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디시위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미국.png 가라.
갈 수 있을 때 가라. 갈지 말지 고민될때는 가라.

ㄴ 여행 갈 수 있으면 가라

전효성 핡핡.jpg 이 문서는 예쁘고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안젤라 벨티.jpg 이 문서는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체격이 큰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만약 너가 부담하실 수 있다면.
강한 여성...지배...왜곡된 성욕......
섹스머신.jpg 이 문서는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흑형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고 여성부나 방송통신위원회가 잡아가더라도 디시위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슬로바키아 남쪽에 위치한 국가로, 2014년 EU에 가입했다.

언어는 주변국인 슬로베니아와 보스니아 세르비아와 같은 수준이다.

ㄴ슬로베니아어는 조금 다르다

모드리치와 크로캅 미오치치의 나라다.

ㄴ 미오치치 국적은 미국이다 병신들아

주변에 크로아티아인이 있다면 하이킥을 전수받도록 하자

2차 대전 때 나치한테 붙어서 세르비아인들을 학살한 전력이 있는 나라라 이미지가 썩 좋지 않다. 정작 그 세르비아가 유고 내전에서 인종학살을 저질러 악명을 얻으면서 묘하게 묻혔다.

그 나치 부역배였던 우스타샤는 지금도 크로아티아에서 민족영웅들로 기억되고 있다고 한다. 하여간 이새끼들은 발칸반도머만+헬본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크로아티아 국기 중앙의 문장과 국장도 우스타샤의 문장을 트레이싱한거다.

이 나라는 유고 내전 때 폭풍학살과 추방을 벌여 세르비아인들을 내쫓은 탓에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처럼 민족별로 나라가 쪼개진 것을 막았다.

넥타이의 원조가 여기다.

남자 평균키가 181cm, 여자 평균키가 167cm으로 존내 크다

축구[편집]

거품팡선.pn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거품입니다.
이 문서는 인기를 끌다가 거품이 다 빠진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조만간 거품이 되어 사라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두 이 거품을 향하여 X키를 눌러 Joy를 표하고 명복을 버블빔!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거품입니다, 거품!"

버블경제.jpg
윽동균.JPG 이 문서는 절대 안 터지는 만년 유망주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냥 못하는 나일리지 쳐먹은 선수를 다룹니다.
이런 안 터지는 병신들은 평생 안 터지니 기대하지 말고 빨리 갖다 버립시다.
용재.JPG
벤트너 축구 못함.jpg 이 문서는 축구를 못하는 대상이나 축알못이며 축구계에서 퇴출되어야 하는 것들을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극혐의 냄새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이적료는 대체 어디로 사라졌냐 이거야!
한국축구 사망.png

ㄴ러시아 월드컵 제외

2016헌나1 재판관 8인.jpeg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정의를 존나 드물게도 현실에 구현해낸 보람찬 사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Park.jpg 이 문서는 축구를 잘하는 대상이나 축잘알이며 축구 그 자체를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축잘알의 향기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가성비가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것이냐 이거야!
토트넘손흥민.jpeg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Jang yeong sil.jpg 이 문서는 존나 말도 안되는 신분상승을 한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즉, 노력형 금수저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가끔 흙수저인 경우도 있지만 그런애들은 재능충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너는 아무리 노오오오오력을 해봤자 좆도 어림없습니다.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ㄴ러시아 월드컵 한정

다크호스라면서 모드리치, 라키티치 2명 이름값만보고 빠는놈들이 있지만 현실은 맨날 광탈당하는 좆거품팀

1998월드컵 반짝(3위)이후 매번 조별리그탈락만한다

2002때는 이탈리아 이겨놓고 에콰도르에게지면서 광탈하고

2006때는 승점JAPAN기 일본이랑 비겨서 광탈

2010때는 월드컵 조별리그가아닌 예선에서 광탈

2014도 멕시코에게 10분동안 3골 먹으면서 털렸다

유로2016때 간만에 토너먼트 진출을 했지만 천적 포르투갈에게 발렸다.

냉정하게 스위스 수준의 팀이다.

그러나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D조 2차전때 아르헨티나를 3-0으로 털어 개빠진 아르헨티나에게 참교육을 실현하고 16강 진출을 사실상 확정지었다.

조별리그 통과이후에는 덴마크와 개최국인 러시아를 승부차기까지 가는 혈투끝에 전부 제압하고 4강에 진출하였으며, 4강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두고 크로아티아 축구 역사상 처음으로 결승에 진출하였다.

하지만, 잉글랜드와의 4강전까지 체력 다 쏟아 부었는지 황금세대를 앞세운 프랑스와의 결승전에서 4-2로 패하고 준우승으로 마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