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디시위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미국.png 가라.
갈 수 있을 때 가라. 갈지 말지 고민될때는 가라.

ㄴ 여행 갈 수 있으면 가라

전효성 핡핡.jpg 이 문서는 예쁘고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안구가 환장할 수 있으니 열람에 주의를 요합니다.
안젤라 벨티.jpg 이 문서는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체격이 큰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만약 너가 부담하실 수 있다면.
강한 여성...지배...왜곡된 성욕......
섹스머신.jpg 이 문서는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흑형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고 방송통신위원회가 잡아가더라도 디시위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슬로바키아 남쪽에 위치한 국가로, 2014년 EU에 가입했다.

언어는 주변국인 슬로베니아와 보스니아 세르비아와 같은 수준이다.

ㄴ슬로베니아어는 조금 다르다

모드리치와 크로캅 미오치치의 나라다.

ㄴ 미오치치 국적은 미국이다 병신들아

주변에 크로아티아인이 있다면 하이킥을 전수받도록 하자

2차 대전 때 나치한테 붙어서 세르비아인들을 학살한 전력이 있는 나라라 이미지가 썩 좋지 않다. 정작 그 세르비아가 유고 내전에서 인종학살을 저질러 악명을 얻으면서 묘하게 묻혔다.

그 나치 부역배였던 우스타샤는 지금도 크로아티아에서 민족영웅들로 기억되고 있다고 한다. 하여간 이새끼들은 발칸반도헬본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크로아티아 국기 중앙의 문장과 국장도 우스타샤의 문장을 트레이싱한거다.

이 나라는 유고 내전 때 폭풍학살과 추방을 벌여 세르비아인들을 내쫓은 탓에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처럼 민족별로 나라가 쪼개진 것을 막았다.

넥타이의 원조가 여기다.

남자 평균키가 181cm, 여자 평균키가 167cm으로 존내 크다

축구[편집]

거품팡선.pn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거품입니다.
이 문서는 인기를 끌다가 거품이 다 빠진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조만간 거품이 되어 사라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두 이 거품을 향하여 X키를 눌러 Joy를 표하고 명복을 버블빔!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거품입니다, 거품!"

버블경제.jpg
윽동균.JPG 이 문서는 절대 안 터지는 만년 유망주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냥 못하는 나일리지 쳐먹은 선수를 다룹니다.
이런 안 터지는 병신들은 평생 안 터지니 기대하지 말고 빨리 갖다 버립시다.
용재.JPG
벤트너 축구 못함.jpg 이 문서는 축구를 못하는 대상이나 축알못이며 축구계에서 퇴출되어야 하는 것들을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극혐의 냄새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이적료는 대체 어디로 사라졌냐 이거야!
한국축구 사망.png

다크호스라면서 모드리치, 라키티치 2명 이름값만보고 빠는놈들이 있지만 현실은 맨날 광탈당하는 좆거품팀

1998월드컵 반짝(3위)이후 매번 조별리그탈락만한다

2002때는 이탈리아 이겨놓고 에콰도르에게지면서 광탈하고

2006때는 승점JAPAN기 일본이랑 비겨서 광탈

2010때는 월드컵 조별리그가아닌 예선에서 광탈

2014도 멕시코에게 10분동안 3골 먹으면서 털렸다

유로2016때 간만에 토너먼트 진출을 했지만 천적 포르투갈에게 발렸다.

냉정하게 스위스 수준의 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