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

디시위키
꼬우면 예루살렘 가라 이기야!

메카.png 이 문서는 성지(聖地)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를 더럽히는 짓은 하지 맙시다.
이 글은 놀랍게도 디시위키에서 진지를 빨고 있습니다. 노잼이다 싶으시면 왼쪽에 마련된 비상구를 클릭하시면 이 문서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모세 디얀.jpg 이 글은 갓 윾머민족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기힘든 수~~ 많은 !!!!

이러한 갓-스라엘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윾머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יחי העם היהודי. ישראל יחי

메르카바mk4.jpg
혼종 약탈자 160px.gif 젤나가 맙소사! 누가 이렇게 끔찍한 혼종을 만들었단 말인가!
갸아악 구와아악!! 이 문서는 끔찍한 혼종에 대해 다룹니다.
마! 붓싼 사람들은 일케 맛난거 있음 다 스까서 같이 노나 묵는다 아이가
gtwhmini.jpg
예루살렘 지도.jpg

예수님이 옷을 고르며 하는 말은? 예루살렘!

이스라엘의 수도 예루살렘을 가리키는 말로

예전부터 성지로 불리며 현재는 지옥의 땅

크리스트교, 유대교, 이슬람교가 땅을 쓰까묵은 콩가루 집안이다. 언제 전쟁이 터져도 이상하지 않을 지역. 실제로 심심하면 전투가 벌어진다. 이슬람교,기독교,윾머교의 성지라서 그러는 것이다. 그건 옛날이야기다. 원래는 팔레스타인과 함께 공동소유 하기로 되어있던...이 아니라

이슬람 세력 땅이었는데 이스라엘이 개깡패가 되선 중동 전쟁을 통해 땅을 점점 확보하다가 얻어걸린 지역 중 하나다

셀주크투르크 시절만 해도 전쟁이 자주 일어나긴 했지만 지금처럼 개막장은 아니였다

이 동네의 상징이자 랜드마크로는 통곡의 벽이 있다. 이 벽 함부로 건드렸다가는 돌팔매질을 맞을수 있다.

이스라엘의 수도이긴 하지만 어떤나라도 이 크리토리스 같은 민감한 사안을 건드리긴 싫어했고 대신 텔아비브라는 도시에 대사관을 짓는걸로 대체하고 공식적으로 이스라엘의 수도가 어디다라고 못박아 이야기 하진 않는다.

미국에게도 윾머인들이 1995년부터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대사관 이사해라 소리를 해댔는데 그 윾머인의 암캐 미국도 이게 잘못 건드렸다간 응기잇! 될 사안인걸 알았는지 응. 알았어 6개월 뒤에 답해줄께 하고 미루는걸로 회피해왔다.

그리고 2017년 12월 트럼프가 보수여 단결하라! 하고 이스라엘 수도는 예루살렘입니다! 대사관 옮기겠습니다! 하고 공식적으로 선언해버렸다.

당연히 중동애들중에 윾머인 빼고는 아무도 이 조치에 반가워하지 않고 미국의 암캐 사우디마저도 반대성명을 내며 실시간으로 개판이 벌어지고 있다. 구라파쪽에서도 반대성명 내는건 덤. 아 당연히 시위대가 전투를 벌이고 있지만 거긴 일상이라 중동 언론 빼곤 크게 관심받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이에 맞서 싸울 이슬람의 구심점이 될만한 위대한 칼리프나 술탄같은게 없고 시아파 수니파 집안싸움에도 바쁜터라 빼애액! 때애액! 테러나 할꺼야 펑펑펑! 이렇게 산발적으로 시끄러울뿐이지 조직적으로 도람프가 좋아하는 IS라엘을 패는 모습은 보이지 않고있다. 어찌보면 도람푸가 킬각을 잘 재고 들어간걸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