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디시위키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지역을 다룹니다. 그러나 헬조선이라 부르기에는 다른 곳들에 비해 살기가 너무 좋습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여타 헬조선의 땅덩어리들보다 나은 지역입니다.
지금 당장 탈조선하기 어렵다면 일단 여기로 떠나십시오.
구리수저.jpeg 이 문서는 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 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70% 연봉일정도로
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ㄴ은평뉴타운 등 뉴타운으로 지어진 새 아파트단지 한정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러한 헬서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울인들에게 지방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끼구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ㄴ저소득층이 상당히 많은건 사실.

추락.png 가지 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 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병신 새끼가 있어요 ㅉㅉ

ㄴ 은평뉴타운 외 지역

서울.jpg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밑줄: 시청소재지

서울의 할렘가 10개를 고르라면 반드시 있는 곳으로 양아치가 동쪽의 중랑구, 노원구, 도봉구, 중앙의 동대문구, 남쪽의 구로구, 관악구 못지않다.

고양시의 일산신도시, 화정동, 삼송동, 원흥동보다도 민도나 인프라가 별로다.

개요[편집]

걍 서울의 흔한 서민 거주지

은평구 할렘의 중심지는 감자탕이 유명한 응암동으로 관악구 구로구 금천구 가리봉 중랑구 못지않은 세계 최악의 민도를 경험할 수 있다.

응암뿐아니라 증산에 자전거도둑 오토바이도둑 좆나많다 씨발 불광에 자전거 락 안걸고 세워놔도 안가져가는데 증산 자전거보관소에 락걸어놓으니까 낮 1시에 가져갓다 니미

연신내랑 은평뉴타운 경계에서 은평뉴타운으로 들어서면 느낌이 확 다르다. 물론 여기를 넘어가면 집값도 확 오른다. 동평수대비 2배 이상이 뛴다. 실제로 박석고개 넘어서고 북쪽으로 좀 더가면 430의 IQ를 가지고 있다는 그 분이 가끔씩 찾아오는 롯데몰과 평화로운 아파트단지가 빼곡히 들어서 있다. 요앞에 곧 성모병원도 세워진다.

김구라는 이곳 은평구에 감자탕집이 많다며 1000년후에 감자탕 뼈다귀가 존나게 발견되어서 후손들이 공룡의 화석을 발견했다고 좋아할거라고 놀렸다.

또한 개그맨인 노숙자도 여기서 살았었다 (현재도 사는지는 확인 불가능)

라디오에서 '아 저희 동네요? 주차로 살인나요'라는 명언을 했다.

주차문제로 다투다 바로 앞에서 식칼을 든 주민을 보고선 동네를 빨리 떠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인근 양주군 송추, 장흥이나 고양시 벽제나 효자동 만큼이나 낙후된 곳이 곳곳에 많다. 서울이란 타이틀만 뺀다면 그 동네들하고 도찐개찐급 수준. 일산신도시에 백화점이나 마트 등이 완벽히 들어서기 전인 1990년대 초중반까지만 해도 고양군 일대와 양주군 장흥, 송추에서도 이곳으로 많이들 왔다. 불광시장 연서시장 대조시장에서 장봐서 버스 타고 돌아가는 루트였었다.

이곳에 6호선을 타고오면 전세계에서 몇 안되는 희귀한 교통문화 버뮤다 응암지대를 체험할수 있다.

수색동은 경의선너머 상암동과 천국과 지옥 차이다. 분명 상암동에서는 삐까뻔쩍한 건물들로 으리으리한데 수색동으로 넘어가면 급 80년대행[1]. 그런데 상암동은 1992년까지 쓰레기장이었다.

과거 서울서북, 경기서부권 교통중심지[편집]

후진 인프라와 낙후된 시설에도 불구하고 불광동이 유명한 이유는 불광동이 1990년대 중반 이전까지는 주변의 교통의 중심지였기 때문이다. 인근 고양군, 일산신도시, 파주군, 양주군 일대의 교통편의 중심지로 그 지역으로 오고가는 버스들의 종점이 보통 불광동 구 터미널이나 불광역 주변이었다.

수색동은 대한제국 시절(1908년)에 경의선이 들어섰고 3호선 일산구간 개통 전에는 그 경의선에서 불광동으로 오고 가는 차량, 사람들도 은근히 있었다.

과거 수색동은 군부대 밀집지역이기도 했었다.

현실판 커닝시티[편집]

ㄹㅇ 도둑새끼들 졸라많다. 얼마나 거지새끼들이 있는건지 오토바이도 훔쳐가는 새끼들이다. 싹수가 노란새끼들이 있는건 맞는지, 허구헛날 학교에서 물건을 뽀려갔다는 신고가 들어온다. 정말 미친새끼들이다. 통계상 강력범죄는 적은 편인데 잡범죄는 체감상 꽤 많이 일어난다.

황봉알도 당해봤다.

안경계의 헬리콥터 황봉알이 젊은 시절 이곳에 살았다.

황봉알은 2000만원짜리 렉스턴 새차를 도난당했는데

응암동보고 암이 응축된 존재라며 시사대담에서 존나게 욕했었다.

기타[편집]

가수 주현미의 노래하고는 전혀 상관없다. 그리고 노래로 나올만큼 아름답지도 않아서 강남 신사동의 존재를 이미 안다면 한눈에 알아볼 것이다.

주현미의 신사동 그 사람은 강남구 신사동이다. 유의하자.

거주중인 유명인[편집]

수능의 전설 10수의 전설 bj 케인이 여기서 살고있다. 싸스가 갓평구

조석

주석[편집]

  1. 아파트 몇 채 달랑 있고 이제야 재개발에 들어간 3~40년묵은 집들이랑 오래된 시장이 반기는데 진짜 고양시 원당, 벽제만큼 오래됐다.

관련문서[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