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해진해운 세월호 침몰 사건

디시위키
디시위키는 사회정서상 용납할 수 없는 고인드립을 지양합니다. 또한, 고인드립으로 인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음을 강조합니다.

역사 반복.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역사는 반복되고야 말았습니다.
병신같은 역사가 하필 또 반복되고야 말았습니다. 이게 다 병신새끼들이 우덜식 판단을 해서 그렇고
냄비근성명예훼손충, 형법의 악용, 적반하장, 무리한 공사, 안전불감증, 각종 비리 때문에
이 병신같은 일이 다시 반복되고야 말았습니다.

Historic recurrence

반복.jpg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틀-인간성.jpg 주의. 이 문서엔 인간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재해나 인명사고, 대형참사, 논란, 사건 등에 대해 도덕적인 서술을 하고 있으므로 사뭇 진지합니다.
때문에 여기서까지 노잼이니 선비니 하는 새끼들은 꽃으로도 존나 쳐 맞아야 마땅합니다.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jpg 주의. 이 문서는 고인에 대해 다룹니다.
클린디씨.png
이 문서는 디시위키치고는 아주 깨끗합니다.

이 문서는 내용이 매우 알찬 수준은 아니지만 성향이 한쪽으로만 극도로 치우치지 않았으며, 내용도 제법 깨끗이 작성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글은 자ㅡ랑스러운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Poop.png 선장이(가) 또 큰 똥을 쌌습니다!
아이고 선장아(야)! 이 큰 똥을 어떻게 할거냐!
아무리 그래도 똥은 제발 만들지 좀 마라!
세월호 유족 및 생존자, 사망자 여러분에게 무능했던 박근혜 정부와 일부 개념없는 극우 네티즌들을 대신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개요[편집]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아직 미수습자는 5명

2014년 4월 16일에 발생한 해상 교통사고.

이로 인해 총 476명 중 297명이 사망했고 아직도 5명이 미수습 상태, 172명이 가만히 있으라는 개소리를 무시하고 간신히 탈출했다

특히 한 학교[1]의 수학여행 중에 일어난 탓에 많은 학생들이 사고에 희생되었다.

(여기는 325명 중에 75명만 살아남았다. 4명 중 1명만 살아남은 셈이다.)

참고로 이 사고 생존율은 36%였다고 한다. 100년 전 타이타닉 침몰 당시 생존율과 비슷했다는 거다.

ㄴ근데 씨발 타이타닉은 대서양 한복판에서 침몰한거고 이거는 1시간 동안 사람들 갑판에 모아놓기만 했으면 다 살 수 있었던 거잖아

이는 배가 이미 좌초되고 있음에도 탈출 명령을 내리지않은 선장 이준석의 책임이 매우 크다.

타임라인[편집]

문서 참조. 타임 라인만 쳐적을거다. 정치적 발언은 삼가하자. 세월호참사 관련 추모집회나 특별법,관련 보도 등의 자세한 내용은 남간읶귀로 가라.

사고 및 구조[편집]

전날 밤[편집]

안개 때문에 출발이 2시간 30분씩이나 지연되었다. 오후 11시 출발이었는데 오후 9시에 476명(잠정)의 인원과 정량의 3배 가량이나 넘는 짐을 싣고 인천항을 출발했다.

차량 180대, 화물 1157톤이 실렸음이 사고 후에 밝혀졌다. 근데 서류에는 3등항해사가 "양호"라고 대필했다.

그래서 선장이 과적을 눈속임하려고 평형수 방수[2]를 버렸다. 그래서 무게중심이 높아져 배가 침몰하기 더 쉬워졌다.

당일[편집]

배는 이미 좌초되어 침몰하고 있는데 방송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만히 있으라"라고 했다. 그래놓고 선장이란 놈은 그 많은 승객들을 침몰하는 배 안에 남겨두고 혼자 빤스런했다.

가장 먼저 구조된 송 일등항해사와 박 기관장도 배가 좌초될때 캔맥주를 마시고 담배나 피우고 있었다.

삼등항해사조차 선배랑 채팅하면서 책임을 빠져나갈 궁리를 하고 있었다.

게다가 해경이 단원고 학생에게 "존나 늦게 올라오네, 씨발, 이 새끼 존나 무거워." 라고 욕설까지 퍼부었다. 학생은 "죄송해요"라는 대답밖에 못 했다. [3] + 구조된 또 다른 학생은 바다에 빠지는 게 무서워 노란색 펜더가 달린 로프를 몸에 감았다. 그러자 해경이 "그거 빨리 놔라, 개새끼야" 라고도 말했다. [4] 다만 음성녹음같은 증거는 전혀 없다. 애초에 그 많은 사람이 배 안에 갇혀있는데 구조자 입장에선 신경이 매우 날카로워질 수 밖에 없기도 하다.

인양[편집]

처음에 삼성 등 머기업에서 무상으로 인양을 해준다고 했으나 시신이 인양 중 유실될 우려가 있었기 때문에 반대하다가 1073일만에 인양을 시작하였다.

븅신들이 12개구멍보고 또 음모론 제기하고있다

결론[편집]

특조위가 생겼으나, 갖은 방해공작으로 실패함. 이제부터 JTBC 뉴스룸 보자.

걍 이 영상 봐라. 여기서 보면 자막 다 깨지니까 유튜브 들어가서 보시던지. 로그기록이 6월에 나온다고 햇는데 아직도 안나옴 씨발 지키지도 못할꺼면 아에 제보를 하지 말던가 아님 뉴스에 다시 지연됀다고 제보하던가 누가 깔까봐 미공개 처리햇다가 복구돼면 그때 할려는거야? 아님 그냥 뇌가리가 까먹어서 걍 잊혀진거냐? 진실알려고 흔들어놧으면 책임좀 져라

이 사고 이후... 달라진게 있을까?[편집]

본문의 내용만 보고 비현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만일 이곳에 언급된 정보를 맹신하여 현실에서 불이익이 생기더라도 디시위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튀어오르기.jpg 이 문서에는 뭔가 하려고 시도한 흔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호박고구마.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고구마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목이 맥혀서 뒤질 것 같습니다.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아악!!!!

나문희 여사님.jpg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역사 반복.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역사는 반복되고야 말았습니다.
이 병신같은 일이 다시 반복되고야 말았습니다.

Historic recurrence

반복.jpg
경주 지진때 일부 고등학교에서는 야자를 시켰다.

이를 봐도 달라진 게 없다. 거기다가 컨트롤 타워가 또 맛탱이가 간게 문제.

추가로 애미터진 정치충새끼들이 이 사건을 토대로 음모론을 펼치고 세월호 유가족들을 이용해서 정치질을 쳐했다. 이 개새끼들아 니들이 그러고도 사람새끼냐? 니 새끼들 나중에 다 뒤진 다음, 후손새끼들이 장례식에서 육계장 퍼먹을 때 정치질하다가 숟가락던지고 밥상 뒤엎어서 개판나기만을 빈다. 십새끼들아!

위의 내용을 추가로 덧붙이자면 여든 야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거 존내 좆같은데 특히 박근혜, 김기춘, 국정원 새끼들이 유가족 생존학생 비난 여론으로 조작질 한게 정치적으로 이용한 사례중에 가장 정점이다, 지금은 이런 사건이 밝혀지고 국민들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박사모, 일베충, 국정원 알바가 아직도 날뛰고 있고 네이버 같은 네뜨억 서식지는 야당만 정치적으로 이용했다고 거짓말 하면서 결론은 유가족 ㅅㅂ놈이라고 아직도 이지랄이다. 웃기는건 슬픔을 강요말라고 이딴 말을 하는데 자신들은 혐오와 망각 그리고 조롱을 강요하는 이중잣대를 보여주고 있다.

아니 애초에 일베충들은 사고날때 조롱하고 쳐 웃어놓고는 슬픔 강요하지 말라고 지랄하고 있는데 그럼 그 상황에서 떠들고 웃고 조롱한건 잘한거냐? 지들이 웃고 떠드는게 재미없어지니까 지겹다고 태세전환하는 베충이들은 ㅄ임이 확고히 입증.

관련 사고[편집]

  • 서해 훼리호 침몰사고 - 그래도 이때는 선장이 양심있었다.
  • 토야마루호 침몰 사고
  • 오세아노스호 침몰 사고 - 이것처럼 전원구조가 되었으면 좋았을려만
  • 남영호 침몰 사고
  • 2015년 지중해 난민선 침몰 사고 - 지중해판 세월호 참사

관련 문서[편집]

각주

  1. 개별초중고 문서인데 작금이라서 건들지 못한다.
  2. 배의 하단에 넣어 배를 안정시키는 바닷물이다. 이걸 빼고 위에 짐을 더 실으면 위쪽이 더 무거워지게 되고 커브 잘못트는순간...
  3. http://story369.com/Article/ArticleView.php?UID=10195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