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레슬링 갤러리

디시위키
갤러리정보
자짤 프로레슬링.jpg
갤러리명 프로레슬링 갤러리
개설일 2005.7.13
애칭 프갤
갤요약 프로레슬링 관련 갤러리
첫글 소소한재미... 정말재밋엇다이떄
갤주소 바로가기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한때 좆목갤이였지만 이젠 모두까기갤이다.

안까이는 선수가 없다.

예쁜년은 창녀요 잘생긴놈은 남창이며 레슬링 잘하는놈은 못생겼고 말을 잘하는놈은 레슬링을 못한다.

물론 빨리는 새끼도 있지만 빨리는 새끼는 어그로가 끌린다.

소규모 변방갤주제에 어그로 새끼들 존나게 몰려온다. 구린가요? 제발 병신 먹이 금지요. 등신들아.

보통 아침에 빈좆로좆을 까고 점심에 빈좆로좆을 까고 저녘에 빈좆로좆을 까고 자기전에 빈좆로좆을 까고 새벽에 빈좆로좆을 깐다.

WWE 한국 방송시간엔 해설을 잣대로 하는 김남훈(일명 랜남푼)도 같이 까인다.

갤 주소는 WWE지만 저 단체가 단체로 발가벗고 개병신짓한지 오래라 점점 다른 단체로 눈을 돌린 사람이 꽤 된다.

진성 좆덕새끼들만 잇어서 2015년 여시대란이나 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때에도 다른 갤에선 꽤 자주 언급되었지만

이 프갤럼들의 머가리엔 레슬링씹창 밖에 없어서 언급도 안됬고 거의 화제도 안되었다 이만하면 진짜 레알 덕후모임 아니라 망목모임이라고 할수 있다..

일단 덕력과 정보력 자체가 타 레슬링 커뮤니티보다 즉 카더라 통신이라고 보면 된다

전부 여기있는 모든 내용들은 만약에 100프로 적시한다면 자기생각은 20프로 정도 글 싸지른 거 밖에 없는 곳이다..

뭐 궁금한거 바로 올려주면 프갤럼들이 좆 같이 설명은 해준다 인성자체가 또라이 집단 이니까 덕후질도 하지말고 뉴비 유입도 하지 말자...

허나 좆도 모르면서 아는 척하면 끆동들이랑 고닉들한테 융단폭격 당하니 조심해야한다.

최근 WWE에 입사한 인턴이 화제가 되고있다.

요즘 어그로 개오진다 차단하자

최근에는 앰까와 앰산당의 내전으로 인해 갤러리가 딘앰브로스 갤러리화가 되고 있다. 문제는 두 세력 다 어그로꾼들이 주축을 이룬다.

공식 육변기로 헨리갤을 두고있다. 심심할때 가서 글 한번씩 싸고 오자.

걍 요즘은 병신 갤러리 된지 오래다. 여기서 정상적인 의견 개진이나 토론은 불가능하니 기대하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