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퐁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퐁퐁은(는)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그라목손.jpg 먹지 마!
먹지 말라면 제발 좀 먹지 마
먹지 말라는 데 꼭 처 먹다가 처 뒈지는 새끼가 있어요 ㅉㅉ
수르스트뢰밍 청어절임.jpg ♨♨♨ 냄새나는 문서 ♨♨♨
실제로 냄새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냄새가 납니다.
자동으로 나는 냄새를 맡고 싶지 않다면 글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룸.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시원합니다!
이 문서는 너무 시원해서 보는 당신의 속마저 시원해져 얼어 뒈질 수 있습니다. 삼가 故 의 띵복을 왼손으로 네네고~ 오른손으로 네네고~ 아무튼 야무지게 액션넴.
냉수.jpg
얼굴마담.png 이 문서는 각종 매체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유명한 얼굴마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해당 영화 또는 애니메이션을 보거나, 소설이나 만화책을 읽거나,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허벌나게 많이 보여서 일반인들도 잘 알고 있는 얼굴 마담에 대해 다룹니다.
투명드래곤은 보이지 않으니 모두의 얼굴마담이겠네.
Marik Face Gag (1).jpg

참그린의 영원한 라이벌

퐁퐁 냄새 좋지않냐? 킁킁

그릇의 영원한 친구다. 자신의 몸을 바쳐 그릇을 닦아준다. 닦을때마다 자신의 몸은 거품이 되어 사라지지만 그럼에도 닦아준다.

그린랜턴이 반지닦이라면 퐁퐁은 그릇닦이다.

120만원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