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학

디시위키

틀 상자[편집]

Flat info.png 문서에 틀니가 너무 적습니다. 이 틀니들은 가차없이 모두 뽑아버리십시오. 그러니까 어금니 애비는 좀 뒤지라고!
모가지.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게 작성자들이 권고합니다.

제발 자살하십시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애미뒤진 자칭 2급장애인 장애조무사새끼 평생 감옥에서 썩어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조원 이상이자 전과 10억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반감기.jpg 경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쓰레기를 넘어선 핵폐기물입니다.
이 문서는 인간말종개쓰레기핵폐기물새끼들이나 핵폐기물같은것들혹은 핵폐기물그자체를 다룹니다. 이딴 핵폐기물새끼들 때문에 일반 방사성물질인 세슘스트론튬,플루토늄등에게 미안해지고 이 새끼가 방사능으로 오염시킨 땅이 너무나도 불쌍해 집니다.

쓰레기는 그나마 재활용이라도 되지 이딴 핵폐기물새끼들은 재활용 조차도 불가능합니다. 아무튼 이새끼한테 방사능피폭당해 에 걸려 뒤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바랍니다. 하지만 이 핵폐기물 새끼가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당장 콘크리트로 싸서 강철드럼통에 담아서 우주밖으로 던져버리시길바랍니다.

핵폐기물.jpg
올마이트2.jpeg

더 이상 참을 수가...없다...

이런! 모두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평화의 상징조차도 문서의 대상을 보자 극도의 분노로 살의의 파동에 눈을 뜨려 합니다!!
도망치세요!!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이 문서는 애미애비가 쳐 뒤졌거나 쳐 뒤져야 할 새끼를 다룹니다.
즉 이 새끼는 패드립을 당해야 마땅해서 쳐도 아무도 뭐라 안할 새끼입니다.
저 새끼에게 어떤 패드립을 하든 사실이니 맘껏 패드립을 칩시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범죄가 미래다.jpg
범죄와의 전쟁

범죄에 지면 그건 역사에 죄를 짓는 것이다. 검거만이 미래다.
범죄자검거.jpg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 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 새끼가 싼 밤꽃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째원이 면상.jpeg

ㄴ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이 줄어들자 우울증에 걸린적이 있었다고 한다.

간호조무사.jpg 이 문서는 조무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문가가 아닌 유사 전문가들을 다룹니다. 이새끼들은 전문가가 아니라 짝퉁이므로 전문가들과 동급취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콱사훈.png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아니면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안녕로봇.jpg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병신새끼입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딴걸 쳐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새끼들은 자기가 만든것에게 직접 고통받게 해야 합니다!
템퍼루스.png

ㄴ 이 인간을 만든 병신새끼 즉 이놈의 애미,애비 조상들의 잘못이다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Big brony.jpg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그리고 이상성애자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시체, , , ,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 , 등에게
마이크로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 발정난 이상성애자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것들에 서지않는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발기부전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팡삼이.jpe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미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미쳤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경고합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빙글뱅글.gif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는)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심영.jpg 이 문서는 줘도 못 먹는 고자성님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상적인 성기능을 못한 남자들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아니 으사양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자라니! 내가...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 된다고... 어헣흐허헣허흐허헣허흐헣...
고자라니.gif
악마2.jpg
😈 위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악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

악마와의 거래에 빠져들고 싶지 않다면 이 문서를 탈출하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변종암.jpg 이 새끼는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는 초극변종영암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새끼는 발암이나 피꺼솟, 심지어 영암이라고 부르기도 모자란 새끼입니다.
이 새끼를 보는 즉시 수 초 이내에 사망 할 수도 있으니, 어서 뒤로가기를 눌러 이 초극변종영암을 예방하기를 권합니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적 혹은 우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보게 된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말이화나.jpg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작성자가 약을 거하게 빤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약빨고 쓴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마약사범신고는 국번없이 127

코카인.png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셔도 좋습니다.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무섭습니다. ㅠㅠ
허경영.png 이 문서는 창조적인 도둑놈에 대해 다룹니다.

너무 창조적이어서 창조경제의 기틀을 잡으신 ㄹ혜님도 예상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창조적이어도 죽창앞에선 너도나도 한방!
체어샷.gif 우리 모두의 체어샷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의자를 들어 패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으-자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으-자..으-자를 가져와라...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1364595962.jpg
MG 5579.jpg 우리 모두의 연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연장을 들어 훈육시켜야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연장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아그드라, 퍼뜩 연장챙겨 모이라~
루이 16세 머가리.png 우리 모두의 단두대를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단두대로 처형시켜야 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단두대 앞에선 너는 댕강 단두대..단두대를 가져와라...
조승희 장군님.jpg 우리 모두의 총살형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총기를 들어 쏴죽여야하는 특정 대상,
내지는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총기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총기.. 총기를 가져와라...

짜장면으로 맞아볼래?

짜장면으로 맞아볼래?.jpg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도 뻔뻔하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추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경상도언어.jpg 주의! 이 문서는 헬-쌍도국의 현실을 다룬다 아이가.
~~!!!!!!!!!

이러한 헬-쌍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갱상도인들에게 스울과 즐라도가 갱이로움을 느낀다 아이가.
이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쌍도를 권한다 아이가.
할 수만 있음 마...

박근혜 현 대통령.jpg

ㄴㄴ고향이 경북 영주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소시오패스.PNG 이 문서는 소시오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反사회성 성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미친놈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숨쉬지마.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산소가 아깝습니다!
이 문서는 설명하는 새끼는 산소를 축내고 과 식량을 낭비하며 사회적으로 아무도움안되는 이산화탄소만 만드는 지구의 쓰레기들을 다룹니다!

이 새끼의 콧구멍으로 들어가는 산소가 너무 아깝고 이새끼가 살아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지구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산소절약을 위해 이새끼를 보시면 헤드락으로 목졸라 죽입시다!

박근영참교육2.jpg
얀데렐라전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물리적 거세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형벌 중에서도 물리적 거세가 필요한 병신새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길을 가다가 이 새끼를 만났을 경우에는 주저 말고 고환을 손으로 포도알 으깨듯 힘껏 붙잡거나 가위로 쳐자르거나 망치로 으깨버리든지 아니면 탄환을 쳐박아주시길 바랍니다.

안되겠소! 쏩시다! 아 병원입니다! 안심하세요!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된다고!!!"

상하이조사진.jpg
MC몽.jpg 주ㅡ! 문서는 가 없습 다.
  문서를 ㄺ다 보면 가 없어서 말문 막ㅗㅂ 다.

영원ㅗ 말문 막혀 벙어 가 도ㅈ 않게 두로가ㄱ를 누르ㅅ는 것을 추천합 다.

toothmug.jpg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힙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눈 앞에 보이면 일단 도망가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눈이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toothdevil.jpg

어금니바야시 영학콘

개요[편집]

세간에 어금니 아빠로 알려진 페도살인범. 어금니 나빠!

얼굴에 종양이 자라는 환자가 세상에서 3명밖에없다는 희귀병으로 어금니 하나만 달랑 남았다고 해서 어금니 아빠라는 별명을 얻었다.

감성팔이를 성공적으로 시전하여 세상으로부터 대량의 후원금을 뜯어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딸의 친구를 살해한것으로 다시 세간에 이름을 날리게 되었다.

딸의 친구의 시체가 나체로 발견되고 섹스토이가 발견되었으며 지식인, 카카오스토리 등지에서 가출청소년들에게 갈곳없지? 상담해주께, 너 속옷 이쁘다 등의 글을 싸댄 흔적이 발견되긴 했으나 성폭행의 흔적은 없다고 한다.

범행후 수면제드링크를 먹었으나 살아남은걸로 보아 양조절 한듯 하다.

딸이 친구를 적극적으로 유도해온점, 시체유기에 적극 가담한점, 수면제 드링크를 이놈한테 준점등으로 범행의 공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한편, 찢어지게 가난하게 살면서 후원 징징해대더니만 외제차가4대에 문신충에 월세 두배로 비싼곳으로 이사까지 했다고 한다. 수많은 기부충들의 이불을 대기권 너머로 날리면서 기부포비아현상까지 나오게 만들고 있다.

마누라 관련[편집]

마누라를 성매매 보낸 정황까지 있다고 한다. 포주혐의는 덤. 그녀는 의붓 시아버지에게 샷건(불법)으로 위협당해 수차례 성폭행을 당해 고소했지만 기각당해 자살한건 덤.

마누라가 자살한건 9월즈음으로 이 딸 친구를 납치한것도 마누라의 대용품 성욕풀이 인형을 찾아 저지른거라면 타이밍이 맞다.

ㄴ 씨발 니따위에 결혼해준 여자가 있으면 존내 고마워하고 잘 모셔야지 무슨 강간이냐 개병신장애인새끼야

마누라는 어려서부터 성폭행을 당하고 이영학에의해 망가마냥 성기쪽에 낙서문신까지 당하는 말그대로 성노예취급을 받으며 살아왔다고 하는데 이영학은 마누라가 나를 사랑한다는걸 증명하려고 자살했다는 개소리를 짖었다.

읭?[편집]

시아버지 강간썰은 프린터로 출력된 유서에서 나온것이라고 한다. 제출은 물론 어금니 나빠가 했다. 프린트된 유서가 언제부터 신빙성있는 근거가 되었던가? 영학이가 지 애비팔아 위기를 모면하려한 각으로 번지고 있다.

ㄴ부검결과 시아버지 DNA가 나옴. 강간이 맞든 아니든 관계 자체는 가진건 확실함. 결론은 그 애비에 그 아들.

참고로 이 새끼 친애미는 피해자의 옷가지와 범행도구를 불태워 없앴고

친형은 유서를 홈페이지에 올려서 자살한척 위장하는 걸 도와주었다.

한 마디로 온 가족이 지옥에서 기어올라온 개씨발새끼들이란 거다 씨발

이아연[편집]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1364595962.jp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남구남구.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못생겼지만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도저히 형체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대상에게는 틀:못생김주의도 아까우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구글에 어금니 아빠 딸 이아연이라고 치면 이름이랑 갓난아기-유치원-2년전 얼굴까지 다 뜰테지만 여기에다 올리지는 마라. 너무 혐오스럽다.

어금니 악마놈이 지 와이프가 16살때 임신시켜서 태어나게 만든 그의 악마 레플리카이다.

어금니 천사, 어금니 공주라는 토쏠리는 이름으로 이영학 새끼의 연극에 핵심소재로 동원되어왔다.

어금니놈의 불치병을 물려받았으며 악마같은 인성까지 같이 물려받았다.

혹시라도 "저런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자라오면 멀쩡한 애도 악마가 되겠지ㅠ 아빠가 죄지 딸이 무슨 죄겠어ㅠㅠ" 이런 개저능아병신또라이 동정충이 되지는 말길 바란다. 이 딸년은 그애비에 그딸년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악마갈보년이다.

이 년의 멘탈을 잠시 살펴보자면

1. 친구를 함정 문자로 낚아서 집으로 끌어들이고 자기는 나가서 노래방에서 쳐놀다 들어옴. 참고로 프로파일러는 친구가 무슨 일을 당할지 알면서도 그렇게 한건 맞는거 같다고 분석했다.

이것까지는 이영학이 무서워서 어쩔수 없이 지가 안 당할라고 다른 사람을 희생자로 데려왔다고 정상참작(?) 해줄수 있을지 모른다. 그러나..

2. 친구에게 "자발적으로" 수면제를 더 먹여서 재웠다. 이영학이 전날 수면제를 주면서 이거 먹여서 애를 재우라고 둘이서 계획을 짰는데 중간에 실수로 자기가 수면제 일부를 먹어버리자 아빠와의 약속이 틀어질까봐 수면제를 추가로 가져와서 더 먹였다고 한다.

프로파일러들에 따르면 이 년은 아빠가 두렵거나 무서워서 그런게 아니라 아빠의 계획이 틀어질까봐 걱정하고 있었다고 한다.

3. 이영학을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한다. 무슨 절대자처럼 맹목적으로 아빠만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심지어 프로파일러가 이영학을 나쁘게 말하자 "아빠는 그럴 사람이 아니다!! 함부로 말하지마라!! 친구를 성추행하고 죽인 것도 이유가 있어서 그런거다!!" 라고 존나 개발악했다고 한다. 씨이발 미친년 존나 아가리 찢어버리고 싶다

4. 이후 친구의 부모님이 자기를 찾아오자 거짓말을 해서 애비를 보호했다.

5. 범행이 한창 이뤄지던 시각 피해자를 찾던 친구에게 "죽지는 않았겠지ㅋㅋㅋㅋ" 라는 씹개싸이코패스 문자를 보냈다. 애비놈의 싸이코패스 기질을 물려받은 년이다.

장애인 비하 발언은 아니지만 이런 점에서 보면 이 년이 죽을 병을 가지고 태어난 것은 갓-암세포 센세가 2대째 악마를 지구에 배출할수는 없다는 판단력으로 악마의 씨앗이라도 없애보고자 선견지명을 발휘했던 것이었다.

그것도 모른 닝겐들이 쓸데없는 동정심을 발휘해서 성금을 13억이나 모아다 주어 이년과 그 애비충을 배불렸다...

안타깝게도 이년은 개한민국 사법계에서 가장 잘 먹히는 3대 킬링포인트 여자 + 급식충 + 장애인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처벌을 받더라도 기껏해야 소년원에서 몇년 썩다가 사회로 배출되는게 고작일 것이다.

그 다음에는 이 썩어빠진 악마의 씨앗이 그대로 사회로 배출되는 것이다.

불행중 다행으로 이 년은 다른 범죄자년들과 다르게 걸러내는게 가능할지도 모른다. 일단 구글링해보면 알겠지만 병의 영향으로 인해서 얼굴이 조온나 티가 난다. 한 100m밖에서도 눈에 확 튀기 때문에 소년원에서 나온 다음 얼굴 바꾸고 이름 바꾸면 못 알아보는 거 아니냐고 염려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이년의 질병 특성상 도화지마냥 얼굴을 성형수술로 바꿀수도 없다고 한다.

+ 이 년의 병인 거대백악종은 세계에서도 몇명없고 특히 머한민국 내에서는 이년과 애비가 유일한 환자다.

그러니까 거대백악종을 앓는 여자를 보게 된다면 무조건 이 년이니까 즉시 침을 뱉어준 다음 피해라.

짭ㅅㅏㅣ들의 무능함[편집]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치고는 괜찮은 문서입니다.

정말 놀랍게도! 이 문서는 디시위키 문서임에도 의외로 정밀하고, 적당한 양식을 갖추었습니다.
또 고급스러운 언어유희와 필력까지 겸한 상질의 문서라 읽는 이로 하여금 뜨거운 감동을 자아냅니다.
잘하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재밌어서 적어도 킬링타임 정도의 평타는 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이 문서를 끝까지 정독해 보십시오.
장잉의손.jpg 장잉정신이 돋보이는 글입니다.
얼마나 할 짓이 없었으면 이런 일을 했을까 하며 부탁을 랄랄치는 글입니다.
너 이새끼 화이팅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가 서술하는 놈이 하도 병신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하는 놈이 빨리 자살하거나 자멸할 때가 오길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 받읍시다.
문서에 언급되어 있는 대상자님! 지금 당장 자살을!
이영학1.jpg

이영학2.jpg 이영학3.jpeg 이영학4.jpg 이영학5.jpg 이영학6.jpg 이영학7.jpg 이영학8.jpg 이영학9.jpg 이영학10.jpg 이영학11.jpg 이영학12.jpg 이영학13.jpg 이영학14.jpg 이영학15.jpg 이영학16.jpg 이영학17.jpg 이영학18.jpg 이영학19.jpg

출처 - 유머저장소

씨발 힘들다 이래서는 경찰한테 수사권은 무슨...
ㄴ 수사권이 아니라 기소권 병신아. 아무튼 떡검 새끼들도 노답이긴하지만 견찰 새끼들 개혁하기 전에는 기소권 주면 안 된다.
ㄴ 수사권 독립 븅신아 경찰에 기소권 주는 나라가 어디있냐 그럼 검찰은 뭐하라고

경찰문서도 참조해보자

중간수사결과[편집]

경찰에서 중간 수사결과를 내놨다.

이영학은 변태 페도새끼지만 장애 후유증인지 심영이라 애들을 따먹을수는 없고 섹스토이로 자신의 성욕을 만족시키고 있었지만 딸 친구를 섹스토이로 건드리다 잠에서 깬 딸 친구가 지랄하자 수틀려서 목졸랐다는것이다. 그래서 성폭행 흔적이 나오지 않은것이다. 마누라를 망가마냥 다룬 인간이니 무슨 꼴을 당했을지는 에휴....

ㄴ꼬추에 이것저것 공사 하다가 후유증으로 고자 됐다 카더라

ㄴ역시 다마시공은 심영의 지름길인가

ㄴ근데 결론 나온거 보니까 변태새끼는 맞는데 페도는 아님. 애들을 섹스토이로 쓰기 쉽다는게 이유. 실제 아동 성폭행범들의 일부는 페도가 아님.

ㄴ지 육노예 뒈졌다고 대체품을 찾을 필요가 생기기 전 평소에도 검색이나 카카오스토리들에 청소년들 상대로 관심가지는 인터넷 행보를 보인건 글쎄에?

이 새끼 딸은 아버지에게 세뇌당했다는 심리검사 결과도 나왔다. 딸을 대체 어떻게 대한 건지 가늠이 안간다.

이제 깜방에서 어께형님들에게 물리치료당하길 기대하자 이 개새끼야 이제 깜방길만 걷자.. 씨버랄 이 새낀 인간도 아니다.. 핵폐기물도 아까운 개잡놈 새끼 갈기갈기 찢겨 뒈져야 한다.

분쇄기에 쳐갈아 죽일새끼다 조두순과 동급이며 물리적거세가 필요한 개씨발새끼이다.

ㄴ 인간쓰레기인데 그래도 육신은 지구에 몇 없는 희귀병 표본이다. 해부한뒤 방부처리해서 교재로 사용해야 한다.

아니 그냥 만나자마자 네가 무슨짓을 하든 어떤행동을 하든 그냥 분자단위로 쳐죽여버리자 아에 어떤 잔인한 방법으로 죽여도 시원찮다.

이영학아 씨발새끼야

요 근래 나온 어지간한 하드코어한 야애니나 망가 시나리오는 가볍게 씹어먹는 개막장 사건이다. 역시 망가는 현실을 이길수 없다.

같이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