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음문자

디시위키
Signori.jpg 이 글은 갓-이퇘리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이러한 갓-태리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이탈리아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Fratelli d'Italia! l'Italia s'è desta!!

Flag of Italy.svg.png
갓유럽.png 이 글은 갓-윾로피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이러한 갓-유로피아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양인들에게 아시아와 아프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모두 노오오오력을 해서 이곳으로 탈조선하십시오. 할 수만 있다면...

갓유로피아.png
제국의회 소련깃발.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이러한 마더 불곰국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러시아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Великая родина мать ― Советская Россия, ура!!!!

러시아 국기.png
헤븐조선.png 이 문서는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소개[편집]

소리에 따라 기호를 배정하여 사용하는 문자.

대표적인 표음 문자는 로마자, 키릴문자, 한글이 있다. 그 외 일본가나나, 중동의 아랍 문자, 태국의 타이 문자 등등.

사실상 한자를 쓰는 중화권을 제외하면 전세계 국가가 채택한 문자다.

표음문자>>>>>>>>>>>>>>>>>>>>>>>>>>>>>>>>>>>>>>>>>>좆미개 표의문자

종류[편집]

음소문자: 한글, 로마문자, 키릴문자 등.

음절문자: 일본 가나문자, 이뤄쿼이족 문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