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디시위키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 문서는 너무 병신같아서 정리되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갤러리마냥 다시 달면서 답글 다는 좆병신같은 성애자 새끼는 없길 바랍니다... 제에에에발-좀
ㄴ을 달고 싶으면 토론을 파십시오.
ㄴㄴ토론을 안 오니까 ㄴ을 달지. <- 씨발 극혐.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조원 이상이자 전과 10억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헬학교.jpg 주의! 이 글은 헬-스쿨의 현실을 다룹니다.
~~~!!!!!!!!!!

이러한 헬-학교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학생들에게 자퇴생과 졸업생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자퇴를 권합니다.

어둠의 노사모.png 일진는(은) 사실 찐따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일진는(은) 사실상 찐따에게 지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존나 싫어한다면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니들이 싫어하면 관심을 가지지마 병신들아.

논문.jpg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논문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오타쿠 히키새끼들이 합작해 길이와 내용, 전문성이 썩 나쁘진 않은 문서입니다.
그러나 표절과 주관적인 생각이 잔뜩 있을 가능성도 농후하니 알아서 거르시길 바랍니다.
표적.jpg 이 문서는 일진들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일진들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학껄룩.jpg

기억폭력 주의!

이 문서는 내면에 잠재된 원초적인 감정을 끌어올리며 기억폭력을 유발합니다. 괴롭히지-좀!말-라고!!
왕따, 아싸, 관심병사였던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찐따장성우.jpg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부산폭행.jpg 주의! 이 문서는 깡패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말 그대로 무자비한 깡패 새끼들을 다룹니다!

아무튼 이 깡패 새끼들에게 삥뜯기거나 살해 당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시미.jpg
불타는일장기.jpg 주의! 이 글은 헤루야마토의 현실을 다룹무니데스.
!!

이러한 헬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니뽄진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무니데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본을 권합무니데ㅅ...당신들 누구무니데스!읍읍!

일본원숭이.jpg
트럼프뻐큐.jpg 주의! 이 글은 헬-USA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미국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미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미국을 권하...지는 않지만 굳이 권한다면 갈 곳이 있긴 합니다.

선배님들.jpeg
hell earth.jpg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 !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합니다.

dd.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놈을 보거든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를 호출하십시오.
고소건.jpg 이 문서는 원한이 지나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명복을 액션빔.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급식충씨발.png 주의! 이 글에 급식충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개노답 급식충 특유의 급식 냄새가 풀풀 납니다.

급식충이 싸지르고 간 핵노잼 문서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급식충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철구의 집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일찐새끼들.jpg 주의! 이 글에 일진들이 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센척하며 존나게 가오쳐잡지만 실상은 일급 찐따인 일찐들의 특유의 냄새가 풀풀 납니다.

일진이 싸지르고 간 핵노잼 문서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일진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학생부실의 위치를 가르쳐 주세요.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똥이라 생각하시고 조용히 피해가십시요.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1364595962.jpg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비취우상.png 이 문서는 누군가의 우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 대상은 너, 나, 또는 어떤 병신새끼의 우상입니다. 그를 롤모델로 삼아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까마귀우상.png

ㄴ여기서도 찐따찐따 거리면서 일진들을 간접적으로 우상처럼 여기는 일부 급식충 씹새끼들이 가득하다.

일진.jpg

ㄴ 왼팔 어디감?

ㄴ왼쪽 관자놀이에 대고 있음

개요[편집]

거두절미하고 1:1 대면 했을 때 진짜 좆 같은 새끼가 ㄹㅇ 씨발놈이다. 여간한 일진들은 1:1 대면 때 별로 건드는 것도 없음.

오장육부를 모조리 죽창으로 찍어버리거나 고문해 죽이고 장기매매 해도 시원치 않은새끼들

이런 새끼들만 주변에 있다면 칼이나 검, 정글도,카람빗, 야구빠따, 도끼, 망치들고 온몸에 방어구 둘러서 깽판한번 쳐서 모조리 척결해라. 아니면 신상 다 알아내서 이새끼 명의로 대포 사채 보증 다 쓰거나

만약 이런새끼가 커서도 엠생이 아니라면 반드시 이새끼 명의로 대포 사채 보증다써 영혼까지 빨아먹거나 IS나 시리아에 용병이나 전라도 염전, 섬노예로 팔아먹어라

어차피 앰창인생이면 다른 앰창인생 새끼들과 별 차이도 없는 인생을 살게 되니.(흙수저 개쓰렉 달동네 같은 곳들에서는 창녀나 심지어 팔다리 잘린 조폭 새끼들도 정신이 개폐급 바퀴벌레 같은 쓰레기라 쓰레기들마저 기겁하고 피하는 정도가 아니면 다들 그럭저럭 산다.) 그러니 만약 자기가 앰창인생을 살게 될 것 같은 생각이 들면 주저없이 일진들에게 칼빵이나 놓도록 하자.

정당한 복수도 할 수 있고 얼마나 좋냐. 아, 물론 헬조선을 유지하길 바라는 입장에서는 노예 새끼 하나가 사라지니 비록 일진 새끼라도 칼빵 먹이지 말라고 할 거다 ㅋ ㅋ ㅋ ㅋ ㅋ

이 새끼들은 머릿속에 뇌가 아니라 우동사리가 들어있다. 그러니 이 새끼를 죽인 다음 우동을 해먹자.

만약 니가 맞는게 이새끼가 아니라 니탓이라하는 기관,부모,꼰대,선생이 있다면 찾아가 즉시 폭탄테러, 칼빵, 죽창질을해 다진 고기로 만들거나 위에 제시해 논 것들을 그새끼들한테하면 된다. 부모라면 당장 연을 끊어라, 자식을 보호해주지 못하면 더이상 니 부모가 아니다.

사실 일진들은 왠만큼 정상인 애들은 안 건들인다. '나'를 포함한 병신 찐따들만 괴롭히지

ㄴ네이버 일진미화웹툰 많이보면 이렇게된다. 중2병걸려서 가오잡고 다니는 븅신들은 애새끼들 다건들인다. 물론 요즘 일진짓하면 좆됨 엌ㅋ

ㄴ일진미화웹툰http://webtoon.bamtoki.com/일진녀-길들이기

ㄴ내가 다니던 학교 일진들은 그닥 강하지 않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찐따들만 건들던데. 아님 남고라서 그런가?

ㄴ요즘 무슨 일찐이있어 쌍팔년도도아니고ㅋㅋㅋㅋ 그냥 힘좀 쓰는애지. 중딩때 일찐인척 양아치짓 한새끼는 봤는데 그새끼 결국 빨간줄그어졌고 남고다니는데 일진없다. 물론 쓰레기같은 맨날 떡이나 치는 공고에는 있을수 있음.대놓고 괴롭히다가 걸리면 그새끼 인생 좆되는거 몰라???

ㄴ ㄴㄴ 어느 시대나 나라나 일진은 있다.

적폐 청산 대상 1호봉.

고갤럼들이 제일 무서워하는 거라는 이야기가 있다.

퇴폐적인 사회부적응자 양아치새끼들이다. 굳이 괜한 사람 민폐주는 저능아 새끼들. 이딴새끼들이 뭉쳐서 클랜활동하면 폭력써클이나 일진패거리로 불린다.

어른들이 왜 군부독재시절의 삼청교육대를 빨았는지 알수있게해주는 교촌치킨 점장님들.

애비애미 면상뿐만아니라 인성도 우디르같이 생겼다. 그래서 그런지 태세변환의 고수들이다.

강한 놈한테는 약하고 약한 놈한테는 강한 졸렬한 태도를 보여준다.

이런 놈들이 학식충때 위선을 해서 결혼 성공하면 자기 본성이 나타나서 배우자랑 자식들을 괴롭히고 폭력 휘두르는 가정범죄자들이 되곤 한다.

가장 주된 기술중

1. 지가 선생도 아닌데 가오잡으면서 존나게 크게 소리치기.

2. 좆병신들 마냥 골목길이나 통학로근처 빌라나 원룸촌에 모여서 오라생성하기. (무슨 좆목길드공용 스킬이냐?)

3. 학교에서는 책상앉아서 할 줄 아는게, 커터칼 빌려서 책상에 문신그리기, 수정액으로 그 위에 땜빵하거나 사정하기. 점심-석식시간 되면 급식판 핥아먹거나 좆나맛없으면 버리고, 디저트로는 담배로 기분을 공급한다. 븅신들ㅋㅋㅋㅋㅋ

4. 강한놈한테는 똥꼬 핥아주고, 약한놈한테는 좆나게 미천하게 대한다.

5. 라이딩스킬 :: 배달집 오토바이 쌔벼서 동네드라이브. 시내에 이런 새끼들 많다.(옆동네 일본에도 있다고 한다.) 금수저면 오픈카타고 달린다.

6. PC방에 일렬로 앉아서 자신과의 싸움하기. 특히 이새끼들은 서든이나 롤을 쳐해댄다.

7. 금수저일 경우, 지가 위험에 처하면 좆맥들 모아서 우디르 태세취하기. 이게 가장 찌질하다.

8. 여자 일진들일 경우 무슨 씨발 얼굴에 스킨과 로션땜빵은 기본이요, 아로마오일 쳐발쳐발하고 파운데이션과 마스카라로 화학적 땜빵을 해댄다...

좆고딩일진 급식충이 해대면 좆초중딩 고아일진새끼들도 따라해댄다. 그러니까 피부트러블 생기지. 아오 외모지상주의 급식충새끼들ㅋㅋㅋㅋㅋ

9. 인터넷이나 SNS상에서는 지가 왕인줄 알고 좆같은 노릇은 기본이다.

남자는 자기 몸매는 대놓고 까며, 대화수준이나 관념자체가 존나 저급하다.
대화 대부분이 욕설난무. 여자는 노출은 기본이고, 좆나 패버리고 싶은 목소리톤으로 꼬추들을 유혹한다. 근데 안꼴린다.
뽀샵처리는 기본이고, 걸레들답게 남과 시비붙거나 싸우게되면 지네스스로가 끼치는 유혈사태는 극도록 꺼리며, 좆목자지들을 이용한다.

10. 짭새한테 잡혀서 서로 끌려갔을 때 억울하다고 빼애애애액!을 일삼는다.

특히 여자일 경우가 눈으로 오줌싸고 씨발년주둥이 때리고 싶을 정도로 빼애애애액!을 일삼는다. 븅신년ㅋㅋㅋㅋㅋㅋ 나가뒤져라 제발

11. 공부는 전교꼴찌, 싸움은 중위권. 그런데 싸움으로 전교1등을 해보고 싶어하는 버러지들.

12. 대국적인 안목이 없는 새끼들이다.

범생들은 공부에만 전념해서 어른이 된 후 한달에 600만원씩 버는데 일진들은 좆중고딩때 한달에 50만원씩 벌어들인다. 수입원 100%가 금품갈취이다.

13. 졸업하면 상위학교에 진학을 못하거나 가더라도 지잡대다.

14. 이 새끼들 말투는 다 욕+부산사투리가 대부분 진짜 ㅈ도 아닌 것들이 부산사투리 내뱉는거 보면 배에 죽창 꽂아버리고 싶음.

15. 그냥 지들이 만든 음악성 하나도 없는 욕으로 도배된 랩을 싸지르고 다니며 썩소짓는다. 귀갱.

일진은 우디르와 같다더니 태세변환도 우디르와 같다. 아마 애미년도 우디르같이 생긴 것이 분명하다.

지옥불학교에서 폭력과 인권유린범죄를 즐기는 악마들 싸지르는 주된 범죄로는 협박, 사기, 폭력, 강도, 생체실험, 테러, 강간, 감금, 살인 등 거의 이 정도면 731부대의 이시이 시로, 북괴의 김돼지, 304킬의 전설 이준석, 헬중동의 IS등이 있다.

그 지랄해놓고 갓짭새한테 잡혀가면 그동안 좆잡고 유지하였던 깡다구는 후장으로 갖다 버려버리고 지새끼는 사회의 피해자라며 감성팔이 쳐하면서 태세변환하는 거 보면 씹극혐이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애비애미의 면상이 우디르여서 이리 되었다는 것 밖에 설명이 안 된다.

하지만 이 일진을 조장하는 헬조선에서는 쳐맞은 놈년들이나 파오후들, 멸치들이 더 나쁜놈이 되고 일진들이나 살인마들 같은 가해자 인권은 매우 소중하며 그놈의 인권과 소년법땜시 나이만 어리면 길거리에서 장미칼들고 쿼드라킬을 하던 팬타킬을 하던 다 사회탓이오 사회탓이오 하며 그냥 다시 나와서 밥쳐먹고 똥싸지르는 사태가 발생한다. 과연 헬조선이다. 여튼 인권팔이새끼들은 이 사회에 도움이 자체가 안된다.

반례로는 좆나게 처맞고 다니거나, 소외당하던 급식충이 일진이된 경우가 있다. 무뇌충새끼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려다니면서 개병신화가 진행되는데, 스스로 무덤파는거나 마찬가지다.

사실 가까운 미래에 우리 집에 치킨배달, 짱깨배달해 주는 분들이니 감사하게 생각하며 그들을 훌룡하기 그지없게 키워내신 그들의 그지같은 우디르 면상의 애미애비의 안부를 한번 여쭈어보도록 하자.

사실 우르르 트롤처럼 몰려다니니까 못 건드리는 거지, 혼자 있을 땐 좆밥도 그런 좆밥이 없다.

간혹 권투(복싱)나 주짓수, 태권도, 합기도, 방과후 스포츠 따위를 아주아주 조금 배우고 공부의 공도 모르는 쎈척을 작렬하는 말종창렬 새끼들이 있는데, 실제로 싸울 땐 머리끄댕이 잡고 가오충 스킬은 기본이요, 궁은 다굴밖에 연마하지 못했다. 니같은 무뇌충새끼한테 돈 갖다바친 느그 애미애비한테 양심 있으면 사죄해라. 아 니새끼들 양심도 안드로메다 은하로 보내버렸지.

이 새끼들의 테크트리는 보통 두가지와 같다.

[일진->지잡대생->군대->졸업 후 노가다->반복]

[일진->고졸후 노가다->PC방 후빨러->반복]

도대체 할줄 아는 게 뭐냐?

흡연하고 가래찍찍뱉고 창녀처럼 생긴 새끼들이랑 몰려다니고 세상살이는 자기 애미애비 심지어 유치원생들 마냥 전혀 관심없다. 정작 관심있는 건 자기생계살이 뿐. 그래도 병신이다.

급식충때 이 놈들한테 당했고 지금 그놈들이 근처PC방에 있다면 빨리 이놈들을 찔러죽여라. 어차피 엠창인생이다. 할줄 아는건 입털기와 흡연. 담배만 찍찍 피워서 그런지, 화장실 소변기위는 항상 그새끼들의 히드라가래침 담긴 종이컵이다.

지구 환경오염의 주범들이다. 변화에 적응못하는 미개한 병신들이다. 너무 미개해서 디시위키까지 지랄을 하고 있다.

특히 현재 찐따문서에서 자학서술 제외하고 학교폭력, 괴롭힘을 정당화하는 추태를 부리고 있다.

그래도 이딴 새끼들 중에서 양심있는 몇몇놈들은 환골탈태한다고 한다. 근데 개미똥꾸멍크기 마냥 좆나 극소수지만.

사실 사회나가서 다시 만나보면 오히려 슬슬 피한다. 애새끼때처럼 걔네들 두려워하는 애들도 없고 오히려 찔리거든.

근데 일진이라도 성공하는 애들은 많다. 그러나 쓰레기가 성공했다고 존경할 만한 것은 아니다.

"돌이켜보면 박정희는 귀엽고 예쁘게 생긴 친구였어요. 별명이 '악바리','대추방망이'였지만 함부로 그렇게 부르지도 못했지요,일본인 교사들도 그를 귀여워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박정희가 급장을 지냈던 3학년때부터 6학년때까지 급우들 가운데 맞아보지 않은 아이들이 드물 정도였습니다. 동급생보다 키가 작았던 박정희는 겁도 없이 말 안 듣는 아이들이 있으면 체구나 나이가 위인데도 뺨을 후려갈겼어요."

"반에서 가장 키가 컸던 권해도는 박정희보다 한 뼘 이상 키 차이가 났고,장가까지 들었는데 교실에서 뺨을 맞아야 했습니다."

박정희가 다니던 보통학교에는 당시 사회 현상으로 나이가 많거나 장가를 가고도 보통학교에 입학한 학생들이 꽤 많았다. 그런 이유로 조카와 삼촌이, 동네 형님이나 아저씨가 함께 공부하는 일도 태반이었는데, 어른의 뺨도 후려치는 클라쓰~ 존경해도 된다.

어른 뺨이나 후려갈기고 이게 존경할만한 짓인가? 근데 일본인이면 ㅇㅈ

사실 그런 애들이 집안이 좋거나 공부를 잘하거나 노오력을 해서 성공한게 국회의원이나 재벌회장 같이 헬조선을 만드는 인물들인거다.

이제서야 목차가 나오다니 ㅎㄷㄷ

알아둬야 할 것[편집]

아니 근데 찐따 항목에서는 찐따까고 일진항목에서는 개거품을 물면서 일진을 까고 전자는 동족혐오?

누가 디시위키 양비론자 아닐까봐 쿨병걸린 나으리마냥 찐따도 까고 일찐도 까는 다까는게 이중성이 참 5진다

물론 찐따가 장애를 가지지 않은 한 까일꺼리를 줘서 까이는건 맞긴 하다만

디키 쿨병걸린 이새끼들은 자살추천이나 하는 꼬라지보면 저런다고 지들 과거가 지워지는것도 아닌데 풉~

존나 ㄹㄹ웹뺨치는 이중성이네 왜 그런거냐 자학이냐?

디시위키나 디시에서나 가끔 '일진들 뭐하냐 직무유기네'이런 말을 볼 수 있다.

예시로 역센징한테 죽창으로 뭐.. 근데 니가 역센징마냥 병신새끼가 아니라면 그거 드립이니깐 너무 맘에두지마라 근데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병신짓거리하거나 역센징같은 새끼여서 죽창맞은거면 저드립 맞아도 싸다 제정신 못차린거다 닌, 만약 지금도 개병신 짓꺼리하다가 까이면 제3자가 까는건 몰라 닌 가만히있어야한다.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저 드립은 야갤이나 고갤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데 사실 저기는 찐따들이 가장 많..읍읒!

이씹새끼들은 사지를 묶어서 절단시켜버려야하는 년들이다. 진짜 저말처럼 저따구인 사회라면 인페르노조선이지

다 떠나서 백번 양보해서 찐따가 까일만 하다고 치더라도 괴롭히거나 폭력행사하는게 잘한행동이냐?

만행[편집]

  • 다른학생들을 서열화해서 관리한다.
  • 다른학생들의 인성, 학습분위기, 학습환경 등을 망가트리고 악마화한다.
  • 온갖 폭력, 범죄, 인권유린범죄를 아무렇지도않게 행하고다닌다.
  • 가끔가게도턴다. 특히 학교주변이나 골목상가에 있는 편의점털이가 많음.
  • 애들 돈뜯어서 그걸 전지전능하신 선배님들께 꽁돈으로 드린다고 한다. (돈안내면 왕따화, 구타질 확정.)
  • 지가 이랬느니 저랬느니 좆만한 전투력을 어필한다. 애시당초 유치한 몸싸움을 자기들마냥 자랑거리로 삼는 가오충에, 좆두새끼들이다.
  • 막상 싸우면 우리가 생각하는거랑 다를게 없다.
  • 그런데도 자기가 잘싸운다고 정신승리에 심취한다.
  • 네웹 등지에서 철저히 미화되어 있다. (이 웹툰들의 공통점은 좆노잼이거나, 그냥 전개가 개씨발이다.)

(외모급식주의, 레전드의 레전드, 최강좆두 강해효 따위) 그러나 되는 건 결국 지잡왕일 뿐이지.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는 슈퍼히어로지만 대학교에서는 노숙자다ㅋ.

  • 급식웹툰에서 급식충들이 일진들을 빨아줘서 손발이 오그라든다. 진심이다.
  • 신체나 정신이 불편한 학우나 소극적인 애들을보면 특히 초면인데 과장해서 친한척하고 인사를 한다.
  • 왕따가 반항을 하면 왕따가 한말을 그대로 따라한다. 물론 이상한 말투로 과장해서 한다.
  • 씹으면 적반하장으로 욕을 한다.

(진짜 븅신같은 짓이다.)

  • 아무 잘못없는 여린 학생하나 표적 삼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을 주는 만행을 한다, 그러면서 그 애하나를 '찐따'라고 여론조작질을 한다.
  • 발랑 까진 창녀처럼 생긴 여자애 최소 북쪽의 김돼지가 리설주를 끼고 다니듯이 지낸다. 다 허세다.
  • 토토를 한다 그리고 다른 정상인들이 왜 하냐고 물어보면 자랑스레 토토로 딴 통장잔고를 자랑스레 보여준다 정상인들이 어이없어하면 '병신 지도 갖고싶어서 ㅂㄷㅂㄷ하는 중인거 ㅇㅈ하시져? 완전 분노해버리기?'라면서 죄책감은 하나도 느끼지 않는다.
  • 자기가 보기에 좀 약해보이고 만만해보이는 애가 있으면 따돌림 시키고 일베충의 '네다홍', 문베충의 '너 적폐' 마냥 무조건 적으로 "너 찐따!" 이 지랄을 떤다.

고로 사람새끼가 덜 된 개찌질한 미개한 급식충이므로 보이면 너클이나 총기류, 개못박힌 알루미늄 빠따 하나 장만해서 그놈들 머가리통, 복부, 사지에 갈겨버리자.

특징[편집]

  • 싸움을 무지하게 못한다. 그냥 팔다리나 움직일 줄 아는 수준에 불과하다.

ㄴ이거 ㄹㅇ 고등학교에서 일찐놀이 하는 애가 전교 3등 하는 범생이한태 깝치다 걔한테 개쳐맞고 목에 깁스한거 봄.

ㄴㄴ패션일진vs문무겸비 니까 그렇지

ㄴ사람마다 다르다. 나 중딩때 일진놀이 하지만 평소엔 허당컨셉인애가 있었다. 근데 다른 일진(잘나가는애)가 걔랑 다른 일로 시비가 붙어서 싸웠는데, 허당컨셉인 놈이 싸울 때 갑자기 각성해서 파퀴아오급으로 패는 바람에 잘나가던 일진놈은 반격도 못하고 선생 올때까지 두들겨 맞고만 있었다. 문제는 그 허당컨셉인 놈은 분노조절장애라서 다른애들이 그냥 놀리거나 뻐큐하고 지나갈일도 정색하고 패는 성질머리였는데 그걸 숨기고 살다가 그 싸움 이후로 마음껏 본인의 성질머리를 표출하는 바람에 찐따들과 여자애들(흔히말하는 꼴마초였다 걔는)이 죽어나야 했다.

  • 남에게 시비걸기 좋아한다.
  • 반장보다 자기가 더 설친다, 아예 지가 반장인경우도 있다.
  • 입버릇이 "잘나간다"인데 공부가 아니라 싸움으로 잘나간다는 뜻이다. 근데 정작 센타까보면 잘하지도 않는다. 정말 싸움 잘하는 애들은 일진을 하는 게 아니라 운동선수를 한다.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 하나만 따와도 군대면제에 일시불 상금이 1억원에 평생 매월 200만원씩 연금나오며 아시안게임 기준으로도 금메달 하나 따오면 군대면제에 일시불 상금이 4천만원에 평생 매월 120만원씩 연금나오는데다가 월드컵은 아예 돈지랄이라서 한경기마다 몇백만원씩, 결승은 1억원 넘는다. 그런데 그 꿀을 버리고 미쳤다고 일진같은 허접한걸 택할까? 그런게 아니라 하더라도 운동선수는 직장인들이 평생 벌 돈을 10년 동안 몰아서 버는 직업인데?

ㄴ간혹 운동신경이 딸린다던지, 머리가 쓸데없이 존나 좋은 경우는 그냥 공부하더라. 물론 대부분은 지방돼지거나 멸치

  • 일단 시비부터 걸어보고 자기가 이기면 빵셔틀 삼아 갖은 똥군기 다 쳐 부리지만 자기가 털리면 스스로 빵셔틀로 변신한다.
  • 자기가 젤 쎈 줄 착각하며 운동선수도 이긴다고 착각한다. 근데 운동선수들이 경기장 밖에서 누굴 때리면 선수생명 끝나버린다는 걸 모른다. 실제로 황연주가 엄청 예쁘고 곱상하게 생긴 여자인데 일진 100명이 덤벼도 황연주를 못이긴다. 따귀 한방에 턱뼈가 개박살난다. 솔까 격투기까지 갈거 없이 축구 정도면 발차기 한 방에 뼈가 으스러지고 야구도 투수 출신이 휘두르는 따귀는 살인무기 수준이다. 농구나 배구 정도만 해도 일단 신체스펙에서 일진이 후달리며 심지어는 여자농구배구 선수도 대부분 남자보다 체격이 훨씬 크다. 그 황연주 키가 177cm다. 심지어 탁구조차 일진 정도는 쳐잡을 신체스펙을 갖고 있다. 그리고 탁구채로 쳐맞으면 졸라 아픔. 미니각목 수준이다.

ㄴ중딩때 취미로 야구하는애들중에 120던지는 애들이 고딩가서 주먹휘두르면 레알 쌍코피터진다. 프로선에서 갈것도없이 체중90짜리 돼지새끼가 체중실어서 때리는순간 그냥 병원신세임.

  • 주 수입원은 어렸을 때는 금품갈취, 커서는 짱깨배달, 주유소알바, 치킨 등 잡스러운 것들이다. 그것 말고는 일 안한다.
  • 씀씀이가 겁나 헤프다. 중학교 3학년때 이미 오토바이를 끌고 다닌다. 금품갈취를 하면 되니까 돈벌기 쉬운 줄 착각한다. 정상적인 디시인들은 고1되면 생일 지나고 시간만 된다면 면허 딴 뒤 끌고 다닌든가 말든가 하자. 물론 오토바이밖에 못 끌고 다니므로 차는 끌고 다닐 생각하지 마라.
  • 공부는 거의 전부가 최하위권, 수능으로 따지면 잘해봐야 7등급이다, 가끔, 공부 잘하는 일진도 있지만, 나중에 정신 차리고 일진 놀이 그만둔다.
  • 대국적인 안목이 없다. 지금 금품갈취로 월 50만원 번다고 범생들보다 돈잘버는 줄 착각하지만 10년만 지나봐라. 범생들은 대기업 취직해서 월 600만원 받는데 일진은 짱깨배달 하면서 월 100만원도 못받 는다.
  • 센척은 오질나게 하지만 결국 법 앞에서는 한낱 미ㅡ개한 금품수수죄/재물손괴죄/협박죄/폭행죄의 대상자 등등인 범죄자일 뿐이다.

상세[편집]

Stop Using Fact.jpeg
주의. 이 문서는 팩트 폭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팩트리어트 미사일이 난무중이니 피폭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ㅂㄷㅂㄷ 풀발기 빼애애액-!!!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는데 팩트로 때리다니!!!
비겁하게 팩트 가져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ㅠㅠ
팩트로 때리기.jpeg

어차피 일진일진하지만 사실은 흩어져서 지내면 길바닥 동네개새끼한테 돌던져서 깨갱!하고 놀라는것처럼 개찌질이 집단이라고 불러야 옳다.

전형적인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척 좃가오허세 부리는 약하고 저열하고 열등하고 혐오스런 전부다 패죽여야 할 핵폐기물 기생충 같은 족속들이 바로 일진이다.

조폭들도 이딴 짓 안한다. 힘 있는 척하면서 힘 있는 자들에게는 굽신굽신~. 그리고 진짜 존나 쎈 조폭들은 어느정도 품위를 생각해서 외적갈등 일어나게 되면 니들이 팝콘뜯으며 본 영화에서와는 다르게 나 젠틀하게 말과 합의로 해결한다. 애초에 진짜 조폭들은 기업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자기들 돈이랑 관련없는 분쟁을 일으키는것을 삼가하고 사람들 앞에서 쎈척하는거도 븅신같은 양아치나 하는 병신짓이라며 존나 극혐한다. 물론 중간에 돈이 걸려있으면 무슨 짓거라라도 다 해서 문제지만.

추가로 말하자면 진짜로 개좆같은 덜 된 놈들은 공부 잘하는 일진들. 선생 앞에서도 굽신거려서 선생들조차 모르는 경우가 꽤 있다. 이는 선생들이 처음부터 색안경끼고 아에 공부 잘하면 착할거라고 망상하며 바라봐서 팩트가져와도 나의 전교1등짜응은 그렇지 않다능과 같은 파오후 논리로 정신승리하며 인정하지 않는다. 공부 잘하면 착할 거라는 생각을 버려야 하는데 그럴리가 있나. 아니 혐의가 인정되도 전교 1등짜응을 떠나보낼수 없는 파오후 선생들이 자지를 세우며 전교 1등 일진짜응을 극진히 보호한다. 역시 이러해야 헬조선답지 ^오^

이런 놈들이 시험 잘보는 거 보면 더 엿같다. 걍 좆도 없는 놈들이 애들 괴롭히기나 하면 앞에서 말하듯 배달의 민족 직계후손이 되는건데 공부 잘하는 놈들이 그럴리가 있나. 역시 뇌수급, 점수로만 판단해대는 헬조센의 전형적인 특징 ^오^

학교에서는 학생부나 학생회장으로 잘 뽑힘. 왜? 좆목질이 오지니까.

그런 애들나가면 다른 후보들은 안 나온다. 자기들이 떨어지는 걸 알기때문에 말이다. (그리고 실제로 다른 후보들 못 나가게 협박질, 윽박질을 해댄다. 진짜 흩어지면 동네똥깨만도 못한 정신연령이 아메바보다 낮은 미개한 새끼들.)

금수저 일진도 마찬가지 이쪽은 있는 빽이란 빽은 다써서 오히려 피해자를 역으로 매장시키는 개쓰레기짓을 하기도한다. 어차피 금수저나 공부 상위권이나 남 못돼게 하는 습성은 있어서 높은 위치에 올라가면 똥군기갑질을 할 가능성이 높다.

천종호 판사님을 고생시키는 원인.

공통점[편집]

이새끼들은 지네 부모 혹은 선생은 개보듯 보면서 선배들한테는 깍듯이 대함

카톡 프로필에 배달차, 중고차, 문신, 흉터가 있음

얼굴책 따봉충들이 많다. 성인도 안된놈들이 따봉북에 좆목용 술 파티 사진 올려놓고 허세용 멘트 적는건 흔하디 흔한 일. 가끔 가다 쳐다도 못볼 버클리 음대나 서울대 재학이라고 따봉북에 써놓는 새끼들도 있다. 니들이 뭔데?

대부분 일진들은 애미애비가 없거나, 있어도 사람 구실 못하는 개븅신이다. 자기 애비가 조폭이라고 허세부리는 새끼도 있다. (그래봤자 헬조센에서는 가능한 일 인정합네다)

주로 자기네들끼리 동네축구로 좆목을 다진다. ' 나한테 돈을 보여줘4 ' 일명 나돈보를 보며 힙합, 대중가요 따위를 아주 좋아한다. 욕만 잔뜩 넣어 만든 랩을 급조하면서 복도를 돌아다닌다.

그리고 복도나 교실에서는 조센팝이나 대중가요를 부르는데, 잘부르는 새끼들은 들어줄 만 한데, 흡연충에 가래찍찍뱉고 좆나 못부르는 새끼들은 양심 아갈창을 아스팔트에 갈아서라도 싸물라 개씨발새끼들아. (특히 좆중고딩들이 많다.)

수박겉핥기식으로 방학때 킥복싱같은걸 배우는 놈들이있지만 역시 겉멋으로 배운거라 자세같은건 다 까먹는다. 그래놓고 까오잡으며 나름대로 기술이라며 톡톡 건들지만 십중팔구 그냥 털림. 반에 있는 일진들이 방학동안 체육관 갔다하면 시비붙으면 10명중 5명이상은 침뱉고 욕하면서 시간끌면서 싸움을 최대한 미룬다. 심지어 진짜로 싸우게 된다한들 이새끼들은 가오잡으면서 팔 붕붕휘두르기만 하지 맞추진 못함ㄹㅇ.

이 병신들은 개떼같이 몰려다녀서 함부로 못 건드리지, 하나하나 놓고 보면 가끔가다 근육덩어리 하나 둘 빼고는 그냥 병신이다. 뒷골목으로 끌고 들어가서 쥐어패면 반격도 못 하고 쳐맞으면서 찔찔대기밖에 못 할 새끼들이다.

하지만 문제는 하나를 그렇게 줘패놓으면 벌떼같이 몰려들어 다구리를 깐다는 것이다. 대가리가 버러지랑 동급이라 그런지 집단 행동도 버러지 못지 않게 충실하게 한다.

ㄴ 그런 놈들일수록 동물적 본능에 더 가까워서 피해볼거 같으면 알아서 설설 기더라.

ㄴ찐따에서 일진으로 흑화한 친구 한 명 있는데 얘는 정식으로 결투신청해서 1대1로 마치 토너먼트 하는거 마냥 올라가서 일진들을 모두 주먹으로 제패한 후 찐따에서 일진으로 편입됐다. 문제는 개구리 올챙이 적 모른다듯이 본인이 찐따들 더 갈구면서 병신이 됐다.

돈많은 놈한테 캐리하라고 심하게 부추기면서 정작 본인들은 한푼도 캐리한 적이없다. 거부하면 씹정색을 똥빨듯이 빤다.

치킨이나 피자를 먹으려 요기요로 시키면 그때쯤북쪽의 얼굴, 밀레, 메이커박힌 고가패딩입고 오는 친구의 모습을 볼수있다.

</pre>

학식충 일진(?)[편집]

급식충 졸업하면 일진도 졸업한줄 알았지?

대부분 지잡대 한정이다. 지잡대 아니여도 평생교육원, 좆문대에서도 일진들이 똥군기를 잡을수가 있다.

특히 군대 ㅅㅂ. 의외로 일진들이 군대 생활 역시 병사나 부사관으로서는 평균 이상인 경우가 많다.

아직도 급식충 시절 버릇 못고친 새끼들이 이 그룹에 속한다.

아싸든 뭐든 간에 만만하게 보이면 걍 어느 방식으로든 깐다. 심하면 타발적 아싸가 될수도 있다.

급식충 일진과 다른점은 역관광이 가능하다는것 너가 맘만먹고 말로 놀리는걸 녹음하고 폭력을 휘둘러서 똥군기 잡는걸 고발한다면 인실좆이 가능하다. 군대 역시 매년 일진들에 의한 사고가 터진다.

또한 어차피 성인이라서 그냥 운동할 시간이 많기 땜에 운동하고 벌크업을 하면 알아서 쫀다.

즉 맘만 먹으면 얘네들 좆되게 할 수 있다.

여담으로 복학왕에 나온다. 물론 조금 과장은 있다.

사실 학식충들은 일진이라기보다는 선후배 군기잡기다. 제 아무리 일진으로 날렸더라도 후배면 선배에게 기어야 한다.

그리고 보통 일진출신들이 자기 윗사람들에게 순종하는 건 잘한다. 윗사람들에게 잘 개기는 건 운동권 기질 있는 애들이지.

조폭들이 민주화운동하는거 봤음? 가오잡는거 다 부질없다.

일진들이 찌질한 애들을 갈구고 이런걸 제외하고 술마시고 당구치고 이성끼리 떡치고 이런 것들은 대학에도 남아있다. 심지어는 SKY에도! 물론 이런 애들은 지네끼리 놀고 술마시고 떡칠 뿐이지 찌질이라고 해서 대놓고 갈구거나 행사 때 같이 안놀아주거나 이러지는 않는다. 물론 속으로는 찌질하다고 무시할 지 몰라도 겉으로는 잘만 지낸다.

단, 대학에서도 찌질하게 굴면 아싸나 강제 혼밥충이 될 가능성은 있다.

내 친구 전문대인데 애들이 찌질하다는 이유로 대놓고 왕따시키는거 봤다더라. 서울 바깥 전문대다 보니 애들 수준부터 일진들 소굴이었더만

명문대는 의대 같은 곳 빼곤 갑질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지만 서울대처럼 ㅆㅅㅌㅊ대학들은 ㅍㅌㅊ 대학들과 다르게 끼리끼리 문화(존나 폐쇄적으로 지들끼리만 어울리는 사람들이 있음)가 있어서 역시 사회성이 없으면 아싸가 될 확률이 꽤 높다. 심지어 똥군기나 잡는 지잡대와는 다르게 선배여도 거의 대놓고 왕따를 당할 수도 있다.

졸업 후 일진[편집]

개과천선한놈 제외하곤 사회나와서 나이쳐먹고도 정신못차리고 살다가 엠생이가 된다는 이야기가 확산되고 있지.

ㄴ근데 헬파이어 조선에선 개과천선해도 지잡 출신에 무능하면 자동으로 자살각 엠생된다. 물론 헬파이어 악마라도 명문대에 유능하면 천상계 입성함 ^오^

ㄴ ㄹㅇ 성공만 하면 설사 일진 같은 짓거리들을 마음대로 하고 다녔어도 개과천선한 척해서 일진 꼬리표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스포츠계에 그런 사람들이 많다.

ㄴ 는 찐따들 희망 사항이고 심각할 정도로 저능아, 찐따인 니가 객관적으로 봐도 미래에 답이 없을 것 같은 병신들 아니면 다들 그럭저럭은 산다. 그리고 사회 생활은 공부 못하는 찐따보다 일진들이 더 잘한다. 강자 앞에서 행님행님하면서 기는 걸 찐따(이새끼들 망상에선 지가 내심 대단한 줄 알아서 남들이 보기에 병신처럼 행동하는 장애인들도 많다.)들보다 ㅆㅅㅌㅊ로 잘하며 지가 나름 뇌물적인 것들도 갖다 바치면서 빨아주는데 찐따는 그냥 생각없이 있다가 퇴근한다. 나중에 가면 일진이 ㅎㅌㅊ 새끼들 관리하는 일을 맡거나 더 쉽고 편한 일을 얻게 된다. 생산직 같은 곳에선 일진이 찐따보다 리더십(똥군기) 잡는 것도 더 뛰어나다. 찐따한테 맡겨 놓으면 ㅎㅌㅊ들이 점점 개나소나 다 기어올라서 어느 순간 개판이 된다.

ㄴ 전형적인 개소리다 좆같은 공장에서 부품처럼 일하는 엠생들은 찐따나 일찐이나 개븅신 사회적으로 개무시받으면서 평생살아가는것은 똑같다. 일찐출신새끼들은 어디가서든지 자기들이 말못하고 소심한 사람들보다는 나아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어서 어딜가서든지 자신들과 찐따들을 구분한다, 근데 일반인이 보기에는 둘다 학교다닐때 공부안하고 성인되서 ㅎㅌㅊ인생살고 있는 불쌍한친구들로 밖에 안보인다.

ㄴ 위에도 찐따 거리며 애써 자위하는 놈이 보이는데 솔직히 찐따 거리는것도 거의다 급식충 잣대로 보는거지 정상적인 사람들은 니들이 말하는 찐따(?)들은 측은한 마음을 가지고 동정해주고 반대로 일진들은 사회적으로 매장시킨다.

팩트를 말하자면 빨간줄이든 뭐든 노상관이다. 공기업 공무원말고 신원조회하는 곳 없다. 하지만 다떠나서 디시랑 일부 앰창 급식충들 말고는 일진들을 곱게 봐주는 사람들은 제로다.

일진박멸법[편집]

너네들[편집]

신고 해 병신들아.

니가 만약 형사미성년자(만 14세 미만)라면 일진새끼죽여도된다 소년원은 가겠지만 전과가 안남는다. 개꿀이노 ^오^

누구를 때린다고 바뀌는 게 아니다. 그러는 가 정작 일진이 될 지도 모른다. 힘은 센대 마음은 좋은 그런 스타일이 아닌 이상 힘센 또 다른 일진이 될 뿐이다.

여기서 확실한 방법은 일진박멸법이 아니라 그냥 청소년 범죄에 대한 형 자체를 올리는 것이다. ex)청소년 절도=성인 절도

최근 청소년 범죄가 영악해지면서 동네 조폭 수준이 되었다. 청소년이라고 봐주면 안 된다는 이야기가 확산되고 있다. 쌀국 등에서는 이미 이렇게 처벌하고 있다. 그러니까 청소년도 제대로 처벌하게 만드는 세상이 필요하다.

한가지 괜찮은방법 : 졸업식때 일진 개패고 튀자. 아니면 중간에 전학가는경우 전학가기전 마지막으로 존내 조지고 떠나자.^^ (그러나 전학가서도 따돌림당하진 마라.) ※ 솔직히 일진일진 하지만, 학교다닐때나 가능한일. 졸업하거나 전학가면 쨉도아니라고 할수있다.

그러니 결론은 117이나 경찰에 신고하자.

갓본에서는 왕따 두 명이 일진 한 명을 잡아다가 망치로 때려서 기절시킨 후 강물에 빠트려 죽인 적이 있었다. 일진들이 얼마나 찌질한지를 알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진짜 도둑질 강도 등등까지 다 안 무서워하는 애들도 살인만은 무서워 한다. 그냥 폭행으로 전치 12주 혹은 강간 정도로 강제전학 간 놈들은 전학 가서도 일진놀이 잘만 하지만 살인(혹은 과실치사)으로 강제전학간 일진의 경우는 전학 이후 일진놀이 하는 것이 매우 힘들다.

ㄴ 근데 살인 정도면 미국처럼 정당방위 인정해주는 국가외에는 무조건 소년원 또는 교도소다. 전학 없다. 영구 없다.

대처법[편집]

싸움을 못하고 용기가 없으면서 마음이 여린건 이해하지만 한번이라도 동귀어진 한다는 마음으로 한번 뒤집어 엎이는게 좋다.

말과 행동을 투명히 하고 남들과 쉽게 나눌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하는것도 크게 도움이 된다. 특히 축구.

혹은 공부를 넘사벽 급으로 잘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전교 10등 이내에 밥먹듯이 든다면 정말 머리좋은 친구들이 아닌 이상, 너가 어지간히 자기 앞가림 못하지 않는 이상 너를 무시하지 못할 것이다.

ㄴ이게 진짜다. 일진들은 대가리 좋은놈 절때 안갈군다. 어지간한 병신 찐따가 아닌이상. 게다가 요즘 일진들도 학원은 어느정도 다녀서 오히려 숙제물어보고 알려주면 고마워함. 자기가 어느정도 앰생인걸 아는 일진은 부러워하기도 함. (내 친척형이 이런 케이스. 중학생때까지 지독한 괴롭힘을 당하다가, 작심해서 전교 1등 찍으니까 자기 괴롭히던 얘들이 전부 떨어져 나갔다고 함.)

ㄴ단 중딩이나 고1같은 경우는 성적 좋아도 찐따면 갈굼의 정도가 덜할 뻔이지 똑같이 깐다. 그러나 고3때는 자기네들이 죽었다 깨어나도 못 갈 대학을 가시권에 두고 있다는것을 알기 때문에 안 갈구고 공부법이나 이런거 도와달라고 부탁하거나, 적어도 괴롭힘은 멈춘다. 단 어중간하게 하면 오히려 공부가 뭐가 중요하냐? 저런 찐따는 스펙있어도 사회성 부족해서 취업도 못할텐데 ㄲㄲ 하기 때문에 정말 잘해야 한다. 문사철이면 스카이 밑은 노답이다. 일진들도 문사철 노답인거 알아서 공부잘하면 뭐하냐? 지잡대 공대가 더 취업 잘 할 텐데 라는 개소리를 지껄인다.(문제는 서성한에서 복전 안하고 대외경험 자격증 하나도 없는 문사철은 정말 지잡대 공대보다 취업이 더 어려울수도 있다.) 상경계는 서성한 중경외시까진 괜찮다. 이과면 의치한이면 핵찌질이어도 오오미 하면서 우러러본다.

최소한의 운동감각과 체력은 길러놓는게 좋다. 정 귀찮으면 공 걷어내는 법이라도 좀 배워라 이 개새끼들아. 선생이나 법은 어차피 너를 지켜주지 못한다. 법보다 주먹이 훨씬 가깝다는건 너도 알고 있겠지?

물리적으로 직접 싸워서 이기는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나, 그보다 더 최선은 그네들조차 친구로 사귀는 것이다. 단, 괴롭힘 없이 서로 동등한 입장이라는 전제하에.

일진이라는 것도 일종의 스펙트럼같은 개념이라 상대적이다. 아무리 날고기던 중고등학교 일진들이라도 또 그네들끼리 잘난놈들 묶어놓으면 상대적으로 부족한 놈이 될 수도 있다. 반면 찐따들도 무리지어 놓으면 개중에 드세고 남 해치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러니 스스로 자존감 갖추고 친구로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자신을 갖추는것도 중요하다. 스스로 자립하지 못하는 사람은 주변 인물들을 악마로 만들기도 하기 때문이다.

어차피 일진이라는 애들도 날때부터 일진인게 아니라 그냥 기가 드세거나, 체력조건이 좋거나, 끼가 있는 애들이 자연스레 동년배 그룹에서 상위층(이라고 표현하기도 뭣하지만)을 형성하는 것일 뿐이다. 특히 나이가 어릴수록 사회에서 요구하는 보편적 도덕관이 덜 형성된 경우가 많으므로 그러한 이점을 주변 학생들에 대한 괴롭힘으로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쉽게말해 남들보다 재주가 좋은데 남아도는 힘으로 주변 학생들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청소년들을 일진이라 일컫는것 뿐이다. 구체적인 대상을 의미하는게 아니다.

근데 정말 노답이면 미친척 하고 싸워라. 어차피 경찰서는 한번정도 가보는것도 괜찮다. 단, 합의는 나올 수 있을 만큼 패라. 다만 계획적으로 폭행했다고 진술하거나 준비한 모습이 포착되면 나중에 합의볼때 불리해진다. 우발적으로 폭행한것처럼 하고 특히 도구를 이용해서 폭행하면 '특수폭행'이 된다. 이점은 유의하자. 가장 좋은것은 우발적인 상황에서 준비된 게 아닌 주변에 있는 뭔가 둔탁한것으로 헤드샷 찍어버리는것. 한번 팰때는 피를 봐야한다. 그래야 괴롭힘의 굴레에서 벗어난다. 다만 이건 정말 최후의 수단이다. 함부로 했다간 인실ㅈ 당하는건 물론이고 너 믿고 성실히 직장생활 하시던 부모님까지 패가망신할 수도 있다. 진짜 괴롭힘 당하다 죽겠다 싶은 경우에만 최후의 발악으로서 참고할 것. 그리고 그냥 대화로 할 수 있으면 대화로 해결하자. 부모님이나 학교 선생님들도 일반적인 상식을 갖춘 성인으로서 상황이 지나치게 심각하다 싶으면 조치를 취하려는 액션은 최소한 시도할 것이다. 적극적으로 도움받자.

ㄴ 작성자가 너무 불상해 보인다 삼고빔.

ㄴ 안쓰럽..

일진이 꼬여들든 말든 신경안쓰고 맘대로 살다가 일진이 꼬여들면 책가방에 적벽돌 넣어와서 매 쉬는시간마다 그 적벽돌로 그 새끼 대갈통만 목숨걸고 내리쳐라. 정학 먹든 말든 전혀 신경쓰지 말고 미친 이오리같은 표정을 짓고 최대한 살기등등한 눈빛을 하고 그 새끼 하나만 반드시 살해하고야 만다는 생각으로 집중적으로 후려패라. 이짓거리를 제대로 해 놓으면 아무도 못 건드린다. 학교 선생들도 그 새끼랑은 3년 내내 절대 같은반으로 배정하지조차 않는다. 이걸로 경찰서 가면 경찰한테 "이렇게 안 하면 저 새끼한테 맞아죽는다"고 말한다. 그러면 충분히 정상참작 된다. 촉탁연령은 이럴때 사용하라고 있는 거다.

명심해라!

일진은 강자에겐 한없이 약하고 약자에게는 한없이 강해지는 버러지같은 간신배일 뿐이다. 일진을 가장 확실하게 퇴치하는 방법은 그 일진에게 죽음의 공포를 느끼게 하는 것밖에 없다.

ㄴ단, 일진 수준을 유심히 살피고 깝쳐야 한다. 가끔 뉴스에 나오는 찐따 혹은 심지어 찐따 가족들까지 초주검으로 때리거나 진짜 죽여버리는 레벨의 일진들이면 오히려 역효과일 수도 있다. 우리 학교에는 뭔 지들끼리 술 마시면서 "징키스칸~!" 거리는 폭주족 애들 있었는데, 옛날 몽골 전사들의 방식에 깊은 감명을 받았는지 밤에 오토바이 타고 다니면서 쇠사슬 휘두르는 진짜 미친 새끼들이라 동네 깡패들도 쫄아서 피해 다녔다. 그 사상 퍼뜨린 놈 통합짱 얼굴도 순수 몽골인처럼 생겨서 겉으로 느껴지는 야만성이 쩔었다.

ㄴ ㅁㅊ 무슨 이건 찐따랑 일진이 쓰까버린 존내 끔직한 혼종이네 ㄷㄷㄷ

오글주의.jpg 주의! 이 문서를 읽으면 당신의 손발이 오그라들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항마력 부족으로 입을 수 있는 손, 발의 '오그라듦'으로 인한 근육, 인대의 돌이킬 수 없는 손상과 정신적 타격에 대해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zommer.jpg 주의, 이 문서는 중2병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내 왼손에는 흑염룡이 잠들어있다... 흑염룡이 깨는순간 모든걸 파.괘.한.다..
쿠쿡...크..으윽... 잠들었던 흑염룡이..!! 아아아아아아아악!!!!
흑염룡.jpg

약자는 당할것입니다.

강자는 누릴 것입니다.

자연의 조화입니다.

약육강식

그게 바로 세상의 이치입니다.

그렇습니다.

자연의 이치는 어떠한 지도자가 온다한들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이 시작된 이래로

강한놈은 짓밟고 약한놈은 짓눌리는 게 세상입니다.

약자라고 해서 세상에 하소연하지 마십시오.

당하면 당한대로

울분을 삭히며 사는 것이 약자가 해야할 의무이자 숙명입니다.

강자에게 대들지마십쇼

물지도 못할꺼면 짖지도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ㄴ 손발이 오그라든다.

ㄴ 그냥 병신인듯. 약육강식이나 하고 살면 그게 짐승이지 사람이냐?

ㄴ 애미디진 씹새끼네, 꼭 이런 새끼들이 급식때 맷밥에 빵셔틀이더라.

공부던 운동이건 중간이상가면 됨. 아무리 폐급 고멉 고등학교라도 들어가서 순위권 들어가면 절대 안 건드림. 이런 놈들은 진짜 만만해보여야 건드리니 운동해서 덩치커지거나 공부해서 선생님한테 총애받기 시작하면 못 건드림.

요즘 일진들은 금수저에 반장 선도부 같은 놈들이 레알 쓰레기인데 얘네도 ㅆㅎㅌㅊ를 건드리지 ㅅㅌㅊ, 아니 ㅍㅌㅊ도 안 건드림.

괴롭힘 당하는 친구들이 알아둬야 할것[편집]

디시위키 급식친구들 힘내세요 아픔은 극복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괴롭히는 새끼가 철이 없는 병신인건 맞지만 만약 자신이 일진 병신새끼들한테 괴롭힘을 당하는거 이외에 보통 평범한 반 친구들도 자신을 기피한다거나 꺼리는 기색을 보인다면 자신의 문제를 순순히 인정하고 주위에 믿을만한 어른을 찾아 상담하고 고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단 학교자체가 막장이거나 초중고가 다 같은 동네라서 같은 일진들이 자주 만나는 경우는 제외) 자신의 성격에 문제가 없다면 친구들은 자연히 주위에 몰리고 당신의 편이 되어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삐뚤어진 성격을 가지고 사회에 나가 주위사람들에게, 직장동료나 가족 등등에게 항상 스트레스를 주는 번거로운 존재로 살아갈것입니다. 특히 일진에게 괴롭힘 당하고 자기보다 더욱 약한애들한테 화풀이 하는 진심으로 찐따라고 불릴만한 그런 사람은 일진이나 다름없는 사회악입니다.

일진이 좆병신인 이유[편집]

  • 초등학교 6년 동안 왕님.
  • 중학교 3년 동안 왕님.
  • 고등학교 3년 동안 왕님.
  • 지잡대에서 4년 동안 닭대가리.(쓰레기 모아놓은 곳에서 왕님.)
  • 군대에서 2년 동안 불가촉 천민.[1]

ㄴ부사관 나으리들 중에 ㄹㅇ 양아치나 일진 출신들도 꽤 있는데. 군알못인가. 양아치적, 일진적 사람이라도 다 전과 기록이 있는 것도 아니다.

ㄴ일진이 부사관 된거라면 어떻게 보면 대단하다. 장기되면 나중에는 지 막내동생뻘 되는 소위가 와서 그 소위 명령에 따라 움직여줘야 하는데 일진 성격에 그런거 잘 안맞을텐데 나름 애쓴다.

  • 50년 동안 인생이 불가촉 천민.

정말 싸움 잘하는 애들은 종합격투기 선수를 하거나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2] 딴 뒤 군대도 안가고 평생 놀고 먹을 궁리를 하지 일진같은 개좆병신 짓을 하진 않는다.

왜냐 하면 걔들은 자기 주먹이 세계적인 수준이라는 걸 아는데 왜 돈도 전혀 안되는 코흘리개들을 건드릴까?

상식적으로 대기업 과장 연봉보다 더 큰 돈을 단 5분동안 사람패서 버는 게 종합격투기 선수다.

로저 후에르타가 종합격투기 세계에서 존나 좆밥인거 인정하는데 그 좆밥이라는 로저 후에르타조차 네놈들보단 훨씬 돈 많다. 그래도 경기 나가서 번 돈이 얼만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게다가 윤형빈은 개그맨으로 1년 동안 번 돈과 종합격투기 한 경기 뛰고 번 돈이 비슷하다. 상대가 츠쿠다 타카야였는데 무려 이겼다!

기왕 하려면 세계적인 싸움터로 가서 한몫 제대로 챙겨야지.

솔까 일진이 종합격투기 선수 할 정도의 싸움실력 있었으면 일진 집어치운다.

링 위에서 한 번만 이겨도 받는 대전료가 얼만데 링 위로 안 가고 감옥갈 거 각오하고 찌질이들을 건드리겠냐?

돈 받고 사람 팰래(종합격투기 선수), 사람 패고 감옥 갈래(일진)?

그러니까 일진이라는 것 자체가 좆병신인 이유가 이거다. 싸움실력이 그렇게 좋으면 싸움대회 나가서 짱먹으면 받는 돈이 얼만데 그걸 생각못하냐?

솔까 에밀리아넨코 효도르 수준이면 집에 포르쉐 몇 대는 있다. 그거 다 자기 싸움실력으로 링에 올라가서 번 돈으로 산 거다.

근데 일진은 자가용이라고는 고작해야 짱깨배달용 오토바이 1대가 전부잖아.

게다가 올림픽에서 메달 못따도 상비군만 돼도 경찰 머신 특채[3]가 기다리고 있는데 단지 싸움을 잘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런 평생직장이 생기는데 뭐하러 일진을 해? 말이 안 되는 거다. 올림픽 격투선수 되면 최대 금메달 최소 머신특채다. 이 꿀을 냅두고 코흘리개나 쥐어짜는 일진은 정말 미치도록 멍청해빠진 거다.

맞다 나 고등학교 때 전국체전 태권도 동메달 딴 놈 있었는데 걘 절대 안 싸우고 절대 안 괴롭힘. 공부는 그럭저럭 못해도 경찰특채 있으니까.

이런데서 뭘 바라지는 말고[편집]

존나 심심해서 쭉 읽어보니

걍 이거고 저거고 믿을게 못된다

일진에게 괴롭힘 당하는 처지라면 신고를 하던가(신고를 해도 그걸 그냥 묻어 버리려고 하는 헬스쿨이 못 미더운 것도 있긴 하다)

걍 존나 공부나 니 재능이나 키워라

위에서 말했듯이 일진 새끼들도 수저 빨아가며 존나 잘 나가는 새끼들도 많고

지들딴에 뭔가를 해서 잘 먹고 잘 사는 새끼들도 많다

권선징악? 로맨스 메르헨 소설이라도 아닌 이상 그딴건 없으니

그냥 좆까라 하고 사는게 답이라면 답일거다

  1. 이런 새끼들이 장교 지원할 리가 만무하므로 (애초에 그정도까지 생각할 정도로 대국적인 인간이면 일진 안한다. 왜냐 하면 장교가 되는 과정에서는 전과기록도 보기 때문이다. 심지어는 부사관도 전과기록을 보기 때문에 일진은 장교는 커녕 부사관도 못한다. 게다가 일진의 성격상 규율대로 움직이는 걸 존나게 싫어하는데 1년 10개월만 속박되어있는 병과는 달리 장교는 3년 이상(육해공사면 인생을 그렇게 살아야 한다.), 부사관은 4년 동안 속박되어 있어야 하니 만에 하나, 하느님이 미쳐서 엄친아 일진을 내려보낸들 그런 인원도 장교가 될 능력이 있어도 안 한다.)전부 병졸이고 제아무리 날뛰어도 중대장의 말 한마디면 그 일진에게 정말 지옥도를 구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2. 싸움실력에 영향을 끼치는 종목이 태권도, 유도, 레슬링, 복싱이 있다. 게다가 넷 모두 대한민국이 강세를 보이는 종목이다.
  3. 하는 일이 강호순같은 흉악범들만 전문적으로 잡으러 다니는 게 경찰에 존재하는 머신 특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