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절벽

디시위키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헬조선에서 2020년 이후 벌어질 일이다.

1995년 생 이후 출생자는 2020년 이후 25살이된다.

근데 이 연도의 출생자들은 수가 적어도 너무 적다. 이렇게 적은 이유는 사교육이니 입시경쟁이니 등록금이니 군머니 취업전쟁이니 야근이니 하면서 힘들게 굴러온 노예들이 자신들의 처지를 깨닫고 애를 안 낳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흙수저 노예들의 저출산, 무출산 파업의 효과가 드디어 나타나는 것이다.

디스토피아가 된다는 얘기도 있고 유토피아가 된다는 얘기도 있지만 금수저와 흙수저가 원하는게 다르고 결국 모두 추측에 불과하다.

[편집]

장성우-박세웅.jpg 이 문서는 신의 한 수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최고의 선택으로 길이 남을 이득을 얻은 사례와
당시에는 존나 욕을 처먹었는데 후대에 재평가된 것을 다룹니다.

개인의 가치가 귀해서 헬조선 흙수저들도 마침내 사람 대접을 받을 수 있다.

내수시장 그런건 헬조선에 원래 없었다. 수출 위주의 경제 구조고 자동화로 해결된다. 그래도 세계 시장에는 여전히 물건을 팔아야하니 일자리 감소는 얼마 안 되고 경쟁자 감소는 엄청나게 되는 혜자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고령화 문제가 있지만 정보화시대니까 정년을 늘리면 된다.

땅에 비해 인구가 줄어드니 집값도 떨어진다. 존재 자체의 이유를 알 수 없는 지잡대도 사라진다.

그리고 이 좆만한 땅에 5천만씩이나 사는것부터가 원래 욕심이었다. 드디어 적정 수치로 돌아가는것 뿐이다.

북한군이 우리 물량 앞서서 적화통일 된다는건 말도 안 되는 소리다. 폭격기 한 대가 병사 500명을 그냥 쓸어버릴 수 있는 시대인데다 우리에겐 천조국 군대도 있다.

어둠[편집]

망했어요.jp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은 망했습니다.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은 이미 망했거나 망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망해서 씹노잼이거나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랑 연관돼서 인생 좆망하기 싫으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자동화 속도에 비해 인구가 주는 속도가 너무 빠르면 한국 총 GDP가 폭락해 경제가 깡촌 수준이 된다.

시골 인구는 완전 소멸해 그곳 경제는 더 안 좋아져 빈부격차가 심해진다.

젊은이들 힘들게 번 돈이 노인들 복지로 다 빠져나가 생활 수준은 거기서 거기인 상태에서 노인 혐오 정서가 커진다.

이민자들을 받아들였다간 유럽처럼 헬조선이 이슬람화 된다.

진실[편집]

인구 절벽으로 디스토피아가 되건 유토피아가 되건 우리들 가고 난 뒤 후손들이나 해당되는거다.

근데 너 나 우리 디키인들은 어차피 결혼 출산 좆까라 하니까 후손이 없으니 상관 없는 얘기고 디스토피아가 된들 이미 태어난 자식놈들이나 좆되는거다.

결혼해서 자식 낳으면 사교육비, 양육비에 허투루 쓰이는 돈을 우리는 그저 차곡차곡 저축할 수 있다. 열심히 저축해서 노후 편하게 보내자.

뭐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처럼 노인들 다 죽인다고 하면 반란 일으켜 사회 기반시설 테러해서 다 같이 죽으면 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