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위키

적(敵)[편집]

백명의 친구는 너무 적고, 한명의 적은 너무 많다

— 인디언 속담

Enemy

가장 가까이 두어야할 상대 즉 대명왕성인.

친구가 필요한 이유.

참고로 적이 뭐냐면.. 이 밑의 틀들로 설명이 가능하다.

가장 최악의 적은 너 그자체다. 나 자신과의 싸움.

적과 관련된 틀[편집]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Mafia.jpg 이 문서는 범죄 조직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사회를 좀먹는 개씨발새끼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놈년들을 보게 된다면 절대로 입단할 생각하지 말고,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final boss halo 3 gaming mlg games high contrast hd-wallpaper-314179-1-.jpg 이 문서는 특정 분야나 작품의 최종 보스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마지막에 등장하는 적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존나 세든 말든 버프 받은 주인공에게 썰릴 가능성이 높으니 삼가 이 새끼의 명복을 빌어줍시다.
배신자.jpg 배신자다!

이 문서는 배신자 또는 배신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제너럴 톤파의 마음가짐으로 배신자를 후드려 패줍시다.
너.png 이 문서는 자체, 내지는 에 해당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같은 것이나 가 하는 일, 내지는 그 자체에 대해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적(赤)[편집]

빨간색 문서로 가라.

동음이의어 문서.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