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디시위키

영단어[편집]

innovator

혁신가를 의미한다.

건담 더블오의 신인류[편집]

고든 프리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에게 처맞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기동전사 건담 00에 등장하는 개념

대충 뉴타입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

뇌양자파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노베이드의 경우 그것을 이용해서 베다에 접속하기도 한다.

복제나 유전자 조작을 거치지 않고 최초의 순수종 이노베이터가 된 사람은 세츠나 F. 세이에이이며 (그 외의 순수종 이노베이터는 극장판에 나오는 데카르트 샤먼과 아미아 리가 있다. 근데 50년 뒤에는 인류의 40%가 죄다 이노베이터가 된다.) 극장판 최종 결전 이후 지금까지 봤던 건담들을 그립다 못해 직접 은색 슬라임이 되었다고 한다.

반면 이오리아 슈헨베르그의 의지를 잇고 유전자 조작을 한 짭퉁 이노베이터를 '이노베이드'라고 한다.

ㄴ짝퉁 이노베이터가 아니라 베다의 생체단말이다

래퍼[편집]

파오후

엠씨 돈 크라이요

광광 우럮다..

FNC전속 노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