가.
  • 소방대원들이 화재 진압에 필요한 장비를 사비로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해야 하는 국가.
  • 집회, 결사의 자유를 보장받을 수 없는 국가.
  • 삼권이 완벽히 공생하며 권력을 공유하는 국가.
  • 굶어 죽을 것 같아 빵을 훔쳤더니 150억 횡령한 놈이랑 똑같이 형량을 사는 국가.
  • 돈있고 빽있는 놈들은 깜빵에서도 일당 4억씩 황제노역 할 수 있는 개같은 국가.
  • 대학교 입학이 생후 약 20년간의 유일한 삶의 목적으로 강요되는 국가.
  • 정작 서연고 졸업해도 취업률 50%찍는 병신국가.

ㄴ 50%는 체감 취업률이고 실제 취업률은 수치가 다름

  • 학생들의 인권과 개성을 박탈하고 부모의 등골을 부숴서 대학교육 시켜봤자 40대 되면 치킨이나 튀기는 국가.
  • 정치인이 일반인을 고소할 수 있는 국가.
  • 흙수저는 기본적인 권리마저 누리지 못하는 국가.
  • 입시교육을 따라가지 못하면 곧바로 인생의 상한선이 그어지는 국가.
  • 한국에서 생산된 한국 물건을 외국에서 사면 30% 이상 더 저렴한 국가.
  • 그래서 국민들이 외국에서 한국물건을 샀더니, 국내 기업이 죽는다며 해외직구를 규제하는 국가.
  • 정부와 사회의 문제점을 국민규제를 통해 해결되는 국가.
  • 어쨌든 국민에게 모든 탓을 돌리면 만사가 해결되는 국가.
  • 부정부패 선진국; OECD국가 2012년 통계 부패지수 상위권(1위는 아닌데 1위라고 썼어서 지움. 국제부패인식지수로는 이탈리아가 우리보다 몇십등 더 높아서 부패가 더 심각함

이탈리아도 헬조선이랑 비슷함을 느낄 수 있음)

  • 힘든 노예가 편한 노예들 멸시하면서 우월감 느끼는 국가.
  • 해외에서 긴급한 문제가 생기면 대한민국 대사관이 아닌 일본 대사관을 찾아가야 하는 기묘한 국가
  • 떨어진 소비심리를 증진시킨다며 명품에 붙은 세금을 낮추는 국가.
  • 위안부 피해국인 주제에 아랫사람 성추행하는게 관례인 국가.
  •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되는 미국국적자가 구태여 자원입대 했다가 장애인이 되었는데, 면제가 아닌 보충역 판정을 내리는 국가. (김믿음 청년)
  • 싸이코패스형 범죄자의 범죄 원인은 '가정환경' 이나 '개인의 정신적 문제'가 아닌, 당연히 '폭력적인 게임'이 되는 국가.
  • 마시고 범죄를 저지르면 형량을 세일해주는 국가.
  • 학교 성교육조차도 숨기는 데만 급급해서 저들도 못 알아먹을 말미잘 다큐멘터리나 보여주는 국가.
  • 외모, 키, 소득, 부모직업, 학력을 방송에서 웃음을 핑계로 당연시 묻고, 이 주제를 제외한 토크 컨텐츠는 만들지 못하는 국가.
  • 돈을 훔친 가해자보다 돈을 많이 들고다닌 피해자가 잘못이라고 말하는 국가.
  • 최신 OS 깔면 은행거래도 제대로 못하는 국가.
  • 개인정보를 강제로 요구해놓고 서버가 해킹당해 개인정보가 유출되면 이용자들의 관리소홀로 책임이 전가되는 국가.
  • 구청에서 죄없는 음식점 위생불량으로 실수로 영업정지 시키고 그 실수로 사장이 빚더미에 쌓이고 인생 망했는데도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국가.
  • 애들 상대로 장사하는 것이 가장 큰 수익률을 보장하는 국가.

(교육, 게임, 부동산, etc.)

  • 215억 기부했더니 225억 세금을 매기는 국가.
  • 누구보다도 북한을 사랑하면서 그 본심은 숨기는 국가.
  • 실상은 누구보다 정부에 의지하는 국민의 국가.
  • 평범하지 않으면 낙오자인 국가.
  • 대기업 독재인데, 하층민들끼리 치고박는 국가.
  • 말로는 믿을건 인재뿐이라면서 사람 귀한 줄 모르고 어떻게든 더 빨아먹으려고 노동착취를 일삼는 국가.
  • 프로게이머도 해외로 진출 하는게 더 나은 국가.

(e-sports부분에서 한국 프로게이머들이 굉장히 강한데도 사회적 대우가 안 좋아서임)

  • 강화가 없으면 게임을 못 하는 국가.
  • 폭력은 우아한 국가.

ㄴ '폭력은 우아한 국가' 앞에 '기술은 약하고'라 쓴건 걍 지웠다 아니 헬조선인건 맞는데 기술은 약하지 않음 mp3플레이어나 수소자동차,AMOLED를 이 미개한 좆선이 발명했고 it,전자 쪽은 갓본 뛰어넘은 부분도 꽤 있음 반도체는 세계1위고 선박 쪽 기술도 다시 1위 탈환함 흉기차라 불릴만하지만 그 흉기도 의외로 세계5대 자동차업체임

그 외에 원전,신소재,태양광 밎 태양전지,배터리,자동차 밎 항공부품,산업용 로봇,공작기계 같은 기술력이 세계적 인정 받음

외국 유명인사들도 한국이 기술강국이라고들 말함 근데 ㅅㅂ 기술 좋으면 뭐해? 체감하는 삶의 질이....

  • 운도 실력이니 불만갖지 말고 노오력 하라는 국가.
  • 외국에서도 한국인 유학생과 신입 이민자들 등쳐먹는걸로 먹고사는 국가. (조적조)
  • 군 계급보다 군 소속이 더 우선인 국가.
  • 국민부터 국회의원까지 거리낌 없이 인종차별을 하는 국가.
  • 법 만드는 사람은 법 안지켜도 된다는 법이 있는 국가. (불체포특권)
  • 노조가 회사일에 간섭하는걸 불법으로 규정해놓고서, 회사가 망하면 노조가 제할일을 못했다고 욕하는 국가.
  • 국민연금의 대주주인 국민들이 연금의 운영에 대해 한마디도 하지 않는 국가.
  • 그 국민연금을 지 쌈짓돈으로 써대는 탐관오리들 천국
  • 직진/우회전 차로에서 직진 차가 대기하고 있으면 우회전 차가 빵빵이를 울리는 국가.
  • 푼돈받고 역사를 팔아버리는 개병신 국가; 위안부 피해자들의 눈물과 한을 피해자들과 아무런 사전합의 없이 멋대로 100억에 팔아먹는 국가.
  • 피해자와 한마디 대화도 나눠본 적 없는 판사가 마음대로 가해자를 '용서' 하고, '반성의 기미가 보여 감형' 해주는 국가.
  • 그래서 가해자가 피해자가 아닌 판사에게 '용서' 를 구하는 괴이한 장면이 펼쳐지는 국가.
  • 매년 사이즈가 작아져서 또 사야하는 교복의 가격이 어지간한 성인 기성 • 맞춤양복 가격보다 비싼 국가.
  • 그 비효율적인 교복을 학생의 신분에 걸맞아야 된답시고 대다수의 중고등학교에서 강제하는 국가.
  • 공공장소인 공원, 산, 해변가에서 제 집처럼 고기를 구워먹는 사람들이 사는 국가.
  • '대학 붙었니', '어느 대학 붙었니?', '시험점수 얼마 나왔니?', '취업 했니?' 같은 민감한 이야기를 '안부' 명목으로 자연스럽게 묻는 국가.
  • 여러명이 왕복 인도를 가로막으며 걷는것이 잘못된 것인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사는 교양없는 국가.
  • 과거 여성들이 받던 차별은 반대하면서, 과거 여성들이 입던 혜택은 그대로 가져가려는 여자들이 사는 국가.
  • 사람 패죽여도 반성문 쓰면 망가 번역한 사람보다 형량 적게 받는 국가.
  • 유전무죄 무전유죄가 원칙인 국가.
  • 자전거 도로에서 자전거 빼고 모든게 지나가는 국가.
  • 한줄평 쓰면서 지는 다르다 생각하는 사회.
  • 인터넷 뱅킹 하나 하려면 보안 프로그램 20개 깔아야 하는 국가.
  • MS도 버린 구버전 윈도우 XP의 사용을 장려하는 국가.
  • 컴퓨터를 느리게하는 쓰레기 보안 프로그램을 쓰는 국가.
  • 게임 폭력성 실험 한다 치고 PC방 전원 차단하는 국가.
  • 인터넷에 댓글 좀 제대로 썼다 싶으면 맞춤법 가지고 지랄하는 국가.
  • 나보다 잘사는 사람 입맛에 맞춰주지 않으면 이기주의자라고 몰아붙이는 국가.
  • 초등학생의 장래희망 중 1위가 공무원, 2위가 건물주인 국가.
  •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국가.
  • 연대의식은 떨어지나 집단이기주의는 심한 국가.
  • 부모가 적(敵)인 국가.
  • 부모같지 않은 미성숙한 부모가 자식에게 무슨 쌍욕을 하고 비난을 하고 참견을 하고 폭력을 행사해도 자식이 꾹 참지 않으면 저절로 불효자가 되는 국가[6]
  • 자식이 쌍욕을 한것도 아니고 비난을 한 것도 아니고 자기 의사를 표현했을 뿐인데도 부모님이 기분 나쁘면 저절로 자식이 불효자 되는 국가.
  • 정신적으로 힘든데 정신과에 가면 이상하게 보는 국가.
  •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평등한 민주주의 국가라면서 사람 위에 사람 있고 사람 밑에 사람 있는 국가.
  • 사람을 무조건 윗사람과 아랫사람으로 나누고, 윗사람에게는 깍듯하게 예의를 지켜야 하지만 아랫사람에게 지켜야 할 예의는 전혀 없는 국가.

(아랫사람은 그저 직급이 낮을 뿐 같은 사람임에도 이를 인격이 낮은 천한 존재라고 여기고 사람 대우를 하지 않는다. 당연하다는 듯 함부로 막 대한다.)

  • 동물적 위계서열 의식이 확고하고, 무조건 상명하복해야 한다고 강요하는 사회
  • 계급, 직급, 나이가 곧 인격이라고 믿는 국가.

(그래서 "하급자, 젊은이 = 천민, 노예"인 줄 안다.)

  • 필연적으로 갑질이 생길 수밖에 없는 국가.

(노예들이 스스로 지배받길 원하는데, 어찌 지배해주지 않을수가 있으리오?)

  • 태어나자마자 1살이고, 모두가 1월 1일만 되면 동시에 나이를 먹어야 하는 국가.[7]
  • 존중과 배려, 역지사지가 없는 국가. 그러면서 자칭 동방예의지국이라 우기는 국가.
  •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융통성 있는 좋은 사람' 대접 받는 국가.
  • 갈수록 평균수명은 늘어만 가는데, 점점 더 은퇴년차는 앞당겨지는 국가.
  • 하던 일을 바꾸기가(업종 변경) 매우 어렵고(배운 게 그거밖에 없으니까), 나이가 조금이라도 들면(30세 이상) 나이가 많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못하게 만드는 국가.

(새로 채용도 되지 않고, 학교에도 입학하지 못한다.)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 성장기 학생이 하루 8시간 이상 수면을 취하면 인생 망치는 국가.
  • 초등학생들이 노동자는 거지, 장애인이라고 믿을 정도로 노동권이 최악인 국가.
  • 초등학생들이 국민주택(휴먼시아) 에 사는 친구들을 '휴거충' (휴먼시아에 사는 거지 벌레) 이라고 놀리는 국가.
  • 그걸 초등학생들 탓으로 매도하는 몸만자란 애어른들이 어른코스프레 하면서 사는 국가.
  • 여성가족부 라는 전대미문의 국가기관이 존재하는 국가.

(어느 나라에도 이런 개념의 정부기관은 없으며, 인권선진국에선 이런 기관이 있어서도 안된다고 주장한다. 역차별 문제가 있기 때문.)

  • 고등학생 250명을 포함한 수많은 승객들과 비정규직 승무원들이 물에 빠졌는데 어느 누구도 구하려고 하지 않았던 국가.
  • 그나마 개인 잠수부들이 어떻게든 구해보려고 했으나 그걸 이용해서 다른 잠수부가 죽은 사건에 그들을 피의자로 법정에 세운 국가.
  • 그 해양조난사고의 주범 이준석 선장을 검거한 당일 밤에 추울까봐 따뜻한 해경간부 아파트에 재워주는 국가.
  • 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상사, 상급자가 많은 국가.
  • 진급을 하면 할수록 권한과 권리는 늘어나지만 의무와 책임범위는 오히려 줄어드는 국가.
  • 공은 "윗님(들)"께, 책임은 "아랫것(들)"에게 넘겨야 한다고 가르치고 배우는 국가.
  • 지들은 노동자가 아닌 줄 아는 사람들이 태반인 국가.
  • 법에서부터 Post hoc ergo propter hoc(라틴어, 이 뒤에 따라서 이 때문에) 인과의 오류를 범하는 국가.
  •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말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국가.
  • 지배층에 대한 충성을 국가에 대한 충성으로 위장하여 강요하는 국가.

(루이14세 '짐이 곧 국가다')

  • 국민들 수준이 유럽의 17세기 수준에 머물러있는 국가.
  • 본인들 수준에 딱 맞는 정권을 갖고 있으면서, 본인은 더 나은 대접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착각하는 놈들이 사는 국가.
  • 원칙을 지키면 손해보는 국가.
  • 합리적이지 않은 규정을 만들어서 약자에게만 엄격하게 적용하는 국가.
  • 고등학생 이하 미성년자는 사람 취급도 안하는 국가.
  • 틀리거나 논리적으로 어긋난 말을 지껄여도 상대방이 무조건 말대꾸하지 않고 예예거리면서 순응하는 게 "착하고 공손하고 예절바른 것"으로 착각하는 국가.
  • 또 그러한 틀리거나 어긋난 말에 대해서 논리적으로 반박하거나 예의 있게 지적해도 "존귀하신 윗님"이 거슬려하는 "말대꾸"가 되는 국가.
  • 학생이 성적 비관으로 자살해도 의지력이 약하다며 욕하는 국가.
  • 너 죽고 나 살자면서 열심히 남의 뒤통수를 치지만, 결국 너도 죽고 나도 같이 죽게되는 국가.
  • 모든 국민에게 중요 개인정보가 담긴 고유 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를 개인 의사와 무관하게 강제로 부여하는 국가.
  • 가상의 아동 인권만 지켜지고 현실의 아동 인권은 방치되는 국가.
  • 삼성 쓰면 애국자, 애플 쓰면 매국노인 국가.

ㄴ 근데 솔직히 애플도 좆같은 게 사실임.......... 요즘 나오는 애플폰 배터리 부푸는 현상이나 해외에서 아이폰 터진 사건, 지문인식폰인데 제기능 못하는거,취약한 보안성, 가격이나 기성비,하청업체 문제 보면 초심 까먹고 삼성만큼 악랄해졌음

  • 세계화 외쳐대지만 물건은 국산품 쓰라는 국가.
  • 바다에 사는 물고기가 외국국적 배에서 잡히면 생김새가 달라진다고 생각하는 국가.
  • 식당에서 2인분을 시켰는데 종업원이 손님의 식사량을 판단하고 '남길까 봐 덜 줬다' 며 정량을 지키지 않은데 대해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국가.
  • 1인분 같은 2인분을 줬지만 계산은 2인분으로 하는 국가.
  • 국민 전체가 관음증에 걸린 국가.
  • 역사가 패배와 정신승리의 연속인 국가.

(비록 실패했지만 ~라는 것에 의의가 있다) ㄴ 한강의 기적,두번의 올림픽과 한번의 월드컵 개최,고구려 역사 빼고

  •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 편협한 개인의 인생관으로 세상 모든 것에 기준을 세워 재단하고 비난하는 국민들이 사는 국가.
  • 부정적인 면에서 "창조"적인 국가.
  • 성관계를 할때 사용하는 특수 콘돔은 성적 쾌락을 유발시켜 건전한 성의식을 해친다며 청소년에게 사용 금지를 권고하는 국가.

(사람 = 애낳는 기계)

  • 낙태선진국; 낙태가 불법인 나라에서 낙태율 1위를 달성
  • 노동자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노예를 원하는 국가.
  • 조선족이나 타국출신 이민자들을 대거 받아들이는 것으로 저출산 문제와 노동인구 감소를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는 국가.
  • 위인들이 죽음으로 이룩한 업적을 허사로 만드는 국가.
  • 외모지상주의를 가장 경멸하면서도 정작 그 무엇보다 중요시하며 병적으로 숭상하는 머저리들이 사는 국가.
  • 교육이 없는나라. 초중고12년을 국영수 문제풀이,줄세우기 노예교육 후 양아치, 빡대가리, 노예로 걸러서 대학에 배치시키는 국가.
  • 참 어지간히도 내세울 게 없는 국가.

(대신 우린 인적자원(노예)이 많잖아~) ...(oecd뇌물공여지수 2위,자살률 압도적 1위(10년째),청소년 불행지수 7위,노동시간 3위,의료비 증가율1위,가계부채 증가율 5위.자랑할거 많다)...

ㄴ 내새울게 없진 않음 ㅋ (물론 그렇다고 헬조선이 헤븐이 되진 않음 ㅋㅋ 아래 나열한건 헬조선의 발톱의 때만큼밖에 없는 자랑거리들이고 절대 헬조선의 본질이 아님. 착각하면 국뽕인거임) 근데 헬조선은 자랑거리가 있음에도 그것이 헬조선임을 가리지는 못하는 치명적 단점이 있음.

IMD(스위스국제개발경영원)의 2012년 국제경쟁력 지수에서 좆본을 이겼음. 세부영역별 조사에서는 기업의 인재유치 우대정책으로 한국이 세계1위, GDP 대비 연구개발 투자2위임. 세계경제포럼이 발표하는 국제경쟁력지수에서는 세부영역 중 발명 밎 특허건수 5위, 고등교육 취학률 1위를 달성했음. UNDP 성평등지수로 세계10위임. 1.경제대국이다. 국민소득 70달러이던게 2만 9000달러대로 불어났다. 경제적으로는 경제규모와 1인당 gdo가스페인,대만 등 경제선진국(개노답인 스페인도 선진국임)을 제쳤다. 이제 내부가 헬조선꼴인 이탈리아와 별 차이가 안 난다고 한다.

(1인당 gdp가 2000달러 정도 차이난다. 몇년안에 금방 따라잡힌다는 예측이 많고 그렇게 된 이유는 청년실업률이 50%를 넘어서 연간 4만명의 청년들이 탈이탈리아하고 있고 남부와 북부의 경제적 격차가 상상 이상이며 정치적으론 마피아,정치적 테러,부실한 내각의 힘,쫒겨난 언론재벌인 부패총리의 개뻘짓 때문이다. 이제는 이탈리아 경제규모의 2배가 그나라 빚의 크기이다.)

2. 편의점,음식배달 같은 생활인프라가 발달했고 Pc방,노래방 같은 것도 많이 발달했다.

3. 완전 시골 빼고는 교통체계가 잘 잡혀있다(ktx가 갑...가끔 병신 같은 실수 일어나는거 빼고.) (지하철도 지옥철 빼고 좋긴 한데 버스 시스템이 더 좋다.)

4.의료복지는 천조국보다 좋은 편이다(병원 경쟁력도 아시아 톱이고 우리성님 천조국인이나 똥양인,똥유럽인들이 치료받으러 꽤 오고 있다) 5.전투민족답게 게임강국이고 하드웨어하고 인터넷 환경,통신 네트워크 관련기술은 it강국이다.(라인 같은 소수만 흥한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그야말로 코딱지만큼이다.) 6. 기술강국이다. MP3,네비게이션을 발명한 나라다. 자동차는 아직이지만 전자,it 쪽은 갓본을 꽤 넘어선 부문들이 많다.(게임기,콘솔은 헬좆선이 발린다.)

LG는 폰을 빼고는 선전 중이며 SK는 화학,전기차 베터리,반도체로 잘 나가고 삼성은 세계 브랜드 평가 10위 안에도 들었다(지금은 어떤지 모름)

아모레퍼시픽은 좆선 화장품업계 중 몇 안되는 세계적 기업이다. 돈밝히는 창렬 넥슨은 세계최초의 온라인게임 제작,배급사이고 북미,유럽,중국,그 외 아시아 등에서 메이플과 던파, 맞춤형 게임 등으로 잘 나간다. 세계게임매출 top5 중에 던파,크로스파이어가 있다.(이건 좀 씹극혐 ㅇㅈ)

금호타이어도 타이어 쪽은 유명해서 백몇개 나라에 수출한다. 락앤락은 밀폐용기로 외국에 꽤 알려져 있다.

헬조선의 흉기차는 안전 말고 가성비(쿠킹호일 소리 듣고 고강성 차체 적용 시작한 2013년부터임), 판매량과 수소자동차 기술력에서는 세계 상위권에 속하고 이상하게 승용차를 주로 만드는 흉기차는 버스 개발,생산부분에서 강하다. gdi 등 일부를 제외한 엔진부분에 좋은 기술력을 갖고 있다. 글로벌 5대 자동차업체이다.

(투스카니,제네시스 g80,스팅어 같은 애들은 흉기가 만든거치곤 대체로 평가가 좋다. 물론 스팅어는 화재가 난적이 있지만 이는 안내하던 직원 실수인 걸로 밝혀졌다. 진실이 아니라고 해도 사실 깔려면 주행중 연속화재가 난 bmw도 같이 까야 한다 ㅋㅋ)

기초과학은 아직 따라가야 할게 꽤 되지만 원전의 경우 3대 핵심원천기술을 국산화한 3개 나라에 프랑스,미국과 이름을 올리며 원전 수출한 6대 국가에 속한다.

영국이 원전 지을때 한국원전이 제일 안전하고 좋다고 생각했다고 한다.(웨스팅하우스,도시바가 몰락한 사이 기술이 발전한 거임)

7.학업성취도는 핀란드에 이어 2위이다. 대신 1등에 대하여 2등인 좆선은 발도 못 비빌 정도로 질적 차이가 엄청나다.

초,중등 공교육은 천조국보다 낫다고....하는데 주입식 교육,사교욱 부추기기 같은 큰 단점도 있고 사립학교 교육은 천조국이 헬조선 빰을 여러번 친다.

8. 짱깨하고 닛뽄한테 자주 쳐맞았는데 아직도 나라가 살아있다. 9. 똥양,남미,동유럽 애들 중에 k팝,헬좆선 드라마 빨아주는 애들이 꽤 있다. 서양에서는 덕후 말고는 메이저한 k팝,한국드라마 팬덤이 없다.

한국영화는 외국에서 대중적으로 비서구권에서는

꽤 보는 편이지만 서양권에서는 진성 오타쿠층이 형성되어 있고 영화제에서는 김기덕,박찬욱 같은 감독들과 앵간한 배우들 때문에 국제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넷플릭스가 봉준호랑 손잡았다

가끔가다 유명 소설가나 유명인사 중에 한국영화를 즐겨보는 이들도 있다.

10. 치안과 군사력(방산비리가 있지만)이 좋다. 군사력은 옛날엔 7위도 했었는데 비리 때문인지 11위로 내러앉았다. 근데 좆집트가 뜬금없이 순위에 오르고 이탈리아 군도 우리랑 1순위 차이인거 보면 비리때문인건 아닐지도

코앞에  북좆선을 두고 있는지라 치안 좋은게 의미있다.

11.정치는 ㅈㄴ 개판이지만 이코노미스트 지가 발표하는 민주주의 지수는 프랑스보다 높고 최순실사태 이전에는 일본보다 높은 순위였다. 언론자유지수는 아직도 일본보다 높다 미국 정부부처가 내는 인권등급도 1등급 국가로써 일본보다 높은 등급이다.

민중총궐기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  아름다운(?)  촛불시위 문화가 있다.

솔직히 피비린내나는 시위하는 것보단 차라리 낫지 싶다.

국민이 권력을 잘 감시하는 편에 속한다..못 그럴 때도 있지만....엑? 읖읖읖~

13. 문자독해인구 비율이 세계 1위이다. 14.한국이 잠깐 식민지 경영하려 했다. 물론 결과적으론 실패.... 그 식민지는 바로 마다가스카르인데 그 나라 대통령하고 한국의 대우로지스틱스란 회사랑

그 나라 농토의 절반을 99년간 무상으로 빌리기로 합의했는데 벨기에 정도 크기임 대놓고 한국식량안보가 목적이라 밝힘 ㅋㅋ 그래서 영국 파이낸셜타임스가 한국이 식민지 욕심부린다고 욕하고 BBC가 이에 관해 보도했음 그외에도 일본,서구권에서 막 비난함 국내에선 좌파언론만 보도함

성난 국민들이 죽창을 달라라랄아아아 하며 혁명 일으켜서 대통령 쫒아내고 한국회사도 쫒아냄

그래서 지금도 마다가스카르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면 절대 안된다고 함.....

15. 가구당 중위소득 세계8위

16. 외환보유액 6위

17. 무역 1조달러 달성 아홉번째 국가

18. 홍콩이나 스위스보다도 높은 산업응집력지수

19. 0.3점대의 의외로 양호한 지니계수

G20, OECD 가입국

1인당GDP, 1인당PPP 29위 (영문위키백과 2015)

HDI (인간개발지수) 18위

GDP 11위

PPP 13위

2017년 GFP 기준 군사력 12위 , 국방비 10위

수출 순위 7위

무역 수출,수입 다 합쳐서 보면 5위라더라

의료 천국 솔직히 의료복지만큼은 개인정보 팔아넘기는 씹새기들 제외하면 갓이다.

민주주의 지수 22위

한국의 외화 보유고 세계 8등(이건 IMF 사태 이후로 한국이 강박적으로 외화에 신경 쓰기 때문.)

연간 자동차를 8백만 대를 제작하여 230개 국가에 수출

20년 전에 세계 320 번째 기업이었던 삼성전자가 8등으로 올라갈 전망.

인도네시아에 국산 초음속기 T-50 16대를 직접 몰고 가서 넘김

국내 건설회사들이 외국에서 연간 수십조원의 공사를 꾸준히 수주함.

세계 TV 점유율 삼성전자 44프로 엘지전자 9프로로 반절이상이 한국제

삼성전자가 평택에 100조 원을 투자하고 서울 서초동에 1조 원짜리

수도권 지하철 인프라의 고수준.

세계 기능올림픽대회에서 8년 연속 1등을 달성

반도체 1등 국가 메모리반도체쪽은 삼성전자가 세계 1위 SK하이닉스가 세계2위이고 3위인 마이크론은 엑윽대는 상황임. 하지만 LSI쪽이나 파운드리(팹)쪽은 좀 딸리는 경향이 있음. 그러나 최근 몇년간의 투자를 통해 파운드리쪽은 65nm 이하급 저밀도 공정은 여전히 TSMC나 UMC같은 대만업체가 우세지만 28nm 이상급 고급공정은 삼성전자가 이미 따라잡고 14nm FinFET은 삼성이 TSMC와의 제품화 시기 격차를 1년가량 벌림(Exynos 7420을 끼운 갤럭시 S6이 이번해초에 제품화, TSMC의 16FF+ 양산시기는 11월부터니 제품화는 내년부터) 그래서 종합적인 반도체 순위에서는 삼성전자가 인텔보다 낮은 2위지만 이번해(2015년) 2분기 영업이익 3조 4천억 찍고 무섭게 따라잡는중.

세계에서 인터넷의 속도, 기술, 보급률이 최고인 나라.

일본의 국민어플 LINE의 모회사가 한국기업

한국은 고품질의 타이어를 연간 1억 개를 생산하는 타이어 3대 강국

한국의 화장품 매출액이 연간 3조 원이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

대한민국은 항공 서비스 상위권 국가(지방촌놈새끼들 공항은 무시하고^^)(땅콩씨발년 등 제외)

편의가 겁나게 좋으면서 값이 싼 교통 시설. 옆나라 일본에 편의시설이 더 많긴 한데 그만큼 더 비싸다. 또 너무 지하철 같은 경우는 노선이 복잡해서 그렇게 편하지도 않다.

훌륭한 치안

지성이 행님, 연아 누나

사법소송 처리가 굉장히 빠른편이고(이정도가 ㄷㄷ) 비용도 각 국가들 중 저렴한 편이다.

근데 이 모든것에 불구하고도 헬조선은 헬조선이다.

  • 한국적인 것에 아주 병적으로 매달리는 나라. 문화적 정체성이 딸린다는 열등감 때문에 뭐든지 조금이라도 이국적인 요소가 들어가면 거품물고 물어뜯기 바쁜 국가.
  • 그러면서도 막상 한국적인 게 뭔지 물어보면 아무도 대답 못하는 국가.
  • 그런 한국적인 것 마저도 중국의 마이너 카피판이라는 것을 끝까지 인정 안하는 국가.

ㄴ ㅋㅋ 공자 중국인설이랑 뭐가 다르냐

   한글,한복,온돌,설렁탕이 중국거냐?
  • 한국적인 게 세계적인 것이라면서 외국인들에게 억지로 김치부터 먹이는 국가.
  • 그러다 외국인이 당신들의 문화를 알리는 것은 좋은데 '억지로 강요하지는 마라'라고 일침을 놓으면 그 발언인의 국가까지 싸잡아서 쓰레기 취급하는 국가.
  • 천번을 잘해도 한번 실수하면(범죄행위 말고) 원래 이런놈이었다고 개무시하는 국가.
  • 결혼식 하객이나 장례식 조문객조차 품앗이를 하며, 본 대상에 대한 축하나 조의를 표한다는 본래의 목적 보다는, 자신이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과시하는 전근대적인 허례허식부터 신경을 쓰는 등신같은 국가.
  • 결혼마저도 당사자의 행복이나 본인 스스로의 의사가 반영되기보다는 그저 짐승들이 새끼를 치듯 대를 잇기 위해 또는 안하면 창피해서 하는 국가.
  • 행복을 자기 스스로 느끼지 못하고, 그게 무엇인지도 모르며 남들이 정해준 '노예 지침서'를 행복의 기준이라고 믿으며 따라가는 '주관'이 없는 짐승들이 사는 국가.
  • 여러모로 타 선진국들에 대한 사대(事大)주의적 심리를 안가질래야 안가질수가 없는 국가.
  • 이런 관점을 가진 사람을 꼴같잖은 사대주의자라고 욕부터 하고 보는 충실한 개들이 많은 국가.
  • 성인용품조차도 바가지를 쓰고 사야하는 국가.
  • 그런 조상의 얼이 서려 있다는 국보 1호를 새해맞이 캠프파이어 1회용 장작으로 쓰는 국가.
  • 건강에 치명적인 매운 음식을 시도때도 없이 쳐먹어대는 것이 곧 민족적 자랑이자 긍지이며 남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마조히스트들이 사는 국가.
  • 외노자를 욕하는데 정작 자기가 외국 나가 취업하면 자기가 외노자라는 사실을 모르는 국가.
  • 400여점의 유럽 골동품과 4000여점의 우표를 시에다 기부했더니 36점 이상 분실해버리고 기부자가 항의했더니 기부했으면 개인의 소유가 아니라 시의 소유니 책임을 물을 수 없다는 대답이나 돌아오는 국가.
  • 무슨 사건 사고만 터지면 책임자나 공무원들이 다 하나같이 자기 관할이 아니다 자기 담당 아니다 하고 책임회피하기만 급급한 국가.
  • 성매매 리스트 6만명이 떴는데 고위층, 정재계 인물을 제외한 9명 처벌하고 리스트와 무관한 원정 성매매한 연예인 기사가 도배되는 국가.
  • 징병제 군인들과 교도소에 수감중인 범죄자들을 동일선상에 놓고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국가.
  • 주체적인 판단능력, 행동력이 결여된 인간이 많은 국가.
  • 봐야 할 눈치(분위기, 타인 배려 등)는 안 보고 굳이 볼 필요가 없는 엉뚱한 눈치(남들은 뭐하나 뭐쓰나, 이걸 쓰면 쪽팔리지 않을까 등)만 열심히 보는 국가.
  • 성매매한 남녀 중 여자는 생계형이라며 재산몰수도 안될 뿐더러 무죄처리 되고 남자만 호되게 처벌받는 국가.
  • 여성은 '성매매의 피해자'라는 주장에 따라 성매매 합법화를 추진하자고 하니 여자들이 거품물고 반대하는 참 신기한 국가.
  • 앞에선 점잖은 척, 고상한 척 다하지만 뒷구멍에선 남녀 불문하고 온갖 원초적이고 동물적인 지저분한 짓거리를 벌이면서도 끝까지 자신은 깨끗한 척, 순수한 척 하는 양면적인 국민성을 지닌 국가.
  • 타인의 성 관념을 비판할때는 17세기 꼰대 수준이면서도 정작 본인은 몇 세기나 앞서가 있을 정도로 지저분하게 노는 국가.

(남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로맨스~)

  • 교육이 아까운 국가.
  • 교육의 목적이 교육인 국가.
  • 대학생 문화가 안 바뀌는 국가.
  • 대부분의 학교(초, 중, 고, 대학교) 안팎에 똥군기(선배가 후배를 사람 대접하지 않고 철저히 하대, 멸시하며 노예로 부려먹음)가 존재하는 국가.
  • 학생인권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는 나라. (요즘은 수도권지역의 경우엔 그나마 좀 나아졌지만 머구,머전,푸산,팡주를 비롯한 지방은...)
  • 학생인권을 학칙으로 막고,이것을 개정해도, 교사, 학생, 부모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학생의 소리가 무시되는 국가.
  • 선도부교사는 귀 덮지 말라고 하면서 자신은 덮는 이상한 국가.
  • 드라마에 빠져 사는 국가.
  • 노예생성 국가.
  • 사고가 났는데 신고하지않고 구경하거나 그냥 지나감 심지어 그걸 동영상을 찍어 올리는 나라
  • 어린이들은 급식충, 노인들은 꼰대라고 욕하면서 정작 자신은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지 않고 꼰대가 되지 않으려고 하지도 않는 국가.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개구리 올챙이 시절 모른다)

  • 술을 밑도끝도 없이 무절제하게 많이 마시는 것을 '주당'이라고 치켜세우는 국가(빨리죽기 경쟁).
  • 배고픈 건 참아도 배아픈 건 절대 못 참는 심보가 아주 고약한 국민성을 지닌 국가.
  • 사람과 사람이 만나면 무작정 부터 찾는 정신병에 가까운 강박증이 있는 국가(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수준으로 대인문화가 낙후된 국가).
  • 국가가 직접 나서서 각종 미디어 매체를 통해 남성성을 철저히 거세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국가.(연애도 집 장만도 일도 육아도 요리도 내조도 수발도 노후대비도 모두 남자가 잘해야 미덕이고 여성들이 만나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라는 식의 프로그램이 홍수처럼 쏟아지며 아예 남성들을 위한 컨텐츠 자체가 없다)
  • 남들과 다르지만 남들이 다하면 똑같이 하라는 사람들이 사는 국가.
  • 남들과 달라서는 안 된다고 가르치는 집단주의 국가. 그러나 어떻게든 타인과 다르게 보이기 위해 온갖 명품을 동원하여 자기가 남들보다 "우월하게" 다르다고 열심히 어필하는 국가.
  • 자기 권리를 찾는걸 나댄다고 욕하고 자기 권리를 뺏기는걸 호구라 하는, 결국 두 상황 모두 비난하는 자들이 사는 국가.
  • 스타크래프트를 존나게 잘하는 국가.
  • 전세계 맥도날드 매장보다 치킨집이 많은 국가.
  • 컴퓨터 게임의 문제점을 지적할 때 전자파로 인한 불면증 등의 정신질환 발병이나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긴다는 식으로 지적하는 게 아니라 컴퓨터 게임을 하면 현실과 게임을 구별하지 못하게 되서 현실에서 사람을 죽이게 된다는 식으로 지적하는 국가.
  • 대학생들이 말이 대학생이지 사실상 백수건달이나 다름없어서 공부는 전혀 안하고 매일 미팅이라느니 데이트라느니 하면서 놀고먹기만 하고 대학교 근처의 공원들이나 놀이터들(공원뿐만 아니라 놀이터에서까지 술판과 흡연을 벌인다.)에서까지 술판과 흡연을 매일 밥먹듯이 벌여서 쓰레기통이 텅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쓰레기통에는 마신 술과 피운 담배가 하나도 안 버려져 있으면서 쓰레기통이 아닌 벤치나 땅바닥에 마신 술병과 피운 담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버려져있는 국가.
  • 조폭 미화와 조폭에 대한 환상이 아직도 판치는 국가.
  • 아동학대가 넘쳐나는 나라이며 아동학대 방지가 시급함에도 불구하고 아동학대범의 얼굴을 공개해서는 안된다는 언론인들이 판치는 국가.
  • 중남미,아프리카,태평양의 원시부족들보다 훨씬 더 미개하고 야만적이고 눈살이 찌푸러지는 국가.
  • 금수저들이 좁아터진 땅에 인구가 넘쳐나는 헬조선의 인구를 적당하게 줄여주는 저출산을 나쁜 것이라고 거짓말하며 선동함(저출산은 자신들의 노예들을 줄이기 때문에)에도 불구하고 언론인들은 그걸 진짜로 믿고 언론에 싣는 국가.
  • 영국인들이 경제발전을 한 과거의 경험에 대해서 입에 침이 마르도록 떠벌려대는 일은 전혀 없고 집착하지 않고 그저 과거의 한 부분으로 생각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건 생각하지 않고 매일 산업화 시절의 잘나가던 헤븐조선의 향수에 찌들어 사는 국민들이 넘쳐나는 국가.
  • 연예인들이 자신은 안 먹으면서 햄버거,피자,라면 등의 서민들이나 사먹는 값싸고 건강에 백해무익한 음식을 광고하는 국가.
  • 겉으로는 성 등에 대해서 불미스럽고 불순하다며 빼애액거리면서 정작 뒤에서는 할 짓은 다 하고 문란하고 음란한 짓거리가 판치는 국가(인터넷 뉴스 음란 광고를 보면 알 수 있음.)
  • 입만 열면 정의사회 구현이라느니 이상국가 건설이라느니 하면서 거창한 말을 떠벌리면서 정작 뒤에서는 눈살이 찌푸러지는 짓거리들을 밥먹듯이 일삼고 이타적인 일 하나 안하는 비겁하고 치졸하고 비열한 자들이 넘쳐나는 국가.
  • 술뿐만 아니라 담배에 대해서도 지나치게 관대해서 길거리에서 담배피우며 돌아다녀서 남들에게 간접흡연으로 폐암에 걸리게 하는 흡연충들이 넘쳐나는 국가.
  • 노력을 아무리 해도 성공할 수 없도록 사회 시스템을 만들어놓고는 청년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성공할 수 없어서 사회 시스템을 욕해도 사회 시스템은 아무 죄도 없고 완벽한데 청년들 자신들이 게을러터져서 성공할 수 없다고 떠벌리는 국가.
  • 금수저들과 정치인들의 반일 선동,저출산 선동 등의 말도 안되는 선동들을 국민들이 진짜로 믿는 국가.
  •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데 월급이 모자라 부모님께 용돈을 받아서 써야 하는 이상한 국가.
  • 이처럼 군월급이 택없이 모자라 손을 벌리지 않고선 정상적인 생활을 해나가기가 굉장히 어려운 현실인데도 불구하고 이것조차 부모에 대한 불효라고 몰아세우며 되도않는 죄의식을 가지게 하는 병신같은 국가.
  •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영화나 프로그램마저도 음성 필터링 처리, 지나친 자막 순화, 모자이크 투성이인 씹선비 국가.

(본연의 생생한 느낌을 죄다 죽여버리고 맹탕으로 만드는 데에 아주 도가 튼 국가. 이중적이게도 병신같은 퀄리티로 점철된 김치영화에선 온갖 상스러운 속어가 난무한다.).

  • 많은 아이들이 죽은 사고를 늦장대응하고 정치로 이용하는국가. 거기에 선동당하는 국민이 있는 나라 거기에 반대한다고 희생된 아이들 모욕하는 국민이 있는 국가. 그리고 그 모든 걸 이용해 이익을 챙기려는 유가족 또 그걸 반대하기위해 무고한 희생된 아이들을 모욕하는 국민이 있는 나라 또 유가족에 선동당하는 국민들이 있는 국가 . 위에 언급된 나라 국민 유가족 모두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국가..무한반복
  • 국가적 차원의 전체주의식 인터넷 검열을 '청소년' 핑계만 대면 정당성을 인정받는 국가.
  • 징병제 해놓고 최저임금도 안챙기는 국가.
  • 핑계가 의식주 챙겨준다고 시급 6030원을 300원으로 깍아버리는 국가.
  • "유명인(연예인이 여기에 포함된다)"과 "공인"을 구별하지 못하는 국가.
  • 국민성이 소득수준을 못따라가는 국가.
  • 말에 쓸데없는 포장을 무진장 많이해야 인정받는 국가. 하지만 정작 사람들은 말을 재밌게 못하고 짧게짧게 하는 국가.
  • 수상소감이 맨날 똑같은 국가.

(어......~님 감사드리고 ~님 정말 감사하고 ~님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수상소감 말하랬더니 출석부 부르듯 엄한 놈 호명부터 하는 나라.)

  • 공적이건 사적인 자리건 간에 카메라만 들이대면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무조건 선배 후빨부터 해야하는 국가.

(저보다는 우리 ~선배님이 더~, 선배님 화이팅~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불만을 갖지 않는 국가.
  • 대중을 거의 무조건적으로 따라야만 한다는 강박관념을 소유,주입 시키면서 개성과 독특함을 찾는 모순적인 국가.
  • 불만이 있어도 정신, 사회적으로 표출구를 철저히 틀어막은 국가.
  • 곪고 곪아 불만이 표출되면 마지막에 한마음으로 숟가락 엊는 국가.
  • 사회주의 개념이 무엇인지 무시하고 무조건 까고드는 국가.
  • 친일하면 잘살고, 친일한 사람을 욕하면 빨갱이취급 받는 국가.
  • 친구를 괴롭혀도 선생님한테 "실수"라고 둘러대면 다 봐주는 국가.
  • 신체적 성별이 "남성"인 사람만 무조건 예비 살인마, 성범죄자등의 중범죄자가 되는 국가.
  • 알량한 상식이나 지식을 지나치게 뽐내고, 타인의 무지 또는 박학다식을 조롱하며(후자의 경우 무식이 자랑인 줄 앎) 인민재판을 즐기는 상식 카르텔 국가.
  • 학생인 가해자가 칼로 위협하고 죽이려고 해도 학생인 피해자에게 장난인것 같으니 봐주라고 하는 국가.
  • 미성년자가 자기보다 어린 사람에게 안된다고 타이르면 쓰레기 되는 국가.
  • 자기보다 어린사람이 아무리 버릇없게 대해도 형/누나 니까 참아 라는 소리 듣는 국가.
  • 정신질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끌려갈걸 두려워해야되는 국가.
  • 학교폭력 가해자가 금수저면 무조건 없는일로 덮어주는 국가

(실제 독일에서도 히틀러가 정신질환 환자 밎 장애인 끌고가는 짓거리 했었는데 적어도 독일은 후손들이 반성이라도 하지. 한국은 반성도 안하잖아. 거기다가 장애인 시설 설치했다고 집값 내려가고 장애인 복지도 허술하고.. 이쯤되면 한국에서 T-4 프로그램 다시 열려도 이상할 게 없음ㅋ 근데 이렇게 장애인 차별하는 것도 조상들이 안하던 거 하는 거임..)

  • 아파트 거래만 잘 되면 내수가 활성화된다고 믿는 국가.
  • 대기 오염이 고등어 때문인 국가.
  • 카르텔에 소속되지 않으면 사회 낙오자가 되는 국가.
  • 아직도 신안군에 염전노예가 존재하는 지역]]이 있는 국가.
  • 복지원이라는 이름으로 학살을 자행하는 곳을 방치하는 국가.
  • 외국에 대통령이 나가서 행사를 하면, 통역은 이뻐야하는 국가.
  • 대중문화가 사랑타령으로 획일화되어 있는 주제에, 저출산 영역에서 독보적인 국가.
  • 먹는 걸로 살 빼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국가.
  • 경제를 위해 소비와 절약을 동시에 외쳐대는 국가.
  • 단순히 개인의 취향 문제인 것을 어느것이던 꼭 옳고 그름을 나누어서 분수에 맞지 않는 조롱과 비난을 일삼는 대단한 국가.
  • 부모들이 자식에게 정의를 가르치지 않고 법을 어기라고 가르치는 국가.
  • 나, 너, 우리가 사는 국가.
  • 결혼을 명예훈장 쯤으로 여기는 지독히도 후진적인 사회적 인식이 깔린 국가.
  • 이기는게 정의고 지면 무조건 병신이 되는 국가.
  • 경찰이 왜있는지 모르는 국가.(일좀해라 경찰놈들아 택배가?...읍읍)
  • '반만년', '반오십' 같은 괴상한 표현을 즐겨 쓰는 참 이상한 국가.(우리나라 역사를 아무리 길게 늘려도 4500년이 안된다)
  • 어리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절대 먼저 수저를 들어서는 안 되는 국가.

(어리면 하찮고 비천한 존재가 되고 나이가 많으면 존귀하신 분이 된다)

  • 남들에게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면 사회 부적응자가 되는 국가.
  •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서 자신만은 존귀한 대접을 받길 원하는 이기적인 국민이 많은 국가.
  • 열심히 사는 국민들이 개, 돼지가 되는 국가.(나향욱 1승!)
  • 개소리가 진실이 되는 국가.
  • 포켓몬 고 개발자가 간첩이 되는 국가.
  • 부모님 들먹이면 무적논리가 탄생하는 국가. (예시:니애미는류우 와가테키노 쿠라이!!! (토론)???)
  • 폭언과 비난,수치주는 막말등이 문제가 될때는 다 너를 위한 충격요법이었다고 하면 피해자만 개병신되는 국가.(00씨 다 00씨 잘되라고 한 말이야. 내가 설마 가족같은 00씨한테 그러겠어? 이말 한마디면 당신의 모든 언어적 범죄 행위는 다 용서가 된다. 그리고 피해자만 융통성 없고 사회생활 더럽게 못하는 병신이 된다.)
  • 미국의 미사일을 배치하고싶으면 국방부장관이 계란팩을 해야하는 국가.
  • 남탓하는 국민의 국가.
  • 선동과 날조가 정의인 국가.
  • 피해자의 인권보단 범죄자의 인권을 생각해주는 국가.
  • 교통사고나면 목부터 잡는 국가.
  • 네오나치가 전세계에서 제일 심한 국가. 대표적으로 차모씨 등...
  • 지하자원이 심각할정도로 좆도 없는 저주받은 땅밑에 세워진 국가.
  • 그래서 나오지 않는 그 지하자원의 땜빵을 세금과 인적자원 ,국민의 노예짓에 의한 기술개발과 자본축적으로 부랴부랴 채우는 국가.
  • 헌법에 대한민국 권력은 국민에 있는데 국민의 권력이 쓰레기 국가.
  • 사랑과 학대를 구분 못하는 국민들이 사는 국가.
  • 정작 국내에 일자리는 없어 지금 있는 사람도 탈출하는 상황이지만, 외국인들의 이민을 정책적으로 추진하는 국가.
  • 음식 알레르기를 가진사람에게 안먹어서 안낫는다고 하여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강제로 먹이면서 알레르기 환자에게 생체실험을 하는 꼰대들이 있는 국가.
  • 취미를 가지면 노력을 안하는 사람이 되는 국가
  • 반드시 같이 한 상에 밥을 놓아야하고, 반드시 같이 먹어야하는 것을 한국인의 정이라고 생각하는 국가.
  • 집단주의로 나아가는 공동체주의 국가.
  • 조선의 미-개함을 비판하지만, 자신도 미-개함을 벗어나지 못하는 국가.
  • 기업들은 인재상에 스펙보다 창의성 창조성 독창성등을 강조하지만 정작 기업에 들어가보면 창의성이란건 사회 부적응자라며 질탄받는 국가.
  • 노동시간이 노동생산성에 100% 비례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노동시간을 1~2위 탑급으로 유지하는 국가.
  • 위를 보고 알 수 있듯, 존재 가치가 없는 국가.
  • 고등학교 자퇴하고 검정고시 본다고 말하면 평생 백수가 되는 줄 아는 국가.
  • 남이 잘 되면 배 아파서 망가트리는 국가.
  • 남물건 함부로 쓰고 함부로 만져도 죄책감따윈 안 느끼는 국가.
  • 남한테 피해주는 국가.
  • '나만 아니면 돼, 내 가족만 아니면 돼' 라는 생각이 만연한 국가.
  • 교육,경제력 등은 미국 모방 존나하면서 시민의식 같은건 모방 못하는 국가.
  • 부모가 자식 때리면 사랑의 매지만, 자식이 부모 때리면 패륜이 되는 국가.
  • '단점은 외국도 이렇다 장점은 외국도 없다' 기적의 논리로 어느하나 고칠 생각을 않는 국가.
  • 독재자 딸 뽑았더니 제정일치가 예토전생되는 국가.
  • 대한민국에서 제일 높은 법 제1조부터 거짓말을 하는 국가.[8]
  • 고집이 논리인 국가. 어떤 토론이든 떼를 잘 쓰며 끝까지 고집부리는 데 성공하면 승리하는 국가.
  • 소프트웨어 를(윈도우,엑셀,한글 등) 하나의 제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연히 공짜로 써야 된다고 생각한다. 복돌 천국인 국가.
  •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건 당연하지만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부심이 생기는 ㅈㄴ이상한 국가.
  • 인터넷 인프라,통신 네트워크 기술,온라인 게임기술(서든2 같은건 제외),메신저 프로그렘엔 강한 it강국이지만 마치 소프트웨어까지 잘하는 나라인 것처럼 은글슬쩍 포장하고 선동하는 나라.
  • 미개한 시민의식을 지적하면 다른 선진국도 그런일이 발생한다면서 헬조선만 까고 타선진국이랑 비교만 한다고 지랄하는 국가, 물론 다른 곳의 선진국도 그러한 행위가 없다는 건 아니지만 미개한 짓거리가 발생빈도가 적은 국가랑 비교하면서 개선해야할 부분을 말할 거다.

ㄴ 좆본이나 이탈리아,스페인 문서 보고 와 그런 소리가 나오는지...ㅉㅉ

  • 빨간색으로 이름을 쓰면 죽는다는 미신을 정말로 믿는 국가.
  • 어린이가 커피를 마시면 머리가 나빠진다고 어린이에게까지 선동하는 국가.
  • 청동기시대로 타임워프중인 국가.
  • 현재 나라의 시스템이 작살났음에도 불구하고 고치거나 개혁하려는 생각보다 이때다 싶어 한 자리차지하려고 똥꼬쇼펼칠 생각을 하는것들이 정치를 하는 국가.
  • 대선투표 수준이 초등학교 반장선거, 전교회장선거 수준과 맞먹는 국가.(사실 그보다 수준이 낮을수도 있다.)
  • 정치가 아닌 정치질을 하는 국가.
  • 개인주의를 질타하고 집단주의를 미화하는 도덕책으로 도덕수업하는 국가.
  • 애들 기잡는다고 뭣도 모르는 아이들 군대캠프 보내는 국가.
  • 공권력보다 일개 연예인에게 도덕 잣대가 훨씬 높은 국가.
  • 개인의 이기주의와 집단주의가 신기하게도 잘 버무려져 있는 국가.
  • 어디보다 청결해야할 학교에서 쥐가 새끼까고 다녀도 놀라워하지 않는 국가.
  • 신기하게도 쥐가 나돌아다니는 학교마다 세스코 마크가 박혀있는 국가.
  • 이딴 교실에서 애들 밥먹이는 국가.
  • 심지어 학생들에게 청소를 시키고 먼지구뎅이 뒤집어씌우는 국가.
  • 꿈나무들의 진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직업인 교사직을 자기 꿀빠려고 하려는 국가. 교사의 직업윤리가 개좆도 없는 국가.
  • 학교 엘리베이터 학생들한테 못 타게 지랄하면서 정작 교사놈들은 잘만 타고 다니는 국가.
  • 사회와 과학을 분리시켜 가르치는, 문과와 이과란 것이 존재하는 국가.
  • 문이과는 철저히 분리하면서 예체능분야의 학생은 죠또 신경쓰지 않는 국가.
  • 대학진학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고등학교들이 즐비한 국가. 심지어 과거에는 학교정문에 상위권 대학 합격자 플랜카드가 걸리기도.
  • 휴전국가에서 누구나 중요하게 여기는 사안인 안보를 특별한 것마냥 공약으로 내세우는 국가.
  • 안보를 그렇게 사랑하면서 몇 천 억대를 오가는 방산비리에는 아몰랑하는 국가.
  • 돌팔이 새끼들이 의무대에 즐비한 국가.
  • 장애인들 군대보내고 싶어서 안달난 국가.
  • 파시즘적 국가에서나 하는 엘리트 체육을 아직도 시행하는 국가.
  • 오래 앉아있으면 모범생인줄 아는 국가.
  • 스카웃제의가 들어온 사람에게 애사심 운운하며 못 가게 철벽치는 국가.
  • 조류독감이 터졌는데 닭고기 값은 유지되고 계란값만 폭등하는 국가.
  • IMF로 개작살난 경력이 있으면서 부동산으로 버팅기는 국가.
  • 민주주의를 그렇게 사랑하면서 바라는 대통령상은 독재자인 국가.
  • 문제가 터지면 몇 일 비꼬며 풍자에 그치지 정작 나서서 고치려하지 않는 사람들이 사는 국가.
  • 일단 모른다고 하면 장땡인 국가.
  • 쓸데없는걸로 싸우는 국가
  • 유튜브 댓글창에서 병림픽을 찾기가 제일 쉬운 국가.
  • 넷상에서 불특정 다수에 대한 비난행위를 지적하면 "혐오할 권리" 운운하는 국민들이 사는 국가.
  • 정부를 안 믿으면 좌빨취급하는 틀딱들이 사는 국가.
  • 헬무새들도 헬본의 문제에만 서면 애국심 충만한 씹선비가 되는 국가.
  • 취업 하려면 신상이 조온나 탈탈탈 털려야 되는 국가.
  • '배움의 장'인 학교에서 춤이나 노래를 행사라면서 강제로 모든 학생에게 시키는 국가.
  • 동물학대문제나 동물복지엔 ㅈ도 신경쓰지 않고 과도한 가축살처분 등 동물은 생명으로도 생각하지 않는 국가
  • 게임 캐릭터나 게임 이름를 치면 바로 뒤에 '19'나 'r-18'이 붙어서 자동완성이 되는 국가.
  • 수준낮은 게임들이 갓겜 취급받고 그 똥게임들 운영진들은 자기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국가.
  • 반대로 외국에서 갓게임이나 ㅅㅌㅊ는 게임들도 한국에 오면 인식이 초딩 수준이 되는 국가.
  • 똥게임빠는새끼들이 겜잘알 취급받는국가 (특히 똥파하는새끼들 ㄹㅇ)
  • 돈만 잘 버는 불완전한 선진국
  • 창의력을 시험으로 측정할 수 있다고 믿고, 줄세우고 싶어하는 국가.
  • 창의력을 참신한 아부와 착취에 사용하는 국가.
  • 디시위키
  • 자기자식 과학고 영재고 보내려고 발악하는데 본인은 비과학적인 혈액형 성격론 별자리 사주 관상 손금 다 믿는 국가.
  • 안정적인 주거를 위해 죽어서 금수저를 물어야하는 국가. [5]
  • 한무당이 법적으로 의사로 당당히 대접받고, 안예모 같은 단체를 법원이 합법으로 만들어주는 국가.
  • 메탄올이 법적으로 환각물질이고, 거기에 더해 법적 중독물질이며, 이걸 바탕으로 모든 알코올이 중독물질이라는 논리까지 성립될 뻔한 국가.
  • 생각해보면 지옥이 아까운데 지옥에 빗대는 국가.
  • 화생방 훈련한답시고 도리어 방독면 벗기는 국가.
  • 젊은이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이력서에 귀걸이를 낀 사진을 넣는 국가.
  • 이공계 출신 정치인이 이공계를 황폐화 시키는 국가.
  • 하면 안되는걸 하지마라고 하면 씹선비가 되는 국가.
  • 1살많은 사람한테 높임말 하고 절대충성하는것을 당연시하는 국가.
  • 문제에 대한 개선의지가 없는 국가.
  • 영어에 미쳐서 5살짜리 애를 외국 영어캠프 보내는 국가. 하지만 정작 초~중학교 이상 영어교육은 좆도 쓸모없는 문법 위주인 국가.
  • 사람 성향을 시험지 몇장으로 알아낼 수 있다고 믿는 국가.
  • 어떤 나라는 무조건 ~할 것이다 라고 믿는 국가(예:천조국 성님들은 맨날 섹스한다). 실은 말도 안되는 개소리들이다.
  • 외국인 특혜를 열화시킨 국가(외국인 범죄, 조선족 유입 등).
  • 게이 등 성소수자를 짐승 취급하지만 정작 남자들은 게이같이 입고다니고, 유행이라는 이유로 남자답다고 생각하는 국가.
  • 노옾으신 분들에게 당연한걸 따지면 예의없다는 소리 듣고 사람들이 그 말을 당연시하는 국가.
  • 전세계 어딜가나 똑같다고 생각하는 국가.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 소수의 의견은 당연히 무시하는 국가.
  • 시리아, 아프간, 소말리아 등 개씹앰창 국가들보다 낫다고 자위질하는 국가.

ㄴ 경제적으로 스페인,대만 제친걸 보면 헬조선이 그런 나라들이랑 비교할 급까진 아님 이탈리아하고도 1인당 gdp 별 차이 안나는데.......ppp는 헬조선이 이탈리아보다 높음. 그리고 이스라엘과 경제력이 비슷함

  • 헬조선의 원흉인 좆본을 천국이라며 관음하는 국가.
  • 싫은걸 싫다고 하면 사회성이 떨어지는 국가.
  • 외국은 대학가서나 하는 내용을 중고딩때 주입식, 암기식으로 꾸역꾸역 집어넣으면서 한국 학생들의 학업수준이 높다고 믿는 국가(수학을 예로 들자면, 유럽같은데서는 아주 기초적인걸 하더라도 그 공식이나 법칙의 원리 같은걸 자세하게 배우고 주입식이 아닌 토론식으로 수업함).
  • 좆도 쓸데없는 지잡전문대가 넘쳐나는 국가.
  • 잘살면 무조건 수준높은 선진국이라고 믿는 국가.
  • 정신질환이 있는 사람을 사이코패스, 사회부적응자 취급하는 국가.
  • 과묵한걸 멋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사는 국가.
  • 숙제하는 급식들부터 유명한 가수들까지 표절을 당연하게 하는 국가.
  • 빽이 없으면 취미 생활까지 제대로 못하는 국가.
  • 양성 평등 이라면서, 남성 혐오하는 국가.]]
  • 군대 갈 때는 나라의 아들이지만, 다치거나 불이익이 발생하면 네 아들인 국가.
  • [성격장애]자들이 모인 국가.
  • 돈많고 인맥 넓으면 다되는 국가.
  • 신분제가 없어졌다가 새로 생긴 국가.
  • 사람 죽여도 감옥에서 몇년 동안만 콩밥 먹고 건강하게 나오면 끝나는 병신 국가.
  • 사형제도를 부활시키지 말고 대신 형량을 늘리자는 사람이 있는 국가.
  • 위에 나온 국민들의 평균 인성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주변국 전부를 적으로 돌리는 국가
  • 전 세계 통틀어서 고소를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국가.
  • '초등학생' 을 무조건 안 좋은 쪽으로만 바라보는 국가.
  • 대학 가는게 거의 우리 학생들의 의무인 것처럼 세뇌교육 시키는 좆같은 국가.
  • 정말 갖가지 병신들이 존재하는 국가.
  • '하고 싶다' 라고만 말했는데 저절로 야한 생각이 떠오르는 국가.ᆞ
  • 응원, 칭찬 한 마디 해주기 힘든 매정한 새끼들이 게임 유저인 국가.
  • 국가가 멸망직전까지 미쳐버려도 다른나라와 달리 저항하고 새로운 세상을 바꾸자고 일어날 사람이 없는 국가.
  • 공부 못하면 무조건 쓰레기 취급받는 국가.
  • 전쟁 일어나면 피난하기 급급한데 페이스북같은 SNS에 인증샷 같은거나 올리는 국가.
  • 키크면 무조건 대우 좋고 영웅취급받으나 키가 작으면 토막살인한 살인마 취급받는 국가.
  • 당장 전쟁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국가.
  • 애미뒤진 채굴충 조센징 그 자체.
  • 게임을 즐길 줄을 모르며, 그나마 즐기려고 노력하는 사람까지도 빡겜문화에 적응시키는 국가.
  • 안 물어본 것은 말하지 말라는 군국주의 국가.

(살기 어렵다고?그건 어린새끼들이 노오오오력을 안해서 살기 힘든 기분탓이겠지.)

  •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면 궁민들이 세금을 꼬박꼬박 안내고 성실하지 못하니까 죽기 어렵게 만드는 국가.(마포대교 난간을 높인다든지)
  • 한국형 재난이 사는 나라.
  • 만인의 만인에 대한 갑질이 패시브로 달려있는 국가.
  • 만인의 만인에 대한 피해의식이 패시브로 달려있는 국가.
  • 만인의 만인에 대한 혐오가 패시브로 달려있는 국가.
  • 재능을 무시하는 교육을 하는 국가.
  • 타고난 수저가 인정되는 교육을 하는 국가.
  • 권위와 창의력은 양립불가임을 이해하지 못하는 국가.
  • 모든 것을 진정으로 접하고 경험하여 '몸'으로 체득해야하는 것들을 그저 우월감,그래도 유행과 추세를 따르고 있다는 안정된 소속감과 같은 건강하지 못한 감정이 동기가 되어 '서면'으로 터득해 그저 대뇌피질에 간당간당하게 붙어있는 이 지겨운 '한국식'사회의 병이 판치는 국가.
  • 재능과 노력이 좆도 없는 이들이 예술이란 명목하에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형태로 생각없는 대중들의 관심을 끌어 돈방석에 앉는 나라.
  •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이론적인 방법조차 서면으로 일일히 적어서 그걸 또 주입식으로 가르치는 지독하게 멍청한 국가.
  • 천재라하면 너도나도 방송에 내보내고 그들의 인생에 간섭하여 결국엔 '한국형' 천재의 비극적 말로를 걷게 하는 국가.
  • 이미 예술 본연의 예술적 가치보다 명성적 가치가 더 크기에 대통령 선서의 '민족 문화의 창달'이 절대적으로 어려운 국가.
  • 사회, 정치, 대외상황, 경제, 문화 등등 모든 것이 답없고 불안한데 그래도 행복이나 희망을 외치며 자위질하는 안타까운 국가.
  • 국내 최고의 운동 선수에게 외모와 인성지적하는 국가.
  • 타인의 열등함을 증명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들의 국가.
  • 헬조선에서는 강자가 약자를 배려하는 것이 아니라 약자가 강자를 배려한다.
  • 구하기 위해서 문 부수고 들어간 소방관에게 수리비를 요구하는 국가.
  • 초등학교만도 못한 대학교가 대량으로 있는 국가.
  • 가해자를 옹호하고 피해자를 증오하는 국가.
  • 소 잃고 외양간도 안 고치는 국가.
  • 강자에게 입은 피해를 그 아래 약자에게 충당하는 국가.
  • 빽 없으면 팬질도 제대로 못하는 국가.
  • 자살을 의문사타살로 바꾸는 마법사들이 사는 국가.
  • 싫어한다고 말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하는 국가.
  • 전쟁(휴전)중인 국가면서 적국2480억을 지원하는 병신 국가.
  • 체육 대회 하자는데 양아치 부르겠다는 국가
  • 헬조선을 요약하랬는데 지들이 겪은 부조리의 불만을 적는 미개국가.
  • 저열한 감성팔이가 아주 잘 먹히는 국가.
  • 동아시아하면 헬중국과 좆본은 떠올리지만 한국은 모르는 동아시아의 유일한 듣보잡국가.
  • 아직도 모욕죄가 실존하며, 뭣만하면 명예훼손으로 고소질하는 나라. 근데 정작 혐오표현 금지법은 없는 국가. 즉 특정인을 겨냥않고 개소리 지껄이거나 소수자, 장애비하드립, 똥꼬충 드립 치는 새끼는 안 좆되지만, 그런놈한테 쌍욕하면 고소당하는 국가.
  • 일베, 야갤 등 극우 대안우파 혐오사이트에 폐쇄는커녕 어떠한 법적 제재도 하지 않는 국가. (개별 개인 제재 제외.)
  • 소수자에겐 인권 자체가 없는 국가. 차별/혐오표현에 대한 문제의식 자체가 둔감한 국가.
    • 여자는 뭘해도 김치녀, 남자는 뭘해도 한남충이 되는 국가.
    • 인터넷상에서 남초에선 한남충이네 여초에선 김치녀네 하면서 싸워대느라 정상적인 사이트에선 이를 쓰지 못하게 하지만 정작 그런 정상적인(?) 커뮤니티에서조차 장애인이나 소수자에 대한 혐오발언을 아무렇지 않게 하며, 그것에 대해 크게 문제삼지 않는 국민들이 다수인 국가.
    • 성적 지향에 대한 차별금지를 동성애 조장으로 해석해서 인권조례를 폐지하는 국가. (항목 참조) 말 그대로 성소수자 인권이 보장되지 않는 자칭 선진국가.
    • 외국에서 춍(조센징), 빵쯔, 김치맨, 칭챙총 등이라고 조롱당하면 굉장히 분노하면서도 쪽바리, 짱깨, 흑형 등이나 타인종, 민족 일반화/비하 혐오표현은 아무렇지 않게 쓰는 내로남불인 놈들이 꽤 많은 나라.
    • 길거리에 장애인이 없는 북괴급 유사국가.
    • 다문화가정 자녀들에 대한 인종차별이 극심한 나라. 그러나 이에 대한 문제의식이나 개선 의지는 거이 없는 국가.
  • 양심적 병역거부가 불가능한 국가.
    • 유엔 자유권 규약을 성실하게 지키겠다고 해놓고 안지키는국가. 양심적 병역거부 인정으로 대체복무가 불가능한 국가. 그대신 싸이코 정공들로 그 자리가 채워지는 국가.
    • 전세계 양심적 병역 거부로 수감중인 사람 90%가 한국인인 국가.
  • 외모지상주의와 물질만능주의가 존나 심한 국가. 돈없는 남자는 거지한남, 살찐 여자는 메퇘지가 되는 국가.
  • 정치에서 논리보다 빠(문빠, 안빠 등)들의 화력빨이 우선시되는 국가.
  • 정치인의 개소리보다 연예인의 개소리가 훨씬 더 심하게 욕쳐먹는 국가.
  • 알고보니 성범죄자였던 고은을 물고빨고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대한 국가. 이문열같은 개꼰대새끼가 문학의 거장인 나라. 문학계에 발암물질만 가득한나라. 그러면서 마광수는 자살당하게 만든 국가. 즐거운사라가 아직도 발매금지인 국가.
  • 유럽, 일본과달리 제대로된 좌파 사회주의자가 정권 한번 잡을 수 없는 나라. 그러나 그 사회주의자들도 진신류 히피등신 메갈당 세력인 국가.
  • 민족주의가 좌파이념이 되는국가. 그 반대는 우파가 되는 국가.
  • 진보면 햇볕정책과 친북정책을 지지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강박증걸린 우덜식 좌파들이 주류인 국가.
  • 문재앙 드립도 못치게 하는 나라. 정치인에 대한 자유로운 희화화라는 표현의 자유가 종범된 문주주의 국가. 이를 지적하면 적폐가 되는 국가.
  • 숨도 제대로 쉴 수 없는 국가. 중국에서 날아오는 먼지 띠가 위성에서도 보이고 편서풍만 불면 농도가 나쁨으로 변하는데 국내 요인이 문제라고 하는 국가.

헬조선 무적논리 17계명[편집]

  • 1. 다른 나라도 다 똑같다. 거기라고 다를 거같냐?
  • 2. 넌 한국인 아니냐?
  • 3. 빈곤 국가(북한, 소말리아, 기타 제 3세계 국가)에서 안태어난걸 다행스럽게 생각해라.

ㄴ 헬조선이 존나 좆같긴 해도 그런 나라들로 자위하는 단계는 지났음 imf,세계은행 등 대부분의 국제기구들이 공식인정한 선진국인데다 선진국 판단의 가장 중요한 기준인 인간개발지수로도 선진국 기준치 넘음 선진채권국 모임 파리클럽,선진국의 후진국 원조기관 DAC 회원국임 스페인,대만을 gdo,1인당 gdp 다 제쳤고(1인당 gdp:2만 9000달러대) 이탈리아 문서 보면 알 수 있듯 헬조선급 지옥으로 변한 이탈리아를 제칠랑 말랑한 수준임 이스라엘과 경제력이 비슷함 헬조선이 정치,복지,시민의식이 좆같긴 해도 말임

  • 4. 사람 사는 데가 다 똑같지.
  • 5. 꼬우면 이민가라 이기야.(유사품-꼬우면 북한가라 이기야!(꼬북이)가 있다.)
  • 6. 요즘 젊은것들은 노력이 부족해 노오오오력이, 뭐만 하면 사회탓이야,안 그래?
  • 7. 꼬우면 엄친아나 금수저로 태어나라 (??? : 돈도 실력이다!).
  • 8. 너네가 지금 이정도로 살 수 있는게 누구 덕분인지 아냐?
  • 9. 우리나라 정도면 천국이지.
  • 10. 너 그럼 한국말 쓰지마.
  • 11. 나 때는 말이야 어 탄광가서 어! 14시간 일했다 근데 돈 한푼 안 들어왔어 그 돈으로 나라 발전한거잖아(응 꼰대야 샤머니즘 발전기금 투자하니 좋냐?)
  • 12. 애국심이 부족해 저거 나라 팔어먹을 매국노 아냐?(차라리 순시리에게 팔아먹힐지언정 제가 팔게요)
  • 13. 가만있으면 어차피 안돼 뭐 해보기라도 하라고 게으르고 나태해 빠졌네
  • 14. 갑질 할수도 있지 그사람도 얼마나 힘들었겠냐 이제 좀 으름장 부리겠다는데 어디서 까닥대고 반항하냐 대가리에 피도 안마른게
  • 15. 우주의 기운을 받지 못한 미개한 인간들이여 내 보아하니 혼이 비정상이구나 팔자좀 보자꾸나 이런 사탄.. 아니 요물아 어서 썩 물러나라(그리고 굿)
  • 16. 나보다 1살이나 어린것이 어디서 까불어?!
  • 17. 아무리 우리나라가 지옥같다고 하다면 지옥에서 원망만 하면 하늘이 감동해서 지옥불을 진압해줘? 차라리 원망할 시간에 지옥불을 벗어날 NOOOOO력을 하든가ㅗ

반박[편집]

  • 1. 다른 나라도 다 똑같다. 거기라고 다를거같냐?
똑같긴 개뿔! 헬조선 연간노동시간 2010시간에 연소득 3만불, 네덜란드 1320시간에 연소득 7만5천불. 이게 같다니 지나가는 개가 웃을 소리지. 세금 공제한다고 해도 노동시간 대비 임금은 헬조선보다 높다. 심지어 이 수치는 잔업이랑 야근 제외한거다.

ㄴ 네덜란드는 이 지구상에서 북유럽,호주,뉴질랜드와 함깨 몇 없는 천국이고 문제는 정말 놀라우리만치 헬조선만큼 노동시간 대비 임금이 짠 좆본,미국이 있잖아 게다가 이탈리아는 청년실업률이 50%를 넘어서 연간 4만명 20~30대가 지네 나라 탈출중임 남부와 북부 소득격차는 지역감정이 엄청 심할 정도로 심각함

(군대기준 헬무새무새새끼들 올까봐 정의함 ^^)우루과이 >>> 넘사벽 >>> 헬조선. 무려 75년가까이 지난 2차세계대전때 미국은 국가 총력전 상황의 전시경제에서 '모든'징집병들에게 매달 130달러를 월급으로 지급했다(이당시 미국의 임금노동자 평균월급이 150달러전후). 심지어 해병대, 공수부대등 고위험보직은 300달러를 지급하였다. 한국으로 따지면 북괴랑 전쟁나서 예비군아저씨들까지 다 동원했는데 이사람들에게 매달 150만원씩 주고, 특전사 해병대 공수부대같은곳은 300만원씩 퍼주는거라고 보면된다. 비전시상황에서도 최저임금의 10%수준으로 지급하는 헬조선군에서는 상상할수도 없는일이다
  • 2. 넌 한국인 아니냐?
한국인이 아니라면 아예 신경조차 안쓰겠지. 한국인이니까 한국의 문제를 얘기하는 거다. 사람을 조직의 부속품으로만 보고 무조건 조직의 의사에 구성원은 일체반박없이 따라야한다는 헬조선식 전체주의의 대표적 발언이다. 차라리 자기 마음에 안 들면 한국인 아니냐는 노슬아치 꼰대들이 죄다 동남아인이였으면 좋겠다.

ㄴ 동남아인들한테 사과해! 꼰대새끼들은 인간의 자격을 상실한 새끼들인데

  • 3. 아프리카에서 안 태어난걸 다행스럽게 생각해라.
다른국가가 우리나라보다 더 불행하다고 해서 우리나라가 멀쩡한건 아니다. 그런 식으로 얘기하면 북유럽 국가들은 헬조선에서 안 태어난걸 다행으로 여길껄?
  • 4. 사람사는데가 다 똑같지.. - -
다 똑같진 않지만 이 세상에 러시아는 없다.
일단 이 소리 지껄이는 새끼들은 면상에 죽빵 다이렉트로 꽂아주고 시작하자. 이민 가고 싶어도 돈이 없다.. 니가 돈 주든가. - 돈이 없어서 이민을 못가는데 돈이 생기면 또 우리나라는 살만하다. 돈이 문제가 아니고 애초에 논리가병신이다. 문제가있으면 고쳐야지 문제에 순응하지 못한새끼를 패배자, 부적응자 취급하고 꼬우면 나가라는거부터가 사고방식이 글러먹었다.
  • 6. 요즘 젊은것들은 노력이 부족해 노오오오력이
일단 이 소리 지껄이는 새끼들은 면상에 죽빵 다이렉트로 꽂아주고 시작하자.(2) 웃기는 소리다. "요즘 젊은것들은 노력이 부족해 노오오오력이"라고 말하는 꼰대들이 삭월셋방 살이집 자식으로 태어나봐라. 아니면 사회복지 충만한 고조선에서 태어나든가. 그 말 당장 쏙 들어갈것이다. 노력항목 참고.
  • 7. 꼬우면 엄친아나 금수저로 태어나라
본색을 드러내는 천하의 개소리 되시겠다. 이런 아이신기오로 누르하치같은 녀석.
환생하면 신분상승? 니가 다음생에 창춘으로 태어날지, 중동왕자 195,444,783,892번째 아들로 태어날진 아무도 모른다...
  • 8. 너네가 지금 이정도로 살수 있는게 누구 덕분인지 아는거냐?
김재규다. 적어도 방금 그 소리 지껄인 새끼 덕은 절대 아니고, 시대를 잘 타고나서 개꿀빤 586세대의 개소리 되시겠다.
  • 9. 우리나라정도면 북유럽 정도지 ㅡㅡ.
무슨 북유럽이 군대가서 맞아죽고 1년에 2000시간 넘게 혹사하나? 개소리도 믿을 수 있게 해야 하는 것이다.
북유럽의 마인드는 '그건 니 사정'인가보다. 잘 되면 나라덕분, 잘못 되면 니탓 혹은 니 사정.
한국 정도면 북유럽이라니? 뭔 개소리냐? 북유럽 GNP 9만 달러 한국 3만 달러대, 이게 같냐? 되려 1인당 gdp 5000 달러대의 남아공에 더 가깝지 무슨!

물론 한국드록바 발롱따면 코트디부아르가 우승후보니?

차라리 이탈리아가 그소리 하면 이해가 간다. 왜냐면 이탈리아는 "나폴리는 우리나라 아냐."이래버리고 남부지방 버리면 정말 북유럽급이니까. 근데 한국? 좆까라 병신아. 삼성 하나 빼도 한국 GNP 반토막 날걸.

ㄴ ㅋㅋㅋㅋㅋ 남아공에 가깝다? 아니그럼 영국, 일본도 GNP로 따지면 4만달러대인데 북유럽에 못 비비니깐 남아공에 가까운 나라들인건데? 남아공 너무 수준높다~~그치? 븅신 ㅋㅋㅋ 비교할거면 차라리 G7 선진국 중 헬조선이랑 상황이 비슷하거나 더 심한 '이탈리아' 아니면 이미 1인당 gdp,가계당 중위소득과 가처분소득 등이 다 좆선한테 밀린 '스페인'이나 우리하고 비슷한 수준인 이스라엘, 그리고 더 떨어지는 그리스,포르투갈이랑 비교해야지 아니 이탈리아가 북부만 따져서 독일이면 헬조선도 울산,경남권,세종시,제주도,대전광역시,성남(분당 포함), 수도권만 모아놓으면 소득수준이 훨씬 올라가는데? ㅋㅋㅋ 하다못해 중국 같은 나라도 상하이,베이징만 따지면 왠만한 유럽 선진국 바르는데? 이탈리아는 ㄹㅇ 남부든 북부든 한국수준의 경제력,정치의 나라임........먼저 정치적으로는 부정부패를 점수매기는 부패인식지수가 한국보다 훨씬 낮음(70위권) ㅋㅋ 3200명의 국회의원들과 정치인들이 '께끗한 손'사건에 연루되어서 잡혀들어간 나라 ㅋㅋㅋㅋ

언론재벌 출신인 베를루스코니 전총리는 부정부패 스캔+여론조작으로 물러났음..... 이탈리아 언론 중 많은 언론이 그사람 소유였음 ㅋㅋ. 극우 테러단체와 '붉은 여단' 같은 극좌 테러단체의 폭력테러로 많은 죄없는 사람이 죽었었고 아직도 마피아 때문에 몸 사려서 상인들은 장사세 안 바치면 죽여버리기도 하는 그런 나라가 이탈리아임 ㅋㅋ 기민당은 뇌물을 주고서 모든 연정에 참여하지..... 내각은 1년을 못가는게 거의 밥먹다시피 일어남 ㅋㅋ 1년에 100번은 바뀐다는 말도 있음...... 헬탈리아 정치수준 보소~ 경제는 어떨까? ㅋㅋ 실업률 36프로고 남부쪽은 50프로이고 연간 4만명 청년들 탈출중임......남부와 북부 지역격차는 한국보다도 심함(남부는 동유럽 후진국이나 말레이시아급의 후진 지역임....)

전라도-경상도 차이 정도가 아니라 한국-필리핀 수준의 차이임(!) 국가부채는 국내총생산의 2배고(빚 때문에 맨날 망한다 어쩐다 하면서 신음함........최저임금 기준도 없어서 많이 주는데는 헬조선보다 낫지만 헬조선만큼 주거나 더 적게 주는데도 많음..... 경제성장률 0% 찍은적도 있고 2만달러대로 국민소득 떨어진적도 있는데다가 2004년보다 1인당 GDP 낮게 나오는 답없는 나라임 소득수준으로 봐도 구매력 기준 1인당 GDP는 한국에 밀렸는데? 1인당 GNI도 1등차이로 차이 거의없지 세계적인 축구리그의 명문 클럽 구단주가 앞장서서 심판을 매수하려했고 그 심판은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는... 뭐 그런 나라다.

길거리에 쓰레기가 다른 유럽 국가보다 압도적으로 많다 공항만 벗어나면 거리에 검은 봉지가 날라다닌다.

어디서나 도박을 할 수 있는 슬롯머신,도박장,인터넷 도박이 널려있다.

남부 이탈리아쪽은 청소 파업이 시도때도 없이 일어나서 길 하나가 쓰레기 산을 이루는 경우도 있다. 게다가 OECD 가처분소득 지표로도 헬조선,이탈리아는 비슷하고 교육지표 면에선 단순히 교육수준, 학업성취도 등 면에선 헬조선이 이탈리아,스페인보다 점수높음..... ㅋㅋㅋ 삼성? 삼성 말고도 현대,LG,SK 다 망해야 가능한게 대한민국 GNP 반토막임 그리고 전략적 육성 벤처기업 3만 몇천개 매출액 합친게 삼성 넘어섰고 세계일류상품 지정제품 중 절반이 강소기업인 걸 보면 조금씩 대기업 중심구조가 바뀌어가는 중인것 같음

  • 10. 너 그럼 한국말 쓰지마ㅡㅡ
제대로 가르치고나 해라 그 말. 시험에서 안틀리게만 가르쳐놓고 정작 자주 쓰는 말은 가르치지도 않는게 언어 교육이냐? 우리나라 사람 중 한국말 제대로 쓸 줄 모르는 사람이 어마어마하다. 게다가 저런 말을 하는 사람 중에 맞춤법도 틀리는 사람도 있다카더라
고등학교 수학이 단위수 10가까이 되는데 국어는 단위수 4정도면 많이 하는거냐.
하다못해 영어도 단위수 5 안팎이다. 이래놓고 한국말 뭐라 하는 소리가 나오냐
그렇게 국어를 사랑했다면 국어 단위수를 적어도 영어랑 같게 해야될거 아니냐
ㄴㅇㄱㄹㅇ 그냥 머가리에 이거외워라 저거외워라 주입식교육만시키는 헬좆선식 교육 좆븅신
  • 11. 나때는 말이야 어 탄광가서 어! 14시간 일했다 근데 돈 한푼 안들어왔어 그돈으로 나라 발전한거잖아
너는 일 안했잖아 진짜 열심히 일하고 아직도 열심히 살면서 꼰대짓안하는 사람 민폐주지마 그리고 그거 근로기준법도 안지켜졌어 그리고 전태일의 투신을 무시하는거냐?

ㄴ 나라에는 발전단계가 있는데 그당시 헬조선은 후진국이었고 민주화 이전에 산업화도 제대로 겪기 전임 게다가 그당시에는 지금과 달리 훨씬 더 경제적으로 절박해 임금 대비 노동시간이 길수밖에 없었음 그당시 기준과 지금기준은 다를뿐더러 지금의 상황에 과거를 대입하러는 꼰대나 그당시에 노동법 지켰느니 어떻니 하는 사람이나 똑같은 거임 (서로 다른 시대적 기준 남발하는 점이 똑같은 거임)

  • 12. 애국심이 부족해 저거 나라팔어먹을 매국노 아냐?
국가가 그러길 원했잖아 자본주의서는 개인주의라고 너네가 그러고서는 갑자기 적반하장이야
아냐 꼰대 그냥 가만 있어 영구차단
그래서 뭐 해보기라도 했더니 스크린도어에 끼어죽고 군대에서 맞아죽고 그러냐
영구차단
자신이 예전에 얼마나 힘들었든 다른 사람한테 민폐끼치고 빼애액거리며 갑질하는게 정당화되는게 아니다. 그리고 이 논리면 순실치킨도 흙수저로 만들수 있다.
덤으로 대가리에 피마르면 뒤진다.
워낙에 병신스러워 뭐라 할 말이 없네 ㅋ
  • 16. 1년치 똥 더 많이 싼게 자랑이냐?한살 더 많으면 나잇값이나 제대로 해랴 존내 한심하다
헬조선이 지옥이라는걸 알면서도 너는 왜 원망이나 부정을 못하냐? 국뽕이냐? 지옥이라면서 알고도 원망이나 부정을 안하네? 지금 노예 생활에 만족하나보지? 노예생활이 좋으면 니 혼자서 처 noooo력이나 하세요 남한태까지 같이 같이 동조해주고 도와주지 못할망정 개속 noooo력 하라고 강요나 처 하지 말고. 이곳에 지옥불은 하늘이 안해주니깐 알고 원망하는 우리가 직접 좋은미래를 만들기 위해서 진압하려는거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시도라도 해보면서 더 나은 미래를 찾을테니깐 그러니 너 혼자서 평생 노예생활 잘해라 그리고 같이 도와줄생각 좆도 없으면서 noooo력탓 할꺼면 아가리 싸물고 ㄲㅈㅗ
(금수저 한정)이게 다 니 때문이잖아 씨발새끼야 너는 존나 부려먹으면서 편하게 사니깐 헬조선이라고 안나오지? 그럼 나랑 인생 바꿔살아보자 병신아 너도 나같은 상황에 처하면 헬조선 원망하나 안하나 보자 부모빽이 좋은곳에서 태어난것이 자랑?

하여튼 헬조선 꼰대들은 한국전쟁 일보직전까지만 해도 쇤네쇤네 거리면서 주인집 후장이나 쳐빨던 노비 새끼들 주제에 전쟁통으로 나라가 개 씹창나니까 그 기회를 틈타 자기 주인이 미처 챙겨가지 못한 적산가옥 재물들 훔쳐서 사업가가 된 새끼들 주제에 뭔 씨부릴 말이 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게다가 강남 개발하는곳 따라가서 집사서 투기로 부자된 기회주의자 새끼들이 넘쳐나는데 평등하게 보라는게 미친놈이지.

시발 모두 함께 하하호호 웃으면서 한강물로 좌회전 혹은 우회전 또는 호나우도킥 무회전, 공중제비 3회전으로 다이빙이나 하자.

헬보드 차트[편집]

Ddul.jpg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대해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주세요.

헬보드 차트는 헬조선의 현실을 그대로 담은 명곡들을 모아놓은 음악차트를 뜻한다.

이 차트는 현실도피와 망각을 강요하는 기존 인기가요 차트와는 전혀 다른, 헬조선의 현실을 그대로 담은 명곡들만을 담는다.

자신이 아는 곡이 있으면 차트에 추가하여 헬조선인들이 모두 듣도록 독려하자.

중요한건 가사를 듣고 전율을 느끼는 것이므로, 알아듣기 어렵거나 가사 내용이 헬조선 현실에 직접 해당하지 않는 외국어 곡은 추천을 자제하자.

  • 브로콜리 너마저 - 졸업
  • 신문수 - 넥타이
  • 피해의식 - 왜 나한테만 지랄이야
  • 피해의식 - American Junk Boy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361 타고 집에 간다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스끼다시 내 인생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어차피 난 이것밖에 안되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절룩거리네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치킨런
  • 언니네 이발관 - 혼자 추는 춤
  • 올라이즈 밴드 - 존(尊)나게 재수없어
  • 이상의날개 - 상실의시대
  • 이센스 - Tick Tock
  • 이센스 - 주사위
  • 이센스 - 드러워
  • P&Q - 상자속의 젊음
  • 제리케이 - 콜센터
  • 가리온 - 영순위
  • JJK - Let Us Love
  • JJK - 알고 싶지 않아
  • 옥상달빛 - 희한한 시대
  • 프라이머리 - 독 (feat.이센스)
  • UMC/UW - 내가 쓰러지면
  • UMC/UW - 사람들을 착하게 만들어 놓았더니
  • UMC/UW - 선배학입문]
  • Vibe - 열정페이
  • 에픽하이 - Lesson 2
  • 에픽하이 - Lesson 4
  • 에픽하이 - Nocturne
  • 중식이 밴드 - 아이를 낳고 싶다니
  • 중식이 밴드 - 죽어버려라
  • 중식이 밴드 - 여기 사람 있어요
  • 뇌태풍 - 너무많은 너무적은
  • 다이나믹 듀오 - 살인자의 몽타주
  • 키네틱 플로우 - Zoom In 2 Seoul City
  • 옐로우 몬스터즈 - 썩은 막걸리
  • 옐로우 몬스터즈 - 목잘린 살모사
  • 크라잉 넛 - 지독한 노래
  • 크라잉 넛 - 착한 아이
  • 크라잉 넛 - 귀신은 뭐하나
  • 크라잉 넛 - 군바리 230
  • 노찾사 - 사계
  • N.EX.T - 껍질의 파괴
  • N.EX.T - 세계의 문
  • N.EX.T - Komerican Blues
  • N.EX.T - The Power
  • N.EX.T - 아! 개한민국
  • N.EX.T - Ssaving Private Jesus
  • N.EX.T - 증오의 제국
  • 신해철(비트겐슈타인) - 백수의 아침
  • 신해철 - 매미의 꿈
  • 신해철 - A.D.D.A
  • 자우림 - 김가만세
  • 자우림 - 낙화
  • 서태지와 아이들 - 교실 이데아
  • 서태지와 아이들 - 1996, 그들이 지구를 지배했을 때
  • 서태지와 아이들 - 시대유감
  • 서태지 - 대경성
  • 서태지 - 탱크
  •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 서태지 - 코마
  • 서태지 - 소격동
  • 서태지 - Victim
  • 김진표 - 도깨비나라
  • 노바소닉 - 어! 대한민국
  • 노바소닉 - 아름다운 세상
  • 노바소닉 - 퍽도 잘났겠지
  • 노바소닉 - Fiction
  • 조PD - Kool As Ice
  • 조PD - 비밀일기
  • 신신애 - 세상은 요지경
  • 밤섬해적단 - 좌파다
  • 밤섬해적단 - 하면된다
  • 밤섬해적단 - 어버이
  • 밤섬해적단 - 김구살인일지
  • MC스나이퍼 - 거울자아
  • MC스나이퍼 - 민초의 난
  • MC스나이퍼 - 솔아솔아 푸른 솔아
  • MC스나이퍼 - Job Korea
  • MC스나이퍼 - 인생
  • MC스나이퍼 - 1571
  • MC스나이퍼 - 기생일기
  • 배치기 - 두 마리
  • 일리닛 - 학교에서 뭘 배워
  • 일리닛 - Made in 98'
  • 노라조 - 치이고 박히고 무능상사
  • 노라조 - 빨간날
  • 노브레인 - Viva 대한민국
  • 노브레인 - 십대정치
  • 노브레인 - 청년폭도맹진가
  • 노브레인 - 잡놈패거리
  • 노브레인 - 호로자식들
  • 노브레인 - 청춘 98
  • 노브레인 - Viva 대한민국
  • 럭스 - 괴물들이 살아 숨쉬는 나라
  • 외곬 - 클로버
  • 외곬 - 산화머니
  • 일리닛 - 학교에서 뭘 배워
  • 슈퍼키드 - 잘 살고 볼 일입니다
  • 안치환 - 임을 위한 행진곡
  • 언타이틀 - 자살
  • 넬 - 현실의 현실
  • 넬 - Movie
  • 넬 - Boy-X
  • 넬 - Counting Pulses
  • 넬 - 어차피 그런거
  • 패닉 - UFO
  • 패닉 - 왼손잡이
  • 패닉 - 태엽장치 돌고래
  • 정태춘 - 나 살던 고향
  • 정태춘 - 사람들
  • 정태춘 - 인사동
  • 정태춘 - 아,대한민국
  • 체리필터 - Happy day
  • 체리필터 - Revolution A.D
  • 백두산 - 반말마
  • 박삿갓 - 두쪽
  • 박삿갓 - 비례상수 18
  • 박삿갓 - 까치발
  • 라마 - 10월 1일
  • 청년실업 - 이 세상은 지옥이다
  • 김태춘 - 좆같은 세상 갈아엎어요
  • 노래를 찾는 사람들 - 사계
  • 김민기 - 아침 이슬
  • 리쌍 - 꼬리아
  • 윤민석 - 너흰 아니야
  • 장기하와 얼굴들 - 나는 별일 없이 산다
  • 럭스 - 괴물들이 살아 숨쉬는 나라
  • 팻두 - 학교폭력
  • 팻두 - 판사의 딸을 강간한 남자
  • 젝스키스 - 학원별곡
  • H.O.T. - We are the future
  • H.O.T. - 아이야
  • H.O.T. - 전사의 후예
  • 리쌍 - 조까라 마이싱
  • 리쌍 - 누구를 위한 삶인가
  • 빈지노 - 진절머리
  • 이장희 - 그건 너
  • 한대수 - 물 좀 주소
  • 산울림 - 청춘
  • DJ DOC - 삐걱삐걱
  • DJ DOC - 포조리
  • DJ DOC - 나 이런사람이야
  • DJ DOC - 수취인분명
  • 황신혜밴드 - 밥중독
  • 김디지 - 김디지를 국회로
  • 김디지 - Mad Bull
  • 김디지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아웃사이더 - 외톨이
  • 이승환 - 10억 광년의 신호
  • 디템포 - 새타령
  • 디템포 - 우주의기운
  • 거리의 시인들 - 착한 늑대와 나쁜 돼지새끼 3마리
  • 키비 - 고3후기
  • 버스커 버스커 - 서울 사람들
  • 쓰레기스트 - 헬조선
  • Hans Band - 오락실
  • 바운스 (feat. 조PD&싸이) - 좆뱅이신사
  • 혜은이 - 피노키오

헬보드 차트 외국곡[편집]

헬조선 명언집[편집]

헬조선을 한마디로 요약한 명언, 헬조선을 예언한 명언, 헬조선을 관통하는 정곡을 찌르는 명언들을 여기 적는다.

반드시 누가, 어디서(장소,책) 한 말인지 출처를 명확히 할 것.

  • 임금이 다툼을 좋아하면 그 나라를 망치고, 부자가 권력을 좋아하면 그 집안을 망치며, 서민이 재물을 좋아하면 그 몸을 망친다. (by 성대중 in 청성집)
  • 나약함은 어진 것처럼 보이고, 잔인함은 의로운 것처럼 보이며, 탐욕스러움은 성실한 것처럼 보이고, 망언은 강직한 것처럼 보인다. (by 성대중 in 청성집)
  • (군주가) 법을 소홀이 하고 음모와 계략에만 힘쓰며 국내정치는 어지럽게 두면서 나라 밖 외세에만 의지한다면 그 나라는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 선비들은 논쟁만 즐기고, 상인들은 나라 밖에 재물을 쌓아두고, 대신들은 개인적인 이권만을 취택하면 그 나라는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 군주가 누각이나 연못을 좋아하여 대형 토목공사를 일으켜 국고를 탕진하면 그 나라는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 나라 안의 인재는 쓰지 않고 나라 밖에서 온 사람을 등용하여 오랫동안 낮은 벼슬을 참고 봉사한 사람 위에 세우면 그 나라는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 나라에 공을 세운 자는 내 쫒고 세력가의 천거를 받은 사람은 등용하여 국가에 대한 공헌이 무시되면 그 나라는 반드시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 나라 창고는 텅 비어 빛 더미에 있는데 권세자의 창고는 가득차고, 백성들은 가난한데 상공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서로 이득을 얻어 득세하고 권력을 잡으면 그 나라는 반드시 망할 것이다. (by 한비자 in 한비자 망징편)

개념원리[편집]

헬조선을 빛낸 위인들[편집]

헬조선의 미래를 예측했거나 경고했던 선각자들

또는 헬조선의 도래를 종용했거나 원인을 제공한 자들을 여기 적는다.

흔히 알려진 전 대통령들이나 정치인은 드립성향이 강하고 별로 새로울 것이 없기때문에 적지 않는다.

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을 중심으로 기술한다.

선각자들[편집]

왜 바꾸지 않고 가슴 졸이며 젊은 날을 헤멜까?

왜 바꾸지 않고 남이 바꾸길 바라고만 있을까?

  • 신해철

가난은 원하든 원치 않든 대를 이어 상속이 되며

무차별의 증오와 적개심만 자기를 뺀 모두에게 향한다

은밀한 눈빛으로 맺어진 전라도를 엿 먹이는 저 커넥션

학연, 지연, 혈연의 그물에서 떨어지는 달콤한 저 커미션

연예인이나 본보기로 삼아 한 놈을 죽여 광장에 매달 때

가학의 쾌감에 취한 채 떳떳한 공식적 이지메의 파티

그 순간 안도의 한 숨을 쉬며 웃는 큰 도둑놈들과

포식의 트림을 토하는 매스미디어, 아이티 코리아

  • 이강희 (영화 '내부자들' 조국일보 논설주간)

어차피 한국 대중들은 개 돼지입니다.

냅두면 적당히 짖어대다가 알아서 조용해질 것입니다

  • 윤민철 (영화 '제보자' PD추적 취재기자)

원인제공자들[편집]

헬조선건국 1등공신 한국 현대사 5대 방사능폐기물
김일성 본체.png 존 리드 하지.jpg 이반 치스차코프.jpg 좆성모.jpg 최태민.jpg
전범성

씨발새끼

좆하지

슈퍼일뽕

혹불곰

흑막

찔찔이

국민방위군

작두충

갓종머앟시기까지 병신같은 나라 키운답시고 나름대로 관학파들이 선진문물도 배워오고 부국강병해보려고 별짓을 다하는등 생각외로 역동적이었던 조선 사회분위기를 꼴통화시킨 원흉이 이새끼다. 이새끼들 덕에 똑똑한 관학파가 죄다 갈려버리고 유교탈레반 사림들이 대거 진출하기 시작했다.

생략.

  • 前 교육부 장관 김숙희씨(1993년 12월 22일 ~ 1995년 5월 12일 재임)

문과 이과를 분리해서 현재 100만 문과 실업자를 낳은 원흉이다.

심지어 장관이 된지 3개월도 안되어 업무파악도 다 못끝낸 시기에

대학교육심의위원회 자문도 안 거치고 국회에 사전고지도 없이 수능보완책을 발표했다.

이 분 덕분에 학생들이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쉬운 과목 쫓아서 문과로 유입된 후, 대학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학과가 반으로 줄어들었다.

  • 존하지:

한국민주당을 지원하면서 친일파들이 매국을 한 대가른 제대로 치르는 것을 막고 권력을 잡게 만들었으며, 독립운동가 출신들인 한국독립당의 임시정부를 승인하지 않았다. 물론 여기는 박헌영남로당이 깽판친 것도 있지만, 친일파를 고용한것은 확실히 그가 직접했다.

해방직후 동아일보기자. 헬조선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한 신탁통치 오보사건을 일으킨 사람. 진심 이 새끼가 신탁통치 오보를 하지 않았고, 있는 그대로 소식을 알렸다면 분단은 아예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었다. 왜냐? 분단이 아닌 평화로운 통일한국을 꿈꿨던 여운형슨상님이 대통령이 됬을 테니까.

  • 저승이

신성모, 채병덕, 유재흥 등등의 버러지들을 누가 등용했는지 생각해 보자. 바로 이 녀석이다. 독일 같았으면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에 끌려가서 형장에서 교수당했을 새끼들을 말 잘듣는다고 대거 등용한 쓰레기다.

연행.jpg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무서운 따봉.jpg

국민방위군 사건을 터트린 놈이다.

그러면서 뭘 잘 했다고 쳐 울고 자빠졌는지 모르겠다.

그래놓고 존나 무능해서 런승만과 함께 엄청난 활약으로 51년에 백두산에 깃발 꽂고 끝났어야 할 전쟁을 아직도 끝나지않게 만든 위대한 새끼이며, 헬조선에서 문민통제를 광역삭제시킨 일등공신이다.

한국전쟁 최악의 똥별 1. 의정부전선에서 개털림.

2. 멸공통일은 못했더라도, 안그래도 맥아더가 삽질해서 개판된 평안도 전선을 제대로 정비해서 청천강이남은 수복할 수 있었다. 근데 이 개 씨발새끼가 청천강전선을 통째로 말아먹어서(백선엽이 있어서 다행이었지)평양수복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렸다.

청천강 이남만 먹었어도, 평양 + 남포 + 원산의 공업지대로 경제회복도 빨리할 수 있었을 거고, 북한도 곱게 항복해서 평화통일을 할 수 있었다.

바로 위의 병신을 더욱 더 불타오르게 만든 병신이자 한국을 헬조선으로 만든 1등공신이다.

징병제가 아직도 유지되고 병들이 맘대로 외출도 못하는 것이 다 이 씨발개새끼 떄문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병들이 대량 휴가간 상태에 전쟁이 발발하여 그때의 트라우마로 인해 저런 지랄맞은 문화가 생긴 것이다.

자세한건 들어가 봐라. 이 씨발 불알을 따서 갈아마셔도 시원찮을 개새끼.

윗 문단의 노오력 드립 및 다양한 꼰대들의 드립을 반박하기 어렵게 만들었고 꼬북이를 번식시켰다.

지 혼자 쳐 살다 뒤질것이지 아들도 모자라 손자까지 쳐 만들어놔서 아직까지도 헬반도의 불길에 오늘도 열심히 부채질하고있는 씹새끼이다. 아니, 간첩을 한국 대통령으로 만들어 헬조선으로 바꾼뒤 처먹겠다는 발상까지 실현시키려 들었다. 실제 성과도 어느정도 있었... ㄴ ㅁㅈㅇ입니까?

연행.jpg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무서운 따봉.jpg

  • 이반 치스차코프

위의 김일성을 더더욱 불타오르게 만든 쓰레기. 헬조선 건국의 특등공신

그리고, 해방직후 소련군정의 만행은 미군정이 저질렀던 그것 이상이었으며, 조만식을 숙청하여 평안도에 있었던 기독교 인사들이 극우화 시키는데 큰 공헌을 했는데, 헬조선 대부분의 극우파와 개독들이 대체로 평안도 출신실향민을 뿌리로 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자.

연행.jpg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무서운 따봉.jpg

다만 이 양반은 명과 암이 메오후 이중좆대마냥 뚜렷해서 아직까지 논란이 되는 인물이다. 귀여운주갤럼이 가장 싫어하는 인물이다.

조선의 우등 시민 및 기업[편집]

이들은 생지옥과 같은 조선의 오염된 토양에 너무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한 뮤턴트들이다.

  • 카카오톡

이상하게도 헬조선만 흥한 메신저

검찰 협조요청 안한다더니 1년만에 바로 말 바꿈.(물론 중국이나 북한보다는 좀 낫겠지 개네는 아예 카톡 자체가 정부에서 유일하게 통제가능한 국가라서)

다음카카오는 좌빨선동짓은 혼자 다하면서 결국 이렇게 뻔한 좌통수를 침.

헬조선 기업공식 "냄비 개돼지들 분노폭발 식을때까지만 잠깐 눈돌리면 된다. 아무것도 바꾸지 마라. 하고싶은대로 해라. 개돼지 따위 속이고 지배해라." 를 정확히 지켰다.

지금부터 당신의 카카오톡은 전부다 감청가능하며, 검찰이 요청즉시 바로 복구된다. 라인도 그러는지는 모르지만 협조할 가능성이 높고, 틱톡 등 타 헬조선이 개발한 모바일 메신저는 전부 믿지 말자.

관련기사 링크 :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51008.99002000741

탈조선이 이렇게 힘들다.

관련기사 : http://daily.hankooki.com/lpage/ittech/201412/dh20141207080046138240.htm

  • 옥시

절대로 인간이 흡입해서는 안될 '살충제' 를 넣은 액체를 전국민을 대상으로 가습기에 넣도록 종용한 희대의 살인마 기업.

그 자체로도 놀라운 일인데, 이후 피해자에 대한 대책이 더 가관. 그야말로 헬조선 기업의 최상위급이라 부를만 하다.

는 잘못된 말이고 한국 옥시는 영국 레킷벤키저가 소유, 경영중이다. 대영제국의 식민지 착취 시즌 2라고 해두자.

참고로 이 가습기 세균제는 전세계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개발되어 판매된 제품이라고. 그야말로 '헬조선 옥시' 인 것.

자세한 내용은 그것이 알고싶다 2015년 11월 28일자 '침묵의 살인자 - 죽음의 연기는 누가 피웠나?' 를 참고.

2016년 4월 본격적으로 불매운동이 일어나고 있는 와중에,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는 대대적인 옥시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링크 : http://www.huffingtonpost.kr/2016/05/01/story_n_9815234.html)

  • 최원희

그야말로 참담한 '헬조선식 사건덮기' 의 정수를 보여주는 끔찍한 사건.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

http://haezuk.com/bbs/board.php?bo_table=fear&wr_id=1217

현재 인터넷에 관련 내용을 검색해보면 거의 완벽하게 지워져 있다.

마치 없던 일처럼...

힙합가수 RAMA(라마) 의 곡 '10월 1일' 이 이 사건에 관련된 내용을 담고있다.

ㄴ[[6]] 이딴 철지난 음모론 들고와서 아무런 검증도 안해보냐 ㅄ 좆무위키충보다 못한 국까 선동충새끼들아

  • 니트 - 부모 등골을 주식으로 삼는다. 건강에 관심이 많고 집에서의 전투력이 무한대에 가깝다. " 나도 이러고 싶어서 이렇게 사는 게 아니라고!!!!!!! "
  • 386 세대 - 헬조선 역사상 꿀이라는 꿀은 다빨고 내놓는 건 똥 밖에 없는 족속. 주로 노오오오오력이라는 말을 포켓몬마냥 지껄이는 족속. 노오력! 노오력!
  • 가스통할배 - 헬조선의 왕권 세습을 지탱하는 엑윽보수.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고 계좌에 입금되기만 하면 엄청난 기운이 생겨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나타나는 짱가같은 사람들이다. 조선의 개판 치안을 반영하듯 정체불명의 군복을 입고서 왕권 세습을 방해하는 자에게 헬파이어를 선사한다.
  • 일베충 - 디씨의 최하층민들이 결집한 집단으로, 클린 디씨의 공헌자들. 일뽕, 수구, 폐륜 및 파씨즘 성향을 다분히 가지고 있다. 철없는 중, 고딩들이 관심받으려고 또라이 짓을 하지만, 의외로 국회의원, 대기업 오너, 명문대 생등 있어보이는 조셴인들도 있다. 외외로 폭넓은 사용자층이 존재한다.
ㄴ 당연하지. 병신 정박아 새끼들이 재롱부리는거 몇놈 정도는 구경하고 싶어하지 않겠냐 ㅋ
  • 좀비 - 헬조선 인터넷 커뮤니티서 흔히 볼 수 있는 노예무리. 아주 가끔 갓한민국을 외치는 불경한 자를 향해 헬조선이 그럴 리 없다는 헬부짖음 소리와 함께수많은 헬좀비들이 나타나 불경한 자를 물어 뜯어버린다. 헬조선 아니랄까봐 떼로 몰려다니고 이성도 없다.
  • 개독 - 이들은 조선시대의 유교의 정신적인 후손이다
  • 국까 - 감성에 휘둘리지않고 언제나 올바른 이성으로 사태판단을 하는 이 시대의 지성인, 헬조선항목을 개설하는데 인생을 보내며 그 뜻은 국가와국민계몽이라 한다.

사회 갈등[편집]

이 문서에 있던 역센징들의 센들센들을 청소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해왔는데 너희 젊은이들은 약해빠져서 우리처럼 못하겠다는 거냐?[편집]

아니 씨발 진짜 이런 양반이면 모르겠는데 40대가 이딴 소리를 짓걸이는데 이건 뭐하는 새끼냐?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을 거친 대한민국 국민은 나라의 경제와 가족의 생계를 위해 척박한 노동환경과 부당한 대우를 참아가며 열심히 일해주었고,

대한민국은 빠르게 성장했고 부당한 처우도 많이 개선되었다.

그러한 과거는 기성세대가 다음세대에게 전해주고픈 '경험'이란 이름의 성공스토리로 남아있다.

기성세대의 자부심만이 조선의 청년들을 압박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경험은 개발도상국에서의 경험이다. 지금 헬조선이 뒤늦게 공식적으로 선진국에 진입한만큼 여러 헬조선스러운 제도,구조 관련한 사회적 폐기물들을 나라 밖으로 과감히 버려야 한다. 빠른성장은 한계에 다다랐고 경기는 침체되어있다.

정부 수립 초기에는 외국의 기술과 미국과 일본의 차관, 노동력으로 성장을 이끌어 냈지만

현재는 더 이상 국산화할 시장이 별로 없고 이제는 세계에 없는 시장을 스스로 창조해야한다.

하지만 기초과학을 경시했기 때문에 혁신이 나오기가 힘든 상황이다.

행복은 상대적이고 기대치가 높은 만큼 그에 미치지 못한 삶은 불행하다.

이상은 끝없는 성장 국민소득 3만불, 3억짜리 집, 일인당 차 한대,

불편하고 첨단기술 속에서 살고 있진 않지만 이런 이상을 요구받지 않는 오지 원주민이 더 행복할지도 모른다.

[14]

저항[편집]

기성세대가 청년에게 요구하는 무모한 성장일변도 압박은 결국 그에 저항하는 적극적 인구감소운동을 불러 일으켰다.

결혼 안하면 뭐 어떤가? 아이를 낳지 않으면 뭐 어떤가? 기성세대가 원하는 경제파이 늘리기는 인구억제에 의해 위기에 봉착했다.

만약에 저항을하게되면 486노땅들 에게 이런소릴를 들을수있다 으리노무 쉬키들이 건방지게~~ 어디서 버릇없이!~ 뻬에에에에에엑! 어디서 어린노무시키들이 어디서 막 함부로 날뛰고 다니고 어디서 기어올라와~! 하지만 이런것에대한 대처법도 있긴하다 어른이면 어릅답게 먼저 미래들애게 모범좀 보이세요! 라고 말하면 되긴하지만 상대방 기분을 보지 않고 말하게 되면 나중에 역효과가 나타날수 있다.

죽창운동[편집]

너도한방 나도한방 운동 한 번에 2명의 인구감소효과를 노릴 수 있다.

죽창앞에서는 모든게 평등하다

탈조선[편집]
do.jpg 해라.
하라고 할 때, 할 수 있을 때 해라

가족을 동반할 경우 동시에 여러 명의 인구감소효과가 발생하는 효자운동이라 할 수 있다.

는 씨발 검머외가 되어 코리안 핫산이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아메리끼 편돌이가 되기 싫다면 최소한 영어라도 배우고 가자.

코리안 타운 좆같은 새끼들은 지들끼리 통수치고 산다.

탈조선인

탈조선과 탈조선인은 엄밀히 말해 다르다.

몸뚱아리만 좆선 같은 선진국보다 몇만배 나은 갓북유럽,호주,뉴질랜드,네덜란드,룩셈부르크로 옮겼다고 네가 탈조선인 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미개 헬조선인인 채로 그대로 몸뚱아리만 선진국으로 옮기면, 넌 그냥 외국에 사는 미개한 헬조선인일 뿐이다.

정녕 마음속 깊이 헬조선으로부터 비롯된 모든 악의 인과고리를 끊고, 진정한 탈조선을 하고싶다면

국적과 관계없이 스스로가 우선 정신적 탈조선을 해야한다.

정신이 탈조선하지 못했다면, 니 인생 어차피 니 자식에게 그대로 대물림된다.

국적같은건 그 다음 문제다.

저출산[편집]

위에 두 가지 방법과는 달리 예방적 성격이 강하다. 지옥에서 고통받게 될 내 자식이 많지 않았으면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본능으로 이어지고 있는 헬조선의 고통과 불행의 대물림을 끊는다는 점에서 상당히 이성적이고 양심적인 행동이라 할 수 있다. 물론 이게 과연 순수하게 자발적인 행동인가는 의문.

전생에 해탈하려는 노오력을 해서인지 태어나기도 전에 탈조선.. 아니 탈지구.

빛나는 업적들[편집]

헤븐조선.png 이 문서는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인구감축, 사고[편집]

  • 자살율, 자살증가율 1위
    • 노령화 지수, 노인빈곤율, 노인자살율 1위
  • 산업재해 사망률 1위
  • 자동차 1만 대당 교통사고 발생 건수 1위
    • 교통사고 보행사망자 비율, 어린이 교통사고 사망률, 노인 교통사고 비율 1위
  • 결핵 발병률 및 사망자수 1위
    • 당뇨, 심근경색, 남성 간질환 사망률 1위
    • 의료비 증가율 1위
  • 저출산 세계최상위수준(사실 헬조선에는 낳지 않는 것이 자식에 대한 도리이며 내리사랑이다.) 186개국중 3위 (1.19)
    • 낙태율 1위
    • 기혼자 세제혜택 뒤에서 1위
    • 청소년 자살수 세계 1위

경제[편집]

  • 1인당 연간 노동시간 1위 (2015.11.29 통계 2285시간)
    • 1인당 연간 노동시간 2000시간 돌파 4천왕 중 하나(나머지는 멕시코, 칠레, 그리스)
    • 평균시간급 전세계꼴찌
    • 단기근속자 비율 1위
  • 국가부채, 가계부채 증가율 1위, 가계부채 1200조, 총부채 3000조돌파
    • 가계파산 연 10만건돌파 사상최대
    • 실질소득과 소비감소 사상최대
  • 엥겔지수 IMF이후 최대, 빈부격차 사상최대, 중산층 소멸 가속화
    • 임금불평등, 저임금계층 비율,노동소득분배율 최저수준 1위
    • 월소득 100만원이하 자영업자 56%
  • 법정관리기업 수, 부도업체수, 하루평균 회사부도 5.1개 사상최대
    • '그냥쉬는사람', 비경제인구 1700만명, 무직가장수, 실업급여신청 사상최대
    • 20대 청년층 고용율 사상최악 38.7%

교육[편집]

  • 학업시간 1위
    • 아동의 삶의 만족도, 청소년행복지수, 교사에 대한 존경심 뒤에서 1위
    • 성인 학습의지 뒤에서 1위
  • 민간 부담 공교육비 비율, 사교육비지출 1위
  • 공공도서관수, 1인당 독서량 뒤에서 1위
    • 스마트폰 보급률 1위(덕분에 형님폰이 생기긴 했슴)

시발 언제든 1위네 앞에서도 1위 뒤에서도 1위

근데 학업성취도 세계2위인건 노가다빨인가? 한국이 인간개발지수 높은거 경제+교육이 한몫하는거라는데 ... 한국교육이 한국 인간개발지수 순위 일본보다 높게 나오게 했었던 공신은 ㄹㅇ 아닌거지? 사실 인간개발지수는 눈에 보이는것만 보고 판단하는 지표인데 2015년 기준 싱가포르가 11위고 홍콩이 12위라 나옴 ㅋㅋ

좀 믿음이 안감  그래도 유엔에서 국민소득,교육수준,기대수명,사회적 발전,인프라 다 고려해서 발표하는게 인간개발지수니  우리같은 놈들이 뭐라 함부로 말할 지표는 아닌듯  ㅋ

웰빙[편집]

  • 국민행복지수, 평균 수면시간 뒤에서 1위
  • 청소년, 성인 흡연률, 15세이상 술소비량 1위
  • 1천명당 임상의사 수 뒤에서 1위
  • 이혼증가율 1위
  • 온실가스 배출 증가율 1위
  • GDP 대비 공공사회복지지출 비율, 정부·민간 분야 사회 복지비율 뒤에서 1위
  • OECD가 2011년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평균 출퇴근 시간은 55분으로 꼴지를 기록한 남아공(56분)과 고작 1분 차이.

사회[편집]

  • 소득 불평등 지수 상당히 높음(OECD 평균수준이긴 하지만...그럼 뭐하냐? 서유럽의 답없는 하위권 선진국 아일랜드와 비슷한 수치임.)

ㄴ 미국 쳐따라하다 선진국 중 미국이 제일 불평등 심한것,복지수준 딸리는것까지 배워버렸음.

  • 물가인상률 일본급 인상 다만 질은 쓰래기
  • 치킨 2만원,계란 1만원,라면 1000원 시대
  • 최저임금 시급당 만원도 안됨,취업률 하늘에 별따기
  • 군대 가혹행위 상당히 심함,최저시급에 반의 반도 안됨,군인권 최하
  • 부동산 가격 1위,일반적으로 상속이 없는한 기본 20년은 벌어야 집을 삼,빛쟁이 전략 가능

이쯤되면 1위에 강박증이 있는것같다

헬조선이 존나게 부족한 , 돼지껍데기 같은 선진국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편집]

굳이 헬조선이라서가 아니라 어떠한 나라이든 국가역량이라는 게 존재한다. 이 항목의 하위항목에서 말하는 논지를 압축하자면 헬조선이 제대로 된 다른 선진국에 비해 삶의 질을 잘 누리며 살지 못하는 이유는 쓸데없는 데다 국가역량을 낭비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말해줄 뿐이다. 다만 기술과 각종 경제지표,인간개발지수 순위,국제기구들의 분류상으로는 선진국이다. 정확히 말하면 현재 헬조선은 선진국 끝자락인 것이다.(이해가 안가긴 함... 헬조선이 공식적으론 선진국이었다니.....)

연간노동시간[편집]

헬조선인의 윗사람들은 생각을 잘못하고 있다.

인간의 집중력에는 한계가 있고 그 집중력 내에서 일을 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라는 사실을 무시하고 있다. 멍청하게시리 일 많이 하면 장땡인 줄 착각한다.

네덜란드의 경우 연간노동시간이 1320시간에 불과하다. 네덜란드는 2015년 기준 국민소득이 44,333불이다. 그런데 헬조선은 연간노동시간이 2200시간을 웃돌면서 정작 국민소득이 2016년 기준 27,633불에 불과하다. 네덜란드가 헬조선보다 900시간 덜 일하고 17,000불을 더 번다. 그러니까 네덜란드는 하루에 3시간을 덜 일하고 2배가 조금 못 되게 돈을 번다.

노동시간 많다는 일본도 1700시간이다. 한국보다 500시간 덜 일한다.

밑의 4개국은 연간노동시간이 2000시간을 넘는 단 넷뿐인 나라들이다. 근데 이 나라들 경제는 영 좋지 않다.(헬조선은 최근 좆밥만큼 경기 살아나는 중) ㄴ. 내 생각엔 니가 잘못 생각하는 것 같다 윗대가리는 오래 일 시켜야 국가에게 돈 뜯는다

  • (선진국)그리스: 2015년 모라토리움 선언.
  • 멕시코(중후진국
  • 헬조선(준선진국?~선진국?)
  • 칠레(중진국)

ㄴ 이전역사에서 저 윗글 쓴애가 저 나라들 후진국으로 썼길래 고침. 먼저 좆선부터 보면 헬좆선을 미개한 국가로 보는, 국까인 나도 납득이 안가지만 어쨌든 공식적으론 선진국임. 헬좆선은 Imf나 세계은행이 지정한 선진국이고 인간개발지수가 가장 중요한 선진국 기준인데 그걸로도 기준치 넘었음 선진채권국 모임인 파리클럽,DAC 회원이기도 하고. 정치,복지,시민의식은 이탈리아와 함께 선진국 끄트머리를 달리는 중임 그리스는 나라가 좆망이긴 해도 선진국에는 속함 멕시코,칠레는 아직 중진국으로 분류됨 멕시코는 1인당 gdp나 치안지수,부패지수 같은게 아직 선진국 평균치 이하여서 중진국이고 칠레는 멕시코보단 훨 나은 중진국인 상태임(국민소득이 선진국 기준치 안되나봄)

결국 헬조선이 아무리 노력해도 선진국 중 상위권이 못되는 이유는 집중력을 벗어난 짓거리를 자행하며 효율을 무시하기 때문이다.

좇소기업에서 겪은 일을 이야기해주자면 이곳은 '그나마' 월급이랑 기본 복지는 챙겨주고 계약서 제대로 작성하고 KS, ISO인증을 받아서 회사 내부운영도 주기적으로 체크받는 곳이었다. 즉 못해도 헬조선 좇소 중타는 친다는 얘기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토요일, 일요일만 되면 정문 경비실로 회장이 전화를 건다. 누구누구 일하냐고... 그리고 다른 선배가 이야기 해주기를 주말에 1달에 1~2번은 꼭 나와야 한단다. 일감이 없어도 주말에도 나와서 해야지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이고 주말에 안 나오는 사람은 일감이 없고 논다고 생각해서 자른다고.

생산직만 야근비, 주말 특근으로 금액이 더 붙고 사무직이나 품질부(구성상 생산부인데 지네한테 유리할 때만 사무직으로 처리)연봉제라고 야근비는 밤 12시, 새벽 1시까지 해도 안 쳐주면서 주말은 최저임금으로 쳐줘서 평일보다 시간 대 임금비가 더 시궁창인데 나와야 한다. 그런데 회사에서도 이러면 돈이 추가로 더 나가서 손해다.

그리고 애초에 따져봐서 일감이 줄줄이 밀려서 주말에 일하면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본인이 능력이 모자라다는 것의 증명일지 아니면 도저히 감당이 안 될 정도로 일감이 많아서 사람이 필요한데 없어서 있는 사람을 쥐어짜고 있다든지. 그러다가 한 명이 나가면 감당을 어떻게 하려고?

그런 놈들이 직원을 왜 적게 뽑지? 거 참 이해를 못하겠네. 3교대를 해도 될걸 왜 굳이 2교대를 고집하나?

몇 곳 좆소 사무직 돌아다녀봤지만 그런데 저 사장이 차라리 마인드가 나은 것이었다. 답이 없다...

입시위주교육[편집]

보통 노벨상을 타는 사람들의 이력서를 센타까보면 죄다 외길인생이다. 그 상을 받은 해당분야만 평생 매달리는 것이다. 하지만 헬조선의 입시 위주 교육은 그런걸 무시하고 오로지 암기와 계산에만 특화된 인간만 만든다. 그래서 창의력은 바닥을 기고 더군다나 고등학교때 죽어라 공부해서 얻은 알량한 이론도 대학가면 다 까먹는다. 그러니 개인역량 집중이 안되서 노벨상을 못타는 것이다.

헬조선 교육방침은 되게 기형적이라서 세상에서 가장 열심히 공부하는 고등학생인 반면 세상에서 가장 공부를 안하는 대학생이라는 해괴한 학생들만 주구장창 양산할 뿐이다.

하기 싫은 것을 억지로 한다. 이게 이미 노벨상과는 멀어지는 것이다. 노벨상 수상자들이 자기가 그 상을 받은 분야에 대해 물어보면 그 분야가 너무나 관심있고 그 분야를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들이지 국가가 시켜서 그 분야에 뛰어들어 노벨상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특히나 야간 강제 시간때우기 학습은 학생들의 정서를 크게 저해하며 그냥 청소년들을 억지로 늙히는 짓거리일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과외를 억제하기 위해서라는 개소리는 집어치워야 한다. 게다가 0교시라는 악랄한 짓거리를 자행해서 청소년들의 피를 말릴 수 있는 최대한 말리려 작정한게 미친 교육인적자원부다. 이렇게 학대를 당해서는 제대로 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불평불만만 쌓이게 될 뿐인데 꼬추 안서는 꼰대 새끼들은 그걸 모른다.(일본이나 홍콩 마카오 중화민국(괴뢰국)같은데에서 강제로 0교시하면 구속 가능하다)

실제로도 학대와 폭력에 시달린 아이는 그렇지 않은 아이보다 아이큐가 많이 내려간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헬조선 사상도 기형적이다. 모든과목을 암기하고 점수를 잘받아야 사회의 인재인줄안다.

인격적으로 대우를 받은 아이가 괴롭힘을 당한 아이보다 머리가 좋다는 것은 정설이다. 그런데 이놈의 헬조선은 당장의 욕심에 그걸 무시한다.

징병제[편집]

국가에는 국가역량이라는 것이 있다. 이게 뭐냐 하면 국가가 쓸 수 있는 힘의 크기를 의미하는데 제 아무리 미국느님이라 하더라도 이 역량에는 한계가 있다. 미국도 자기들 국가역량의 한계와 반전시위 때문에 베트남 전쟁에서 손을 놓아야만 했다. 절대 미국이 베트콩보다 약하거나 베트콩이 미군을 쳐발라서 진게 아니다. 국가역량을 너무 심하게 꼴아박았다간 딴 걸 못해서 좆망테크를 타게 되니 미국이 베트남 전쟁에 손을 뗀 것이다.

반면에 소련은 물러날때를 모르고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에 너무 많은 국가역량을 꼴아박아서 경제가 몰락했다. 10년 동안 총인원이 100만 명을 웃돌 정도로 갖다 디밀었는데 그걸로 공업증진, 인재 육성같은 딴 걸 했으면 그렇게 빨리 무너지진 않았다.

근데 헬조선은 현대, 그것도 친서방 진영 국가에서 그냥 징병제도 아니고 남성 모두가 대상인 징병제를 운영하고 있다. 이런 나라 전 세계에서 헬조선과 북한밖에 없다. 저 이름도 유명한 싸움박질의 이스라엘 조차 종교 센타까서 무신론자면 병역면제다. 이집트도 이슬람교만 군대가지 콥트교는 병역면제다. 이스라엘과 이집트 뺀 징병제 국가들? 자기네 나라 평균 연봉 수준의 액수를 국방세로 내면 군대 안 간다. 이러니 헬조선은 절대 선진국이 될 수 없다.[15]

사실 공익도 말이 안 되는게 어떻게든 몸 약한 사람도 기어이 국가의 노예로 부려먹으려고 하는거다. 원래 공익이라는 것도 군대 조건에서 탈락한 사람이 그래도 자기는 군대에 가고싶다고 할 때 가는건데 (공익 문서봐라) 우리나라는 그게 강제다.

공익도 존나 서러운게 너의 수저가 뭐냐에 따라 근무지 고르는게 대충 각이 나온다.

더더욱 웃긴건 족쇄자랑이다. 징병제 까는 양반들이 자기들끼리 모이면 얼마나 자기가 힘들었는지 자랑하고 공익과 만날땐 마! 그래도 공익은 현역보다 훨낫는기다 니들은 암말도 하지마라! 이런다.

정도 차이는 있어도 안 힘들었던 사람 없다. 비교하는거 자체가 족쇄자랑 아니냐?

훨씬 더 나은 선진국이 되기 위해 발휘해야 할 역량 전체를 군대, 아니 그딴 수용소에 꼴아박고 죄수보다 못한 대우를 하고 개돼지들은 거기 갖다온걸 자랑거리로 여긴다.

짬밥지상주의[편집]

먼저 들어온 새끼가 무조건 왕이고 나중에 들어오신 분이 무조건 노예인 썩어빠진 위계서열이 있다.

구글을 보자. 늦게 들어와도 실력이 있는 사람이 연공서열 무시하고 윗대가리가 되는 실력주의 체제다. 근무환경은 좋지만 철저하게 일을 시키는 회사로 1주일 시간 주면 그 안에 해야 할 일의 분량이 딱 정해져 있는데 이거 못하면 아웃인 회사다. 그리고 직급이 높을 수록 하는 일도 많아진다. 그래서 아무나 윗사람이 못 되는 거다. 권리에 맞게 의무를 행해야 한다. 아무리 오래 있어도 그 분량을 소화하지 못하면 윗사람이 못 되는 게 구글이다. 그래서 구글 직원은 노동시간이 적은데 그 시간을 정말 최대한 활용해 최고의 성과를 낸다.

그런데 헬조선은 어느 집단이건 아무리 멍청해도 시간만 때우면 높아지는 병신같은 진급구조를 갖고 있다. 이러니 똥별들이 양산될 뿐이고 조직은 제대로 굴러가지 않는 것이다.

영어를 보자. 아예 존댓말이 없는 언어다.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의사소통에 의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다. 근데 헬조선어?

  • 한다
  • 해요
  • 합니다
  • 하옵니다

이런 식으로 나눠 써야 하고 그 외에도 존재하는 좆같이 많은 언어예법 때문에 싸움나서 일 못 하기도 한다. 군필자들은 똑똑히 보고 생각해봐라. 너네 대대 대대장 새끼가 말끝에 다나까가 어쩌구 하면서 얼마나 쳐 거들먹거리고 다니며 지랄옘병을 떠는지 말이다. 안 그런 대대장도 있긴 한데 그건 정말 극소수고 정말 악질대대장이 걸렸던 인원은 이게 뭐가 문제인지 공감이 갈 거다.

결국 헬조선이 겉만 번지르르한 속빈 강정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실력주의가 아닌 시간 때우기로 서열이 정해지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 '시간 때우기'도 실력이 있어서 오래 남은게 아니라 윗대가리에게 아부아첨을 잘 해서 오래 남은거다.

한 마디로 이름만 장교지 그에 걸맞는 능력을 가진 자가 존재하지 않고 능력있는 자는 병졸로 세월 보내는 오합지졸 군대같은 나라가 헬조선이라는 나라다.

우리 헬조선은 신참내기인 잇쇼료쿠규를 능력이 좋아 대장으로 임관시켜 준 그 원피스의 해군을 뼛속까지 본받아야 한다.

전시행정[편집]

헬조선 새끼들은 보여주는 건 존나게 잘한다. 그러나 이는 보여주기만 잘 할 뿐이지 안보이는 곳은 전혀 신경을 안 써서 곰팡이가 찌들든 바퀴벌레들이 우가우가 거리며 돌아다니든 전혀 신경을 안 쓴다.

그러니까 너네들이 옛날 만화 미스터 부를 본 적 있으면 이해가 빠를 거다. 미스터 부네 집 말하는 거다. 헬조선 나라 꼬라지가 딱 미스터 부의 저택과 똑같다. 멀리서 보면 호화로운 빌딩처럼 보이는데 바로 앞에서 보면 그런 그림을 그린 판때기 하나 세워놓고 그 뒤에서 1인용 텐트 쳐놓고 살고 있는 거다. 그게 헬조선의 실체다.

그 사례들을 보면 다음과 같다.

  • 내신: 1등급이라고 다 똑같은 1등급으로 대우하는 그 좆병신같은 행보 속에는 민족사관고 전교꼴찌보다도 못한 청량실업고 전교 1등도 있다.
  • 군대: 사단장님께서 우리 중대에 방문하실 때와 그렇지 않을 때가 정반대다. 사단장님께서 오시면 전투복을 휴가나갈 때 입으려고 존나 다림질 해서 손이 베이게 생긴 S급 전투복을 입고 아스팔트에 존나 구두약 쳐바르고 자빠졌는데 사단장님께서 귀가하시면 죄다 폐급 전투복으로 갈아입고 아까 구두약으로 광낸 그 아스팔트에 가래침을 쳐 뱉고 담배꽁초를 쳐 버리고 자빠졌다.
  • 노동: 연간노동시간이 세계 1위인데 1인당 국민소득은 27위이다.(이탈리아와 비슷하고 스페인보다는 높다)

ㄴ 위의 노동 부분 쓴 사람이 잘못된 정보 써서 지움...... 헬조선 국민소득은 중위권은 아니고 상위권 중에서 낮은 순위인거임(27위) 물론 노동시간에 비해선 아주 좆같은게 사실임

결론적으로 겉치례는 존나 쩔어주는데 실상은 빈 깡통이 요란할 뿐이다.

썩어빠진 정신상태[편집]

꼰대새끼들은 고생을 많이 할 수록 더 좋아진다는 착각을 하는데 이는 효율이라는 단어의 존재로 인해 완벽한 개소리 되겠다.

물론 영국인이긴 하지만 로버트 스콧이 왜 아문센에게 패하고 망했는지 생각해보자. 그 빌어먹을 극기정신 때문에 망한 거다. 그놈의 설상차를 사람의 힘으로 극복하겠답시고 인력으로 질질 끌고 다니게 했다.

젊어서 고생은 사서 한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개소리다. 꼰대들이 젊은이들의 노동력을 착취하기 위해 저런 개소리를 할 뿐이다. 이들이 척결되지 않는 한 헬조선은 영원히 후진국이다.

몸이 고생할수록 그건 그냥 삽질일 뿐이지 더 나아지거나 정신력이 좋아지는 게 아닌데 꼰대새끼들은 그걸 부정하려 손을 들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기 위해 휘휘 젓고 있다.

썩어빠진 정신상태 2[편집]

눈치, 일머리, 센스 이딴 것들을 강요하면서 문제의 지문을 절대 알 수 없는 OX퀴즈를 내 못맞추면 불벼락을 떨어뜨리는 나라이다.

  • 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口?
(O) (X)

이런 문제를 매일 풀어야 하는 미친 나라가 헬조선이다.

또한 윗사람이 상의 속주머니에 손을 집어넣으면 아랫사람은 번개같이 라이터에 불을 붙여 대령해야만 하는 나라이다.

뭔지 도저히 알 수 없는 걸 미리 예측해서 다 수발을 들어줘야만 하는 정신에 문제가 많은 잣대를 들이대는 나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윗사람의 입장에서는 아무 이유가 없어도 아랫사람을 조지기 매우 쉬운 나라가 바로 헬조선이다.

나라 구조가 이따위라서 이순신같이 아부는 전혀 못하지만 뛰어난 사람들은 도태되는 반면

원균처럼 아부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출세하기 좋은 나라가 헬조선이며 그게 헬조선이 썩어들어가는 이유이다.

인식과 전망[편집]

안타깝게도 몇몇 연구 결과 곧 멸망할 것이라는 해석이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악의적인 선전에 홀리지 않는 민주적인 시민이 되자.

언론이 인정한 헬조선[편집]

  • 대구신문 6월 22일자 '헬조선·불지옥반도·개한민국… 사회 부조리에 뿔난 젊은이들'[5]
  • 국민일보 6월 30일자 '“지금 여긴 헬조선, 지옥불반도다” 20대 청년들 한숨… 페북지기 초이스'[6]
  • 동아일보 7월 10일자 '2030이 부르는 또 다른 대한민국 ‘헬조선’'[7], 7월 25일자 '이 지옥 같은 나라 내게 죽창을 달라!'[8]
  • 서울신문 7월 30일자 '탈선 청춘들 … 날선 조국비하'[9]
  • 연합뉴스TV 7월 30일자 '헬조선, 망한민국…희망 잃은 젊은이들 자학적 신조어'[10]
  • 프레시안 8월 6일자 '성난 2030 "헬조선, 죽창 앞에선 모두 평등" '[11]
  • 오마이뉴스 8월 6일자 '지옥보다 못한 '헬조선' "노오력은 해봤냐"는 꼰대들' [12]
  • 시사IN Live 8월 14일자 '내가 흙수저라니'[13]
  • TV조선 8월 15일자 '헬조선'? 젊은층의 '냉소'[14]
  • 한겨례 8월 18일자 '‘헬조선’과 불신지옥'[15]
  • 주간경향 8월 19일자 '비상식의 사회 헬조선, 회피할 것인가? 극복할 것인가?'[16]
  • 브레이크 뉴스 8월 19일자 '5포 세대'의 탄식[17]
  • 서울경제 썸 8월 21일자 헬조선-2030세대의 분노[18]

ㄴ 여기 중간에 죽창나옴

  • 조선일보 8월 26일자 '망한민국·헬조선… 우리 청년들은 왜, 대한민국을 지옥으로 부르게 됐나'[19]
  • 경인일보 8월 27일자 아프니까 청춘? “지옥같은 헬조선”[20]
  • TV조선 8월 28일자 '아픈 청춘' 3포 넘어 'n포 세대' 좌절[21]
  • 비즈니스 포스트 8월 28일자 '헬조선 흙수저 N포세대, 청년실업의 자화상 담긴 신조어'[22]
  • 씨네21 9월 1일자 '2030세대의 비명'[23]
  • 경향신문 9월 4일자 '헬조선에 태어나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해'[16][24]
  • JTBC 9월 17일자 "한국 떠나고 싶다"…젊은층 '헬조선' 증후군 -결국 객관적인 언론이라는 Jtbc에서도 헬조선을 다루게 되었다.[25]
  •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이젠 헬조선단어가지고 꼰대질 하는 기사도 나온다 ㅋㅋㅋ 이렇게 살기좋은 나라에서 징징거리지 말고 불평 좀 그만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6] [27]

헬조선이라는 용어로 보는 대한민국의 현주소[편집]

헬조선이라는 인터넷 용어가 널리 쓰이는데에는 부정부패가 만연하고 사회 정의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으며 개선의 여지가 없는 대한민국의 현실이 반영되어있다. 만약 꼰대들의 말처럼 헬조선이 정말 살기좋은 유토피아였다면, 이런 단어는 등장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유토피아는 아니더라도 충분히 살만한 국가가 됐다면 이러한 원망은 적었을 것이다.

세계화로 젊은이들의 의식은 깨어가고 뻔히 다 느껴지는데도 구라치고 어물쩍 넘어가고 속이려 드는 기득권의 태도, 또한 바뀌지 않는 불합리함, 미래와 후손은 생각도 안하고 기회 될 때 단물 빼먹으려고 발악하는 기성 세대들의 추태와 내 외적으로 미개한 면들이 혼재되어 있는 데에서 신물이 난다.

이에 대한 혐오감과 분노를 느끼지만 인구구성면에서도 비중이 적은 청년층이 기성세대를 바꾸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헬조선 관련 오피니언[편집]

20대들아, 대한민국의 미래는 필리핀이다[편집]

2010년 3월 20일 서울대 커뮤니티 스누라이프(SNULife)에

20대들아, 대한민국의 미래는 필리핀이다'라는 예언이 게시되었다.

샤대생을 제외한 일반인들은 접근하기 힘들기 때문에 사본을 통해 예언을 접할 수 있다.

어서 도망가라. 20대들이여.[편집]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단군 이래에 최대의 호황

이라는 말이 있지만 동시에 단군 이래에 평균 연령이 이렇게 높았던 적이 없다.

그리고 단군 이래에 최대의 호황이라는 그 빛 속에 들어있는 어둠이란 단군 이래 최대의 인플레이션이다.

흥선대원군이 당백전 찍을때도 인플레이션이 이 정도는 아니었다.

노동자 급여 기준 10년치 월급으로 집을 구매하지 못하는 시대는 현재가 유일하다.

높은 디피에스를 뽑아냈지만 실상은 스팀팩을 하도 꽂아대서 팔뚝이 이미 너덜너덜한 상태다. 근데 존나 약오르는 현실을 말해주지. 네덜란드는 한국보다 디피에스는 훨씬 높은데 한국보다 훨씬 적게 고생했다. 스팀팩 없이 거기까지 간 게 네덜란드다.

다문화에 대한 포용 캠페인은 인권적인 운동으로 보이지만 사실상 주판을 튕궈서 도출한 당면의 경제적인 문제였다. 왜냐하면 다문화에 해당되는 나라 놈들 인건비가 거의 헐값이니까. 그래서 월급은 잘 안오르는데 물가는 미친년 널뛰기하듯 쉽게 올라가는 거다. "사장 나와라 임금 인상?" 니네 다 꺼지라고 그래 다문화 인력을 쓰면 그만이다.

탈조선 드립이 현재에 이렇게까지 흥하는 이유는 초식 동물이 지진이 나기 전에 빠르게 예감,

하는 것처럼 초식 동물들의 생존 본능인 것이다. 약자의 지혜. 짱돌과 바리케이트, 죽창이 동학농민운동 이래로 이렇게 자주 언급된 적은 처음,

이지만 실제로 아무도 들지 않고 있는 이유는 피 끓는 청춘이라고 말하기엔 사회가 너무 늙어서이다. 노인들은 죽창을 들 기력조차 없다. 정권이 바뀐다고 미래가 바뀔까. 맬서스 트랩을 깨부순 것은 하버의 질소고정법이었지만, 늙은 사회는 화학비료로 구제되지 않는다.

일시적으로 생산인구를 최대한 늘리고 비생산 인구를 산아제한으로 조정함으로써 걸었던 강력한 드라이브는 이미 풀려버렸다.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세뇌하듯이 읇조렸던, 한국은 천연자원이 없고 인적자원만이 있기 때문에 인적자원을 개발해야한다는 명제가 전제부터 부숴져버린 것이다.

경제를 돌리기 위해서는 천연자원을 갈아넣듯 사람을 갈아넣어야하는데 더 이상 사람이 없다. 달리던 자전거가 멈추어서면 자전거는 결국 엎어져버린다. 나우루가 구아노를 팔아서 얻었던 일시적인 호황이 자원 고갈과 함께 끝난 것처럼 이 나라는 인적 자원의 고갈과 함께 끝날 운명인 것이다.

정년연장이 의회에서 통과되었을 때 유럽은 고등학생들까지 일제히 들고 일어섰다. 자신들의 미래를 빼앗지 말라고. 이 나라의 고등학생들은 들고 일어서지 않았다. 이 나라 고등학생들이 멍청해서? 순응적이어서?

1960년 4월 19일에 있었던 자유당 체제 전복은 고등학생들이 들고 일어서 벌어진 일이다. 순응적인 사춘기란 세상 어디에도 없다. 그들은 젊고 오만하며, 우스꽝스럽고 극단적이며, 성급하다. 하지만 그들은 항상 옳다. 자식을 이기는 부모는 없으니까.

이 나라의 고등학생들이 정년 연장에 들고 일어서지 않은 이유는 간단하다. 저출산으로 인해서 고등학생들이 없어서. 하지만 지금 이 시대에 젊은 아이들이 진짜 있는지 의문이다 십대의 전부를 20~30대를 위한 준비를 하며 너무 급하게 나이 먹은 올드보이들로 가득해 그들은 죽창은 커녕 전자담배 들 힘도 없어 보인다 심지어 이 애들이 이삼십대가 되어서는 노후걱정을 한다 헬조선의 빨리빨리 문화로 미래를 살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헬조선이라는, 온라인 상에 판을 치는 염세주의는 방향은 다르지만 이러한 배경에서 시작된 것이다. 빨리 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같이 가라는 말이 있다. 전 세대는 혼자서 너무 빨리갔다. 이제 우리는 같이 갈 수조차 없다.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모두 옷을 여미고, 깃을 세워 자신의 체온을 숨겨라.

죽창을 들지말고 짱돌을 들지마라. 바리케이트는 허물어라. 죽창을 들어 너 한방 나 한방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다. 청년 인구보다 노인인구가 더 많다.

그러니, 명심하라.

약자의 미덕은 잘 싸우는 것이 아니라 잘 도망가는 것이다. 어서 도망가라. 20대들이여. 지옥에서는 죽창을 들고 뭔 지랄을 해도 지옥일 뿐이다. 결코 바뀔 수가 없다. 악착같이 돈모으고, 제 능력을 길러서 해외로 탈조선을 해라. 그게 미래의 자손들에게 당당해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사바나 초원에 사는 가젤은 사자와 경쟁하지 않는다. 단지 도망갈 뿐이다.

그리고 그 누구도 도망가는 가젤더러 비겁하다 욕하지 않는다... 그러나 헬조선에서는 사자를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가젤 보고 사자랑 최선을 다해 싸우다 경험치 셔틀이 되어 죽으라고 한다.

헬조선이 헬조선인 원인1[편집]

그 이유로는 헬조선은 극메카시즘의 사회이며(적어도 급식충 이상의 세대들) 위에서 언급했듯이 종북과 빨갱이란 단어만으로도 2번을 제외하고 쭉 권력을 이어온 집권세력의 지지와 반대세력의 분열을 가져오는 파워가 있다.

게다가 독재정권 이후로는 하나의 통일된 반대파의 단결이 없어서 대선 직전과 이후 2년간만 반여당세력으로 단결했다가 번번히 지들끼리 나눠져서 싸우고, 한나라당-새누리당의 지지율을 올려주는 병신짓을 한다.

헬좆선보다 먼저 선진국이 된 유럽이나 초강대국이면서 반선진국인 미국은 유혈투쟁을 자양분으로 성장했다. 즉, 폭동이 그들의 선진화를 이끈것이다. 그들의 폭동은 너무나도 강렬해서 끝까지 버티는 정부들은 역사의 뒤안길로 넘어가고, 혁명정부의 과오가 반복되면서 성장하는 구도였거나, 혹은 정치권의 자극이 되서, 국민들에게 자유와 권리를 기득권에서 양보하는 개혁을 이끌어내서 사회 전체가 상생하는 쪽으로 나아갔다.

혁명 : 프랑스 대혁명, 러시아 공산주의 혁명, 독일 비스마르크와 이탈리아 카부르의 오스트리아에의 독립 및 통일 등
개혁 : 미국 프랭클린 루즈벨트, JFK, 조지 워싱턴, 제임스 매디슨, 에이브러햄 링컨 등, 독일 비스마르크, 스웨덴 대공황 당시의 정권 등

반면 헬조선은 저항도 안하고 해봐야 비폭력드립 치면서 댕청댕청한 시위만 하니까 기득권들이 국민을 우습게 보고 자유와 권리를 대놓고 무시한다. 임기내내 병신짓을 골라서하면 바보병신쓰레기새끼 노무현은 임기내내 비난에 시달리고, 팀킬(종부세 반대)에 시달리며 임기내내 친인척 비리 제대로 제어 못하더니 결국 부엉이바위에 자신의 몸 맡기게된다. 제왕적 대통령을 원하는 비민주적인 시민들이 있기에 이 나라가 유지되는거다. 80:20의 여론으로 나뉘여져 싸워보면 볼만한데, 80:20은 커녕 20:80 정도의 비율이 사회개혁에 적극적이니, 개혁이나 혁명따윈 바라지 않는게 좋다. 다들 배가 쳐 불러서 그렇지 뭐...

ㄴ 촛불집회:???

헬조선과 갓(서)유럽의 상황을 간디가 잘 묘사해 주었다.

마음속에 폭력성이 잠재해 있을 땐 무능함을 감추려고 비폭력의 가면을 쓰는 것보다 폭력적인 게 낫다. 폭력적인 사람이 언젠가 비폭력적이 될 희망은 있지만 비겁자에게는 희망이 없다.
-마하트마 간디-

이 명언을 보자, 마음속에 폭력성이 잠재하고 있음에도 조선인들은 무능하기 때문에 비폭력의 가면을 쓴다. 다른 말로 착한 척을 하는거지. 이건 군대나 사회생활에서도 여럿 느꼇을 것이다. 조선인들은 비겁에 무능한 놈들이기 때문에 희망이 없다.

서양의 민주주의는 왕의 목을 베면서 시작되었다.
-도올 김용옥-

ㄴ근데 의외로 미국이나 프랑스나 영국이나 혁명은 X서민 새끼들이 아니라 지식인, 부르조아나 ㅎㅌㅊ 취급 받던 귀족들이 힘이 좀 생기니까 윗대가리 새끼들이 감히 나를 이렇게 대접해? 쳐돌았나 X발하면서 시작했다. 그래서 초기에는 귀족적인 관습을 유지해도 별 불만을 표시하지 않았다.

ㄴ그리고 폭력적인 데모를 하면 헬조선은 그냥 좆된다. 왜냐고? 아까 나왔지만 이미 비폭력시위갖고도 빨갱이지랄을해서 어뜨케든 족치려하는데? 폭력시위터지면 반인반신이나 전낙지한테는 오히려 땡큐지. 북괴 혹부리가 배후에 있으며, 이들을 이용해서 이나라를 전복시킬려고 한다고 구라치기 존나쉽다. 운동권들이 일부러 비폭력시위 할려고도 했다

그러나 사실 이런 '현상' 보다 더 중요한 '원인' 을 파악해야 한다.

위와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생각보다 단순하다. '경험' 이 없기 때문이다.

수천년의 역사속에서 백성의 손으로 왕의 모가지를 잘라본 경험이 전혀 없는 국가이다보니, '승리한 민중' 이라는 경험이 없다.

오로지 찌질하게 꿈틀거리다가 처참하게 짓밟히고 패배한 후, '윗분들' 이 나서서 수습해주고 해결한 경험 뿐이다.

섹스로 치자면, 오입한 경험은 몇번 있는데, 사정한 경험이 없는거다.

그러니 섹스 자체가 '드럽고 힘들기만 하지 결과는 좋지않은 쓸데없는 짓' 이라고 인식되 버린 것.

오입을 했으면 사정도 하고, 애도 좀 낳고 이런 경험들이 있어야 되는데

꼭 사정 직전에 가서 멈춘다거나, 사정에 다다르기 전에 뽑힌다거나, 넣기도 전에 쳐맞거나 이런 경험들 뿐이다.

직접 사회가 무르익어서 자연스럽게 문명이 개화되고 근대화가 진행된 서구권 국가와 달리

'윗분들' 의 주도로, '더 윗분들' 의 똥꼬를 열심히 핥아 엎드려서 겨우겨우 받아낸 것이 조선의 근대화 과정이기 때문에

사실상 '민중이 국가를 이끌고 만들고 발전시키는 주인' 이라는 개념은 없고, '민중은 그저 윗분들이 시키는 일 열심히 해야 나라가 발전한다' 는 자발적 노예근성만 남게 되었다.

'어느것도 민중들 손으로 직접 해본 적 없고, 직접 하러 나선것은 어느하나도 좋은 끝맺음을 맺어본적 없는' 패배의 습관이 지금의 헬조선식 노예국가관을 형성했다고 보면 틀리지 않다.

ㄴ그나마 민중의 손으로 해결한게 민주화 이 한 가지밖에 없다. 그나마도 지식인들이 먼저 길을 열어줘서 성공한거다.

ㄴ 지식인들이 그러라고 있는 거 아님? 프랑스 대혁명 때 부르주아들은 팔짱끼고 있었냐?

헬조선이 된 원인2[편집]

환경결정론적인 측면이 매우 크다.

살면 다들 알겠지만 유라시아 동쪽에 위치하고 있어 같은 위도 상에 있는 유라시아 서쪽과 비교하면 겨울엔 무지 춥고 여름엔 무지 덥다. 거기에 봄 겨울은 가뭄이 심하고 여름에는 홍수가 빈번하다.

이런 자연환경에서 살다보면 하기 싫어도 성격이 흉악해질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바로 옆동네엔 세계적으로 보면 아무리 망조가 들어도 TOP 10의 국력을 자랑하는 중국이 존재한다. 그러다보니 외교적으론 흉악한 본성과 달리 굽신굽신하는게 일상이 되었고

그 굽신굽신하던 스트레스를 밑에 있는 놈들에게 풀다보니 생긴 헬조선인의 성격은 위에 아부하고 아래는 핍박하는 개같은 성격으로 고정되어 버린다.

동북아에서 노비제가 가장 오래 존재했다는 사실이 이를 반증한다.

ㄴ예를 들거면,제대로 들어라. 좆본은 지금도 부라쿠민 차별하는 데? 아, 일본은 자칭 유럽이라서 그런가?

└부라쿠민은 노비만도 못하고 그냥 유사인류 취급이다. 인간의 형상을 한 무언가라고 생각하면 그게 일본인의 부라쿠민에 대한 인식이다.

어찌되었든, 노비제보다는 나이의 서열화가 나을 듯

거기에 중국에서 수입된 유교도 아주 문제가 큰데 이건 중국에서 나온거라 중국 사정에 맞춰 나온 교리다.

그렇기에 땅은 넓은 초기 중국이라면 사람 보기 힘드니까 처음 만난 사람에게 난 흉악한 사람이 아니라 문명인이오! 라고 주장하기 위해 예가 발달되었고 자손을 많이 낳는 것이 미덕으로 여긴 교리가 주가 되었다.

하지만 조선은 태초부터 땅은 작고 사람은 넘쳐흘렀다. 왜냐하면 한반도는 산지가 국토의 70%이상이라 사람 살 땅 찾아보면 얼마 없었기 때문이다. 거기에 토양도 화강암 침식 토양이기 때문에 대부분 산성토양이라 매우 척박해서 토지의 인구부양력이 매우 구리다.

그래서 맨날 사람 구경하기 어렵지 않은게 한반도였는데 유교가 들어오니 인구는 폭발하지 예의부터 따지라고 하지. 이러니 헬조선이 되는 건 당연하다.

지금 한국(555명/㎢)은 방글라데시(1100명/㎢), 대만(649명/㎢)에 이어 인구밀도가 전세계 3위나 된다.

그 방글라데시, 대만와 헬조선의 차이점은 뭔가하면 바로 기후다. 둘다 영하권 구경할 수 없는 동네지만 헬조선은 겨울이 길다. 농업생산량이 매우 구리다는 뜻이다.

그깟 농산물 세계화시대에 수입하면 되는거 아니요라고 말하는 무뇌아들이 있는데 그 수입하려면 대금은 뭘로 지불할 거냐? 그 수입할 만큼 뭔가 가치를 교환해야하는데?

그렇다고 산업구조를 농업으로 바꾸면 되냐는 환경나치들이 존재하는데 암만 화학비료를 때려붓는다고 해도 남한 인구 5천만이 자급자족할 농토따위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산지를 개간하면 농토가 나오겠지만 장기적으론 북한처럼 고난의 행군 걸어야한다. 거기에 화학비료의 원료는 수입해야 하는데 저렇게 국토를 죄다 농토로 바꾸면 비료를 수입할 돈이 어디서 나오나? 산지 개간까지 해서 자급율 억지로 올린 농산물 팔아서?

거기에 인건비가 싸고 고용불안정이 계속 되는 이유에는 이 인구밀도도 한몫한다. 너 아니어도 취직시켜달라는 놈 많거든. 가끔 호주 워홀충들이 호주 인건비뽕 맞고 헬조선 와서 빼애액하지만 호주는 인구밀도가 얼마였더라? 3명/㎢

그냥 수요와 공급의 법칙으로 인해 인적자원 대우가 병신같을 수 밖에 없는거다.

헬조선 높은 놈들이 지옥에서 기어올라온 악마라서 그런게 아니라 철저한 경제논리에 입각한 거다.

하지만 진짜 악마일 가능성도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1&aid=000251488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8970157

이재용 부회장느님은 삼성 그룹의 소유권을 상속세를 내지않고 먹기 위해 초저가의 전환사채발행을 통해 삼성 에버랜드(당시 삼성그룹 계열사 중 최고라 이거 먹는 게 삼성그룹 전체를 삼키기 위한 포석임)를 꿀꺽하시고 어떤 천한 버러지 새끼의 내부고발빵에 의해 발생한 특검의 수사도 무시하고 무죄 판결 받음, 허리 디스크로 병역을 면제 받았는데 말도 잘 타고 싸움도 꽤 잘한다고 함.(삼성의 따까리분들께서는 승마가 디스크에 좋다는 희대의 씹소리를 지껄였으나 진실은 과연..?)

심지어 어떤 검사분은 그깟 암표 하나 팔아서 차익 남긴 푼돈에 대해 구속 먹여놓고 정의 운운하다 자기는 그 푼돈의 백만 배나 되는 이익을 챙겨먹다 걸리기도 했다.

http://www.mhc.kr/drip/4940241

3백만 배네 미친 ㅋㅋㅋ 헬조선 높으신 분과 하층민들의 악독함의 차이는 프리더와 무천도사의 차이보다도 더 차이가 난다. 군사정부 때 발생한 주식시장 개미털기나 6.25 때 발생한 재산 약탈 사례를 보면 하층민 나쁜놈들이 헤쳐먹는 깡패 따위는 어린아이나 마찬가지였다. 지금도 재수없는 깡패 새끼들은 잘못 걸려서 삥 존나 뜯기고 다닌다 ㅅㅂ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948804

헬조선 기업인들은 은폐축소사기날조의 달인들이다.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43/read/25910803

실제로 부유한 헬조선인들은 거지들을 경멸하고 혐오한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ojetry&logNo=100067365690&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이 블로그에 나온 다큐를 보면 헬조선인들이 착한 척은 하지만 얼마나 약자를 무시하고 멸시하는지 알 수 있다.

대부분 헬조선인이 악인을 욕하는 건 착해서가 아니라 힘이 없어서 자신들이 그놈들에게 당하는 대상이 되니까 정신승리하면서 욕하는 것이다.

어찌됬든간에 서쪽지방은 파란색,동쪽지방은 빨간색이다. 그러니 서쪽=좌파,동쪽=우파이다.

원인3[편집]

하켄크로이츠.jpg 경고! 이 문서는 히틀러 같은 나치놈들이 매우 좋아하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나치 놈들이 극도로 좋아할만한 대상입니다. 네오 나치들도 쌍수 들고 환영할 정도입니다.

하켄크로이츠와 친위대 문장 같은 상징들이 있어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국가에서 이 문서를 볼 때 주의바랍니다.
만약 이 국가들 중에서 체류중이면 이 문서를 보다 현지 법에 의해 처벌을 받아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EIL MEIN FUHRER!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파시즘은 단순히 나치즘같은 이념이 아닌 극도로 권위주의적, 지배주의적, 국가주의적인 것들입니다.

파시즘은 국뽕 또는 특정 국가뽕에 심각하게 취했다던가, 꼰대 기질을 보이는 애미뒤진 썅놈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런 새끼들은 빨갱이들이나 반동분자들 못지 않게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에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로 이들과 친해질려고 하지 마십시오. 안 그러면 니 목숨이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뭐긴 뭐야? 그냥 헬조선이지. 현대판+동아시아판
독일 제국 or 나치 독일...
. 북한이 소련이라면, 남한은 나치 독일이다.

북한이 한민족인건 절대 우연이 아니다. 딱 한민족의 수준.

조선 숙종 때 조선인 24명이 베트남에 표류하자, 베트남 왕조는 조선인들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배를 마련해 주고,

먹을 음식과 숙소에 의복까지 모두 준비해 주었다.

반면에 광해군 4년에 베트남 선박이 제주에 표착하자, 헬조선 지배층은 배에 실은 재물을 탐내어 술 먹이고 베트남인 100명을 몰살했다 ㅋ ㅋ

베트남은 같은 중화 문명권에서 인정받던 나라였는데 이지랄임 ㅋ ㅋ ㅋ

하멜도 헬조선 연놈들은 하멜이 졸라 조선뽕 맞았다고 기록했지만 하멜이 쓴 조선 표류기에는 조선 새끼들 졸라 헬적 쓰레기임 ㄹㅇ 이런 식으로 적어 놓음 ㅋ ㅋ

ㄴ 나치 독일이 아니라 이탈리아 왕국 아닌가?? 헬조선이 여기 저기 전쟁 싸지르고 다니냐?

ㄴ 나치 독일은 솔찍히 에바인듯. 헬 남한에 트럼프급 인간이 나와야 비교할만한 수준이 된다. ← 이미 나왔어 병신아.

ㄴ 나치가 한창 잘나갈때 일본 식민지였던 한국이 낫다고?

ㄴ킹무성이 진정한 킹으로 거듭나면 가능 할 것 같은데?이 새끼가 집권하면 적화통일 그 이상의 지옥이 시작된다 시발;

ㄴ 힘만 있으면 다를게 하나도 없을 듯.

ㄴ 주변국하고 헬좆선하고 체급차이 비교해봐라.

살쾡이하고 코끼리급 차이. 앞으로도 영원히 헬조산이 힘세질일 없다.

북한이 아시아판 나치 독일이라면 남한은 아시아판 프로이센이다. 애초에 남한은 프러시아새끼들이 쓰는 방식이 주로 동용해서 쓰고 있다.(물론 거기에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옆나라 일본이 이 프뽕을 무척 빨아재껴서)

사실 태어나기 전에 헬조선 말고 더 좋은 곳으로 태어나려는 노오력이나 그게 안되면 금수저로 태어나려는 노오력이라도 했어야 됐는데 그 노오력을 안 해서 이 고통을 받는 것이다.

나치 독일은 경제공황시기에 국민선동해서 군사력 발전이라도 시켰는데 헬조선은 방산비리때문에 군사력도 경제력도 딸려서 미국한테 매달려가지고...

이 주장에 대한 팩트를 내가 제시하마

가서 시청해봐라

나치랜드는 대한민국, 총통각하를 대통령님 혹은 사장(회장)님으로 바꾸기만 해도 딱 니네가 처한 현실에 공감하며 피눈물 흘리며 부랄를 탁 치게 될 거다

인구의 97%의 절대 다수가 조상도 버리고 다니는 인간성 개쓰레기 창놈 노예 새끼들이었기 때문이다. 왕건(지가 걍 성씨 만들었음)이나 장보고(이새낀 쭝꿔국에서 벼슬질할 때 지가 걍 쭝꿔 성씨 득템함)나 스스로 성씨를 얻었거나 만드는 둥 씹쓰레기짓들을 하지 않은 인물들의 후손들은 제외한다.

솔까 조선 시대까지만 해도 97%는 성씨도 없는 개쌍놈이었으며 양반 or 몰락 양반 or 외꿔 이민자(주로 쭝꿔 이민자들)들만 성씨를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씨발, 언제부터인가 개쌍놈 새끼들까지 죄다 성을 가지고 있고 죄다 과거에 날렸던 무사들 아니면 학자들의 후예라고 개지랄을 한다.

이런 개족들이 좆같이 성행하자 진짜 양반집 정통 가문은 개좆같아서 온갖 짓을 다해 검증 방법을 현재도 고안하고 있다. 왠 쓰레기 새끼들이 본인들과 동급행세를 하고 본인들의 조상을 가져다가 쓰니 말이다.(참고로 몰락 양반들이 그냥 아무것도 아닌 새끼들보다 시대의 변화를 읽는 것도 조오나 잘했다. 그냥 병신들도 있었지만)

사실 과거에도 문중, 별파, 별보 같은 것들로 정통 가문과 개족보를 구분하고 있었다. 문중 = 진짜 ㄹㅇ 정통가문 나머지는 다 쓰레기.

아주 일부는 개족보들이 노오오오력을 해서 정통 가문과 합체하거나 심지어 그 가문을 먹는 것에 성공하기도 했으니 그새끼들은 유전자적으로는 몰라도 좀 예외다.

하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헬조선놈들은 좆같이 성씨가 적고 죄다 몰빵되어 있는데 이 현상은 세계에서도 존나 특이한 일이다.

ㄴ지랄하네. 우리나라에는 '본관' 이라는 것과 '○○○파' 라는 것이 있어 성씨가 적은거다. 좀 알고 말해.

옆의 쭝꿔나 쪽빠리들만 봐도 중국(이새끼들도 세탁이 장난 아니라 의외로 적음)에서는 성씨가 4천개 일본에서는 10만개다.

씨발, 그러니까 개나소나 명문가의 후손이고 유난히 김이박에 죄다 쳐 몰려 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건 성씨를 가진 거지들이 본인들의 족보를 팔아 생계를 꾸린 결과(아님 쌍놈 새끼가 죽이고 털었거나) 혹은 쪽제시대의 유산이다.

쪽빠리 제국은 1909년 헬조선을 지배하면서 민적법이라는 것을 제정했는데, 이는 모든 사람이 성과 본을 가지도록 법으로 강제한 것이다.

이로써 한반도의 모든 인간들은 강제적으로 성씨를 가져야 했다.

절대 다수의 헬조선놈 구라 근본은 이 민적법에서 시작한다.

씨발, 전국민 100% 성씨 보유 및 개나소나 양반, 왕실의 후예들 시작인 것이다.

물론 옛날에도 아주 성씨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지 개쓰레기놈들이 본인들끼리만 사용했을 뿐이다.

예를 들면 좆병신이라는 사람은 이좆병신으로 불리기도 했다. 그러나 그 병신들은 감히 주인님 가문의 이좆병신이라고 말할 수는 없었다.

하지만 쪽빠리들이 민적법에서 합법적인 족보 주작질을 시키게 된다.

쪽빠리 : 야, 좆병신놈아. 좆병신이라고 부르기 좆같으니까 너 성 하나 가져라.

좆병신 : 전 그냥 좆병신인데유.

쪽빠리 : 좆병신아. 없으면 하나 만들어. 본적도 대충 아는대로 불러봐.

좆병신 : 저으 주인니뮤가 이씨구먼유.

쪽빠리 : 오케이, 그럼 넌 이제부터 전주 이씨인 이좆병신이다.

대헬민국의 김이박들의 절대 다수는 이렇게 본관을 가지게 된다.

물론 다른 대다수 97% 천한 것들도 이런 식으로 본인들의 본관을 갖는다.

뭐, 가끔은 양반들 중에서 스스로 천한 것들에게 자신의 성씨를 주는 일도 있었다. 지가 뭔데 그지랄로 깝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쩌겠어 X발. 걍 주작질한 새끼들보다야 받은 게 정통성이 있겠지.

여기서 왜 씨발 개나소나 김이박인가에 대한 답이 나오게 된다.

걍 쪽빠리 새끼들이 존나 귀찮아서 김씨, 이씨, 박씨 같은 것들로 도배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병신 개쌍놈들이 쪽빠리한테 받은 성씨를 좋다고 복붙해서 명문가라고 가오 잡으며 지랄하고 다닌다. 정통 가문에선 개쓰레기 같은 놈들로 보고 있는데 말이다.

물론 그래봐야 개족보인 놈들은 조상놈들 머가리가 후달려서 소수를 제외하곤 정통 가문 후손들보다 더 병신같이 살고 있다.

빙신새끼, 족보 좆같이 만들고 성씨 복붙한 새끼들이 부심부리는게 좆같다는 것까진 통쾌했는데, 이제 와선 정통가문이 어쩌고 개족보새끼들 대가리가 저쩌고 하는게 마냥 세습제 귀족잡것들 보는거같네. 오냐, 왕후장상의 씨가 따로있다잉? 여윽씨 민주주의는 개 병신인가벼?

원인4[편집]

자원 없어서 그렇다. 국가는 자원빨이다. 자원 없으면 인력(人力)이 필요하니까 사람을 갈군다. 그러니까 헬조선이 헬조선인 것이다.

근데 자원이 있어도 변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까고 자원부국에 비해서 자원이 없는거지.

자원 상황이 아주 나쁜 편은 아닌데, 세계에서 헬조선처럼 쓰렉 같은 지옥식 방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국가들이 유토피아적 방법을 선호하는 국가들보다 잘 나가거나 무서운 속도로 추격하고 있다. (심지어 헬조선도 일부 분야는 능가했음)

과거에도 공산주의 유토피아는 진작 망했다!

만약 장기적으로 까고 봤더니 이런 방법들이 정말 더 우월했다!란 게 판명되면 뭐긴, 뭐야 무한 헬조선 시즌이지.

원인5[편집]

우선 헬조선은 탈조선과 밀접하다

도갤 강남대 처락과 규왕선생은 탈조선하면 연봉 10억은 기본이라지만 거짓이다

이점을 감안하여 조선을 평가해야한다

헬조선의 원인은 빌어먹을 씹선비들 때문이다. 조선을 망하게 한 씹선비 새끼들이 아직도 살아남아 대한민국을 불반도로 열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농사를 지어 먹거리를 생산하는 것도 아니고, 상업에 종사해 국고를 채우는 것도 아니고, 광공업에 뛰어들어 기반시설 확충을 한것도 아니며, 과학기술을 연마해 문명의 진보를 이끌어낸 것도 아니다.

구한말 씹선비들이 할 줄 아는거라곤 과거시험도 못붙는 새끼들이 상소나 처올리며 국가대계가 어쩌구 나불대는것밖에 없었다.

시험->떨어짐->시험->떨어짐->상소문->시험->떨어짐->시험

그런데 100년이 지난 지금 능력도 없고 입만 나불거리는 그 씹선비들은 다양한 모습으로 여전히 살아있다.

너 말하는 거야 너 이 씹새끼야 공부 안해서 지잡이나 처갔으면 니 수준에 맞는 일 널리고 널렸으니까 남이 열심히 일해서 낸 세금 훔쳐먹을 생각하지 말고 배달이라도 해서 돈을 벌어 이 새키야 서울 기준으로 짱깨집 일당만 10만원이니까

PC방에서 롤이나 처하며 낄낄 거리던 빡대가리 주제에 책상에서 펜대 굴리는 일 외에는 못하겠다고 지껄이며 취업난이 어쩌구 핑계를 대는 장수생,지잡대,백수 새끼들부터 모조리 척살해야 한다.

아 물론 586 운동권 꼰대새끼들은 아가리 닥쳐라 니들은 과방에서 뗴씹이나 하며 낄낄 거리던 빡대가리 짓을 했어도 꽁으로 대기업 공기업 가서 거들먹거리는 새끼들이니까

그리고 반달하지 마라 이 지잡백수인지 586꼰대인지 모를 새끼야 한번만 더 반달하면 문서 사유화로 신고처먹인다 ㄳ

ㄴ 이상 무적논리 6번의 활용예시

헬조선 극복 방법 중 하나는 하루빨리 이놈들을 없애버리는 것이다.

ㄴ 정부가 나서서 실업률 개선하고 노동환경 개선해야 사람들이 보람을 느끼면서 제대로 일을 할거아냐 미친 일베충새끼야. 누군 집에서 쳐놀면서 눈칫밥 먹고싶냐?

ㄴ 그러니까 씹새끼야 집에서 쳐놀면서 눈칫밥 처먹고 싶지 않으면 니 수준에 맞는 일이나 하라고 새끼야 ㅋㅋ 롤이나 처하며 지잡이나 간 주제에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빼애애애애애애액 이 지랄하면서 영원히 눈칫밥만 처먹는 너 같은 새끼들이 빨리 사라져야 함. 짱깨 배달 서울기준으로 일당 11만원이랜다. 니 수준에 비하면 존나 많이 주는데 왜 안함?

ㄴ 이쯤되면 어그로

ㄴ 네 다음 일베 무당

원인6[편집]

솔까 시스템탓만 하는데 국민성도 한문제한다. 물론 이 국민성도 시스템과 교육에서 비롯되니 교육문제를 꼽겠다

경쟁과 주입식교육의 폐혜로 보여주기식 행정, 남 또는 다른진영이나 경쟁자의 의견을 어떻게든 무시하고 까기 바쁜 사상에서 모든것이 비롯된다. ex 보적보, 자적자, 여당과 야당지지자들, 아이돌팬덤, TV팬덤, 김연아와 손연재, 무한도전, 등등등등

이로인해 발전은 더디고 오히려 퇴하하는 형태도 종종 양산된다

한가지 가정을 해보면 헬조선인 전부 네델란드로 이주시키면 헬란드가 발생한다.

좆같은 국민성부터 교육으로 교정해야 헬에서 벗어나는거지, 다른게 중요한게 아니다.

키아~! 이게 선진국이란 나라에서 대놓고 벌어지는 일이다. 대놓고 사기와 주작, 날조.

원인7[편집]

친일파를 척결하지 않아서다.

굳이 나라를 망친 사람들이라서가 아니라 이들은 살려두면 나라를 더 망칠 놈들이라서다.

친일파의 진짜 특징이 뭐냐 하면 윗사람에게 아부를 잘떨고 아랫사람들을 학대하길 좋아하는 잡것들이다.

일례로 징병제를 한다손 쳐도 대대장급 이상 지휘관이 병력들에게 인격적으로 대우해주고 이등병 월급 100만원씩 주고 내무반이 독방이면 누가 병역을 기피하냐 이거지. 아무도 안 한다.

실제로 한국군 대대장들의 대부분은 자기 혼자 대령에 진급하기 위해 전 대대원들을 아주 쥐잡듯 박박 굴린다. 뼈가 휘어지도록 고혈을 짜먹는다.

중령 1명을 대령으로 진급시키기 위해 400명의 소령 이하 군인들의 피가 마르다 못해 피에 불이 붙는 나라가 헬조선이다.

이런 원인을 야기시킨 놈들이 지금 고관대작을 하고 있는 친일파와 그 후손들이다.

독일이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을 통해 괜히 나치를 척결한 게 아니다.

냅두면 나라를 멸망시킬 놈들이라서다.

한국은 친일파를 척결하지 않았고 그 결과가 헬조선이다.

미래[편집]

유언비어에 의하면 출산률의 감소가 지금과 같이 이어질 경우 2700년경 이 나라는 인구감소로 소멸된다고 한다.

공식적으로 방송[17][18]에도 나왔다. 2300년 대한민국 멸망..

ㄴ2300년쯤이면 자판기에서 애가 나올꺼같은데???

3004년.PNG

모애니에 따르면 31세기인 3004년도에도 지옥불반도는 앞으로 1000년이 넘도록 멸망을 하지 않을 것 같다. 하기사 국민들을 이렇게 쥐어짜는데도 개돼지같은 국민들이 반란 내전하나 안일으키니 그럴만하다.

헬조선이라는 단어의 과격성에 대해[편집]

병신같은 나라를 실로 병신같이 잘 표현한 단어지만 단어의 유래와 뉘앙스를 보면 알듯이 풍자보단 폄하에 가깝다.

2016 1월 10기준 현재 헬조선이란 단어는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표준적인 단어가 되었다. 아니, 20~30대 전체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곧 사용 연령대가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웬만하면 현실에선 이런 단어를 라이브로 입 밖에 꺼내는 병신새끼는 없길 바란다. 인터넷에서도 비교적 크-린하게 머한민국을 욕하고자 하는 인간에겐 순화된 단어인 '지옥불반도'를 추천한다. '헬조센'과 같은 특정비하적인 의미가 없어서 좋고, 와창스러움을 한껏 뽐낼 수 있어서 더더욱 좋다.

개소리다 머한민국 최고 지성이 모여있다는 서울머에서도 바깥에서 애들끼리 헬조선 헬조선 망해버려라 이런다. 게다가 이미 지옥불반도는 대한민국만 딱 찝어서 저격하는게 헬조선과 다를 바가 없는데 조선과 같은 특징비하적 의미가 없다? 그냥 역갤러들이 죠센징 죠센징 거리며 분탕치는게 좆같아서 조선 거리는게 거슬리는거
정확히는 언어 그 자체에서 보이는 것의 비하성이지, 그 언어에 부여한 개념에 의한 비하성을 뜻하는게 아니다. 븅신아. 그리고 "조센"에는 과거 일제적인 비하가 섞였는데, 살기 좆같다는 속뜻과는 보이는 의미가 미묘하게 다르다는 주장이 틀리다고 생각하냐? 애초에 역갤발 단어를 조금 순화해서 쓰는게 어떨까 묻는 말 자체가 뭐가 잘못됌? 이 시발 내가 쓰지말라고 게거품문 것도 아니고.

이런 병신같은 곳을 헬'조선'이라고 부르는 것은 조선에 대한 모독이다. 조선은 오백년갔지, 이 곳은 당장 망해도 신기하지 않다.

미안한데 헬조센이란 단어는 역센징들이 역갤에서 가장 먼저 쓴 단어 맞다.
실제 조선 생활환경에서 살아보실?
초기 빼고는 일본에게도 역전당했던 조선을 쉴드치는 노답의 모습이다.
역갤러들은 헬조센사람들보다 가난하던 헬에도나 빨지 말아라

교훈[편집]

How instructive the two Koreas are.

The North demonstrates what's wrong with communism, while the South demonstrates what's wrong with capitalism.

한반도는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준다.

북한은 공산주의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반면, 남한은 자본주의의 문제점을 보여준다.

— Anonymous comment

북쪽에도 더 심한 지옥이 있지만 지옥에 사는 사람이 옆동네 지옥까지 신경 쓸 겨를은 없다.

헬조선식 국민길들이기가 이런거다. 있는대로 가혹하게 굴려놓고서는 씨부린다는 개소리가 '쟤네는 너네보다 더 쥐어짜이니까 너넨 행복한 거임' 이다.

갓극기.jpg

국뽕에 취해 괴로워하고 있는 토니

RTENOTITLE

펄-럭(국뽕)

전생에 죄를 많이 지으면 헬조선에 태어난다. 그중에 악랄한 놈들은 남자로 태어나 징븅제 고통까지 받는다.

그리고 헬조선의 주인님 박근혜 가 2017 년 3 월 10 일에 탄핵 되었다. 이제 헬조선이 헤븐조선으로 갈 발판이 열린 것이다.

ㄴ 헤븐조선은 지랄 그후로 뽑힌 문재앙도 북한 따까리짓이나 처하고 있는데 뭔 헤븐조선이야;, 이딴 돼지한테 착취당하는 북쪽 헬조선의 띵복을 액션빔.

느그헬조선[편집]

병신.PNG
지옥불반도.jpg
주의! 이 문서의 인물 또는 집단은 헬조선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헬조선의 원흉입니다.
놀랍게도 그곳에선 그들을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찬양할시 많은 흙수저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헬조선의 원흉새끼들이 오히려 헬조선이라는 말을 잘 쓴다. 병신들아 너네들때문에 헬조선이 된건데 왜 너네 마음대로 나라 안굴러간다고 헬조선이냐ㅋㅋㅋㅋ

예를들면,

 : 한남들만 잘사는 이 나라는 헬조선이야.(이건 실제로 제천화제 뉴스 댓글에 있었던 거다.)

오늘의씹선비 : 자위한국당때문에 아직 헬조선이다.

통베충 : 그새끼가 대통령이 되어서 헬조선이다.

역센춍 : 갓본이 먹지않은 여긴 헬조센이야!www

비행급식충 : 우리 청소년을 탄압하는 이 나라는 헬조선이야. (오산피카츄새끼가 이런 뉘앙스의 글을 쓴 적이 있다.)

위 예시중 2개만 실제로 내가 봤던 것이지만, 나라를 이꼬라지로 만들어놓은 새끼들이 헬조선거리는 것을 보자니 어처구니가 없다. 전과 50범 범죄자새끼가 자신의 집이 털리고나서 "우리나라 치안은 개같다."라고 말하는거랑 똑같다.

왜 인권충은 없냐 가해자의 인권만 운운하는 병신들을 벌레라고는 왜 못할까 기준을 잡기가 어렵나?

지구 곳곳의 헬조선[편집]

FUCK YEAH!

유럽의 헬조선 이탈리아[편집]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섹스머신.jpg 이 문서는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흑형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고 여성부나 방송통신위원회가 잡아가더라도 디시위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폭망띠.jpg 응~ 폭망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폭망했으니 버립시다. 꺼져!
2017wbc서울.jpg
거품팡선.pn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거품입니다.
이 문서는 인기를 끌다가 거품이 다 빠진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조만간 거품이 되어 사라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두 이 거품을 향하여 X키를 눌러 Joy를 표하고 명복을 버블빔!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거품입니다, 거품!"

버블경제.jpg

이탈리아 괜찮은 나라라고 망상하는 애들은 꼭 이탈리아 북부 가지고 잘산다 어쩐다 하는데 이탈리아 북부가 아무리 영국, 프랑스, 독일급이라고 해도 남부가 지지리도 못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보면 의미없음. 더군다나 지역만 부분적으로 따지면 헬조선같은 이상한 나라도 울산,여수,대전,세종,광양(제철소빨),강남구,송파구,중랑구,성남시 분당구 같은 곳들 소득만 합치면 그럴듯해보이는데? ㅋㅋㅋ 상하이나 홍콩이 좋다고 중국 전체가 발달수준 높은 국가라는 주장하고 뭐가 다른지.... 각설하고 이탈리아가 어느 정도로 헬조선과 판박이인지 혹은 얼마나 더 심한지 보자고

남부,북부 전체로 보면 이탈리아 구매력 기준 1인당 평균 임금수준은 헬조선과 비슷하고 구매력 기준 1인당 GDP 는 한국 같은 나라보다도 낮음..... 청년 실업률도 무려 40%!

참고로 2015년 이탈리아의 1인당 GDP는 11년 전인 2004년보다 더 낮은 수준을 기록했음(!)

2016년 들어서는 이탈리아 은행들의 부실 채권 문제가 불거지고 있다. 특히 1472년에 설립되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BMPS(Banca Monte dei Paschi di Siena)의 상태가 심각하다. BMPS는 2017년 7월에 EU로부터 54억 유로의 구제금융까지 받기도 했음 ㄷㄷ

이탈리아 남부가 얼마나 가난한지 극단적인 예를 들자면 1970년대까지만 해도 이탈리아 최남단 바실리카타주 마테라란 지방에서는 대다수 주민들이 '사씨'라고 불리는 허름한 동굴집에서 살았고(위 사진) 심지어 어떤 집은 한국으로 치면 달동네 쪽방보다 좀 더 큰 크기의 방에다 커다란 침대, 옷장, 가스렌지 정도만 두고 온 가족이 거기서 다 살았을 정도였다고 함 ㄷㄷ 게 이탈리아가 헬조선하고 비슷한 나라가 될 수밖에 없는게 부정부패가 심한 정도를 보여주는 부패인식지수 같은건 헬조선보다 몇십등 더 뒤임(그만큼 헬조선을 뛰어넘는 수준이라는 것!) 어느 정도로 심하냐......

마니 풀리테(깨끗한 손)운동 이라고 불리는 사건도 알어났는데 최순실 사건 이상임 ㄷㄷ.....정치, 경제에 종사하는 관료들의 비리를 밝혀내어 정치인이 많이 포함된 3200명이 기소되었음..정치가 완전 개판인게 반대 정파에 테러하는 일이 잦 고 그것 때문에 민간인 수천명이 죽었음....

마피아-정부군 싸움도 간혹가다 있는데다 마피아가 정말 잘 나가고 못 건드림. 여야의원 대부분이 뇌물에 엮인 게 드러났고

베를루스코니는 유럽의 명박이임 ㅋㅋㅋ(물론 이명박은 그래도 환승정책,청계천 등 잘한것도 많음.)

선거로 당선되긴 했는데 문제는 철창 안에서 당선되었다는 것. 국민이 뽑아줬는데 검찰 법원이 아무리 집어 쳐넣어봤자... 그리고 베를루스코니가 언론재벌이라서 언론은 이미 이탈리아 지식인들이 우린 끝났어라고 말할 정도. 부패 스캔들 일으켰는데 지가 언론 재벌 출신이라 여론 조작 시도하다 걸림.... 내각이 1년을 못 넘기는 경우가 많고 여기저기 돈좀 뿌리고 다닌 기민당이 꼭 참여함 게다가 경제적으로도 실질 청년실업률이 50% 이상이고 매년 4만명 청년이 탈헬탈리아 함... 장년층한테 일자리 많이 몰아주는 경향이 심하다 함 ㅋ 그리고 남부- 북부 경제격차도 상상 이상이어서 우리나라의 지역감정 그 이상으로 서로 대립함 )

다음은 비즈니스인사이더가 정리한 OECD 국가 가운데 부패 수준이 가장 높은 5개국임 ㅋㅋ. 괄호안의 부패 점수가 높을 수록 부패 정도가 낮다는 뜻~.

부패지수의 국별 순위 1위. 멕시코 (2.5) 멕시코는 뇌물, 범죄, 언론조작 등 다양한 부패와 사건들로 사회가 몸 살을 앓고 있다. 2위. 슬로바키아 (2.7) 지난 2011년 정치인, 기업가 그리고 공무원들이 일상적으로 뇌물을 주고 받았다는 일명 '고릴라 스캔들'로 슬로바키아 사회 전체가 충격에 휩싸인 바 있다. 3위. 이탈리아 (3.1) 이탈리아에서는 특히 남부 지역고 함 의 정치 부패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 다. 부패가 가장 심각한 곳으로 정당이 꼽혔고 그 뒤를 국회와 공무원이 나란히 선정됐다고 함 ㄷㄷ

이탈리아는 선진국이지만 국가부채도 헬조선의 3배에 가깝고 연간 4만명 청년들이 탈이탈리아중임 남북 지역격차는 독일 동-서 격차보다도 훨씬 크고 경제성장률 0%에 국민소득 2만달러대로 추락한적도 있음 ㅋㅋ 게다가 지하경제가 너무 커서 마피아들이 정경유착에 폭력갈취, 불법적 사업 등 할거 다하고 정치인들 돈뜯고 다님.....베를루스코니 전총리는 부정부패 스캔들도 모자라서 자기가 언론재벌 출신인 걸 이용해서 언론 다수를 장악하고 여론조작하다가 딱걸렸음..... 예전에는 한나라의 총리가 좌파 테러단체에게 목숨을 잃은적도 있고 ㄷㄷ ㅜㅜ

유럽의 또다른 헬조선 스페인[편집]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망했어요.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망했습니다.
이 문서와 상관있는 분들은 벌써 망했거나 곧 망합니다.

벌써 망해서 더럽게 재미없거나 매우 혐오스러운 내용을 담습니다.
이 문서와 관련되어 인생 망치기 싫으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DTD.jpg
DTD

내려갈 팀은 내려갑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안될 팀은 안됩니다.
내팀내.jpg

스페인은 한국에 비해 종합적인 경제적 수준이 딸리는 나라임. 일단 실업률 60%까지 치솟을거란 예상이 나오고 있는 나라고 국가 신용등급은 B급 점수대에 속하는 무려 10등급의 점수를 받고 있음. 이는 한국에 비해 꽤 낮은 수치이지. 구매력 기준 1인당 임금수준도 한국이 스페인보다 더 높고( 한국은 경제지표상의 왜곡현상이 별로 없는 국가임. 이는 한국의 일반적 1인당 GDP,1인당 GNI와 구매력 기준 1인당 GDP,1인당 GNI를 비교해보면 알 수 있음. 1인당 임금수준도 마찬가지이지.... ) 국민의 경제력을 보여주는 지표들인 1인당 GNI, 1인당 GDP, 1인당 PPP, 가계당 중위소득, 가처분소득, 최저임금 금액 밎 국민소득 중 최저임금의 차지비율, 빅맥지수 같은 경우도 한국이 스페인보다 더 높음. 스페인이 1인당 GDP 기준 임금수준이 한국보다 조금 더 높다고 더 잘사는 나라인게 아닌거죠. 심각한 경제위기 때문에 IMF 때 한국처럼 구제금융 신청도 했고 국가부채는 GDP 대비 90%대까지 치솟았었음...

 OECD 국가들 중 한국,네덜란드와 함께 젊었을 때보다 나이가 들었을 때 빚이 더 많은 몇안되는 나라고.... 복지는 붕괴되었고 13% 넘게 복지예산이 깎인데다가 이미 지방정부들이 국민들의 연금을 가지고 전횡을 일삼고 있으며 스페인의 경제중심지이고 부유한 지역인 카탈루냐는 지속적으로 독립시도를 하고있음. 자기네 나라보다 더 못사는 멕시코, 브라질(옛 스페인 식민지 국가들입니다.  일본인들이 한국으로 줄줄이 이민오는 것에 비유할 수 있죠.)로의 이민이 줄을 잇는 중임. 스페인의 노동경직성은 OECD 30개 국가 중 27위로 멕시코, 룩셈부르크, 터키를 제외하면 가장 심각한 나라에 꼽히고. 덕분에 비정규직 비율이 1/4을 넘어서 주요 선진국 중 제일 높은 편 ㅋㅋㅋㅋ   지렸다

유럽의 또다른 헬조선이 되려하는 영국(아직 애매함)[편집]

헬브리튼.jpg 주의! 이 글은 헬브리튼의 현실을 다루브렉시트.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영국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영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끼브렉시트.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을 권하브렉시트.

브렉시트.jpg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헬조선보다 낫지만 살기 애매한 곳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헬조선보다 낫지만 유토피아보다 딸리는 곳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수 있으면 일단은 떠나십시오. 지만 방심시면 안됩니다.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ㄴ 중간계틀, 헬조선급 틀 둘다 붙일 수 있는 나라가 영국임.

영국이 자꾸 헬조선이 국가발전모델이라느니 헬조선 교육을 도입한다느니 어쩌니 하는데도

내가 보기에 이건 영국이 아직도 약하게나마 지키고 있는 신분제를 강화해서 귀족계층과 상류층,거대기업을 중심으로 해서 기득권 더 차지하려는 빅픽쳐인듯 ㄷㄷ

영국에서는 상류층이나 귀족이 '귀족적이지 않은' 일반적인 영어단어 언급하면 그걸로 논란 터지기도 하고 그런게 현실임....(이런 금수저만의 영역을 더 강화하려는건가?)

영국인 삶의 질도 많이 낮아졌음

2009년도 영국 30대 재산이 10년 전 절반수준으로 나타났고 영국판 세월호 사건인 '그란펠 타워 대화재'사건때는 300명이 실종된걸로 추산된다 함....;;ㄷㄷ 피해는 고스란히 저소득층이 다 봄...... 사망자 처리문제도 잘 안되었어서 시위도 일어나고 영국내에서 엄청 비판여론 일어났음..;; 게다가 화재 이후 고층 공공아파트를 점검했더니 다수의 건물이 안전검사 불합격 100%가 나와버렸음 ㄷㄷㄷ

영국은 전통적인 선진국임에도 불구하고 남아공,토고,세네갈,르완다보다도 노동자 권리가 낮은걸로 나온다

브렉시트(영국의 EU탈퇴)하더니 정신 나갔나봄 ㄷㄷ 만약 영국이 마거릿 대처년 때문에 문화와 금융빼고 산업이 다 망하지만 않았어도....유럽연합 탈퇴만 안했어도 이런 헛소리와 헛짓거린 안했을 거임 . 그것도 똥양 나라를 본받자는 개소리는...안했겠지?..... 지금 영국에서 캐나다나 미국으로 이민가는 국민들이 많은게 이렇듯 엉뚱한 짓을하고 있기 때문일 거임 ㄷㄷ

영국이 애틀리,마가렛 대처년과 제2의 마거렛 대처인 조지 오스본 같은 '높으신 분들' 때문에 맛이 가기 시작하더니 영국의 인재들은 죄다 미국, 캐나다로 전부 떠나버렸고 영국 두뇌유츌 겁나 심각해졌음. 영국은 음식물쓰레기나 쳐 만드는 (비유) 빈껍데기 후진국이 되버렸음 ㅋㅋ

영국 통계청(ONS) 자료에서도 알 수 있듯 영국 국민들의 주머니 사정이 영 좋지 않았음 ㄷㄷ 영국노총(TUC)의 연구 결과를 인용한 가디언의 보도에 따르면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실질임금이 7년 연속으로 8%나 하락했다고 함 (헉....). ILO 자료에서도 14년 기준으로 지난 3년간 주요 20개국 중 지난 3년간 실질임금 하락이 가장 컸던 국가는 영국이라고 하던데..... 심지어 유럽의 막장국가 PIGS(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아일랜드)보다도 더 컸다고.

설상가상 영국 정부는 국제 수지(Balance of Payments)를 4,690억 파운드에서 -220억 파운드로 조정했음....(오 쓰벌.....) 영국 회사들이 가지고 있던 부채증권이 사실은 영국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가계부채임으로 밝혀진 건데 ㄹㅇ 영국 정부가 경상 수지 유지를 위해서 여태까지 의존하던 국내 투자가 2017년 상반기에 -250억 파운드를 기록했다더라 ㅅㅂ ㅋㅋㅋㅋ . 결과적으로 브렉시트 때문에 생긴 파운드화 가치 폭락에서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예상했던 무역 흑자는 2017년 3분기 시점에서도 찾기 힘들어졌음ㄷㄷ.

2017년 11월 23일, Resolution Foundation은 과거 발표를 수정해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는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영국인의 삶의 질은 기록 역사상 최저를 찍었고, (ㅠㅠ) 이는 2009년 금융 위기 때보다 훨씬 부정적인 것으로 밝혀졌음. 또한 영국인의 평균 소득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지속적으로 떨어질 것이고, 저소득 계층의 피해가 가장 심할 것이라고 경고했음 ㅅㅂ 이제 영국도 헬적화되나 ㅜㅜ

..

부분적으론 약간 헬조선급인 나라 '프랑스'[편집]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프랑수아 올랑드.jpg 주의! 이 글은 헬불란서의 현실을 다루봉주흐.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프랑스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프랑스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넘어선 존경을 느끼봉주흐.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하봉주흐. 할수만 있다면La...

파리군인.jpg

지금 마크롱이 노동자 해고 더 쉽게 하도록 법을 고치려 하고있음.....그래서 노조나 노동자들이 때거리로 시위중인데 마크롱 싫어하는 시민들 비율이 설문조사상 60%라 함.....지금 마크롱이 딱 프랑스의 근혜같은 상황인듯 ㅋㅋ 마크롱 때문에 프랑스 민주주의가 파괴되는 것 같음 ㅉㅉ 프랑스 애들도 죽창 들고 다 거리로 나서야 할텐데....;

프랑스 정도면 수백년 전통의 성숙한 정치를 이어받아온 나라임 근데 ㄹ혜를 대통령으로 모셨던 헬조선보다 프랑스가 '민주주의 지수'라는 지표에서의 순위가 더 낮음.(헬조선 같은 나라가 아시아에서 민주주의 지수 1위인거보면 역시 똥양은 똥양임)

내가 듣기로는 마크롱 대통령이 노동개혁한답시고 해고가 쉽도록 제도를 고치려고 해서 화난 노동자들이 불붙인거 던지면서 시위했다고 함. 그리고 사르코지 전 대통령도 대선불법자금 등 부정부패 때문에 걸려서 그걸 검사 매수로 해결하려다 더 ㅈ되갖고 우리나라 MB처럼 재판에 넘겨졌다는데.....유럽에서 청렴한 나라는 북유럽 국가들,스위스,오스트리아,룩셈부르크 같은 나라들뿐인듯 ㅋㅋ

이 사르코지는 진짜 ㄹ혜 저리가라 급의 막장인 인간임

이민자 출신 저소득층을 향해 인간쓰레기라고 표현한 진정한 이시대의 인간쓰레기다.

참고로 여기서 주목해야할점은 불법 이민자가 아니라 저소득층 이민자이다.

영부인인 카를라 브루니는 사치스럽다고 욕먹고, 자식새끼들은 배탈났다고 대통령 전용기를 호출하는 등 막장 콩가루 집안이다.

일반 시민이 욕을 한다고 똑같이 대통령이란 새끼가 쌍욕으로 맞받아치는 멘탈을 가지고 있다.

프랑수아 올랑드의 전임 머통령.

천국, 지상 낙원(유토피아)[편집]

-헬조선보단 훨씬 못살지만 왠만한 선진국보다도 나은 나라-

-헬조선보다 약간 많이 못살지만 왠만한 선진국보다 나은 나라-

-헬조선보다 많이 못살지만 행복지수만큼은 높은 나라-

헬조선보다 조금 더 잘사는 나라(중간계)[편집]

ㄴ 이탈리아를 이 목록에서 뺀 이유는 아래링크 걸어놓은데로 들어가서 보면 알거임

1. http://www.dogdrip.net/index.php?mid=userdog&search_target=tag&search_keyword=%EC%9D%B4%EB%A9%94%EC%9D%BC%EB%82%A8%EA%B8%B0%EB%A9%B4&m=1&division=-28622234&page=1&document_srl=163171630

2.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sisa&no=1057476&s_no=1057476&page=1

3.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2193092?

헬조선과 동급의 나라(헬조선급)[편집]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ㄴ 포르투갈은 공식적 선진국이지만 지표상 사회적,경제적 수준은 헬조선 이하수준이라서 뺐고 칠레,우루과이(우루과이는 정치적 수준은 프랑스를 능가하는 것으로 평가됨. 복지강국이기도 하고...)는 1인당 gdp,gdp,ppp 같은 종합적인 경제적 발달수준과 교육수준 등은 헬조선보다 좀 많이 뒤지기 때문에 빼버렸음(체금이 안맞음.)

헬조선 이하인 나라(디스토피아)[편집]

이중에 있는 나라들은 일부는 선진국이지만 그 외에는 후진국들이다

ㄴ 중국,인도,브라질,러시아는 gdp만 우리보다 크지 훨씬 중요한 1인당 gdp는 훨씬 낮은데 뭐가 경제가 비슷하거나 높음? 경제규모가 더 크다 해야 정확하지

경제력,군사력,영향력이 헬조선,좆본 보다 높은 짱깨가 헬보딸인 이유는 부르주아 아닌이상 짱깨는 살곳이 못됀다. 일반짱깨들 사는거 봐라. 동남아보다 조금 나은수준이다, 당연히 디시인들은 금수저가 아닌 고무통들이 많기 때문에 짱깨가도 생활이 더 안좋아지거나 그대로다. 사실상 금수저 기준이 아닌 흙수저 기준이라 헬보딸이 많다.

소수 등급 하나론 정리가 안 되니 3개의 파트로 분류

살만한 나라[편집]

기타 등등..........

살만한 나라보다 상대적으로 가난한 나라[편집]

기타 등등........ 사실 아칸소 주나 테네시 주, 뉴멕시코 주 등 답없는 지역들을 제외한 미국 일부지역들,서유럽,북유럽만 헬조선보다 낫고 나머지는 헬조선급이거나 헬보딸이다. 지구상 의 80% 이상이 헬보딸이라 한다.

진정한 의미의 지옥(진짜 개그지같이 가난한 나라)[편집]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Tokyo hot.jpg

기타 등등...........

한탄을 남겨보자[편집]

페일트리스.jpg 이 문서는 개쓰레기들이 고해성사하는 회개의 문서입니다.
여기로 와서 회개하십시오! 당신의 잘못을 낱낱히 고백하십시오! 당신의 고해성사가 이 문서에 기여됩니다.

이번 기회에 과거의 행실을 돌아보도록 하세요!

존나 살기싫다 가뜩이나 살기힘든데 박근혜 씨발년이 4년동안 나락으로 떨궈놨다. 진짜 살기도 싫어서 예전에 박근혜 죽이고 자살할까했다 진짜 힘든놈들은 지금이 얼마나 힘든지 잘알꺼다 중산층이나 상위 1%는 지출이 조금 많아진거같네? 라고 느끼겠지만 나같은 흙수저 서민은 살기 막막하다 일본어라도 알면 일본가서 취직이라도 하지 일본어도 못 하고 하.. 앞으로 자식에겐 한국어가 아닌 일본어나 북유럽어나 가르쳐서 탈조선하는게 훨씬좋을거같다

어차피 난 글러먹은 거 같으니 그냥 애 안낳고 나 혼자 먹고살만큼만 벌며 살다 갈랜다. 어차피 못 낳을 애지만 낳아봐야 내 인생 2 아니면 하위호환일것을...탈조선이니 뭐니 그럴 능력같은 거 눈곱만큼도 없고 없으면 없는대로 악착같이 살아봐야지. 급식새끼가 할 말은 아닌가? 아니 그 전에 급식이란 새끼가 여기서 이지랄하고 있는 것부터 틀려먹은 건가 ㅋㅋㅋ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내 인생

└어디서부터 잘못되긴 능력도 안되면서 애싸지른 부모가 잘못한거지. 제발 일정소득 미만은 죄다 화학적 거세 때리자.

아 씨발. 세상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ㄴ 허세가 아니라 진짜 탈출하고 싶으면 종이한장 더 넘겨라. 조선 교육시스템이 헬이지만 하루 멍때리는거 제외 8시간 공부하면 인서울은 간다. 헬조선 외에 전문직 아니어도 쉽게 받아주는 다른 선진국은 거의없다.

그리고 외국어 배우고... 당연히 네이티브 발음은 안되겎지만 몇개월 때려박으면 먹고살정도는 한다. 만약 니가 탈조선 의지 없이 한탄식으로 쓴거면 디키 하지말고 공부나 해라. 어차피 헬이지만 노오력이라도 안하면 둠조선이다.

조선이 헬이지만 밥걱정해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아니면 공부에만 전념할수 있다. 급식이면 아직 안늦었으니까 열심히나 해라.

다 필요없고 이 나라는 민주주의를 이념으로 삼고 있는데 법률 개편은 점점 윗동네 공산국가들처럼 변해간다 개병신 국가 진짜

1. 넷상에선 고소미가 무서워서 내가 하고 싶은 말도 못해

2. 야동도 못 봐

3. 선비새끼들 아니랄까봐 성인 방송에서도 온갖 규제란 규제는 다 걸어놔. 이게 민주국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개인 방송 bj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흔히 일어나는 고소 사건, 인터넷에서 욕 먹었는다고 고소미를 쳐먹인다 <- 애초에 이 법률 자체가 말이 안된다.

요즘 bj들이나 유명인들은 넷상에서 분명히 사회에 부정적인 행동을 해도 네티즌이 지적하면 그냥 삔또 조금 상한거로 바로 고소미 쳐먹이는데

잘못된건 잘못됐다고 말하는 것이 명예훼손이나 들먹이며 고소를 먹어야하는 이유니까 소통의 폭은 좁아지고 네티즌들은 점점 소극적으로 변해가며 당사자들은 점점 졸렬해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래놓고 지들 커뮤니티에서는 추종자 새끼들이랑 같이 오아오야 하며 정신승리나 하는데 정말 우덜리즘의 끝을 달리고 있다

별창들이나 그 추종자 새끼들이 입에 달고 사는 말 중 꼬우면 보지 마세요 <- 이건 맞는 말이다. 근데 네티즌이 당사자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행동을 지적하면 당사자가 고소미를 쳐먹인다? 개지랄 ㅋㅋㅋㅋㅋ

이건 bj와 시청자 간 뿐만 아니라 이 법이 적용되는 범위가 너무 넓으니까 더 문제가 되고 결국 법률 단 몇 개 만으로 국민 전체를 대화와 소통에 있어서 소극적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이건 언론의 자유에도 침범하는 계기가 만들어진다. 60~80년도때 언론통제 하는거 한번이라도 보고 한국 근현대사 알고만 있어도 고소미 이지랄 하는거 자체가 모순이다. 네티켓을 지키는건 좋지만 비판을 하는것도 막아버리면 그게 무슨 민주국가냐? 독재지. 언론통제,탄압을 스스로 만들어 버리는 꼴이다. 참고로 고소미,명예훼손 이딴소리가 만들어 지면서 토론이란 개념이 사라지고 있다. 뭔 씨발 말을 하면 처막고 빼애액거리고 기분나쁘면 갑자기 고소 씨발지랄 하는데 토론이 성립되겠냐. 이런 똥덩어리가지고 인터넷을 클린하는 목적으로 만든거 같은데 전혀 아니다. 오히려 이런것들 때문에 점점더 과격해지고 단순화(굉장히 안좋다) 되며 앞에서 말한 소극적으로 변하는것이다. 통베충들 지껄이는게 보기싫은것도 사실이고 하지말아야 한다는것도 맞지만 모든 인터넷 유저들이 통베충은 아닌데 말한마디에 통베충 취급하며 고소미,명예훼손 지랄하니까 사회가 점점 더 좁혀지는거다. 인권이란걸 만들어줬는데 무분별하게 남용되는 대표적인 사례다.

그리고 야동 사이트좀 그만 막아라 씨발새끼들아 내가 방금 품번 들고 고화질 작품 하나 찾으려고 정확히 1시간을 뒤졌는데도 결국 못 봤다

인간의 3대 욕구중 하나인 성욕을 풀고 싶다는데 대체 왜 쳐막는건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일반인의 대가리로는 이해 불능이다.

어차피 우회 프로그램 써서 볼 사람들은 다 보는데 이딴 겉치레식 법률이 있어봤자 의미가 있냐?

ㄴVPN은 못 막음. 막으면 바로 중국북한행이다. 그리고 볼 사람다보는데 왜 있냐는 말은 존나 무식한 소리지. 어차피 무단횡단 할 사람 다하는데 교통법규 왜있냐는 소리랑 같은거다

ㄴ개소리다. 애초에 교통법규와 야동규제를 동일선상에 두고 비교하는 것 자체가 모순이다. 무단횡단이 위험한 이유는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의 목숨을 앗아가기 때문에 위험한건데 내 집에서 야동 한번 본다고 길가다가 누가 심장마비로 쳐뒤지진 않는다.

성인 방송도 문자 그대로 알거 다 아는 성인들이 보는 방송인데 온갖 규제란 규제는 다 걸어놓는다. 도박이나 약물 이런건 성욕과는 다른 거니까 제외해도 성기 노출 제재 성관계 제재 등등 어디 사는 씹선비들이 만들었는지 존나 궁금하다.

근데 나아질까? 아니다. 요즘 어린것들도 꼰대들은 싫어하면서 1년후배에게 꼰대짓하고 페북에서 지잘못으로 욕먹으면 모욕죄로 고소하겠습니다. 이런식이고 헬적헬이다.

애초에 방통위 꼰대들은 땅에서 나는게 아니라 헬조선 유충들이 늙으면 그렇게 되는거다. 그래서 이글 싼 새끼들 늙으면 손자뻘새끼들한테 똑같은 소리들으며 무한반복이다.

탈조선의 길 한강 물속의 인생 리스폰 버튼 찾기 Noooooooooo력을 하고 천국에 가기 헬조선에 그대로 있다면 자기자신도 지금 욕하는 병신과 같아질수있다. 탈조선 탈출하자 화이팅!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 붙었더니 국방부에서 영장 보내줌 애미뒤진 헬조선 망해라 그냥

아주 어렸을적에는 정자 3억마리 중에서 1등을 하여 자신이 태어났다는 사실을 배우고 스스로를 뿌듯해하지만 크면 클수록 3억분의 1확률로 지옥중의 지옥에 당첨된 존나 불우하고 비참한 새끼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마법을 부리는 나라. 차라리 그때 경쟁에서 져서 죽었더라면 태어나지도 않고 편하게 저세상행 티켓을 끊을 수 있었을텐데. 너무 아까워서 생일마다 자괴감이 든다 열심히 살아도 손해보는 국가. 특히 남자로 태어나면 망함

씨이뻘 하필이면 남자로 태어나서 군대 가게 생김. 안그래도 존나게 어리바리하고 정신머리 없는데 인생 망했다. 헬조선에 태어난 내 운명의 명복을 액션빔.

그럼에도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편집]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문제가 존나 많은데도 그냥 사는 이유가 해외로 이민 갈 돈과 능력이 없어서 그렇다.

없다. 그냥 다음생의 유토피아나 꿈꾸며 노예질이나 하자.

취미(야동,애니,커뮤니티 등) 생활을 하면서 버텨내지...

요약하자면[편집]

이 모든 좆같은 상황을 몇줄로 정리해보자. 이 모든 것을 관통하는 좆같은 문제는 바로 더이상 대한민국이 공평하지도, 또는 공정하지도 않다는 것이다. 좋다,모든 사람이 잘살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그건 공산주의고. 궁극적인 목표는 기회의 공평이라는 것이다. 부모가 똥수저여도 최소한 성공할 기회는 가져봐야 하지 않겠는가? 당신이 무엇 하나 가진 것 없어도 재능과 열정 그리고 노오력과 아이디어가 있다면 도전정도는 할수 있어야 할 것 아닌가?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아무리 노오오력해도 금수저는 금수저요, 흙수저는 흙수저로 자신의 태생적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다. 너네 부모가 똥수저임? ㅇㅋ니도 똥수저ㅋ 가 오늘날 헬조선의 현실이라는 것이다. 마치 조선시대의 노비종모법 마냥 조선시대로 비유하자면 흙수저는 노비,종이고 금수저는 양반이다. 너 스스로 너의 운명을 개척할수도 없고 하다못해 일한 만큼의 정당한 대가조차도 받을 수 없는, 똥수저는 태어나면서부터 아무리 똑똑해도 미래가 암울하고, 금수저는 아무리 멍청해도 높은 자리에 올라가는 더럽고 치사한 현실이야말로 오늘날 헬조선의 모든 서민의 입술에 씁쓰름한 미소가 떠오르게 만드는 원인이라는 것이다....

같이 보기[편집]

찾아보기 힘드니까 가나다 순으로 정리좀. 알파벳은 뒤로 뺍시다.

하위 항목[편집]

상위 항목[편집]

관련 창작물[편집]

ㄴ솔까 개소리죠. 헬조선 개발자들 피해자 코스프레 작작하자 완전 피해의식 + 주제파악불가 + 피해자코스프레가 거의 메갈리아 수준임. 지들이 똥싸고있고, 똥을 정당화시키려하는것에 대해선 일언반구 없고 무슨 불모지에서 끝끝내 자리지키는 뚝심있는 영웅인걸로 묘사 우웩. 헬조선 게임업계 쓰레기입니다. 규제 당해야 하는거 맞구요. 헬발자새끼들한테 선동당하지 말고 자세히들 알아보셈. ㄴ게임업계에만 지랄하진 말자, IT업계도 가진 문제. 사실 특정 산업의 문제라고 하기도 뭐한데 이쪽만 포커스되는 것도 웃기다

관련 국가[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려도내려도 끝이없냐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디시위키 역사상 가장 정성들여 쓰여진 문서

각주

  1. 헬본은 잘 아실테고 미국은 수시같은 돈지랄로 떡칠을 해서 그렇지 정규 클래스인 레귤러,아너 시험은 진짜 단순하다. 북유럽은 핀란드라는 예외사항이 있어서 그렇지 기본적으로 외우고 대충 토론하는 형식으로 때운다.
  2. 무소득제외
  3. 인간은 날때부터 물고 태어난 수저의 재질로 인생이 결정된다
  4. OECD 국가중 한국의 10대~40대 사망원인 중 1위는 '자살' 인 것으로 밝혀졌다. 사족으로 50~70대의 사망원인 1위는 '암' 이었다.
  5. 선배는 후배에게 잘못된 것을 지적할 수 있고 단지 후배가 자기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반말, 막말, 쌍욕에 심지어 폭행과 살해까지 할 수 있다. 그러나 후배는 선배에게 절대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고 해서도 안 되는 국가. 언제나 선배를 하늘같은 상전으로 받들어 모셔야 하고 후배는 그를 위한 노예가 되어야 한다. 선배'님'을 위해 출석이나 과제 등도 대신 해드려야 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삥도 뜯겨야 한다. 선배'님'에 대한 충성심과 존경심을 보여야 한다며 계속 뜯어간다. 그러면서 선배는 후배를 위해 뭐 하나 해주는 게 없다.
  6. 자식이 부모에게 하는 폭력은 천하의 개썅놈이나 하는 악질 패륜범죄. 부모가 자식에게 하는 폭력은...'뭐 그럴수도 있지!' 라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넘어감.
  7. 많이들 한국 고유의 셈법이라고 착각하는데, 이는 사실 오래 전 중국에서 들어온 것이다. 그리고 본국인 중국에서조차 쓰이지 않게 된 지 한참 되었다. 무엇보다도 나이의 정의에 부합하지 않고, 정확하지 않으며 전근대적인 미개한 계산방식이기 때문에.
  8. 써있는 내용: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이며 그 주권은 국민에게 있다.
    진실: 대한민국은 군국주의 국가이며 그 주권은 오직 국방부장관 혼자에게만 있다.
  9. 그냥 잡다한 설명 필요없이 제목자체가 헬조선을 의미한다.
  10. 가사중에 "신이 직무유기하고 있고, 병신도 왕이 되는 세상에 우리가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 시간낭비하지마,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널 버리게 될거야!" 라는 가사가 있다.
  11. (RATM의 곡들을 청와대 앞에서 부르면 읍읍 [[1]]. 모든 곡들에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가사가 담겨있고,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관통시켜야하는 특정 대상,혹은 인물을 가사에서 가리키고 있음
  12. 뮤직비디오:[[2]] 노예들을 비판하는 가사가 담겨있다. 우리같은 흙수저 헬노비들은 이 곡을 들으며 딸만 친다. 번역된 가사:[[3]]
  13. the used가 헬조선인에 빙의돼서 쓴곡인줄 이 노래 조차도 아마 헬조선에선 빨갱이 폭동이라 몰아갈것으로 추정된다.
  14. 사스가 실컬독립해놓고 겉은 민족끼리 강제점령당할때 모습을 구현해냄 머-단
  15. 다만 이집트는 논외로 해야하는게 이놈들 군면제자한테 대우하는 꼬라지 보면 콥트교도를 대놓고 엿먹이려고 면제시켜주는 것에 가깝다.
  16. 지면 기사치고는 상당히 파격적인 헤드라인이다 ㅋㅋ.
  17. 방송이 무슨 네이쳐지에 실린 논문급 공신력이 있는 자료냐? 한국인 소멸론은 멜서스가 인구증가로 인류멸망한단 예언이랑 똑같음
  18. 이런 주석이 달릴만큼 헬조선의 언론은 헬조선답게 기능이 열화/상실되었다. 자랑스런 헬조선~

창렬한 신라면.jpeg

헬 조선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농심 (구)롯데공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