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디시위키
이 문서는 비로그인 편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위키러는 문서의 편집이 가능하며, 편집 제한 조치에 대한 의견은 디시위키:논의 항목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서에 삽입된 이 틀을 삭제하거나 작성금지, 작성제한 등 문서 작성에 제재를 가하는 틀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디시위키 이용이 무기한 중지됩니다.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체크쳌.png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일 수도, 교묘하게 거짓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마음껏 편안하게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볼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응?? 사실인가??? 시발 모르겠다."
False.png
만약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표적.jpg 이 문서는 사용자:목욕투라는 희대의 일뽕과 애미뒤진 역센징들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목욕투라는 희대의 일뽕과 애미뒤진 역센징들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무기한 차단자 목욕투라는 놈이 틀을 지우거나 내용을 자주 수정하는 문서이므로 수정할 때 주의를 요함. (위 반달러와 유사한 수정 시 오리 실험이나 다중계정 검사를 의뢰받을 수 있다.)

틀으로 알아보는 한국인 요약

장문을 읽지 못하는 한국인의 열성인자 종특상 그림으로 함께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해봤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이 글을 읽으면 읽을 수록 더욱 더 깊은 절망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당신이 금수저이거나 취업을 포기한 좆수 히키코모리라면 안심하고 읽어도 됩니다.
?????: 비겁한 팩트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이기야!!

만약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국의 땅을 모욕한 제국주의 식민지배자 김치맨새끼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마다가스카르 흑형들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옥불반도.jpg
주의! 이 문서의 인물 또는 집단은 헬조선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헬조선의 원흉입니다.
놀랍게도 그곳에선 그들을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찬양할시 많은 흙수저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나 영어 몰라욤.png 이 문서는 한국인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는 한국인 즉 이 글을 쓴놈, 보는 너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팩트 폭격을 맞기 전 대피하시길 바랍니다.
너.png 이 문서는 자체, 내지는 에 해당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같은 것이나 가 하는 일, 내지는 그 자체에 대해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ㄴ국적은 미국인 사람은??
너고소.jpg 주의! 이 문서는 본인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놀랍게도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당사자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경솔한 수정시 명예훼손 등의 법적인 문제로 인해 고소미를 쳐먹게 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논쟁의 위험이 없는 방향에서 중립적으로 서술해야 합니다.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을 이용해 역갤러를 쉽게 구분해 낼 수 있습니다.
역센징들에게 특히나 나타나는 특징이길래 합니다.

문서에서 나온 대상을 만나면 차단하는 것이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기 위해 필요합니다.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주의! 이 글에 일뽕이나 역센징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씹덕 일뽕이나 역갤일뽕 냄새가 풀풀 납니다.

일뽕 씹덕이나 역센징이 싸지르고 간 폐기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역센징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후쿠시마 원전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로드타찬카.gif 이 문서는 화력덕후가 좋아할만한 것, 또는 화력덕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힘을 가진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화력이 쎄다고 하면 존나게 환장할만한 사람들에게나 이것을 추천해주세요.
"LMG! Mounted! And Loaded!"
열등감.png
본문의 서술 대상은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개인, 집단, 심지어 국가는 특정 대상에 대한 심각한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이들 앞에서 이들이 싫어하는 것을 칭찬하면 당신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대한.jpg
망했어요.jpg 이 문서는 망해가거나 이미 망한 것을 다루고 있거나 그냥 이 문서 자체가 망했습니다.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 패야할 새끼입니다!
김기춘들썩들썩.gif 이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존나 흔들리고 있읍니다.
우병우흔들흔들.gif
저글저글.jpg 주의! 이것들은 개떼같이 우글거려서 짜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숫자가 너무 징그럽게 많아서 확 줄여버리지 않으면 토할 거 같은 것들을 다룹니다.
시력과 비위를 보존하려면 어서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You do not know de wae.
너클즈 개떼2.jpg
ugcCA3LTU4F.jpeg 이 문서는 약육강식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쌔고 가오있는 깡패들만 살아남는 헬주의입니다. 약한 허접이 살아남기엔 너무나 마초스러운 곳입니다!
헬지구에서 뒤지기 싫으면 당장 든든한 빽을 찾아 후장을 빨고 가오를 잡아야 합니다. 형님 형님 야~!
어두운목소리.jpg 주의! 이 문서에 존재하는 것은 암흑에 잠식되었습니다.

어둠을 집어삼켜버렸습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더이상 미래 따위는 없습니다....
개기일식.jpeg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조현병이나 중독과는 달리 당신에게 어떤 범죄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게 존재하지 않습니다.님 양심 어디감
통수ㅋㅋ.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통수가 존나 쎄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의 통수를 존나게 때려서 기분을 잡치게 만들거나 멘탈 아웃되게 한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제 멘탈은.. 끄어어얽!!
사람이아니다.jpg 이 문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놈들을 다룹니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들.
우병우개새끼.jpeg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너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46626-1.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뻑이 존나 심합니다.
패드립이라도 쳐서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안 그러면 눈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980.jpg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는 관심종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스카웃 리마스터.png 이 캐릭터는 진짜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는 도중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괜한 애정 때문에 이 캐릭터를 사용했다가 암에 걸려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기.jpeg 주의! 이 문서는 좆같은 해충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는 상상만해도 피가 거꾸로 솟는 해충들에 대해 다룹니다.

부디 이 개씹새끼들을 멸종시켜 주십시오.

b0025203 04075063.jpg 이 문서는 콩가루 집단을 다룹니다.
잦은 시빌워 때문에 콩라인에도 못 드는 놈들이니 팝콘이나 뜯으면서 즐겨봅시다.
i11202152005.png
호박고구마.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고구마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목이 맥혀서 뒤질 것 같습니다.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아악!!!!

나문희 여사님.jpg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어이구, 아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

어이구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jpeg
인종차별 Pulitzer.jpg 주의! 이 문서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 인종에게 미개하다고 하는 놈들이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것을 다룹니다.
만약에 그런 인간 폐기물을 발견한다면 즉시 쓰레기 소각장로 보내 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니가 잘못했잖아"
"뭐? 니가?"

좆베르데.jpeg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항암제.jpg 주의! 이 문서를 보려면 항암제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를 보는 순간 에 걸려 뒤질 수 있습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병원으로 가서 항암제를 사오십시오.

호구왕 세이버.jpg 이 문서는 호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호구력은 좆본에 계신 아사왕급입니다. 호구 왔능가??
아사왕만큼 말랑말랑한 흑우 없제?
lostcow.jpg
[1]
이렇게나 지랄맞게 많은 틀을 보고도 이 문서를 기어코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개요

순이.jpg

한국인은 10%의 이성과 90%의 감성으로 살아간다.

한국인들은 머리가 비었는데도 잘난척하고 싶어서 몸이 달아오른다.

한국인들은 자기 잘못을 인정하기보다 고집부리고 변명하기에 급급하다. 그래야만이 자신의 체면, 자존심이 선다고 착각하기까지 한다.

ㄴ 윤치호 애애미뒤진 친일뽕이라 부정하고 싶지만, 그래도 광우뻥 대란을 생각하면 맞는 말이긴 하다 씨발

헬조센에 사는것이 헬센징이 아니라 헬센징이 사는 곳이 헬조센이다

— 모 네티즌

개인주의가 가장 발달한 나라는 조선이 그 으뜸이다. 조선 사람은 말하기를 가장 좋아한다. 2,3인이 서로 만나면 하루종일 이야기로 날을 보낸다.

외 국 사람으로 조선인의 성격을 조금 아는 자는 말하기를 "조선 사람이 말하는 것은 하나도 충심에서 나오는 말이 없다"고 한다. 조선 사람은 화를 잘 내고 일을 만들기를 좋아한다. 한번 모욕을 받으면 곧 팔을 걷어올리고 일어난다. 그러나 그 성냄은 얼마 안 가서 그치고 만다. 한번 그치면, 곧 이미 죽은 뱀처럼 건드려도 움직이지 않는다.

조 선 사람은 미래의 관념에 대하여 매우 박약하다. 소민(小民)은 한번 배부르면 서로 두셋이서 짝을 지어 차(茶)를 다리며 나무 그늘에 쉬면서 한담(閑談)으로 날을 보낸다. 다시 내일은 어떻게 먹을 것을 구할까 하는 생계문제를 계획하지 않고 유유하게 고대(古代) 태평시대의 사람과도 같다.

벼 슬한 사람들도 또한 그러하다. 다만 오늘에 벼슬을 하고 권세가 있으면, 내일에 나라가 망하더라도 그러한 것은 관심 밖이었다. 그러므로 일본이 통감부(統監府)를 설치한 후로부터 모든 사람은 다 조선의 운명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청나라 개혁가 양계초-

예로부터 이런 취급을 받아왔다.

역센징들은 애미 터져 뒤진거 티 내지 말고 꺼지자.

다행히 OECD 가입국 중에서 자살률이 가장 높다(청소년 자살률과 햇갈리는 사람이 많은데 그건 6위. 물론 평균보다 높다는건 다르지 않다.).

뭐든 OECD 기준으로 좋은건 순위가 낮기로, 나쁜건 순위가 높기로 유명한 민족이다. 애초에 OECD와 비교하면서 의식하는 것도 한국인의 종특이다.

ㄴ 한국은 OECD 통계 순위 높은것도 많음 치안, 상하수도, 가스, 전기 등 각종 공공 서비스 부분은 한국이 OECD 상위권이며, 대중교통, 통신, 인터넷 환경 등도 최상위권임. '국민건강보험'으로 대표되는 건강수준과 의료 서비스의 가성비에서도 한국은 OECD 상위권을 찍고 있으며, 물이나 기타 에너지에 대한 접근성, 환경 관련 지표도 상위권임. 항상 악평을 듣곤 하는 부동산이나 주택 문제에 관해서도, 전세 제도 때문에 저소득층의 거주 여건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나라임. 교육 또한 한국보다 개판인 나라도 널려 있다. 대표적으로 미국. 이쪽은 공립 교육 자체가 매우 부실하다. 지향점이 글러먹어 체감되지 않아서 그렇지 한국의 교육방식은 병신이지만 교육 수준은 괜찮은 수준임. 그래서 오바마 대통령의 칭찬이 나왔음.

내앞에 친구건 모르는사람이건 가족이건 등뒤 얼굴 가리지 않고 죽창꽂는데 환장했다.

키보드만 잡으면 미개해지는건 100% 장담할 수 있다.

만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미친듯이 짖어대는 동네 개새끼들마냥 댓글로 쌈박질하는 특유의 습성이 있다

또한 우물안의 개구리마냥 자신이 생각하는게 진실인줄 아는 피가 덜마른 진짜 사실을 보게 되면 어떻게든 외면하고 납득하기 위해 거짓말과 음모론, 프로파간다를 퍼뜨리는 선동과 날조의 민족이다.

이 나라에서 토론이 불가능 한 이유.

사실 모든 것은 열등감에서 오는 것으로 위 아래가 뚜렷한 헬조선 사회 구조상 피지배자인 현실을 한탄하며 인터넷, 채팅창에서 이래라저래라 훈수를 통해 위안으로 삼는다.

그냥 볼 때마다 찾아가서 그 찌그러진 면상에 토 한 사발씩 쏟아붇고 싶다

중국어로 가오리빵쯔, 일본어로 춍이라고 불린다.

중국인들이 외국에서 만든 상품들을 저작권 무시하고 통째로 배껴갈 때 한국인은 저작권법에 안걸릴려고 얍삽하게 비틀어서 가져간다.

농담이 아니고 정말이다. 대표적으로 니들이 아는 국산 게임들이나 컨텐츠들 대부분은 외국꺼 가져와서 겉만 바꾼거다. 알맹이는 똑같음.

그 뿐만 아니다. 영화 줄거리도 배껴, 공식방송 프로그램 진행 방식도 일본꺼 그대로 배껴,

피디나 작가란 애들이 외국에서 잠깐 유행하던 트켓몬 구동 엔진 가져와선 아이디어랍시고 방송에서 써먹고

최근엔 디씨에서 네이버 웹툰마저 일본 애니 그림체와 판박이 데칼코마니인 것을 발견ㅇ샜ㅈ다

맨날 짱깨들한테 도둑놈들이라며 욕하는데 니들은 짱깨 욕할 입장이 못된다. 까여도 같이 까여야지 도둑새끼들아

양인들에게는 눈 째진 종족으로 비춰진다. 다만 이 부분은 동양인 모두에게 해당한다.

중국인+일본인+몽골인 잡종인데 단점만 섞여서 품종개량에 실패해버린 비운의 민족

대가리가 고조선시대로 회귀한 안타까운 민족. 물론 게임 실력과 자칭 선진국을 위한 발악은 그대로다.

배신몇번당해보니까 이젠 혐오감이 든다 ㅅㅂ조센징

그 나라에 그 국민이다. 헬조선은 특정 집단,인물,계층에 의해 그렇게 된 것이 아니고 너 나 우리 모두가 기여한 합작품이다.

이 나라는 이넘들의 그릇에 딱 맞는 국가라고 할수있다. 당연한게 나라를 형성하는 것은 결국 그 나라 국민이니까.

하지만 이런 한국인도 외국만 나가면 경제도 잘하고 문화도 잘하고 배도 잘만들고 전화기도 잘만들고 차도 잘만들고 영화도 잘만들고 못하는게 없다.

한국인의 인생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문서는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ㄴ 디시 벌레새끼들 대부분은 갓수 엠생인데 상관없는거 아니냐?

1. 유아기: 부모로부터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아이에게 심각한 스트레스를 주는 딜레마적 질문을 반복적으로 받게 되는데, 만약 부모의 원하는 답과른 다른 답을 내놓았다면 원하는 답이 나올 때까지 강요에 가까운 질문을 받게된다. 이는 각종 부조리와 모순적 상황의 집합체인 한국 사회에 대해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어릴 때부터 조기교육받는 과정이다. ㄴ이건 내가 어릴적 "둘다 똑같아"로 반사할수 있다 ㄴ누가 더 좋아 이러면 답없는건데 고로 여기 이 문서를 보는 급식충들은 이걸 암기해둬라. 김치에 적응되기 시작하는 기간이기도 하다. 그럼 너의 부모를 매우 효율적으로 엿먹일수 있다

2. 초중고: 점점 살기 힘들어진다. OECD국가 청소년 행복지수 꼴등. 학원끝나고 돌아오면 12시. 고등학교 때는 3년 동안 의무적으로 야자를 하는 등, 앞으로 평생동안 야근노예로 살 준비를 한다. 빠지는 놈은 빠따로 다스린다. 이것이 헬조선식 교육. 그나마 공부만힘들면 다행이지 학교에서 싸움못해서 왕따당하면 온갖정신병에시달린다. 왕따당해서 교사나 어른새끼들한테 도와달라고해도 당한놈잘못이라면서 가해자를칭찬하고 피해자를 벌한다. 어찌되엇든 지옥불학교에 다니다보면 악마되거나 대인공포증 걸리거나 둘중하나다. ㄴ 법때문에 학원 10시까지함 (독서실로위장하고 학원으로영업하는곳도있음) 학교도 역시 10시까지 ㄴ 누가 학교도 10까지인지; 그리고 학원 12시 까지 운영되는거 아님? 수도권은 몰라도 지방은 학원은 12시까지 하고 11시까지 야자하는 학교도 존재한다

3. 대학: 1차 스펙 전쟁에 의무적으로 참가하게 된다. 토플, 토익부터 시작해서 봉사활동, 코이카 등등 온갖 스팩들을 쌓아야 한다. 그리고 학점 전쟁도 굉장히 치열하다. 꼰대들은 그깟거 못받는게 병신, 노오오

력이 필요하다고 지랄하는데 그건 옛날이지, 지금은 노오오력이 있어도 학점 받기가 쉽지 않다. 이 때부터 갓한민국의 현실을 제대로 깨닫고 이민을 준비한다고 하지만 결국 절망하고 만다.

3-1. 만화만 쳐보다 난 저런 엠창인생은 안되겠지~ 만화에나 있을 일인데. 하다가 엠창 인생 생산직 꼴나는 루트를 타기도 한다. 그 후는 군머.

4. 군대(남자의 경우): 국가에서 시급 300원 받고 2년동안 개같이 구르자. 군대가서 장애인되거나 죽는경우가 많다고한다. 심지어 멀쩡한 시민 껌값으로 끌고와서 병신 만든 주제에 국가 주도로 덮어버리고 너를 엿먹일 것이다. 게다가 초중고지옥불학교다닌 악마새끼들이랑 같이 자야된다.

5. 취준생: 2차 스팩 전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문과라면 일할만이 살아남는다. 이과라면 일할은 갓수가 되고, 나머지는 기업들의 노예가 되기 위한 노예교육과정을 거치게 된다. 기업들의 노예가 된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즉 상당수는 갓공무원이 되기 위한 지옥길을 걷게 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집안의 쓰레기로 전락한다.

6. 직장인: 임금근로자의 87%가 중소기업에서 일한다.(2013년 기준)[1]. 월화수목금금금. 야근 특근은 의무. 술자리를 강요받고 상사에게 개취급 받게될 것이다. 만약 비정규직이라면 1년하고 적당히 잘라버리면 그만이다 노동권은 법전에나 씌여있을 뿐이고 실제로는 그딴거 없다.

7. 퇴직 후: 퇴직금으로 치킨집을 차리고 3년 내에 망한다. 100명 중에 95명은 퇴직금을 날려먹고 거지가 된다.[2]

8. 노후: 한강! 한강은 어디에 있능가? 한국의 노인 자살률은 OECD 평균의 4배이다. 노인 빈곤율은 좆본과 1등 자리를 두고 티격태격 중인데 2015년 기준 갓한민국이 1위를 차지했다! [3]

한국인의 심리적 특징

  • 열등감: 아래에 있는 피해의식과 보상심리, 반응의 민족, 과시욕모두 이 열등감이 본질적인 원흉이다.
  • 피해의식 : 분노, 시기, 질투, 이기심, 망상, 궤변, 비판수용x, 거짓말, 왜곡...
  • 보상심리: 이 썩은 사상이 자리잡아서 나라가 발전을 못한다. 예)나도 ~~해서 힘들었으니 너도 ~~해야한다.
  • 과시욕: 조센징들은 지 인생 하나도 제대로 못 챙기면서 다른사람 간섭하는건 좋아한다. 어설프게 서양 유행을 따라하고 쿨한척 한다. 실상은 영어도 못하고 누가 인종개그조차 이해를 못해 씹선비 모드로 엣헴거린다.ㅋㅋ 그리고 지가 잘하고 있는줄로 착각한다.
  • 서열의식: 조선롬들은 짐승과 같다. 짐승처럼 서열짓는 것을 즐긴다. 조선인들이 서열을 구분짓는 방법은 '재산'이나 '나이'의 많고 적음에 좌우된다
  • 갑질본능: 조선롬들이 성공하고 싶은 이유 중의 많은 부분은 타인에게 갑질하며 살기 위함이다. 더 웃긴건 지보다 위에 있는 놈의 갑질은 존나게 욕하면서 정작 본인은 자기보다 낮은 사람한테 갑질한다.
  • 냄비근성: 어떤 사건이 터져도 그 순간만 문제의식을 갖지 조금만 지나면 까먹는다. 그래서인지 역사를 되풀이 한다. 중국속국 몽골속국 일본속국 미국속국. 이것만봐도 긴 역사동안 다 다른 나라의 지배를 받고 살았다. 그리고 반복된다.
  • 반응의 민족 : 쉽게 말해 관종근성, 관종민족. 다른 나라사람이 한국인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관심이 지대하다. 물론 여기서 나라란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같은 선진국만 해당한다. 조금이라도 헬조선보다 gdp가 낮으면 개무시한다. 그사람의 인성이 좋든 훌륭한 사람이든 상관 없다.gdp가 낮으면 그냥 후진국의 후진민족이다. 필리핀에서 못산다고 개무시하다 현지인에게 총맞아 정의구현 당하는 헬조선인이 많다 카더라.

  • 과거 집착 : 이상하리라 만치 과거에 집착한다. 과거를 중시해도 쓰레기 같은 과거를 끊이없이 반복할 뿐이다.
  • 이중잣대 : 어느 기업이 이미지가 개판으로 추락하면 비판과 비난을 서슴지않으나 카드 사용내역에는 좆병신 기업 좆데와 남양제품등이 찍혀나온다. 김치게임을 하면서 사행성이 필수요소이며 개성따위 개나줘버린 문제점을 거론하면서도 절대로 이 노답게임들을 접지않으며 똑같은 병신짓을 자행한다.
  • 이기주의 : 남 잘되는 꼴을 못본다. 그렇다고 자기 잘되면 잘난척한다. 진짜 역겹다. 부러움보다 질투가 앞선다.
  • 인신 숭배 : 닥학기 박씨 부녀, 킬구, 리명박, 로무현, 슨상, 세종, 송시열, 정조 광개토 문재앙 등에 대한 신격화와 숭배는 절대적이다. 북한에서 김씨 3대가 신처럼 받들어지는 거 보면 종특이다. 위 등신들 말고도 정치 해보겠다는 년놈들는 지천에 깔렸고 필요없으면 팽하고 갈아 치울 수 있는게 현대 민주주의 임에도 불구하고 신앙의 관점에서 정치인을 대하는 반도인들에게 자기들의 아이돌은 신성 불가침의 영역이며 결사보위의 대상이다. 마치 질병 천연두를 마마로 부르며 천연두를 위한 굿판까지 벌이던 전근대 사회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는 것

장점

110px-Miltopia.png 주의! 이 문서는 억지밈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아재들같이 노잼을 좋아하는 인간들은
당신이 한국인의 장점을(를) 좋아할 때까지 반복하고 강요할 것입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마음껏 편안하게 보셔도 됩니다.
False.png

워낙 없어서 장점인지 단점인지 애매한 것도 전부 적어 놨다.

  • 한국인들은 예로 부터 선비 말갈 거란 여진 몽골 만주족 등 북방오랑캐한테 연약한 한국 여성들이 힘없이 수도 없이 강간당한 유구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이렇듯 말타고 활쏘는 그들의 유전자를 쑤심 당했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궁술에 타고 났다. 맨날 양궁 금메달땀
  • 모든 것이 빠르다. 빨리빨리 정신이 종족 자체에 배였다. 모든 것은 한큐에! 대신에 뒤처리가 좀 까다로울 뿐!!!
    ㄴ 뒤집어 말하면, 속도에만 집착하다보니 사후처리는 부실하다. 달리 말해, 검증하지 않고 성찰하지도 않는다. 헬조선에 비리가 많은 이유라고 생각된다. 속도가 빠른건 좋은데, 날림으로 하고, 검증도 없다.
    기가비트 인터넷이 나왔을때 일일 100GB를 쓰면 속도를 100메가로 줄이는 부분적 종량제 정책에 대해 대다수의 사람이 신경조차 안 쓴 사례가 있다.
    ㄴ 이거 장점 맞다. 북유럽 같은데 가면 사람들이 존나 느긋느긋해서 인터넷 하나 까는거 신청하는데도 며칠지나야 옴
  • 악착같다. 즉 아귀 그 자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집착력이 대단하다. 그게 좋은 성과이든 권력이든 돈이든 간에.
    ㄴ 뒤집어 말하면 그래서 한 번 도박에 빠지면 헤어나지 못하고 중독성도 강력하다.
  • 뭐든지 겸사겸사다. 일하는 김에 움직이니 살이 빠지겠지.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데 왜 난 살이 안빠질까. 나가는 김에 뭐좀 사와.
  • 긍정주의자들이다. 라식 수술 잘못하면 조때는거 알려줘도 지 눈 좋아질 생각만 생각만 하고 안듣고 하다가 조때서 나중에 하소연하지.
  • 모든 것을 평화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 기본 전제로 깔려있는 종족이다. 여기서 평화적이란 건 나한테 피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대가 시궁창에 처박히는 것은 나에게는(나의 평화와는) 상관 없는 일이다.
  • 자존심이 쎄다. 물론 자존심만 쎄다. 자존감, 자신감은 항상 약한 민족이다.
  • 무능, 무식이라는 단어를 엄청나게 싫어해서 국민 대부분이 한글을 말하거나 쓸 줄 알고(근데 이건 갓종대왕 덕분) 최소한의 상식은 가지고 있다. 물론 진짜 최소지(꽃게 배때지로 암수 구분하는 법같은 개좆상식 같은 거) 더 많은건 바라지 말자.
  • 문맹률이 낮다. (근데 이건 갓종대왕과 의무교육덕분)
  • 경쟁을 최고의 가치로 알고 있다.(현대 사회에서 경쟁보다는 협력이 더 중요하다.) 경쟁으로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자위질 하기 바쁘다. 그런데 웃긴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경쟁은 정정당당한 페어플레이의 경쟁이 아니라 온갖 반칙과 꼼수를 사용하는 더치플레이의 경쟁을 의미하는 것이다.
  • 전통을 아끼고 몸으로 실천하려고 한다.(씹선비) 근데 그 전통에 대해 아는것같진 않다.
  • 번식력이 좋다. 번식력이 좋은것도 모자라서 개체조절도 가능하다.
  • 노는 분야 쪽으로 달인이 많이 나온다. 그게 게임이든, 드라마든, 노래든 뭐든 간에. 물론 김치식 놀이문화는 똥남아짱깨 정도를 제외하면 콧웃음 친다. 힙찔이만 봐도 알 수 있는 부분
  • 예체능에 병신같은 달인이 많이 나온다. 노래나 요리 미술 계열. 존나 쉬운걸 해내고 지가 전문가 내지 프로가 된 줄 안다. 알다시피 좆센에선 예체능으로 성공할 바에 대기업체의 노예가 되는게 낫다. 난이도는 비슷하면서 비전은 후자가 더 낫거든. 하여튼 이런 이유로 좆센에선 예체능은 개나 소나 해댄다.
  • 되도 않는거에 기만질을 하며 이에 탁월한 재능이 있다. 이 양상은 보지년들에게 많이 나타남. 그래선지 병신같은 부분에서 자존심이 높다. 문제는 그 기만질에 반응하는 더 병신같은 새끼들이 있다.
  • 절약이 몸에 배어 있다.(물론 흙수저 이하만 해당) 물론 동수저 이상은 아주 똥싸듯이 뿌직뿌직 써대고 버려대며, 공공시설같은건 절대 절약하지 않고 막쓴다
  • 이 많다. 너무 이 많아서 나라가 망할 정도다. 솔직히 정이 많은게 아니라 오지랖이 넓다.
  • 민족 정신으로 모든걸 이겨내려고 한다. 이걸 한자어로 노력, 의지, 인내라고 하며 이 3개로 모든걸 이겨내려고 한다. 정작 그걸 추구하는 새끼들이 앞의 3단어와 거리가 가장 멀다.
  • 오늘 내일이 희망찬 민족이다. 쥐좆만한 희망에 재산과 목을 매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복권, 도박, 빚 등등
  • 휴지끈이 길다
  • 과거회상이 국어 교과서 급이다. 나 때는 말여 ...
  • 게임을 무척 잘한다.

스타리그에선 세계대회지만 대부분이 한국팀이라 32강부터 한국팀이 대거 탈락하기도 하지만 fps는 관심이 없는건지 글옵같은 대회를 보면 한국팀들은 전부 듣보잡이다. 결국 할 줄 안은 것이라곤 남들이 창의적으로 만들어놓은거 그대로 소비만 할 줄 아는거다. 게다가 초딩때부터 절대다수의 인구가 레저스포츠보단 pc방에 틀어박혀 게임만 존나 처하는데 못하면 그것도 이상한 일이긴 하다. 당장 동네 아무 pc방이나 가봐도 '프로게이머 유스 시스템'이 존나 잘 되어 는걸 확일할수 있닼ㅋ

  • 기본적으로 자기잘못을 뉘우치기 보단 남탓하는게 일상화되어있다.자기 잘못은 절대인정 안한다.인정해도 대국민사과문 한장으로 사과문인지 변명문인지 구분이 안되게 써놓고 시간지나면 잠잠해지겠지 잠적타다가 다시 활동하는게 일상화 되어있다.이건 정부도 그렇고 국민개인도 그렇고 기업도 다 똑같다.
  • 쓸데없는 짓이나 하지 말란 짓을 아주 잘한다. 대통령이든 거지든 예외 없다.
  • 민족이 한마음이다. 너만 힘들냐? 저 사람도 힘들다. 나도 힘들다. 저 사람도 일하니 너도 일해라. 노오오오력 해라 이기야 !
  • 그나마 제대로된 장점이 있다면 한중[2]일 삼국중에서 비주얼이 낫다는거다. 물론 평균이 아니라 ㅅㅌㅊ로 여겨지는 애들말고 평균으로만 비교해도 일본인, 중국인에 비교하면 그나마 덜 눈갱이다.
  • 한중일중 평균키가 크다. 못먹고 살때는 잘 몰랐던건데 먹고살만해지나까 확실히 알려진 것이다. 사실 일제강점기때만 해도 잽 몽키들보다 키가 훨씬 컸다. 특히 북쪽은 거의 서유럽 남성의 평균키와 비슷할 정도로 컸는데 몰론 지금은...

문제점

  • 국민, 국가할거없이 열등감으로 가득차있다 아래에 나오는 문제점중 상당수가 이에 기인한거다. 열등감만 빼면 아래의 문제점중에서 절반가까이가 없어질거다. 그리고 한국인들중에서 열등감이 없는 사람들은 정말 인성이 괜찮은 편이다. 당연히 명망도 높고
  • 세계 그 누구보다 술과 섹스에 환장한 주제에 꼴에 선비흉내는 내고 싶어서 겉으로는 온갖 규제로 성을 억압한다. 물론 뒤로는 할 짓 다해서 낙태율 1위에 원정녀가 판을 친다.
  • 비교질에 능하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능해지며 한국인의 조기교육엔 옆집 xx는 시험 잘봤다드라, 내가 다른 엄마들보다 못해준게 있냐?로 시작해서 사회로 진출하면 좆소기업은 우리 회사도 앞서가야 합니다 노오오오력 해라 이기야!!로 끝난다.
  • 대책이 없다. 위의 이야기로 시간을 보낸다는 말이 진짜 맞는말이다. 서로 떠들고 지 얘기만 하다 대책이 안나거든.ㅇㅇ 그 외 무슨 정책을 시행할 때도 대책이 없고, 애새끼를 낳을 때도 3~5할은 대책없이 낳고, 백수들도 오늘내일 대책이 없다.
  • 애새끼들이 책을 안 읽는다. 물론 부모도 안 읽는다. 대신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주워들은 저질 선동 정보는 잘 믿는다. 설령 책을 읽어도 병신같은 불쏘시개만 정독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 좀비가 많다.
  • 거짓말과 사기에 능하다.
  • 자존감이 낮다. 자존감이 낮아서 시비를 잘 턴다.
  • 자존감이 없어서 이용을 잘 당한다. 흔히 노예, 호구라고 부름.
  • 자신감이 없어서 선동을 잘 당한다.
  • 감성이 앞서는 민족이라 자신을 이용해먹을 사람인 것이 티남에도 불구하고 친구, 친지라는 말에 쉽게 넘어간다.
  • 항상 얹혀가고 업혀가기 좋아하는 민족이다. 나 하나쯤이야 하는 마인드는 기본 마인드다.
  • 오지랖이 넓다. 지적질, 훈장질, 선비질 등등. 문제는 선비질 하는 본인부터가 기회가 주어지면 온갖 씹스러운 짓을 다하는 새끼란것.
  • 몸보단 입이 앞서며, 항상 입이 달아오르는 민족이다. 입에서 나오는 말은 맞는말이 거의 없다.
  • 항상 재촉하고 징징대며 재촉하고 징징대면 좋은 결과가 빨리 오는줄 안다. 어떤 일이든 빨라도 좋지 않고 느려도 좋지 않다는 걸 인정하지 않는 민족이다.
  • 머리가 공허함에도 알은체하기를 좋아한다. 즉 지적 허영심이 매우 많다. 물론 제대로 공부를 해 지식을 쌓으려는 노력은 죽어도 안한다
  • 시간 때우는 걸 더럽게 좋아한다. 때문에 짬밥지상주의자들이다. 그래서 군대에서도 주임원사 나부랭이가 부대장을 제치고 최고대우를 받는 것이다. 한국이라는 나라는 아무 능력 없어도 된다. 일찍 들어가서 오래 개기기만 하면 된다.
  • 객관성이 매말라 뒤졌다. 대부분 말을 감정적으로 하면서 너 합리화 하네 논리 병신이네 궤변을 한다. 목소리가 커야 이기는 짐승같은 민족이다.
  • 패시브는 이름팔이, 추억팔이, 감성팔이, 내리갈굼
  • OECD 국가에서 자살률이 제일 높다. 언론에선 경제 문제가 원인이라고 별 연구도 없이 씨불대는데 무뇌새끼들은 그걸 곧이곧대로 듣는다. 실상은 고령층 자살율이 매우 높아서 그런 것인데 몇몇 나이 어린 병신들은 이걸로 자기 살기 힘들다고 지랄발광을 떤다. 하지만 젊은층 자살률도 평균이상은 된다. 안 좋은건 뭐 하나 평균 아래인 게 없다.

ㄴ ㅋㅋㅋ oecd 자살률 1위 일본이 다시 차지함 그나라는 인권등급,민주주의 지수가 헬조선보다 낮음

  • 고유 정신병인 화병에 걸려있어서 쉽게 분노하고 냄비근성이 심하며 사실과 주장을 구분하지 못하고 그저 빼애애애애애액!
  • 관습으로는 나일리지똥군기가 있다. 나일리지를 처먹을수록 노오력에 집착하고 애새끼들이 노오력을 안하면 좆븅신취급한다 젊었을적에 이룬것도 없이 폐지나 줍고다니는 처지에 그나마 만만한게 어린애들이라서 머가리에서 필터링도 안하고 지좆대로 아가리를 놀려대는듯하다
  • 날로 먹는것을 매우 좋아한다. 자기가 날로 먹고 한몫 챙길 수 있다면 비리, 범죄, 린치도 마다하지 않는다. 사실상 살인을 제외하고 온갖 나쁜짓은 다함.
  • 밀폐된 공간에서 선풍기를 켜고 자면 높은 확률로 질식사한다
  • 주식은 김치, 된장국, 찌개 등 단백질이라곤 쥐좆만큼도 없고 탄수화물이랑 나트륨 함유량만 많아 성인병걸려 뒤지기 딱 좋은 정크푸드들이지만 한국인들은 이런 핵폐기물들을 햄버거나 피자같은 패스트푸드와 비교하면서 이거보다 영양많으니까 우덜 음식은 세계에서 알아주는 건강식^^ 이라며 애써 자위하고있다. 하지만 정작 먹어보면 영국요리보다도 맛대가리가 없는데다가 그 자랑스런 건강식덕분에 한국인은 OECD 국가 중 위암 발병률 1위라는 애미뒤진 기록을 보유하고있다. (아무리 그래도 영국음식보다는 낫다.... 영국음식은 진짜 군사시설 수준이다. 장비가 아니라 시설!)
  • 김치맨들은 2년 동안 군대에서 시급 300원에 노예생활을 한다.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 사랑하세~
  • 쫄병 전역자들은 쓰레기다.
    • 공익은 군대 쉽게 복무한다고 지랄
    • 특전부사관은 군대 어렵게 복무한다고 지랄
    • 면제는 군대 뺀다고 지랄
    • 장교와 일반부사관은 군대 오래 복무한다고 지랄
    • 병장이라 하더라도 우리 부대빼고 다 오합지졸이라고 지랄
    • 도대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다. 군대빼면 매국노라 지랄하는 예비역 병장 씨발새끼들이 정작 입에 달고 다니는 말은 주적은 간부. 쫄리면 니들이 간부하든가, 씨발새끼들아.
  • 해외에 나갔을때 한국인을 제일 조심해야한다. 어떻게든 같은 한국인을 벗겨먹으려고 온갖 짓을 다 한다.
    • 가장 악명높은 사례가 홍석동 납치사건이다. 부산에서 환전소 강도를 한 3명의 한국인 용의자들이 필리핀에 가서 같은 한국인을 벗겨먹고 죽인 사건이다.
  • 수많은 해외관광지에서 한국인은 출입금지되어 있다. 문화재의 경우 온갖 개지랄을 떨어서 훼손, 자연공원의 경우는 몰래 뭔가 가져가고 쓰레기 무단투기 등등 민폐짓을 밥먹듯이 한다.
  • 노예의식이 엄청나다. 한번 노예는 끝까지 노예. 대표적인 예로 가스통할배문베충, 개독교가 있다.
  • 계급의식이 쩐다. 그래서 남보다 아주 약간 잘난 것이 있기만 하더라도 갑질을 시전한다. 대표적인게 학벌. 물론 지잡대 버러지들이 할 말은 아니다.
  • 배려심 따위는 쓰레기통에 갔다버리는 종족이다. 자신만 살면 된다는 병신같은 생각에 쩔어있다. 대표적인게 부정부패와 방산비리.
  • 자신만 살면 된다는 것으로 끝나면 다행인데 이 병신들은 타인은 모두 적으로 인식하여 항상 공격하여 자빠뜨리려고 혈안이 되어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싸움을 좋아하는 버러지들이다. 물론 싸움을 좋아하는건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과 나보다 만만해 보이는 놈에 한해서 그렇다. 한국인이 자기보다 강한 놈을 만났을때도 싸움을 좋아하는지는...글쎄,....과거 중국과의 속국관계만 봐도 뭐.....
  • 조직력이 세계에서 제일 콩가루인 반면 공격성은 세계에서 최고라 올림픽 나가면 싸움박질이나 전쟁과 관련된 종목인 태권도, 유도, 레슬링, 양궁, 사격은 금메달을 싹쓸이하는데 배려를 엄청나게 필요로 하는 농구, 배구, 축구는 시궁창이다.
  • 단체, 집단, 복수와 관련된 단어랑 조오오오오온나게 거리가 먼 민족이다. 옵치, 롤만 봐도 아무리 지잡 대가리라도 바로 깨달음. 축구나 야구가 개판인 이유.
  • 자신의 돈, 인맥, 허세가 자신의 힘이고 절대력인줄 안다. 대부분 이런 새끼들은 저중에 하나면 없어지면 인생 다 산 새끼마냥 한숨 찍찍 푸념 찍찍 지랄 찍찍
  • 강간한다.
  • 패륜도 한다.
  • 살인도 한다.
  • 도벽도 있다. 도벽은 어느 나라든 다 하지만, 한국이 잘한다.
  • 언어생활에 개쩔고 욕하는게 자랑이고 욕안하면 왕따시키기까지한다.
  • 유머 감각이 병신이다. 당장에 나무윾귀랑 디키ㄴ충 틀틀충만 봐도 답 나옴.
  • 공공장소에서 상습적인 흡연을 한다.
  • 공공장소에서 상습적으로 소음을 낸다.
  • 공공장소에서 상습적인 물적 피해를 낸다.
  • 공공장소에서 상습적으로 침을 뱉는다.
  • 공공장소에서 상습적으로 쓰레기를 투기한다.
  • 주택 사각지역에서 흡연한다.
  • 주택 사각지역에서 음주를 한다.
  • 집단괴롭힘
  • 친해지기 힘들고 친해져도 이용가치가없어지면 바로 뒤통수친다.
  • 뭐든지 즐기지 못하고, 경쟁을 해야한다.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 여가생활도 남에게 보여지기 or 남을 이기기 위해 하기때문에, 즐기지 못하고 오히려 더 스트레스 받는경우도 많다. 이러한 특성은 조선롬들 게임하는거 보면 아주 잘 나타나 있다. 외국인들은

게임 그 자체를 즐기고 방향성 자체는 승리에 초점을 두지만 집착하지 않는 반면, 한국놈들은 오로지 이기는거 말곤 관심이 없다. 롤독충들 보면 잘 알수있다. 게임조금이라도 말리면 서로 욕하고 부모님 안부까지 묻는 인성수준. 그렇게 열낼거면 왜 하는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조선서버가 싫어서 외국서버 가더라도 이미 헬조선식 경쟁적 게임 환경에 익숙해진 조선롬들은 적응을 못하고 "외국서버 가면 좋을것 같죠? 답답해서 못합니다"라는 글을 커뮤니티에 게시하며 조선서버로 돌아오기 마련이다. 한국롬들 여가생활은 가끔보면 일하는거랑 구분이 가지 않는다.

  • 설레발과 김칫국이 오진다. 아직 반의 반의 반도 못이룬 계획을 가지고 다 이룬거 마냥 두근두근 쿰척쿰척 존나 설레발 친다. 그 설레발 치는 계획 마저도 병신인게 대다수다. 당장에 뉴스키고 늙다리들 하는거보면 금방 나옴.
  • 철학을 좆도 모르는 배고픈 돼지새끼들이다.
  • 유전자가 다 똥송해서 성형이 기본이다.어쩌다가 성형없는 자연산 ㅅㅌㅊ외모가 발견되기도 한다
  • 입만열면 거짓말과 사기를 친다.같은 헬조선인한테는 물론 외국인한테까지 골고루 거짓말과 사기를 아무런 양심에 가책없이 할수있는 종족이다.방송같은데 한국인에게 사기당한 썰 애기하는 외국인들이 많이나온다.
  • 남의 돈을 과하게 탐낸다. 물론 사람새끼로서 물욕이 없으면 이상하다 싶겠지만 한국인은 뭐든 거저먹고 기회만 나면 삥땅쳐먹으려고 작정한 민족이다. 당장 세금만 봐도 답나옴.
  • 외국인들이 무시한다.(후진국부터 선진국까지) 그들은 한국에 거주해도 한국말을 안 배우기 때문이다.
  • 만만하게 보이는 사람에게 인권유린하면서 노예로 부린다 대표적으로 섬노예[4],

축사노예[5], 타이어노예[6] 장애인노예[7] 전직도의원노예[8]

  • 사람의 인권을 유린한것에 대한 반성은 없고 집없는 사람 데려와서 숙식제공해줬는데 뭐가 문제냐고 배짱내밀고있다.[9]

ㄴ 이건 일본 부라쿠민이나 일본의 낮은 여성인권,오키나와 문제도 똑같음

감금하고 최저시급도주지않고 장애인수당 가로채고 노동력착취에 대한반성은 없다.

  • 서양인을 보면 열등감을 느끼며 오오오 하다가도 동남아나 중국인은 개무시한다.
  • 이상하게 항상 근거없이 아프리카인을 까거나 비교한다.
  • 잘못을 하더라도 사과를 좆도 안한다.하더라도 존나 실실 쪼개면서 사과하는데 그게 유쾌한것인줄 안다.
  • 누가 강제로 집어넣은것도 아니고 스스로 기업에 취직해놓고 지들을 노예라고 감성팔이 하는 놈들이다.
  • 잘못된 행동을 하고 지적당하면 반성하고 시정하기는 커녕 자신을 변호하고 합리화하려고 지랄한다.
  • 은혜를 잊고 되려 깝치는 새끼들이다. 이들에게 호의는 사치다.
  • 남이 잘한것보다 잘못한것을 부각시켜 까내리는것을 좋아하고 잘한다
  • 어떤 문제에 대해 제대로 된 비판을 할줄 모른다.해결책을 제시하는것은 더더욱 못한다.
  • 말도 개같이 하는데 변별력조차 떨어진다. 예를들면 소프트웨어가 고장이 나면 하드웨어 회사를 찾아가서 AS를 받는다.

강점

  • 스타를 오지게 잘한다.

당근 육탄전으로나 말빨로나 쳐털리겠지만 랜선한정으로 외국인들의 멘탈 한 줌까지 삭제시키는 괴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똥3 최단 클이나 무쇠결속 망령군마 최단 구입은 이미 유명한 일화.

  • 모르는 사람에게도 어머니 안부를 잘 묻는 예의바른 사람들
  • 아가리

세계에서의 인식

좀.jpg 주의. 이 문서는 좆문가가 작성했거나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좆문가에 대해 다루거나 검증되지 않은 지식으로 똥이나 싸지르는 무뇌 병신 좆문가가 작성한 문서입니다.

암에 걸릴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팩트폭력을 가해줍시다.

온라인게임에서 한국인인거 말하고다니지 말자. 무시당한다. 근데 한국인은 자신들이 무시당하는것을 인지하지 못한다...

"정상인이라면 조선에 와서 두가지 감정사이에서 갈등할것이다. 첫째는 조선인을 마구 죽이고싶은 감정이고, 둘째는 자살하고싶은 감정이다" 잭런던

중국인은 더럽고 문제를 발생시켜도 돈이라도 뿌리고 가지만, 한국인은 민폐만 끼친다.

'ugly korean' 대부분 관광지에서 한국인의 인식이다. 음식점이 얼마나 좆같았으면 좆도 모르는 한글을 검색해서 "한국인 출입금지"라쓰고 대문에 붙이겠냐

중국인들은 시끄럽고 더럽지만 돈은 잘쓰는데 한국인들은 시끄럽고 더럽고 매너도 없지만 돈도 안쓴다.

대략 이렇게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다 워낙에 개매너인지라 외국에서도 매너 나쁜 나라 탑클래스 드는 탓에 외국에 나갔을 때 자신이 한국인이라는걸 숨기는 사람들도 꽤 있다.

자신이 한국인이라는걸 알리지 못해 안달이신 국뽕민족인데 숨긴다니… 어디서그럼? 아직도 전근대적 인종차별이 넘치는 좆본에서 그런다면 이해가 간다만
ㄴ국뽕이나 그런거지 한국인이 죄다 국뽕밖에 없냐? 그런 국뽕병신들이랑 안엮이려고 한국인인거 일부러 숨기는 사람들 많다.

대부분 단점밖에 없다. 해외에 나가면 한국인은 두 가지 양상을 띠는데 하나는 갑자기 국뽕이 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안하무인이 되는 것이다. 전자는 과거의 모습이고, 후자는 과거나 지금이나 똑같다.

덕분에 세계에서의 한국인에 대한 인식은 '민폐 그 자체' 이다. 자국을 헬조선으로 만들어버린 불굴의 한국인들인데 세계에 나가서 똑같이 못하리라는 법은 없다.

대표적인 예가 버지니아와 캘리포니아이다. 버지니아의 경우, 원래 미국인 특유의 대륙의 기상이 넘치는 포근한 마인드를 가지고 살아가는 동네였는데, 그 쪽으로 한국인들이 몰려들어 살기 시작하면서 빨리빨리와 경쟁이 넘치는 지옥이 되었다. 심지어 한국의 사교육 또한 이 쪽으로 건너가 버렸다. 캘리포니아의 경우는 한인타운에서 한국인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서로를 등쳐먹으며 사는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다.

특히 아직 영주권조차 가지지 못한 채 불법거주 하는 한인들을 뜯어먹는 한인변호사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 편이다.(안타깝게도 오바마 형님이 이민법을 개혁시켜버려서 지금은 대부분 영주권을 가지고 있다.)

그 이외에 대부분의 유명관광지나 산림 같은 곳은 한인들이 몰려들기만 하면 훼손시켜버리고 자연자원을 다 털어가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의 경우는, 한인들이 이런 방면에서 허구한 날 법을 어기기 때문에 경찰들에게는 주의 재정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ATM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한다.

고로 외국 나가면 코리안이라고 절대 말하고 다니지 말자

뒤통수는 같은 한국인에게만 치자 외국에 나가서 한국인 이미지 씹창만들지 말고

ㄴ 뭔 헛소리냐 안에서 새는 바가지가 밖에서도 새는거지

정작 한국인은 미국이나 몇몇 선진국만 대우해주고 한국보다 조금만 가난해도 개무시한다

원인

따지고 보면 다 우리가 삽으로 무덤 판 꼬라지다;; 물론 동양인&황인족 이라는 차별도 없지않아 있겠지만 헬조선 개돼지들의 행동상 위 두가지 이유만으로는 모든걸 설명할수 없다. 특히 단일민족에 가까운 우리나라 종특상 같은 한자리에 외국인이 자리하면 당연 한국인들 사이에서 위화감이 생기는건 어쩌고보면 당연하다 그런데 그 다음이 문제인거다 머리가 골이 빈건지 모르겠지만 헬조센 좆병신 새끼들의 만행을 읊어보자면 하늘로 솟구치는 국뽕 외국인에겐 민폐나 다름없는 행동 그 자체, 이젠 거의 고착화 된 국뽕의 대표 코멘트, 두유 노 ~갱남스퇄 ,삼성, 김취 , 탄핵 등등 평소엔 국가엔 ㅈ도 관심없던 새끼들이 외국인만 만나면 애국자로 급돌변 한다. 그러면서 자국에 대한 좆부심을 내뿜고 지랄하기 시작ㅡ 물론 자국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는건 좋지만 정도가 있어야지 병신들;; 외국인을 보면 어떻게든 두유노~?? 이거 못 붙여 안달인 병신들이 천지다 천지 해외 에서도 끊이지 않는 헬조선 종특 이른바 극성 민폐도 서슴치 않을 뿐 아니라 우리가 흔히 아는 맘충의 진상 이라던지, 헬조선에선 일상적인 병신쇼, 민폐쇼가 해외에서도 벌어지고 있다는것이다.. 커뮤니티등 온라인에서도 외국인 배척도 심한 편이다

특히 SNS 나 등등 외국인이 유명 익명모임에 글을 올리면 이를 인지한 개돼지들이 몰려와 외국인을 한국어로 욕하거나 시비를 거는 외국인을 배척하는 일이 심심치 않게 일어나고 있다.

물론 한국인이 미움받는 이유가 저 3개가 전부는 아니지만 반한감정을 받는 이유에는 우리가 잘못한 부분도 있긴 하다.

여담

한국인 속에 만연한 노예본능

한반도를 헬조선이라 부르며 어느 정도 현실에 대해서는 인지하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영원한 노예임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누군가가 이민을 가서 후기를 쓰면 매국노다! 외국인이다! 꺼져라 등등의

열폭을 하면서 츤데레 짓의 정수를 보여준다. 놀랍게도 진보나 보수나 똑같은 반응을 보여준다. 지배자로서는 정말로 다루기 쉬운 호갱종족.

물론 클---린한 디씨인들은 진심어린 부러움의 멘트를 날려준다. 욕설 조금 섞인 것만 빼면.

놀랍게도 이런 츤데레 속성은 회사나 특정 단체에서도 적용된다. 자기가 속해있는 단체를 욕하면서도 누군가가 맘먹고 떠나면 배신자라고 까면서 츤츤거린다. 참고로 데레는 없다.

이중잣대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이중잣대를 가지고 살아간다. 본인들도 이것을 알고 있고, "씹선비" 혹은 "선비"라고 자조적으로 깐다. 넷상의 대표격으로는 오유와 루리웹 및 여러 커뮤니티 잘 알려져 있지만...

다른 놈들도 가지고 있기는 마찬가지이다. 예를 들어서 매국보수랑 노인꼴통네 얘네들도 그런 측면이 있는데, 마약 한 놈은 죽여야 한다고 말하면서, 정작 마약 빤 어느 킹의 사위는 예외사항이라거나, 빨갱이는 죽여도 된다고 전향했던 전직 빨갱이도 린치하면서 여수, 순천에서 빨갱이들의 폭동 주도해서 잡혔다가 동료팔아서 살아남은 전직 골수 빨갱이는 신으로 추앙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병신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이 그거다. 친일파를 싫어하면서 개x리가 친일파 자손인 것은 괜차나! 한민당이 친일파지주 모임이지만 그 후예인 x민당이나 x민의당은 괜찮아. 시발 이게 이중잣대 아니면 뭐냐?

이런 이중잣대는 한국인의 가장 큰 한계점 중 하나이며, 한국이라는 나라가 현재 망해가는데 큰 일조를 하고 있다.

인종

http://dodecad.blogspot.kr/ 왠 역갤럼이 지 좆대로 주장하는데 가서보면알겠지만 일본인과 유전적으로 가깝다. 그럼 시발 일본인도 몽골계 북방민족이냐?

http://egloos.zum.com/yayul/v/2829288

한국인과 유전적으로 제일 가까운 건 일본인

ㄴ사실 하플로그룹 분포도 같은걸로 미루어 볼때 일본인 보다는 만주족과 더욱 유사하다. 그다음은 일본인이나 비엣족. 그리고 일본인은 조몬인들과 같은 고아시아계통 30%, 북방계 대다수의 야요이인 70% 정도로구성된 혈통이니 북방계 영향 오지게받은거 맞다. 그러니 병신들아, 좀 아무리 디시라도 좆문가질은 하지말자. 여기 왜이리 국까 소굴이냐.

글로벌 찐따

이렇게 단합력도 떨어지고 쪽수로도 밀리고 자존감도 없는 좆밥 인종이 적어도 외국인들에게 무시당하지나 않으면 그게 기적이다. 당장 국내에 애미 쳐뒤진 외국인 한명마저 제대로 조저버리지도 못하고 설설 기는데 해외 나가면 어떤 꼴 날지 알만하다. 짱깨나 똥남아 새끼들은 단합력 하나는 장난아닌데다가 쪽수로도 밀리지 않아서 최소 지네 영역에서는 건드릴만한 상대들이 아니다. 쪽바리들이야 자기 어필을 옛날부터 해대왔으니 말할 필요야 없다. 그런데 머한민국은?

사실 멀리 갈 것도 없이 디시위키만 봐도 답이 나온다. 짱깨들같은 다른 아시아 인종이 동양의 프라이드를 내세우려고 노오력하는동안(졸라 과도해서 미개하다고 욕먹을 때도 있지만) 헬조선 디키러들은 옆에도 없는 흰둥이 새끼들 눈치보며 똥송합니다 똥송합니다 이지랄하며 굽신거리고 있거든. 그 후 역시 옆에도 없는 짱깨나 똥남아애들한테 역시 후진국 클라스 ㅉㅉ하고 쿰척대며 화풀이를 시전한다. 지나엠창들이랑 쪽본엠창같은 다른 아시아인들 마저 한국인을 깔보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ㄴ이건 좆본도 마찬가지인데 서로 뭔가 통하는게 있나보다. 내선일체가 또..

똥남아에서 한국인 범죄의 표적이 많이 되고있다 일본인과 중국인은 안건드리고 한국인을 범죄의 표적으로 삼고 있는지 알려주자면 똥남아 현지에서 돈많다고 자랑질해서 한국인=부자라는 공식이 성립해서 범죄의 표적이되고 있다 돈이있어도 없는척하라는 옛말이 생각나게한다

자발적인 크래커 좆빨러

굳이 시키지도 않는데 알아서 자발적으로 그링고 새끼들에게 '아이구 우리 주인님 똥송합니다 ㅠㅠ' 이러면서 시키지도 않은 데꿀멍을 하고 앉아있다. 처음에는 한미관계가 갑을관계처럼 돌아가는 상황에 대한 자학개그로 시작한것 같은데 이새끼들은 점점 진짜로 마음속 노예근성이 되살아나서 키보드질로 자발적으로 나는 노예입니다라고 광고하고 심지어 지나가던 사람들이나 타인종들한테도 그링고 새끼들이랑 썩양인들한테 굽신거리고 똥송합니다를 외칠 것을 강요한다.

이 정신나간 백위병 새끼들은 좆양인들이 자기네들 싸잡아서 동양인을 비하할때 지도 백인인양 곁에서 백인놈들 응딩이 빨아제끼며 맞장구쳐준다. 그리고 여기에 인종차별 문제 제기하면? '너이새끼 프로불편러지?!'라고 불편분자로 매도한다. 이새끼들은 자기애미가 강간당하면 가해자를 박살낼 생각 안하고 협상해서 합의금만 챙기고 말 새끼들이다.

씨팔 할거면 니 혼자 해. 굳이 머나먼 타국땅 사람들이 우리 밥맥여주나, 돈벌어다주나. 그리고 자국민에게 창렬하게 대우하고 그링고들에게 좆나 혜자롭게 대우하는 헬조선 기업들 진짜 씹극혐.

북한인과의 차이

0.희망

북한애들은 못살아도 세뇌당해서 희망을 가진다. 그러나 한국인은 잘산다해도 절망에 빠져산다.

1.사는 지역

지옥불반도의 남쪽에 사느냐 북쪽에 사느냐

2.노예

금수저의 노예냐 의 노예냐

3.민폐

외국에 나가서 민폐로 유명하냐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민폐로 유명하냐

4.인터넷

인터넷 없이 사는 종족인가 못사는 종족인가.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

평화를 사랑하긴 개뿔이 그냥 좆밥이라서 딴나라 공격할 힘이 없었을뿐이다. 한국인이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이라는 개소리는 찐따가 평화를 사랑하기에 찐따를 당했다는말과 같다.

힘도 없는 좆밥이지만 남이 잘되는 꼴은 죽어도 못보기 때문에 한마음으로 나라가 강해질수 없는 나라다. 니가 잘되는 꼴을 보느니 같이 망하자 마인드가 바로 헬조선인의 기본 마음가짐이다.

한국의 역사는 중국 좆빨러의 역사와 일본한테 강간당한 역사가 크고 삼국시대에는 좁은 한반도에서 지들끼리 지지고 볶은 역사밖에 없다.

기타

일본인 의견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지금의 한국인은 만주 이민의 혈통이다.-만선사관

한국은 신라의 뿌리이므로 임나일본부/일선동조론을 근거로 과거 한국은 일본이 지배했던 땅이다.

ㄴ일본은 한반도의 도래인들이 건너가 미개한 원주민들은 개척하면서 세운 나라다 삼국사기와 삼국유사를 근거로 일본은 백제의 속국취급을 받았던 것을 알수있다

관련 문서

헬조선

한국인의 구성

조선족

좆소기업

반박

앨빈토플러.jpg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오유 씹선비.jpg 이 문서는 씹선비가 지나간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오윾 륵긘웹 씹선비님스런 분들의 훈장질로 인해 노잼노답화 되어버렸습니다.
루리웹 씹선비.jpg

암에 걸릴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팩트폭력을 가해줍시다.

국뽕김치워리어.jpg 주의! 이 문서는 국뽕이 작성했거나 국뽕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의 현실을 알지 못하는 국뽕들에 의해 작성되었거나 이에 관한 문서입니다.
김치를 숭배하고 김치워리어명작이라 여기는 사람들이 글을 매우 좋아합니다.
종종 국뽕들이 이 글에 들러서 들이부은 뽕이 사라지지 않았나 감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캬~주모 여기 국뽕 한사발 더!

갓극기.jpg
나무위키 세피로트.png 이 문서는 존나 애미뒤진 똥나무위키식 유우머가 들어갔거나 나무위키에서 돚거한 내용이 들어간 좆노잼글입니다(...)

이 틀은 나무위키 암묵의 룰에 따라 나무위키를 하면서 쓰여졌습니다(...)

나무위키의 알파이자 오메가

여담으로 이 문서는 천하의 개쌍놈들, 만악의 근원 나뮈병 나뮈충 새끼들이 지딴에는 재밌는 줄 알고[1]
검열삭제같은 취소선점괄호와 쓸데없는 하이퍼링크크고 아름답게 많아서 읽기가 힘든 좆노잼 헬게이트 헬조선과는 다르다 헬조선과는!
열린 문서입니다(...)망했어요 더 이상의 설명이 必要韓紙?[2]
가능한 가독성의 향상을 위해 검열삭제같은 점괄호(...)랑 애미뒤진 이런거 그리고 여담으로 이런거의 비율을 줄여주세요. 그런데 현실은...
그런 거 없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이를테면 취소선이라든가 취소선이라든가 취소선이라든가 그리고 이 틀에도 쓰고 있다는게 함정. 흠좀무.
헤이! 영쑤! 돈 두 댓! 고만해 미친놈들아 무슨 지거리야 물론 믿으면 골룸.[3]
왜 골룸인지는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여백이 부족하므로 생략한다. PROFIT! 나무위키에서는 편집이 당신을 합니다!!
당신이 기여한 저작권은 이제 제겁니다!나무위키의 영향력은 세계 제이이이이이이이일!!! 생략한다며! 그런거 없다 사실 뻥이다 카더라.
이렇게 된 이상 취소선으로 간다 야 신난다 취소선이 많아보인다면 지는 거다 나뮈병을 죽입시다. 나뮈병은 나의 원수
아 씨바 할말을 잃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새끼들은 절대 사람 새끼들이 아닐 것입니다. 근데 지금도 계속 쓰고 있잖아? 안될거야 아마무... 무슨 지거리야! 용서 못해!
몰라 뭐야 그거 무서워 고만해 미친놈들아!
장비를 정지합니다

이게(...) 생각나는 건 기분탓이다(...) 이 얼마나 끔찍하고 무시무시한 생각이니 추가바람

[1] 취소선이 쳐져있지만 사실로 봐야한다(...) 나무위키의 높으신 분들은 취소선 문서를 참조하여도 취소선을 엄연히 '개그'의 한가지 아니, 사실상 유일한 방법이라고 보고 있다.(...)사실이며ㅡㄴ 취소 선을 왜쓴거지?
[2] 게다가 이런 각주도 줄줄이 다는 병크(...)를 저지른다. 충공깽(...)
[3]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런 각주를 줄줄이 다는 병크(...)를 다는 일이 없길 바란다

부심.jpg 주의! 다량의 부심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부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글 다 병신같아서 지웠다. 역사전공에 인류학복수전공자로서 걍 끄적여보자면, 좆같은 몽골 똥송유전자야 그정도로 인종전체 유전자가 개조돼는건 판타지고. 한국인의 모태가 북방계니까 신라랑은 일도 노상관 이지랄 한걸로 병신같은 반박글이나 만들어서 달아놓은 것 같은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최소한 국내 사학계 내에서는 요즘 신라도 북방계 이주민 중심으로 국가가 발전했다는 설이 주류다. 그 대표적 성씨가 김씨고. 그리고 뭣보다 중요한건 그놈의 예든 멕이든 한이든 사실 다 북방계 이주민의 후손이다.아니 상식적으로 그 시대에 한반도로 들어올수 있는 통로가 육로밖에 더있었냐? 배타고 똥남아에서 건너올래? 허황옥 그 개구라 얘기를 믿는 병신은 없을거라고 본다. 참고로 예멕한도 사실 별차이 없는거 아닌가 하는 반론도 많다.

다만 현대 한국 민족의 근간이 돼는 언어나 풍습은 신라의 영향을 상당히 받‥‥‥기는 개뿔. 신라가 삼국 통일하고 유지한 시간 해봐야 얼마나 됀다고 무슨 신라 후손 이지랄이냐. 당시 사람들도 후삼국 같은거나 빈번히 있었던 반란으로 볼때 통일 내에서도 완전히 민족적 통합이 이루어졌다고 보긴 어렵다. 우리는 같은 겨레라는 생각이 확고히 자리잡은건 고려시대 이후지. 사실 언어나 풍습이 딱집어서 한반도에 사는 사람들은 이렇다고 말할 수 있게 됀것도 고려말 조선초 쯤에 가서다. 각 지방의 언어가 서울을 중심으로 통일성을 가지기 시작한건 한글창제 이후의 일이고.

그러니 신라인 후손 그런 개지랄 떨지말고 걍 고대부터 이땅에 많은 나라가 있었는데 그중 신라라는 나라가 한때 잘나가서 한번 큰소리좀 쳐본거라고 여기면 됀다. 신라가 통일했으니 우리는 신라인 이지랄 할거면 신라는 꽤 오래 고구려 속국이었으니 아주 그냥 개족보 돼겠네.

전술한 내용중에서 특히 박(朴)씨는 새꺄 신라에서밖에 없는 성씨다.

다른 나라에는 아예 존재조차 하지 않는 성씨다.

이게 한국인이 신라인의 직계후손이라는 명백한 증거인데 어디 개소리를 씨부리냐?

한국인이 신라인의 후손인 증거? 그게 박(朴)씨다.

ㄴ이게 얼마나 개소리냐면 이 논리대로 씨부리면한국인 성씨 중 가장 많은 비율 차지하는 것은 (金)씨니 우린 모두 가야의 후손들이다 조선 후기때 일어난 족보매매는 니가 묵어부렀어?

그리고 한국인이 만주에서 온 혈통이긴 한데 신라자체도 만주에서 온 혈통이다. 신라가 고조선유민을 받아들여서 크고

거기다가 박혁거세김알지가 외부에서 유입된애들인데 어디서왔는겨?

ㄴ 얘는 왜이래? 근데 그거 몽고애들 놀러왔을때 혈통이고 지랄이고 다 끝난거 아녀?

ㄴㅋㅋㅋㅋㅋㅋ 성씨다 부질없는게 조선 후기에 80%가 넘는 노예랑 흙수저들이 양반 '노릇' 해보겠다고 사칭한거라 의미없음

ㄴ 박씨 달고 토종 흉내내는 애들이 한반도에 사는 외래종 따먹느라 바빠서 박씨가 존나 달린거지 박씨 달았다고 모두 신라인에 한국 토종 아니다. 따먹고 하도 순풍순풍 낳아대서 박씨가 많긴 하지만

헬조선에서 성씨로 혈통이 따져지냐

각주

  1. 이거 레알 사실이다. 안그러면 왜 백인이 인종차별하면 뺴애액거리면서 자신들을 제외한 흑인외 유색인종을 차별하고 외국나가서는 백형 혹은 흑형에게 범죄대상대거나 폭행당하냐
  2. 여타 소수민족 거르고 한족만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