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디시위키
테레사.JPG 이 문서는 성녀(聖女)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고귀하고 이상적인 여자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성녀를 향해 욕설이나 비방이나 저질스러운 단어를 쓰지 맙시다.
Ddul.jpg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대해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주세요.
뜨도붸이ㅔ.jpg ♩♪♬~소리나는 문서~♬♪♩
실제로 소리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소리가 들립니다.
자동으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다면 글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아재유우머.gif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거나, 아재와 관련되거나, 아재 그 자체를 다루고 있읍니다.
아재 꼬추 서요?
Jang yeong sil.jpg 이 문서는 존나 말도 안되는 신분상승을 한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즉, 노력형 금수저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가끔 흙수저인 경우도 있지만 그런애들은 재능충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너는 아무리 노오오오오력을 해봤자 좆도 어림없습니다.
강철.jpeg 이 문서는 강철멘탈인 인물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는 강철멘탈의 소유자입니다.
우리 모두 이 인물처럼 멘탈을 굳게 다지도록 합시다.
장윤정

張允瀞

장윤정.jpg
인물 정보
생년월일 1980년 2월 16일(1980-02-16) (38세)
출생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가족관계 배우자 도경완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장르 트로트
데뷔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트로트를 맛깔나게 부른다.

행사의 여왕이라고도 불렸다.

생애 (현재진행형)[편집]

요약 : 흙수저에서 자수성가한 사례중 하나가 될거같다 하지만 똥이 올라오긴 했지만......

1980년 2월 16일 1남 1녀중 장녀로 태어났다

과거부터 끼가 많아 서울예대 방송연예학에 입학하게 되었으나 생활이 궁핍하여 매우 힘들어 했었다

그러던도중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게 되어 공식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고

향후 몇년간 무명시절을 보내게 되었다, 당시 소속사와 매니져도 없는 상태였었다

그러다 2003년도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활동하여 얼굴이 알려지게 되고 신곡 '어머나'를 발표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되었다

노홍철과도 연애를 한적이 있다. 현재는 배우자 도경완이랑 결혼하게 되어 유부녀가 되었다

요즘 안마의자 CF찍었는데 왠지 살짝 음란하다.

안좋은 쪽으로의 생애는 하단 사건사고 참고

히트곡[편집]

  • 어머나
  • 짠짜라
  • 이따, 이따요!
  • 어부바
  • 장윤정 트위스트
  • 초혼
  • 올래
  • 첫사랑
  • 약속 (이산 OST)

사건사고[편집]

flat info.png
이 문서의 작성자들이 대상에게 궁금한게 있습니다

왜 당장 자살하지 않습니까? 왜 사는 겁니까?
개소리.jpg 주의! 이 문서는 개소리가 자세하게 적혀 있거나 관련된 문서를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아직 개판이 아니지만 개소리가 들립니다. 왈왈..
개소리를 보거나 듣기 싫으면 이 곳으로 가십시오.

개소리와 관련된 문서도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갓장윤정의 인성터진 엄마와 동생(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항암제.jpg 주의! 이 문서를 보려면 항암제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를 보는 순간 에 걸려 뒤질 수 있습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병원으로 가서 항암제를 사오십시오.

Trash.png 주의. 이 문서의 작성자는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를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Trash.png 주의. 이 문서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가 서술하는 대상은 쓰레기일 수도 성역일 수도, 문서의 작성자가 쓰레기일 수도 성인/성녀일 수도 있으나,
그것과 별개로 문서 내용이 존나 노잼이고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Trash.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종하는 새끼들이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을 추종하는 새끼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뭣같은 추종자들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빠는 건 좋은데 극성 빠질은 삼가자. 존나 병신 같거든.
일부 팬들만 그런 거거등요 빼애애애액? 꼬리 자르는 드립 나오는 것부터가 이미 글러먹은 거다 ㅉㅉ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나 성깔이 더러운 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조현병이나 중독과는 달리 당신에게 어떤 범죄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웃 리마스터.png 이 캐릭터는 너무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개새끼인데 약탈자래.jp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좆망캐를 넘어선 궁극의 똥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좆망캐 스카웃보다도 훨씬 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궁극의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좆망캐는 최소한 쓸만한 면이라도 있지만 이 캐릭터는 그런것조차 없습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 게임은 반드시 지니까 절대로 픽하지 마십시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살인마제이슨.jpg 주의! 이 문서는 살인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고있는 대상은 피도 눈물도 없는 극악무도한 살인범입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 : (똑똑똑) 나랑께, 빨리 문 좀 열어 보랑께.

숟가락살인마.jpg
경북괴 전남괴.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내로남불 그 자체입니다.
???: 다이쥬 슨상! 노알라 운지!! 전땅크 부릉부릉~ 뭐? 다까끼? 통궈? 너 종북이지! (버럭)
???: 닭까끼 빵야빵야~ 재규어 발텊! 광우뻥 MB OUT!!! 뭐? 홍어? 5.18 재단에 신고했습니다. (엄근진)
???: 여성은 사회적 약자다 이기야!!! 오늘도 여자라서 살해당했다!!!!! 뭐? 군대? 군가산점? 어휴 재기해라 6.9cm 소추 한남들 ㅉㅉㅉ(쿰척)
???: 유사인류 헬조센징! 갓본 덴노하이카 반자이!! 일제시대는 조센의 축복이다!!! 뭐? 좆본? 쪽바리? 감히 주인님을!!너 국뽕이지?! (흥분)
???: 예수천국 불신지옥!! 나님을 위해 헌금을 내서 천국에 갑시다!! 뭐? 개독? 지금 작금요청하러 가겠습니다. (현실부정),
???: 한기총 OUT! 우리는 이단이 아닌 기독교의 한 분파입니다! 뭐? 개독? 강제개종 시키려는 기독교나 잡으세요!
도살자.jpg 경고! 이 새끼는 인간을 밥먹듯이 죽여댄 인간도살자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인육에 환장해 인간을 대량으로 도살해버린 정신병자들에 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인간은 맛좋은 고기에 불과하니 정상적인 인간은 자리를 피하십시오.
하지만 도살자의 속도는 너랑 똑같습니다. 이미 늦었습니다. Ah! Fresh Meat!!!!
Cancer.jpg 씨발! 이 문서를 보고 당신의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이 문서를 계속 읽다보면 마음속 깊은곳에서 깊은 빡침이 우러나오며, 조금 더 나아가 당신은 인간 젠야타로 득도하게됩니다.

암환자 : 이 문서를 보고 암이 완쾌되었습니다! 하지만 사람도 예외는 아닙니다. 당신의 명복을 레이저빔.

타요타요어서타요.jpg 을 위한 스ㅡ위트 룸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문서가 이 곧 들어가게 될 곳이나 들어간 곳 입니다.
너도 이 곳으로 들어가 검찰청 가고 싶지 않으면 착하게 사십시오!

하지만! 이미 늦었군요. 깜방구경 즐겁게 하세요~^^ 혹은 사형 당했다던지..

성택이.jpg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도 뻔뻔하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추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조현병.png 이 문서는 조현병(操現病,정신분열증)에 관련된 대상이나 현상에 대한 의학적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늘에 날아다니는 물체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거나 그릇에서는 땅콩이 자라날 수 있다는 등의 대상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가진 조현아(操現兒)들과 조현민(操現民)중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말을 했다가는 '심한 욕설을 하면서 서비스 지침서 케이스의 모서리로 손등을 수차례 찔리거나 공중에 던진 물컵에 의해 얼굴을 가격당할 수도 있습니다.'(操조종할 조,現현상 현)
조현민.png
밥도둑.png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밥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아니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 마십시오.
뒤로가기를 누르지 않으면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 가세요!!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럭알 밥도둑!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하지만 결코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세상에 살아가는 멸치파오후같이 못생긴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정유년.png
최고의투수.jpg 이 문서는 먹튀에 대하여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이미 먹고 튀었거나 덜 쳐먹은 인간 쓰레기를 다루는 문서입니다.
돈 내놔라 먹튀야!!.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눈 앞에 보이면 일단 도망가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눈이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똥먹는데 카레얘기.jpg 💩이 문서는 에 관한 것, 또는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말로 똥같은 것이나 진짜 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비위가 역겨워질지도 모르니 뒤로가기를 누를 준비를 미리 해두세요!
Poop.png
역갤러 쓰레기.png 주의! 이 글은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것을 다룹니다.

이 대상은 마치 역센징과 배츙이,메오후 또는 선동충이 싸다간 똥글 같습니다.
"퍼뜨려주세요"처럼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대상 혹은 함부로 믿지 말아야할 문서입니다.
만약 이 대상을 광신도적으로 믿는 사람이 보이면 이 대상의 위험성을 알려주세요
이 대상을 보고 선동글에 세뇌된 일베나 역갤, 혹은 메갈처럼 되지 않길 바랍니다. Good Luck
베충이 쓰레기.png
김성근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절대 믿지 마십시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선천적으로 사기꾼 입니다.
피하십시오!!
정은이 운다.jpg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JE.jpg 새끼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나는 비록 배운 것은 없으나 최소한 민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이 인간쓰레기 하나를 처단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1364595962.jpg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 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 새끼가 싼 밤꽃 혹은 애액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똥꿈찢짝0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매일 똥을 싸지릅니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여러분에게 똥을 선사하는 똥싸는 기계입니다.
피하십시오!!
손승152락똥10.jpg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라이토.jpeg 주의. 이 문서는 신세계의 신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악인을 제거하는 키라가 지켜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이 문서의 대상은 악인임이 분명합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소시오패스.PNG 이 문서는 소시오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反사회성 성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미친놈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자혜 작가 인성수준 2.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지 잘못을 좆도 모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놈은 지가 잘못하고 명예훼손이라는 개좆같은 이유로 고소를 하며 지 권리만 찾습니다.

아무쪼록 이 뻔뻔한 개좆병신새끼의 지랄에 제발 좀 걸리지 않길 바랍니다.
하지만 그 병신이 너를 모욕하거나 심기를 건드렸을 경우 맞고소로 대응하시오.

지랄하기 전에 너의 무식함을 알아라 병신아. 부메랑 좀 작작 던지고!!

지 권리만 찾고 남의 권리는 찢어지든 말든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거야말로 명예훼손이다.

정유라.jpg
46626-1.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뻑이 존나 심합니다.
패드립이라도 쳐서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안 그러면 눈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독일 탈락은 쌤통이다.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물론 이번엔 독일이 이기긴 했지만... 히밤!
악마2.jpg
😈 위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악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

악마와의 거래에 빠져들고 싶지 않다면 이 문서를 탈출하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가 서술하는 놈이 하도 병신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하는 놈이 빨리 자살하거나 자멸할 때가 오길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 받읍시다.
문서에 언급되어 있는 대상자님! 지금 당장 자살을!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최근 모친께서 장윤정에게 딜을 넣는 중이다. 근데 집안 보면 장윤정이 다 일으켜세우고 먹여살려놓은 집안이고 가족들은 장윤정이 벌어다주는 돈으로 생활했다. 그러다가 장윤정이 돈 얼마나 남았나 볼까 하고 통장 까보니 빚만 10억 남은 상황인 거다. 이지랄했는데 의절 안 당하는게 이상할 정도다. 남동생이란 분께서는 누나 돈 받아다 사업에 털어넣고 드르렁하다가 언론에서 추궁해서 궁지에 몰리자 내가 입을 열면 누나가 다친다며 협박성 발언도 내뱉으셨다.

남동생은 원래 축구선수를 하고 있었는데 인천 유나이티드에서 뛰다가 무릎이 망가져 입단 3년 만에 은퇴했다. 그럼 축구감독이라도 하려고 노오력이라도 좀 해봐야 맞는데 이놈은 그런 노력도 없니 누나 등골이나 빼먹으려 하고 있다.

하여간 나온 사건만 보면 이게 사람새끼들인지 사람탈쓴 금수새끼들인지 모르겠다. 이걸 보면 장윤정 멘탈이 굉장히 강철인 것 같다. 더 터질 게 있어서 상황이 반전된다면 모르겠지만 법원은 이미 장윤정 친모에게 장윤정 100m 내 접근금지 명령을 때려놓은 상태다. 그 보수적이고 조심스러우며 좆같이 답답하기 까지 한 법원 새끼들이 친모가 딸에게 간다는데 접근금지를 때릴 정도면 확실히 뭐가 있는 거다.

이 기사를 보면 "사람들은 딸이 '행사의 여왕'으로 부르며 돈을 많이 벌 것 같다고 하는데 행사 한 번에 집에 들어오는 돈은 550만 원에 불과하다. 데뷔 때부터 소속사와 가족이 5:5의 비율로 나눠왔다. 하지만 소속사 대표를 믿었기 때문에 한 번도 왜 들리는 얘기와 들어오는 돈이 다른지 따진 적이 없다" 라고 적혀 있는데 행사 한 번에 550만원씩 벌어다 줄 수 있는 연예인이 얼마나 있을 거 같냐? 이거 5:5 비율로 나눈거면 원금이 1100이라는 소리인데 한탕에 이 정도 받으려면 진짜 SSS 급, 1% 연예인이어야 가능한 금액이다. 솔까 유재석이나 강호동정도면 가능하긴 한데 그보다 급이 조금 낮은 신동엽이나 이휘재도 행사 한 방에 절대로 이렇게 못 번다. 550만원에 불과하다는 씹소리를 씹을 정도면 애미의 경제 관념이 장윤정이 벌어다 준 돈으로 완전히 개박살이 나 있음을 알 수가 있다. 애초에 10년동안 생활비를 18억을 썼다는 것부터 이미 제정신은 아니다.

한마디로 그동안 모친이 딸 돈 팡팡 쓰다가 의절당할 것 같으니 돈 더 내놓으라며 협박성으로 이것저것 터트리는 중이다. 진짜 사람 새끼인가 의심이 든다. ㄴ씨발 혈압오른다

기사 최근엔 장윤정과 장윤정의 아들이 잘 되길 기원한다면서 천도재를 지내준다고 언플하며 글을 SNS에 올렸다. 근데 시발 천도재는 죽은 사람 극락 보내겠다고 지내는 거지 산 사람한테 하는 의식이 아니다. 이제 돈 안 내놓으면 아예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하는 건지.. 뭔 생각으로 사는지 알 수가 없다.

이쯤되면 정신 이상이 의심된다.

이 사단이 나고 틀딱충들은 앞뒤 맥락 읽지도 않고 장윤정을 패륜아로 생각해고있다. 그 증거로 매번 매진이던 장윤정 콘서트가 점점 자리가 남았다. 어휴 틀딱들이 그렇지뭐...

할망 양심이?

같이보기[편집]

바깥고리[편집]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