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본

디시위키
추락.png 가지 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 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병신 새끼가 있어요 ㅉㅉ
불타는일장기.jpg 주의! 이 글은 헤루야마토의 현실을 다루므니다.
~~~~~!!!!!!!!!!

이러한 헬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니뽄진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끼무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본을 권하무니ㄷ... 당신들 누구이무니까! 읍읍!!

일본원숭이.jpg
만약 당신이 헬본(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ㄴ 심지어 대만인들도 한족들은 싫어하는 사람들은 싫어하는데 은근히 있다.

ㄴ그건 장제스같이 대륙에서 대만으로 튀어온 외성인들인데,걔네는 대만의10%정도이다.청나라가 대만을 가져간후 대만으로대량으로 몰려온 한족을 내성인이라고 하는데 걔네가 쪽뽕이다.요새 혐한이 없어지는 추세인건 사실이지만 쪽숭이뽕이 없어지고 있다는건 애매하다.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경고! 여기 있는 지역은 헬조선과 동급입니다!

해당 틀에 서술되는 곳은 디스토피아보단 그나마 낫지만 헬조선과 동등하거나 헬보딸에 준하는 국가를 다룹니다.
만약 으로 탈조선 있더라도 없으 하십.

ㄴ몇몇개는 우리나라급

역센징전용짤.jpg

이미 애미애비가 쳐 뒤지신 역센징 넷우익분들은 빨리 부모님 만나러 관짝으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뒤진 애미애비 만나서 이산가족 상봉하셔야죠. 그리고 일뽕들은 하루빨리 할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latest?cb=20120929182437.jpe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나이키 마니아충에 대해 다룹니다.

이 글엔 선동 향기가 가득합니다.
지금 당장 반미 선동하는 프락치를 잡아 111에 전화해 고소미를 쳐먹이러 갑시다.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일본의 두 얼굴
일장기.jpg 헬본기.jpg
갓본 헬본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표적.jpg 이 문서는 애미애비쳐뒤진 역센징 븅신새끼들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애미애비쳐뒤진 역센징 븅신새끼들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앨빈토플러.jpg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주의! 이 글에 일뽕이나 역센징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씹덕 일뽕이나 역갤일뽕 냄새가 풀풀 납니다.

일뽕 씹덕이나 역센징이 싸지르고 간 폐기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역센징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후쿠시마 원전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종범왜노.jpg
전여옥 1승!

이 문서는 전여옥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좆본은 없습니다.
latest?cb=20120929182437.jpe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인권을 밥말아먹은 독재자이지만 우민화정책에 성공했습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문명인의 옷을 입은 야만인이고 충고는 무시하고 달콤한 아첨은 쳐믿는 막장쓰레기임에도 불구하고
우상화정책으로 수많은 우민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래서 악행을 저질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을 받는 아이러니한 인물입니다.

이 새끼에 대한 모든 찬양은 100% 거짓이니 절대 이 새끼와 그 지지자 새끼들에게 속지 마십시오. 되려 이 새끼에게는 욕설과 조롱으로 점철해야 합니다.

정은이 운다.jpg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이 문서는 애미애비가 쳐 뒤졌거나 쳐 뒤져야 할 새끼를 다룹니다.
즉 이 새끼는 패드립을 당해야 마땅해서 쳐도 아무도 뭐라 안할 새끼입니다.
저 새끼에게 어떤 패드립을 하든 사실이니 맘껏 패드립을 칩시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이자혜 작가 인성수준 2.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지 잘못을 좆도 모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놈은 지가 잘못하고 명예훼손이라는 개좆같은 이유로 고소를 하며 지 권리만 찾습니다.

아무쪼록 이 뻔뻔한 개좆병신새끼의 지랄에 제발 좀 걸리지 않길 바랍니다.
하지만 그 병신이 너를 모욕하거나 심기를 건드렸을 경우 맞고소로 대응하시오.

지랄하기 전에 너의 무식함을 알아라 병신아. 부메랑 좀 작작 던지고!!

지 권리만 찾고 남의 권리는 찢어지든 말든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거야말로 명예훼손이다.

정유라.jpg
태극기.jpg
대한민국의 승리!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펄럭-
모자이크 된 이미지를 쓴 것은 의도한 바입니다. 이 문서가 서술하는 주장의 증거는 반박이 불가능한 심증입니다.
논리엔 종종 허점이 있지만, 심증엔 그 논리가 없습니다. 완벽합니다.
느낌적인 느낌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은 당신의 탓입니다.
모두 복창하십시오, 심증이 가장 정확한 증거니까!!
따봉덩국.jpg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진실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중화민국의 국기.png
중화민국의 승리!

중일전쟁은 중화민국의 승리로 끝났다해!원숭이들의 대륙 3개월컷 계획의 명복을 야무지게 빈다해. 三民主義萬歲!青天白日滿地紅!
성조기.jpg
천조국의 승리!

이 문서는 천조국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AMERICA! FUCK YEAH!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뉴클리어.jpg 우리 모두의 핵무기를 필요로 하는 대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핵폭격으로 싸그리 정화해야하는 특정 대상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원폭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원폭..원포옥을 가져와라...
진실은 언제나 하나.jpg 경고. 이 문서는 명탐정이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선 명탐정이 니가 이 문서에 이상한 걸 적거나 반달하지 않는 지 24시간 다 감시하고 있습니다.

허튼 수작 부릴 생각 마십시오.

!!!!!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게 존재하지 않습니다.님 양심 어디감
치킨도 맛있어.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극히 지능이 낮고 우둔한 존나 똥멍청이입니다.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방사능헬본.jpg ☢경고! 이 문서는 후쿠시마 방사능에 오염되었스무니다.☢
방사능아베.jpg
팩트미사일.png
팩트폭력 주의!!

이 문서는 팩트리어트 미사일이 난무중이니 피폭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ㅂㄷㅂㄷ 풀발기 빼애애액-!!!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는데 팩트로 때리다니!!!
비겁하게 팩트 가져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ㅠㅠ
팩트로 때리기.jpeg
병신1234.jpg 주의! 본 내용은 정박아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장애와 결손 및 빡대가리 새끼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녀석들을 보면 하루빨리 참교육을 시전합시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하철막말.jpg
주의! 이 문서는 상대방 입장은 좆도 생각안하고 막말하는 망언제조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대상은 역지사지가 무엇인지 모르며 막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니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과는 대화를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32523663 cc9a4b07 Download 2015 11 22 01 16 59.gif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치고는 괜찮은 문서입니다.

정말 놀랍게도! 이 문서는 디시위키 문서임에도 의외로 정밀하고, 적당한 양식을 갖추었습니다.
또 고급스러운 언어유희와 필력까지 겸한 상질의 문서라 읽는 이로 하여금 뜨거운 감동을 자아냅니다.
잘하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재밌어서 적어도 킬링타임 정도의 평타는 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이 문서를 끝까지 정독해 보십시오.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변종암.jpg 이 새끼는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는 초극변종영암입니다.</span>
이 문서에서 다루는 새끼는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새끼입니다.. 이 새끼를 보는 즉시 수십 초 이내에 사망에 이를수도 있으니, 어서 뒤로가기를 눌러 이 초극변종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노예들.jpg 이 문서는 노예에 대해 다룹니다.
c684d266.gif
헬본.png
헬본 (공식명칭) / 중세잽랜드 / 지옥불열도
中世ジャップランド
Hellfire Archipelago / Jjokbaristan
기본 정보
수도 tokyohot, 후쿠시마바드
대륙 탈아입구
면적 1945.08.15제곱킬로미터
추가 정보
지도자 자민막부
GDP 4.7조 천조국 머니, 540조 잽머니
언어 왜노어
종교 파리신드롬
니혼와 스고이 쿠니데스네~
탈아입구
혐중혐한주의
미카도이즘

역센징들아 국뽕틀 놓고 째지마라, 역시 쫄보새끼 노예답다.

그나저나 시발 여기 헬보딸이나 헬조선급 못붙이게 하는 이유좀 꼬우면 시발 갓본 문서에다가 중간계나 윾토피아 틀 쳐 붙일것이지 여기까지 와서 멀쩡한 틀 떼고 지랄하는 이유좀 어짜피 까는 문서잖아 빠는 문서가서 다른 틀 쳐 붙이면 되잖아 센무새 일뽕새끼들 멀쩡한 틀 쳐 반달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간단히 요약해서 갓-본은 헬조선보다 좋을지 몰라도, 헬본은 헬조선이랑 동급이고 갓-한민국은 헬본보다 좋다. 그러니 역갤러새끼들은 제발 딴데가서 딸쳐라.

근데 그 일뽕새끼가 분탕치다가 털려서 오사위키에서 일반사용자들 저격하다 무기한차단당함. 씨발 꼬시다ㅋㅋㅋㅋㅋㅋㅋ 오사위키 디키러 비방 사건 가랔ㅋㅋㅋㅋㅋㅋ

헬본 한줄요약[편집]

따봉필.jpg
착한 문서 인정합니다.

이 문서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아주 착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따봉갓동.jpg
따봉덩국.jpg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진실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나가면 사고치는 게 종특이야.

— 굽시니스트 한중일 세계사 만화 中

품질좋은 물건 만든다고 하지만 고베제강 사태.도요타 대량리콜,혼다 녹 게이트 사건,도쿄전력의 만행 등으로 그런 신뢰에 금이 간 나라 ㅋㅋㅋ

헬조선보다 언론자유지수,민주주의 지수가 낮게 나오는 나라

언론자유지수-헬조선:63위VS헬본:72위

민주주의 지수:헬조선-아시아 1위VS헬본:아시아 2위(최순실 때문에 뒤바뀐 적 있음)

젊은이가 보수이고 틀딱이 진보인 나라 ←와 미래가 없는데 왠지 멋있게 들린다

후쿠시마 음식을 먹어서 응원해야하는 나라

미국의 원자폭탄은 사과하라고 빼애액거리면서 조선인강제징용, 위안부는 침묵하는 나라

그런데 드론으로 방사능 흙 퍼다나르면 테러랍시고 조사하는 나라

자국민이 자국의 방사능 수치를 조사하면 불법이 되는 나라.

배신의 나라

자위대가 자위안하고 자위하는 나라

자위대 자살률이 일본 국민의 1.5배나 되는 나라

일본군 시절 내려온 이지메 문화가 자위대인 지금 아직도 관습으로 남은 나라

사이코패스의 원조인 나라

민주주의 수준이 북한급인나라

학교폭력과 왕따문화가 시작된 나라

꼰대질과 강요의 나라

근성이면 뭐든 해결될거라 믿는 나라[1]

불반도에 관음증을 느끼는 나라

성범죄 신고율이 최악인 나라

야동, 망가 속 내용이 현실로 구현 되는 나라

원조교제와 이지메의 원조 나라

배우들조차 연기를 못하는 나라

가수들조차 노래를 못부르는 나라

병신들 1억명 모아 놓으면 나오는 나라

자기미화 쩌는 나라

싸대기 1대 맞은걸 100대 맞았다고 부풀리는 나라

싸대기 100대 때린걸 1대 때렸다고 오리발 내미는 나라

행동거지랑 말투 하나하나가 여자어 수준인 나라

방사능을 흘려 전세계에 민폐를 끼치는 나라

전쟁을 벌여놓고 미화하는 나라

소멸만이 답인 나라

지들 나라 정치에는 관심 좆도 안가지면서 옆 나라 한국 정치에는 스토커같이 관심가지며 이게 한국의 현실이다 하며 자기들 나라는 문제 없다고 정신승리하며 딸딸이 치는 나라

헬조선의 원흉인 나라

쪽숭이라는 최악의 인종을 만들어낸 나라

군대가면 후장 강제개통 해주는 나라

헬조선의 원조 [2]

자유가 얼마나 달콤한지 좆도 모르는 노예 나라

야근하는 나라

자기나라의 만행은 잊으라면서 정작 도쿄대공습은 사과하라는 나라

자피노 10만인 나라

정부규탄시위는 폭동이라고하면서 정작 혐한시위는 아름다운 시위라고 말하는 나라

정치가 일당독재기도 하고 관심이 없어서, 후쿠시마 사건때 시위에 온 사람이 만명 단위밖에 안되는 나라

한국보다 인구는 2배 많으면서 중대한 시위에 100만명도 안나오는 나라

일본군위안부, 정신대, 수탈은 잊으라면서 그 누구보다도 일본제국을 자랑스러워하는 국가

마루타의 민족답게 존나 인생에 도움은 1도 안되는 실험을 졸라 하는 국가

자칭 명예백인 국가

일제노역의 상징인 군함도를 산업화의 상징으로 모시는 나라

독도문제는 존나까대면서 정작 자기나라보다도 군사력 강한 러시아와의 쿠릴열도문제는 회피하는나라

전쟁을 일으키고 싶은 극우새끼들이 정작 군대는 안가는 나라

헬조선의 국뽕을 뺨 때릴정도로 국뽕이 심한나라

민주주의의 기틀을 잡은 서구나 자기보다도 언론자유도가 높은 한국을 미개하다고 깔보는 나라

전쟁하고 싶은 극우새끼들이 징병제 하려하니 반전주의자가 되는나라

지진 났을때 사람들이 물건 훔치는 나라

지진 났을때 한국인들이 독 푼다고 존나 선동하는 나라

쓰나미 피해자들의 고난을 위로해주기는 커녕 갈구는 나라

후쿠시마 농산물을 외국인 아가리에 쳐넣는 나라

한국음식은 존나 냄새난다고 비웃으면서 정작 낫토를 밥이랑 스까묵는 나라

외국놈들을 매너가 나쁘다면서 존나 미개하다고 비웃지만 고추냉이 초밥 테러를 하는 나라

예능에서 존나 위험한 것들을 하는 나라

아동포르노가 버젓이 팔리고 있는 나라

아이돌들이 야쿠자에게 지배당하는 나라

av포르노에 여자들을 감금,폭행하는 사실을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의하기는 커녕 뻔뻔하게 보는 변태새끼들이 사는 나라

jk서비스라는 고딩이나 중딩들을 시켜서 원조교제를 하게하는 악행이 드러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존나 숨기는 나라

생선에 미친 나머지 주변국의 항의를 즈언통이라는 명목으로 씹어버리며 고래 씨를 말리려는 나라

야쿠자새끼들이 길거리에서 깽판치는 나라

안젤리나 졸리가 언브로큰이라는 일본군의 포로학대영화를 만들자 졸리를 한국이 매수했다고 주장하는 나라

메르켈이 과거사 미화를 하지말라고 일본에 충고하자 한국에 매수당했다고 주장하는 나라

애니 실사판 만들어대는 나라

우파성향의 원로배우마저도 일본영화는 한국영화에 비해 유치원생 수준이라고 까는 나라.

한국인 배우, 아이돌이 입국할 때마다 수십 만 명이 공항에 대기하는게 현실인데 한국인이 제일 동경하는 나라는 일본이라며 어디서 말같지도 않은 주작자료를 가지고 딸딸이치는 나라.

ㄴ쪽본 아이돌이나 배우 중에 그 어떤 누구도 한국인 수만 명을 기다리게 할만큼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애초에 천조국 최신 가수들과 배우들마저도 한국인들 사이에서 점점 관심이 멀어져가는데 천조국 연예인들보다 인기가 떨어지는 헬본 연예인들은 아예 안중에도 없다. 한국의 싸이강남스타일로 대박을 터뜨리고 빅뱅소녀시대같은 아이돌들이 전세계에서 팬을 끌어모을 때 헬본의 가수들과 아이돌들은 외국인들에게 눈꼽만큼도 인기끌지 못했고 박찬욱이병헌이 헐리우드에 가서 세계적인 배우들과 함께 영화를 찍으며 주목받는 동안 헬본 감독과 배우들은 그 누구도 헐리우드에 명함조차 내밀지 못했다.

ㄴㄴ av배우 영향력은 제일크다

옛날 가수들 사이에서 있었던 말이 '빅인재팬'이다. 일본에서만 음반이 잘팔리고 자국에서는 쪽박난 가수를 말한다

경찰새끼들이 부검을 안하는 나라

야쿠자들이 올림픽자금의 5퍼센트를 가져가는 나라

총리의 마누라라는 년이 명예교장으로 있는 유치원에서 북괴의 주체사상 세뇌교육 카피판급으로 국뽕 주입하는 나라

바이커 갱단들이 사람 납치하고 연쇄살인 벌이는 나라

백제 똥꼬빨던 원숭이들이 "미개한 조센징 빼애액"거리는 나라

국민정서가 존나 오글거리고 유치한 나라

노예근성으로 남한테 폐 0.1%도안끼칠려고 지랄육갑을 다 떠는 나라

여기있다 한 줄 요약[편집]

후쿠시마 음식을 먹어서 응원해야하는 나라 자위대가 자위하는 나라 씹덕후의 원조인 나라 꼰대질과 강요의 나라 근성이면 뭐든 해결될거라 믿는 나라 불반도에 관음증을 느끼는 나라 성범죄 신고율이 최악인 나라 세계최악의 연기력과 가창력을 선사하는 나라 얃옹만들어주는 나라 기준치를 40배나 올려서 방사능 오염된걸로 아스팔트를 전국에 깔아버리는 나라

캬 엄지손가락이 절로 올라가네

개요[편집]

중세 잽 랜드

깨어있는넷우익.jpeg

일본인이 날계란을 밥 위에 올려 먹는 것 등의 미개한 행태를 봤을 때 하는 말......이 아니라 사실은 일본을 부르는 올바른 명칭. 비슷한 용어로 좆본, 쪽본도 있다. 디시 내에서는 좆본이 헬본보다 훨씬 더 많이 쓰인다. 솔직히 헬본이란 말을 본 적이 없다.

원래는 일본 문서에 이 내용이 있었는데 일뽕들이 여기로 유배보내고 일본 문서는 길이만 긴 노잼문서가 되었다.

일본인이 김치먹는 한국인보고 조센징, 똥술 드립을 칠때 카운터로 이용할 수 있다.

디씨에선 일본의 어두운면을 지적한 글 말미에는 항상 찢장기를 붙이는 것이 아름다운 전통이라고 한다.

저출산에 고령화에 잃어버린 20년을 겪고 이제서야 빠져나오고 있다.

그래도 뒤질 때가지 편의점 알바 음식점 알바를 하고 원룸에 살기엔 일본 만한데가 없다. 알바를 해도 한국보다 많게는 두배를 받으니... ㄴ 대신 물가도 2배

ㄴ 일본 편의점은 손님 없다고 앉아서 핸드폰하고 디씨질하며 쿰척대면 짤린다. 쉴새없이 일해야 1시간에 700엔 받는거다. 아니 그전에 잡일이 존나 많다.

ㄴ쉽게 말해서 평생동안 파오후 엠생질하고 싶으면 헬본만한 데가 없다. 괜히 헬본이 히카코모리의 나라겠냐 헬조선은 편의점 알바로는 엠생질이 불가능한 나라로 살고 싶으면 취직이 강제되기 때문에 파오후 일뽕 엠생들이 살기 불편하여 일뽕들이 헬본을 동경한다 카더라

ㄴ 이제 최저임금도 대학초봉 평균도 한국이 더 높다.

ㄴ 대기업 한정 초봉은 한국이 높지만 상승 퍼센티지 단위는 일본이 훨씬 위고 최저임금도 아직 일본이 더 높다

헬조선은 2년간 시급 300원 받고, 범죄자보다 못한 대접으로 착취당하며, 그중 2%는 트라우마를 갖고 평생동안 괴롭게 사는데 그에 비하면 헤븐 맞지 뭘

ㄴ 헬조선 군대 제도가 씹창이라고 헬본이 헤본이 되는건 아니다.

ㄴ참고로 딸딸이대에 가면 강제로 후장섹스가 강요되니 똥꼬충 새끼들은 좋아하겠네

세상에 나라가 두개뿐인줄 아는 일뽕들의 심상지리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정말 놀랍게도 헬본 마스터베이션 포스는 헬조센 아미보다 병력은 절반도 안되는데 자살자는 세배, 즉 비율적으로 6배에 이른다. 캬! 원조 이지메의 나라!

ㄴ야 시발 헬조선은 군화도 자살방지끈으로 묶는데 그런거때매 그런거 아니냐? 나 ㄹㅇ 자살하고 싶었는데....

ㄴㄴ 그렇게 따지면 헬조선은 강제징집이지만 딸딸이대는 모병제다. 지가 골라서 들어간거 생각하고 걔네도 총기 관리나 자살방지 신경쓰는거 생각하면 헬조선보다 심각한거 맞음

참고로, 헬조선이 뭣같겠지만,헬본에 의해 열화된 거라 카더라. 헬본 지옥불에 35년만에 국민성부터 할거 없이 열화되어버린 건데. 역갤러 새끼들은 그런 시절을 빨아대니 원... 니네같은 역센징들땜에 여기 헬조선된거다. 그런데도 자기들은 원래 조센 DNA가 열등해서 그런거다느니 원래부터 미개하다느니 떠들고 있다. -> 사실 원래 헬 맞았다. 헬본 때문에 헬에게도 미안할 정도가 된 것 뿐이지... -> 는 개념있는 금수저들이 다 몰락한 화폐정리사업과 토지조사사업 때문이다.

ㄴ씨발 빨게 없어서 파시즘 흑역사를 빨아주냐;;;;

식민지 아직도 당했다면 여기 있는 거 다 겪을 것이다. 그럼 지금도 일본어로 탈본해야 된다느니 독립이 답이라느니 하는 걸 2ch에 싸지르겠지..

어쩌면 반도인이니 뭐니 하면서 헬센징은 헬쪽숭이 병신들에게 차별받으며 여기 있는 거 존나 하드모드로 더 겪었을지도 모른다. 광복이 이루어져서 다행이다.

십수년전만 해도 갓본이라 불리며 반도내에서 관음하는 종자들이 다수 생길 정도로 세력권이 막강했으나 잃어버린 20년을 겪으며 경제 불황, 서민들의 지옥불 온도가 헬조선을 가뿐히 압도하면서 최근들어서는 정반대로 헬본에서 헬조선을 관음하는 청년 넷우익들이 굉장히 많아졌다.

한마디로 데스국이다 탈조선을 생각하는건 좋지만 절대 헬본만은 가지마라 다시 말하지만 여기 지옥불온도는 헬조선을 웃돈다.......

일뽕들은 이글보고 부들부들 많이 한다. 당장 이 문서에다가 국뽕 틀 붙이려고 안달인것만 봐도.

ㄴ인생을 어떻게 사는지 가늠이 안된다.

어떤 일뽕새끼가 반달하고 있다. 반달이 보이면 판돌리기로 돌려주자.

ㄴ요새는 무작정적인 반달보단 객관적인척 제3의 시선인척 은근슬쩍 일본 올려세워주고 한국 까내리는 글 써놓고 튄다. 시부랄 여기 '헬본' 문서지 '갓본' 문서나 '헬조선' 문서 아니다. 에휴.

세계가 사랑하는 헬본[편집]

는 영국인 한테 V자날리면 빡친다 카더라

어차피 저 눈 찢는 건 동양인 전체에 대한 비하아님? 원숭이가 원숭이 욕하는 꼴 하고는

특별히 japs eye라는 명칭을 붙였다. 뭔 뜻인것 같냐. 실제로도 동양인, 특히 일본인 하면 눈 찢어진 캐릭터를(도조) 떠올리는 외국인들이 많다.

근데 프랑스가 일본보고 망해가는나라라하는거 왜캐웃기냐

전 세계가 일본을 까지만 몇몇 닌자빠돌이 와패니즈들만 보고 세계가 사랑하는 일본 드립을 치며 오타쿠들의 망상이 집약된 씹뜨억 문화에서는 너도나도 Oh 재팬 좋아Yo거린다고 나온다.

근데 눈 찢는 제스처는 동양인 비하 아니냐? 좆미개한 새끼들

역갤러 개바르는 성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story&no=1887597&page=1

인권[편집]

천조국 국무부가 3등급으로 나눈 2015 인신매매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한국은 8년 연속 1등급 즉 최고인권지역으로 인정 받은 반면 일본은 8년 연속 2등급 인권낙후지역으로 분류되었다 역시 헬조선보다 미개한 헬본의 위엄!!
참고로 중국은 2.5, 북괴는 3등급을 받았고 선진국 중에서 2등급인 나라는 일본 뿐이다. 여기 좆본 단 하나!

1등급 치안에 익숙한 한국인 여성분들은 2등급 치안에 당황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부랴쿠민이라는거 덕에 저러나보다

이 보고서는 아동 노동, 성매매, 인신매매에 관한 보고서다.

[1]

ㄴ 연결할 수 없음.

치안 등급[편집]

  • 1등급:여자 혼자 밤에 팬티벗쇼를 해도 경찰이 너를 잡아가지 성폭행범이 널 잡아가는 일은 없는 등급
  • 1.3등급:여자가 안심하고 혼자 살 수 있고 장애인차별금지법이 있는 국가이며 술마신채 돈 뿌리고 가도 경찰이 너에게 돈을 다시 입금해줌
  • 1.7등급:여자에게 성희롱을 장애인에게는 모욕감을 당할수 있다 여자는 자유롭게 결혼할수 없고 은근슬쩍 늑대남들이 스킨쉽을 걸어오는 수준
  • 2등급:돈떨어뜨리면 회수율0% 유흥업소서 혼자다니면 100% 노리개 결혼은 부모님 선택에 의존 깡패가 좀 있어서 남자도 건들면 아작남
  • 2.5등급:도둑이 돈을 자연스레 훔치고 길거리성행위를 당해도 뭐라할수 없고 마피아가 날뛰며 인신매매,성매매,청부살인이 일어날수 있다
  • 3등급:돈떨어뜨리면 거지들이 널 죽이려 할것이며 여자는 히잡을 하고 남자가 꼴리면 일부다처제도 가능하며 첩도 되며 죽으라면 죽어야함(노리개)

씨발 뭔 죄다 여자기준이냐? 실화?ㅋㅋㅋㅋㅋㅋㅋ

치안율이 떨어질 때 범죄타겟으로 여자 많이 노리는건 메퇘지 거르고 트루다. 그 병신들 말대로 여혐이니 그런 병신같은 이유 때문이 아니라 그냥 범죄자 새끼들이 사내새끼랑 여자 중에 만만해 보이는 쪽을 범행대상으로 잡으니까 그런거니 기준이 딱히 이상한건 아님.(짐승새끼가 자기보다 덩치 큰 동물이 오면 쫄고 작은 동물한테는 행패부리는 거랑 같은 본능)

시민의식[편집]

박제2.jpg
이 문서는 박제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해당 문단은 박제의 의미로 남겨둡니다. 부디 이 문서에 있는 글을 지우지 마십시오.
지우지 말라면 지우는 놈이 하나쯤 있습니다. 그러니 씨발 작작 지우라고!
팩트미사일.png
팩트폭력 주의!!

팩트로 때리기.jpeg
어둠의 노사모.png 한국 기레기는(은) 사실 일본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한국 기레기는(은) 사실상 일본에게 지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존나 싫어한다면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뜻입니다.
꼬우면 관심 끄던가 병신들아 ^오^

"일베는 세계의 그 누구보다도 노무현을 사랑하면서 왜 본심을 숨기는 것일까?"

유럽 가보면 알겠지만 길거리 깨끗한 거랑 시민의식은 별차이없고 일본가옥이 다다미다 보니까 쓰레기에 무슨 강박증있는 것 같다.

신선한 음식을 즐겨 먹는 갓본의 회 문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후쿠시마에서 갓 배달된 방사능 회를 최고급으로 본다.

아베도 (손을 사시나무 떨듯 떨며) 직접 인증했다.

일본이 한국보다 길거리 깨끗한 거는 길거리 청소부를 노예로 삼기 때문이다

ㄴ 안 깨끗하다니까

일본의 깨끗한 길거리 모습만 보여주고 한국의 더러운 길거리 모습만을 보여주는 한국 언론 기자 면상을 존나게 후두려패고 싶다. 한국 언론은 사실 일본 편 드는 거 아니냐? 역시 기레기다.

경제[편집]

80년대 까지 말도안되는 고도성장을 구가하며 미국을 따라잡을 것처럼 보였지만, 아니나 다를까 부동산 버블이 붕괴하며 무려 20년동안 평균 성장률 1% 찍었다. 오히려 국가부채는 GDP 대비에서 천하의 그리스를 뛰어넘는다. 그리스가 GDP 대비 160% 일본이 무려 255%다. 인류 경제 역사상 GDP의 2배 이상의 국가부채를 해결한 건 전쟁 혁명이 아니고선 해결한 적이 없다. 이걸 전쟁하고 혁명없이 해결한다면 일본이 아니라 갓본이다. 일본 국가부채가 얼마나 많냐고?? 어느 정도냐 하면 2017년 기준으로 1075조'엔'이다. 이게 얼마나 큰 금액이냐 하면 일본 국민들이 2년동안 아무것도 소비하지 않고 24시간 동안 돈을 벌어야 겨우 갚을수있는 수준이라고 한다. 일본 한해 예산은 이것저것 포함해서 대략 100조엔이다. 이 예산에서 10조엔도 줄이기가 힘든 상황이다. 그래도 생산을 많이 하고 있어서 그나마 버틸만하긴 하다. 내수가 한국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탄탄하다. 만약에 이 내수가 우리나라만 했으면 일본은 진작에 그리스나 2000년대 초반 아르헨티나꼴이 나버렸을 것이다.

ㄴ 근데 우리나라 내수시장이 활성화 되지 못하는 이유가 인구수 때문 아니냐? 일본 인구수 5천만명이였으면 어땠을까 ㅋ

갓본의 실시간 국가부채 심심하면 들어가서 갓본의 국가부채가 초당 천만원씩 불어나는 것을 감상해보자. 오른쪽 중간쯤에 숫자가 존나 치솟고 있는게 갓본의 국가부채이다. 캬 1천조엔 며칠 사이에 1조(10조원)가 늘었다

예전에는 미국의 50% 수준까지 따라잡은 GDP(인구차이 생각하면 대단한 거다.)가 버블경제의 여파로 30년동안 5조달러 수준을 못벗어나고 심지어 GDP로 중국한테 추월 당했을 정도. 현재는 5조 달러를 다시 넘었다

ㄴ 75% 이건 당시 엔화가 지나치게 고평가 되어서 그렇다. 사실상 1991년 50% 까지 잡았다는게 정상적임.

급하게 달리면 좆된다는 걸 잘 보여준 사례다. 당시 좆본인들은 더 이상 유럽과 미국에선 배울게 없으며 니폰이즈남바완이라며 달콤한 꿈에 빠져있었고 존나 달리다가 좆된거다.

.근데 세간에 알려진 것처럼 잃어버린 10년이 마냥 정체된 세월은 아니였다. 90년대 말과 00년대 중반 경제가 살아날듯한 움직임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세계적 버블이 터져서 운지함 (각각 닷컴버블, 미국발 금융위기).

역시나 헬조선은 이걸 보고서도 배운 게 없는지, 지금에 와서도 빚내서 집사라는 망언을 서슴없이 한다.

간혹가다 헬본의 과도하게 높은 국가부채에 대해 IMF의 죽창을 맞은 헬조선처럼 외채가 많은 게 아니라 국채가 많은 것이라 괜찮다는 괴이한 논리를 피는데 어차피 국채나 외채나 빚이라서 언젠가는 갚아야 할 돈인 건 매한가지다. 그런데 이게 괜찮다는 이유는 국채는 상환 문제에서 외채보다 자유롭다는 자본주의를 부정하고 국민들의 사유재산권을 침해하는 어처구니 없는 논리를 편다. 하다못해 요즘 가계부채가 늘어난다고 ㅈㄹ하는 헬조선도 국민들에게 변명할 때 상환중인 빚들이라 괜찮다는 세련된 드립을 치지 저렇게 대놓고 어처구니없는 실드는 치지 않는다.

ㄴ 무작정 틀린말은 아닌게 일본 부채의 상당수를 현재 일본 은행이 가지고 있다.

ㄴ 한마디로 빚 못 갚을 거 같으면 상대가 자국민들이라고 안 갚고 배째버릴 것이라는 뜻이다. 이딴 것을 빨아주는 건 제정신이 아닌 거다.

ㄴ 그리고 상식적으로 자국민들한테 빚도 못갚아 부채비율 255% 허우적거리는 나라가 해외적으로 신용도는 얼마나 좋을꺼라 생각함..

현제에는 아베 내각이 들어서면서 이명박의 경제정책을 따라한 아베 노믹스가 실시되어, 어느정도 살아나고 있다. 결론은 인구가 늘어야 한다.

하지만 양적완화도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환율버프를 받는 거라서 이미 침체된 일본 경기를 대국적으로 살리는데 효과는 생각 이상은 아닐 것이다. 무엇보다도 일본 경제가 암울한 전망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천문학적인 정부 부채 때문이다. 그리스를 작살낸 빚더미보다도 많은 돈으로, 이 순간에도 초당 100만엔씩 이자가 쳐 붙으시는 중이다. 그럼에도 일본 경제가 여전히 유지되는 이유는 내수가 튼튼하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다른 국가와 비교를 불허할 만큼 생산을 많이 하는 덕분이다. 덧붙이자면 그 정부부채의 절대다수가 내국인 그리고 일본 중앙은행의 소유다. 이게 일본이 그 높은 부채비율에도 불구하고 버티는 이유.

현재 일본 경제의 상태는 말하자면 생각하는것보다 나쁘지는 않다. 아베노믹스 이전은 확실하게 막장으로 가고 있었지만 아베노믹스 이후 일단 소비가 늘어나고

엔저로 경상수지도 2007년에 이어 최고치다. 당시 환율은 달러당 120-130엔을 들락날락하고 현재는 110엔대 초반인거 보면 사실상 수출쪽은 완전 부활했다.

다만 그 경상수지의 이득을 기업들이 다 해쳐먹고 국민들한테 그닥 안가서 그렇지. 아베도 그걸 알고 매년 춘투때만 되면 기업들 압박하고 임금 올리라고 지랄하고 야근시간 1분

이라고 줄이려고 별 정책을 다 쓰고 있다. 이런면에서 보면 헬조센보다는 훨 나은거 같긴 한데.

어쨋든 2010년대 초반이면 모를까 지금은 빚 빼몇 서유럽 수준이라 보면 된다. 실제로 성장률도 이쪽 국가들하고 비슷하고 하니...다만 인구 감소의 리스크가 있는데

이건 출산율 올리던가 외노자 받아들이던가 해야한다.

ㄴ 아베노믹스의 최대 단점은 화폐 통화가치를 내려서 성장동력을 만든다는 것이다. 이는 주변 국가에게 민폐를 끼친다는 것인데, 주변국가에는 한국, 중국뿐만이 아니라 초강대국 미국 형님이 계신다.

  눈치 빠른 애들은 트럼프 형님이 아베노믹스를 계속 후원해주지 않을 것이란 것을 눈치깠을 것이다. 그렇다. 트럼프 형님은 돈되는 외교를 하는 사람이다. 그런데 미국에 민폐를 끼치며 돈찍어 내는
  일본이 이뻐 보이지만은 않을 것이다. 아베노믹스는 현재 상태에서  중간에 스톱해 버리면 경제 막장되는 거다. 그 위험성을 알고도 일본은 돈찍어내는 뽕맛에 이미 중독되어 빚더미를 컨트롤할 능력을 
  잃어버렸다. 위에 일본 경제가 그나마 좋다고 말한 건 현상태가 반짝 좋아짐만 본 것이지 아베노믹스의 막장 스토리 라인은 예측 못한 것이다. 아베노믹스. 이건 미국이 눈감아 줄때만 이루어 질 수 
  있는 경제 전략이다. 근데 지금 미국 대통령은 트럼프다. 트럼프가 태클걸면 일본은 미국 똥꼬가 헐때까지 빨아야만 하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결국 일본의 상황은 매우 안 좋다.

고령화[편집]

http://www.yonhapnews.co.kr/society/2012/01/30/0706000000AKR20120130089600073.HTML

위에서도 말했듯이 인구가 실시간으로 줄고 있다. 고령화가 심각한 우리 인구가 15년쯤 뒤에 감소하는데 얘낸 이미 감소중이다. 2040년이 넘어가면 그동안 일본을 세계 3위로 지탱해주는 원동력이던 1억 인구가 붕괴한다. 니들이 60대 틀딱이 될때엔 일본 인구가 독일만해 질거다. 물론 65세 이상 인구가 40프로나 되지만!

그래서 일본에선 이민을 받거나 출산률을 올리려 하는데, 여기에 혹해서 이민 가지 말자.

http://www.segye.com/newsView/20170816002187

이 꼬라지를 보니 한국이나 중국인 뺀 나머지는 산업연수생 비슷한거 주고 노동력만 빼먹을것 같고, 한국이나 중국에서 20만 30만씩 이민을 갈것같지도 않다. 나라가 좆되는데도 끝까지 이민자나 외노자 대량수용은 안하는걸 보니 아직 덜 절박하신가 보다.

장차 일본의 기업들은 흑자를 내도 일할 사람이 없어서 도산할수 있고, 일 구하기 쉽다고 일본으로 이민가려는 놈들은 근미래에 어마어마하게 불어날 일본 노인복지금을 모두 부담하게 될것이다.

차라리 미래의 노인들이 지금처럼 부자라면 모를까 것도 아니다. 지금 세대는 6~80년대 세대니까 돈이 썩어넘치는 거지 그 후에 태어난, 지금의 2~40대한텐 그정도의 저축액이 없다. 결국 나라한테 의존하는 비율이 늘게 될테고 그 돈은 전부 그나마 젊은 미래세대가 책임지겠지.

근데 이거 한국도 매한가지잖아 시팔.

차이점이 있다면 한국은 대통령 말마따나 아직 출산율 올릴 마지막 골든타임이 있다. 그런데 일본은 이미 십몇년 전 부터 초저출산 초고령화가 진행됬기 때문에 이제는 돌이킬 수 없이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일본은 이미 인구가 줄고 있지만 한국은 아직 미약하게나마 늘고는 있는 상태다.

ㄴ 저출산만큼은 욕하지 말자. 어차피 4차 산업혁명으로 자동화돼서 애 싸질러봤자 실업자 된다. 그래서 일본이 좋다는게 아니고, 저출산 문서에도 나와있지만 저출산은 좆본 흙수저들이 좆본을 완전히 끝장내버릴 수 있는 느리지만 확실한 죽창이다. '일본 죽어라'라는 글을 한번 읽고 와봐라. 그리고 일본 프롤레타리아들의 저출산 혁명을 응원해주자.

사법[편집]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사법체계 또한 세계 최악인 걸로 유명하다. 엔자이 문서 참고. 헬조선은 판사가 양심이라도 있어서 유무죄를 적당히 거르는데 헬본은 그런 거 없다. 그냥 검사가 기소로 올려보내면 판사는 일단 유죄 때리고 본다. 양심적인 변호사들이 억울한 사람 무죄 받게 할려고 열심히 노력은 하는데 판결내리는 사법계가 지 좃대로라 똥판이다.

헬본 사법계의 막장성을 알고 싶다면 오쿠니시 마사루 사건이나 아시카가 사건을 검색해보기 바란다.

무죄추정의 원칙은 개좆으로 보고, 피의자가 무죄라는 게 밝혀져도 유죄가 선고되는 그야말로 최악의 개씹같은 나라이다. 당신이 무죄여도 일단 재판에 들어가면 인생 허벌창 나는거 순식간이다. 헬조선이나 천조국처럼 재판에서 어떻게든 회생하는건 닛뽄에서는 99%의 확률로 불가능하다. 이 나라는 재판에서 판결이 뒤집어진 케이스가 2차대전 이후 딱 4건인가밖에 없을 정도다.

다만 너가 범죄자여도 얼굴이 잘생기면 팬클럽도 생기고, 형량도 존나 줄어드는게 헬본의 사법계이다. 강간마가 초훈남이거나 꽃미남이면 벌 적게 받고 출소한 뒤 또 여자 강간하고 다닌다. -모방범 같은 소설도 그런 거에서 나옴. 인간 먹어서 스타되는 헬본 클라쓰으

여긴 연좌제도 심각해서 일단 친인척 중에 살인자가 있으면 네 부모가 사죄 할복자살하거나 친인척 중에 다른 한명이 사죄 자살, 그것도 아니면 사죄 이후 피해자에게 전재산 기부를 해야 헬본에서 겨우겨우 살아갈 수 있다.

가족들 신상털이는 기본이고 야반도주를 해도 헬본새끼들은 끝까지 추적해낸다.

한국인들은 기억력이 달려서 옛날 일은 금방 까먹는데 반하여, 일본인들은 이런거 참 집요해서 일단 개명부터 하고 이사한 뒤 오랜기간 잠적타야 겨우 사회복귀 할 수 있다. 몇십년을 조용히 살아도 절대 사회복귀 못하는 경우도 부지기수.

이상민같은 경우도 헬본에서 태어나서 똑같은 짓을 저질렀다면 지금도 절대 복귀 못하고 있었을 것이다.

헬본의 떼법이 헬조선의 떼법보다 더 심각하다.

애초에 한국 사법기관의 온갖 악폐습은 강점기때 물려받은 것이다. 검찰에 벌벌떨어야 하는 대법원들의 판사들 하며, 대법원 근처에 좋은 땅을 받아 법률사무소를 차릴 수 있게 도와주는 전관예우, 5만원 짜리 판결을 상고까지 끌고 가는 무능한 하급심. 좆좆좆점기만 없었어도 한국은 최소한 사법기관에서는 헬조센의 수준까지는 되지 않았을 것이다.

고대에서 박사, 와세다대에서 석사 학위 받은 변호사가 말하는 일본 법조계에 관한 기사, 갓본의 경찰행정과 사법행정에 관한 내용이다. [2] [3]

갓본 경찰은 수사해서 증거를 찾아내려고 하지 않고 피해자에게 증거를 내놓으라고 요구한다고 한다. 천조국 드라마 CSI같은데서 묘사하는 과학수사대가 아예 없는 나라다.

일본 경찰은 상담을 하면서 조사에 착수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하였다. 그 이유로 드는 것이, D가 위 투자의향서를 위조하였다는 명확한 증거가 없어 경찰이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이었다. 이게 무슨 말인가? D가 그것을 위조하였는지 아닌지는 C와 D를 불러 조사하여보면 금방 알 수 있을 것인데, D가 이를 위조하였다는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 오지 않으면 조사를 하여 줄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게 도대체 말이 되는가? 이를 지적하며 항의를 하여도 경찰은 전혀 움직이려 하지 않았다. 그럼, C가 위조사문서를 행사한 부분에 대해서라도 조사하여 달라고 하니, 이것 역시 위조된 투자의향서 원본이 없어서 힘들다고 한다. 이건 또 무슨 소린가? B도 C로부터 제시 받은 투자의향서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었으나 원본은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왜 원본이 없으면 조사를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인가? 투자의향서의 원본이 없다고 하더라도 B가 C로부터 제시 받은 투자의향서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었고, 그 투자의향서가 위조가 되었다면 당연히 사문서위조 동행사가 될 것인데, 왜 원본이 없어 조사 자체를 못해준다는 것인가? 이해할 수 없었다.

위의 글을 읽어보면 알겠지만 정말 가관이다. 이정도면 쟤네 경찰들은 무능의 극치를 달린다고 봐도 좋을 것이다. 사법체계가 썩어빠진건 물론이고.

이래도 실감이 안나겠으면 일본 영화중에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라는 영화를 봐라. 일본의 사법체계가 어느정도로 개막장인지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이다.

일본이 사립탐정 시스템이나 추리소설, 탐정관련 문학작품들이 매우 발달하게 된 원인이기도 하다. 국민들도 자국 법체계를 못믿겠으니까 검찰이나 경찰에 기대기보다는 사립탐정에게 더 많이 도움을 청하게 되는 것이다. 일본의 추리소설이나 명탐정 코난같은 탐정만화를 보면 피해자가 의문사당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그것들이 다 현실반영이다.

그리고 일본의 다른 문학작품이나 드라마들만 봐도 경찰들이 죄다 무능하고 허수아비같은 존재로 나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다 위에서 말한 현실이 반영된 것이다.

한글아니면 안하는 루리웹에서나 하는 역전재판의 변호사는 희망사항이구나

ㄴ ㄴㄴ 변호사는 의외로 열심히 뜀. 근데 검사가 역전재판에 나오는 새끼들이고 판사도 검사같은 놈들이 맡음

사법이 존나 개 병맛으로 굴러갓는지 un에서 다른 나라 대사들이 ㅅㅂ 니네 나라 형사법은 중세시대냐? ㅂㅅ ㅉㅉ이라면서 존나 국제망신 시켯다 거기에 좆본대사는 사테 파악성을 깨닭지 못하고 영어로 닥쳐를 시젼하엿다 애휴 얼마나 ㅂㅅ같으면 다른나라한테 극딜먹냐 국제망신감

국토[편집]

원숭이 나라 답게 바나나 같이 생긴 국토인지라 지방마다 기후가 천차 만별이다 열대기후, 온대기후, 냉대기후가 걸쳐있다

수도인 도쿄를 포함한 간토(관동) 지역은 무려 4000만명이 살고 있다. 제 2의 도시인 오사카가 있는 간사이(관서)에 1900만명이 사는걸 생각하면 많은 인구가 도쿄에 몰려사는걸 알 수 있다. 수도에 인구가 집중된 사례로 자주 드는 나라다.

하지만..여기보다는 수도권 집중이 덜하다 대한민국 수도권 2500만명 부울경 800만명이니... 그리고 지방도시 숫자가 한국보다 많은 건 인정한다. 물론 이것도 인구빨이지만.

한반도와 동일하게 열도의 산지 비율은 70% 다.근데 비율만 똑같지 헬열도는 그냥 산지가 아니라 다 화산뿐이라서 개발하기가 좆같다고 한다.

교통[편집]

한국과 달리 철도기업이 다 민간기업이라 교통비가 조오오오온나 비싸다.

특히 택시 타는 놈은 금수저니까 "한푼만 줍쇼"하고 굽실대자

근데 일본 교통비는 관광객한테나 존나 비싸지 현지인은 직장(알바포함)에서 교통비 100% 따로 준다고는 하지만(일본 교통비) 택시의 원 목적이라고 하는 살다가 급할 때 탄다는 개념으로 보면.....

택시나 버스 철도 등 이동비용이 매우 비싼 덕에 험난한 산지형이 다수임에도 자전거를 많이 타고 다니는게 괜히 그런 것이 아니다.

여담으로 일본 전철은 넓고 복잡해서 자국인 일본인들도 길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인구[편집]

인구는 약 1억 2,600만 명으로, 세계에서 열 번째로 많다. 그렇지만 매년 생산인구가 85만 명씩 감소하며, 전체인구는 30만 명씩 감소한다. 헬조선으로 따지면 여수 정도 되는 지방거점도시가 매년 노인으로 가득차는 꼴이다.

일본은 아시아에서 경제가 가장 빨리 발전했다. 하지만 버블 붕괴 이후 근 20년 내내 뻘짓 반복하다 아베 집권하고 나서야 재성장중. 물론 그전에도 금융위기 몇년 전에 한때 부활해서 성장률 2%대도 찍은 적도 있지만

금융위기로 도로아미타불되서

ㄴ 아베노믹스로 경제 부활했다고 자꾸 뻘소리가 위에 달려 있는데 아베가 선거 이기기 위해 우민화 정책 편것에 불과하다. 경제 성장률 조작했다가 지금은 걸렸고 덕분에 아베 인기는 바닥을 뚫고 들어가고 있다.

ㄴ 아베노믹스의 최대 단점은 돈가치를 떨어트려서 경제를 회복시킨다는 거다. 이것은 주변국가에 민폐를 끼친다는 것이고, 주변국에는 미국도 포함된다. 미국은 그동안 참아줄만큼 참아줬고 앞으로 더 참아줄지는 미지수다.

ㄴ 미국은 일본으로부터 빨아먹을 것이 없어지면 일본을 버릴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런데 이는 중국 견제 때문에 막 버리지는 않을 듯.

문제는 헬조선도 올해부터 인구절벽 시작이다.

하지만 헬조선의 경우 헬본보다 인구절벽의 임팩트가 강하지 않을 거라는게 얘기도 있는데, 정말인지는 겪어봐야 알 수 있다.

ㄴ 헬조센은 2018년 부터 유럽바냥 외노자 받아들인 다는 얘기가 나와서 그런거다. 근데 이게 과연 좋은 방법일지 모르겠다. 개슬람 유입되면 ㅈ됨

ㄴ 사실 이건 높으신 분들이 '노예 문제는 통일하면 해결됨 ㅋ' 라는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시발

ㄴ 인구절벽은 하나의 이론일 뿐이고, 인구절벽으로 폭망한 사례는 전세계에 일본밖에 없다. 유럽국가는 일본보다 더 빨리 인구절벽에 봉착했지만 일본처럼 폭망한 적은 없다.

ㄴ 유럽의 선진국들은 저출산과 인구절벽 문제가 일본보다 빨리온건 맞지만 걔넨 제국주의시절 지네 식민지였던 아프리카와 아시아 국가들에서 이민자들이 굉장히 많이 유입되어서 걔네가 출산률 문제를 어느정도 해소시켜 줬기 때문에 극복 가능했는데 한국과 일본은 그럴수나 있냐? 그리고 그 아프리카와 아시아 국가들 대다수는 자신들을 지배했던 유럽 국가들과 인종은 달라도 언어나 문화적인 측면에서 동화될때로 동화되어서 쉽게 그 유럽 국가들로 이민가서 정착하는게 가능했지만 한국이나 일본으로 쉽게 이민가서 정착할만한 민족이 도대체 어디에 있냐? 프랑스랑 독일은 한국과 일본에 비하면 완전히 다인종국가 수준인건 아냐?

ㄴ 한국은 일본의 ㄱㅄ 사태로 폭망하기 보다는 유럽과 같은 성장률 저조로 갈 가능성이 높으며, 향후 정부가 인구조절을 잘한다면 유럽정도의 병테크도 안 탈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

ㄴ 전세계 경제전문가는 한국의 미래를 일본식 ㄱㅄ 테크보다는 유럽식 병테크정도로 예측하는데, 좀만 힘내면 병테크 안타고 미국처럼 계속 성장할 수도 있다.

ㄴ 행복회로가 불타고 있는 모습이다. 우리라고 안심할 수는 없다. 그리고 전세계 경제전문가의 의견의 출처도 없고, 설령 그 전문가가 그렇게 말했다 치더손, 확실한 보장이 되지는 못한다.

기후[편집]

태평양에서 흐르는 난류에 직빵으로 맞는 덕분에 여름 기후가 정말 덥다.

오사카가 대구보다 더 더움.

ㄴ거긴 바다 앞이라 해풍이라도 불지 머구는..

ㄴ 사우나 가서 부채질 하면 열풍땜에 얼굴 타는거 같지? 오사카가 딱 그거더라

ㄴ 도쿄도 사우나다. 게다가 일본애들은 암내나는 애들 장난 아님.

반면 겨울에는 한국보다 훨씬 따뜻하다 기온이 영하 5도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는 말고는 거의 없다. 일본 북부는 겨울에 눈이 무지막지하게 많이 오는 곳이 많지만 이런곳도 온도는 의외로 헬조선 수도권보다 높다.

하지만 그만큼 난방시설도 존나 후져서 오히려 집안에서는 더 춥다. 난방매트나 고타츠 안에서 지내야 하므로 매우 불편하다.

근데 일본도 산악지가 70%고 화산지형탓에 고산지대가 많아서 한국보다 위도가 훨씬 낮은 큐슈라도 고산 분지나 걍 산지라면 북한급 겨울날씨를 자랑한다.

한국과의 관계[편집]

지랄하기 전에 너의 무식함을 알아라 병신아. 부메랑 좀 작작 던지고!!

정유라.jpg
혐한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90년대까지 과거의 여유 넘치는 일본이 아니다. 그때는 한국이 IMF를 당하건 말건 뭔 반일시위를 하건 말건 신경도 안썼으나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

일본을 부국으로 만들었던 전자제품 수출 회사들이, 2010년 후반기 이후로 반도를 실제 통치하는 삼성왕조에 의해 죄다 진압당하여 불안이 확산되었다.

대판민국(오사카민국)의 국왕 츠키야마 아키히로가 한국의 섬 독도를 침략하면서 폭발하기 시작했고, 여기에 김연아의 왼발과 박지성의 오른발, opha 갱냄스타일 등 으로 기름을 붓자 급격히 타오르기 시작했다.

한국 기업들은 상품에 한국 브랜드를 붙여서 팔지 않을 지경으로 혐한 분위기가 상당하다.

물론 이 모든 문제는 다수 한국인의 반일감정에 대한 반작용으로 해석된다. ㄴ 그냥 한국인들한테 열폭하는건데

어찌되었든 한일관계는 예전의 일방적인 관계가 아니게 되었다.

이제 우리만 그들을 보지 않는다. 우리가 그들을 볼 때, 그들도 우리를 보고 있는... 마치 사루만의 불알과 사우론의 눈알과 같은 관계가 된 것이다.

일본은 지금 굉장히 똥줄이 타고있다.. 왜냐고?? 좆으로 보고 그냥 마냥 저냥 동생으로 보고 있던 우리가 소비수준이 지네랑 똑같아졌거든. 경제사정도 나아지고, 물론 일본은 아직 경제가 3, 4위권이고 한국은 11등이나 12등 하지만 그건 나라만 그렇고 일본 서민들은 경제와는 별개로 죤나 먹고 살기 힘들어 지니까 시발 중세 잽 랜드하고 점점 비슷해져가고 있거든. 그러니까 국민적인 불만을 표출할 곳이 필요했고 그나마 만만한 곳을 찾으니 그게 혐한이지.

ㄴ어 그럼 중국이나 미국은? 만만하지 않아서 못건드리나?

ㄴ중국이나 천조국은 절대 만만하지 않은 데다 헬본은 후술하듯 일 안풀리면 한국을 물어뜯는 전통이 있다.

경제 3, 4위 갓본!은 개뿔 미국놈들이 발빼면 헬조선이고 헬본이고 그냥 좆망이다.

원래 역사적으로 일본이 어렵거나 사정이 복잡할 때마다 주변국 가지고 지랄발광했다.

일본은 요바이 파워로 인구수를 쉬지 않고 막 늘렸는데, 덕분에 전통적인 인구 과잉국가다.

그런데 일본은 원래 먹여살릴 능력이 안돼서 해적테크 타고 한국, 중국, 필리핀 가릴것 없이 해적질 해댔다.

즉, 원숭이들은 배고프면 약탈짓 하는 것이 전통이다. 언제나 이 원숭이가 발광하지 않도록 경계하고 조심해야 한다.

슬슬 경제 사정도 안 좋고 심지어 한국에 역전될 상황이니까 한국 상대로 혐한짓하며 물고 뜯고 있는 중.

사실 반일감정은 지금보다도 수십년 전이 훨씬 심했는데 그 때는 한창 지들이 잘나가던 때라 신경도 안 쓰다가 이제 와서 반일감정 핑계로 혐한하는 게 눈에 딱 보인다.

일본이 이제는 일개 웹사이트와 언론은 물론 방송사까지 나서서 온갖 왜곡과 선동을 통해 한국을 까내리고 있다. 그런데 이놈들은 모른다. 한국인들은 야스쿠니 라든지 아베 같은 원숭이가 대놓고 자기들 깐다든지 일본의 유명인이 극우 망언으로 대형 어그로를 끌지 않는 이상은 일본에 관심도 안 가진다는 걸.

얘기 했다시피 한국은 예전만큼 일본에 관심이 없다. 예전엔 한국에서 일본에 대한 여러가지 생활이나 풍습들을 TV로 쉴새없이 방영해줬지만 이제는 포켓몬GO나 야애니, 야동 을 제외하면 일본에 대해 별 관심도 없다.

ㄴ넷우익새끼들이 나보다 블랙기업을 잘알고 심지어 새로운 로봇만드는 것도 잘알더라 그새끼들은 삼성왕조일가들 이름까지 외움..

ㄴㅁㅊ 스토커가 따로 없네

무슨 역사적 문제라도 일어난다면 모를까. 따라서 일본이 아무리 한국을 욕한다 한들 맨땅에 헤딩에 지나지 않는다. 일본방송에서 백날 한국 욕해봤자 한국 언론에선 언급도 안한다. 하더라도 '일본이 우리 욕했더라' 수준으로 끝낸다.

서로 싫어하는데 일본 서점에서 혐한류 책들이 100만권 넘게 불티나게 팔릴때 한국 서점에서 혐일류 서적은 5만권도 안 팔린 것만 봐도 관심의 레벨 차이를 알 수 있다. 물론 한국인들이 조오온나게 책을 안 읽는 데다 인터넷의 발달로 사서 읽는 것 보다 전자책으로 많이 읽는다는 것도 감안해야 한다. 근데 웃긴건 한국에서도 존나 안 팔린 혐일류는 일본 내에서는 20만권이나 팔렸다.

과거 쪽본 망상종자들은 한일 통화스와프가 종료되면 한국경제가 붕괴할 거라면서 거들먹거렸는데, 실제로 종료된지 한참 지났는데 한국 경제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그런데 아직도 일본 사이트에 가보면 간간히 통화스와프로 인한 한국 붕괴론을 내세우는 사람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한참전에 종료된지 모르나보다. 그냥 노답.

2016년에 다시 통화스와프에 대한 논의가 나오는데 이를 두고 헬본이 헬조센을 위해 선심써준다는 정신승리도 있다. 현실은 헬본의 경제상태가 개망이고 빚도 산더미인지라 헬본도 필요하니까 다시 하려는 거지 헬조센이 헬본보다 못나서가 아니다. 심지어 헬본의 국제신용평가도는 역센징들이 그렇게 까는 헬조센만도 못하다. 오히려 헬조선의 국제신용평가도는 역센징들과 헬무새들의 생각과는 별개로 높은 편이다.

게다가 헬조선은 캐나다와 무한정 통화스와프를 해서 이제 일본과 통화스와프는 영영 빠빠이다. 왜냐하면 캐나다 통화스와프는 간접적 기축통화 스와프다. 그것도 무한정이다. 캐나다도 한국 경제 예측이 나쁘지 않으니까 한국과 무한정 통화스와프를 맺은거다. 지금 헬본과 무한정 통화스와프 맺는 미친 국가는 없다.

특징[편집]

파오척.png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주세요.

우리나라에서 주로 파오후들이 이 곳을 동경하며 찬양한다.하지만 현실은 애니와 다르다 가끔 네덕들이 일본애니 환상보고 일본직장이나 일본에 가고싶어 하는대 일본직장도 미국 유럽쪽에 비하면 그닥 좋은편은 아니다 그 않좋은 회사문화도 죄다 일본꺼이니..

그리고 최근에는 일본애니쪽 대우가 별루여서 자국인 일본인들도 중국기업에 스카웃되거나 미국쪽으로 갈려는 사람이 많다.http://blog.naver.com/gnsl1565/220899827073

오타쿠들은 이 곳으로 가면 자신의 취향이 존중받을 것이란 기대에 부풀어 일본으로 떠나지만 실제론 그 누구보다 오타쿠들에게 강경한 나라다. 차라리 애니가 발달을 안해서 그쪽에 문외한이 많은 한국이 더 나을 수도 있다. 오덕질 용품 구하기는 용이하겠지만 너가 대놓고 덕질하면 여기에서보다 더 병신 취급 받는다고.

어글끌기 좋아하는 디시인들의 좋은 재료.

오타쿠 소굴 (히익- 오따꾸!)

대한민국의 동쪽에 있는 섬나라이다.

한때 세계 2위국이였으나 3위로 떨어짐.

ㄴ그나마 10년 이내에 독일 한테도 따라 잡힌다는 설이 있다.

아시아에 속해 있으며 오타쿠의 성지이며 역갤러들의 이상향이자 한반도태평양 방파제.

지진이 많이 나므로, 일본에 사는 사람은 하늘에 수직 혹은 수평으로 뜬 무지개가 있거나,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칠 때 주의.

언젠가는 침몰한다는 떡밥이 계속 나돌지만 지금까지는 침몰 안했다.

근데 지금 분위기로 보면 땅은 몰라도 나라는 망하고 침몰할거 같다

그리고 이 문과충 씹쌔끼들아 태풍 불때 일본이 막아준다 일본 방패 ㅅㅌㅊ 이딴 소리좀 하지마라 그 감사인사는 편서풍한테나 해라 문돌이 병신들아. 편서풍도 세계지리 단골이다. 편서풍도 모르는건 문돌이가 아니라 그냥 쌍병신이지.

ㄴ 그건 알겠음. 그럼 쓰나미 막아주는 방패는 맞는 거지?

ㄴ 애초에 쓰나미 막아준다는것도 물론 진실이지만 그래도 우리가 돈주고 시킨것도 아니고 그냥 어쩌다 그렇게되서 하는 소리인데, 태풍을 일본이 막아준다고 농담하면 뭐 어떠냐? 어쨋든 우리가 맞을수도있는거 자연환경상 일본이 맞게된건 그대로인데, 그냥 하는말이니 지진도 일본이 막아준다고하자.어짜피 걍 나오는데로 주깽기는건데 진지병 걸려서 따지면 뭐하나.

파오후 역갤러들은 여기로 탈조센 하면 인생이 저절로 풀리는줄 아는데 유리천장이 한국과 동갑이다. 즉 파오후 역갤러들이 여기로 탈조센하면 편의점 알바나 하면서 엠창인생 라이프를 누릴수있다 그걸로 좋다면 상관없지만

그뿐만 아니라 반도인과 대륙인들은 부라쿠민보다도 못한 취급을 받아서 파오후 일뽕 역갤러들은 차별에 못이겨 자살할 것이다.

근데 얘네들도 인종차별의 정도가 상대마다 달라서 전통적으로 헬조선인보다 대륙인을 더 심하게 차별한다. 실제로 일제강점기때조차 일본에서 조선인과 중국인이 시비붙으면 일본경찰은 무조건 일방적으로 조선인 편을 들어준다는 얘기도 있을정도였음.

그 정도는 아니라는데 재일이 최하위라는건 착각이지만.
모르는 소리다. 일본 사이트 보면 그냥 평범한 일본인인데 잘못 저지르면 사실 재일이라고 우기는 넷우익들이 넘쳐난다. 사회적으로도 알게 모르게 차별이 존재한다. 우리가 조선족 보는 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거다.
우리는 조선족보고 죽으라고 시위하진 않는다. 일베충들이 무슨 일만 나면 전라도 출신드립 치는 거랑 비슷한 수준인데, 일베충들은 전라도로가서 전라도상점다부셔버리고 전라도번화가나 길거리에가서 홍어냄시나노,운지운지외치면서 나대지는 않는다.

ㄴ베충이들은 쫄보찌질이찐따잖아

Hisutori ヒストリー(History)[편집]

옛날 일본 열도에는 죠-몬인들이 살고 있었다. 그러다가 한반도와 중국에서 야-요이인들이 넘어와 죠-몬인들을 몰어내면서 농사 같은 문화가 들어오게 된다. 이후에 일본 최초의 나라인 야마토국이 세워진다. 야마토국은 백제를 너무 좋아해서 백제로부터 여러 문화를 전수받고 멸망한 백제인도 좀 받는다.

7세기 후반 '당나라 따라하기'의 영향으로 중국의 제도가 들어오게 되면서 헤이안 시대가 열린다. 그러나 11세기에 발달한 무사 계층이 왕과 귀족을 나가리로 만들고 지들끼리 나라를 해쳐먹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막부 정치'이다. 최초의 '막부'는 가마쿠라 막부였다.

가마쿠라 막부는 13세기에 몽골한테 침략당한다. 몽골의 침략을 태풍덕에 겨우겨우 막아냈지만, 가마쿠라 막부는 망한다. 그래서 새로 들어선 막부가 '무로마치 막부'이다. 무로마치 막부시대에는 명나라에 조공을 하며, 조선과 함께 명나라의 꼬봉을 자처했으나, 얘네도 얼마안가 망한다.

이 이후의 시대엔 여러 지역의 영주들이 지들끼리 싸우게 되는데, 전국시대라 한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을 재통일하고 전국시대를 끝낸뒤, 조선을 정벌하러(임진왜란) 갔지만 실패한다.

임진왜란이 실패하자 기회를 엿보던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도요토미 가문을 쓸어버리고 자기가 막부의 자리에 오르는데, 이때부터 '에도 막부시대'라고 부른다.

에도시대에는 경제와 문화가 크게 발전하였기 때문에 전국시대까지 미개하기 그지없던 일본인들이 에도시대에 들어서 드디어 사람 기색을 갖추게 된다.

하지만 미국의 페리 제독이 일본을 식민지로 만들기 위해(미국은 이때 남북전쟁 중이었기 때문에 일본의 식민지화는 실패한다)

군대를 끌고 강제로 문을 열어버리게 되자 천황파와 막부파의 내전을 거쳐 에도 막부는 망하고, 메이지 유신이 단행되어 드디어 천황이 다시 나라를 다스리게 된다

(그런데 일본인들은 천년동안의 막부 지배에 익숙했던지라 한동안 천황이 뭔지도 몰랐다).

후에 짱깨와와 슬라브놈들을 처바르고 콧대가 높아진 좆본은 주제 넘게 천조국치려 했다가 B29 폭격맞고 좆망한다.

전쟁에선 졌지만 냉전때 미국 지원을 팍팍 받고 옆동네에서 이 나서 전쟁특수로 무기를 많이 팔아먹어서 다시 경제 대국이 되었다.

하지만 일뽕들은 일본 경제학자도 인정한 한국전쟁 특수를 죽어도 인정하지 않는다.

조선통신사가 기록한 250년전 일본[편집]

일뽕 새끼들이 자꾸 "조선통신사가 기록한 -년전 일본 어쩌고~~"

라고 글 올리는거 본적 있을 것이다.

과연 조선통신사는 일본을 진짜로 넘사벽으로 보았나???

그럴리가. 일뽕 새끼들이 조선통신사가 일본 찬양했다고 주장하는 글은

하나같이 "생각보다 좀 컸네. 이땅 우리왕 밑으로 지배시켰으면 좋겠다."

정도의 칭찬이었는데, 이걸 조선보다 낫다는 식으로 왜곡한 글이었다.

약간의 칭찬을 제외한 일반적인 실상은 아래와 같다.

조선통신사였던 원중거의 기록

10월 17일 경자

"일본 백성들이 고생스럽고 인색한 것은 아마 천하에서 최고일 것으로

비록 우리 배를 끄는 격졸(格卒)로 말한다 하더라도 매일매일 익힌 고구마 뿌리를 두 번 먹고

그 뒤에 밥을 먹는 사람은 오분의 일에 불과하다.

또한 수저질 몇번에 나무 그릇 바닥에 닿는 것에 지나지 않으니,

비록 같이 앉아서 먹는 사람이 (밥이) 없다고 해도 양식 한 톨도 나누어 주지 않는다.

(우리)여섯 배에 타고 있는 왜의 사공들은 예에 따라 우리가 음식을 먹이는데,

모두 큰 통을 가지고 와서 반드시 음식을 많이 달라고 한다.

(우리) 격군들이 그들의 음식을 탐하는 것을 비웃으며 질책을 하여도

또한 부끄러움을 알 지 못하였다"

12월 21일 계묘

"마을은 가히 백 호쯤 되는데 모두 초가집이었고

사는 것이 궁핍했으며 모두 남루했고 빗질도 안 했으며 씻지도 않았다.ㅠㅠ

여자들은 나오는 사람이 한명도 없었으니 의복이 깨끗하지 않아 다른 사람을 만날까 부끄러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널로 덮은 3층짜리 집들이 있었는데 모두 신사(神舍)와 승사(僧舍, 절)라고 한다.

신유한 해유록

"(일본)농민들은 1년 내내 경작하여도 다 관아로 들어가고

풍년이 들어도 콩 반쪽도 잇기 어려워 스스로 처자를 팔아먹기까지 하니 ....

빈부가 균등치 않음이 다 국법의 폐단에서 말미암은 것이다."

뽀너쓰, 선교사 루이스 프로이즈의 기록

"일본의 여성은 기를 여유가 없다고 생각하면 모두 아기 목을 다리로 눌러 죽여버린다" . . . .

이 시대에는 〈무명이외는 입어서는 안 된다〉

〈아침부터 밤까지 일할 것〉

〈술이나 차는 마시지 말 것〉 등의 엄격한 룰로 막부는 농민을 심하게 통제했다.

심지어는 〈농민과 깨는 짜면 짤수록 나온다〉는 막부관리의 말까지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농민은 막부를 지탱시켜주는 중요한 존재이기에

농민을 함부로 죽여서는 안되는 법까지 등장했다.

한마디로 〈살리지 않고 죽이지도 않는 정책〉으로 일관한 것이다.

당시의 농민은 수확의 40~50%를 세금으로 착취당했다.

이 시대는 농업이 급속도로 발전하여 무로마치 시대의 3배까지 급상승했지만

농민들의 생활은 가렴주구로 고통이 끊이질 않았다.

신분은 하극상 풍조가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한 고정화가 이루어졌다.

[[4]]

[[5]]

조선시대 평균 남성신장.. 일본보다 6cm 더크고.. 식사량도 더 많음

(조선시대 사람들이 대식가 였다는건 알지??)

유전적 차이 때문에 키가 큰거라 쳐도 최소한 영양 섭취면에서

에도시대와 조선시대와 크게 다를게 없다는 결론이 나옴..

Pi-puru ピープル(people)[편집]

일본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턱이 에일리언 턱이라는 것이다. 치열도 안 좋다. 그러나 각 잡고 비교해보면 어차피 다 동양인이니 괜시리 까다가 자폭이나 하지마라.

ㄴ치열 안 좋은건 헬본 열도 안에서 지들끼리 해서 그렇다는데

참고로 치열 안좋은거 가지고 덧니난게 귀여운 거라는 같잖은 정신승리도 종종 발견된다.

탈아입구라며 지네들은 아시아인이 아니라는 개소리를 한다. 현실은 구라파나 천조국인에게 아시아하면 원숭이나 짱깨를 떠올린다.

민도가 점점 저하되고 있다. 민족주의자들이 바글바글 증식하고 있으며, 국민소득을 한국에게 추월당할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이 젊은이들을 넷우익으로 만들고 있다.

한국 반응을 직접 퍼나르는 사이트만 수백개고, 각 사이트 마다 댓글이 수백개씩 달린다(일본인들 입맛에 맞는 반응만 골라 나른다) 한국에 대해 관음증이 있는 새끼들이다.

한때는 일본을 관음하는 한국인들도 심해서 창피해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였지만 요즘 일본을 보면 자신감이 충만해진다. 헬쪽숭이들 지옥불 온도가 헬조센보다도 훨씬 높으니까.

포크충 그켬

인종[편집]

아래 자료는 넷우익(학명: Macaca fuscata)을 제외한 자료다. 물론 저기도 학명은 똑같다.

야요이인이 하플로그룹 O계열과 그밖의 계열로 묶어버리고 죠몬인을 D2그룹으로 묶어버리면 (죠몬인이 D2임은 빼박) 현대 일본인은 그냥 반반 쓰까 종족이다.

죠몬인(아이누) 탄압이 워낙 심했던 나라라 인정하고 싶지 않은 일본의 현실이나, 현대 유전학의 발전으로 결국 밝혀졌다.

참고로 일본인이 죠몬인을 차별했다고 해서 한국인도 같이 차별하면 개다. ㅇㅈ? 우리는 똑같이 놀지 말자.

ㄴ 최근 일본인은 아이누와 야요이 쓰까 종족인거 밝혀지고 나서 아이누라 자랑스럽다 컨셉으로 밀고가고 있다. 그래 차라리 그게 낫다.

ㄴ 일본 내에 소수민족 차별부터 없어져야 한다. 일본은 진짜 그거부터 해결해야 한다. ㅉㅉ

->오오 일왕부터 재일인증한 www

일본이 유럽이냐 아니냐에 대해선 논란이 많은데, 한국이나 중국과 대만으로써는 '일본이 유럽계이며, 한족, 한민족과는 아무런 관계도 없다' 라고 말하는 쪽이 훨씬 낫다.

참고로 북해도의 아이누족은 백인들이랑은 아무 관계가 없다.... 사족으로 이들은 키가 ㄹㅇ 작다.

필리핀사람보고 양인이랑 약간 닮았다고 느끼는거랑 비슷

국가적인 특징[편집]

• 어린 아이에게 성적인 호감을 느낀다. 죄책감 따윈 없다.

• 키 작은 사람이 많다

• 쌍커풀이 한국인 보다 옅거나 없다

• 다리가 짧으며 오다리가 많다

• 국뽕 치사량 흡입

• 한국이 없으면 정신적으로 버티지 못한다.

• 외국어를 배울때 항상 발음을 어려워 한다.

• 배우들조차 제대로된 연기나 감정표현을 못한다. 그래서 얘네가 만드는 영화나 드라마는 개씹창 수준이다.

• 선천적으로 성대가 허약해서 그런지 노래를 존나게 못한다. 노래 나름 잘한다는 가수들조차도 외국인들 입장에서는 음치가 따로없다. 얘네 나라 보컬리스트들이 해외에서 쪽박만 차는 이유가 바로 이거다.

• 과도할 정도로 영어단어를 섞어 쓴다. 그런데도 영어 발음은 존나게 못한다. 재플리시가 개병신 취급받는 이유도 이거다.

ex) 호뜨(뜨겁다), 토이레토(화장실)

• 전체주의적 특징이 진하게 배어있다. 선거에서 자민당이 백날 압승하는 이유도 나 혼자 다른당 찍으면 버티질 못해서 그렇다.

(단, 2009년에는 민주당이 돌풍을 일으켰기 때문에 그 때 한정 민주당 안찍으면 이상하게 생각함. 일본 민주당을 몰락하게 만든 도호쿠 대지진만 아니었어도 지금까지 계속 민주당 천하였을지도 모름.)

reshiaru konpurekusu / 인종적 콤플렉스[편집]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비하

정신병적인 외모 콤플렉스가 특징이다.

항상 헬조센징들을 일자형 눈이라고 까고 2ch에서는 관련 캐릭터까지 있을정도지만 정작 자신들도 동양인이고 거기에다가 치열 디버프까지 걸려서 더 못생긴건 인지하지 못한다. 평균 키도 좆만하고 그나마 백인과의 혼혈로 나아진 외모라는 사실도 알지 못한다.

그래도 그나마 여자 가슴은 크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럼 뭐하냐 얼굴이 병신인데

일본 점원의 증언으로는 여자 속옷 크기 자체를 작게 만들어서 한국 A = 일본 B 크기라고 한다.

체형이 작아서 b컵이 a컵으로 보이는거라칸다.

지금 하고있는 역사왜곡도 그렇고 좆본은 예로부터 주작질이 장사셨제

참고로 저 일왕 사진은 서양인 몸통에 얼굴은 그린거라고 한다.

1억 자폐증[편집]

정해진 규칙을 벗어나는것에 본능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겉모습만 보면 자폐증과 흡사)

이는 자민막부 1당 독재의 큰 원동력이 되었다. (물론 야당이 존나게 못하는 것도 있긴하다)

국민들 스스로 자신들의 노예국민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무례하게" 윗사람을 끌어내리는 것을 안 좋게 본다.

프랑스 혁명이나, 민주주의 운동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규칙을 어겨 다른 이에게 피해를 주다니 정말 미개하고 무례하군"이라 생각한다.

그렇기에 노예 자처하기 문화가 뿌리깊게 박혀있고,

그로 인해 과거 전근대 시절부터 중국이나 심지어 헬조선보다 사회가 경직되고 폐쇄적이었으며,

대다수의 농민들이 지배 계층에 눌려 일평생을 고통스럽게 살아갔다.

평균키나 식사량이 같은 시기의 헬조선 시대의 농민들보다 작고 적었던걸 보면 알 수가 있다.

근데 이걸 일제강점기때 헬조선에도 뿌려놨다. 시발 똥들은 너네나 처먹지 여기다 뿌려놓냐

karuchaa カルチャー (Culture)[편집]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씹뜨억[편집]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주세요.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는 장인정신이고, 세속적이지 않은 이상을 추구하는거라고 쉴드치는데, 등신이다.

ㄴ 쪽본애들 오타쿠 존나 극혐한다 하지않았나? 난 맨날 타고다니는 지하철이 저따구면 자살충동 밀려올거 같던데 그래서 쪽본이 자살률 존나높나

유사과학[편집]

유사과학이 판치는 나라다.

좆본놈들이 저술한 의학관련 책은 정말 참 의학자로 유명한 놈이 아닌 이상 읽지 않는게 좋다. 대부분 개쓰레기 유사과학이다.

좆본에서 유래한 유사과학이 존나 많은데, 유명한 거 몇가지만 들자면

물은 답을 알고있다. , 육각수, 수소수[3], 혈액형 성격설, 너도 시력 1.2가 될 수 있다 류의 시력 향상법(약팔이), 항암제 무효과설[4] 등등

시발 이게 몇가지만 골라서 든거다. 실제 좆본산 의학책은 븅신같은게 정말 미칠정도로 많다.

청결문화[편집]

과거 왜국에서는 나라(奈良,710∼794)시대나 헤이안(平安,794∼1192)시대까지만 해도

수도(首都)나 도시라고 해봐야 농촌과 별 차이 없이 공지(空地)가 많았기 때문에

특별히 변소를 이용하는 일 없이 집 주위에서 방분, 방뇨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당시 문명국이었던 중국, 한국과의 왕래가 잦아지면서

이들 나라의 풍습이 전해지기 시작했고

이때 중국의 호자(虎子),한국의 요강(尿岡)등이 들어와 일부

왜국 귀족들 사이에서 사용되었다.

19세기 근세에 이르기까지 일본인들은 노상에서 방뇨를 하는 버릇이 있었다.

당시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들은 노상에서 방뇨하는 일본인의 모습을 인형으로

만들어 자기 나라에 보내기도 하였다.

또한 당시 교토(京都)에는 ‘분소로(糞小路)’라는 거리가 있었는데 그 이유는

이 거리가 바로 화장실처럼 누구나 가서 대. 소변을 보았기 때문이었다.

이 거리에는 언제나 오줌, 똥이 쌓여 있어서 누구든 이 거리로 들어갈 때에는

신고 갔던 신발을 벗고 입구에 놓여 있는 굽 높은 나막신으로 바꾸어 신고

들어가야 했다고 한다. 그후 천황(天皇)이 우연히 이 거리를 지나다 그 내력을

듣고 거리 이름을 바꾸도록 지시해서 오늘날의 금소로(錦小路)가 되었다.

메이지(明治)3년(1870) 일본 정부는 ‘방뇨 취제의 포고’를 내렸다. 이것이 계기가

되어 요코하마 시내에는 83개소의 노방(路傍)변소가 만들어졌다.

이 노방변소는 일본 최초의 공중변소였는데 큰 변조를 땅에 묻고 그 주위를

판자로 막은 어설픈 것이었다. 일본 정부의 노력에도 불고하고 노상방뇨의 풍습은 쉽게 근절(根絶)되지 않았다. 그러나 노방변소의 개량은 계속되었고

명칭도 노방변소에서 공동변소 또는 공공 변소로 개칭되었다.

에도시대 일본 교토의 여자들은 길가의 소변통에

허리를 구부리고 서서 예사롭게 소변을 보았다고 하는데

이러한 풍습은 메이지시대 말기까지도 남아 있었다고 한다. 여염집 아가씨.

하인을 거느린 상류층부인들 누구 하나 가릴 것 없이 도로변 벽을 향해 엉덩이를 내놓고 선 채로

오줌을 누면서도 부끄러워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두고 비웃는 사람도 없었다.

당시의 왜국 여인들이 선 채로 오줌을 누는 풍습은 아주 일반적인 것이었는데

일본 전통 의상인 기모노나 작업 바지인 몸빼를 입었을 때에도 오히려 서서 일을

보는 것이 더 편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래서 기모노 끝나락은 늘 누런 오줌으로 물들어 있었다. ㄴ시발 적어도 기모노만은 볼만하다고 생각했는데

기모노차림을 했을 때에는 윗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다리를 벌린 다음 무릎을 구부리고 옷자락을 옆으로 걷으면 되고

몸빼를 입었을 경우에는 윗몸을 크게 구부리고 다리를 벌린 다음 옷을 밑으로

내리고 일을 보면 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서서 오줌 누는 습관은 팬티를 입지 않았던 시대에 자연스럽게 일어난 현상이었다.

식문화[편집]

수준 높은 식문화 답게 나트륨 섭취도 수준 높다. 얘들이 키가 작은 이유다. ㅉㅉ 루져들

ㄴ 먼소리냐 한국이 일본보다 키작다 루저놈아. 키작으면 루저냐?(라고 오늘도 날조 망상을 일삼는 잽숭이가말햇다)

ㄴ"키작다 루저놈아. 키작으면 루저냐?" <- 이새끼 허언증 케바케는 있겠지만 와 나는 아님.

ㄴ2014년 AverageHeight사 조사 기준으로 일본 성인 남성 평균키 170.7cm. 한국 성인 남성 평균키는 173.74cm 이다 븅신아

보면 알겠지만 키는 인종에 크게 갈린다. 한국인의 영양상태가 호전되고 이미 일본인의 키를 앞지른지 오래다.

한국인들 루져탈출했다 이거야

초밥에 방사능을 끼얹어 먹기도 한다.

관음증[편집]

특히 그 중에서도 한국에 대한 관음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얼마나 심한지는 두말할 필요없이 한국만을 주제로 하는 관음사이트만 수십 수백개 있다는것만 보면 안다. 거기다 구글에서 한국어로 '일본반응'을 치면 검색결과가 약 70만개 정도 나오는데 일본어로 '한국반응'(韓国の反応)을 치면 무려 약 1500만개나 나온다. 지금은 더 늘어 났을 수도 있고

저런 관음사이트치고 미국, 중국, 유럽까는 사이트는? 거의 하나도 없다. 저놈들한테 세계=한국이나 다름없다.

궁금하면 '카이카이반응통신'이란 사이트를 가봐라.

일본인들은 외국의 시선에 대해 가지는 강박은 헬반도랑 거의 동급이거나 더하다. 그래서 한국을 깔때도 '세계에 미움받는.. 세계가 싫어하는'이란 수식어를 항상 붙인다. 왜? 이지메의 민족이라 그런지 싫은 놈 갈굴땐 제3자까지 끌여들어 여론을 안좋게 환기시키지 않는가?

쪽본인들에게 한국은 불만을 표출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고기방패이기 때문이다. 그러는 와중에 요즘은 나날히 더해지는 국뽕에 취해 점입가경을 보여준다. 쪽본의 해외 반응 번역사이트엔 '대단한 일본' '일본 대단해'같은 딸딸이용 태그가 버젓히 활용되고 있다. 노답.

바둑[편집]

한때 일본 바둑계는 아시아 바둑계의 원탑이라고 불렸지만, 현재는 일본 특유의 갈라파고스화 때문에 아시아에서 시궁창 취급을 받고 있다.

ㄴ 원탑도 원탑이지만 정확하게 말하자면 현대 바둑계의 시초가 바로 일본 바둑이다. 일단 현대 바둑 기전들은 전부 일본 바둑 기전을 본따서 만들었고, 포석, 중반, 끝내기와 같은 기초 개념들도 일본에서 19세기-20세기 거치면서 만들어냈다. 원래라면 일본 바둑계가 잘 나가야 하는데 이창호 나오면서 우승 다 뺏기니까 열폭하고 갈라파고스화 루트로 가서 좆망한거다.

일본 바둑계는 구체적으로 2002년부터 갈라파고스화 되었다고 인정된다. 이창호 담당일진 요다 노리모토가 나이 먹어서 하락세를 탄 이때부터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사가 전멸해버리기 때문이다. 중간에 대만 출신 장쉬(일본에서 활동한다)가 한번 LG배 먹긴 했지만... 그 결과 아시아 바둑계의 메타를 전혀 따라가지 못하고 도태되어버리고 말았다. 현재 일본 바둑계는 대만 바둑계보다 못한 취급을 받기에 이르렀는데 그 주범이 바로 일본 문화의 갈라파고스 특성이다.

이 갈라파고스화 때문에 일본 바둑계에서 한국출신 조치훈이 일본의 주요 바둑대회 타이틀을 죄다 휩쓸고 다니고 아주 오래전에 우칭위엔을 시작으로 중화권 바둑 기사들도 일본의 국내대회에서 선전을 하는 동안 일본의 바둑기사들은 한국과 중국의 바둑계에 명함조차 내밀지 못했다. 일본에 하나밖에 없는 국제 바둑대회는 일본출신 기사들이 너무 부진해서라는 이유로 2011년에 아예 없어졌다. 안습.

그래도 2000년대 초까지 일본 바둑계는 세계대회에서 한국과 중국의 기사들과 경쟁할 만 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는 완전히 몰락해버렸다. 일본에서 세계바둑계와 경쟁할 만한 바둑 기사는 이야마 유타 한명 외에는 아예 없을 정도니 말 다했다.

ㄴ 갈라파고스화 되었는데 일본 바둑기사들 돈은 존나 잘번다. 일본 국내 바둑기전들 상금이 4년에 한번 하는 국제기전인 응씨배보다 크다 씨바...

엔터테인먼트 エンタテイメンット(Entateimantto)[편집]

일본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세계 최악을 자랑하는 국가다.

연기를 해야하는 배우들이 하나같이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연기를 못하고 노래를 부르는 가수들은 하나같이 음치수준으로 노래를 못한다.

그래서 일본의 영화계와 가요계등 엔터테인먼트는 완벽한 똥시궁창이다.

그나마 문학적인 머가리는 있는지 소설은 잘 쓰고 가사도 멋드러지게 잘 만들지만(솔직히 각본은 쉴드 못치겠고, 가사도 요새 보면 돌림빵이다. 아, 그리고 소설은 라이트 노벨 거르고 말한거다.),

그래봐야 노래를 못하고 영상으로 만들면 망하기만 하는 등 실제 구현이 크게 뒤떨어진다. 이유는 모르겠다...

이 때문에 일본은 문화적으로 역대급 호황을 누렸던 80년대, 90년대에도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산업은 전세계로 뻗어나갔지만 음악과 드라마, 영화는 그시절에도 전혀 해외에 어필하지 못했다.

ㄴ?? YMO 무시함?? 가요계는 모를지언정 일렉이나 재즈같은 분야에서는 그 당시 해외에서도 인기를 많이 끌었음.

홍콩 엔터의 경우는 문화적으로 전성기 시절에 아시아 연예계를 휩쓸고 다녔지만 일본 엔터는 전성기 시절에도 아시아 시장에서 눈꼽만큼도 인기를 끌지 못했다.

한국의 아이돌들과 배우들이 전세계에서 한류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는 동안에도 일본의 가수들과 배우들은 해외에서 명함조차 내밀지 못했다.

물론 구로사와 아키라같은 명감독들이 전세계에서 일본의 영화를 빛내고 다니고 일본 가수 사카모토 큐가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적은 있었다. 그러나 이것들 모두 너무 오래 전 이야기들이다.

영화의 경우는 실사영화는 죄다 밀려나고 애니메이션 극장판만 남을 정도로 망해버린 상황이다.

2010년대부터 쿨재팬을 추진하던 일본 정부도 이걸 잘 알기 때문에 쿨재팬에서 만화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집어넣어도 자기네들의 음악과 드라마, 영화와 관련된건 완전히 빼버렸다.

일본 정치인들도 자국의 엔터계 수준이 전세계적으로 최하위권이라는걸 알기 때문이다.

그리고 일본의 엔터는 일본이 거품경제가 지나가고 경제적으로 쇠락하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더더욱 좆망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3년 기준으로 방송사업자의 방송프로및영상매체 수출액을 비교해보면 확연히 알 수 있다.

1: US 100억 5000만$

2: UK 22억 8600만$

3: S.Korea 3억 900만$

4: France 2억 3800만$

5: Japan 1억 4100만$

위에서 보듯이 2000년 이후 전반적으로 대중문화가 좆망했다는 프랑스보다도 해외에서 안팔릴 정도면 일본의 방송프로나 영상매체는 그냥 총체적 난국이라고 밖에는 볼 수가 없다.

참고로 일본의 경우 약 47%가 애니메이션 수출액이고 한국은 90%가 드라마 수출액이다.

영화와 음악, 애니메이션, 도서, 게임[편집]

이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갤러리마냥 다시 달면서 답글 다는 좆병신같은 성애자 새끼는 없길 바랍니다... 제에에에발-좀
ㄴ을 달고 싶으면 토론을 파십시오.
ㄴㄴ토론을 안 오니까 ㄴ을 달지.
ㄴㄴㄴ 씨발 극혐.

씹덕들이 족발같은 손으로 타자를 치며 ㅂㄷㅂㄷ거리는글이 보여서 지웠다.

제에에에발 씹덕들은 남에게 피해주지 마라.

사진 출처는 디시, 일베

버블경제 붕괴 영향인지 최근 정체, 퇴보, 노잼, 갈라파고스적 경향을 보인다.

혐한 성향이 엄청 강해졌다고는 하나 아직도 한국 아이돌 그룹이 차트 20위권 안에는 들고 있다. 빅뱅,방탄소년단,엑소가 가장 유명함.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대다수가 오타쿠 위주로 돌아가므로, 그 질보다 작품이 얼마나 모에한가(=얼마나 오따쿠들의 잦이를 잘 세우는가, 파오후 안여돼 여덕들의 봊이를 잘 적시는가)로 인기가 결정된다.

분기별마다 나오는 애니메이션은 돼지수육 냄새나는 좆극혐 파오후 새끼들의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켜주는 애니가 9할.

보기만해도 속이 니글거리는 씹오글 구토맛 애니(일명 중2병 애니)가 나머지를 점유한다.

꼴에 내용이랍시고 별 시덥잖은 이야기를 넣는데 진짜 봐도 아무 감흥 없다. 특히 이세계물.

덕후들은 애니말고는 다른 문화컨텐츠들을 접하지 못하는 탓에 이딴 쓰레기 애니 조금만 던져줘도 좆물 묻은 돈을 모아 코믹스버젼, 라노벨버젼을 산다.

디즈니 애니 컨텐츠 규모 = 일본 모든 애니 제작사 매출 + 제작위원회 매출

게임산업

1990년대에는 미국마져 누르는 세계 1위수준이였지만 2000년대 이후 플스3의 폭망과 일본 게임회사들이 단체로 상태가 안좋아지면서 북미한테 1위를 내어주고 시장 주도권도 넘겨줬다.

사실 일본게임이 1990년대에 비하면 과거만 못한건 사실이다. 실제로 좆본 게임 제작자 이나후네 케이지는 일본게임은 서양한테 뒤쳐졌다고 말까지 했으니. 뭐 실제로 서양한테 뒤쳐진것도 사실이다. 기술발전도 뒤쳐졌고

하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일본게임이 망했다고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음 ㅇㅇ 그렇게 좆망이면 최근 몇년간 서양 중심의 GOTY 순위에서 일본게임은 진작에 사라졌어야 정상이나 오히려 최근 몇년간 일본게임이 늘어나고 있음

프롬소프트 게임은 서양에서도 존나 빨리고 있고. 오늘 발매한 캡콤의 바이오하자드7도 머호평 받고있다. 참고로 캡콤 일본에서도 퇴물 취급 받고 dlc나 팔아먹는 씹창렬 회사다.

[6]

그리고 좌표 들어가면 알겠지만 한국과 일본게임 해외 매출 비교도 웃긴게 한국은 온라인게임이 중심이고 상당수가 아시아 위주다. 반면 일본은 콘솔게임이 중심이고 콘솔게임은 거진다 유럽,북미에서 팔린다.

[7] 2013년 기준인데 대략 5000억엔 정도 수출함. 혹시 2016년 최신 자료 있으면 추가 바람.

모바일 게임 시장으로 가자면 2016년 기준 세계 10대 매출을 낸 모바일 게임중 대략 3개가 일본 게임 회사이다. 물론 이게 모바일게임 시장 세계 1위인 일본 내수시장이 커서 그런것도 있지만 그렇다고 저 매출을 일본 혼자서 담당하는건 아니니깐

하지만 현질유도는 헬조센 모바일 게임 그 이상 수준이며 갸챠도 애미 뒤진 수준으로 좆같이 받아먹는다. 그러니까 안하면 편함

[8] 2015년 기준 전세계 게임 회사 매출 TOP 25위 까지.

여튼 좆본게임이 과거에 비하면 못한건 사실인데 그렇다고 씹망했다고 하기에는 좀 억울함.

영화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만화 실사영화가 순위를 항상 장악하며, 내용은 질적 수준이 크게 떨어진다.

ㄴ 씨발 제발 만화 실사영화좀 만들지 말라 해라. 좆본의 만화 실사영화 치고 영화라 부를만한 건 바람의 검심이나 기생수 정도. 아니 만화나 애니메이션으로는 그나마 볼만한데 드라마나 영화가 되면 존나 열화된다. 드라마나 영화중 늦게 나온 쪽이 더 열화되는 편. 어쨌거나, 실사영화라는 소식이 뜨면 망했다고 생각하고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ㄴ일본 애니실사영화 쉴드칠 때마다 바람의 검심이랑 기생수 튀오나던데, 솔까 바람의 검심도 액션신 말곤 뭐 있냐. 액선 ㅅㅌㅊ인 거 빼면 배우들 연기도 여전히 오글거리는 좆본 평균수준이고 배우들 복장은 만화를 그대로 따라한 코스프레잖아 시발 ㅋㅋㅋㅋㅋ복장만이라도 영화에 맞게 좀 바꿀 순 없는거냐 ㅋㅋㅋㅋ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영화판에서 디자인이 어떻게 변했는지 생각해보자.

씨발 근데 또 강연금, 블리치 실사화 한단다. 개 좆같다...

일본 배우들의 연기력들은 세계 최악의 발연기 수준이라 망하는게 당연하지.

최근에 들어서는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상 하나, 진짜 하나도 못탔다.

ㄴ 2013년에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은상인가 하나 받았음

요괴워치가 박스오피스 1위 하는 나라인데 당연하다. 이놈들 나라에서는 그 유명한 걸작 일본영화 러브레터도 씹망작이다.

한국 영화가 욕을 많이 먹고 있다지만 얘내들 꼬라지보면 그나마 한국 영화는 정상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일본도 영화 시장은 한국만큼 크다. 한국과 함께 규모가 전세계 다섯 손가락에 들어갈 정도로 영화를 많이 본다. 근데 일본영화는 알다시피 망한다. 한마디로 영화는 많이 보는데 지네 꺼는 안본다는 거다. 자기들도 수준을 아니까.

이게 왜 그런 거냐면 한국영화는 감독과 제작 스탭들이 영화가 흥하면 어느 정도 수입을 나눠갖고 그렇기 때문에 존나 공들여서 잘 찍고 잘 팔리면 나도 돈 벌고 너희들도 돈 버니까 존나 열심히 하자 이게 되는데 좆본영화는 그게 안된다. 우선 극장가가 반쯤 먹어버리고 나머지는 제작위원회라고 하는 것들이 죄다 차지해먹는다. 응? 감독은? 스탭은? 응 평범한 인간들 월급 수준의 돈만 받는다.

그러니 씨발 야 대강하고 치워 어차피 나오는 돈 비슷비슷한데 이러고 치우니 고증따위 개연성따위 저 멀리 날아가버리는 것이다. 열심히 해봤자 성과급 떨어지는 것도 없는데 뭣하러 하냐 그냥 칼출근 칼퇴근만 하면서 대강 찍고 치우고 말지

음악은 실력있는 밴드들은 묻히고 AKB48이 일본의 가요계를 독점하고 있으며, 심지어 사람도 아닌 전자계집이 1위를 차지한다. 헬조선은 그나마 아이돌 천국에서 좆같음을 느끼고 달라지는 척이라도 하는데 어째 좆본은 더 심각해지는 거 같다. 그렇다고 한국처럼 해외에 영향력이라도 큰가?

해외 영향력도 거의 전혀 없다. 일본 가수들은 다른나라 가수들에 비해 하나같이 가창력도 안되고 춤도 너무 못추기에 해외에서 도저히 어필이 안된다. 그래서 얘네 나라에서 복면가왕이나 나가수같은걸 하면 분명히 한달을 못가 조기종영한다.

이전부터 썩창 수준의 가창력과 안무 실력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좆병신 취급을 당했던게 일본의 음악이었는데 이제는 오타쿠들의 전유물이 되고나서 더더욱 조롱거리로 전락했다.

(케이팝이 언론에서 너무 뽕을 많이 받았다고는 하나 그래도 마니아 층은 두껍다)

참고로 음악수출액 통계에서 제이팝은(2011년 오리콘 통계)26.4억엔으로 거의 열도 외에서는 듣는 사람이 없다. 케이팝은 14년 통계에서 3억3565만$로 1달러=1000원=100엔으로 잡아도 약 13배 많다.

반면 힙합의 경우엔..

X를 눌러 조의를 표하십시오.jpg ❎ 모두 X를 눌러 Joy를 표하십시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액션빔.
콜옵.jpg

애초에 일본에서 힙합은 마이너도 아니고 걍 문외한 장르 취급 받았다. 에미넴이 일본 공연 갔을 때에도 별 호응이 없자 한국 공연때와 비교하며 일본을 까내렸다. 하긴 갓미넴보다 전자계집이 더 인기있는 곳이니. 관객수도 한국이 일본 압살했다. 헬조센 힙찔이 쇼미충 언프충들 의문의 1승행

요즘 일본 지상파 드라마 편성 현황.. 익숙한 얼굴이 보이는 건 기분탓이 아니지롱

참고로 서유럽 나라들의 지상파 드라마도 저렇다고 한다. 프랑스나 독일같은 나라들은 자국에서 만든 드라마보다 미국 드라마가 훨씬 시청률이 높을 정도.

ㄴ 프랑스는 그래도 드라마 나름 유명한데

출판 시장은 한국보다 크다. 하지만 팔리는 서적들이 꼴리는대로 쓴 일뽕서적이거나 혐한서적, 혐중서적이기 때문에 전혀 부러워 할 필요가 없다.

ㄴ 반중서적은 뭐냐 일본은 반중 그렇게 안심하다 오히려 중국이 점점 커지고 있어서 날이 갈수록 중국눈치보고 중국한테 굽신거리는 중이다 쟤네들한테 까임의 대상이 되는건 헬조선밖에는 없다

혐한 서적의 구체적 예는 아래 도착증 항목에서 링크 찾아봐라.

그놈의 쿨~쟈퍈 드립 치는 애니메이션 산업도 누가 동조센 아니랄까봐 죄다 불랙기업 투성이다. 좆본판 가짜 사나이인 시로바코를 만든 회사가 블랙기업인데 일본 애니메이션 업체 가운데는 그나마 대우를 잘해주는 곳이라고 소문났다. 이러니까 갈수록 개 쓰레기 같은 1쿨 애니, 몇분짜리 애니나 라노벨 홍보용 애니들만 줄창 찍어내고 있으며 병신같은 제작위원회 체제로 인해 애니편수는 늘었는데 정작 애니메이터들에게 그 이익이 돌아가는게 아니라 스폰서의 배만 불리고 있다. 이러다보니 점점 스케쥴 펑크나 심각한 작붕이 나는 애니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2017년 제작 애니들은 하나같이 헬-퀄리티가 나올것이라고 업계에서 자조하는 판국이다.

대표적인 이 업계 블랙기업 중 하나가 A-1 Pictures인데 이 회사에서 3년간 일하다가 회사를 그만둔 사람이 자살한 사건이 있었다. 자살의 원인은 과로로 인한 우울증. 우울증 치료를 위해 다니던 병원의 카르테에 따르면 월 600시간 근무'라는 기록이 있었다고 한다. 물론 헬본 블랙기업 답게 잔업수당 없음. 이렇게 사람을 굴리다 못해서 완전 반병신을 만들어 놨는데 이 새끼들 하는 말이 이렇다. "산재로 인정된 것이 사실이라면 예상 외이며, 판단 이유도 불명확하기에 답변할 수 없다" 씹새끼들.

경중의 차이는 있겠지만 일본 애니 업계 대다수가 이렇다고 보면 된다. 이런 상황이라면 이 업계가 조만간 폭삭 망할거라는거 정도는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것이다.

또한 카도카와라는 블랙기업이 헬본 문화사업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영화, 도서, 애니, 게임 등등 이새끼들 손길 안닿은 곳 찾기 어렵다.

특히 라노벨시장 대부분을 이놈들이 장악하고 있다. 니코동도 이새끼들 소유다.

덕분에 날던 새도 떨어트릴만큼 영향력이 막중해서 잘나가던 감독이 하루아침에 짤리기도 한다.

박경리작가와 도율 김용옥의 대담[편집]

선요약 : 양놈들이 쿠루제펜이라고 빨아 대고 있는 쪽바리 문화은 자살을 숭배하고 고작 야만적이고 갸날픈 센티맨탈리즘[5]에 불과한 로맨티시즘[6]에 불과하다. 박경리[7]: 김선생! 일본을 긍정적으로 볼려면 반드시 실패합니다. 일본은 야만입니다. 본질적으로 야만입니다. 일본의 역사는 칼의 역사일 뿐입니다. 칼싸움의 계속일 뿐 입니다. 뼈속깊이 야만입니ㅏ다.

김용옥: 아니, 그래도 이미 나라, 헤이안 시대때부터 여성적이고, 심미적인 예술성이 퍽 깊게 발달하지 않았습니까? 노리나가가 말하는 '모노노아와레'같은.

박경리: 아~ 그 와카(和歌)나 하이쿠(俳句)에서 말하는 사비니 와비니 하는 따위의 정적인 감상주의를 말하시는군요. 그래 그런건 좀 있어요. 그리구 그런 사람들은 한국 사람들보다 훨씬 더 깨끗하고 순수하지요. 그러나 그건 일종의 가냘픈 로맨티시즘이에요. 선이 너무 가늡니다. 너무 미약한 일본역사의 선이지요. 일본 문명의 최고봉은 기껏해야 로맨티시즘입니다.

스사노오미코토의 이야기가 말해 주듯이 일본의 역사는 처음부터 정벌과 죽임입니다. 사랑을 몰라요. 본질적으로는 야만스런 문화입니다. 그래서 문학작품에서도 일본인들은 사랑을 할 줄 몰라요. 맨 정사뿐입니다. 치정(癡情)뿐이지요. 그들은 본질적으로 야만스럽기 때문에 원리적 인식이 없어요. 이론적 인식이 지독하게 빈곤하지요. 그리고 사랑은 못하면서 사랑을 갈망만 하지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어디 문인(文人)의 자살을 찬양합디까? 개들은 맨 자살을 찬양합니다.

아쿠타가와(아쿠타가와 류노스케, 芥川龍之介, 1892~1927), 미시마(미시마 유키오, 三島由紀夫,1925~1970), 카와바다(가와바타 야스나리, 川端康成, 1899~1972) 모두 자살해 죽지 않았습니까? 그들은 그들의 극한점인 로맨시티즘을 극복 못할 때는 죽는 겁니다. 센티멘탈리즘의 선이 너무 가냘퍼서 출구가 없는 겁니다. 걔들에겐 호랑이도 없구, 용도 다 뱀으로 변합니다. 난 이세상 어느 누구 보다도 일본 작품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런데 내 연령의, 내 주변의 사람들조차 일본을 너무도 모릅니다. 어린아이들은 말할 것두 없구요. 일본은 정말 야만입니다. 걔들한테는 우리나라와 같은 민족주의도 없어요. 걔들이 야마토다마시이(大和魂) 운운하는 국수주의류 민족주의도 모두 메이지(明治)가 억지로 날조한 것입니다. 일본은 문명을 가장한 야만국(civilzed savages)이지요.

김용옥: 나쯔메 소오세키(나쓰메 소세키, 夏目漱石, 1867~1916)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박경리: 나쯔메 소오세키요? 그사람은 표절작가입니다. 구미문학을 표절해먹은 사람일 뿐입니다. 모리 오오가이(모리 오가이, 森 鷗外, 1862~1922)가 조금 괜찮긴 하지만 모두 보잘 것없는 사람들입니다. 우리에게 모두 다 있는거예요. 우리가 우리를 못 볼 뿐이지요. 아니, 우리나라 사학자들이구 민족학자들이구 문인들이 무식하게 유종열(야나기 무네요시, 柳宗悅, 1889~1961) 같은 사쿠라새끼를 놓고 걔가 조선을 좀 칭찬했다고 숭배하는 꼬라지 좀 보세요. 이거 정말 너무 한심헙니다. 아니 걔가 뭘 알아요. 조선에 대해서 뭘 알아요. 걔가 조선칭찬하는 것은 조선에 대한 근본적 멸시를 깔고 있는 거예요. 걔가 어떻게 조선의 위대함을 압니까?확실히 아예 틀린말은 아니다만...

김용옥은 박경리 어록을 도쿄대학교 중국철학과 오가와 하루히사 교수에게 전달한다. 오가와는 이렇게 대답했다. "아탓테이루(들어맞는 얘기다!)"

박경리 작가가 일제강점기때 유년시절을 보내서 감성적인 면이 없지 아나 있지만 일본 특유의 미개한 정서를 정확히 본 일침이라고 할 수 있다.

관광/여가[편집]

고령화와 젊은층의 빈곤화, 엔저로 해외여행이 제자리 걸음 또는 감소하고 있다. 섬나라 선진3국(일본, 한국, 영국. 윗쪽 김씨 왕가 때문에 한국은 사회과학으로는 엄연하게 섬나라다.)를 비교해보면 인구가 각각 1억 2천만, 5천만, 6천만인데 일본이 제일 해외여행이 적다.

출국 내국인 수(일본/한국/영국)

2012년: 1849만/1337만/1431만

2013년: 1747만/1484만/1440만

2014년: 1690만/1608만/1519만

2015년: 1612만/1931만/1656만

출처: 한국 통계청, 일본 관광청, 영국 통계국

방문 외국인수는 그동안 한국이 항상 앞섰으나 2015년에 한국이 메르스로 삽질하고 있는 사이 일본이 추월했다.

방문 외국인 수(한국/일본)

2011: 979만/621만

2012: 919만/835만

2013: 1217만/1036만

2014: 1420만/1341만

2015: 1323만/1973만

종교[편집]

일본인들의 종교관념은 세계에서 가장 미개하고 원시적이다.

걍 씹노답이다. 신토라는 좆병신 유사종교가 민간신앙인 나라이다.

신토를 믿는 인구가 90%를 넘는다고 하는데 이딴 쓰레기 종교를 진지하게 믿는 일본인은 실제론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신의 수가 무려 8백만이 넘는다고 하는데 무슨 씨발 힌두교냐?? 아니 힌두교는 진지하게 신앙생활하는 신자가 많으므로 신토같은 좆병신종교가 비비려 들면 안된다. 신사가서 기도 올리고 좆지랄 떠는 건 걍 씹뜨억 애니보고 삘받은 파오후 새끼들이나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힌두교가 카스트와 소고기 숭배라는 좆미개함으로 까여도 까여도 할 말이 없는 인류희대의 오물이기는 하나, 한때는 인류 철학의 집대성이었던 적도 있기에, 듣보잡표절의 신토와는 등급이 다르다. 신토는 토테미즘 수준이라면, 힌두교는 개똥철학이라도 있는 고등종교 등급이다.

사실 신토가 일본 주요 종교로 자리잡은 건 메이지 유신 직후에 '폐불훼석'이라고 해서 천황 중심의 군국주의 체제 확립을 위해 오랫동안 신토하고 쓰까되어서나마 존속하던 불교 및 타 종교를 짓밟고 으깨놓는 성상파괴나 문화대혁명 버금가는 수준의 깽판을 통해 주작질한 결과다.

통계적으로 일본은 가장 비종교적이고 세속적인 국가로 조사된다. 종교가 무엇이냐?는 주제로 하는 설문조사가 아닌 그냥 자기소개서 같은 데서 부수적으로 종교 밝히는 방식의 조사로 접근해보면 무종교라고 대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진지하게 믿는 새끼는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씹덕 애니에는 자주 등장시킨다. 망가에서 무녀가 허구한 날 따먹히는 건 걍 클리셰가 됐다

아예 절에다 씹덕 포스터 붙이고 피규어를 모셔놓고 계신다. 종교에 씹덕을 결합할 생각을 하는 좆본인들의 클라스에 지리지 않을 수가 없다.

ㄴ 저거보고 느끼는 건데 일본인들은 종교를 '믿는다'고 여기는 게 아닌 그저 애니에나 등장시키는 요소 정도로나 생각하는듯

신토는 6세기에 불교가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불교와 짬뽕이 되어 이도저도 아닌 잡종종교가 되어버렸다. 불교에서 교리나 양식을 베낀 부분이 좆나게 많다. 다만 일본 불교와 신토는 따로 구분되는 편이긴 하지만 일본인들은 좆도 구분 안한다. 신토 신자가 절에 가서 기도하는 병신같은 일이 일본인들에겐 흔하게 일어나고 아무렇지도 않게 여겨진다.

이 새끼들의 종교관념이 얼마나 개좆이냐면, 기도할 때에는 신토식으로, 결혼식 할 때에는 기독교식으로, 장례식 치를 때에는 불교식하는 게 정석이라고 여기는 게 당연하댄다. 그냥 씨발 종교를 지좆대로 믿고 싶은대로 쳐믿고 다니는 핫바지 새끼들이다. 종교적으로 줏대없는 것만큼 극혐인 것도 없다

한편 기독교는 일본에서 좆도 인기가 없는 종교다. 신자수가 일본 전체 인구의 1%도 채 안된다. 과거 일본에 가톨릭 교회가 처음 전파되었을 때 선교사랑 신도를 활발하게 박해해댄 탓에 기독교 인구 씨가 마른 이유도 있지만 걍 별로 믿고싶어 하지 않아서 안믿는 사람들이 많다. 교회나 성당 가보면 정말 틀딱 노인네들 밖에 찾아볼 수가 없다

현대에도 기독교인들은 일본 사회에서 알게 모르게 차별을 상당히 많이 받는데, 실제로 예전에 야스쿠니 신사에서 우상숭배를 금하는 기독교인을 합사하여 참배하게 한 일이 있었는데 이거 때메 일본기독교협회가 소송을 걸었지만 사법부는 "종교 문제는 법적용 대상 아님 ^오^"로 대응하며 무시했다.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90%가 넘는다고 하니 차별이 없을 리가 없다. 일본인들이 헬조선 올 때 한국엔 교회가 왜 이리 많냐고 놀라기도 한다

근데 그냥 기독교를 싫어한다기 보다는 관심이 없어서 무식하다고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신부가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고 "우리 아버지는 성당 신부님이셔"같은 정신나간 소리를 해대는 일도 흔하다. 하긴 종교를 씹덕 애니로나 접해본 새끼들이 뭘 알겠냐만은...

라고 말하지만

일본에는 종교에 환장한 놈들이 졸라 많다. 신천지는 명함도 못내미는

지하철에 가스테러한 오움진리교 같은 사이비종교들이 아직도 일본에 득실거린다.

예절 menaru マナー (manners)[편집]

통수ㅋㅋ.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통수가 존나 쎄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의 통수를 존나게 때려서 기분을 잡치게 만들거나 멘탈 아웃되게 한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제 멘탈은.. 끄어어얽!!
예의바른 니혼진들은 은혜를 곱배기로 갚는다.그래서 원자폭탄에 뚝배기가 깨진거다.

위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에서는 은혜를 원수로 갚는게 예의다 잘 알아두자

갑질, 똥군기[편집]

헬조선 갑질문화도 여기선 한수 접고 들어가야 된다 왜냐면 그 갑질문화가 일제시대때 좆본에서 배워온거니까

일본군 항목 봐도 알수있는 똥군기, 정신력 드립이 일본 사회 전체에 걸쳐 아직도 매우 일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자위대는 모병제임에도 불구하고 황군시절 못버리고 가혹행위가 머한민국 국군보다 심하다

기업문화도 매우 전근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땅콩리턴 비슷한게 일상적이다

soshiaru ソーシャル (social)[편집]

통치체계 (poritikusu ポリティックス )[편집]

이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좆본 까였다고 풀발기해서 부들부들거리는 역센징 새끼는 제발 없길 바랍니다... 제에에에에에발-좀

원조 응 1번의 나라

자민당의 장기 막후 통치체계(줄여서 자민막부)가 나라를 운영한다.

선거는 헬본에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오로지 선진국 흉내를 내기 위해 존재한다.

천조국 주인님들이 일본을 정복한 뒤 선거를 내려주셨기 때문에 하는 것 뿐이라 많이 미숙하다.

정권의 지지율이 조금이라도 높아지면 이때다 하고 의회를 해산하고 재선거를 실시한다. 그러면 정권의 지지율 빨로 장기 집권을 이어가며 지지율이 낮아져도 밀어붙일 힘이 생긴다.

지역구마저 세습을 해주는, 말그대로 뼛속까지 지배계층과 노예계층이 나뉘어진 사회이다.

일본 국민들이 존나게 병신이다. 자민당에서 자기들 콧구멍에 설사를 치덕치덕 발라줘도 끝까지 자민당 뽑아줄 병신들이다. 비단 틀딱뿐만 아니라 학식충 조차도 세뇌되었다고 봐야 한다. 오죽하면 '돈많은 북한'이라는 오명을 뒤집어 썼을까.

더 심각한건 국민들이 선거에 관심이 없다. 자민당이 뭔지 야당에 어떤 당이 있는지 쟁점은 뭔지 모른체 그냥 자민당 뽑는다.

왜냐하면 자민당이라는 당 말고는 정치 관련해서 아는게 없기 때문이다. 얘네는 국회의원 선거 방송보다 AKB48 멤버들 총선거 방송이 시청률이 더 높을 정도다.

때문에 당이 10개 가까이 있는데도 자민당이 거의 50~60%를 해먹고 연립여당이 나머지를 해먹는다.

자민당 55년 체제가 이를 대변하는 말이며, 민주당은 기껏 정권교체했더니 후쿠시마 병크를 못 막아서 망했다.

사실 일본은 패전 이후에도 천황제 중심의 국가였고 흙수저들이 노예 사상에 찌들어 있어 죽창을 들 생각을 하지 않는다. 6,70년대에 좌파계를 중심으로 학생운동이 좀 일어나긴 했지만 한국에 비하면 정말 미미한 수준이었다.

ㄴ 물론 얘네도 제정신은 아니었다. 대학해체 같은 요상한 구호는 68운동과 그 이전의 사회적 배경 영향 받아서 그렇다고 치자. 하지만 60년대 후~70년대 초 사이에만 경찰 아내 민간인에게 폭탄을 보내 죽이고, 무기점을 강도짓해서 무장하고, 산 속에서 훈련한답시고 자기편 12명을 폭행살해하고, 산장에서 민간인을 인질로 삼다가 여러 명을 죽이는 기막힌 사건(아사마 산장 사건)을 일으켰다. 오늘날 일본이 정치관련 시민운동이 거의 일어나지 않고 정치판이 1번 천지인 것은 얘네의 영향도 크다. 아사마 산장 사건의 경우 생중계되어 시청률 90%를 기록했으니 시민들이 저놈들과 연관된 세력은 지지해주기도 싫었을 것이다. 이후 좌익 관련된 세력들에 대한 반감이 얼마나 커졌을지는 말할 필요도 없을 거고.

헬조센보다 더한 냄비근성이다.

한국은 런승만을 하와이로 몰아낸 4.19나 전낙지가 국민들에게 항복을 선언하여 호헌조치를 포기하고 현재의 5년단임의 대통령제로 개헌하게 만든 6월 항쟁, ㄹ혜를 파면시킨 촛불집회 같은 전례가 있기 때문에 저항정신은 살아있지만 얘네는 폭동조차 안 일어나는 거 보면 헬조센보다 더 심한 노예민족 맞다. 전범의 후손들이 그대로 기득권이 되어 역사왜곡을 하고 전쟁 미화를 해도 소수의 지식인층을 제외하면 그러려니 하고 수긍한다. 얘네 눈으로 보면 5.18은 물론이고 4.19나 6월 항쟁조차도 폭동으로 보인다. 사스가 쪽통일체

그 헬조선도 헬본 앞에선 의문의 정치선진국행 물론 헬조선도 헬인데 헬본이 생각보다 더 씹헬이라 그런거다

자꾸 여기에 빛과 어둠 틀 달아서 좆본 미화하려고 하는 새끼가 있는데 똥걸레는 어무리 빨고 빨아도 똥걸레니 아무리 그럴싸하게 치켜세워도 헬본이 갓본 되는 게 아니다.

심지어 헌법조차도 미개하다.

닛뽄 헌법 1조

덴노는, 일본국의 상징으로 일본국민통합의 상징이며, 이 지위는, 주권이 존재하는 일본국민의 총의에 기초한다.
[天皇は、日本国の象徵であり日本国民統合の象徵であつて、この地位は、主權の存する日本国民の總意に基く]

참고로 저건 패전 이후의 헌법이다. 그 이전의 일본제국헌법(일명 메이지 헌법)은 더 미개하지. 1조가 어떤지 아냐?

대일본제국은 만세일계의 덴노가 이를 통치한다.
[大日本帝國ハ萬世一系ノ天皇之ヲ統治ス]

씨발

탈아입구 하겠다면서 대한제국 헌법과 동일한 미개력 보소

그리고 패전 이후 헌법도 유신으로 인해 훼손됐던 대한민국 1조 뺨치는 미개력임 ㄷㄷ

유신으로 훼손되었던 대한민국 헌법 1조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국민은 그 대표자나 국민투표에 의하여 주권을 행사한다.

아베 총리의 마누라가 명예교장으로 있는 오사카의 유치원에서 북괴의 주체사상 교육방식을 본딴 국뽕 치사량 주입이 화제이다.[9] 역시 동족혐오는 과학!

[10]

“헌재가 대통령 파면을 요구하는 국민들의 소리에 아첨해 권력을 행사한 것이라면 지나친 것이다”고 지적했다. - 요미우미 신문

좆본 국격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나 시발 얘네 수준 정말 놀람을 금할수가 없다. 뭐 '국민들의 소리에 아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 멍청한 원숭이 놈들아, 니들이 대한민국 헌법을 몰라서 하는 좆소리인거 같은데 갓한민국 헌법 1조 얘기해주마.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주권자인 국민들이 뭐하고 하면 당연히 그렇게 해야한다는거다, 진짜 수치스럽다 저딴 인식 수준을 가진 나라가 감히 우리랑 비교해서 동조선이라고 불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난 진짜 나모씨마냥 '국민은 개돼지인 데수웅~'이라고 명색이 그 나라 제 1언론이 저렇게 대놓고 말하는거 진짜 첨봄, 하다못해 그 나모씨는 그 말한 댓가로 전 국민과 모든 언론의 집중포화를 처맞고 뒈짖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뭔 법을 날치기로 통과했다고 한다. 헬본 수듄.ㄷㄷ

ㄴ한국의 테러방지법과 상당히 유사한 법이다. 테러방지법은 야당의 필리버스터로 막는 시도라도 했지 일본 야당새끼들은 필리버스터같은 것도 생각을 안한 모양이다 집회 결사의 자유를 박탈한다니 이게 무슨 중세 시대도 아니고 중세 잽랜드는 진짜 과학이다

언론[편집]

일본에서 언론이란 정부와 그아래 끄나풀들의 목소리만을 전달해주는 매체에 불과하다. 총리나 정치인이 무슨 비리를 저질러도 그거에 대해서는 비판의 목소리란 낼 수도 없으며 만약에 냈다가는 그 즉시 모가지가 날라간다.

일본 언론계의 구조는 신문사가 방송을 좌지우지하고 그 신문사를 정부가 지배하는 구조로 되어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제대로 된 비판의 목소리는 나오지도 않으며 그 결과 일본의 저널리즘은 완전히 망가져버렸다.

일본 내 심각한 사회문제거리는 언급되지 않으며 오히려 혐한짓을 대놓고 하는게 일본 언론들이다.

문제는 이명박 이 개씨발새끼가 이러한 일본 언론계 시스템이 자신에게 제대로 이득이 된다는 걸 알고 그 좆병신 시스템을 그대로 한국에 이식해버렸다는 거다. 그 결과 한국의 언론계 역시 일본마냥 시궁창이 되어버렸다.

현재 한국의 언론은 유럽에서 가장 언론과 정치가 막장인 이탈리아의 언론만도 못하게 되었는데 그 주범이 바로 일본의 언론 시스템과 그것을 그대로 한국에 받아들인 이명박이다.

ㄴ언론에 휘둘리던 정부하면 손꼽히는게 이명박 정부이고 현재도 종편 대부분 성향이 친정부는 아닌데?? 뭘보고 그러는건지 객관적인 자료좀 부탁

ㄴ종편 대부분이 현 정권에 등을 돌린 이유는 순전히 순시리 때문이다. 형광등 100만개 킨 아우라인가 그 짤이나 보고 이야기해라

이런데도 일본 국민들은 이러한 언론 현실에 아무런 반항이 없다. 헬조선 국민들은 이러한 현실을 알고 여기저기서 비판의 목소리라도 내고 있지.

문재인이 잘한것도 인정못하는 애들이다 위안부같은 자기잘못도 못보고 빼애액을 시전하는거보면 농담이 아니라 그냥 자민당 소식통이다.

신분제[편집]

아직도 전근대적 풍습인 신분제가 남아있는 미개한 나라다. 법에서는 당연히 신분제가 없다고 하지만, 사회적으로는 신분제가 아주 당연한듯이 박혀있다.

인도 카스트 제도의 옆그레이드 버전.

심지어 과거에는 훨씬 심했다. 조선시대보다 심한 신분제를 보여주던게 일본 에도시대다. 신분간 접촉 및 이동 자체가 금지됬었다.

소위 일뽕들은 에도시대에 사무라이의 몰락을 기점으로 신분제가 사라지기 시작한다고 주장한다.

그 예로써 조닌 계층의 등장을 얘기하는데, 조닌은 대도시에만 있었던 극소수의 상인 계층이었다.

메이지 유신 이후에도 전통적인 신분제는 근대적으로 강화되어 더 심해진다.

인구의 절대다수가 살던 농촌에서는 (한국에서는 이미 조선시대에 없어진) 향, 소, 부곡이 메이지 시대 전까지 버젓이 남아있었다.

화족(귀족): 일본 왕족, 옛 귀족 출신 가문

상류층: 정치인, 재벌, 경제인

평민: 일반 일본인들(야요이와 아이누 혼혈), 외국인(한국, 중국인 제외)

수드라: 재일 한국인, 재일 중국인, 류큐인, (혼혈 아닌) 아이누족

불가촉 천민: 부라쿠민, 아직도 대대적 멸시 및 차별을 받음. 일단 부라쿠민이라는게 알려지면, 출세길 자체가 막힘.

유명한 것중 하나는, 정치인들이 자기의 지역구를 정치에 입문하려는 자기 자식에게 물려준기도 한다는 것이다. 씹미개

먼 과거에는 직업 이동마저 힘들었다. 그걸 "가업을 잇는다"라는 말로 포장하면서 정신승리한다.

지금도 과거 신분 때문에 출세길에 제약이 걸리는건 마찬가지. 일본 연예인들 내력보면 무슨 라멘집 주인 자식이나 오키나와 출신인 경우가 상당히 많은게 이걸 반영한다. 이런 출신일 경우 집안의 가업을 대물림하거나 연예계에서 뜨지 않는 이상 사회적 차별때문에 출세하기가 힘들기 때문. 특히 오키나와 출신의 차별은 정말 심각하다고 한다. 오키나와 출신이 유명연예인이 되는 경우가 눈에 띄게 많은것도 이것 때문.(예 : 아무로 나미에, 나카마 유키에, 걸그룹 스피드)

ㄴ 근데 이건 딱히 일본만의 문제라고 볼수가 없는게, 프랑스만 해도 자국에서 활동하는 유명 가수나 래퍼들 보면 프랑스 식민지였던 아프리카 국가 출신의 이민자들이나 집시출신들이 대부분이다. 정작 본토 출신 백인들은 자국에서만 연예인생활하려는 사람들 거의 없음. 프랑스는 다들 가수든 배우든 자국 연예계에서 뜨면 무조건 미국으로 건너가려고 하지. 물론 본토출신 백인들 얘기다.

헬조센에서는 애초에 신분제가 그리 강력하지는 않았고, 625전쟁으로 싹 쓸려나가서 지금은 신분제의 영향따위는 찾아볼수 없다.

ㄴ임진왜란 넘어가면서 신분제가 좆망트리를 타면서 약해진거지 원래 존나 빡샜다.

ㄴ조선은 원래 양천제(양인:양반+평민)/천민(천민+노비) 사회다. 고려보다 신분제는 훨씬 약해졌고 신분이동도 원활해졌으며 개방적으로 변했다. 조선은 평민중 과거합격으로 양반으로 진출한 인원이 5백년간 2백여명이 넘으며, 양반도 대대로 과거 합격을 못하면 평민으로 강등당했다. 본래 성리학이 농민에서 선비로 갈수 있고 선비가 관리로서 복무를 마치면 농민으로 돌아가는게 당연한 사상 이었다. 실천을 몬해서 문제지

ㄴ원래 조선은 신분제가 약했음. 도서관에 조선신분제 관련해 연구한 영국교수 책이 있었는데 보면 중앙벼슬을 하지 않는 지방사족의 포지션이 오늘날의 은퇴교수와 비슷한 수준이었다고 나온다. 명예만 있고 권력이 없는... 6.25때 무너졌다는 신분제는 '천민'계급에 대한 것이었음. 특히 백정의 경우엔 60년대까지도 남아있었다. 박정희시절에 국민총화 정책에 의해 완전하게 사라짐. (사실 국민총화 자체는 유신정권 공고화를 위해 시행된 구호였지만 부차적으로 이런 효과가 나옴.)

조선 후기에 이르러서는 양반이라는 단어의 위치가 멸칭으로 낮아진다. 양반을 돈으로 살 수 있는 사회였으니 당연한거다.

EX) "야, 이 양반아ㅇㅇㅇㅇ"

근대 이전에는 중국 > 조선 > 일본 순으로 신분제가 약했다. 짱깨들은 이미 명나라 때부터 사실상 신분제가 매우 약화되었고 마오쩌둥이 집권해서 공산주의화가 되고나서는 잔재마저도 아예 없어졌다.

ㄴ 참고로 한국의 조선과 중국의 명청시대는 진사계급이나 과거제 등 노비의 유무빼고는 상당히 많이일치한다.

오오 갓한민국 오오

ㄴ 사실 당연한거 아니냐? 중국과 한국은 유교제도 바탕의 통치원리인데 유교의 이상적인 계급구도는 왕 아래로 모든 국민들이 다 평민인 제편호민제도인데. 유교가 장유유서 이딴 것들 때문에 권위의식 신분의식의 상징처럼 보이는데 현대에 비교하면 그런 구습적인게 많지만 봉건제랑 비교하면 훨씬 신분의식이 덜한 제도였다.

ㄴ네 다음 유교 탈레반에 속은 놈들. 현실은 우덜식 유교에 우덜식 법이 지배하는 우덜식 나라였어. 과거는 귀족 견제하려고 만들어진 건데, 그걸 우덜식으로 귀족들 일자리 챙겨주는 제도가 된지가 언제인데. 양반이 70퍼센트니 뭐내하지만, 실제 양반권세를 누린 자들의 비율은 항상 비슷했다. 양반은 관직을 해서 그 특권으로 수탈 좀 해줘야 양반행세를 할 수 있다. 하급관료는 월급조차 없다. 그러니 붕당을 만들고 주요 관직 가지고 싸웠지. 사상으로 따지면 공산주의도 만민평등이겠다! (참고로 이황의 성리학이 에도에 넘어가서........)

ㄴ 우선은 바로 윗 말이 맞다. 유교는 국가가 써먹기 시작한 시점에서부터 상당한 변질이 있었고, 당연히 헬조선에서도 우덜식으로 변질됐다. 다만 현대 한국에 통용되는 장유유서는 헬본식 권위주위와의 혼종이라 조선때 통한 뜻과도 차이가 크다. 조선에서는 8살 차이까지 위 아래를 구분하지 않았고, 당연히 친구가 되는 것도 문제가 없었다. 1살 차이도 친구되기 힘든 헬조선식 장유유서는 일제강점기에 만들어진 혼종이다.

자발적 노예[편집]

동양인답게 '스스로 노예 자처하기' 문화가 뿌리 깊게 박혀있다.

사스가 미개왕조국가

ㄴ저기 몇 년 전에 김정일 죽었을 때랑 존나 비슷하네. 씨발 저거 진짜냐???

그와중에 야빠틀딱 인터뷰할때 뒤에서 초딩들은 티비나온다고 좋아함 ㅋㅋㅋㅋ

전구욱~! 노예자라앙~! 빰빰빰 빰빰 빰~빰~ 빰빠라빰빰빰빰빰빠~밤~

저 때가 6월혁명 일어난 해 다음 해임

이 '노예 자처하기'현상은 정치에서도 나타난다.

헬조센의 노예들은 자기가 노예라는 걸 알고 존나 불만을 가진 노에들이라면

헬본의 노예들은 자기가 노예라는 사실을 모르거나 노예라는걸 자랑스럽게 여기는 노예들이다

남존여비[편집]

Midland man.jpg 이 문서는 강제개
되었습니다.

으악! 내 눈! 으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ㅏㅏ아ㅏ아햏햏햏 아햏햏

남존여비 성향이 심하다. 남자 여자 마다 쓰는 말이 다름 ㅂㅅ

파오후들은 애니 볼 때 남자 캐릭터가 여자 캐릭터를 희롱하는 장면을 많이 보았을 것이다. 일본에서는 여성을 희롱하는 걸 그냥 장난으로 여긴다. 일본 여성들이 수치심 느끼건 말건 상관하지도 않는다.

이런 이유는 일본에서 여성들이 성추행 성폭행을 당해도 신고를 잘 안해서라고.... 이유가 참 가관이게 일본은 성폭행당한 사실을 입 밖으로 내는 것이 '금기시'되어있다"며 "아무리 성범죄 관련 법률이 강해진다고 해도 수사 방법이 바뀌지 않으면 피해자가 쉽게 경

찰에 신고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여담으로 서양 관람객들도 이런걸 당한것도 있다고 심슨에 일본 디스편에 보면 변기에 카메라 나오는거 보면 답나오지 여튼 오즉하면 "처녀냐?" 성폭행 수사에서 막말에 상황 재연까지 요청받은 日 언론인 이런 기사도 나올

정도.. 충격적이게도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대놓고 여성들에게 성적 농담이나 행위를 저지른다. 남성 개그맨이 여성 출연자들에게 대놓고 파이를 얼굴에 투척시키는 짓이 벌어지기도 한다. 그것도 지상파에서 말이다.

헬조선에서 저런짓을 하면 그 남자 방송인은 곧바로 연예계에서 영구제명 크리탔을텐데 말이다.근대 그것도 옛날보다 약해진거라고 한다.. 핼잽수듄

그럼에도 일본 여성들은 항상 남자들에게 순종적이다. 말투도 일부러 내숭떨면서 좆같이 말함. 하나같이 자국남성들 비위맞추기에 정신이 없다. 일본 여자들은 왜 그런걸까.근대 일본인 여성들도 이런걸 엄청 싫어한다고 한국인하고 결혼한 일본인 여성도 자기도 저런

자국 문화나 저런 프로그램이 싫다고 할정도....

헬조선도 일제강점기전만 해도 남존여비를 떠나서 남편이 아낙네 극진히 대접하던 나라였는데 일제강점기 거치면서 남자가 여자를 깔보는 성향이 굉장히 강해졌다. 그러다가 여성부가 등장하고 날이 갈수록 사회 전반적으로 여자들의 파워가 쌔졌고 나중에는 좆본과는 다른 의미로 메오후의 주장과는 달리 불맛을 보게 되었다. 씨발....

이거는 그냥 헬본 고유의 특성인 듯 하다.

ㄴ 대부분의 국가에서 자연적으로 여성인권이 남성인권보다 밑이다보니, 여성인권은 시민 사회가 인권과 기본권을 위해 투쟁해나가는 과정에서 연대의 대상이 되어 시민적 인권과 병행해서 올라가기 마련인데 일본 사회는 미군정이 일방적으로 민주화를 이뤄줬기 때문에 여성인권이 성장할 계기가 없었다. YH 무역 여공 사건처럼 나름 민주화 투쟁하면서 여성운동도 병행된 한국과는 딴판. 그리고 동아시아 문화 특성 탓에 남성이 경제적 지배권을 쥐고 있는 상황이 되다보니 경제적 지배가 정신적 지배로 이어지지 않은 한국과 다르게 자연스럽게 경제적 지배가 정신적 지배로 이어진 것

ㄴ 이 병신 작성자 새끼 강제개행 씨발 읽을수가 없네 규칙적으로 넘긴것도 아니고 지 좆대로 씨발 엔터를 쳐놨네

민주주의 정착이나 산업화나 한국보다 몇십년은 빨랐는데 여성대통령, 여성당대표, 여성원내대표 등 한국에는 있는 눈에 띠는 여성정치인, 여성ceo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다. 여성정치인은 있어도 사회적 지위가 한국만큼 높지가 못하다. 그 여성정치인들 마저도 남성정치인들에게 공적인 장소에서 대놓고 모욕당하는 일이 종종 벌어지는게 헬본이다.

그런데 웃기는건 17세기까지만해도 여성 덴노가 있던 나라라는 점이다. Wwwwww 개열화잼..

ㄴ 선덕여왕도 모르고 여성 쨉스킹=높은 여권이라 주장하는 일뽕의 뇌 구조를 알 수 있다. 그래서 안 지움

ㄴ그 당시는 한국에서 상상할 수 없었다. 선덕? 7세기얘기고.

그 당시 일본 왕(덴노)은 장식품 아니냐? 비교할거면 쇼군이랑 왕이랑 비교해야지

ㄴㅇㅈ

ㄴ장식품은 아니고 고대 덴노는 귀족들이 가지는 일종의 무기였다. 말하자면 덴노 장악=국정 장악이었고, 아스카 시대부터 헤이안 시대까지 덴노는 모노노베,소가,타치바나,타이라,미나모토,나카토미(나카토미노 카마타리가 후지와라 성을 받고 난 뒤부터는 후지와라) 등등의 가문에게 골고루 따먹혔다. 그리고 세이와 덴노가 후지와라노 요시후사에게 섭정직을 줬을 때부터 헤이안 시대가 끝날때까지 후지와라씨가 섭가가 되어 다해먹었다. 이짓을 제일 잘했던 가문 역시 후지와라 가문이고, 아스카시대 후반부터 덴노 마누라 성을 보면 대부분 후지와라씨다.

어쨌든 덴노 권력 씹창인건 마찬가지임

ㄴ반성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고 알려지면 자기가 입을 피해만 되뇌이는 것도 쳐웃겨 뒤질라는데
훈훈하게 "다음부턴 조심하세요!" "예!" 로 끝나는 부분에서 어이가 출타했다.

사실 남비여비[편집]

스시녀의 환상을 깨고 추악한 진실을 알고 싶으면 항목 참고.

인간개발지수 Hyuman debiropumento indekusu (HDI, Human Development Index)[편집]

인간개발지수HDI: 국제연합개발계획(UNDP)이 매년 각국의 교육수준과 국민소득, 평균수명 등을 조사해 인간개발 성취 정도를 평가하는 지수.

2017년 현재 일본은 0.903 한국은 0.901로 일본이 다시 역전했다. 1위는 노르웨이

의외로 룩셈부르크,프랑스가 낮다.

반민주주의[편집]

반민주적 성향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좆민당 부간사장님께서 말하길, 애초에 국민에게 주권이 있는 게 이상하댄다. 민주주의를 대놓고 무시하는 헬본의 클라스에 절로 감탄이 나오지 않을 수 없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처럼 대놓고 독재,파시즘인 정권조차 민주주의를 표방하는 척이라도 하는데 이건 뭐 ㄷㄷ 이러다 정식국호를 일본 독재주의 왕국으로 개정할 기세노

애초에 일본인들 자체가 정치에 존나 관심이 없다. 그 나머지 정치에 관심있는 일본인들도 정치의식이 헬조선 틀딱들보다도 고지식해서 자민당이 만년 여당이고 나머지 야당들은 힘이 약하다 못해 그냥 있으나 마나 한 존재로 늘 남게된다. 정권교체된 적이 일본국 수립 이후로 단 두 번이다.

이러다보니 축복받은 자민당 새끼들만 꿀빨고, 총재가 독재의 길로 가도 태클걸릴 일이 없어 자연스럽게 독재가 자라나는 것이다.

단순히 일본인들 개개인의 성향 문제에서만 머무는 게 아니라 아예 국가 차원에서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제도와 법을 도입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최근엔 좆민당에서 개헌을 추진하고 있는데 그 개헌안이 '공공의 이익과 질서를 해하는 어떠한 결사나 모임도 인정하지 않는다'는 조항 추가. 과연 아베의 독재자의 길을 열어주는 좆민당답다. 반대파를 제거하기 위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요긴하게 써먹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뭐 공공의 질서를 해하는 모임은 구제되어야 하는 게 맞고 헬조선과 대다수의 선진국들도 그렇게 하고 있지만, 아베 신좆이 집권한 상황에서 뜬금없이 이 조항을 추가하는 이유가 뭘까?

그리고 선진국과 헬조선은 그걸 법률로 넣지 헌법에 대놓고 박아넣는 개같은 짓은 안하는 걸로 안다. (헬조선의 집시법도 법률이지 헌법이 아니잖아?) 역시 일당독재 오래 해처먹으면 문제가 생긴다. 의원내각제 장점이 독재 해처먹기 어렵다는 거라메? 이건 뭐야?

그나저나 읽다보면 저 지랄한 인물들이 하나같이 아베 집권 이후의 좆민당과 연관되어 있다. 결론은 아베가 씹쌔끼다.

이젠 대놓고 표를 빼돌리는 짓을 하고도 안들킨 레벨이다.

[11]

프레지던트 쑹만 리 시절에나 있을 일 아니냐?

야쿠자[편집]

좆본이 치안 좋다는게 개소리인 이유중 하나가 이거다

한국은 범죄와의 전쟁 덕분에 규모 큰 조폭들은 씨가 말랐고 남아있는건 동네 양아치 무리밖에 없다[8]

반면 좆본은 가장 큰 야쿠자 단체인 야마구치구미가 일본 내 자산 2위 되시겠다

정치계 전반에 손을 뻗고 있어서 잡기도 어려운데다가 대중매체에 야쿠자 미화물이 범람해 좆본 내에서 인식도 좋다

정치인이나 기업인들 뒤에 이새끼들이 있는 경우가 허다하다

일본에서 우익시위 이외에 시위가 벌어지면 야쿠자가 출동한다

근데 야쿠자들 세력이 예전에 비해 훨씬 줄어들긴 했다 아마도 정부의 지속적인 탄압과 고령화 때문인듯

자세한건 야쿠자 문서를 보자

한국에 느끼는 관음증[편집]

어둠의 노사모.png 쪽숭이들는(은) 사실 대한민국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쪽숭이들는(은) 사실상 대한민국에게 지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꼬우면 관심 끄던가 병신들아 ^오^

틀-팩트살인.jpeg 조심해! 이 문서 또는 분류는 잔인한 팩트로 당신을 살해하려 합니다.
오, 하지만 이미 팩트는 네 논리를 파고들고 있군요.
삼가 故 날선승의 명복을 양손으로 야무지게 빕니다.
따봉덩국.jpg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진실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야후 재팬 국제기사란 랭킹뉴스. 자세히 보면 중국뉴스에서도 한국 타령을 한다.

한국 네이버 국제기사란 랭킹뉴스에서는 일본 관련 기사가 2~3개 정도. 못믿겠으면 가서 봐라.

사실 한국 언론들의 일본에 대한 관심은 10년전이 지금보다 훨씬 많았다. 지금은 그때에 비하면 거의 안중에도 없는 수준.

유튜브분만 아니라 트위터에서도 마찬가지로 헬쪽숭이들의 한국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죄다 씹덕 프사 밖에 없다 우리는 이것으로 씹덕들은 전세계 공통 개씹초극변종암엠창파오후같은 새끼들이란걸 알수있다 .

얼마나 외모적 열등감에 시달렸으면..... 애꿎은 헬니뽄진을 한국인으로 둔갑시킨다.

도대체 얼마나 한국인이 밉길래 한국인 욕하려고 자기나라 사람까지 팔까.

자꾸 좆본인이 그래도 눈이 커서 외모는 더 낫다고 하는 새끼들이 있는데 걍 프로토몽골로이드 동남아 면상이지 눈만 큰 들창코인 동남아가 잘생겼냐? 참고로 이 새끼들이 키가 존나게 작은 이유가 원래 이곳에 살던 토착 동남아계 원주민 유전자로 인함이다.

그래서 찢어진눈=조센징이라고 비하를 하는데 참고로 찢어진눈은 일본 종특이다.

게다가 이새끼들 현재 외모는 메이지유신때 국가적으로 서양인, 흑인들이랑 혼혈정책 써서 그나마 체형과 외모를 보정한 얼굴이다.

한마디로 원래는 존나 개빻은 얼굴이었다는 의미다. 어쩌면 저들의 외모컴플렉스는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

아니, 생각해보면 찢어진눈,광대뼈,사각턱은 그냥 황인종특인데 그걸로 서로 까고있냐? ㅂㅅ들이

갓본 국뽕서적#

관음증과 이중잣대를 혼합하여 한국 한정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밥집이 생겼다고 한다. 특별한 서비스를 받기 전에 의자를 날려 정의구현을 실현해주자. [12] 와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거봐 졸렬함 ㅆㅅㅌㅊ

동조선 아니랄까봐 머한민국 대선 상황을 중계하고 있다

태극기까지 달아준거 보소

근데 왜 이 지경인데 일뽕들은 일본이 한국 신경안쓴다고 갓본이 헬조선 신경쓰겠냐고 지랄하는거냐. 심지어 90년대 후반이나 2000년대 초반에는 '일본은 한국이 어디에 붙어있는 나라인지도 몰라 좆밥새꺄'라고 하는 일뽕들이 있었다. 그러면 바로 옆 나라도 모르는 새끼들이 무식한거 아닐까......

일본 여고생[편집]

Trash.png 주의. 이 문서의 작성자는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를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윈도우10 휴지통.png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유엔의 공식:봄의 파티를 파는 일본 여고생의 13%는 일본 여고생 Maichun을 부인했습니다 유엔 아동 포르노의 Maud데・보ー아의 특사-Bujiqiao는 지난 달 일본은 여학생은 이른바"원조 통신"일본 정부의 아이의 성적 착취에 대항하기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개발하는 것이 긴급히 필요하게 종사하는 약 13%인 점. 그녀의 데이터는 일본 여고생 Maichun인상의 많은 밖의 세계에의 기반이 아닌 것이 매우 불행한 디지털 Bujiqiao 주어지고 일본 정부 관계자-

데・보ー아에. 진주 소식, 신화 통신, 11월 3일-

"보상 데이트"에 관련된 일본 여학생의 13%

데・보ー아-아이, 아동 매춘 및 아동 음란물 판매, 특별 보고관 Bujiqiao유엔 19에서 26에 대한 일본에 달 방문은 일본의 무역 상황과 아이의 성적 착취를 평가했습니다.

일본을 출국하기 전에 그녀는 도쿄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일본 같은 "성적 착취(아이)이상의 형태,"것에 주의"원조 통신."이 동작은,"국민의 약 13%를 따른 여학생에서 유행"입니다 ​ ​. 11월 2일 보고된

일본의 "산케이 신문", 보어에-일본에서 소리 Bujiqiao는 정부 내의 불만의 원인이 된 숫자는 그녀의 부여 받았다고 말했다"너무도 근거 없어."일본 외무성, 경찰청, 후생 노동성은 교육부는 이 숫자에는 근거가 없다고 말합니다.

국제 연합 인권 고등 판무관 사무소가 응답했고 13%가 수"예산안", 데・보ー아 있는-Bujiqiao가 표현하려고"걱정스러운 현상"으로 "원조 교제"로 해야 하며, 일본 당국은 그에 응하고 할 조사됩니다.

상원 의원이 유엔 특사, 데・보ー아로 일본 국회 야마다 타로라고 말했다고 전해-그녀는 말했다 Bujiqiao인수는 오해 받는 것은 진정하므로, 유엔을 찾은 일본 외무성의 측면을 채용할 예정으로 그녀의 글은 정정과 사과를 했어요."아동 포르노 국제 허브"

등 일본의

미국 여론의 압력 아래에서 일본의 국회 법 개정을 거치고, 지난해"순수 지주"18포르노 사진이나 비디오세 미만의 미성년자 및 범죄자를 금지합니다 벌에 직면하고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일본의 법률에서는 유일하게 미성년자의 생산과 유통을 금지 포르노, 및 세계의 대부분의 나라에 대한 외국인의 관행 세븐의 유일한 그룹은 미성년자의 포르노국의 보유를 금지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티 아동 포르노의 사람들의 일본에 대한 아동 포르노의 세계의 주요 생산자로서 일본에 대한 미국 국무부 2013년 인권 보고서는 "아동 포르노 국제 허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 법은 아동 포르노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유 금지하지만 아동 포르노 화상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제품에는 표시된 금지하지 않았는데. 이유로 "표현의 자유"와 정신을 차리고 제 일에서 제외 아동 포르노에 반대하는 일본의 애니메이션 업계. 또 아이의 앨범과 CD의 성적 괴롭힘을 완전히 피부를 노출 클래드는 일본 거리 가게와 온라인 스토어의 풀 아직 금지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본 아동 포르노는 사회적으로 용인

데・보ー안 것이다-기자 회견에서 Bujiqiao, 새 법은 "다수의 구멍은 " 가지고 있는 듯, 현상은 "걱정인 경향이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사회적으로 용납(일본)에 의해서 수용."

데・보ー아-3월 28일에 다시 Bujiqiao"극단적인 "아이의 성적 기술 애니메이션을 금지하는 일본 정부에 촉구하고 일본은 자녀와 자녀의 통합 전략의 판매 성적 착취를 방지하고 배제할 수 있습니다 개발하는 긴급의 필요성을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이 섹스의 객체로 그리는 것을 강조하면서 성적 쾌락의 작품을 채우기 위해서 아동 포르노로 식별되어야 한다"만화의 이 타입을 금지하는 것은 이런 행위는 일절 공차는 안 됩니다."그녀는 유엔 인권 이사회, 일본의 한국 정부에 대한 평가 보고서는 일본 여행을 예정함 내년 3월에 발매되었습니다. 여학생의 사진으로 채워

현상 스캔

일본 스테이션 부스

시나는 기사""선원"복숭아의 경제,"독자의 일본의 젊은 세대는 여성의 윤리적 측면을 계속 발견을 발표하고 있었습니다 폴른. 본고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이 고객을 찾으러 그들의 흥미를 채널 할 수 있고, 일본의 여자를 기다리던 대로 대화를 시작할 만도 하고. 역 주변의 전화 부스에서는 젊은 여성의 학생의 전화 번호와 사진을 회반죽. 전화를 걸어 자유롭게, 당신은 보이스 메일 박스에 다음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저는 16살 고등 학생입니다 나는 내일을 찾고 있다고 저 enjo인 저의 키 165센티미터, 체중 49킬로...나는 생각하는 나 매우 귀엽다. 나의 가격은 2시간 5만엔(약 4000위안)입니다."

일본의 1970년대의 호경기, 아가씨의 ​ ​ 수가 증가"원조 교제"에서. 통계에 따르면 오늘의 두학년 여학생이 일본에 32.3%가 "원조 교제"행동이 있었지만 여자 고등 학생 비율은 44.7퍼센트가 높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에 따른, 이 비율은 항상 갱신됩니다. 많은 일본 경제 전문가, 형사 전문가의 추정치는 규모의 경제가 가까이 되어, 혹은 나이의 규모별로 여러 천 억엔의 데이트를 보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뉴스 배경

enjo일본에서 가장 심각한 사회 문제

일본의 사용"원조 통신"의 1개에 이 관계를 기술하기 위한 "원조 교제"로 불리는:돈"원조" 젊은 여자와 남자들과 그 반대의,"원조"남성의 소녀."원조 교제"는 1990년대 때 심야 텔레비전 데이트 프로그램에 의해서 도쿄 지역 여고생과 유료 서비스로 공중 전화를 소환에 앞섭니다. 오늘은 재료와 즐거움 때문에 문화적 잘 발달했지만 일본에서는 경기 후퇴가 찾아오고 좀 더 많은 젊은 일본 여성은 돈과 취득"보상 데이트를.""원조 교제"는 가장 심각한 세계 교육의 국가 최고 수준이 직면하는 나라의 사회 문제의 영향을 받는 삼 분의 일 경제 대국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 오픈 문화로서의 "원조 교제"온상을 제공합니다. 서구, 특히 미국에서는 윤리를 따른 성적 관계, 그리고 일본 문화 중에서 성적 관계는 자연스럽게 보면 같은 것을 먹었습니다.그러므로"원조 교제"는 널리 묵인되고 더 여러 사람들은 그것이 사회의 필요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리좀 해라 누가

시발 번역기 돌린거냐

헬본 여고생중 13%가 매춘부라는말 아니먀?

번역기 돌렸는데도 쏙쏙읽히는 내가 너무 밉다... 정리도 불가하다 너무 잘읽혀

ㄴ저게 잘읽힌다고? 너 뭐 어떻게 된 거 아니냐

시발 저게 뭔 말이냐 차라리 번역기 돌리지 말고 원문으로 올리든가

원본 링크 내놔 작성자 개새꺄

ㄴhttp://www.88p4.com/2015/11/04/un-official-13-of-japanese-female-high-school-students-to-sell-spring-party-denies-132596.html

번역기 못읽을 사람들을 위한 세줄 요약

  1. 헬본 여학생의 30~40%가 매춘 혹은 원조교제. 얀데레 시뮬레이터에서 소재가 되기도 함.
  2. 이에 대해 페도새끼들이 존나 많다며 규제가 필요하다는 비판.
  3. 파오후가 쿰척쿰척하는 대상에 규제가 가해졌지만 별 차이 없는 실상. 애초에 규제 대상부터 잘못 잡았다. 그렇다고 규제를 잘 하는 것도 아니여서, 요스가노소라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가 검열을 통과할 정도로 개막장이다.

근데도 역센징과 쿰척 파오후들은 이런 허벌보지 수준의 헐렁한 기준을 가진 일본이 자유롭고 선진적이라며 빨고 앉았다. 일본 빼곤 미국이든 유럽이든 선진국이면 저딴 것들은 절대 검열 통과 못한다.

결론[편집]

더러운 일뽕 역센징 새끼들이 독립 그딴 거 왜 했냐고 하면 이런 것들을 겪지 않으려고 한 거라 전해라.

헬본 민족 특성상 독립이 안 됐다면 부라쿠민처럼 수 세기를 이어 헬조선 전체가 천민취급 받았을 게 뻔할 뻔자다.

지금도 한국인을 진심으로 멸시하는 일본인들이 상당한데, 독립되지 않고 식민지인으로 살다 영구 종속이 됐다면 어땠을까?

자신들의 피지배층이었던 한국인에 대한 멸시를 바탕으로 보이지 않는 차별을 제도화 시켰을 것이다. 아울러 암묵적 사회 룰에 절대로 어긋나려 하지 않는 일본인들의 습성과 처음부터 자신들에게 이익이 가는 사회 룰이라는 점을 바탕으로, 일본인들은 이 제도화된 차별에 회의를 품기보단 해당 시스템을 황국신민으로서 향유했을 것이다(일본인은 룰을 어기는 것에만 민감하지, 룰을 정하는 건 민감하지 않은 민족이라는 걸 유념하자).

다수의 한국인들이 진출하는 산업은 하층민들의 전유물인 산업(남자의 경우 노가다 잡부, 여자의 경우 매춘 및 AV산업) 위주가 됐을 것이며(남자는 지금쯤 후쿠시마에서 뺑이치고 있을듯) 특히나 여성의 경우 일본 직업여성들보다 훨씬 심각하고 시스템화된 인권 사각지대에서 일본 남성들의 도착증을 상대해야했을 것이다(일본은 2000년대까지도 수간을 정식 AV작품으로 출품, 판매했던 나라이며 그 악명높은 bakky사가 번 큰 돈도 결국 해당 작품을 돈 주고 본 일본인들 덕택이다).

물론 표면적으로 일본 정부는 소수의 잘사는 한국인 친일파들을 내세우며 차별이 없다고 강조할 것이며, 차별행위나 그나마 발생하는 인권에 대한 시위나 진실공개 등의 활동은 일본 고유의 언론 통제 습성을 이용하여 덮어버리고 평화로이 나라를 유지해왔을 것이다. 왜 아직도 일본 정부가 좆특회에 기금을 보태주고 있는지 생각해보자.

헬본은 초고령화와 국가 산업 침체로 이미 반쯤 망했지만, 어차피 21세기 안에 대지진(도카이+수도직하+2차 도호쿠 3종 세트)과 그에 따른 쓰나미(+@대화산 분화)로 막장 of 막장 테크 탈 확률이 99%에 수렴하는 나라니 교양있는 헬조선 시민 여러분께서는 굳이 일뽕 먹은 일빠와 극우 쪽바리 새끼들을 일일히 신경 안 쓰셔도 되겠다. 즉 헬조선의 건장한 청년 여러분들이 100세까지 악착같이 살아남는다고 가정한다면 죽기전에 헬본이 망하는 날을 볼 확률이 99%에 수렴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 뒷일은 책임 질 수 없다. (적당히 반만 망하길 바라자 <- 이미 반은 망했잖아 <-근데 대지진나면 반만 망하긴 힘들어 쫄딱 망하는거지)

ㄴ뭐래... 도카이 대지진나면 남한 일본 동반으로 망하는데... 좋을 나라는 북한뿐... 우린 망했다고 보면 됨..

ㄴ 그건 아니다 남한까지 여진이 얼마나 쌔게 올지에 따라 다르지만 설령 온다해도 남부지방 피해에 그치고 애시당초 도카이 대지진 여진이 남한을 덮칠 정도면 일본은 정말 침몰될 수준이다 물론 일본 망하면 그 여파로 전세계적 공황 때문에 한국도 망하는건 맞는데 이건 전세계 공통이니 예외..

ㄴ 그 남부에 뭐가 있음: 고리/월성원전, 남동임해공업지역, 부산항+울산항. 우리 망함. 지금 경주는 후쿠시마됨.

ㄴ그건 정말 역대급으로 심하게왔을때 그럴확률도 있다는거고 도카이대지진은 150년주기로 일어나는데 남한땅에 피해끼쳤단 기록은 없다

ㄴ그떈 우리가 발전되기 전이고!!!

ㄴ발전되기전이랑 후가 무슨상관임??? 나무집 흙변소하나 무너졌단 기록도 없다니까 큰 영향은 없었어 남한지역엔 남한지역원전까지 파괴할정도로 큰 영향이 올 확률은 극히적다

ㄴ 적어놓고 보니 진짜 신에게 버림받고 저주받은 땅 수준이네;;

ㄴ진짜 망국이구나...

ㄴ야 화산터지면 중국도 큰일나는데 이거 땅떵어리가 전세계급 민폐같은데....................

역센징 들에게 한마디[편집]

이 글은 놀랍게도 디시위키에서 진지를 빨고 있습니다. 노잼이다 싶으시면 왼쪽에 마련된 비상구를 클릭하시면 이 문서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조언 하나 한다.

방구석에서 애니나 쳐보고 글 반달이나 하지 말고 당장 가까운 일본어 학원에 등록해서

몇개월 다니고 일본으로 워킹홀리 라도 떠나봐라

그렇게 일본이 좋은면 직접 가보고 체험해 보라고

갔다와서 글은 반달 하던지 해라

이런거 갔다 오면 나중에 작은 스팩도 된다.

ㄴ그럴 의지가 1%라도 있었으면 진작에 방구석 탈출했지. 역센징이 괜히 역센징이겠냐?

ㄴㅇㄱㄹㅇ. 역센징들이 집 밖으로 기어나올 깡이 있었다면 진작 강남역 시위 중 자살폭탄 테러 소식 이나 재특회와 연계한 내란음모 사건 아니면 메갈이 노동당 접수한 것처럼 정치인 역갤 인증대란, 최소한 베충이들이 서북청년단 예토전생 시킨 것처럼 일진회 예토전생시켰을 거다. 입만 살아있는 엠창인생들이다. 괜히 역센징들이 일본인들한테까지 기생충소리 듣는게 아니다.

ㄴ그리고 이 새끼들은 후빨해도 하필이면 좆본에서 가장 좆같은 부분들만 후빨하기 때문에 괜히 기어나왔다가 반일감정 심한 한국에서 사회적으로 매장될 수 있다.

헬조센이 좆같긴 한데 헬본이 그 대안이 되는 건 아니야...

일본이 싫지만 배울건 배우자" 이런 진짜 지긋지긋한 기계적인소리하는데 원래 우리나라는 해방이후 일본을 밴치마킹했던 나라였고 그것도 2000년대까지지 이제 화석국가가 되어버리고 침체할 미래밖에없는 일본에서 뭘 배우기보다는 우리가 되지말아야될 반면교사로 삼아야될 미래상 국가라고 보는게 더맞음..

헬조센의 좆같은 점 중 상당수는 헬본도 좆같다. 당장 헬조센 국뽕도 좆같지만 헬조센에는 이제 국뽕에 대한 견제 정서라도 퍼져있지 저쪽에서는 그런 문제의식이 있냐? 국가주의와 전체주의가 한국도 심했지만 한국에는 그러한 전체주의화에 대한 견제 세력이 되는 거대/군소 야당과 시민단체라도 존재하지 헬본에는 그런 정치 세력이라도 있냐? 경제적 문제에서 잘먹고 잘살고가 아니라 시민적 자유나 국가체제나 사상적 측면에서 헬본이 헬조센보다 우수하냐... 현실적으로 볼때 최소한 문제의식과 비판이 자유롭게 공유될 수 있는 한국의 환경과 헬본 환경 비교하면 한국쪽이 낫다고 생각한다. 아 맞다 ㄹ혜 집권동안은 그것도 아니었지...

ㄴ ㄹ혜를 끌어내린 가장 큰 원동력이 국민들의 촛불집회인걸 감안하면 완전히 아닌 것도 아니다.

ㄴ 이제 ㄹ혜놈 구속되었다^^ 앞으로 갓한민국 꽃길만 걷기를...

ㄴ ㅠㅠ 제발 갓한민국에서 살아보자.

ㄴ 갓한민국 만들수 있다. 힘내자.

ㄴ 달죄인 파이팅.

헬본 갤러리[편집]

  1. 근데 이것도 점점 옛말이 되어가는데 우리나라의 N포세대 비슷한 사토리 세대라는게 있다
  2. 드립이 아니다, 들여다보면 우리랑 똑같으면서 더 심한 부분도 많다, 일제강점기가 그냥 지나간 일이 아니인 증거
  3. 요새 좆본과 헬조선에서 유행하는 모양이니까 주의요망.
  4. 자연 치유하고도 연결된다.
  5. 감상주의,슬픔, 동정, 연민 따위의 감상을 지나치게 작품에 드러내려는 문예 경향
  6. 낭만주의,꿈이나 공상의 세계를 동경하고 감상적인 정서를 중시하는 창작 태도
  7. 대하소설토지쓴 작가
  8. 경찰도 이놈들 전부 잡다가 그 틈에 딴놈들이 튀어나와서 자잘한 양아치들은 관리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