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갤러리

디시위키
갤러리정보
자짤 포켓몬스터.jpg
갤러리명 포켓몬스터
개설일 2013.10.01
애칭 포갤
갤요약 사운드핵스 갤러리
첫글 이 게시판은 뭐죠?
갤주소 바로가기

로켓몬스터.jpg 주의! 이 글은 헬-푸키먼의 현실을 다룹니다.
닌텐도의 그 어떤게임에서도 찾기 힘든 - 거리~!!!!!!

이러한 포켓몬 지방에서 살아가는 포덕들에게 젤다마리오 그리고 디지몬요괴워치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켓몬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요.

레드야 내 디그다랑 하자.jpg
친목종자.jpg 이 문서는 친목질이 이루어지고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어머니가 계시지 않은 일부 유저들에 의해 친목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닉언급이 서슴없이 이루어지고 노잼인데다가 문서 사유화의 대상이 된, 일종의 쓰레기입니다.
친목종자는 현실에서 자신을 이해해주는 부모님도 친구도 동료도 없어 외로운 마음을 랜선 친구를 통해 풀고자 하는 불쌍한 족속들이니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십시오.
Ilbelogo.png 이 문서는 일베에 관련된 것을 다루고 있다 이기야!

일베 용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일상생활에서 함부로 사용하여 사회적으로 매장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 이기야!
좆목.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질이 일상입니다!
이 문서는 네임드를 추앙하고 떠받드는 행위가 끊이지 않는 좆목충 새끼들을 모아놨습니다.
좆목질에 의해 눈이 상하기 싫으시다면, 일절 이 대상과 가까워지지 마십시오.

또한 너도 이 행위를 하면 좆찐따가 되므로, 제발 쫌 하지 마 제발!!!
좆목2.jpg
Qwer.jpg 이 문서에 선비가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선비님의 등장으로 인해 좆노잼이 되어가고 있는 문서 입니다..
진지한 문서를 원하시면 나무위키위키백과로 가주십시오.
엣헴.jpg
네덕.png 이 문서는 네덕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네뜨억이 좋아하거나, 네덕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기들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을겁니다. 그놈들이 지랄하면 힘차게 캡쳐해서 까줍시다.
Big brony.jpg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그리고 이상성애자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시체, , , ,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 , 등에게
마이크로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 발정난 이상성애자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성적 지향을 가진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추락.png 가지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새끼가 있어요 ㅉㅉ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잡혀가는 최순실.jpeg
염병하네!

이 틀이 달린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염병을 지껄이는 대상 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염병하네!
눈깽.png 보지마!
보지 말라면 제발 좀 보지마

보지 말란 거 보다가 눈갱 당하는 새끼들 꼭 있어요ㅉㅉ

하지마.png 하지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마
하지 말라는 건 꼭 더 해요ㅉㅉ
방사선 마크 02.png 쓰지마!
쓰지 말라면 제발 좀 쓰지마
쓰지 말라는 건 꼭 써요 ㅉㅉㅉ
포켓몬스터 갤러리, 줄여서 포갤이라고 불린다

(마이리틀포니 갤러리와 착각하지 말도록 여긴 말박갤이나 말갤로 불린다).

네가 만약 진심으로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들어가지 말자. 포간충과 페도필리아로 넘쳐난 쓰레기 갤러리다.

자신이 포간러라면 포갤에 정착해서 융숭한 대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원래 포켓몬 이야기하던 닌갤에서 분리되어 나온 갤러리다. 물론 그래도 닌갤에 그나마 남은 애들은 포덕몬을 빤다.

현재는 좆초중고 급식충들만 남아서 닉언 단톡 타겜좆목 실명언급좆목 오프좆목 등 좆목이란 좆목은 다 하면서 ㄴㅇㅈ만 붙이면 좆목이 아닌줄 아는 정신병자들이 하는 갤러리이다. 가끔 네덕들이 유동으로 찾아와서 에딧을 받거나 씹선비질을 한다 참고로 일베충소굴이다. 일베충+급식충이라는 역대급 극혐조합이라서 망했다

ㄴ 요새는 ㄴㅇㅈ도 안한다

이게 다 친목은 하되 ㄴㅇㅈ는 붙이자 운동을 하던 초기 포갤 좆병신들 때문.

갤러리 평균 정신연령대가 매우 낮으므로 정상인들이 이 갤을 가면 노잼 초딩드립에 손발이 오그라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제는 기만갤이 되었다. 기만좀 그마내~

ㄴ진짜 개씹노잼 기만드립좀 하지마라 좆목종자들아.

결론

유익한 점이 있는가? (X)

좆목충이 가득한가? (O)

주작이 빈번한가? (O)

망겜갤인가? (O)

말버릇은 -체. 클-린이나 에-딧 등이 있다.

외국에 비슷한 곳으로 레딧 포켓몬 서브레딧이 있는데 이곳도 막장이라서 한 페이지에 한 개 이상 자기 몸에 포켓몬 문신했다고 자랑하는 병신들이 있다. 몸에 문신할 정도까지면 포간러들보다도 막장이다.

요즘 좆포시같은데서 네덕들이 존나몰려서 안그래도 더러웠던데가 더 더러워졌다.

사실상 일베-포켓몬스터게시판 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그곳 출신이 많다. 한 때 자짤이 노 고무현 전 대통령으로 바뀐 해프닝이 있었다.

식민지로는 밭갤, 선문대 마이너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