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학

디시위키

틀 상자[편집]

Flat info.png 문서에 틀니가 너무 적습니다. 이 틀니들은 가차없이 모두 뽑아버리십시오. 그러니까 어금니 애비는 좀 뒤지라고!

애미뒤진 자칭 2급장애인 장애조무사새끼 평생 감옥에서 썩어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조원 이상이자 전과 10억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반감기.jpg 경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쓰레기를 넘어선 핵폐기물입니다.
이 문서는 인간말종개쓰레기핵폐기물새끼들을 다룹니다. 이딴 핵폐기물새끼들 때문에 일반 방사성물질인 세슘과 스트론튬,플루토늄등에게 미안해지고 이 새끼가 방사능으로 오염시킨 땅이 너무나도 불쌍해 집니다.

쓰레기는 그나마 재활용이라도 되지 이딴 핵폐기물새끼들은 재활용 조차도 불가능합니다. 아무튼 이새끼한테 방사능피폭당해 암에 걸려 뒤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바랍니다. 하지만 이 핵폐기물새끼가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당장 콘크리트로 싸서 강철드럼통에 담아서 우주밖으로 던져버리시길바랍니다.

핵폐기물.jpg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이 문서는 애미애비가 쳐 뒤졌거나 쳐 뒤져야 할 새끼를 다룹니다.
즉 이 새끼는 패드립을 당해야 마땅해서 쳐도 아무도 뭐라 안할 새끼입니다.
저 새끼에게 어떤 패드립을 하든 사실이니 맘껏 패드립을 칩시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범죄가 미래다.jpg
범죄와의 전쟁

범죄에 지면 그건 역사에 죄를 짓는 것이다. 검거만이 미래다.
범죄자검거.jpg
병신 3인방.jpg
한국문학계 죄다 쓰까묵은 암적 존재들!

친일, 곡학아세, 국뽕, 역갤, 거품, 메갈, 표절, 좌좀, 일베, 트인낭, 꼬추자랑, 탈레반 그리고 살인까지! 히야! 없는 게 없네!
딱 봐도 양아치의 포오스가 느껴지지 않는가! 한국문학 살려내라, 씨발놈들아!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새끼에게 준 관심 한번이 이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새끼가 싼 밤꽃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ㄴ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이 줄어들자 우울증에 걸린적이 있었다고 한다.

간호조무사.jpg 이 문서는 조무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문가가 아닌 유사 전문가들을 다룹니다. 이새끼들은 전문가가 아니라 짝퉁이므로 전문가들과 동급취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콱사훈.png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똥이라 생각하시고 조용히 피해가십시요.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아니면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죽창..주욱창을 가져와라...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명복을 액션빔.

안녕로봇.jpg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개좆병신새끼입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딴걸 쳐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새끼들은 자기가 만든것에게 직접 고통받게 해야 합니다!
궁극의 역병.png

ㄴ 이 인간을 만든 병신새끼 즉 이놈의 애미,애비 조상들의 잘못이다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Big brony.jpg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그리고 이상성애자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시체, , , ,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 , 등에게
마이크로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 발정난 이상성애자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성적 지향을 가진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N0807-12.jpg 이 문서는 줘도 못 먹는 고자성님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상적인 성기능을 못한 남자들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아니 으사양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자라니! 내가...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 된다고... 어헣흐허헣허흐허헣허흐헣...
고자라니.gif
경상도언어.jpg 주의! 이 문서는 헬-쌍도국의 현실을 다룬다 아이가.
~~!!!!!!!!

이러한 헬-쌍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갱상도인들에게 스울과 즐라도가 갱이로움을 느낀다 아이가.
이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쌍도를 권한다 아이가.
할 수만 있음 마...

박근혜 현 대통령.jpg
악마2.jpg
😈 위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악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

악마와의 거래에 빠져들고 싶지 않다면 이 문서를 탈출하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변종암.jpg 이 새끼는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는 초극변종영암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새끼는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새끼입니다.
이 새끼를 보는 즉시 수 초 이내에 사망 할 수도 있으니, 어서 뒤로가기를 눌러 이 초극변종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적 혹은 우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보게 된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말이화나.jpg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코카인.png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셔도 좋습니다.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무섭습니다. ㅠㅠ
허경영.png 이 문서는 창조적인 도둑놈에 대해 다룹니다.

너무 창조적이어서 창조경제의 기틀을 잡으신 ㄹ혜님도 예상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창조적이어도 죽창앞에선 너도나도 한방!
체어샷.gif 우리 모두의 체어샷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의자를 들어 패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으-자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으-자..으-자를 가져와라...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1364595962.jpg
MG 5579.jpg 우리 모두의 연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연장을 들어 훈육시켜야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연장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아그드라, 퍼뜩 연장챙겨 모이라~
루이 16세 머가리.png 우리 모두의 단두대를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단두대로 처형시켜야 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단두대 앞에선 너는 댕강 단두대..단두대를 가져와라...
조승희 장군님.jpg 우리 모두의 총살형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총기를 들어 쏴죽여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총기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총기.. 총기를 가져와라...

짜장면으로 맞아볼래?

짜장면으로 맞아볼래?.jpg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나도 뻔뻔하고 양심은 애미 뒤졌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춰내고 나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개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소시오패스.PNG 이 문서는 소시오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反사회성 성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미친놈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숨쉬지마.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산소가 아깝습니다!
이 문서는 설명하는 새끼는 산소를 축내고 과 식량을 낭비하며 사회적으로 아무도움안되는 이산화탄소만 만드는 지구의 쓰레기들을 다룹니다!

이 새끼의 콧구멍으로 들어가는 산소가 너무 아깝고 이새끼가 살아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지구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산소절약을 위해 이새끼를 보시면 헤드락으로 목졸라 죽입시다!

박근영참교육2.jpg
얀데렐라전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물리적 거세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형벌 중에서도 물리적 거세가 필요한 병신새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길을 가다가 이 새끼를 만났을 경우에는 주저 말고 ㄱx를 가위로 쳐자르거나 망치로 으깨버리든지 아니면 탄환을 쳐박아주시길 바랍니다.

안되겠소! 쏩시다! 아 병원입니다! 안심하세요!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된다고!!!"

상하이조사진.jpg
MC몽.jpg 주ㅡ! 문서는 가 없습 다.
  문서를 ㄺ다 보면 가 없어서 말문 막ㅗㅂ 다.

영원ㅗ 말문 막혀 벙어 가 도ㅈ 않게 두로가ㄱ를 누르ㅅ는 것을 추천합 다.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제목학원.jpg

개요[편집]

세간에 어금니 아빠로 알려진 페도살인범. 어금니 나빠!

얼굴에 종양이 자라는 환자가 세상에서 3명밖에없다는 희귀병으로 어금니 하나만 달랑 남았다고 해서 어금니 아빠라는 별명을 얻었다.

감성팔이를 성공적으로 시전하여 세상으로부터 대량의 후원금을 뜯어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딸의 친구를 살해한것으로 다시 세간에 이름을 날리게 되었다.

딸의 친구의 시체가 나체로 발견되고 섹스토이가 발견되었으며 지식인, 카카오스토리 등지에서 가출청소년들에게 갈곳없지? 상담해주께, 너 속옷 이쁘다 등의 글을 싸댄 흔적이 발견되긴 했으나 성폭행의 흔적은 없다고 한다.

범행후 수면제드링크를 먹었으나 살아남은걸로 보아 양조절 한듯 하다.

딸이 친구를 적극적으로 유도해온점, 시체유기에 적극 가담한점, 수면제 드링크를 이놈한테 준점등으로 범행의 공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한편, 찢어지게 가난하게 살면서 후원 징징해대더니만 외제차가4대에 문신충에 월세 두배로 비싼곳으로 이사까지 했다고 한다. 수많은 기부충들의 이불을 대기권 너머로 날리면서 기부포비아현상까지 나오게 만들고 있다.

마누라 관련[편집]

마누라를 성매매 보낸 정황까지 있다고 한다. 포주혐의는 덤. 그녀는 의붓 시아버지에게 샷건(불법)으로 위협당해 수차례 성폭행을 당해 고소했지만 기각당해 자살한건 덤.

마누라가 자살한건 9월즈음으로 이 딸 친구를 납치한것도 마누라의 대용품 성욕풀이 인형을 찾아 저지른거라면 타이밍이 맞다.

ㄴ 씨발 니따위에 결혼해준 여자가 있으면 존내 고마워하고 잘 모셔야지 무슨 강간이냐 개병신장애인새끼야

마누라는 어려서부터 성폭행을 당하고 이영학에의해 망가마냥 보지쪽에 낙서문신까지 당하는 말그대로 성노예취급을 받으며 살아왔다고 하는데 이영학은 마누라가 나를 사랑한다는걸 증명하려고 자살했다는 개소리를 짖었다.

읭?[편집]

시아버지 강간썰은 프린터로 출력된 유서에서 나온것이라고 한다. 제출은 물론 어금니 나빠가 했다. 프린트된 유서가 언제부터 신빙성있는 근거가 되었던가? 영학이가 지 애비팔아 위기를 모면하려한 각으로 번지고 있다.

짭ㅅㅐ들의 무능함[편집]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치고는 괜찮은 문서입니다.

정말 놀랍게도! 이 문서는 디시위키 문서임에도 의외로 정밀하고, 적당한 양식을 갖추었습니다.
또 고급스러운 언어유희와 필력까지 겸한 상질의 문서라 읽는 이로 하여금 뜨거운 감동을 자아냅니다.
잘하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재밌어서 적어도 킬링타임 정도의 평타는 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이 문서를 끝까지 정독해 보십시오.
장잉의손.jpg 장잉정신이 돋보이는 글입니다.
얼마나 할 짓이 없었으면 이런 일을 했을까 하며 부탁을 랄랄치는 글입니다.
너 이새끼 화이팅
이영학1.jpg

이영학2.jpg 이영학3.jpeg 이영학4.jpg 이영학5.jpg 이영학6.jpg 이영학7.jpg 이영학8.jpg 이영학9.jpg 이영학10.jpg 이영학11.jpg 이영학12.jpg 이영학13.jpg 이영학14.jpg 이영학15.jpg 이영학16.jpg 이영학17.jpg 이영학18.jpg 이영학19.jpg

출처 - 유머저장소

씨발 힘들다 이래서는 경찰한테 수사권은 무슨...
ㄴ 수사권이 아니라 기소권 병신아. 아무튼 떡검 새끼들도 노답이긴하지만 견찰 새끼들 개혁하기 전에는 기소권 주면 안 된다.
ㄴ 수사권 독립 븅신아 경찰한테 기소권 주는 나라가 어디있냐

중간수사결과[편집]

경찰에서 중간 수사결과를 내놨다.

이영학은 변태 페도새끼지만 장애 후유증인지 심영이라 애들을 따먹을수는 없고 섹스토이로 자신의 성욕을 만족시키고 있었지만 딸 친구를 섹스토이로 건드리다 잠에서 깬 딸 친구가 지랄하자 수틀려서 목졸랐다는것이다. 그래서 성폭행 흔적이 나오지 않은것이다. 마누라를 망가마냥 다룬 인간이니 무슨 꼴을 당했을지는 에휴....

ㄴ꼬추에 이것저것 공사 하다가 후유증으로 고자 됐다 카더라

ㄴ역시 다마시공은 심영의 지름길인가

ㄴ근데 결론 나온거 보니까 변태새끼는 맞는데 페도는 아님. 애들을 섹스토이로 쓰기 쉽다는게 이유. 실제 아동 성폭행범들의 일부는 페도가 아님.

이 새끼 딸은 아버지에게 세뇌당했다는 심리검사 결과도 나왔다. 딸을 대체 어떻게 대한 건지 가늠이 안간다.

이제 깜방에서 어께형님들에게 물리치료당하길 기대하자 이 개새끼야 이제 깜방길만 걷자.. 씨버랄 이 새낀 인간도 아니다.. 핵폐기물도 아까운 개잡놈 새끼 갈기갈기 찢겨 뒈져야 한다.

분쇄기에 쳐갈아 죽일새끼다 조두순과 동급이며 물리적거세가 필요한 개씨발새끼이다.

아니 그냥 만나자마자 네가 무슨짓을 하든 어떤행동을 하든 그냥 분자단위로 쳐죽여버리자 아에 어떤 잔인한 방법으로 죽여도 시원찮다.

이영학아 씨발새끼야

요 근래 나온 어지간한 하드코어한 야애니나 망가 시나리오는 가볍게 씹어먹는 개막장 사건이다. 역시 망가는 현실을 이길수 없다.

같이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