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디시위키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파시즘은 단순히 나치즘같은 이념이 아닌 극도로 권위주의적, 지배주의적, 국가주의적인 것들입니다.

파시즘은 국뽕 또는 특정 국가뽕에 심각하게 취했다던가, 꼰대 기질을 보이는 애미뒤진 썅놈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런 새끼들은 빨갱이들이나 반동분자들 못지 않게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에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로 이들과 친해질려고 하지 마십시오. 안 그러면 니 목숨이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도 뻔뻔하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추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2002월드컵멤버.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과거의 영광을 되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잘나가던 존재였지만 지금은 동네북 취급을 당하는 팀 또는 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들은 끊임없이 과거를 그리워하며 꿈속에서라도 그 영광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아! 그리운 옛날이여!
삼성왕조근황.jp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헝가리 국기.png
헝가리의 지도.png
헝가리
Hungary
기본 정보
수도 부다페스트
국가 헝가리
대륙 유럽
면적 93,028㎢
인구 약 9,919,128명 (2014)
추가 정보
지도자 대통령 아데르 야노시
총리 오르반 빅토르
언어 헝가리어

한때는 존나 컸는데 지금은 한국보다 작은 국가.

제일 먼저 서양임을 느낄수있는 곳이자 가장 먼저 동양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현재는 시리아로부터 난민을 강매당하고 있다.

훈족의 후손이라고 자칭하고있다.

헝가리의 시초인 마자르족이 훈족유민과 한때 피가섞인적이 있었으니 아예 말도 안돼는 소리는 아니다.

대표적인 전통요리는 굴라쉬가 있다. 육개장이랑 맛이 비슷하다고 한다.

이새끼들 인구는 천만도 안되는데 올림픽은 존나 잘한다. 맨날 15위권 안에 든다

한땐 전세계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던 나라다. 이름부터 싼티가 나던데 지금 보니까 그래도 유럽은 유럽이더라.

역사[편집]

9세기 즈음에 헝가리의 시초가 되는 마자르족이 판노니아 평원에 정착한다.

텡그리교에서 카톨릭으로 개종한뒤 독일 정치에 개입해 신성로마 제국황제를 배출하고 크로아티아, 루마니아등 내임드 동유럽 국가를 점령해 패자가 됐다.

그러나 몽골족에게 전국토가 강간당하고 중앙집권에 실패해 좆망하는듯 했으나, "러요시" 국왕이 중흥을 일으켜 다시 강대국이 될 뻔 하다가 귀족들이 사쿠리 먹이고 죽자마자 왠 듣보 데려와 허수아비 세우고 국가를 조져버렸다.

그 뒤 오스만 제국에게 모하치전투 에서 영혼에 한타를 당하고, 국토의 절반은 독일에게, 절반은 오스만에게 넘어간다.

19세기까지 오스트리아 밑에서 찍소리도 못하고 주인님으로 모시면서 지내왔지만 갑자기 주인님이 우리 서로 대등한 이중제국 만들자는 제안을 받은 후에 오스트리아보다 더한 폭정을 하는 바람에 많은 동유럽 민족들의 죽창질을 유도하여 지금처런 쪼그라든 국가다.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이후엔 나치새끼들하고 친하게 지내면서 다시 오스트리아식 폭정을 동유럽에 거하게 때리는 바람에 유고슬라비아인들과 소련인들의 죽창질을 유발했다. 결국 헬본이랑 끝까지 나치새끼들편들다(사실은 전쟁 말기에 전황이 연합국 쪽으로 기우니까 팀변경 시도하다가 히틀러한테 걸림ㅋㅋㅋ) 시베리아산 고드름죽창을 맞고 침몰. 결국 냉전때는 소련 따까리로 지내다 겨우 쪼그라든 상태로 나왔다.

이새끼들 따지고보면 전범국이다. 슬로바키아 지못미.

언어[편집]

공용어는 헝가리어다. 헝가리어는 격에따라 형태가 수없이 많이 바뀌기때문에 난이도가 애미없기로 유명하다. 대략 러시아어 느낌이 나고 핀란드어랑 말은 통하진않지만 단어는 비슷한게 종종있다 영어도 다른 유럽국가보다 은근 더 안통한다.

특징[편집]

유럽에서는 헝가리 여자만큼은 쌍 따봉을 날리며 알아준다고 한다.

ㄴ 부다페스트 포르노 쩔더라

실제로 세계적인 슈퍼모델이면서 내 여자친구인 바바라 팔빈은 헝가리 출신이다. 어서 헝가리어를 배우자.

파프리카를 좋아한다. 우리나라에 마늘 안넣는 음식없듯이 헝가리도 파프리카를 응용한 요리가 많다. 굴라쉬도 파프리카 들어간다.

아틸라를 좋아한다.

아르메니아와 미수교 국가다(헝가리 사관 학교에서 아르메니아인 장교가 아제르바이잔인 장교에게 도끼로 살해 당한 사건이 발생했는데 아르메니아 측에서 범죄자를 자국으로 인도하라고 항의했으나 헝가리가 용의자를 아제르바이잔으로 이송시켜 아르메니아 에서 항의로 단교를 했다고 한다 )

폴란드와 친하다.

ㄴ사이가 좋은건 오스트리아도 마찬가지 ~

ㄴ? 오스트리아랑 사이는 좋다고도 나쁘다고도 할수도없다 예전에 씹강간당햇고 오스트리아군이 점령한뒤 헝가리 장군을 한명씩 처형할때마다 건배를한 야만적인짓을했고 그후 100년간 헝가리는 건배금지함 물론 지금은 풀렸지만 보수적인사람은 아직도 건배안함

친구인 폴란드는 최근에 경제 성장이라도 하고 있는데 헝가리는 퇴물 되버린지 오래고 과거 명성빨과 부다페스트 야경빨로 살고 있다. 그래도 아무리 퇴물됐어도 동유럽 기준에선 ㅆㅅㅌㅊ는 국가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동유럽의 퇴물주제에 여러가지로 한국과 밀접한게 있다 대표적으로 반기문 총장님이 UN에 편지를 보내고 들어가게된 최초 계기이자(1956년 헝가리 혁명 당시 소련에 헝가리 진압에 항의해 당시 초등학생 이었던 반기문 학생이 un에 항의편지를 썻다고

한다 이게 인연인지 나중에 반기문이 헝가리 방문했을때 헝가리 최고훈장을 받았다고 한다 애국자를 작곡하신 안익태 선생의 스승이 이나라의 출신이다.

이 헝가리 혁명때 연세대내에서 학도의용군을 조직해 소련과 맞써 싸우자고 주장한 전 국회의장은 나중에 헝가리한테 훈장을 수여받음

정치[편집]

100px-Blue flag waving svg.png 이 문서는 보수주의, 또는 보수주의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머튽님도 자칭 반북 애국보수입니다.

긍휼히 여겨주세요.

좌파가 없는 나라다 ㄹㅇ

국회의원들 보면 극우, 우익,중도우파 만있다

유럽난민사태 당시 난민 수용에 가장 격렬하게 반대한것도 이러한 이유

ㄴ 사민주의를 정식 이념으로한 헝가리 사회당과 리버럴인 민주연합은 뭔뎨?

ㄴㄴ사실 10년 전쯤에 사회당이 집권한 적이 있었는데 옛 공산당의 후예인 주제에 복지정책을 상당수 줄이거나 없애버리는 바람에 성난 시민들이 박물관에 처박힌 T-34끌고 시위할 정도로 민심이 악화되는 바람에 폭망한 바 있었다.

ㄴ 존나웃긴건 헝가리 우파새끼들은 중뽕/반서구성향이 꽤 있다는거다. 당장 지금총리 빅토르 오르반은 서구가치인 기독교를 지키자고 하면서, 또 다문화와 자유주의 등 서구의 가치에 반대하며 중뽕러뽕을 거하게 빨고계신다. 차라리 리버럴이나 중도좌파들이 친서방 친EU다.

진신류수준으로 잉여하게 있는 좌파새끼들이 외려 자유시장경제 신봉자이고, 주류 우파새끼들이 개입주의다. 영위백 피데스 문서에도 딴나라 좌우파와는 많이 다르거나 뒤집어진 양상보인다고 나왔다.

ㄴ근데 그건 중국이나 일본도 마찬가지지 중국도 좌파인 공산당이 보수적이고 일본은 틀딱들이 더 진보적이고 젊은이들이 우경화됐다. 한국도 세계적인 기준으로 보면 민주당이나 자한당이나 전부 우파지 뭐.

무역[편집]

대표적인 수출품으로는 바바라 팔빈이 있다.그리고 토카이지방의 와인이 유명하다 프랑스 루이14세에게 선물주면서 알려졌다카더라

스포츠(축구)[편집]

차붐세대보다도 이전 즉 존나 옛날엔?

Park.jpg 이 문서는 축구를 잘하는 대상이나 축잘알이며 축구 그 자체를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축잘알의 향기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가성비가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것이냐 이거야!
토트넘손흥민.jpeg
궁극의 혼종.pn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사기캐를 넘어선 궁극의 강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사기캐 벌쳐, 따라큐 보다도 훨씬 더 강한 궁극의 강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기캐도 사망할수 있지만 이 캐릭터는 매우 강하므로 사망하는법이 절대로 없습니다.
너무 지나치게 강해서 사기캐를 뛰어넘는 위엄이 돋보입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냥 마음껏 하십시오!
하지만 남이 쓰면 궁극강캐지만 당신이 쓰면 이길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레알로고.png 이 문서의 인물은 레알 마드리드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레알 마드리드의 영웅입니다.
놀랍게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선 그/그녀를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욕보일시 많은 레퀴/호퀴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호우.png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195,60년 이때 헝가리는 매직마자르란 별명을 가진 존나쌘팀이다. 세계최강. 월드컵 준우승만 2번인데 초초초초창기 준우승한건 잘 모르겠고 푸스카스가 있던 1954년은 ㅈㄴ아깝다. 예선때 한국을9대0으로 털고 서독을 상대로 또 털어버렸는데 결승에서 서독을 만나고 역으로 개털리는 대굴욕을 당하고 준우승했다. 우승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도 우승을 못해 헝가리 선수들과국민들은 속이 타들어갔을것이다 10000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월드컵우승 절호의찬스를 놓쳐서

이때는 몰랐다 먼 미래 자국 국대의 운명을...

그렇다면 요즘은?

망했어요.jpg 이 문서는 망해가거나 이미 망한 것을 다루고 있거나 그냥 이 문서 자체가 망했습니다.
폭망띠.jpg 응~ 폭망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폭망했으니 버립시다. 꺼져!
2017wbc서울.jpg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벤트너 축구 못함.jpg 이 문서는 축구를 못하는 대상이나 축알못이며 축구계에서 퇴출되어야 하는 것들을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극혐의 냄새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이적료는 대체 어디로 사라졌냐 이거야!
한국축구 사망.png
개새끼인데 약탈자래.jp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좆망캐를 넘어선 궁극의 똥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좆망캐 스카웃보다도 훨씬 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궁극의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좆망캐는 최소한 쓸만한 면이라도 있지만 이 캐릭터는 그런것조차 없습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 게임은 반드시 지니까 절대로 픽하지 마십시오.

2002월드컵멤버.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과거의 영광을 되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아! 그리운 옛날이여!
삼성왕조근황.jpg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어느순간 월컵유럽예선을 뚫지 못하더니 30년이 넘도록 월드컵에 못나오고있다. 2002~2010 한국 국대보다도 약할듯.

ㄴ사실 헝가리도 스위스 월드컵서 정점찍고 갑자기 좆망한건 아니다. 그 이후로 월드컵서 딱히 이렇다할 활약 못해도 올림픽 축구에서 메달도 타고 그랬다. 근데 공산정권 붕괴하고 민주화된 이후로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는 바람에 축구계가 완전 개작살나버린거. 리그 국머 둘다

푸스카스급선수가 나오지 않는 한 얘네들 윌드컵 우승은10000퍼 불가능이다.

그렇다고 무슨 산마리노나 안도라급으로 추락한건 결코 아니다. 걍 예전50년대가 ㅆ사기라그렇지 지금헝가리 아시아오면 아시아 씹어먹진 못해도 탑3안에 들 실력은 된다.

그나마2016유로는 선방했다. 그 이후 어떻게 될지가 관건.

근황[편집]

그분 근황.jpeg 이 문단은 다음 대상의 근황을 서술합니다.
이 문단은 다음 대상의 근황을 설명합니다.
물론 그 근황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금 보고 있는 내용보다 더 최신의 소식을 알고 계신다면 문서에 서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극우가 집권해 난민오지 말라고 ㅆㅂ을 외치며 길 틀어막고 있다.

ㄴ일단 정부성향을 떠나서 헝가리라는 나라 자체가 자연 장애물인 산이 거의 없는 평지국가라 난민이 물밀듯이 유입되면 통제할 방법이 없는지라..

정작 난민들도 니네나라 살 마음 없다고 ㅆㅂ를 외치며 독일가게 길좀 비켜라고 하고 있다.

ㄴ십자군 전쟁때는 서유럽의 십자군이 헝가리 통과하면서 깽판 치더니 이젠 역으로 난민들이 유럽 침공이다 하아

최근 컨트리볼에서 폴란드와 동급으로 취급당하며 까이고 있다.

ㄴ근데 재평가 당함

관련문서[편집]

헝가리어 바바라 팔빈 Serbia, Romania and Slovakia must be destroy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