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미

디시위키
2016헌나1 재판관 8인.jpeg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정의를 존나 드물게도 현실에 구현해낸 보람찬 사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너무 멋있어서 쓰러질 당신을 위해 띵복을 액션빔.

이 문서가 서술하는 인물은 너보다 훨씬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시 해당 인물이 사는 곳을 향해 절을 100번씩 하십시오!

아인슈타인.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똑똑하면서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천재적인 두뇌와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동시에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을 상대로는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너의 띵복을 액션빔.
고든 프리맨.jpg
영웅 마크.png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헤븐조선.png 이 문서는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테레사.JPG 이 문서는 성녀(聖女)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고귀하고 이상적인 여자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성녀를 향해 욕설이나 비방이나 저질스러운 단어를 쓰지 맙시다.
스킬.PNG 이 문서는 마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선 게임에서 나오는 스킬이나 판타지 애니 및 영화에서 나오는 마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둘리간달프같은 마법사에 관해 설명할때도 이 틀이 쓰입니다.

기이박사.jpg
끝내기 모음집.png
끝내기!

이 문서는 끝내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결정적인 순간 개판을 만든 것,
혹은 끝마무리가 매우 개판인 것을 다룹니다.
물론 오른쪽처럼 제대로 끝내버린 경우도 있습니다.
ㄹ혜좆망.png
만챠스.PNG 이 문서는 대국적인 것에 대해 다룹니다.
대국적이지 못하면 당신도 재규어에게 벌집핏자가 될 수... 당신 누구야?! 탕탕!!
살신기.jpg
원더우먼 로고.jpg 이 문서는 여성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류,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여자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우리의 여자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힘, 용기, 지혜, 놀라움.

설명[편집]

한국의 대마법사. 2017년 3월13일 대마법사직에서 은퇴하셨다. 전설로만 전해져 내려오는 최상위 대마법의 최초 영창을 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셨다. 이 마법은 태곳적 지금과는 다른 어둠의 세계에서 리승만이라고 불리었던 어떤 미뽕에게 발동된 적이 있다고 전해지며, 이후 수십 년 동안 이 마법을 시전하려는 시도가 몇 번 있었으나 또 다른 최상위 흑마법 '의회 해산'에 의해 막히는 등 번번이 실패하였다. 그동안 '계엄령', '내란수괴 누명', '간첩 조작' 등 새로운 흑마법들이 개발되었으나 이 대술식은 그동안 한 번도 발동되지 않았던 것이다.

헤어롤은 이분의 근면함을 상징하는 존귀한 아티팩트이다.

원래 꿈은 대마법사가 아니라 수학교사였다고 한다. 근데 고3 때 10.26 사건을 지켜보며 나라가 갈 길이 어딘가에 대한 고민이 깊었고, 사법계로 목표를 바꿨고 판사를 거쳐 지금까지 온 것이라고 한다.
따지고 보면 이정미 재판관도 김재규 의사의 유산 중 하나라는 것이다.

자 우리 모두 다같이 그 영창을 되새겨 보자!

주문.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땅렐루야!

선고를 한후 저녁에 다른 재판관들이랑 술마셨다는데. 꽤나 고생한것같다. 그도그럴게 자기가 지고있는 막중한 책임과 봐야할 자료가 상당히 부담스러우셔서 그런듯.

그리고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석좌교수로 임명되셨다.

참고로 메갈당 대표 이정미와는 다른사람이다. 이분을 메갈당이랑 헷갈리는건 모욕적인 일이니 구분 잘하자

꼴페미의 지랄[편집]

악마메퇘지.png 이 문서는 지개비 재기시키고 지개미 국자시킨 씹창 메오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봐. 엥?? 거기?? 완전 개 사이트 아니냐??
어둠의 메갈리안.jpeg

재판 출근 당시 헤어롤 2개를 미처 못떼고 나오셧는데

나중에 인터뷰에서 한 이야기에 따르면 미처 알아채지 못하고, 구내식당에서 알아채고 보도자제를 요청했을땐 이미 너무 퍼져있는 상태였다고.

당연히 일반인들 사이에선 멋진 모습이다, 일을 정말 열심히 하는거 같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고

헌재에서또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몰두하는 상징으로 보관을 고려중이라 하자

좆병신같은 꼴페미들이 또 보지를 부들부들거리면서 좆지랄을 했다.

지랄한 이유는 여자는 일할때도 꾸며야 한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이라 지랄했다고 하는데

그냥 좆병신들이 하는 지랄이다.

헌법재판관이자 권한대행이긴 해도 헌법재판소의 수장이라는 지위(무려 대법원장과 동급의 대한민국 의전서열 3위의 요인 of 요인이다.) , 게다가 대통령 탄핵이라는 무게있는 주제를 다루는 입장에서, 선고때는 당연히 가장 단정하고, 가장 품위있는 모습으로 나오는것은 당연한 것이다.

권력의 정점인 대통령도 업무때문에 국민들 앞에 나설땐 정장을 말끔히 차려입고, 국회의장도 본인 업무 볼땐 말끔히 차려입고 나오며, 평범한 직장인도 직장 문 열고 들어가기 전에 자기 모습이 어떤가 확인하는 건 기본인데,

꾸미는거라곤 트위터에서 자기 자캐 꾸미는것밖에 못하는 좆병신 돼지새끼들이

유리천장이고 뭐고 자기 능력 하나로 전부 박살내버린 초 엘리트 재판관한테 지랄하는거 자체가 존나 우습다.

근데 저 양반들 엘리트 하던 시절은 시위 세대라 대학교 출석 발로 처해도 엘리트 되던 시대인데 엘리트랍시고 대표라는 사람이

아무리 정신 없답시고 품위있는 모습 어쩌고 해놓고 헤어롤 2개 낀 건 느그식 품위냐?

ㄴ응 병신 패션우파새끼~ 머가리 불타버려서 꼴에 좌딱이들 까고싶은데 깔거 없어서 아무상관도 없는 운동권 세대라고 까는거봐 ㅋㅋㅋㅋ

대학교에서 출석 인정해준거랑 사법시험 통과한거랑 조금의 관련성이 있냐? 설마 사법시험도 대학 학점으로 따서 들어가는거라고 생각함?

병신 지잡대새끼거나 대학도 못들어간 급식충 병신새끼 아니면 이런말 안나올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멍청한새끼 ㅋㅋㅋㅋㅋㅋ

덧붙여 출석 발로해도 엘리트 되던 사람들은 니들 회사에 있는 월급도둑 임원, 부장들 얘기고.

그 어렵다는 사시 패스도 모자라, 그런 괴수들이 모인 연수원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해서 판사 임용. 거기서 더 나아가 끝판왕인 헌법재판관까지 할 정도면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지 않냐?

응 그 때 사시 패스 난이도 낮았어 병신들아 지들은 똑똑해서 여기서 위키질 처하는 줄 알아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네 다음 지잡대 편의점 알바인생 디시질하는데 뭘 더 바라겠니

그 당시 대학교만 나와도 취업은 얼쑤되고 공무원은 할짓없는 고졸들이나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있을 정도이긴 하다.

하지만 법관은 아님.ㅋ 그것도 법관 중에서도 최고레벨인 헌재 재판관까지 올라간 사람에게 할 말은 아님. 그건 마치 추기경을 신학교에서 술쳐먹다 걸려서 짤리는 놈을 비교하는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