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디시위키
만약 당신이 소련시절때 강제 합병한것도 모자라 이젠 크림 반도를 빼앗으려드는 옆동네 루스키 곰탱이 새끼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문서가 다루는 국가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글은 놀랍게도 디시위키에서 진지를 빨고 있습니다. 노잼이다 싶으시면 왼쪽에 마련된 비상구를 클릭하시면 이 문서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전효성 핡핡.jpg 이 문서는 예쁘고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안구가 환장할 수 있으니 열람에 주의를 요합니다.
섹시꼴림.png [후방주의] 이 문서는 꼴리거나 SEXY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섹시하거나 꼴리는 딸감에 대해 다룹니다.
여남친이나 부모님이 계시는곳 내지는 공공장소에서는 이 문서 열람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후방을 주의하지 못해 깎여나갈 너의 사회적 평판을 디시위키는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추락.png 가지 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 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병신 새끼가 있어요 ㅉㅉ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섹스머신.jpg 이 문서는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흑형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섹스머신을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고 방송통신위원회가 잡아가더라도 디시위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야동소재.jpe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야동에서 쓰이는 소재에 관한 문서입니다.

야동에서 우리들의 오감만족을 위해 쓰이는 소재를 다룹니다. 페티쉬는 갠취니 존중해주도록 합시다.
결론은 야동배우 존나 부럽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우스갯소리로 김태희가 우유 배달을 하고, 송혜교가 길거리 청소를 하고 있다는 나라. 근데 김태희와 송혜교가 다 에이즈 걸린 나라.

혹시라도 어느 댕청이가 미인들 본다는 이유 하나로만 가겠다면 안가는걸 추천한다. 지들도 이쁜거 알아서 이쁜 애들은 이미 돈벌러 다 바깥으로 나갔고 남아있는 애들은 어느나라에나 있을법한 여성들이다. 물가가 오지게 싸다는 것만은 단언한다. 2017년 7월 중순 키예프 방문자

한때 크림 공화국 지검장이었던 사람이 엄청 예쁘고 동안이었다. 이름은 나탈리야 포클론스카야(Natalia Vladimirovna Poklonskaya). 전성기 땐 웬만한 모델이나 배우 씹압살할정도로 얼굴이 ㄱㅆㅅㅌㅊ였는데 고생을 많이해서인지 2018년 들어선 좀 삭았다. 좆본 씹뜨억 새끼들이 모에화인지 뭔지를 드럽게 많이해서 인터뷰까지 했는데 자기는 자신의 외모보단 능력만으로 평가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다. 참고로 이 여성은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에 붙은거때문에 국가반역죄로 지명수배중인 상태다. 패기도 쩔어서 "응 좆까 잡을거면 잡아봐~"식으로 나오는 중. 현재는 러시아 국회의원직을 맡고있다.

보통 구글에 나라이름을 검색하면 그 나라 지도가 많이 뜨는데 우크라이나를 검색하면 거기 여자 사진이 제일 많이 뜬다. 17년 5월인가? 그때쯤에는 모바일로 구글에 우크라이나 치면 연관검색어로 우크라이나 여자 가격 띄워줬다.

역사[편집]

키예프 루시시절[편집]

갓유럽.png 이 글은 갓-윾로피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이러한 갓-유로피아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양인들에게 아시아와 아프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모두 노오오오력을 해서 이곳으로 탈조선하십시오. 할 수만 있다면...

갓유로피아.png

13세기 초반까지 러시아의 중심은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가 아니라 우크라이나 일대였고, 그 중심지는 키예프였다. 애초에 북쪽은 먹고살기도 척박하고 좆같아서 러시아인들은 꾸준히 남하했고, 크림 반도 쪽에도 꾸준히 세력 확장하면서 나름대로 잘 나갔다.

당시 러시아는 키예프를 수도로 삼은 키예프 공국의 주도하에 느슨한 연합 체제를 취했는데, 이때까지만해도 동유럽은 서유럽과는 비교를 불허할 정도로 문화, 경제, 기술 면에서 씹압살 하던 시절이다. 정확히는 비잔티움 제국이 잘난거지만 암튼 키예프 콩고물 받음.

길고긴 암흑기[편집]

반달 당한 이 항목에게 띵복을 액션빔.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몽골의 국기.pn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몽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글엔 칸의 은총이 가득합니다.
이 글은 현재 씹창난 현실을 부정하고 옛 몽골 제국시절 영광을 그리며 정신자위질을 하는 파오후가 작성했을 확률이 높으니 패드립이라도 쳐서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ㄴ그래서 일부 좀 수정했다.

그런데 1240년대 초반에 몽골한테 좆털리고 문화고 뭐고 싹 다 리셋됐다. 결국 옆동네 폴란드랑 개좆밥 야만인이던 리투아니아한테 복속 당하고, 동네가 거의 평지이고 근처에 이슬람 믿는 유목민들이 많아서 15세기에는 이슬람권 최대 노예 공급처가 되었다. 동시기 캅카스와 함께 오스만 제국 하렘 여자 노예들의 최대 공급처.

동쪽깡패 러시아와 서쪽깡패 폴란드 사이에서 영유권이 왔다갔다 하다가 폴란드가 분할당하면서 망하니까(폴란드가 병신되는 스타트를 이놈들이 끊음) 러시아령으로 남았다. 그러다가 1차대전 시기에 러시아가 혁명으로 퇴갤하면서 독립했으나, 친폴란드 세력과 친소련 세력이 나뉘어서 내전하다 소련-폴란드 전쟁 유발했다.

결국 2차대전 당시에는 소련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러시아-폴란드-쏘오련-나찌-쏘오련-러시아 순으로 국가 전체가 유린당하였다. 스탈린의 병크로 대기근 터져서 수백만이 죽었다. 그래서 소련 좆같다고 생각하던차에 서쪽에서 나치새끼들이 쳐들어오니까 환영했다가 학살당해거 퇴적층이 되어부렀다.

이후 소련 구성원이었다가 옐친덕에 독립했는데, 사실 독립보다는 남자는 의견이 더 우세였다. 근데 서부애들이 구라같았는지 아님 걍 병신들인지 독립시켜준다는데 투표고 뭐고 좆까셈 하고 투표 불복운동 해가지고 걔네까지 했으면 걍 독립이 더 우세했을 가능성이 높음.

독립하고서는 핵무기 다 폐기하고 군대 1/3로 감축하면서 서방이랑 친해질라고 온갖 똥꼬쇼 했다. 근데 바로 옆에 호시탐탐 러시아 제국 부활시킬라고 곰의 눈을 부라리며 군사적 수단도 최순위는 아니더라도 차순위에 놓는 푸틴이 집권하고도 계속 군축하면서 관계 개선도 안하는건 병신짓.

게다가 우크라이나에는 우크라이나인 말고도 러시아인도 1/3쯤 되는데 러시아랑 가까운 동부에 몰려살고, 경제력도 제일 좋은 동네다. 근데 우크라이나 민좆주의자 쉐리들이 나치 빨면서 러시아계 계속 탄압하고, 러시아는 러시아대로 밸브 잠그거나 꾸준히 내정 간섭하면서 혐성질 부렸다.

결국 친러시아랑 반러시아가 참다못해 '좆까 씨발!' 하면서 폭발한게 현 우크라이나 내전임.

현대[편집]

서부의 유로마이단+네오나치 밴딧들과 동부의 노보로시아 모노리스들이 싸우고 있다.

군,경,민은 저새끼들한테 상당히 시달리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앞 날은 매우 어둡다.

율리아 티모셴코년이 곱상한 외모와 자수성가형 인물이라는 점 때문에 지지를 많이 받았지만 정치력이 니들만 못해서 안그래도 시궁창인 나라를 좀 더 시궁창으로 맹그는 바람에 지지율이 5%까지 떨어져버렸고 거기에 1%가 더 떨어져서 현재 4%까지 떨어졌다. 거진 95% 가까이 찍었던 지지율을 이렇게 상콤하게 날려먹고 현재는 듣보잡이 되어 골방에서 이불 뒤집어쓰고 낑낑거리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ㄴ엥? 이거 완전 박그...

택배반송함.jpg
택배가 반송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금 경제가 파탄직전이라 빚 돌려막기를 하고 있다. 미국한테 돈 빌린 걸 갚아야 할 때가 오면 EU한테 빌리고 EU한테 돈 빌린 걸 갚아야 할 때가 오면 IMF한테 빌리는 식 엥? 이거 완전 머갤러 아니냐?

그래도 덕분에 많은 백마누님들이 외국인 신랑감을 찾아서 경제 운지한 나라를 뜨려 한다고. 물론 흙수저 디시인은 그런 거 없다.

ㄴ 역지사지 니들이 우크라이나 여자면 서유럽,북유럽 잘생기고 돈많은 오빠들이 즐비한데 거기가지 미쳤다고 똥송한 조센에 올까??

ㄴ 통계청에서 우크라이나 여성과 머한민국 남성의 국제결혼 건수를 보면 알겠지만 종범이다. 꿈깨라..

며느리 62명잼 와 진짜... 근데 우즈벡 며느리는 많네?

ㄴ제일 중요한거 안씀? 체르노빌 때문에 29년동안 죽음의 땅이었는데? 그때는 소련이었고 소련이 조치를 잘 했지만 후쿠시마는...

ㄴ 우즈벡은 투르크계 + 슬라브계 + 몽골계라서 동양에대해서 호의적이다 원래

ㄴ 우크라이나의 인종증오범죄.."눈찢어진 동양놈들을 죽이겠다"http://www.fmkorea.com/218050007

밀라 요요비치가 우크라이나 출신이다.

ㄴ 근데 에이즈 창궐하는 거 관련 문단 누가 다 없앴냐?

크림 반도 문제[편집]

Hanjantea.jpg 이 문서는 방사능 홍차를 쳐먹고 싶어서 만든 문서입니다.

러시아에 대해 비판할 경우 가차없이 문서에 저장될 것입니다. Good Luck.
푸틴 개샊... 뭐? 홍차? 마셔봐야지... 죄송합니다엌커컼 살려주세오옼롥...
방.jpg

사실 크림반도는 처음부터 우크라이나 영토가 아니었다. 러시아 앞마당 지역이긴 하지만 동로마가 오스만한테 뒈짖하기 전에 여기 일부를 차지했고 몽골제국이 부왘한 뒤엔 캅차크 칸, 크림 칸국이 여기서 잘먹고 잘살았지만 - 누가 몽골계 아니냐고 그래서 찾아봤더니 정말 그러네. 고맙당

예카테리나 2세가 크림 칸을 조진 후 러시아 제국 영토가 됐다. 그렇게 그냥저냥 살다가 스탈린 시절에 소수민족 이주정책 때문에 원래 살던 타타르인들이 강제로 이주당하면서 크림 주 로 등급이 내려갔다가

우크라이나 출신이었던 흐루쇼프가 54년에 세바스토폴이랑 묶어서 세트로 우크라이나에 넘겨준건데, 91년에 쏘오련이 망하고 나니 문제가 슬슬 터지기 시작한다.

우린 원래 소련 머장이었던 러시아 소속이니까 우크라이나에서 떨어져 나가자며 분리주의 사상이 퍼졌고 94년에 크림 공화국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된 유리 메슈코프란 사람이 러시아 화폐를 유통될 수 있게 하고 모스크바 표준시를 따르는 등의 친러시아 정책을 시도하자 4월에 우크라이나군이 흑해함대 러시아 주둔지를 공격하는 등(97년까지 흑해함대는 러-우 공동관할이었음)의 대형사건도 있었지만(이 사건 때문에 공화국 대통령직이 1년만에 폐지된다) 그래도 2014년까진 별 문제 없이 지내다가 우크라이나 중앙에서 친유럽 세력이 정부를 엎어대더니 대놓고 반러시아 컨셉으로 밀고 나가니까 '우린 러시아로 갈래염' 하고 통수를 쳤다.

당연히 빅엿을 먹은 우크라이나는 입에 거품을 물었고 푸짜르는 올ㅋ 을 외치며 크림반도에 러시아군을 때려박는 초강수를 뒀다.

우크라이나는 미쿡과 UN이 푸짜르로부터 자기네를 지켜줄거라 기대했지만(양키는 우크라이나 핵무기를 폐기하는 대신 보호해줄것이라 했지만...)러시아랑 맞짱까지 떠가며 남의나라 구해줄 생각은 없었던 미국은 그냥 주댕이만 털다 넘어갔고 UN과 EU도 '푸짜르 나쁜놈!' 소리만 하고 말았다.

ㄴ 마치 미국, UN, EU가 "중국 나쁜놈아. 왜 우리 불쌍한 티벳 괴롭히냐?" 라며 주댕이만 털고 자빠진 거랑 똑같다.

물론 정말로 주댕이만 나불거린건 아니고 경제 제재는 했지만 러시아한텐 약발이 시원치 않았다.

ㄴ 대신 어쩌다 얻어걸린 저유가 영향이 크긴하지만 러시아 경제 쓰레기되고있다

ㄴ 완전 어쩌다는 아니고 미국이 비슷한 시기에 터진 셰일가스붐을 이용한거랑 석유생산에 갑자기 펌핑질을 해대서 유가 조져댄게 크다. 물론 러시아 조지기 위해서만 캔거는 아니지만

결국 크림 반도는 크림 공화국으로 독립하고 러시아로 넘어갔고 UN은 지들 수준이 국제연맹 2기 정도밖에 안되는 아가리 파이터라는걸 인증했다.

ㄴ 물론 EU는 러시아가 크림 침공에 대해서 빼애액 한건 사실이고 우크라이나에 무기 물자 고문단 지원은 했음 또한 러시아에 경제제제 때려서 현제 러시아는 2015년 2016년도 마이너스 성장 중임(물론 저유가가 원인이지만 제제를 하긴 했으니..)

게다가 크림이 떨어져 나가니까 이번엔 동부 우크라이나가 우리도 독립하자면서 개지랄을 떠는 바람에 우크라이나는 현재 내전상태다. 시발 이건 무슨 1954년부터 시작된 나비효과도 아니고...

흐루쇼프가 이 뉴우스를 듣는다면 관뚜껑을 박차고 부활할듯.

뭐 사실 대책없이 소련을 해체시켜버린 옐친탓이 제일 크다. 당장 소련 분리독립 투표할때도 우크라이나는 독립 반대가 다수였는데 꼴리는데로 해체시켜버렸다.

ㄴ 정확히는 친러 성향인 동부 크림 지역 얘들 추가로 벨라루시 또한 분리독립 할 생각도 없는데 독립했음

사실 우크라이나 독립만 안했어도 오늘날 일은 있지도 않았을듯. 그냥 옐친을 욕하자.

주소

PTRD-41 쏘는 법을 알려주는 우크라 할배

주소

도네츠크 국제공항을 사수하던 우크라이나군

푸틴의 입장[편집]

주소

주소

결국 대부분의 러시아 사람들을 붙잡고 물어보면 이렇게 답한다. (그나마 이 정도 수준은 논리적으로 설명하려드는 배운놈들 기준이고 그것도 아닌 러시이판 고무통들은 이딴 대답도 안하려든다.)도대체 우크라이나가 언제부터 독립된 국가로 존재했느냐? 고대에서 중세까지 우크라이나는 다른 러시아 지방들과 마찬가지로 공국 수준에 지나지 않았고 몽골 침입 이후 비교적 일찍 재건에 성공하고 역관광을 태운 지금의 러시아 지방과 그렇지 못하고 이후로도 수십에서 백여년동안 몽골계의 지배를 받아왔느냐의 차이만 있을뿐 그 때가 될때까지도 아직 우크라이나인이라는 확실한 자신들만의 정체성이 확립되지 않았으며 그렇기 때문에 독립 이후 자연스럽게 러시아에  동화 및 편입되어 우크라이나라는 국가가 아닌 러시아의 한 지방이라는 그들 스스로의 인식이 계속해서 이어져온게 근대까지의 우크라이나이다. 지금 자기네들이 우리랑 다르다고 하는거는 어디까지나 서방세력이 심어준 왜곡된 사실이고 우리는 마땅히 우리의 일부분인 우크라이나 지방을 다시 되찾아와야한다. 가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를 바라보는 시선이다. 제정러시아가 오스만 조지고 따먹었던 동남부 우크라이나까지만 보면 대충 맞는 얘기다. 서부는? 폴란드 지배 이후 오스트리아가 먹었다가 다시 폴란드가 먹었고 2차 대전 끝물에 소련이 덤으로 뜯어왔다.

이후 소련성립 초기에 아직까지도 논란이 있긴하지만 계획된 건지 아님 진짜로 어쩌다보니 그런건지 모르는 우크라이나 대기근이라던가 수도 키예프에서 북쪽으로 100km 안 떨어진 체르노빌에 똥싸지르고 도망갔다거나 등 (소련 시절에 어떻게 수습해보려고 했는데 일단 더 안커지게 해놓자 나중가면 완전한 처리방법이 나오겠지 ㅅㅂ... 수준으로 땜빵만 하고 쨌는데 그 몇 년 사이 나라가 망하고 경제는 사이좋게 시궁창에 처박혀서 또 땜빵하는 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87년 당시에 공구리쳐서 땜빵한 덩어리 위에 2017년에 또 한 차례 스케일링하는데 성공했다. 그나마도 완전한 처리가 아닌 기존 땜빵 유효기간을 연장하기 위한 겹땜빵이다. 그나마도 우크라이나 혼자하기엔 벅차기에 여기저기 모금해서 건설비용을 마련했는데 러시아도 양심의 가책이 있는지 기부했다고 한다. 물론 크림에서 그 일 벌어지고는 어떻게 됐는지 알 수가 없다. 어쨋든 자기네가 한 일도 아닌데 처리하고 유지 보수하는데 상당한 비용이 강제되고 있다. 앞에 썼다시피 내버려 두기엔 키예프가 바로 남쪽에 있고 체르노빌 바로 옆에 그 유명한 드네프르강이 흐르기 때문에 아몰랑하고 덮어놓으면 동유럽 전체가 좆되기 때문에... 실제로 일대에 아직까지 과학자 인부들 경비 군인들이 상주하고 있다.)

여러 이벤트들을 겪으면서 알게모르게 러시아와는 다른 자신들만의 무언가 혹은 러시아로부터 떨어지고 싶은 마음이 스멀스멀 자라나긴 했겠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비주류적 의견인 상태였다. 소련 해체 이후 독립과 긴 시간이 지나면서 미국과 서방세계의 필요에 의해서 우크라이나가 처음으로 러시아와 확연히 다른 차이점을 갖게되었고 이때부터 친러시아와 반러시아의 갈등의 골이 깊어졌으며 그것이 몇년동안 곪아가다가 터진게 이번 사태의 주요원인이 되는것이다.

이유야 어쨋든 이번 사태로 인해 러시아는 확실히 크림반도라는 전략적 요충지를 찾아오는데 성공했지만 그 반대급부로 확실하게 이전까지는 가까운 친척이나 이웃 즈음으로 생각했던 우크라이나가 자신들의 정체성을 빼박으로다가 확립했고 나아가 러시아에게 복수의 기회만을 노리고 있는 상태로 전환했다는 것이다.

현재 우크라이나는 앞서 언급한 역사속의 대기근을 외세 러시아의 압제로 인한 비극이라는 새로운 프레임을 씌운다거나 기존의 역사에서 러시아인들과 동일시 됐던 많은 부분에서 우크라이나인이라는 정체성을 찾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당장 2017년 현재 독립광장 한복판에다가 영어로 자유는 우리의 믿음이다라는 문구를 딱 봐도 누구보라고 엄청나게 큰 간판으로 박아놓았다.

결국 러시아가 초강대국은 못되더라도 그 동네 힘쎈 사람으로서 이렇게 길냅시다 저렇게 합시다 등 그래도 한 꺼드럭거림을 하는 근거가 그 미국보다 많이 쟁여놓은 핵무기와 여차하면 유럽을 쓸어버리겠다로 대표되는 전략인데 이게 동구권 붕괴 이후 계속해서 새끼를 치는 나토로 인해서 한층 어려워졌는데 이번 기회로 우크라이나라는 서유럽에 도달하기 위해 제쳐야할 또 하나의 방벽이 생겨버렸다는 점에서 러시아에겐 손실로 다가와버렸다.

결국 이제까지 러시아 세력에 대한 서유럽의 방패 역할을 해주던 폴란드는 쌍수를 들고 우크라이나의 유럽연합 가입을 적극지지하고 나서고있고 유럽도 이에 호응해서 우크라이나 입국시 무비자 혜택 등을 적용해주는 한편 유럽 세계 전체에 "야 이게 먼나라 일이 아니라 시발 우리 앞에 다가왔구나" 라는 걸 확실하게 만나고 확인시켜주게 되어버렸다. 결국 러시아가 앞으로 대국적 한수를 놓지 않는 이상 20년전 씌원했던 냉전 시대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게 되어버렸다.

현실은 시궁창[편집]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유럽의 베네수엘라

소련이 싼 똥은 전부 뒤집어쓴 아주매우정말 불쌍한 나라다.

당장 체르노빌 사고도 쏘련짓인데 우크라이나랑 벨라루스랑 둘이서 뒤집어썼고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 참전용사 중 상당수가 우크라이나 군인들인데 이 사람들 그 전쟁 후유증으로 자살하고 미쳐돌아가고 에이즈걸리고 마약에 쩔고 하여튼 온갖 종류의 폐인이 됐다. 게다가 앞서 설명한 크림 반도 문제도 그렇고 이 나라가 뭐때문에 내전을 벌이고 있냐 하면 러빠와 러까가 서로에게 총질하고 있는거다. 같은 나라 사람들이!

그 외에도 센타까보면 훨씬 많이 나오겠지만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는 모든 재앙의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가 쏘련 탓이다.

이 글을 읽으면 읽을 수록 더욱 더 깊은 절망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당신이 금수저이거나 취업을 포기한 좆수 히키코모리라면 안심하고 읽어도 됩니다.
?????: 비겁한 팩트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이기야!!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크림반도는 러시아 영향력으로인해 다시 못 빼올거같다 ㅋㅋ

성병 문제[편집]

너가 상상하고있는 우크라이나의 성녀들이 밤만 되면 돈받고 떡을 친다. 똥송한 너도 돈만주면 가능하다.

근데 저 소리 듣고 온갖 성병쟁이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놀다 가는 바람에 지금 에이즈를 비롯한 온갖 성병이 창궐중이다.

거기에다 우크라이나가 경제도 씹창이라 환자들 상대로 보건복지 규모도 축소해서 문제가 더 심해졌다.

예전에 누가 이 문단 지워서 되살린다. 위험하니까 주의하라는 글도 성매매알선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