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자

디시위키
본문의 내용만 보고 비현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만일 이곳에 언급된 정보를 맹신하여 현실에서 불이익이 생기더라도 디시위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ㄴ적어도 우리 우주에선... 외계인이 존재한다면 사용하는 애들도 있을테니...

이 분들은 태어날 때 부터 원래 육체의 한계를 뛰어넘은 우월한 인간이십니다! 이 분처럼 되는 것이야말로 우리 좆간의 제1 지상목표입니다. 후천적으로 받아도 개쩝니다. 부럽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너무 부럽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이 인물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우주거대구조.jpg 이 문서는 우주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우주적 존재 혹은 우주 그 자체나 우주에 있는 것들에 대하여 다룹니다.
이 항목과 관련된 자는 너무나 거대하거나 쎄서 보는것 만으로도 목숨이 위태로우니 늦기전에...
아 이미 늦었군요. 명복을 빕니다...
우주모함.jpg
원래도 우월한 육체를 지니고 계셨지만 한층 더 우월한 존재로 거듭나신 티나 님의 성스러운 모습. 인류는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인류는 현대 과학의 힘을 통하여 현재의 열등한 육신을 보완하고 대체하여 더 우월한 존재로 거듭나야 합니다.
똥양인인 당신에게 있어서 이것은 더 절실합니다.
엑스맨 사진이다. 그래서 뭐.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초능력자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초능력을 쓰는 초능력자 이므로 신기해하실수도 있습니다. 단, 그들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는게 좋을겁니다.

만약에 당신이 진짜 초능력자라면 제임스 랜디가 방문 하거나 51구역 같은 곳에 끌려가니 빨리 탈지구 하십시오.

씨바... 좆됐네. - 능력 통제가 불가능해지자.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개요[편집]

초능력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다. 신인류 중 하나다. 사실 좆간의 제1 지상목표 일지도 모른다. 2300년부터 등장하기 시작한다고 할 것이라고 한다. 파이로키네시스는 기본이고 염력도 쓸 듯...

사실 초능력도 한 두개 가지고 있고 걍 적당한 수준이면 주위에서 오오거리지만 강하거나 여러개를 가지고 있거나 우주나 다중우주 이상을 좌지우지할 정도면 인간취급을 안하기도 한다.

상세[편집]

자신의 신체가 곧 무기이자 방패인 애들이다. 이러니 사람들이 두려워 할 거다. 뮤턴트가 차별 받은 이유도 이 때문일 듯 싶다. 초능력자가 나타났을 때 괴물이나 취급을 받는다.

진짜 존나게 강한 초능력자는 창조주의 영역에 발을 들이기도 한다. 이런 부류는 나중되면 차원의 지배자, 리빙, 셀레스티얼, 원 어보브 올, 야훼급으로 올라갈게 뻔하다.

즉 언젠간 우주적 존재가 된다는 얘기. 이런 부류는 우리의 직관밖에서 노는 경우가 많다.

현실엔 존재하지 않는다. 초능력을 쓰는 외계인을 찾기 전까지, 미래엔 있을지 모르겠다. 아니면 다른 우주에서 쥐도새도모르게 건너오거나....

일단 최초의 초능력자가 나온다면 인류의 반응이 궁금하다. 왜냐하면 지금껏 만든 무기들이 죄다 쓸모가 없어질지도 모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무슨 짓거리를 할지 참...

근데 실제로 초능력자가 생겼으면 어떻게 흘러가는지 궁금해진다. 핵노잼스러운 현실이 왠지 재미있을것 같음.

다만 최면을 이용해 초능력자가 하는 비슷한 행위를 할 수 있다. 예로 들어 고통 조작 능력자가 그렇다.

만약에 존재한다면?[편집]

hell earth.jpg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 ~!!!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합니다.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일단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듯 보인다. 일단 현재있는 무기 중 대부분이 No 쓸모로 변할 것이고... 어떤 사람은 우주적 공포를 느낄지도 모르고 종교인들은 특히 이슬람이나 크리스트교는 보나마나 신이 어쩌구 저쩌구 할듯...

특히 총기나 폭탄으로 지랄하는 범죄집단들은 좆될지도..?

헬조선에선 군머관련에서 문제가 커질 듯 하다. 초능력자는 군대를 보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이거다. 통제불능이면 안보내는게 낫다. 그러나 뭣도 모르는 꼰대 새끼가 ㅈㄹ하면 빡쳐서 폭주할 듯.

교육관련에서도 문제가 생길것 같다. 인터넷을 오가는 능력을 가진자는 말그대로 시험칠 때 컨닝을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다 지식을 곧바로 습득해버리고 쓸모없는 것은 바로 기억속에서 삭제해버리니..

기술적 특이점이 도래하면 일단 머가리를 인터넷에 접속 가능하니 교육관련에선 문제 생길듯 바로바로 지식을 습득하고...

초능력자가 집단 따돌림을 당하다가 빡치면 좆된다. 특히 PTSD라도 걸렸는데 의지드립이니 뭐니로 잘못 건드리는 순간.... Good Luck

가해자 새끼 인생 족친건 첫번째고 마을이나 도시하나가 날아가게 생겼다. 능력자체가 행성 조지는 급이라면 성질 건드리지 말자. 특히 리전 같은 애를 건드리면 우주하나를 통째로 말아먹게 되니 건드리지 않는게 상책이다.

일단 인류가 행성급 문명은 되어야 나타날 듯 싶다.

그래도 지랄을 한다..?[편집]

방법이 있다. 능력자 마다 다르다.

  • 얼음 능력자일 경우
얼음 꼬챙이 질하고 튀자.
  • 불 능력자일 경우
주위 아무 물체를 태워라.
  • 물 능력자일 경우
물 많이 먹이고 물중독으로 죽이자 아님 익사시키든가.
  • 풀 능력자일 경우
좋은 거름으로 만들자, 나무야 무럭무럭 자라라~
  • 전기 능력자일 경우
맛있는 바베큐로 만들어 냠냠먹자

실제로 전기쓰는 전기뱀장어 있다능

  • 힘 능력자일 경우
아에 박살을 내버리자.
  • 순간이동 능력자일 경우
뒤통수 한대 때려주고 가자.
  • 복제 능력자일 경우
자기자신을 저그급으로 복제시킨후 다굴빵
플라나리아?
  • 방어 능력자일 경우
하나도 안아프다고 약올리자
  • 폭발 능력자일 경우
육체를 폭파해버리자
  • 리턴 능력자일 경우
갈비뼈 뿌러질정도로 존나쌔게 친후 다시 되돌리고 반복해보자 자동으로 도망간다.
  • 공간관련 능력자일 경우
다른곳으로 텔레포트 시키자 예를 들면 그냥 자살이 나을정도로 최악의 장소로 하면 좋다.
  • 기억관련 능력자일 경우
상대를 아에 기억을 싹다 없애버리고 노예로 만드면 된다.
  • 시간정지 능력자일 경우
그 사이에 죽창을 들고 오자.
  • 기본 상호작용 조작 능력자일 경우
반중력으로 들어올리고 전자기력과 약력으로 참교육을 주자.
  • 정신 능력자일 경우
멘탈붕괴시켜 정신병자로 만들거나 아님 니꺼로 만들든가
  • 물리 조작, 현실조작 능력자일 경우
닥치고 분자화. 또는 해당 존재를 소멸시키는게 낫다.
  • 혈액 능력자일 경우
피를 과다출혈량 이상으로 뽑아버려라.
  • 빙의 능력자일 경우
죽을때까지 꼭두각시로 써먹어라.
  • 생성 능력자일 경우
죽창같은 흉기를 만들어 죽여버리자
  • 속도 능력자일 경우
그냥 존나 패버려라.
  • 비행 능력자일 경우
대류권 궤면에서 떨구자

추가바람

탈지구가 가능하다.[편집]

애초에 인간을 뛰어넘었으니 강한 초능력자들은 탈지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어찌보면 개부러움..

탈지구는 공간이동 능력자가 대체로 갑이다.

만약에 너새끼가 초능력을 가졌는데 애미뒤지게 강하면 탈지구하는게 훨씬 더 안전하다. 헬지구인에게도 어느정도 안심은 되고....

개인 소유의 차원 및 우주를 가질 수 있다.[편집]

하늘나라.jpg 찬양하라! 이 문서는 헬우주노오오오력해도 도달할 수 없는 지상 낙원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우주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만약 탈우주를 하실 것이라면 반드시 노오력을 해서 이곳으로 꼭 떠나십시오.

그 소형 우주가 너를 만족시킨다면야...

정말 신 수준으로 강력한 현실 조작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는 개인 소유의 차원을 창조해 가질 수 있다.

ㄹㅇ 개꿀..

만약에 존재한다면에 대한 시나리오[편집]

어느날 최초의 초능력자가 생기고(그게 이 글을 본 너일수도 있고...) 그 초능력자는 제임스 랜디에게 거금을 받았다. 몇 달 뒤 또다른 초능력자 소식이 들렸다.

그리고... 추가바람

초능력자 등급[편집]

만약에 생긴다면 나올 등급.

기본적인 등급[편집]

0등급: , 초능력이 없거나 있어도 쓸모가 좆도 없는 거다.

1등급: 어느정도 쓸모가 약간 있는 초능력을 가질 때 이 등급이 부여된다. 위력은 걍 마술이라고 쳐 떼우면 그만인 정도.

2등급: 일상 생활에 꽤나 유용한 정도다. 여기서 부터 마술이라 떼우면 되지만 수상하다. 마술..? 이상한데..?

3등급: 여기서 부턴 주위 사람에 따라 달라진다. 적대할지 아니면 친하게 지낼지.. 여기서 부터 꽤 강한 힘을 가진 초능력자가 이 등급을 부여받는다. 한 국가나 대륙을 좌지우지 할정도의 능력자가 여기에 속한다.

4등급: 지구를 좌지우지 할정도를 가진 초능력자들이 이 등급을 받는다하더라. 이런 능력자는 꽤나 위험해도 지구멸망하기 싫으면 잘 달래줘야 한다.

5등급: 과도 같은 힘을 지닌 초능력자. 잠재력도 어마무시하다. 뮤턴트일 경우 오메가 레벨이다. 이런 류는 보통 탈지구해서 우주에서 생활하는 편. 이런 부류는 보통 6등급으로 올라가는 경우가 있다. 오메가 레벨 뮤턴트들이 이렇다.
이런 초능력자는 빌런이나 범죄자도 대부분 건드리지 않는게 특징이다.

6등급 - 코즈믹 레벨: 여기서 부턴 다중우주권에서 활동하거나 우주적 존재로 분류된다.

초능력자 목록[편집]

각 창작물에서 나온 초능력자들을 모은거다. 존내 많으니 몇몇은 생략하자.

원소계 초능력자[편집]

추가중...

영화[편집]

시발 새 버전.jpeg Warning!! 이 문서는 유해매체에 대해 다룹니다.
해당 영화는 매우 좆극혐이어서 관람객의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수면제 똥영화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물을 보면서 입는 눈갱 피해에 대해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으악 스캇물 안봐요 안봐.

애미뒤지게 재미없는 좆망 영화이다.

그 캐스팅으로 이따구밖에 못뽑아낸 감독이 감탄스럽다.

이 영화를 가지고 되도않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과도해석하는 네덕 새끼들 때문에 더욱 극혐이다

강동원과 고수만 보고 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