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너무큼니다.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 큽니다!

이 대상은 너무나도 커서
전체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대상을 보고싶다면
보지말고 상상이나 하십시오.
멸치1.jpg 이 문서에는 바다 냄새가 납니다. 또한 바다는 모든 걸 바다줍니다.
파닥! 파닥!
바다.jpeg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삼화고속파업.jpg 주의! 이 글은 헬마계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러한 마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인천사람들에게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월미레일.jpg

독일 탈락은 쌤통이다.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물론 이번엔 독일이 이기긴 했지만... 히밤!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헬조선보다 낫지만 살기 애매한 곳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헬조선보다 낫지만 유토피아보다 딸리는 곳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수 있으면 일단은 떠나십시오. 지만 방심시면 안됩니다.

ㄴ 송도신도시 한정

대한민국 대한민국행정구역
중부지방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강원도
호서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북도 충청남도
호남 광주광역시 전라북도 전라남도
영남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이북5도, 대한민국, 한국의 행정구역

설명[편집]

인천광역시.png
인천광역시 위치.png
인천광역시
仁川廣域市 / Incheon Gwang-yeoksi
기본 정보
국가 대한민국
면적 1,049.67㎢
인구 2,933,959 (2016.05 행정자치부 주민등록 인구통계)
지역 청사
지역대표 박남춘(2018.7.1~)
홈페이지 http://www.incheon.go.kr/

서울특별시에 이은 수도권 제2의 도시이다.

술집 가면 꼭 인천놈하고 대구년이 자기고향이 전국 3위도시라고 싸워댄다

동네별로 천차가 큰 동네로 송도나 청라같은 자칭 국제도시라 쓰는 동네에 가면 서울 웬만한 동네 뺨칠 정도인데 언제까지나 송도쪽 얘기 계산이나 버림받은 계양은 공장이 밀집해 항시 산소마스크를 휴대하고 다녀야 한다. ㄴ지랄ㄴㄴ ㄴ 지랄병 환자 하나 추가요

사실 인생 망하면 가는 곳이라고 한다.

다만, 이것도 남인천과 북인천, 원인천의 차이가 큰데, 부평권(북인천)의 경우에는 청라, 계산/계양, 삼산을 제외하고는 마경이고, 남인천의 경우에는 남구 제외하고 다 살만한 동네다. 특히 남동구 구월동, 논현고잔동, 한화지구, 연수구 연수동, 동춘동, 송도동(송도국제도시)의 경우에는 서울 중위권 정도의 소득 수준을 자랑한다. 원인천은 답이 없다. 아, 남구 관교동은 인천터미널이 있는데, 사실상 인천 시민들은 구월동으로 생각한다. 다만 여기도 꽤나 잘 사는 택지지구.

구월동은 '인천의 강남'으로 불린다. 최대 번화가인 구월동 로데오거리가 있으며, 인천유일의 롯데백화점[1]이 위치해있고 그 외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밀집해있다.
또한 근처에는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인천지방경찰청,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남동경찰서 등 공공기관도 밀집해있어 명실상부 인천의 No.1 번화가이자, 대표적인 동네이다.
근처에 위한 예술회관역은 인천 1호선중 붐비는 역중 하나로 유동인구도 상당하고 출구가 11개로 인천 도시철도중 가장 많다. 그 만큼 넓고 아름다운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또 도심 중앙에는 인천 중앙부를 가로지르는 중앙공원이 있어 도시 정비가 잘되어있는 곳중 하나다. 다만 구월4동은 노인네들만 존나 사는 개깡촌이다. 여기에 얼마나 노인네들이 많냐면 19대 대선 빼고 구월4동에서 민주당이 이긴 적이 없다. 심지어 총선(남동갑 민주당 국회의원이 원조친노 거물)에서도.

서울놈들이 지들에게 필요한데 지들 동네에 짓고 싶지는 읺은 시설을 많이 가져다 놓았다. 대표적인 것이 인천 국제공항과 수도권매립지. 인천 구도심에서는 인천 공항으로 들어가는게 좋갔지 힘들다.

ㄴ서울에 인공급 공항 지을만한 곳이 없잖아 ㄴ ㅇㅈ

대부분의 주민들이 산와고록이나 서울지와고속,1호선,7호선,공항철도를 타고 서울로 원정 출근을 한다. 강서구 9호선 이용자들의 원수라고 한다. 아 모바일로 편집하는게 이닌데...

는 계양구민들도 검암에서 오는사람을 원수로 여긴다
검암발타도 계양에서타면 서서가기때문에..

인천 유나이티드,SK 와이번스의 연고지

1973년에 부천군이 잇엇는대 시로 승격해서 나갔는데 신기한게 부천이 인천 032번호를쓴다

ㄴ통화권 때문에 그럼 부천이 서울하고도 가깝지만 인천 통화권이랑 거의 인접해서 그렇다

광명도 경기도 에 소속되어있는데 서울번호 쓰는 거랑 같다고 보면된다

월미도, 차이나타운 등 볼거리가 많은 도시이다.

통계에 따르면 최근 몇년동안 범죄율이 수도권네 꼴지라 카더라 하지만 인천시민들의 수준은 아직도 마계 타이틀에 걸맞다.

근데 막상 인천에 가보면(작성자가 명절보내러 가는 곳이 인천이라서 하는 얘기는 아닌데) 가보면 씨발 이게 대한민국인지 중국인지 존나게 헷갈린다. 중국사람 존나 많고 인천역 차이나타운 가보면 이건 뭐 완전히 중국 그자체다. 도원역이나 동인천역 일대도 순 중국스러운 분위기고 제물포역 정도는 가야 '아, 여기가 한국이구나'라는 걸 느낄 뿐이다.

ㄴ 그정돈아님 ㄴ ㅇㅈ 그정돈 아님 ㄴ 그정돈 아님

남동구 간석동이나 만수동 가봐라. 예전에 올리브백화점에 건너서 골목으로 들어가보면 창녀촌 존나게 많았다.

통베충 비율 1위, 자살율 1위,광역시 중 부채 1위, 학업성취도 뒤에서 1위, 전국을 뒤흔든 엽기 살인사건 발생에 빛나는 갓-시티

근데 솔직히 인천보단 부천이 더 발달한거 같은 거 같은데 나만 그럼?

ㄴ 애초에 인천은 송도,청라 지구도 있고 시청근처 구월동에는 번화가를 끼고 것은 물론이요 한 거리에 백화점이 쫘르륵 깔려있는 한편에 부천은 송내 중동 하다못해 상동 까지는 나름 발달한거 같은데 그 이외에는 그냥 그저 그런거 같음.. 인천이야 송도신도시나 바닷가 아닌 쪽들은 괜찮게 발달된 동네 많음. 물론 덜 발달되거나 낙후된 지역이 많긴 하지만 애초에 좆만한 부천을 광역시 인천에 비빈다는게 잘못된 비교 마계 가 나름 광역시라 발달 되어진 곳도 있는 한편 낙후된 곳또한 믹스 되어 있어서 정의 내리긴 힘들듯 물론 괴이하게도 치안은 부천보단 낫다고 하지만 마계는 마계

ㄴ 집값은 부천이 더 비쌈.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신도시들이 새롭게 지어지면서 영종도와 용유도를 중심으로 새로운 도시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이 개통하면서 공항으로 들어가는 교통편도 지금보다 더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공항 하나가 인천을 먹여살린다

마계인천[편집]

이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갤러리마냥 다시 달면서 답글 다는 좆병신같은 성애자 새끼는 없길 바랍니다... 제에에에발-좀
ㄴ을 달고 싶으면 토론을 파십시오.
ㄴㄴ토론을 안 오니까 ㄴ을 달지.
ㄴㄴㄴ 씨발 극혐.

남부에 대구가 있다면 중부엔 인천이 있다.

그리고 양쪽 도시는 심각할 수준으로 통베충들이 득실거린다

특유의 허세와 쎈척이 심한데 사실상 사투리만 안쓸뿐이지 붓산촌새끼의 수도권버전.

앰창 신호 가 개 좆같이 짠동네 다른 때는 몰라도 출퇴근은 전철 or 광역버스를 이용하도록 하자 차로 출퇴근 하면 ㄹㅇ 답이없다. 가끔가다 차로 출퇴근 하는 이 있으면 묵념 한 번 씩은 해주고 여담으로 고속도로가 막히면 광역버스나 차나 거기서 거기라 그냥 전철 타고 댕기는게 가장 나은편 쉽게 정리하자면 송도부터 위에 서구까지 자전거 타고 한번 가봐라 딱 느낄수있다.

인천에서 20년 넘게 살고 서울에서 10년 살면서 느끼는 거지만 인천새끼들은 어딜가나 티가 난다. 그리고 종종 고향에 들를때마다 막장성의 형태는 변하지만 본질은 항상 변하지 않음.

특유의 옷차림부터 서울같으면 철없던 급식충 시절에나 할 법한 쎈척을 30살이 넘어서도 하고 다닌다.

강남에서 보도뛰는 년들이 일 할때 입고다니는 홀복을 인천에선 20대 초반 일반인 보지들이 꽃단장하고 술먹는 날에 입는다. 이건 진짜 10년전에도 이랬는데 요즘도 그러더라 리얼 좆미개.

ㄴ부천사는데 시발 여기도 그거 심각하다. 인천새끼들 쓰레기 부천에 방출하지마라 좆같다.

ㄴ응 부천이 더 심해 032 쓰는 마계 위성도시가 말이만노ㅋㅋㅋ 송내 가보면 부평보다 ㄲㅂㅈ 들이 판을 치고 다니는구먼 마계 위성도시 존재 부정 보소

계산동 아라비안 앞에서는 꼬추들이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입고다니면서 나이트가서 보지 꼬실 생각을 한다.

타지방놈들은 그래도 인천이 서울 옆 광역시라서 뭔가 세련되보일거 같아보일지 몰라도 사실상 천안이나 충주 촌놈들과 다를바가 없다.

인천과 그나마 가까운 신촌과 홍대가 서울의 모든것이라 알고있음. 금요일이나 주말에 홍대 돌아댕기는 애들 30%는 인천, 부천애들이라 보면 된다. 사실상 서울애들 좆집. 근데 홍대 자체가 서울 내에서도 애미 없는 동네로 유명한 구로구,금천구,은평구 이딴데 새끼들이 개떼로 몰려오는 곳이다 보니 수준이 잘 맞는다

동네 수준은 송도 빼면 대부분 서울 가리봉-시흥동 아니면 많이 쳐줘야 신림동 수준임. 서울 사는 놈들은 저기가 어떤 동네인지는 굳이 설명 안해줘도 알테고.

새벽이 되면 동네를 불문하고 콜떼기새끼들인지 보도실장들인지 건달시늉하는 정체불명의 반달새끼들이 편의점 앞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서 가오잡고 있다. 돈벌고 싶으면 인천가서 걔네들 5초 정도 쳐다보고 있으면 됨. ㄴ이건 지역을 불문하고 다 공통되는거아님?

이 도시는 지나가다 어깨부딪히면 사과를 먼저하는게 아니라 서로 노려보는게 우선이다. 인천대 다니는 애들은 느낄텐데 그 특유의 지잡스러운 똥군기와 허세있지? 그게 원래 인천의 전형적인 문화다.

ㄴㄹㅇ인게 내가 급식충이라 학원갔다가 독서실갔다오면 1시쯤인데 꼭 나사렛병원앞 공원이랑 편의점 테이블에서 담배펴대고있음

급식충이 담배핀다고 군대까지 갔다온 놈들이 건달시늉하면서 급식충들 패고 다님. 미개의 끝을 달린다.

원래 90년대에도 급식충들이 특유의 건달시늉하는게 미덕이었는데 2001년즘인가 영화 친구 개봉하더니 더 심해졌다. 잔디머리라고 옆머리 뒷머리 빡빡밀고 윗머리는 숱치고 다니는 병신같은 풍습이 있었음.

요즘 꼬추들은 홍대 힙스터들 보고 그게 마치 서울을 대표하는 패션인양 따라입고 다니면서 쎈척을 하는데 현실은 동대문이나 대학로에 종종보이는 괴상한 패션보다 옷을 못 입음. 특유의 인천 촌티는 못 벗어난다.

20대 총선 이후, 사람들에게 조롱과 비웃음을 사는 중이다. 그 이유가, 인천에서 뽑힌 국회의원들 중 전 인천시장이 있었기 때문이다.

참고로 이 분이 그 지금의 빚더미에 올라앉은 마계인천을 요리한 쉐프 그 분이시다. 이후 요리사 직위를 물려받고 더 환상적으로 조리해주싱 쉐프도 그대로 뽑혔다.

마계안에서도 부자동네도 아닌데 부평부심을 존나게 부리는 새끼들이 있다. 어디사냐고 하면 인천이라고 안하고 부평산다고 함. 그래서 타지방충들은 부평이 뭐지? 하면서 어리둥절한다. 집값비싼 삼산동이면 몰라 꼭 옛날 백마장 거지동네나 부평 북부역 빌라촌사는 새끼들이 저 부평살아요 지랄들을 하신다. 하지마 시발 좀 옆에서도 쪽팔려

부평 가본놈들은 알겠지만 동네 정리도 안돼있고 솔직히 난잡하다. 그냥 죽은도시라고 보면 도ㅣㅁ

부평하면 지하상가가 있는데 이게 쓰잘데기 없이 존나 크고 갈래길도 존나 많은데다 길구조까지 비슷함. 처음가면 길잃기 존나 쉬우니까 주변에 엿먹이고 싶은 타지방놈 있으면 지하상가로 불러라. 그래도 옷파는 보지들이 특유의 인천 싼티 걸레처럼 입고 다녀서 눈요기는 된다.

급식충 떼죽음 사건 (인현동 화재사건)[편집]

그리고 마계인천의 큰 틀을 장식하는 사건이 있다. 옛날에 급식충들이 술집에서 떼로 몰살당한 사건이 있었다. 헬조선 미성년자법에 큰 시발점이 된 일인데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음.

이거 요새 사건 터졌으면 구라안까고 세월호급 사태 발생한다.

99년에 급식충들이 술먹다 불나서 단체로 떼죽음 당함. 내 기억엔 거의 50명정도 였다. 술집이 xx1 xx2 이런식으로 상가 전체가 술집이었음. 이때는 존나 막장인게 교복입고 술집 들어가는 일도 잦았다.

암튼 급식충들 씐나게 술집에서 갸아악구와악거리면서 술먹고 있는데 느닷없이 불이 남. 당연히 급식충들 혼비백산하고 난리가 났는데 헬조선 술집 사장 답게 그 와중에 계산하고 가라고 개지랄 떨다가 문을 잠가버림. 그렇게 혼비백산하던 급식충들은 단체로 주님곁으로 떠났다.

이 이후로 미성년자한테 술담배파는게 엄격해졌다. 그 전엔 피시방에서 친구들끼리 스타하면서 밤새고 학교간적도 있었는데 이 이후로 밤에 급식충들 피시방 못가게 됨.

2017 동춘동 초등생 토막살해 사건[편집]

쏘우 짤.jpg 주의! 이 문서는 고어틱한 것을 다룹니다.
고어 게임, 고어 호러 영화, 고어 소설 등등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장기자랑을 보고 싶은 사람이 아니면 뒤로 가기를 빠르게 눌러주세요.

아. 이미 늦었습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평생 기억하기 싫은 인체의 끔찍한 내장들이 각인됩니다.

FINISH HIM!! FATALITY

게임을 시작하지!

삼화고속파업.jpg 주의! 이 글은 헬마계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월미레일.jpg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틀-인간성.jpg 주의. 이 문서엔 인간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재해나 인명사고, 대형참사, 논란, 사건 등에 대해 도덕적인 서술을 하고 있으므로 사뭇 진지합니다.
때문에 여기서까지 노잼이니 선비니 하는 새끼들은 꽃으로도 존나 쳐 맞아야 마땅합니다.
메갈 트위터.png 이 문서는 트페미가 분탕질을 했거나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95%가 메갈리언인 트페미에 관련 된 문서입니다.
퍼거슨 센세의 아주 휼륭한 승률 스텟이 되어주는 SJW들이니 함부로 먹이를 주지 맙시다.
메갈리안.jpg
김기춘징역3년.jpg 이 문서는 솜방망이처벌을 받은 씹새끼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능지처참이나 화형을 당해도 시원찮을 엄청난 흉악범임에도 불구하고 죄질에 비해 너무 가벼운 솜방망이처벌을 받거나 아예 무죄판결을 받은 악마새끼들을 다룹니다.

부디 이 개씹악마새끼들을 하루빨리 사형당하게 해주거나 죽창으로 찔러버리십시오!

조윤선석방.jpg

떡대가 지랄같은 10대 소녀가 어린 8살 소녀를 목졸라 죽이고 토막한 사건이다.

어떤 공원에서 그 시체가 발견되었다고 한다. GI의 어떤 맴버가 그 근처에 산다고 하니..... 으으...

ㄴㄴ

납치한 장소가 공원이고 발견된건 아파트 옥상 물탱크다.

고등학교 다니다가 자퇴했다는데 그년 중학교 동창들 말론 중딩때부터 남달랐다더라;

이래나 저래나 여혐충들은 지랄할게 뻔하다. 진짜 뇌가 맛탱이가 간듯. 8살 어린 소녀는 생각안하고.. 역시 그린야갤.

떡대가 지랄같은 10대 소녀는 조현병에 걸렸다고 밝혀졌으나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어라...? 그럼 사패새끼인가..?

그것이 알고싶다 1080회차로 트짹+꼴페미+씹덕+겜충임이 밝혀졌다.

아카이브(극혐 주의). 니기미 씨부랄~!!!

어쩐지 그린야갤에서 메갈년들이 감싸줄 때 부터 알아봤다.

일단 이 범죄는 계획범죄로 드러났다. 미친년들...

헬조선 법률상으로 공식적인 자리에서 이름을 공개한게 아니라면 명예훼손, 피의사실공표죄 등 다양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올리지 말라고 한다. 키야~ 어메이징..!

징역 20년과 전자발찌행. 그리고 어디서 많이 본 가해자 부모의 레파토리. 혐성 수준...ㄷㄷ

가해자의 중2병과 살해 후 병신짓거리 모음.[편집]

zommer.jpg 주의, 이 문서는 중2병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내 왼손에는 흑염룡이 잠들어있다... 흑염룡이 깨는순간 모든걸 파.괘.한.다..
쿠쿡...크..으윽... 잠들었던 흑염룡이..!! 아아아아아아아악!!!!
흑염룡.jpg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백열전구.jpg 주의! 이 문서를 읽는 동안 전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선 읽는 도중에 전구가 꼭 필요합니다. 이딴 또라이새끼에겐 전구가 약입니다.

암튼 아무쪼록 이새끼를 보았을땐 백열등이나 혹은 형광등을 들고 얼른 보전깨나 자전깨, 요전깨, 후전깨를 시전해줍시다.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JE.jpg 새끼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나는 비록 배운 것은 없으나 최소한 민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이 인간쓰레기 하나를 처단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1364595962.jpg

"내 안에 나 아닌 두명 더 있다"..인천초등생 살해범 변명

지가 죽여놓고선 애 없어졌다고 이지랄

쓸데없이 귀여운척하고 자빠졌다. 극혐.

법꾸라지 짓. 향이라는 닉이 그 년이다.

단순 중2병이 아니라 '진짜' 사이코패스였다;;

가해자와 공범이 당해야 되는 것[편집]

약한 상호작용.png 우리 모두의 핵붕괴를 필요로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약력을 사용해 몸뚱아리 세포를 구성하는 원자를 핵붕괴시켜 죽을 때까지 고통스럽게 만들어야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핵붕괴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근데.. 그걸 조종하는 초능력자가 어디에 있더라...?

그러하다. 위 틀에서 보시다시피 핵붕괴로 영원히 고통받아야 한다. 어린 애를 그렇게 죽인 대가를 제대로 받아야 한다.

어차피 감옥에 들어가서 30 되야지 나옴. 징역 20년 받았잖슴.

덤으로[편집]

뉴 단간론파 V3가 뜬금없이 심의거부등급을 쳐맞고 발매중지가 터졌다. 이거 외엔 이슈가 없다.

음식[편집]

그리고 마계아니랄까봐 음식이 개씹창이다. 인천뽕맞은 놈들이 동인천 닭강정 운운하는데 왜 여태 프랜차이즈 하나 못냄? 하다못해 감자국 속초에 있는 닭강정보다 인지도 없음.

ㄴ 서울 사는 잉간인데 닭강정 예시 ㅇㄱㄹㅇ

ㄴ감자국 만석 닭강정 먹다 여기서 먹으니까 간이 좆나게 쌔다

화평동 냉면은 시발 내가 급식충시절에 돈없어서 흙수저 친구들끼리 배채우는 곳이었다. 맛은 개쓰레기라고 보면 됨.

그리고 마계 원조하면 쫄면이 있는데 뭐 쫄면 자체가 짜장면급으로 매우 레시피가 쉽기 때문에 맛이 차별화되었다고 할 순 없다. 김밥천국이나 가라

마계하면 또 차이나타운이 있는데 거기서 짱개음식 먹을바에 그냥 서울에 있는 맛집가라. 아니 걍 맛집도 필요없고 강남에 있는 적당한 중국집가는게 더 맛있다.

항구도시라고 회가 맛있을거 같지? 내가 서울에서 노량진 처음갔을때 존나 빡쳤다. 살면서 인천에서 먹었던 회가 너무 쓰레기였다는 걸 깨달아서. 인천에서 회먹을려면 걍 소래가서 수산시장 싸구려 회 사서 돗자리 깔고 먹어라. 연안부두 이딴데서 비싼 돈 주고 회먹지 말고. 애초에 회를 제대로 먹으려면 동해나 남해쪽으로 가야 한다.

그리고 가끔 서울촌놈들이 월미도 오는데 티비에 나오는 놀이기구 있는데 말고는 주변이 걍 황무지다. 옛날엔 밤만되면 본드 빠는 놈들 폭주뛰는 놈들 존나 많았는데 요즘은 얌전하게 오토바이 좆목하더라. 물론 인천 특유의 쎈척 포함. 그리고 밤에 거기서 조개구이 먹지마 시발 개쓰레기.

인천은 바다와 가까울수록 낙후되고 더럽고 위험하며 사람들고 미개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주변에 백령도에 개병갔다 온 지인 있으면 물어봐라. 섬에 사는 급식충들은 금요일날 배타고 육지가서 일요일날 집에 온다. 얘네들이 주말내내 뭐하면서 외박할거 같냐?

수원에서 안살아봐서 모르겠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수원과 막장성을 비교해보고 싶다.

마계인 들은 그래도 옆동네 안산이랑 부천에 비하면 좋은편이지 라며 자위하지만 아까 병림픽에서 봤듯한놈이 계정 두개 가지고 '인천신문' 기사를 들고오며 함부로 마계라 부르지 말라고 빼애애액 하고있지만.. 예서부터 행실보고 지금 일어나는 자잘한 패싸움 일어나는거 보면 마계 타이틀은 영원불변이다.

아무래도 인천이 마계라 불리는 이유는 여당색이 짙다는 이유가 강하다. 얼마전 복당하신 빚쟁이 좆상수 뽑힌거 보면 알겠지만. 근데 송트남도 뽑혔고, 후보들 면면을 보면 걍 뽑을 놈 없어서 뽑은 듯 하다. 마계의 마왕 뽑기도 아니고 무슨...

어느 한 병신이 한놈 이기려고 계정 두개 가지고 약팔길래 보기 흉해서 지웠다 역시 마계부심 이인화 보소 후덜

이렇듯 마계인은 어느 한놈을 이기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영혼을 이등분 하여 마치 서로 남 인마냥

상대 이겨보겠다고 하는 승부욕도 있다

이 동네는 택시 를 타면 오버로드를 간접 체험할수 있다. 저번에 야밤에 택시타고 집가는데 롤러코스터가 따로없다. 똥푸산에도 이와같은 놀이기구가 대중교통으로 자리잡고 있어 둘다 항구도시 라는점에서 여러가지 의미로 일맥상통하다고 볼 수 있다.

인천년들 인하대 부심이 쩐다

XXX : ㅅㅂ

중고차[편집]

옆동네 부천과 함께 사기꾼들이 많고 호구들이 많이 사기나 폭행 감금 당하는 곳이다.

일례로 엠파크의 경우 싸고 좋은 매물 판다면서 실제론 값을 더 내놓으라고 지랄하거나 아예 딴차 사게 유도한다.

심하면 감금까지 한다.

정치 성향[편집]

왼쪽.png ※주의 이 문서는 왼쪽으로 치우쳤습니다.
자극적인 내용과 특정 성향의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디시위키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ㄴ 물론 서술이 왼쪽으로 치우쳤다는게 아니라 이동네의 성향이 왼쪽으로 치우쳤다는 소리

원래 수도권에서 가장 보수성향이 강한 곳이었다. 왜냐면 여기에 황해도/개성 출신 실향민들이 많기 때문. 그런 인구가 특히 많은 중구, 동구, 남구는 보수성향이 상당히 강했고, 연수구는 보수정당이 약간 유리, 서구와 남동구는 반반, 계양구와 부평구는 민주당 우세, 강화군과 옹진군은 보수정당의 텃밭이었다.

그러나 이것도 옛날 이야기고 신도시와 택지지구가 많아져서 계양구, 부평구, 서구, 남동구, 연수구는 민주당 텃밭화가 되었고, 중구(영종도빨)는 민주당이 우세, 동구와 남구는 민주당이 약간 우세한 정도로 바뀌었다. 물론 강화군과 옹진군은 텃밭까지는 아니지만 여전히 보수정당이 우세한 지역이다.

스포츠[편집]

2014년 아시안게임 개최지이다. 2013년에는 아시안게임 리허설 겸 94회 전국체전대회를 개최했다. 인천에는 스포츠 프로팀들이 엄청 많다.

야구 : SK 와이번스 (인천문학경기장)

이제 인천으로 가는 로떼자이언츠입니다아!~!오픈디씨 (토론)!~

적자 & 하자 주요작품[편집]

전국에서 가장 많은 빚을 지고 있다고 뉴스에까지 나왔다

이제 서울 형님 응디 뒤에 숨어가지고 형님형님 해야할 지경에까지 이르렀다

이미 멀쩡히 지어져 있는 주경기장 냅두고 청라에 주경기장을 하나 더 짓는 돈 지랄을 했다.... 덕분에 인천 유나이티드는 이사를 가게 됨

  • 2009 인천 세계도시축전 : 원래 망했지만 신종플루때문에 더 망했다
  •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 원래 개통했어야되는데 계에에에속 미루고 있다. 그러나 개통함
  • 인천 2호선 : 아시안게임 대비해서 만든다더니 계에에에에속 미루다 2016년에 완공된다함 But 개통첫날 단전이 두번 터지면서 개통첫날부터 잡음이 심한 마계의 클라스를 엿볼수 있었다.

인천은 DC의 모든 잉간들이 인정한 명실상부 적자의 도시이다

뭐 하나 쳐 만들면 제대로 쓰지 못하는 동네

정말 탁하다 탁해;;;

그리고 총선 보니까 이딴걸 주도한 잉간들을 또 뽑았다. 역시 마계갓!

진짜 강화도 새끼들은 무슨 생각으로 이 인간을 뽑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영화 오! 인천[편집]

시발 새 버전.jpeg Warning!! 이 문서는 유해매체에 대해 다룹니다.
해당 영화는 매우 좆극혐이어서 관람객의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수면제 똥영화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물을 보면서 입는 눈갱 피해에 대해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으악 스캇물 안봐요 안봐.

존나 통일교영화다. 돈지랄의 정수를 보여줬건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씹망했다.

헬리콥터달러를 공수해다가 막 뿌려가며 만든 영화다.

문선명 할방이 리틀엔젤스랑 유니버셜 발레단이랑 둘 다 만들어놨는데 하얀색 팬티스타킹 신고 지랄하는 년들이 죄다 대박치니까 문선명 할방은 자기가 엔터테인먼트에 천재적인 줄 착각하는 지경까지 갔고 그래서 이영화 찍었다.

한마디로 돈을 인천앞바다에 대량으로 쏟아서 버렸다.

촬영하는데 존나 멍청한 새끼들을 연출자라고 쓰고 스텝이라고 쓰는 바람에 애새끼들이 영어를 못해서 말 한번 잘못알아듣는 바람에 보조출연자들 존나 쓸데없이 왔다갔다하게 만들고 돈을 몇곱쟁이나 해먹었다. 할 수 없이 통역사 사다가 따로 써서 그것도 돈이 존나 들어갔다.

그런데 문선명 할방이 맡겼으면 냅둬야 하는데 시시콜콜이 참견질을 해서 또 돈은 돈대로 버리고 작품성도 작품성대로 버렸다.

맨 마지막에 이 글귀 하나 넣느라고 몇천만원 깨쳐먹었다.

특별자문 : 문. 선. 명.

결론은 통일교가 돈많다고 자랑했을 뿐이다.

줄거리[편집]

한국전쟁이 터졌다.

미군 장교 마누라인 재클린은 차타고 피난가는데 하인인 짝퉁 백범 김구이영후가 차를 운전해준다.

폭격맞고 짝퉁 김구가 죽었다. 그러자 재클린이 자기가 직접 운전한다. 길가다가 어떤 할방을 만났는데 할방은 자기 애새끼들을 태워달라고 사정한다.

재클린은 애새끼들을 태우고 피난간다. 하인도 잃고 군식구들 때문에 귀찮고 짜증나야 하는데 요상하게 표정이 해맑다.

재클린은 어떤 연기학원을 다녔는지 궁금해진다. 그 학원 가지 말아야지.

맥아더는 계속 쳐발리니까 어쩔 줄 몰라 하다가 맨날 예수님께 기도한다.

귀찮아진 예수님이 갑자기 맥아더 앞에 떡하니 나타나더니

야, 아더야. 너 니배 끌고 가서 인천으로 가. 거길 타격하면 해법이 보일거야. 그럼 안녕!

이 응답을 받고 실행에 옮긴게 인천상륙작전이란다.

결국 맥아더는 예수님이 시키는 대로 인천을 공격했다. 북한군은 도망쳤다.

서울을 되찾자 맥아더와 이승만이 쓸데없이 얼싸안으며 서로 감동때린다.

키야 투명드래곤아다

거주민[편집]

혼종 약탈자 160px.gif 젤나가 맙소사! 누가 이렇게 끔찍한 혼종을 만들었단 말인가!
갸아악 구와아악!! 이 문서는 끔찍한 혼종에 대해 다룹니다.
마! 붓싼 사람들은 일케 맛난거 있음 다 스까서 같이 노나 묵는다 아이가
gtwhmini.jpg

누가 마계가 아니랄까봐 거주하는 사람들도 마계식 스까+엠창이다. 외국인도 있는데 특히 차이나타운이 인기가 많고 중국이랑 많이 가까운 수도권 도시다보니 짱개가 졸라 많다. 어느정도냐면 약 30% ~ 50%를 찍고 현지인들을 압살시킬까 말까할 정도로 많다. 그 외에는 수도권(서울 주민외 경기도 타 지역 사람들)이 진을 치고 있는 혼란한 혼종 카오스 상황에까지갔다.

또다른 외국인 출신이나 다른 현지 원주민들을 알고 있다면 추가바람

아웃풋[편집]

정치인[편집]

  • 이승엽: 친일 빨갱이. 빨갱이 주제에 인천 토건족의 아들이었다. 영흥도출신.(당시기준 남양군) 남로당파 2인자. 인천광역시 흑역사 No.1
  • 장면: 내각.
  • 조봉암: 강화도 출신.
  • 좆우여: 인천광역시 흑역사 No.2

행정구역[편집]

인천광역시.png 인천광역시행정구역
자치구 계양구 남구 남동구 동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중구
자치군 강화군 옹진군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밑줄:시청소재지

  1. 부평에도 조그만거 있긴한데 그건 그냥 고급의류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