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교

디시위키

노노노노노노.png 자살은 NoNoNo! 안돼 >_<
가 자살하면 우리니몫까지 다 책임져야 합니다.
디키에서 자살 타령하는건 드립일뿐이니 제발 진지 빨고 받아들여서 자살하지 마세요.
씨발 내가 다 살려낼거니까
wowverydanger.png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뒈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뚜방뚜방
창렬.png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창렬 현상에 대한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개요[편집]

인천광역시에 있는 졸라 큰 다리.

제2경인고속도로의 일부구간으로 민자고속도로라서 통행료가 비싼 편이다.

송도국제도시와 인천국제공항의 소재지 영종도를 잇는 다리이다. 대한민국 최장거리 교량으로, 총 연장 21.38km. 세계 5대 사장교 안에 들어간다고 한다.

통행료가 비싸서 차가 별로 안다닌다고 한다. 그래서 아우토반 마냥 속도전이 벌어진다고 하지만 사실 못한다. 감시카메라 그리고 해풍...

진짜 여기서 속도 잘지켜라 해풍 졸라 센 날에 과속하다 니 목숨이 위험해질 수 있다.

또다른 웜홀[편집]

마포대교 웜홀이 폐쇄예정이 되자 인천대교 웜홀이 열렸다. 조만간 여기서 조선 한사람 나올듯하다... 아.. 이미 나왔을려나???

ㄴ 예전부터 인천대교 자살 많이 하는 곳으로 유명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