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

디시위키
이 문서는 어떤 문서의 하위 문서로서 그 문서의 드립이 꿀잼이라고 생각해서 양산화해서 만든 문서입니다. 노잼 문서를 생산하면서 희열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문서가 노잼화 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들에게 이런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발 1절만 하자!!

릴홍철.jpg 주의! 이 글은 HELL BILLBOARD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헬-빌보드의 !!

이러한 지옥같은 빌보드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미국인들과 팝덕후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을 보고 들으며 살아가는 당신에게... 그냥 그거 들으십시오. 그 음악들이 훨씬 더 입니다.

빌보드방탄.jpg

개요[편집]

어떤 가수가 주로 부르는 노래 중 이나 코러스 같은 일부 부분만을 다른 가수가 대신 불러주는 것을 의미한다.

예시를 들자면 매드클라운의 랩송중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라는 노래가 있는데 거기의 훅(코러스) 부분만을 볼빨간사춘기가 부른다. 이런 경우 볼빨간사춘기가 피처링한 곡이라고 한다.[1]

한국에서 피처링[편집]

한때 미국 빌보드물을 요상하게 먹은데다가 한국문화 특유의 오지랍 좆목질까지 합쳐져 한국가요계에서도 존나 피처링 열풍 심했지만, 지금은 거이 사그라들었다. 현재 멜론 상위권 노래들만 봐도 피처링곡 별로 없다. 근데 얼마전만 해도 존나심했다.

피처링의 정수를 보려면 빌보드 차트를 보면 된다 카더라?

피처링의 문제점[편집]

좆목.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질이 일상입니다!
이 문서는 네임드를 추앙하고 떠받드는 행위가 끊이지 않는 좆목충 새끼들을 모아놨습니다.
좆목질에 의해 눈이 상하기 싫으시다면, 일절 이 대상과 가까워지지 마십시오.

또한 너도 이 행위를 하면 좆찐따가 되므로, 제발 쫌 하지 마 제발!!!
좆목2.jpg
금따봉.png 이 문서는 금손에 대해 다룹니다.

너같은 엠생똥손들은 암만 노오오력 해봤자 손톱의 때만큼도 실력을 못 따라가는
금손을 가진 사람이니 그냥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빌보드 같은 음악차트에서 피처링이 지나치게 유행하면 생기는 문제점은 좆목질 잘하는 새끼가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기가 유리하기 때문이다.

예시를 들자면 차트에도 못 들 좆듣보 새끼인데 에드 시런 성님이나 비욘세누님이랑 친분있어서 그분들이 피처링해주면 좆목빨로 차트상위권을 먹을수도 있다. 이럴경우 아티스트 본인의 실력으로 올라온것이 아니라 피처링 해준사람의 뽕빨이라서 문제라는 것이다.

특히, 인위적으로 상위권에 들기 위해 유명 아이돌이나, 영향력 큰 아티스트 몇몇 후빨 병림픽이 벌어지기도 한다. 그래서 유명아이돌, 영향력 큰 아티스트들에게 피처링을 받아 빌보드 1위를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아주 씨발 극혐이다.

물론 혼자부르기 어려워 곡의 완성도를 위해 피처링이 필요할때는 해야하는게 맞지만, 피처링이 너무 유행하면 오히려 가요계 자체가 좆같아진다. 적당이 하자 시발

각주

  1. 노래제목은 이런식으로 표기한다.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Feat. 볼빨간사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