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디시위키

틀전용 문단[편집]

Flat info.png 문서에 틀이 너무 많습니다. 이 틀은 가장 상단에 배치하십시오. 그러니까 틀 좀 작작 쳐넣으라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한서희(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달 당한 이 항목에게 띵복을 액션빔.

해당 인물은 나름 저명성은 있으나 TV에 나오는 연예인, 운동선수 등과 같은 인물은 아닙니다.

악마메퇘지.png 이 문서는 지개비 재기시키고 지개미 국자시킨 씹창 메오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봐. 엥?? 거기?? 완전 개 사이트 아니냐??
어둠의 메갈리안.jpeg
가재.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도대체 뭘 믿고 저렇게 설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어디서 나온 깡으로 위 아래도 없이 별 시덥잖은 짓을 하는지 저도 의문입니다.

만약 저런 가재같은 주제도 모르는 멍청한 새끼가 더 있다면 다시는 깝치지 못하게 린치를 가하는게 답입니다.

가재2.jpeg
모가지.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게 작성자들이 권고합니다.

제발 자살하십시오!!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 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 새끼가 싼 밤꽃 혹은 애액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도지삽니다.jpg 주의! 이 글은 헬-기도의 현실을 다룹니다.
- 수↗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기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경기인들에게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DOGE 삽니다.

살인의 추억.jpg
말이화나.jpg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코카인.png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종하는 새끼들이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개같음.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이나 현상이 너무 개같습니다.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병신 같습니다!!
병신.PNG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짜증을 불러옵니다.💢
똥꿈찢짝0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매일 똥을 싸지릅니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여러분에게 똥을 선사하는 똥싸는 기계입니다.
피하십시오!!
손승152락똥10.jpg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어이구, 아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

어이구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jpeg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개병신쓰레기.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정말 개씹또라이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눈에 뵈는 것도 없고 뇌가 텅 빈 무뇌충 또라이새끼입니다.

언행을 함부로 쳐 하고 미친 개새끼마냥 날뛰는 미친놈년이니 상종은 꿈꾸지도 마십시오.

지하철막말.jpg
주의! 이 문서는 상대방 입장은 좆도 생각안하고 막말하는 망언제조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대상은 역지사지가 무엇인지 모르며 막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니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과는 대화를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32523663 cc9a4b07 Download 2015 11 22 01 16 59.gif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면 존내 쳐맞는 겁니다.
범죄가 미래다.jpg
범죄와의 전쟁

범죄에 지면 그건 역사에 죄를 짓는 것이다. 검거만이 미래다.
범죄자검거.jpg

백열전구.jpg 주의! 이 문서를 읽는 동안 전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선 읽는 도중에 전구가 꼭 필요합니다. 이딴 또라이새끼에겐 전구가 약입니다.

암튼 아무쪼록 이새끼를 보았을땐 백열등이나 혹은 형광등을 들고 얼른 보전깨나 자전깨, 요전깨, 후전깨를 시전해줍시다.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조승희 장군님.jpg 우리 모두의 총살형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총기를 들어 쏴죽여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총기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총기.. 총기를 가져와라...

짜장면으로 맞아볼래?

짜장면으로 맞아볼래?.jpg
파키스탄식 맴매.gif 우리 모두의 곤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곤장을 맞아야 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곤장 한대요!" "철썩!"
체어샷.gif 우리 모두의 체어샷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의자를 들어 패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으-자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으-자..으-자를 가져와라...
빠루.png 우리 모두의 빠루를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빠루를 들어 찢어발겨야 하는 특정 행동, 사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빠루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빠루 맛 좀 볼래?

약한 상호작용.png 우리 모두의 핵붕괴를 필요로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약력을 사용해 몸뚱아리 세포를 구성하는 원자를 핵붕괴시켜 죽을 때까지 고통스럽게 만들어야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핵붕괴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근데.. 그걸 조종하는 초능력자가 어디에 있더라...?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SC2Zealot.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앙하는 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비판할 시 광신도들에게 죽창을 맞고 골로 갈 수 있습니다!
My Life For Aiur!!!
모기.jpeg 주의! 이 문서는 좆같은 해충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는 상상만해도 피가 거꾸로 솟는 해충들에 대해 다룹니다.

부디 이 개씹새끼들을 멸종시켜 주십시오.

신태일인터뷰.jpg 주의! 이 문서는 인터넷 해충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신성한 인터넷공간을 오염시키고 인터넷문화를 더럽히며 인터넷상으로 온갖 범죄행각을 벌이거나 선량한 다른 네티즌에게 온갖 피해를 주면서 네티켓에 밥말아 쳐먹는 좆같은 인터넷 해충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새끼들은 네트워크세계에 서식하면서 인터넷을 오염시키는 좆같은 해충들이며 하루빨리 자살해야되는 개씨발년들입니다.

이 새끼들은 말이 안통하는 개병신호구새끼들이니 상종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하지만 이 새끼들이 기어오르거나 개미친호구짓을 한다면 하루빨리 신상을 털거나 더 나아가서 이 새끼의 집에다가 청부살인업자를 초대해주십시오!

김윤태.jpg
세스코.jpeg 이 벌레새끼들은 세스코가 답입니다.

이 문서는 박멸이 시급한 해충을 다루거나 어디를 가도 허물을 벗고 똥을 싸는 벌레새끼들에게 점령되었습니다.
이 틀을 본 즉시 세스코 본사에다가 전화기로 연락을 하시고,
방역요원이 올 때까지 모니터에 에프킬라를 뿌려 벌레새끼들이 이 문서에 한 발자국도 못 들어오게 하십시오.
일베이상형.jpg 이 문서는 인터넷으로 이성을 배운 루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방구석에서 김치년, 한남충과 쉐도우복싱을 하는 동안 위너들은 실제 이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제발 좀 씻고 옷 단정히 입고 밖에 나가서 사람 좀 만나라!
메갈이상형.jpg
병신1234.jpg 주의! 본 내용은 정박아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장애와 결손 및 빡대가리 새끼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녀석들을 보면 하루빨리 참교육을 시전합시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늘빻기.jpg
빻! 빻! 빻! 빻!

판사님 마늘 빻는 소립니다.
아스나 아헤가오.jpeg 주의! 이 문서는 남자를 좆나 심각하게 밝히는 치녀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나이 안가리고 추하게 들이대거나 변태적인 성벽을 타고난 서큐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얘는 쉽게 말해서 발랑까진년입니다.

강혁민센세의 말씀에 따르면 이년 야간업소에서 일했다고 한다.

김세정와의 관계[편집]

한때 같은 젤리피쉬였다 카더라 자세한 정보좀 적어줘라 젤피 있었을때 위대한 탄생 나왔다고 한다 그러다가 2015년경에 젤리피쉬 나온걸로 알고 있음.

개요[편집]

한서희는 대한민국의 마약사범이자 폐기물이다. 그거 외에는 유명인사이라거나 지위가 있는건 아니다. 그저 TOP와 마약 빤 지망생으로 이름 알린 것에 불과한데 연예계 종사자 들에게 SNS로 시비걸고 다닌다. 어차피 실력도 모자란것 같고 마약에 연예인과 아이돌팬들에게는 더러운 악플러 이상도 아니기 때문에 연예계 쪽은 끝장났다고 보면 된다.

메갈들 사이에선 여신으로 빨린다. 이년 원래 약빨아서 연예계에서 좆될뻔했는데 메갈들 이용해서 불법모금해서 돈벌고 어그로 제대로 끈 년이다. 근데 집안이 사학재단이라 금수저라서 지 차는 E클 쿠페 끌고다닐 정도고 마약문제로 검찰에 출석할따는 명품으로 무장하고 왔다. 그런데 이후로도 부모님에게 용돈 못받았다고 후원금 구걸짓이나 하고 ㅉㅉ.. 그러니까 우리가 흔히 아는 금수저 골빈년. 아무튼 얘는 마약범에 악플러 쓰레기 그 이상도 아닌데 자칭 페미로 관심받는것을 보면 페미가 돈이 된다는걸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애임 집도 성수동 트리마제다.

웃긴건 이 사단이 났는데도 남녀 가리지 않고 한서희 이쁘다며 아직도 빨아제끼면서 쉴드치는 새끼들이 있다는 거다. 헬조선인 종특인 외모지상주의가 이렇게 무서운 거다. ㅈ잡고 반성하자.

한서희라는 인간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자칭 이름 한서희
자칭 생년 월일 서력 1995년 9월 2일.
자칭 출생지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군

논란[편집]

지나친 여성 우월주의 & 막말들 그리고 홍대 누드모델 조롱[편집]

유아인을 상대로 지나친 인신 공격을 자행하였다.

또한 한서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X이 너무 작아 안들린다는 성희롱에 해당할 수 있는 발언을 하였다.

그래놓고 본인 치부는 전혀 언급하지 않고 과거 유아인의 고삼녀 발언을 가지고 트집잡고 있다.

ㄴ하도 자칭 애국보수새끼들이 저 단어를 이상하게 써먹어서 그렇지 저 고삼녀 발언 당사자와의 대화로 보면 전혀 성적 뉘앙스가 없다. 선동 너무 쉽다.

게다가 한남충 같은 명백한 증오발언을 함부로 내뱉고 있어 여러 사람에게 비판을 받고 있다.

가장 가관은 여성이니까 여성 인권만 신경쓴다 드립.

그럼 남성은 남성 인권만 신경 써도 괜찮겠네?

워마드 홍대 누드모델 성기 도촬사건때도 인스타그램으로 피해자를 조롱했다.

마약사범[편집]

듣기론 집행 유예를 받은 것으로 알고있다.

고소 당했다[편집]

끝내기 모음집.png
끝내기!

이 문서는 끝내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결정적인 순간 개판을 만든 것,
혹은 끝마무리가 매우 개판인 것을 다룹니다.
물론 오른쪽처럼 제대로 끝내버린 경우도 있습니다.
ㄹ혜좆망.png
saida.png 이 문서는 사이다 맛이 납니다.
캬- 사이다-
스프라이트(음료) sprite.jpg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항암.jpg 이 문서를 읽고 암이 나았습니다.
영암이 뿜어내는 극한의 고통으로부터 헤어나왔습니다! 드립이든 반박못할 일침이든 덕분에 암이 깨끗이 나았습니다.
민중의 대증요법에서 부터 21세기 첨단 서양의학에 이르기까지 이 현상을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베살리우스의 모세혈관 발견 논문보다도 더 혁명적인 문서입니다!
2016헌나1 재판관 8인.jpeg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정의를 존나 드물게도 현실에 구현해낸 보람찬 사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한국에 귀화한 독일 선수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독일이 이젠 멕시코와 한국한테도 쳐 털리는 구나... 이히히히히! 정의의 용사 멕시코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만세!
인실좆 오리지날.jpg
인생은 실전이다, 좆만아!

이 문서는 고소각이 제대로 뜬 사례들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의 대상들은 열심히 어그로를 끌다가 제대로 불타버렸습니다.
조만간 치킨 먹방이 뜰 수도 있으니 팝콘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인생은 실전이야 좆만아.jpg
강혁민 이라는 작가에게 고소 당했다. 왜 당했는지는 문서 참조.

그러게 적당히 나댔어야지 결국 고소까지 갔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건배, 국자를 이어서 재기해의 미러링 시즌 3 서희해가 나온다.

웃긴건 처음에는 응 고소해봐 모드로 나갔는데 불과 며칠 안되서 고소 취하해달랜다..물론 강혁민은 그런거 없다고 말했다.

솔직히 객관적으로 보면 얼굴은 꽤나 예쁜 편이긴 한데, 인성이랑 너무 안맞는다. 그따구로 얼굴 쳐 쓸거면 나를 주거나 오나미, 박지선한테나 갈 것이지 왜 그딴 사람한테 붙어있는 지 노이해

:ㄴ 야 박지선 오나미도 아깝다

솔직히 애초에 한서희는 집유를 먹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함부로 나대면 본인한테도 안좋다는 걸 본인도 모르지는 않았을 것이다..위에서 언급했듯이 강혁민에게 꼬리를 내린 이유도 아마 이 사안을 직감해서였을지도 모른다..다만 강혁민이 고소취하 응 그런거 없어 모드로 나가면서 결국 진짜 ㅈ되게 생겼다.

아니나 다를까 고소를 당하니 정신병약 올리면서 감성팔이를 하고있다. 이래서 페미는 정신병인거다.

ㄹ황[편집]

그분 근황.jpeg 이 문단은 다음 대상의 근황을 서술합니다.
이 문단은 다음 대상의 근황을 설명합니다.
물론 그 근황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금 보고 있는 내용보다 더 최신의 소식을 알고 계신다면 문서에 서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69&aid=0000294626

이제는 고소뿐만 아니라 보적보도 당했다. 근데 페미들 척을지기는 싫었는지 자기 SNS글 여시, 쭉빵에 보내도 된다면서 꼴펨들을 얼러주었다. 이때를 기점으로 반성하면서 반페미하면 적어도 눈초리는 덜가실텐데ㅉㅉ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553511

미트코인 손절한다더니 손절글 글삭하고 왜 나만 검열하냐고 찡찡댄다ㅋㅋㅋㅋㅋ꼬우면 손절했어야지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BjC-GAknOoy/?taken-by=hxxsxxhee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8071209031715485

페미나치년 아니랄까봐 워마드 성체 훼손사건을 가지고 또 좆논리를 펼치고 있다. 이참에 카톨릭, 개신교, 이슬람, 불교 우파 동맹 연합하나 맺어다가 저년들과 관련된 새끼들을 싸그리 조져버리지 않는 이상 이년 역시 정신 차릴 날은 오지 않을 것 같다

지가 페미 발언 해서 까이는 거라고 징징거리고 있다. 마약사범 한테 까일 거리가 넘쳐난다만 지 욕쳐먹는걸 페미 핑계대고 있으니 과연 헬조선판 페미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