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학 갤러리

디시위키
Cyreak3.PNG ! .

는 정나 심화시 있는 끔찍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문서를 람 후 피해를더라디시위키책임지습니다.
sketch-1499092070488.png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갤러리정보
자짤 flydog.jpg
갤러리명 역학 갤러리
개설일 2006
애칭 역갤
갤요약 역학에 관한 갤러리
갤주소 바로가기

역학갤러리 시발년들 역학하는줄알고갔더니 병신같은 손금이나 보네

소개[편집]

나무위키 세피로트.png 이 문서는 존나 애미뒤진 똥나무식 유우머가 들어갔거나(...) 나무에서 돚거한 글이 들어간 좆노잼글입니다.

디시인사이드의 수많은 갤러리들 중 하나로 주역, 사주팔자[1], 명리학, 자미두수, 육임, 육효, 성명, 수리학, 오행, 음양학부터 엄연한 손금갤, 관상갤이 있음에도불구하고 손금, 관상까지 다루긴 다루는 갤러리이다.

역학갤러리에서는 사주팔자를 볼 줄 아는 사람들이 몇 있다. 혹시 궁금하다면 가서 부탁해보자. 하지만 기대는 하지 말자. 그들도 디시인이라 실력은 어디에서도 검증된 바 없으며 그저 사주성애자들로 가득한 갤러리이므로 뻘글만 난무하다.

초창기에는 출중한 실력과 인품을 갖춘 고정닉들이 활동하며 연구하고 사주도 봐주었다는 전설이 전해내려오지만, 이제는 귀격딸[2]만 치는 정신승리자, 여성시대의 난 이후로 김치녀니 한남이니 서로 똥글만 싸는 여혐종자와 김치녀들만이 남아 키보드젠더배틀을 하는 동시에 운명을 저주하며 노력은 일절 한푼도 하지않고 하루하루 40년뒤 하늘에서 행운이 뚝 떨어질 그날만을 기다리며 서로 싸움질하기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죄다 개소리라고 보면 되고 이것만 보면 된다. 점복에 의지하는것도 어느정도 한계선이지 일거수일투족을 모조리 점에 의지하여 사는 의지박약 인생 ㅎㅌㅊ 메갈년들이 모인곳이다. 남자친구는 뭐가 안좋긔~ 뭑가 어쩌긔 하며 사주가지고 뭐든걸 다 쇼부치며 정신승리하는데 여념이 없는 갤러리 글만 읽어도 메갈 보릉내가 올라오니 정 들어가고싶다면 눈팅만 하자. 한숨만 절로 나오는 엠생들이 상주하며 정신승리하는 공간이다. ㄴ 한국 남자에 대한 시선은 메갈에 가깝지만 취집이 인생 목표라는 모순적인 측면에서 여시와 메갈 등등을 섞어놓은 요상한 것이다. 물론 취집을 그렇게 중시하면서 정작 노오오오력해서 본인 스펙을 높일 생각은 안 하고 사주 내 도화살 남자복 타령만 하는 엠생인 건 맞다.

유입[편집]

주로 사주와 궁합을 봐달라는 사람들이 많이 온다. 역갤에 상주하는 사주쟁이들이 있긴 하지만 그보다 단식(그저 글로 조금 알게된)들이 많기 때문에 사주는 유명한 곳에가서 돈주고 봐라. 고닉들끼리 자주 싸움이 일어난다. 현재 역갤이라 불리는곳은 역사갤이 유명하다. 예전부터 역갤이라하면 역사갤일정도로 그쪽이 더 유명했지만 초기 빼고 병신력은 당연히 그쪽이 더 높다. 고닉들 대부분은 정신병자들이 많고 허언증으로 사는 사람도 많다. 미친놈(링딩동)처럼 컨셉잡고 하루도 빠진없이 정신병 들린 것처럼 행동하는 애들도 많고 뒤에서 친목질하는 애들도 많다. 추가하자면 역학갤 초고수로 유명한 <부라리> 라는 올드닉이 있다.<이줄은 부라리가 작성했다> 자칭타칭 역술 초고수로 통하는 인물임. 그는 자기만의 독자적인 관법으로 사주를 통변함. 들리는 소문에는 산기도를 많이해 영이 트였다구 부라리아재는 원래 컴갤러였는데 컴갤시절부터 좀 4차원적인 측면이 많았다. 어느새 사주 독학하고 역할로 간모양.

참고로 가끔 공대생들이 4대역학 하는 그 역학인줄 알고 유입되기도 한다 나도 오늘 낚여서 문제 물어보러 갔다가 토템으로 쳐맞고 도망나옴

활동[편집]

역학갤에서 활동하다 떠나 인터넷에서 역술인사주쟁이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도 여럿 있다. 역학갤러리에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역갤정보사전을 확인해보자.

성향[편집]

사주 8글자로 판단하는 임상은 집어치우고, 일간과 다자만으로 사주를 판단하는 단식판단을 즐긴다. 정화일간을 거의 신성취급하고, 신금일간, 계수일간을 쓰레기 취급한다.(아니 미친 이게 무슨 개똥같은 논리여) +일간과 일지를 합쳐서 일주만으로 단식판단을 할 때도 있다. 역시 2글자 뿐이라 병신같은 논리다. +또는 사주 내에서 많은 요소들로 무리를 지어서 단식판단을 한다. 줄여서 다자놀이. 일주나 일간놀이와 다를 바가 없다. 다자라도 사주마다 또 다르단 말이다 이 무식한 역갤러들아 사주 봐달라고 하지 마라. 사주 볼 줄 안다고 설치는 놈들 중에 제대로 볼 줄 아는 놈이 없어 2016년 3월 7일 어느 남갤러가 자기 사촌형의 영혼결혼식에 어느 여갤러의 사주를 훔쳐 사용한 사건이 터졌다. 역시 한남또!! 보적자는 과학!! 이 충격적인 사건은 곧 여러 여초/남혐 사이트에 유포되었고,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까지 들어가게 되었다. 이로 인해 갤 내부의 남혐 여론이 더욱 강하게 치솟았고, 진짜 메갈리안들까지 유입되어 결혼할 여자가 없으면 죽어서 생사람을 저승으로 끌고가서라도 결혼을 시키는 한남충의 끔찍함을 규탄하는 글이 쉴새없이 올라왔다. 2015년 초여름의 메르스 갤러리남혐대란에 이어 2차 남혐대란이 역갤에서 터질수도 있었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해당 글을 올린 갤러가 나중에 주작이라며 통수를 시전하는 바람에 날로 높아가던 남혐 열기에 찬물이 끼얹어졌고, 3월 10일 현재 갤러리 상태는 거의 평상시의 모습을 되찾았다.

각주

  1. 사주팔자에대한 정보를 얻고싶다면 디시위키 - 사주팔자를 읽어보자.
  2. 자신의 사주가 귀하게 살아갈 운명을 지닌 사주라며 좋다고 맨날 똑같은 내용만 올려대는데 현실은 백수 집에서 얹혀살며 밥얻어먹는 그지새끼 귀격은 천한일 안하고도 살수있다는 의미라 부자가 아니다. 그냥 그지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