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잡보듣.png 이 문서는 듣보잡 그 자체, 혹은 듣보잡 같은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그분들의 문서에 이 틀을 집어넣지 마시길 권합니다.
듣보1.jpg
만약 당신이 그러잖아도 듣보잡이었는데 흉기까지 써먹으면서 성범죄를 저질러 그나마 있던 인지도까지 날려버린 이서원(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면 존내 쳐맞는 겁니다.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범죄를 일으키고 다니는 범죄자 새끼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새끼들과 같이 있다간 당신도 좆될 수 있으니 도망가던가 경찰에 신고하십시오.

그때까지 니가 살아있다면야...

하비 와인스틴.jpg
하이고 마!
미투 당해버렸다 아이가..

이 개새끼는 애미애비가 쳐뒤진 성범죄자 새끼이므로
정의봉이건 체어샷이건 화염병이건 망설임 없이 존나게 후두려 패서 쳐 죽여주십시오!!!!
씹민기.jpg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조현병이나 중독과는 달리 당신에게 어떤 범죄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모게코왕.jpg 주의! 이 문서는 여자를 좆나 심각하게 밝히는새끼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여자를 진짜 심각하게 좆나 밝히는 변태새끼들을 다룹니다. 이 씨발새끼들은 여자만 보면 침흘리고 덮칠려고만 하는 개씹변태새끼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특히 로리여고생이라면 당장 이새끼들로부터 도망치시길 바랍니다. 이 변태새끼들에게 잡혀서 강간당해도 디시위키는 절대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요나카쨩에게 섹x하고 싶다!" "까아악" "누나 누나,저랑 사귀실래요?"

짱구.jpg
섹스머신.jpg 이 문서는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흑형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고 여성부나 방송통신위원회가 잡아가더라도 디시위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얀데렐라전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물리적 거세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형벌 중에서도 물리적 거세가 필요한 병신새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길을 가다가 이 새끼를 만났을 경우에는 주저 말고 고환을 가위로 쳐자르거나 망치로 으깨버리든지 아니면 탄환을 쳐박아주시길 바랍니다.

안되겠소! 쏩시다! 아 병원입니다! 안심하세요!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된다고!!!"

가위를 나의 고간 사이에 밀어넣었다.........

상하이조사진.jpg
숨쉬지마.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산소가 아깝습니다!
이 문서는 설명하는 새끼는 산소를 축내고 과 식량을 낭비하며 사회적으로 아무도움안되는 이산화탄소만 만드는 지구의 쓰레기들을 다룹니다!

이 새끼의 콧구멍으로 들어가는 산소가 너무 아깝고 이새끼가 살아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지구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산소절약을 위해 이새끼를 보시면 이분의 마음가짐으로 헤드락으로 목졸라 죽입시다!

죽어라.jpg
MG 5579.jpg 우리 모두의 연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연장을 들어 훈육시켜야하는 특정 대상,
혹은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연장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아그드라, 퍼뜩 연장챙겨 모이라~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ㄴ 검찰 출석하러 오는 길에 웃는 사진이 나왔다

악마의 외모

존나 잘생겼는데 인성이 외모에 못 따라가는 배우.

손으로 잡을 수 있는 흉기와 손을 잡지 않아도 되는 둔기를 사용하는 2도류 사용자이다.

얘 남자 눈으로 봐도 졸라 잘생겨서 호감이었는데... 옹호할 생각은 없지만 조금 안타깝다.

ㄴ안타깝긴 개뿔.. 아는 사람들만 호감 가졌을 뿐 대중적인 인지도로 보면 그냥 듣보잡 그 자체였다.

그냥 외모빨로 꼬시면 되지 왜 굳이 흉기로 위협했는지 의문. 그러고 40일 동안이나 아갈창 싸물었댄다. 병신 새끼.

함부로 애틋하게 나올 땐 레전드였다.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더라

뮤뱅 진행을 맡게 되었는데 잘 하고 있다가 성추행 건으로 흑역사 되게 생겼다.

그렇게 한승연은 또 상대배역 때문에 의문의 1패를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