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디시위키

20년? 씨발 약하다 30년 가즈아~

ㄴ 그런데 최순실이 항소했다 ㅅㅂ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ㅇㅇ애애애애ㅐㅐㅇ애얽? 뭐지?!!!!!!!!!!!!!!!!!!! - 징역 25년 구형받은 어느 미친년의 괴성 벌금 1262억 씨발년아 최순실 대한민국 국민에서 쳐맞아라 개새꺄 ㄴ250년 아니고 25년받음?? 허.. 한국치곤 많이 줬네 ㅅㅂ

괴성지르다가 뇌대가리가 병신이됬는지 휠체어타고 나왔다. 평생 타고다니다 뒤져버려라 개같은년아

이제는 아예 사형시켜 달란다 ㅋㅋㅋㅋㅋ

응~징역 3년 ~ 우리도 빽있으면 대한민국지갑털고 3년만 갔다오자 ^^ 이거리얼 존나개씹상타치 돈벌기방법아니노 10억빼돌리면 징역 10년때리더니 몇백억 빼돌리니까 3년때리는 우리 갓한민국을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하러갑시다~*^^*

ㄴ 학사비리만 3년이고 아직 본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학사비리 자체도 질이 나쁜 것은 사실이긴 하지만 3년은 이례적이라는 평도 있는데 본 게임 좀 기다려보자.

17년 12월 14일 검찰이 25년 구형했다. 과연 1심법원은 몇 년형을 선고할까?

이년의 얼굴을 봐라. 존나 빻은건 둘째치고 단 1초만 쳐다봐도 오만함과 이기심으로 똘똘 뭉쳐있다는걸 느낄수 있을거다.

60년동안 잘 살았으면 됐지 25년에 미련이 남냐?

읽기 전에[편집]

위험! 이 빻줌마는 여태껏 쌓아온 죄이(가) 존나 많아서 일일이 죄를 알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위험! 이 빻줌마는 여태껏 살아온 기간과 앞으로 살아야 할 기간이(가) 존나 길어서 살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위험! 이 빻줌마는 벌금이(가) 존나 많아서 내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Flat info.png 문서에 틀이 너무 많습니다. 이 틀은 가장 상단에 배치하십시오. 그러니까 틀 좀 작작 쳐넣으라고!
서버 정상되면 숨기기 기능 발동하니까 염려 마라
이 문서는 지속적으로 수정 및 편집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미완성은 아니니 수정할 때 주의를 요구합니다.

이 문서는 현재 논란이 있는 인물에 대해 서술합니다.
해당 인물에 관련된 내용은 반드시 확인 가능한 출처에 의해 뒷받침되고, 논리적, 중립적이며 소송 위험이 없도록 서술해야 합니다.
디시위키 내 모든 문서의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tkgmug.jpg 이 문서는 사람 마음을 홀리는 요오오망한 것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대상이 얼마나 위험한 불여시인지는 간이 뽑혀지면서 마지막 순간에야 알수있습니다.
뭐, 괜찮습니다. 어짜피 당신은 여기에 단단히 홀려 고통같은건 느끼지 않을테니깐요.
훠미 시팔 저거저거 요망한거 보소!
Fennec Fox.png

ㄴ무려 머똥령을 홀림
만약 당신이 대한민국을 제정일치 사회로 퇴보시킨 최순실과 그 일가,측근 새끼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최순실을(를) 좋아하는 사람일 경우, 메갈리안, 통베 정게틀딱, 윤서인, 틀딱 꼰대 치매 가스통 노인네 새끼들과 댓글알바을(를) 찬양하십시오.
디시위키는 이 글을 보고 느끼는 기쁨을 함께 축하해주지 않습니다.

박목기.png 경고!!
이 나라는 지금 멸망직전상태입니다!

현재 헬조선 지옥불반도는 닭과 최순실과 댓글알바들과 틀딱들에 의해 멸망직전 상황까지 왔습니다.
현재 상황이 정리되고 다시 헬조선의 노예가 되기전에 부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탈조선하십시오!
지옥불반도.jpg
주의!이 문서의 인물 또는 집단은 헬조선 그 자체 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헬조선의 원흉입니다.
놀랍게도 그곳에선 그들을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찬양할시 많은 흙수저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망했어요.jpg
최순실과 박근혜의 패배...

이 문서는 최순실과 박근혜의 패배로 끝났습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최순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병신1234.jpg 주의! 이 문서는 좆병신 정박아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의 작성자는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종하는 새끼들이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치킨도 맛있어.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게 존재하지 않습니다.님 양심 어디감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혐성 수준 ㅉㅉ
스카웃 리마스터.png 이 캐릭터는 너무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개새끼인데 약탈자래.jp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좆망캐를 넘어선 궁극의 똥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좆망캐 스카웃보다도 훨씬 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궁극의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좆망캐는 최소한 쓸만한 면이라도 있지만 이 캐릭터는 그런것조차 없습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 게임은 반드시 지니까 절대로 픽하지 마십시오.
dd.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놈을 보거든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를 호출하십시오.
살인마제이슨.jpg 주의! 이 문서는 살인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고있는 대상은 피도 눈물도 없는 극악무도한 살인범입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 : (똑똑똑) 나랑께, 빨리 문 좀 열어 보랑께.

숟가락살인마.jpg
경북괴 전남괴.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내로남불 그 자체입니다.
???: 다이쥬 슨상! 노알라 운지!! 전땅크 부릉부릉~ 뭐? 다까끼? 통궈? 너 종북이지! (버럭)
???: 닭까끼 빵야빵야~ 재규어 발텊! 광우뻥 MB OUT!!! 뭐? 홍어? 5.18 재단에 신고했습니다. (엄근진)
???: 여성은 사회적 약자다 이기야!!! 오늘도 여자라서 살해당했다!!!!! 뭐? 군대? 군가산점? 어휴 재기해라 6.9cm 소추 한남들 ㅉㅉㅉ(쿰척)
???: 유사인류 헬조센징! 갓본 덴노하이카 반자이!! 일제시대는 조센의 축복이다!!! 뭐? 좆본? 쪽바리? 감히 주인님을!!너 국뽕이지?! (흥분)
???: 예수천국 불신지옥!! 나님을 위해 헌금을 내서 천국에 갑시다!! 뭐? 개독? 지금 작금요청하러 가겠습니다. (현실부정),
???: 한기총 OUT! 우리는 이단이 아닌 기독교의 한 분파입니다! 뭐? 개독? 강제개종 시키려는 기독교나 잡으세요!
도살자.jpg 경고! 이 새끼앞에서 너님은 그저 Ah! Fresh Meat!에 불과합니다. 빨리 자리를 피하십시오!
조현병.png 이 문서는 조현병(操現病,정신분열증)에 관련된 대상이나 현상에 대한 의학적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늘에 날아다니는 물체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거나 그릇에서는 땅콩이 자라날 수 있다는 등의 대상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가진 조현아(操現兒)들과 조현민(操現民)중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말을 했다가는 '심한 욕설을 하면서 서비스 지침서 케이스의 모서리로 손등을 수차례 찔리거나 공중에 던진 물컵에 의해 얼굴을 가격당할 수도 있습니다.'(操조종할 조,現현상 현)
조현민.png
밥도둑.png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밥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아니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 마십시오.
뒤로가기를 누르지 않으면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 가세요!!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럭알 밥도둑!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최고의투수.jpg 이 문서는 먹튀에 대하여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이미 먹고 튀었거나 덜 쳐먹은 인간 쓰레기를 다루는 문서입니다.
돈 내놔라 먹튀야!!.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짜증을 불러옵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똥꿈찢짝0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매일 똥을 싸지릅니다.

손승152락똥10.jpg
똥먹는데 카레얘기.jpg 💩이 문서는 에 관한 것, 또는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말로 똥같은 것이나 진짜 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비위가 역겨워질지도 모르니 뒤로가기를 누를 준비를 미리 해두세요!
Poop.png
역갤러 쓰레기.png 주의! 이 글은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것을 다룹니다.

이 대상은 마치 역센징과 배츙이,메오후 또는 선동충이 싸다간 똥글 같습니다.
"퍼뜨려주세요"처럼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대상 혹은 함부로 믿지 말아야할 문서입니다.
만약 이 대상을 광신도적으로 믿는 사람이 보이면 이 대상의 위험성을 알려주세요
이 대상을 보고 선동글에 세뇌된 일베나 역갤, 혹은 메갈처럼 되지 않길 바랍니다. Good Luck
베충이 쓰레기.png
김성근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절대 믿지 마십시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선천적으로 사기꾼 입니다.
피하십시오!!
정은이 운다.jpg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병신 같습니다!!
병신.PN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 패야할 새끼입니다!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는 관심종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사람이아니다.jpg 이 문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놈들을 다룹니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들.
우병우개새끼.jpeg
한조 프사.png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라이토.jpeg 주의. 이 문서는 신세계의 신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즉 이 문서의 대상은 악인입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소시오패스.PNG 이 문서는 소시오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자혜 작가 인성수준 2.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지 잘못을 좆도 모릅니다!
46626-1.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뻑이 존나 심합니다.
패드립이라도 쳐서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안 그러면 눈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독일 탈락은 쌤통이다.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너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암살단 로고.p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암살단이 감시중에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대상은 이제는 썩어빠진 질서와 통제, 명예를 추구하는 템플러들과 결탁했을 가능성이 높아
만민의 평등을 주장하고, 인류의 자유라는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암살자들이 감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허튼 수작을 부렸다간 암살자들의 히든블레이드에 찔려 골로 가게 될 것입니다.

진실은 없다. 모든것이 허용된다.

아스나 아헤가오.jpeg 주의! 이 문서는 남자를 존나 심각하게 밝히는 치녀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나이 안가리고 추하게 들이대거나 변태적인 성벽을 타고난 서큐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얘는 쉽게 말해서 발랑까진년입니다.

백열전구.jpg 주의! 이 문서를 읽는 동안 전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선 읽는 도중에 전구가 꼭 필요합니다. 이딴 또라이새끼에겐 전구가 약입니다.

암튼 아무쪼록 이새끼를 보았을땐 백열등이나 혹은 형광등을 들고 얼른 보전깨나 자전깨, 요전깨, 후전깨를 시전해줍시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글은 자ㅡ랑스러운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틀딱상대만능짤.jpeg

이미 애미애비가 쳐 뒤지신 박사모 분들은 빨리 부모님 만나러 관짝으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뒤진 애미애비 만나서 이산가족 상봉하셔야죠.

Ilbelogo.png 이 문서는 일베에 관련된 것을 다루고 있다 이기야!
하지마.png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제발,
바로,
당장,
지금,
즉시 자살하십시오!!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신태일인터뷰.jpg 주의! 이 문서는 인터넷 해충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신성한 인터넷공간을 오염시키고 인터넷문화를 더럽히며 인터넷상으로 온갖 범죄행각을 벌이거나 선량한 다른 네티즌에게 온갖 피해를 주면서 네티켓에 밥말아 쳐먹는 좆같은 인터넷 해충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새끼들은 네트워크세계에 서식하면서 인터넷을 오염시키는 좆같은 해충들이며 하루빨리 자살해야되는 개씨발년들입니다.

이 새끼들은 말이 안통하는 개병신호구새끼들이니 상종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하지만 이 새끼들이 기어오르거나 개미친호구짓을 한다면 하루빨리 신상을 털거나 더 나아가서 이 새끼의 집에다가 청부살인업자를 초대해주십시오!

김윤태.jpg
남구남구.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못생겼지만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도저히 형체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대상에게는 틀:못생김주의도 아까우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런승만.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치를 존나게 못하거나 정알못입니다.
당장 정치계에서 하야해야 합니다. 잘못을 했으면 하야를 하고, 하야가 싫으면 탄핵을 당하든가!
이명박근혜 합성.jpg
병신.PNG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파키스탄식 맴매.gif 우리 모두의 곤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곤장을 맞아야 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곤장 한대요!" "철썩!"
조승희 장군님.jpg 우리 모두의 총살형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총기를 들어 쏴죽여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총기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총기.. 총기를 가져와라...

짜장면으로 맞아볼래?

짜장면으로 맞아볼래?.jpg
숨쉬지마.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산소가 아깝습니다!
이 문서는 설명하는 새끼는 산소를 축내고 과 식량을 낭비하며 사회적으로 아무도움안되는 이산화탄소만 만드는 지구의 쓰레기들을 다룹니다!

이 새끼의 콧구멍으로 들어가는 산소가 너무 아깝고 이새끼가 살아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지구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산소절약을 위해 이새끼를 보시면 이분의 마음가짐으로 헤드락으로 목졸라 죽입시다!

죽어라.jpg
반감기.jpg 경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쓰레기를 넘어선 핵폐기물입니다.
이 문서는 인간말종개쓰레기핵폐기물새끼들이나 핵폐기물같은것들혹은 핵폐기물그자체를 다룹니다. 이딴 핵폐기물새끼들 때문에 일반 방사성물질인 세슘스트론튬,플루토늄등에게 미안해지고 이 새끼가 방사능으로 오염시킨 땅이 너무나도 불쌍해 집니다.

쓰레기는 그나마 재활용이라도 되지 이딴 핵폐기물새끼들은 재활용 조차도 불가능합니다. 아무튼 이새끼한테 방사능피폭당해 에 걸려 뒤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바랍니다. 하지만 이 핵폐기물 새끼가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당장 콘크리트로 싸서 강철드럼통에 담아서 우주밖으로 던져버리시길바랍니다.

핵폐기물.jpg
잡혀가는 최순실.jpeg
염병하네!

이 틀이 달린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염병을 지껄이는 대상 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염병하네!

ㄴ이 틀의 주인공이다

마두로.jpg 이 문서는 모든 걸 말아먹은 원흉에 대해 다룹니다.
이 한사람 때문에 그동안 잘 나갔던 것들이 한순간에 오염되었거나 폭망했습니다.
그렇다고 시간을 과거로 되돌릴 수 없으니 이 놈에게 육두문자를 퍼부으며 과거의 영광을 되찾으려고 노오력해봅시다.
최순실열폭.jpg

ㄴ사진 오른쪽의 인물이다

김기춘징역3년.jpg 이 문서는 솜방망이처벌을 받은 씹새끼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능지처참이나 화형을 당해도 시원찮을 엄청난 흉악범임에도 불구하고 죄질에 비해 너무 가벼운 솜방망이처벌을 받거나 아예 무죄판결을 받은 악마새끼들을 다룹니다.

부디 이 개씹악마새끼들을 하루빨리 사형당하게 해주거나 죽창으로 찔러버리십시오!

조윤선석방.jpg
닭장.jpg 주의! 다음 문서는 개좆병신 정자/난자를 가진 대상에 대해서 설명 중입니다!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자식농사를 망쳤습니다.
당장 이 문서의 대상에게 콘돔을 주지 않으면 좆같은 미래를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자식새끼도 똑같은 테크를 탈 것이니 콘돔을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것치고는 훌륭한 문서입니다.
중립.png

이 문서는 균형 잡혀 있습니다.

중립.png
택배면역.jpg 알림. 이 문서엔 택배가 오지않습니다.
이 문서의 담당의 택배회사는 오늘은 쉬는날입니다.
고로 이 문서의 모든 읍읍틀이 무효화되고 택배기사들이 출근하지않으니 안심하고 위험한 짓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물론 과도하게 지나친 짓을 하다 희망찬 남산으로 끌려가도 저희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성역.jpg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전설입니다!
이 틀은 아무데나 쳐 다는 성역 틀이 아닌, 디시위키의 전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곳에 오면 아무리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쌍놈이라도 벙커링 당한 것마냥 몸에서 빼애액 소리가 나면서 사리가 나올겁니다.
체크쳌.png 이 문서는 모든 게 올바릅니다.
이 문서의 제목, 내용, 다루는 대상, 각주, 수식, 심지어는 맞춤법과 토론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고 옳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뭐라고 지랄을 하든 그것은 옳습니다. 옳소!
503구속.jpg
★ 경 구속 축 ★

이 문서에서 언급하는 개씨발 좆병신새끼는 현재 구속되어 깜방에서 콩밥을 먹고 있습니다. 개새끼야 깜방에서 나오지마.
수인번호503.jpg
박근혜 현 대통령.jpg
경고! 이 문서는 중영암(重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대상은 초극변종영암궁극영암 사이에 있는 무거운 발암물질에 대해 다룹니다.
당연히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새끼입니다.
어서 뒤로가기를 눌러 이 중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만
이미 항암 치료제가 투여된 상태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순실.jpg

scj.jpg 주의! 이 문서에서 가리키는 대상은 입니다.
이 종교에 빠지는 순간 교주의 노예가 됩니다.

당신의 종교가 무엇이든 이것으로는 바꾸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신도라면 지금 당장 탈퇴하세요.
이 새끼들의 교리는 진정한 진리가 아니라 쓸데없는 개소리입니다.

아이에스.png
final boss halo 3 gaming mlg games high contrast hd-wallpaper-314179-1-.jpg 이 문서는 특정 분야나 작품의 최종 보스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마지막에 등장하는 적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존나 세든 말든 버프 받은 주인공에게 썰릴 가능성이 높으니 삼가 이 새끼의 명복을 빌어줍시다.
생각하는 사람.jpeg 생각해봅시다.
이딴 병신같은 것들은 왜 생겨난 것일까 다같이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뇌에 담겨있는 지식을 최대한 연관시켜서 해답을 찾아주십시오.

조현민.png
틀니.jpg 주의! 이 글에 틀딱들이 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어버이연합애북보수 냄새가 풀풀 납니다.

북한의 발호 차단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의견을 제시하면 무조건 적반하장식으로 종북 빨갱이로 모는 틀딱들이 싼 폐기물을 방관하지 마십시오.
종종 틀딱놈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서울구치소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악마메퇘지.png 이 문서는 애비·애미뒤진 씹창 메오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봐. 엥?? 거기?? 완전 개 사이트 아니냐??
어둠의 메갈리안.jpeg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우병우개새끼.jpeg
기도.png 이 문서는 종교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종교는 어떤 사람 또는 집단이 살아가는 궁극적인 의미를 담고 있고, 그 사람의 인생의 전부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세상에는 조용하게 기도만 하는 사람도 있지만 신앙심에 심히 심취해 미쳐 눈이 돌아간 놈도 적잖이 있습니다.
광신도들에게는 신성모독이라 불릴 만한 내용의 서술을 자제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으면 그 자들이 고소충으로 각성할 수 있고, 사이비 관련 내용일 경우 그 확률이 더 증가합니다.
디시위키는 당신의 신앙심이 부족해 돌격하는 고소충들의 데미지를 책임지지 않으니 아무쪼록 몸을 잘 간수하시길 바랍니다.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완용.jpg 이 문서는 나라마저 팔아먹은 거상이자 도둑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팔림당한 나라의 국민에게는 저주의 대상이니 그들 앞에서는 언급을 피하십시오.

매국노는 아니지. 나라를 팔아먹은게 아니라 혼자 나라를 처먹었으니

파오척.png 이 문서는 파오후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meboar.jpg 이 글에 한남충 타령에 중독된 오크녀 메오후의 냄새가 풀풀 납니다.
옥타그램.jpg
주의!이 문서의 인물들은 마왕 그 자체 입니다.

이분들을 욕보이는 순간 당신은 무사할수 없을것입니다!
만.. 이미 늦었군요 마음껏 욕하십쇼!!
병신.PNG
최고의투수.jpg 이 문서는 먹튀에 대하여 다룹니다.
돈 내놔라 먹튀야!!.
똥먹는데 카레얘기.jpg 💩 이 문서는 정말 똥 같은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 Poop.png
순실치킨.png
순실치킨의 승리!

이 문서는 순실치킨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화여머 교수의 띵복을 액션빔
개돼지2.jpg
개돼지의 승리!

이 문서는 대한민국 국민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ㄹ혜의 띵복을 액션빔
갓베그도르지.jpg
이 문서는 엘베그도르지 대통령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몽골 민주화의 어버이 만세!!!
순siri.jpg 주의. 이 문서를 함부로 믿지마십시오.
이 문서는 지금 헬조선에서 빈번하게 벌어지는 연설강연 대본 작성자의 달인이자 닭조종의 달인에 관한 문서입니다. 사실 이 글도 그 분이 쓰신걸지도 모릅니다.
최순실.jpg 주의! 이 문서는 원래 살아있었습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은 설마 존재할까라는 의혹이 있었지만 진짜로 살아있었습니다.
우리는 굉장히 놀랐습니다.
쿠이쿠이2.png 이 문서는 참피에 대해 다루는데스.

데프프프... 똥노예 주제에 감히 세레브한 와타시에게 손을 대는 데스?
당장 콘페이토 스시 스테이크를 바치면 똥닝겐을 용서해주.. 테챠아아앗! (파-킨)
붕쯔붕쯔.jpg
3553122735 61d0427d.jpeg 주의! 이 문서는 클라스가 다른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다른 것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클라스가 다른 갓-창작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대중매체에서 자주 거론되거나, 아니면 문화적, 세계적으로 거대한 영향을 끼쳤거나
확실히 그 무엇보다도 다른 우주명작급 작품이니 본문을 읽기 전 뇌를 비우시길 바랍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볼드모트.jpe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에 관해 너무 많이 알면 뒤질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지극히 위험하여 함부로 조사를 하거나 파헤치려하다간 아주 좆될수가 있습니다.
이 대상에 대해 조사하다 뒤져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수면카운터.jpeg <수면 카운터> 이 문서는 당신의 적절한 수면을 방해합니다. 서둘러 취침하여 당신의 건강상태를 보존하시길 바랍니다.
정유라.jpg 주의! 이 문서는 못생기고 매력없고 김치년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는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안구에 악영향을 줄 내용이 나올지도 모르니 열람에 주의를 요합니다.
한녀충.jpg
똥꿈찢짝0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매일 똥을 싸지릅니다.

손승152락똥10.jpg
기밀 정보 창출 도구로서의 설렁탕.JPG 이 문서는 우리 모두 코렁탕을 먹여야 되는 새끼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머한민국을 팔아먹으려 하는 집단, 인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분은 죽창으로 관통시킬 수 없는 좀비입니다. 만약 이 분을 만나면 111에 신고해서 절대시계를 타십시오.
회사 사람이 와서 이 분들에게 그들의 약점인 코렁탕을 발사할 것입니다.
한 코렁탕 하실래예?
뚝배기할리.PNG
수정.png 주의. 수정전쟁이 자주 일어나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수정전쟁이 자주 일어났거나 일어나고 있습니다.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 패야할 새끼입니다!
변종암.jpg 이 무당돼지는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는 초극변종영암입니다.</span>
이 문서에서 다루는 새끼는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새끼입니다.
이 새끼를 보는 즉시 수 초 이내에 사망 할 수도 있으니, 어서 뒤로가기를 눌러 이 초극변종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
집게사장니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돈을 좆나 심각하게 밝힙니다!
배신자.jpg 배신자다!

이 문서는 배신자 또는 배신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제너럴 톤파의 마음가짐으로 배신자를 후드려 패줍시다.
구질구질한년.p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정말 추합니다.
어떻게든 손해보는 짓 안 하려고 온갖 변명과 꼼수로 연명하는 주제에, 스스로에게 부끄럽지도 않은가 봅니다.
구질구질한년...
체어샷.gif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체어샷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백열전구.jpg 주의! 이 문서를 읽는동안 전구가 필요합니다!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하켄크로이츠.jpg 경고! 이 문서는 히틀러같은 애미뒤진 나치 놈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북한의 국기.png 경고! 뤼 문서는 북조선과 밀접한 관계가 맀습네다!
돼지새끼.jpg
개같음.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이나 현상이 너무 개같습니다.
약한 상호작용.png 우리 모두의 핵붕괴를 필요로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약력을 사용해 몸뚱아리 세포를 구성하는 원자를 핵붕괴시켜 죽을 때까지 고통스럽게 만들어야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핵붕괴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근데.. 그걸 조종하는 초능력자가 어디에 있더라...?

루이 16세 머가리.png 우리 모두의 단두대를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단두대로 처형시켜야 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단두대 앞에선 너는 댕강 단두대..단두대를 가져와라...
160803note7.jpg 우리 모두의 데스노트7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데스노트를 앞에 던져 폭파시켜야 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데스노트 앞에선 너도 폭발 나도 폭발

데ㅡ스노트..데ㅡ스노트를 가져와라...

flat info.png
이 문서의 작성자들이 대상에게 궁금한게 있습니다

왜 당장 자살하지 않습니까? 왜 사는 겁니까?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마음껏 처보라고!

헬조선의 황제
헬샤먼조선 건국 초대
태조(太祖) 최태민
조계(鳥鷄) 정권
계종(鷄宗) 박근혜

2대
무종(巫宗) 최순실

한국머통령휘장.png
대한민국 현임 대통령
문재인(文在寅)
대한민국 대통령

대한민국의 역대 대통령
대수 재임기간 이름 정당
제1대 1948년 7월 22일 ~ 1952년 8월 14일 이승만 자유당
제2대 1952년 8월 15일 ~ 1956년 8월 14일 이승만 자유당
제3대 1956년 8월 15일 ~ 1960년 4월 26일 이승만 자유당
권한대행 1960년 4월 27일 ~ 1960년 8월 11일 허정 무소속
제4대 1960년 8월 12일 ~ 1962년 3월 22일 윤보선 민주당
권한대행 1962년 3월 24일 ~ 1963년 12월 16일 박정희 무소속
제5대 1963년 12월 17일 ~ 1967년 6월 30일 박정희 민주공화당
제6대 1967년 7월 1일 ~ 1971년 6월 30일 박정희 민주공화당
제7대 1971년 7월 1일 ~ 1972년 12월 26일 박정희 민주공화당
제8대 1972년 12월 27일 ~ 1978년 12월 26일 박정희 민주공화당
제9대 1978년 12월 27일 ~ 1979년 10월 26일 박정희 민주공화당
권한대행 1979년 10월 26일 ~ 1979년 12월 8일 최규하 민주공화당
제10대 1979년 12월 21일 ~ 1980년 8월 16일 최규하 무소속
권한대행 1980년 8월 17일 ~ 1980년 8월 31일 박충훈 무소속
제11대 1980년 9월 1일 ~ 1981년 2월 24일 전두환 민주정의당
제12대 1981년 2월 25일 ~ 1988년 2월 24일 전두환 민주정의당
제13대 1988년 2월 25일 ~ 1993년 2월 24일 노태우 민주정의당
제14대 1993년 2월 25일 ~ 1998년 2월 24일 김영삼 민주자유당
제15대 1998년 2월 25일 ~ 2003년 2월 24일 김대중 새정치국민회의
제16대 2003년 2월 25일 ~ 2004년 3월 11일 노무현 새천년민주당
권한대행 2004년 3월 12일 ~ 2004년 5월 14일 고건 무소속
제16대(복귀) 2004년 5월 15일 ~ 2008년 2월 24일 노무현 열린우리당
제17대 2008년 2월 25일 ~ 2013년 2월 24일 이명박 한나라당
제18대 2013년 2월 25일 ~ 2016년 12월 9일 박근혜 새누리당
권한대행 2016년 12월 9일 ~ 2017년 5월 10일 황교안 무소속
제19대 2017년 5월 10일 ~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두환과 노태우는 12.12 군사반란 및 5.17 내란의 수괴였기 때문에 징역형으로 전직 대통령 예우 박탈,
박근혜는 탄핵으로 각각 전직 대통령의 예우가 박탈되고 공직 경력이 말소돼서 취소선이 쳐졌다.
또한 박근혜같은 경우는 탄핵 절차로 파면돼 쫓겨난 만큼 국회의원 경력도 말소됐다.

눈갱 주의
순실.jpg

씨발려나.jpeg

억울하다!! 억울해!!! 이게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냐!!! 꾸에에에에엙!!!!

지랄 염병하네

엥? 이거완전 세도정치 아니냐?

이 나라가 자유민주주의 국가니까 네가 지금 그 정도 수준의 대접을 받고있는 거다. 아니, 씨발 너는 소련이나 동독같았으면 바로 총살 / 시베리아에서 불곰 밥 됐을거고, 조선후기 민란 터질 때라면 죽창으로 고슴도치 되고도 남았을 것임. 고통스럽게 죽느냐에 문제가 있지 넌 자유민주주의 아니었으면 무조건 사형이었어.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라는 말을 하는 이 아줌마에게 염병하네라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면 금상첨화이니 디시인들은 꼭 실천해주자!

ㄴ최순실 염병하네

ㄴ염병한다 염병해

명대사로는 "가 아직도 공주인줄 알아" 가 있다.

지랄하네 좆같은년이 이 나라를 자유민주주의가 아니게 만들어버린게 대체 누군데 씹년아

대한민국 초대 대제사장 겸 섭정.

한국의 굴단.

2017012240286403.jpg
빨갱이다!!

작성자가 에게 우덜식 린민재판을 당했습니다.
박사모2.png

이름이 여러개!

  • 최필녀
  • 최순실
  • 최서원

신정국가 헬조선의 수장 최순실 예하의 치적을 보고싶다면 펼쳐보도록 하자[편집]

Shunsil 'The Shaman Queen' Choi. 절~대 이분을 놀라게 해서는 안돼! 대한민국의 위대한 대통령 최순실 님께 충성을 다하자! 祖國과 民族 내 一生을 爲하여!

박네바야시 ㄹ혜콘. 사실 ㄹ혜와 보빔하는 사이다. 참고로 한화 이글스의 홈구장인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시구를 던졌다 한다.

애미애비뒤진 개 호로 잡종새끼다. 미얀마 대사도 얘가 추천했다더라. 박그네는 도대체 뭐하는 년임?

뒤질때까지 빌면 우주가 박근혜 정수리에 번개 박아주신다. 이 모든게 최순실 때문이다.

미친년과의 관계[편집]

아서스 최순실

을 빵셔틀로 부리고 있다.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최순실이다. 제발 양심있으면 둘 다 청와대에서 좀 나갔으면 좋겠다. 더 추해지기전에.

ㄴ 그냥 탄핵되고 추해지는게 더 훨씬 좋은 그림이다

사실상 대한민국의 18대 영부인이었던 인간임으로 닭이 남자였거나 동성결혼이 허용됐으면 탄핵당하지도 않았을거다

무당돼지(최순실) 칭호[편집]

여왕가카2.png

이 문서는 신정 대무당국(大巫堂國)의 위대하신 대제사장이자 국왕 폐하를 칭송하기 위해 만들어진 문서이다.
문서를 함부로 훼손하거나 비방의 내용을 담은 편집을 한다면, 국법에 따라 왕실모독죄로 사형에 처해질 것이다.

제 1대 대무당국(大巫堂國) 국왕 폐하의 공식 왕호[편집]

선친과 우주의 기운으로, 대무당국(大巫堂國), 부카니스탄과 그에 속한 부속 영토부속 도서의 여왕, 무속 신앙반인반신 신앙의 수호자이자 틀니들의 수호자, 친박 기사단의 주군, 청와대의 주군, 대통령 비서실의 주군, 가스통 어버이들의 주군, 낙타들의 원수(元帥), 반인반신의 제사장이자 메르스유교 꼴통들의 수호자이신 순실 폐하. (Her Majesty Soon-sil, by the Grace of Demigod and Cosmos, of Kingdom of Korea, Bukanistan (The Democracy Great Korea Union of Kim Dynasty) and of Her Other Realms ,Annexed Territories and islands Queen , Defender of the Shamanic faith, Defender of Demigod faith, Guardian of Dentures, Sovereign of the Most Honourable Order of the Pro-Park Guard, Sovereign of the Most Ancient and Most Noble Order of the Blue House, Sovereign of the Most Illustrious Order of Presidential Secretariat, Sovereign of the Most Venerable Order of the Gas, The Grand Marshal of Camels, The Grand Chief Priest of Demigod, Protector of MERS and Confucianist Terrorist.)

제 1대 대무당국(大巫堂國) 국왕 폐하의 추존 시호[편집]

靈傑繆赧刺玎刺醜幽愿糠丁虛携抗墨聲玎槿惠躁從孝太皇帝

영결무난자정자추유원강정허휴항묵성정근혜조종효태황제

개요[편집]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의 18대 대통령이자 신정 제정일치 입헌군주국 최주주의 대무당국(大巫堂國)의 초대 국왕. +최주주의란 최씨가 주인이 되는 정치 제도를 말한다.

17대 대통령은 안타깝게 정적에게 넘어갔지만, 결국 위대하신 선친의 업적만으로 대한민국의 18대 대통령이 되셨다.

그러나 정치에 흥미을 잃으셨는지 대한민국의 정치체제를 제정일치 입헌군주제로 전환하신 뒤, 신정 제정일치 입헌군주제 대무당국(大巫堂國)의 1대 여왕으로 즉위하시고 정치 일선에서 물러나셨다.

이후, 일부 국민들에게 갖은 비판을 받으시면서도 국민 한명이라도 만족하면 된다며, 꿋꿋이 자신의 신념을 펼치시는 중이다.

정치적 행보[편집]

즉위 후에는 제정일치 입헌군주국의 군주답게 실무에는 관여하지 않으시며, 주로 해외 순방으로 대무당국(大巫堂國)의 K-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게신다.

제정일치 겸 입헌군주국이지만 총리 임명은 군주의 권리이므로 허울뿐인 얼굴마담은 절대로 아니시다. 그런 주장을 했다간 사형을 면치 못할 것이다.

노블리스 오블리주[편집]

대무당국(大巫堂國)에 어떤 사건이 일어날 때 마다 부카니스탄을 점령하고 있는 뚱땡이우스 역적패당들과의 전쟁을 대비하시어 외국 대피와 벙커로의 대피 훈련을 철저하게 하신다. 한마디로 고유능력이신 북풍을 부리신다.

여왕폐하의 훈련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한 나머지, 보수진영에서도 포기하였을 정도이다. (다만 일부 왕당파는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

이러한 솔선수범으로 여왕폐하는 왕국의 신민들에게 많은 존경을 받고 모범이 되고 계시다.

학문적 소양[편집]

공학을 전공하셨음에도 언어학적 지식이 풍부하시어 새로운 언어를 창조하셨다. 왕국 공용어를 기반으로 하나, 완전히 새로운 문법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일정수준 이상의 지식을 갖추지 못하면 해석할 수 조차 없는 고급언어이다. Queen's Korean이 정식 명칭이다.

Queen's Korean은 구어체에서는 일정 단어 사이에서 쉬어가며 말하여 품위를 지키는 것이 기본이며, 당연한 상식이라고 알려진 것을 파괴하여 주목을 이끌어내며, 국민들은 Queen's Korean의 특수성에 나날이 존경심을 키워가고 있다.

폐하께서는 영국 영어에서의 용인 발음(Received Pronunciation)과 같은 상류층과 귀족 계층의 언어로 자리잡길 바라셨으나, 너무나도 수준이 높은 나머지 누구도 배우질 못하여 아직 보편화되진 못하였다.

특이 고유 능력[편집]

위대하신 대제사장이시자 국왕 폐하께서 여러가지 고유 능력을 가지고 계신다. 가장 유명한 것이 북풍인데, 북풍은 나라가 어지러울 때 모든 것을 쓸어주는 능력으로 연관능력으로는 언론조작과 전화찬스가 있다. 이외에도 유명한 것이 펜 세우기이다. 국왕 폐하께서 가장 잘 하시는 능력이다. 전세계에서 이 능력을 구현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연관능력으로는 무궁화 발차기가 있다.

여왕가카4.png

그녀의 풀타이틀이시다.

Sunsil I, Sa Majesté,
Soon-sil the First, Her Majesty,
Shun-sil Ier, Sa Majesté,

Pere et Dei Gratia
by the Grace of God and Her Father
par la Grâce de Dieu et Son Père

Pere et Dei Gratia Magnae Corea, Bukanistane,
the Great and Rightful Queen of Korea and Bukanistan,
la Grande et Légitime Reine de Corée et Corée du Nord,

et terrarum transmarinarum quae in ditione sunt Coreana Regina
and the Korean Dominions beyond the Seas
et de Ses autres Royaumes et Territoire

Domini Protectoris meridionali orientem et Homo Sine Cerebro
Lord Protector of the Southeast and Man Without Brain
Seigneur Protecteur du Sud-Est et Humain Sans Cerveau

Caput lana Camelorum, Fidei Defensor
Head of the Camels, Defender of the Faith
Chef du Chameaux, Défenseur de la Foi

내가 낸 세금은 어디에?[편집]

최고의투수.jpg 이 문서는 먹튀에 대하여 다룹니다.
돈 내놔라 먹튀야!!.

우리 순실이가 고영태와 벨트5인방 같은 삐끼(남창) 만나서 떡치며 지저분하게 놀고.... 돼지같이 처먹고.... 사업놀이 하는데 잘 쓰였을 거라고 모두가 보고 있다.

게다가 그 밥을 사먹으려고 뱅기타고 저기 덴마크까지 날아갔다고 한다. 근데 거기서 김치 없다고 반찬 투정을 했다.

ㄴ그리고 곰탕도 잘 드셨다 한다

돼지같이 한끼에 80만원치씩 꾸역꾸역 쳐먹다가 김치 없다고 지랄발광함[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꿀잼인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 서술 되어있는 내용이나 대상은 존내 웃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jpg

밥을 이것저것 잔뜩 시켜서 80만원치씩 돼지같이 처먹었다는 것은 펙트다.

지구 반대편 나라에서 자기네나라 요리 만드는 요리사한테 온갖 요리 있는대로 시켜서 생긴대로 흡입하다가 김치 없다고 지랄 발광 했다는거도 팩트다.

생긴대로 ㅈㄴ 많이두 처먹는다. 국내 최고 금수저인 삼성제국 황태자조차도 이 무당돼지 사료값 삥뜯기다가 하두 처묵해대서 허리가 휠 지경이라는 농담도 있다한다.

그만 처먹고 살 좀 빼라.

개요[편집]

준비된 여성 교주는 박근혜가 아니라 최순.실! 우리나라 여자대통령이자 교주는 2명이다. 우리나라는 정부가 2개다. 이원집정부제다.

대한민국 국장.png
대한민국 제 18대 대통령
최순실
신정(神政) 대한민국 대통령(대제사장)

순살께서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헬조선판 아몬. 오방낭무녀다. 현직 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틀딱충들을 정신적으로 지배하는 초월체이시다.

이미 말타는 딸에게 학사경고를 준 이화여머 교수의 온기가 사라졌다. 진짜로 미국 갔다. 쌔끈빠끈혜 정부 서열 1위. 헬조선 최종 보스. 사이비종교 교주 최태민의 딸이다.

배우자는 정윤회가 있으며 정유라라는 딸을 두고있다고 알려졌다. 그야말로 진정한 다이아몬드 수저다. 순실치킨이다. 근데 이거 현실판 MC물 아니냐?

캬아 이번에 닭근혜짱의 연설문의 오타 수정해준게 이 분인걸로 밝혀졌다. 역시 비선실세다. 아니, 비순실세다.

업적[편집]

개죽이 웃음.jpg 주의. 이 문서의 드립은 존나 재미있습니다!
이 문서의 드립은 야갤 일베 여시 메갈 등등 개노답 사이트들의 드립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게이야 드립학원 어디노 이기..
드립드립.png 드립은 단-지 드립일 뿐입니다!

진실여부 거짓여부... 따지거나 선비질좀 하지맙시다.
이 문서는 어디까지나 드립일 뿐입니다!!

순실이 두마리 치킨 CEO이다. 부하로 차은택팔선녀를 두고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은 현실이었다. 대한민국의 최순실은 스탠드 구현 오방낭을 사용하여 하나의 스탠드를 얻었는데 그 스탠드의 이름이 바근애였다.

스탠드 이름 하야하야 순시려워
스탠드 효과 모든 선거에서 전부 당선되게 해주는 능력이 있다.
따라서 자기가 원하는 1개국을 쥐락펴락하게 해주는 스탠드이다.
파괴력 D
스피드 D
사정거리 B (한반도 전지역. 미국이였으면 사정거리가 A였을 것이다.)
지속력 B (5년)
정밀동작성 D
성장성 D
러쉬기합 창조창조창조창조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제10부 제왕의 딸과 꼭두각시는 주인공 최순실과 최순실의 스탠드 바근애가 대한민국을 손에 넣고 운영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미미큐.png 이 문서는 앰창몬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앰창몬이므로 조금이라도 긍정적 내용의 작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만약 찬양한다면 의 3대가 불행해질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악의단체
로켓단마크.png 마그마단.png 아쿠아단.png 갤럭시단.PNG 플라즈마단.png
로켓단(재평가)
비주기
마그마단
마적
아쿠아단
아강
갤럭시단
태홍
플라즈마단
게치스
플레어단.png 스컬단.png 에테르제단 로고.png 레인보우 로켓단 로고.png xaewon.jpg
플레어단
플라드리
스컬단(재평가)
구즈마
에테르재단
루자미네
포벤져스
비주기(예토전생)
푸른현무단
째원
로켓몬스터.jpg 주의! 이 글은 헬-푸키먼의 현실을 다룹니다.
닌텐도의 그 어떤게임에서도 찾기 힘든 - ~!!!!!!!

이러한 포켓몬 지방에서 살아가는 포덕들에게 젤다마리오 그리고 커비메트로이드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켓몬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요.

레드야 내 디그다랑 하자.jpg

그리고 최강의 포켓몬 마스터로 그네몬이라는 전설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오색빛이 찬연한 오방낭에서 그네몬이 튀어나오는 순간은 정말이지....

이름 도감 번호 성비 타입 타입(알로라 리전 폼)
그네몬 전국 : 1026 무성 에스퍼 비행 드래곤 비행
특성
창조경제 아군 다른 포켓몬의 모든 능력치를 2랭크 감소하게 한다.

배틀에서 승리시 획득 머니의 30%를 증세, 없는 복지로 환납하게 된다.

근혜체(알로라 의전 폼) 나오자 마자 상대 포켓몬을 혼란상태에 빠지게 한다.
*개헌 나오자 마자 상대의 포켓몬 타입을 뒤섞어서 상대 트레이너를 혼란상태에 빠지게 한다.
**호출 체력이 반으로 줄었을 때 빼애액거리면서 마티즈를 부른다. 상대포켓몬은 5턴 동안 공격할 수 없게 된다.
분류 신장 체중 알 그룹
반인반신 포켓몬 157cm 읍읍 다까끼
방어 상성(특성 미적용) 2배 1배 0.5배 0.25배 0배 1026배 20170310배
바위 전기 얼음 고스트 악 노말 드래곤 독 벌레 비행 강철 불꽃 페어리 물 풀 에스퍼 격투 발터 재규어 진보정당 북풍 짱깨 개돼지 헌법재판소 주문.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리전 폼 방어 상성(특성 미적용) 4배 2배 1배 0.5배 0.25배 0배 1026배 20170310배
얼음 드래곤 페어리 바위 노말 독 비행 강철 전기 에스퍼 벌레 물 불 격투 발터 재규어 진보정당 북풍 짱깨 개돼지 헌법재판소 주문.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종족치 HP 공격 방어 특수공격 특수방어 스피드 합계
200 1 18 310 482 15 1026
리전 폼 종족치 HP 공격 방어 특수공격 특수방어 스피드 합계
200 503 18 8 28 269 1026
메가진화시 종족치 HP 공격 방어 특수공격 특수방어 스피드 합계
310 1026 1026 1026 1026 1026 5330
자유한국레드 적폐색의 멋진 날개로 한반도의 하늘을 날았다고 전해지는 신화 속 포켓몬.
국민의그린
더불어민주블루 전설에 의하면 이 포켓몬을 만든 창조주가 총에 맞아 사망하여서 유머감각을 상실했다고한다.
정의옐로우 K스포츠재단과 미르재단이라는 집단을 창시한 포켓몬. 하지만 사실 바지사장이고 뒤에서 조종하는 트레이너가 있다고 한다.
헬조선골드 청와대 위를 날아간 후 유신정권이 떴다는 내용의 신화로만 남아있다.
틀딱실버
바른크리스탈 "간절히 원하는 우주의 기운을 가진 트레이너 앞에 청년들의 미래의 에너지를 분산시키는 그 원동력의 새누리색의 날개를 흩날리며 우리의 핵심 목표는 올해 달성해야 할 것은 이것이다" 하는 것의 모습을 나타낸다고 전해진다.
다음사파이어 빛을 쬔 각도에 따라 새누리 색으로 빛나는 날개는 창조를 가져온다고 한다. 청와대의 건너편에 살고 있다고 전해진다.
네이트루비
네이버에메랄드 이 포켓몬을 섬기는 어둠의 단체로는 박사모와 영세교가 있는데, 사실 그네몬이 돈 주고 고용한 알바다.
MB다이아몬드 새누리색 날개를 가지고 있다. 그네몬을 본 사람은 영원한 창조가 약속된다고 한다.
DJ펄
MH플라티나 최순실과 함께 대한민국 자타공인 똥사이트인 일베의 수장이라고한다.
일베블랙 파란 기와밑에 서식한다. 탱크의 활약으로 전설의 포켓몬이 되었다 전해진다.
오유화이트
메갈블랙2 암컷이라는 이유로 사생활을 보호받을려고한다. 현재 대한민국의 대규모 지진사태의 주범인 메갈과 워마드를 만든 장본인이라고한다.
워마드화이트2
홍어X 군사 쿠데타로 왕이 되어 대대손손 잘 먹고 잘 산 주제에 이젠 대통령이 되어 나라를 좌지우지하려는 노양심 포켓몬. 전설에 의하면 그네몬의 선택을 받으면 헬조선의 모든 것을 좌지우지 할 수 있다고 한다고 알려져있는 듯하다. 모습은 기존 그네몬과 같지만 뒤에 순실이가 탑승하고 있다는 점이 차이점이다. (메가진화)
과메기Y
청와대썬 특정지역에서는 길라임이라고 불린다. 한때 검찰수사를 피해 헬조선 남쪽 지역의 청와대라는 곳에 살았으나 이젠 청와대에 쫒겨나고 몰락하게 되었다. 계속되는 성형수술과 시술로 타입과 모습이 바뀌었다. 그래도 빻은 건 똑같다. (알로라 리전 폼)
개돼지문
울트라김치년썬 현재는 서울구치소 503호에 머물고 있다. 최근에는 항문검사에 맛들렸다고한다. 되게 일시적인 형태이다. 단 하루라도 시술을 안받으면 원래 모습으로 되돌아간다. 그래도 어차피 빻았다. (알로라 리전 폼)
울트라한남충문

전용기술로 위력 126짜리 특수기 에스퍼타입 스페이스 스트림이 있다. 우주의 기운을 모아 상대한테 데미지를 주는 기술이다. 그리고 이전 턴에 코스믹파워를 썼다면 위력은 2배로 증가한다.

홍어 X 과메기 Y에서부터는 메가진화를 할 수 있는데 영세교 아지트 교주실 가운데에 그네모나이트가 있다. 그걸 그네몬에게 지니게 하고 메가진화를 시킬 수 있다.

청와대 썬 개돼지 문 에서는 "알로라 리전 폼" 이 존재한다. 그리고 리전 폼 만의 특전기로 드래곤 타입 위력 126짜리 물리기 이륙이 있다. 이 기술을 쓰면 그네몬은 볼 안으로 들어가고 맞은 포켓몬은 공격이 2랭크 올라가는 대신 혼란 상태에 빠진다. 뽐내기 + 드래곤 타입 유턴이라 보면 된다.

또한 최태민z를 가지게하면 비장의 z스킬 세 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하나는 스페이스 스트림을 베이스로 하는 [우주의 간절한 기원]. 이기술은 정계할배 틀딱연합 국정원직원 청와대직원 난입하는 비장의z스킬이다.

다만 정계할배랑 틀딱연합은 스피드가 1이기때문에 트릭룸이 필요한 상황이 올지도 모르니 제대로된 실전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트릭룸이 필요하다는 순실이의 의견이 있다.

또다른 비장의z스킬은 대타출동을 베이스로 하는 [대국민 담화]. 특수공격기반으로 공격시 모든 어그로가 근혜에게 몰리게 되며, 공격받은 푸킷먼은 혼란에 걸리게 된다. 그리고 근혜는 사용한 턴에 모든 기술을 회피한다.

마지막으로 알로라 리전 폼 특전 Z기술은 이륙을 베이스로 하는 [계엄령]. 이 기술은 자신을 방어하고 인접한 모든 포켓몬을 공격한다. 기술 사용 후에는 사이코 필드가 깔린다. 하지만 다음 턴에 동료 포켓몬이 발터 재규어일 경우 그네몬을 공격하기도 한다.

전용 Z기술의 위력은 모두 310 고정이다.

타입 구성만 보면 이 포켓몬과 닮았다. 둘다 정박아 새끼들인게 공통점.

당연하겠지만 기종은 명텐도 MB이다.

주문토끼의 팃피다. 겉은 근혜지만 속은 순실이다.

유희왕에서도 최강의 듀얼리스트로 등장한다.순실의 치킨룡최순실 유라아크티이라는 병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순실의 치킨룡 레벨10/병신 속성
병신야수족 / 효과 이 카드는 검찰소환할 수 없다. 필드 위의 "새누리당", "일베", "어버이연합" 카드를 릴리스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투 및 이 카드를 제외한 카드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상대 필드 위에 "재규어", "야당", "발터" 혹은 "개돼지" 카드가 있을 경우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가 이 효과에 의해서 묘지에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덱에서 "대국민담화"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1턴에 1번, 필드 위의 카드를 임의의 수만큼 릴리스하고 발동할수 있다. 릴리스한 카드의 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발동한다. ●1개(댓글알바) : 필드 위에 댓글알바 토큰(병신족 / 어둠 속성 / 공격력 1026 / 수비력 1026)을 임의의 수만큼 특수 소환한다. ●2개(근혜체) : 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1026 포인트 내린다. ●3개(개헌) : 이 카드 이외의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4개(창조경제) : 상대의 LP를 절반으로 하고, 그 수치만큼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또한, 이 카드가 "우주의 기운" 이란 마법 카드를 장착하고 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제외하고, 상대 LP에 (지금까지 차감된 누적 LP의 수) x 1026배의 데미지를 준다.

ATK/1026 DEF/1026

최순실 유라아크티 레벨12 / 병신 속성
창조경제신족 / 효과 이 카드는 검찰 소환할 수 없다. 필드 위의 "문고리 3인방" 카드를 릴리스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청와대에 존재하는 경우, 카드명을 "18대 대통령 박근혜" 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의 통장에 돈이 부족할 때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필드마법 "미르재단" 혹은 "K스포츠재단" 을 발동한다. 이 효과를 쓴 턴, 플레이어는 특혜 정책을 발동해야 한다. ③: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덱 / 패에서 "순실의 치킨룡"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하고, 이 카드를 장비카드 취급으로 장착한다. ④: 1년에 1번, 이 카드가 "순실의 치킨룡" 에 장착된 경우 발동한다. 이 카드에 헬조선 카운터를 1개 놓는다. 이 카드에 헬조선 카운터가 5개 얹혔을 때, 이 카드의 플레이어는 듀얼에서 승리한다. ⑤: 상대 필드 위에 "JTBC", "조선일보", "촛불든 개돼지" 카드가 있을 경우 발동한다. 필드 위의 이 카드를 파괴한다. ⑥: 이 카드의 효과에 의해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덱에서 "정유라" 1장을 덴마크로 제외한다.

ATK/? DEF/?

장점[편집]

갓다라.jpeg 이 문서에서는 재평가를 받아야 하는 영웅을 다룹니다.
이 사람은 재평가 되어야 하는 영웅입니다. 모두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위해 잠시 묵념합시다.

1. 박근혜 탄핵 1등 공신

2. 박근혜 문서 작금 해제

ㄴ ㅇㅈ합니다.

3. 헬조선 뿌리뽑는 기반마련

제정일치는?..

최순실과 박근혜의 인연[편집]

박근혜의 어머니인 육영수가 살해당한 후, 당시 사이비종교 교주였던 최순실의 아버지 최태민이 육영수에 빙의된 척 하여 어린 박근혜를 위로해 준 후로 최태민은 박근혜와 친해지게 되었다는 소문이 있다.

아버지 박정희가 최태민을 심문하는 등(이때 노발대발하며 아주 고자로 만들어버린 뒤 얼씬도 못하게 하겠다고까지...) 박근혜한테서 떼어놓으려 했지만 그럴때마다 박근혜는 최태민을 매번 감싸준다. 대국드립의 신호탄이 된 김재규가 최태민을 내칠 것을 진언했으나 그 말을 들었다면 이 꼬라지 났겠나.

노태우 정권 당시에도 박근령박지만이 직접 편지를 써서 그를 떼어놓으려 하지만 그때는 이미 완전히 세뇌된 상태였다.

이후 박근혜가 대통령에 당선되자 박근혜 본인보다도 더한 최고의 권익을 누리게 되었다.

청와대 비선실세 의혹의 핵심실세로 지목되는 여인.

창녀같은 딸년과 함께 알몸으로 김길태 독방에 넣어야된다 좆같은년

ㄴ 그걸로 끝나면 안 되지. 김길태 - 오원춘 - 강호순 풀코스를 돌아야지.

ㄹ혜체 수첩도 그녀가 작성한다. 언론에서 쪼니까 발끈하는걸로 보아 사실이다.

그녀의 정체가 대중에 공개된걸 일컬어 비상시국이라고 한다.

한편 메퇘지 소굴 워마드 에서는 팔선녀 라는 말도안되는 헛소리가 퍼지고 있는중.
그녀를 건드리는자는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다
정유라라는, 말타는거 좋아하는 딸이있다.

어둠의 더사모라는 썰이있다. 사건이 터진후 더불어 민주당의 지지율이 3%나 올라가 현재 새누리당의 지지율과 같은 29%이다. 같은 새누리당에서도 실드 치기가 불가능할 정도로 사건이 커졌기 때문에 더불어는 싱글벙글~

ㄴ 나라를 이꼴로 망쳐놔도 지지율 29%라니 정말 대단해요

ㄴ 대통령 지지율은 25%로 떨어짐. 근데 60대 이상 지지율은 아직 52%더라 MBN에 나옴

ㄴ 17% 입갤ㅋㅋㅋㅋ

ㄴ 곧 15%이하까지 떨어질듯하다 ㅋㅋ

ㄴ 지금 14%대 입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20대 인구 지지율 2% 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드디어 9.2%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선전화 조사비율 39.1%, 앱 조사 비율 60.9%)

4.19 혁명 직후의 이승만 지지율까지 얼마 안 남았다.

갤럽조사 5프로 입갤!!

ㄴ 이제 5%아래까지떨어짐.전라도는 사실상 지지율0%임 진짜로 찬성하는사람이 한명도없고 시발 내가사는 쌍도에서 존나 박근혜 빨아대는 좆치인새끼들이 지지하더라시발. 뭐 난부산이니까 쌍도는아니네(경남가면 ㄹㅇ부산무시하더라;;)

ㄴ 이승만 지지율을 깼다. 박수! 역대 최악 이승만의 지지율을 박근혜가 드디어 기록갱신했다. 오오~

ㄴ 5%는 오차범위 아니냐?

ㄴ 4% 만세!!

ㄴ대구지지율 3%인데 오차범위가 3.1%임ㅋㅋㅋㅋ

ㄴㄹ혜 탄핵찬성이 81% 나왔다. 오오. 이제 쪼까나겠구나.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은...[편집]

개죽이 웃음.jpg 주의. 이 문서의 드립은 존나 재미있습니다!
게이야 드립학원 어디노 이기..

1477377362.png

꼬...꼬꼬꼭 꼬끼오~!

이젠 독일로 런함ㅋ[편집]

탈주가 곧 힘이다.jpeg 이 문서는 탈주를 한 누군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빤스런을 한 상태입니다.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닌자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은 안전합니다.jpeg

현재 조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에 다다랐다는 위기의식에서, 조국을 구하시겠다는 일념하나로 독일에 망명정부를 수립하시었다.

그리고 독일 경찰들은 애완동물들까지 끌고 도망다니는 이 도적단을 일컬어 브레멘 대악당이라 부르더라.

더불어는 언제 탄핵할 생각 없냐 지금이 기회인데 ㄹㅇ

ㄴ 병신이냐 탄핵하면 틀딱새끼들 모여서 엉엉 우리 ㄹ혜공주님이 탄핵이라니 하면서 다시 1번으로 집결할텐데 그걸 할 더민주가 아니잖아

ㄴ 탄핵 하고 싶어도 국회 의석 2/3(201석) 안 되어서 못함. 새누리당이 129석으로 개헌저지선 = 탄핵저지선 먹고 있잖아

ㄴ 근데 비박이 뒤통수 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지 않냐?

ㄴ 지금 탄핵하면 당장 두달 뒤에 대선해야될 판이라 경선 할 시간도 없음. 그렇다고 내년에 해봤자 남은 임기동안 개독 틀딱에 정권 반대자는 모두 종북이라는 황교안이 권한대행함.

병신들아 니들은 게임할때 상대편에 트롤있으면 리폿하냐? 냅두고 보면서 비웃지.

오늘 피시방에서 오버워치 하는데 옆자리에서 나이한 40대 후반으로 보이는 아재가 노트에 무슨 아이디를 빽빽하게 쓰고 있는거임 보니까 박씨일가를 사랑하는 모임이라는 다음카페에서 아이디 돌려가면서 회원가입으로 회원수 늘리고 최순실은 사실 야당의 꼭두각시라고 댓글공작하고 있었음 그짓만 2시간하더니 피방 시간 끝나서 나가더라

ㄴ 국정원+틀딱들 애쓴다

ㄴ 응 탄핵됐어 ^^

제 2의 런승만이다.

근데 독일은 이미 오래전에 떳다는 의혹이 있다.

독일과 덴마크를 오간다고 한댄다

미개함[편집]

위에서도 런승만 드립 나오긴 하는데 정권 바뀌면 독일로 영구 이주하려고 했댄다.[1] 그게 실패한 것도 걸작인데, 대가리가 존나 미개해서 십여가지 사업을 했는데도 성공 못해서 다 말아처먹고 마지막에 한게 미르재단 블루케이로 돈빨아먹으려는 거였는데 그게 뽀록났음 병신 ㅋㅋ

'사업하면 실패도 하는 거지 뭐가 대가리 나쁜거냐?' 라고 묻는 인간들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해주겠다.

최순실 나이가 56년생, 만으로 60살인데 아무리 나이를 똥구멍으로 처먹고 사회생활을 개판으로 했어도 그정도 나이들었으면 최소한의 연륜이란게 쌓이는 법이다. 저 뉴스 기사에서는 최순실이 숨겨진 인물로 살다 갑자기 사업에 뛰어드는게 쉽지 않았을거다 뭐 이러는데 헛소리. 사이비종교 무당짓거리 하는 것도 능력과 사회성이 있어야 한다. 사기꾼들이 남들보다 더 잘 차려입고 언변 존나 좋아야 사기치고 살지, 디씨나 처하는 우리같이 꾀죄죄하면 남이 넘어가겠냐?

게다가 사업을 한두번도 아니고 십여가지를 한데다 그것도 다단계 병신새끼들이 팔아먹는 옥장판 같은 잡템 팔아먹는 찌질한 사업도 아니다. 독일이나 이태리 명품 팔아먹는 사업을 하는 거다. 강남 파오후 금수저들이 존나 사갈텐데 그걸 말아먹었다는 거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이란 빽 덕분에 거의 무제한의 자금과 인력 지원을 받아 사업할수 있는 상황이었다. 즉 니가 쇼미더머니 치트키 막 쓰면서 스타를 하는데도 게임에서 진거다. 이게 미개한게 아니면 뭐겠냐.

이런 사업여건이었으면 취업도 못하고 이 위키에서 잉여짓거리 하는 디씨 새끼 아무나 뽑아서 사장으로 앉혀놔도 수십여개 중 최소 하나는 성공한다. 그런데도 죄다 말아먹고 병신같은 재단이나 하나 만들어서 돈빨아먹을 궁리나 했다는 점에서 최순실의 대가리가 상상 이상으로 존나게 미개하다는 걸 알수 있다.

최순실 갑질이라고 검색해봐라. 오만불손하고 갑질이 일상화된 인간이라고 보도한다. 병원에서 회원가입도 안했는데 VIP 대우를 해달라고 꽥꽥거렸댄다 병신 ㅋㅋ[2] 이미 병원의사들 사이에서는 성질 급하고 정신없는 사람으로 낙인찍혔다고. 크.......헬조선의 미개 퀸.......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도 샌다고 덴마크의 갓-백인 종업원에게도 존나 예의없이 굴어서[3] 한국인의 자존심을 세워주셨도다.......는 개뿔 한국의 미개함을 각인시켜주셨다. 김치를 달라고 진상을 존나게 부리신 퍽킹 김치퀸이시다. 다시는 한국의 미개함을 무시하지 마라! 두유노 최순실? 두유노 킴취? 한끼 처먹는데 80만원을 썼댄다. 아무리 밥값이 비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다 팁을 비싸게 줬다고 해도 한끼 식사에 저 정도로 먹는거 보니 파오후가 아닌가 추측해본다. 두유노 코리안 쿰척쿰척?

귀국함[편집]

쥐도 새도 모르게 결국 귀국했다. 아니 는 알겠지.. 풉 ㅋ

귀국한 진짜 이유[편집]

최순실이 자기가 국정농단을 한 것 때문에 한국에서 잡히면 깜방갈거 같아서 독일로 도망갔다. 근데 문제는 최순실이 싸는 짓거리를 독일 연방 수사국에서도 똑같이 수사해서 한국 정부와 똑같이 최순실을 지명수배 때린 것이었다.

여기서 최순실이는 저울질을 존나게 했다. 모든 면에서 칼같이 지키는 독일인들의 국민성을 보아하니 독일 경찰에 체포당하면 뼈도 못추리고 최하 무기징역이겠다 싶었다. 반면 한국 경찰에 체포당하면 뒤로 돈주고 변호사 잘써서 잘되면 집행유예, 못되면 징역 4~5년 정도 대충 썩다가 나오겠지 싶었다. 그래 어차피 대통령도 자기편인 박근혜니까 어느정도 영향을 받아서 형량을 줄일 수 있는 최대한 줄이겠지 싶었다. 존나 이따위 저울질을 한 끝에 독일 경찰에게 잡히느니 차라리 한국 경찰에 잡히는 게 낫겠다 싶어서 귀국한 것이다.

문제는 최순실의 저울질이 완벽하게 빗나갔다는 것이다. 최순실이 박근혜 빽으로 빠져나간 게 아니라 최순실 때문에 박근혜가 탄핵먹고 대통령 쫓겨나게 생겼다는 것이다.

아오, 이 천하의 기회주의자 새끼.

진실이자 현실[편집]

끝내기 모음집.png
끝내기!

이 문서는 끝내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결정적인 순간 개판을 만든 것,
혹은 끝마무리가 매우 개판인 것을 다룹니다.
물론 오른쪽처럼 제대로 끝내버린 경우도 있습니다.
ㄹ혜좆망.png

ㄹ혜가 그분에게 조종당한 증거가 나오고말았다[4]

캬! 이맛에 헬조선에서 삽니다! 영화, 드라마, 판타지, SF따위 처 바르는 자랑스러운 헬조선! ㄴ 누가 영화로 만들어봐라 오리지날 시나리오 ㅆㅅㅌㅊ

ㄴ 영화로 만들어도 말도 안되는 스토리라고 욕먹을껄 ㄴ 옛날에 내가 영화 시나리오 작가였는데 흑막이 대통령을 조종하고 있다는 내용의 시놉시스 써서 사장한테 보여주니까 사장이 지금 만화 콘티 쓰냐고 내 얼굴에다 집어 던지더라

수십년전의 유신 부활인 줄 알았는데 수천년전의 제정일치 신정체제 부활이었다.

ㄴ그거보단 순실 라스푸티나와 근혜산드라 아님?

야 한그루인지 두그루인지 이상한 놈이 실검 1위하고 있다. 네이버 샹년들아 조작도 좀 대국적으로 쳐야지 이런 듣보를 실검 1위로 만들면 조작티가 확나지 아니하냐?

ㄴ그게 헬조선 수준이지 뭐, 몰라서 그러나?

ㄴ10월25일 10시부로 마침내 뇌입원 우주방어 넘어서며 실검 1위함

이런 걸 보면 어이가 없다.

ㄴ 군사기밀도 순실이가 봤다는데 사실이냐?

ㄴ 보기만했을까?

ㄹ혜가 최순실의 문서 열람을 허락했다고 한다. 정말 ㄹ혜는 최순실 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 게 확실한듯. 저런 저능아를 틀딱들은 왜 이리 빨아제낄까?

ㄴ 인정한다 순시리 없이 할수있는거 펜세우기밖에 없음

사실 최순실 작금하고 ㄹ혜 작금풀어야하는거 아닐까?

ㄴ 내가 보기엔 아님... 둘다 푸는게 더 나을지도....

ㄴ 그럴러면 해외로 서버를 이전해야함.

최순실 인터뷰 떴다[편집]

두산베어스.png 주의! 이 문서는 아직도 정신 못차린 놈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아주 병신같이 폭망해도 아직까지 정신을 못차려서 리플레이나 반복하는 병신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 병신들이 정신 차릴 확률은 매우 희박하니 그냥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십시오.
만약 찔리셨다면, 제발 병신좀 차려라 정신새끼야!

MapleStory2 logo.png

세계일보가서 보셈 헤드라인에 떴음.

눈갱주의 이 인터뷰 내용은 탁치니 억하고 죽더라와 동급의 병맛력을 자랑하니 혈압약을 단단히 준비하고 봐야할것이다.

선의의 의도로 연설문을 대통령보다 먼저 열람했다는 건데 그렇다면 군복무도 한 적 없는 것이 그 빌어먹을 선의의 의도로 군사기밀 열람하고 국가예산 자기 맘대로 조정해서 차액 횡령하고 이런건가?

이와중에 검찰한테 내 노트북 유출시킨놈 조져 하고 지령을 내리고 자빠졌다.

이새끼가 국가 예산까지 마음대로 주물렀다는게 밝혀졌다. 뭐가 나올지 이젠 모르겠다.

거가다가 오리발까지 내밀고 있다. 오리발 그만 좀 내밀어라. 거기다가 기자들이 자신을 범죄자로 만들었다고 빼애액 중이다.

아니 씨발 차라리 프리메이슨이나 일루미나티한테 조종당하고 있었다고 하면 그래도 오오오하면서 그나마 있어보이네 하면서 넘길탠데 씨발라마 무당이 뭐냐. 잠깐 프리메이슨은 비밀단체고 일루미나티는 존재 안하잖아.차라리 세계 거대비밀음모조직에 의해 조종당한 ㄹ혜가 더 낫지.

이 정도면 우리 5천만 국민들의 목숨 하나하나가 최순실이 손바닥 안에 움켜쥐어지고 있었던 거잖아. 소름끼치는 현실이다. 최순실이 자기 마음에 안 들면 쥐도새도 모르게 정체불명의 혐의를 씌워 동해 앞바다에 갖다 버리는 것도 이론상 가능하다는 얘기였네.

일베 템플러[편집]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jpg

어쩐지 일베에서 신천지와 관련된 언급만 해도 해당 게시글이 지워진다더니 일베와 신천지와의 유착관계가 점점 수면위로 떠오르는 중이다.[5][6][7] 그도 그럴 것이 신천지는 새누리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캬 주술사에게 조종당하는 대한민국의 참된 애국보수 인정합니다. 일베충들을 신정국가의 프리스트(무당벌레)들로 진급시켜야만 한다.

ㄴ 무당벌렠ㅋㅋㅋㅋㅋㅋㅋ

ㄴ 무당벌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무당벌레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무당벌레 드립 존나 잘 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 대장 청와대 출신이다. 다시는 일베를 무시하지 마라[8][9]

대 주술사 시대[편집]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고양 주술사가 둠빠따를 쌍수로 들고 딜미터기를 찢고 복원 주술사가 힐미터기를 찢고 있다. 마찬가지로 하스스톤에서는 주술사인 씹랄새끼가 왼손에는 영발을 차고 후장으로는 토템과 트로그 기타 하수인들을 싸지르며 다른 직업들을 모조리 도륙내고 있다. 고(헬)조선에 숨겨진 주술사가 등장할 것을 예견한 블리자드의 한 수라고 볼수있다.

예언[편집]

메카.png 이 문서는 성지(聖地)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를 더럽히는 짓은 하지 맙시다.

측근에 의해 작은 재단 하나도 소신껏 꾸려가지 못하고 농락당해 세상의 비웃음거리가 된 사람이 어떻게 한 나라 지도자가 되고 험난한 21세기 글로벌시대를 넘어갈 수 있겠나[10]

— 한나라당 당원의 예언

어쩐지 나라가 개판이더라니

저분은 저런 예언을 하고 귀신같이 사라졌다. 뉴스에도 한글자 안나오는걸 보면...

당시 의문을 제기하였으나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선거법 위반으로 코렁탕 드신 분이다.

ㄹㅎ가 원했던것[편집]

사실 그분은 대통령이나 당 대표 같은 거물보단 영부인 등 편안하게 살고 싶었던 듯하다.

자기가 지휘하자니 부담스럽고 문재인에게 내주자니 자신이 위험해진다. 아니라면 어째서 최 씨 일가 말을 있는 대로 다 들었는지 설명이 안된다..

더군다나 지지난 대선 당시 이명박에게 너무 쉽게 대선후보 자리를 내준 것도 이상하다. 경선에서 이명박을 이기고도 후보자리를 이명박에게 내준 병신이다.

지금 보면 본인이 자기 주도로 무엇인가를 한 게 없는 수준,.. 사과문도 진실성이 없는 상태인데 그 후 추가 의문에는 답이 없다 본인 줏대가 없으니 기자회견도 할 이유가 없는 거고, 와 소름...

지금까지 그냥 뒤에서 뒤 공작하는 어둠의 군주 이미지가 아닌 그냥 영부인처럼 보여주고 단순한 정치적 의미를 주로 보여주는 걸 좋아했던 거다.

공개토론 같은 거하 면 개 발렸던 이유도 이명박이 대통령된 이유도 국가비상사태 때도 늦장 부렸던 이유도 자기 가족들이랑 등지게 된 이유까지 전부 설명된다. 이게씨발 3류 소설도 아니고 머냐 대체

근데 ㅀ가 대국민사과를 했다는데 어떻게 그걸 국어책읽기로 말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ㅀ는 인생 자체가 국어책읽기인 인물이었다.

실제로 박근혜씨는 해외여행 다니면서 안빈낙도하시면서 지냈다. 정치는 그분께 맡기면 되니까...

곧 국정조사에 순시리가 출석을 한단다[편집]

ㅋㅋㅋㅋㅋ 어떤 불판이 달궈질 지 지켜봐야 할 듯.

모욕죄[편집]

상대방을 최순실이라 부르는 것은 모욕죄에 해당한다는 판결이 나왔다.[11] 그러니 고소미 먹고싶지 않으면 가려가면서 쓰자

전개도[편집]

최순실 게이트
범서방파
정킷방 환치기
정운호
불법도박
정운호 게이트 우병우 k스포츠 and
미르재단
최순실 박근혜
윤안임오 적발 넥슨 게이트 요 년 딸
입학비리
제일라이온스 전환 던파의 개념패치 이화여대 폭파

'왕'순실 뒤의 숨었던 우'황제'가 있음이 최근 또 밝혀짐[편집]

연일 특종을 내뿜는 언론계 덩치원탑 조선일보와 삼성빽의 제2티비씨 신흥종편을 선두로한 언론들의 특종으로 인해 드라마보다 현실의 권력싸움이 더 스펙타클함을 높으신 분들께서 우리들같은 흙수저들에게 몸소 보여주고있다.

국민이 뽑은 대통령 뒤에 그를 조종하는 '왕'(순시리)이 있고, 그 뒤에 다시 '황제'(우병우)가 있었다는 것.

물론 순시리는 우병우가 아니라 자신의 언니인 '순득'이 황제라고 주장한다.

옥새런으로 셀프 자폭한 이후 공백기이던 권력에 많은 사람들이 도전했으나, 왕좌의 최종 승자가 밝혀진 것은 처음이다. 예상이상으로 전 조직에 막강한 권력조직을 갖춰놓아 모두가 놀라는 중.

자세한 것은 우병우 해당 항목으로.

ㄴ 자... 잠깐! 혹시 우병우 뒤에 또 누가 있는 거 아냐? 이거 완전히 겹바지사장이네.

ㄹ혜는 못말려[편집]

뜨도붸이ㅔ.jpg ♩♪♬~소리나는 문서~♬♪♩
실제로 소리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소리가 들립니다.
자동으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다면 글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jpg
하나 둘 셋 야~~ 
닭장지축 수첩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ㄹ혜의 하루~ 
우리의 ㄹ혜는 정말 못말려~ (ㄹ혜야~)
국정과 예산은~ 순실에게 맡기세요~
이 세상 누구보다 자신이 있다구요~
이리 모여 모두 모여! 무당을 불러보렴~
그런 눈으로 바라보면 부끄럽죠
엄마, 아빠~
나는 바지사장~ (ㄹ혜야~)
닭장지축 수첩둥절 빙글빙글 모두가 정신이없네~
ㄹ혜는 탄핵되네 ㄹ혜는 하야하네~
다음엔 깜방에 간다~

원본-짱구는 못말려 오프닝송

사기당한 18대 대통령선거[편집]

배신자.jpg 배신자다!

우리 모두 제너럴 톤파의 마음가짐으로 배신자를 후드려 패줍시다.

햐... 말이 안 나온다.

지난 대선때 우리 국민들은 이 빌어먹을 최순실에게 1표를 찍었단 말인가? 그렇게 되는 거냐?

분명 최순실을 찍은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대통령질을 한 건 최순실이다. 어째서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건지 모르겠다.

어떤 병신의 예언(쑻)[편집]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개소리.jpg 주의! 이 글은 개소리가 가득합니다.

- 최순실 구속

15일후- 구속된 최순실 알고보니 대역...이미 오래전에 도주한것으로 보여...

17일후- 박근혜 최순실 감시 제대로 못한 검찰 고심끝에 해체하기로 결정..

19일후- 최순실 전국에 수배령 내려져..

24일후- 관악산에서 등산객이 백골 발견..

26일후- 발견된 변사체 국과수 판정결과 최순실의DNA와 99.95%일치해..

ㅈㄹ 검찰 해체는 커녕 오히려 탄핵소추안 가결되서 권한 정지먹음.

ㄹ황[편집]

파오척.png 이 문서는 파오후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한조 프사.png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MG 5579.jpg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연장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 패야할 새끼입니다!
죽관통창.png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어둠의 메갈리안.jpeg
혐짤주의! 심호흡 한번 하고 보시길

뭘 꼬라봐 씨발년아.JPG

진짜 애미뒤진거같이 생긴 얼굴이니까 보기전에 꼭 심호흡 하고 봐주길.

아 씨발 내눈.

혐의부인하고 계시다. 병신년답게.. 아직도 지잘못을 인정안한다. 졸라 쳐맞아야 정신차릴 년이다. 참고로 위 사진 표정은 녹화 카메라가 꺼지자 목소리가 점점 커지더니 빼애애액 하면서 찍혔다고 한다. 씨발련.

면상 꼬라지만 봐도 식사할때 몇 파오후는 기본으로 하게 생겼다.

또 어디가 아프시다고 한다. 물리치료가 시급하다.

거기다가 검찰 수사가 강압적이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존나 상황판단 안돼는 년인듯...

지금도 정신 못차렸는지 좆지랄 계속하고 있다. 민주주의를 망가뜨린 주제에 말이 많다.

여기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적길 바람

조사받을 때마다 '증거 있어요? 빼애애액!!' 하고 메퇘지 멱따는 소릴 했다고 한다. 그 현장에 계셨던 분들의 청각에 애도를 표한다.

이년 잡히자마자 존나 위험한 년이라 간주하고 감옥에 구속수감 시켰는데 면회 금지, 텔레비전 금지, 신문구독 금지, 책읽기 금지 처분을 받고 독방에 수감되었다. 하루종일 벽만 보고 있어야 한다.

이 병신년 귀국 직전에 고영태랑 관련자들한테 위증 하라 시킨거 3차 청문회 때 들켰다. 판사님! 여기 위증죄 하나 추가요! 박영선 의원이 하나 해냈다.

억울하다고 울부짖었다. 못배워쳐먹은년이라 억울하다라는 사전적의미를 잘 모르나 봄

그리고 청소아줌마한테 욕얻어먹음. "염병하네." 그리고 애미뒤진 박사모 새끼들 답게 좌파 이지랄 했다. 뭐만하면 좌파래. 좌무새 새끼들.

시사인 보면 재판과정 나오는데 보면 암덩이가 솟아오르는 몇몇 장면이 있다.

구속 만기가 다가오자 검찰이 몰아가고 딸도 못 만났다고 감성팔이하면서 구속 연장 절대 못 받겠다고 땡깡을 부렸다. 니가 싸지른 똥의 크기를 아직도 가늠을 못 하냐 범죄자 순실치킨 새끼야

최순실 예하께 헌정하는 곡[편집]

Ddul.jpg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대해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주세요.

주소

최순실이는 이거나 듣고 정신차리길 바란다.

한편[편집]

애미뒤진부대.jpg

ㄴ 저것들 흙으로 언제쯤 돌아가냐? 저놈 자식놈들아 이거 보고 있으면 직접 파묻어줘라 ^ㅗ^

ㄴ 시발 저거 안본눈 삽니다!

ㄴ차라리 돈받고 이러는 거였으면 좋겠다 진심 그러면 존나 살기 힘드네 이러면서 동정이라도 할텐데

ㄴㄴ진짜 돈받고 하는 거였다 씨발 돈벌기 존나 쉽네 관제데모만 동원하면 국가에서 돈도 주고 이거 완전 개꿀빠는 사업 아니냐? ㄴㄴ나도 마찬가지로 윗사진 안 본눈 사들이고 싶다. 안구 테러를 하고있는 극우년에게 해줘야 하는 건 폐원전에 쳐박아 두는 거이다.

맙소사1.jpg

맙소사2.jpg

Problem?

ㄴ 너도 흙으로 좀 가라 새끼야...ㄹㅇ 저런것들한테 내가 낸 세금이 주머니로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좆같네 씨발. 국민연금도 사상검증해서 주든가 해야지

ㄴ 시발 틀니썩은 냄새가 폰넘어로 느껴진다

ㄴ 마지막 사진 하트를 하려는 거냐 아니면 손으로 머리를 감싸 쥐는 거냐 확실하게 해라 이 늙다리야 라고 말하고 싶다.

ㄴ 저렇게 머리쪼개달라는 소리임 ㄴ 이년도 핵폐기물 통에다 박아줘야된다.

ㄴ ㅗㅜㅑ... 둠조선화로 이끌 왠 악성 종양이...

ㄴ 네 다음 5%

ㄴ 박근혜 지지했던 울할머니도 자세한거 다 이야기 해주면 사태 파악 다 하시는데 저건 진짜 노답인데....

ㄴ어째 생긴것도 미친년처럼 생겼냐 사람 인상이 이래서 중요한가봄?

ㄴ 시발 틀딱들 알아서 자살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마부대나 어버이연합이나 그 좋은이름들을 핵노답틀딱단체이름으로좀 쓰지마라 제발...

ㄴ 이승만과 박정희가 친구인 줄 아는 병신들이다. 저럴만 하다.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를 수밖에 없다.

ㄴ 아오 모니터 안에서 틀니 썩은내가 진동을하다못해 내 코 까지 썩는 느낌이네 틀딱충들 왜저리 사냐

ㄴ 맨 첫짤 대표 시위하러 나온 여고생 뺨때렸다가 구속됨

ㄴ씨발 ㅋㅋㅋㅋㅋ 지금 일베에서 조차도 까이는 마당에 쉴드치고있냐? 일베보다 더한 쓰레기새끼들

ㄴ사실상 유사인류

ㄴ못생긴 사람 비하하는건 아닌데 시발 어떻게 하나같이 얼굴이 존나 빻았냐

ㄴ현상금 걸자 저거 죽인 사람 부자 되게

ㄴ틀딱따리 틀딱따~

사실 ㄹ은 프로토스고 Siri는 아몬이라고 한다. 그래서 타락한 칼라로 프로토스를 지배할 수 있었다.

ㄴ택배 안온다며...

ㄴ자 택배틀 삭제되었다 욕지거리를 마구마구 싸지르자!!!!!!!!!!!!!!!!!!!!!!!!!!!!!!!!!!!!

ㄴ아 씨발 눈갱 혐짤 치워~!

갤러리[편집]

성지순례[편집]

개누리당.png

이분 말이 맞았음. 개누리당임.

ㄴ 어쩌면 새대가리들이 모인 개같은 집단일지도.

이름[편집]

이름이 세개!

  • 최필녀
  • 최순실
  • 최서원

여담[편집]

알만한 놈들은 다 알고있었다. CIA나 일본도 이거 알고 있었을걸. 기자들도 왠만하면 다 알았을테고.

아래야 아는게 이상한거지만 대가리들이나 정보통들은 이거 몰랐던게 병신이다.

대리처방까지 받는 사이비 새끼를 모르는게 이상하지.

최순실은 현재 공항장애(airport disorder)를 앓고 있다. 근데 그걸 사람들은 저년이 공항에 가고 싶어서 몸을 배배꼬고 있으니까 공항장애라며 놀리고 있다. 아마 최순실은 비행기 패티쉬가 있는 모양이다. 실제로도 최순실은 비행기만 보면 자위행위를 하는 습관이 있다. 그래서 공항장애라고 한다.

사실 산타클로스라고 한다. 유럽 난민 똥을 불러온 메르켈에게 8천억이나 선물로 주셨다.

모 국회의원에 따르면 숨겨진 재산이 200조라고 한다. 참고로 세계 2위 부자인 빌 게이츠 총 재산이 약 95조원이다.

퍄 이정도면 나라 하나 사겠네?

ㄴ 시진핑이 부정부패로 해쳐먹은 돈은 몇천조원 단위던데? 저게 사실이어도 시진핑 앞에서는 버로우해야함

고대 중국의 달기(그 유명한 주지육림을 현실화한 여자), 고려의 신돈, 러시아의 라스푸틴의 계보를 충실히 잇는 여자라고 할 수 있다.

최순실과 관련된 드립[편집]

드립드립.png 드립은 단-지 드립일 뿐입니다!

진실여부 거짓여부... 따지거나 선비질좀 하지맙시다.
이 문서는 어디까지나 드립일 뿐입니다!!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jpg

이 부분은 헬조선을 멸망직전까지 몰아놓은 최순실과 ㄹ혜에 관한 부분이다

그냥 니가 생각 나는 데로 쓰자 ()안은 본래의 뜻

순실해(좆같애)

순시려(손시려)

하야하야(헥헥)

순실치킨(순살치킨)

순실도시락(순살도시락)

ㄴ 나 이거 라디오 듣다가 들었는데 개뿜

순실대학교(숭실대학교)

순siri

순실증

니 애미 최순실 or 느금마 최순실

덕분에 새로운 욕이 탄생되었다.[11]

하지만[편집]

하지만 이 새끼는 다른 건 좆같아도 능력하나는 끝내준다. 생각해보라 과연 너 같으면 3년 동안 정치,군사,외교,교육,문화,경제,의료,인사,여론 총괄하고, 그리고 대가리 없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닭까지 그것도 들키지 않고 은밀하게 총괄할 수 있겠는가?

사실상 우리나라에서 가장 바빴고 부지런하고 근면했던 사람은 최순실이다. 그러니 디시인들은 자기가 바쁘다고 생각할 때 최순실을 떠올려보며 "나는 과연 지금 최순실보다 바쁜가?" 라고 생각해보자. 그리고 바쁘다고 일을 떠맡기는 부장님한테도 이 말을 해보자. 물론 부장님도 너한테 똑같이 물어볼것이다.

Why 순 시리어스?[편집]

메카.png 이 문서는 성지(聖地)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를 더럽히는 짓은 하지 맙시다.
Mind concentration.jpg 본 문서는 향후 일어날지도 모르는 미래를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디시 친구들이 미래에서 흘러들어온 전파를 수신하여 사실에 가깝게 적어냈습니다.
하지만 전파의 상태가 나빠 실현될지 안될지 알쏭달쏭 합니다.

본 문서를 맹신하여 생긴 사설도박, 주식, 친구간의 내기 등의 손해는 디시위키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순시리어스 예언.png

이미 작년부터 외국에선 예언했단 것이다.

야알못[편집]

개씹짐짝.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야구를 존나게 못하거나 야알못이며 야구계에서 퇴출시켜야하는 것들입니다.
아니면 딴팀으로 꺼지든가
돡머성.jpeg
2016 삼성 라이온즈 발암 물질(갱신바람...)
엔좄.JPG 칩징어.jpg 칩지만.jpg 현대 장원삼.jpg 정인욱.jpg
좄씨발
(고추작음)

(엔전드)
칩징어
(도박충1)

(도박왕)
칩지만
(도박충2)

(토사장)
원쓰리
(돈내놔라)

(삼적화)
씹인욱
(노망주)

(설리닮음)
엔벌레.jpeg 장레온.jpg 풀발기리스.jpeg 배땅볼2.jpeg 먹튀동찬.jpg
벌레기
(씨벌레스터)

(벨은범)
장레온
(의료관광)

(천무개새끼)
씨발기리스
(드르렁)

(95만달러)
배땅볼
(밥상엎기)

(2땅)
조쿠다스
(유리몸)

(형제먹튀)
칰흥련.jpg 양일환.jpg 좆태한.jpg 안현호.jpg 최순실 게이트.jpeg
좆망련
(빠이빠이빠이빠이야)

(칰벤저스)
개일환
(철밥통)

(한거없음)
철밥통
(배때지툭)

(병유발자)
암덩어리
(처리완료)

(삼성금지어)
순시리
(모기업삥뜯기)

(국정농단)

사실 2016시즌에 삼성을 제일 라이온즈로 만든 장본인이다

같이보기[편집]

각주

  1. "최순실, 정권교체 전 獨 영구이주 계획… 수년전부터 치밀한 준비" 2016년 11월 1일, 중앙일보 김영민 기자
  2. 최순실, 병원 회원 아닌데 VIP 진료에 갑질 의혹, 2016년 11월 3일, MBN뉴스 이우주 기자
  3. 국정농단 의혹 최순실 덴마크 식당서 “배추로 만든 김치 달라”무리한 요구, 2016년 10월 31일, 동아일보 박태근 기자
  4. 최순실 PC 파일 입수…대통령 연설 전 연설문 받았다, 2016년 10월 24일, JTBC 김필준 기자
  5. (주념요청) 지금 일베에서 떡밥터진 신천지.jpg, 2016년 10월 28일 디시인사이드 주식 갤러리 유동닉 ㅁㄴㅇ
  6. '신천지' 언급하면 삭제" 일간 베스트 내 생겨난 의혹, 2016년 10일 28일, 중앙일보 문성훈 인턴기자
  7. @
  8. 최씨 사단 '청와대 뉴미디어실' 카톡…'극우 글' 보고, 2016년 11월 7일, JTBC뉴스 이서준 기자
  9. @
  10. <종합>"박근혜는 최태민과 딸의 꼭두각시"...의혹제기, 2007년 6월 17일 뉴시스 박주연 기자
  11. 11.0 11.1 "최순실 같다? 모욕죄!"...때아닌 최순실 주의보, 2017년 9월 29일, YTN 뉴스첵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