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갤러리

디시위키
갤러리정보
자짤 엘갤 자짤.jpeg
갤러리명 엘소드 갤러리
개설일 2010.9.16
애칭 엘갤
첫글 아이돌 미나 육성을 위한 라스 프로덕션의 짤링크에 오신걸 환영함미나!
갤주소 바로가기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야갤러.png 주의! 이 문서는 디시의 좆같은 노답 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좆같은 극혐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노잼 유머나 병신짓,
또는 좆목등이 있습니다.
는 이딴 좆노답 갤러리에는 들어가질 않길 바랍니다.
역갤러 쓰레기.png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좆목.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질이 일상입니다!
이 문서는 네임드를 추앙하고 떠받드는 행위가 끊이지 않는 좆목충 새끼들을 모아놨습니다.
좆목질에 의해 눈이 상하기 싫으시다면, 일절 이 대상과 가까워지지 마십시오.

또한 너도 이 행위를 하면 좆찐따가 되므로, 제발 쫌 하지 마 제발!!!
좆목2.jpg
네덕.png 이 문서는 네덕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네뜨억이 좋아하거나, 네덕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기들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을겁니다. 그놈들이 지랄하면 힘차게 캡쳐해서 까줍시다.
여시전쟁 후 커뮤니티 관계도 (new).jpg 이 문서는 앰창인생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앰창인생이거나 앰창인생들이 득실거리는 곳입니다.
너무 앰생이여서 눈을 버릴 정도입니다.

이 새끼의 인생은 너무 좆같고 앰창인생이라서 담생에 이 새끼로 태어나라 하면 좆도 태어나기 싫고 만약 당신이 이 새끼로 태어나면 너무 좆같아서 바로 자살할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앰생이면 빨리 자살이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게 이 세상에 당신이 유일하게 도와주는 겁니다.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elsword&page=

개요[편집]

넥슨이 서비스중인 '엘소드' 온라인게임을 다루는 엘소드 갤러리이다.

좆망겜이라 그런지 애새끼들 인성도 좆망이고 맨날 좆목이나 잡는답시고 좆목글 저격글 주작시키는 근왜주갤러리

ㄴ 이거 팩트.개념글 페이지별로 4/5가 좆목글 저격글 반박글 신상공개분탕글이다. 닉언급을 아무렇지도 않게 여긴다.

2017년 8월ㄹ황 최근들어 여초갤 수준으로 변하면서 좆목과 저격글은 꾸준하며 네덕이 아니지만 네덕같은 갤러행새로 깨시민인척 유동으로 저격하는 좆망갤이다. 최근 게임내용성 근황으로보면 엘리아노드 업데이트 이후로 나온 신장비에 장착하는 엘티어 조각때문에 한입충 저격리스트를 쳐만들면서 공개수배를올려가며 네덕+좆목에서 네덕+좆목+여초 까지 합세하여 심히 극소수의 메갈새끼들을 볼수있다 좆병신갤이니 안가는게 좋고 겜을 애초에 안하는게 좋다

특징[편집]

엘소드 갤러리는 디씨 게임갤 치고 뉴비를 위한 설명글이 많고 이를 하나로 정리하여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공지가 있다. (그러나 뉴비가 워낙 적기 때문에 실상은 자기 인성 자랑글이다.)

대부분 미래가 불투명한 공부하나 안하는 급식충들같은 인생망한 이들이 대부분이라 글리젠이 대부분 애드나 이브 덕질 관련이다. 글리젠은 ㅍㅌㅊ고 시험기간일때도 급식충들을 볼수있다. ㄹㅇ 인생 망한 새끼들

딤섬이라고 부르는 대만의 꼴리게 그리는 만화가의 만화를 좋아한다. 이사람은 왜 엘소드같은걸 빨고있지./ 어차피 메인은 롤이다, 그리고 롤만화가 더 재밌다.

엘소드가 인생겜인 찐따 병신들이기 때문에, 게임 시세에 영향을 주는 이벤트나 버그라도 터지면 그야말로 분신자살 할것마냥 갤러리에서 난리가 난다. 근데 그래놓고선 개돼지처럼 피해 본대로 또 산다. 이 게임하는 놈들은 이해가 안간다.

2012년까지만해도 좆목 혐오 네덕 배척 뉴비배척갤이였다. 이게 어느정도였냐면 다른놈이 어디서 네덕질을 하든 좆목질을 하든 갤에서 문제만 안되면 상관없는걸 철저하게 신상, 과거 행적, 사생활 다 조사해서 까내린다. 남들 후장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아 사실은 가장 좆목을 원하는놈들이다.

애초에 좆목 배척이 뉴비유입을 위한건데 뉴비가 딴데서 좆목하는건 까면서 오히려 뉴비를 배척했던걸 보면 참 아이러니했다.

물론 그 뒤로 지금까지는 대놓고 좆목질하기도 한다. 네덕이나 급식충 유입도 상당한 편. 문제만 안일으키면 좋으려나 좆목 관련 사건이 툭하면 터지는걸 보면 여기나 엘포놈들이나 다를건 없다.

진짜로 엘갤과 엘포 둘다 하는짓이 똑같다. 네이버와 디시의 차이지 좆목이나 병신짓 누구 맘에 조금만 안들어도 까내리고 대놓고 공개처형하는 짓 보면 도찐개찐이다. 그럼에도 자기들은 엘포와는 다르다고 주장하는데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거기서 거기다.

한 마디로 뭐냐면, 디시 풍조를 따라 좆목네덕 배척을 흉내내지만 정작 자신들이 하는 짓이 좆목네덕이라는걸 깨닫지 못하는 애들이다.

그리고 통베충 새끼들이 존나 많다. 아예 통베어가 문화어 수준이며 인성도 존나 빻았다. 이 새끼들하고는 그냥 상종을 말자. 좆목한 새끼를 배척한다면서 정작 좆목한 애들과 사기꾼 새끼들이랑 희희낙락하면서 놀고 있는 전형적인 쟤가 하면 잘못 내가 하면 옳은 것 이라는 사상을 가진 놈들이다. 차후 대갤러같이 될 악질새끼들이 모여있다.

  • 사실상 네덕갤이다 들어가면 네덕소굴 고닉과 저격하는 유동들이 판을치는곳이니 그새끼들끼리 놀으라고 무시하자.

갤 대회[편집]

대전 대회가 예전엔 자주 열렸으나, 지금처럼 대전이 공평하지않은 상황에는 논란을 사전 방지하기위해 밸런스를 맞출 궁리와 토론을 하다가 자주 흐지부지된다.

요리대회도 가끔 열리고, 갤러리의 원주민들은 이때가 되면 손에서 인게임 아이템에서 착안하여 직접 만든 레시피의 수제 요리를 창조해내고 뽐낸다.

세간에 알려진 이 갤러리의 고메(고성능 메가폰이아니라 gourmet ㅎ) 푸드는 유명한 물감을 먹은 사람과[1], 아버지가 마시고 실려간 똘아이 주스, 죽은 파리지옥을 넣은 주스, 강철사과가 있지만 가끔은 엄청난 수작을 만드는등 의외로 이 부족에는 요리의 강호가 많다 전해진다.

그리고 창작물 대회로는 천일야화 대회가 있다. 하지만 갤에 참가자들에 종범으로 주최자가 때려쳤다. 다만 2014년에 누가 그 대를 이어받아 순백의야화를 주최하였고 나름 성공적으로 끝났다.

또한 지금도 순백의야화 2회가 열리고있다. 마스터마인드를 카우기 바란다. 키우면 망한다.

겉으로는 좆목과 네덕을 극혐한다면서, 실상은 좆목과 네덕이 가장 심한 갤이다. 저격이랍시고 맘에 안 드는 갤러 몇시간 내내 스토킹하다가 껀수 하나 잡으면 닉언 좆도 신경 안쓰고 바로 올려서 개념글 간다. 하루에 몇 번씩 일어난다.

좆병신같이 네덕티 내는것도 아니고 갤대회를 왜하는지를 모르겠다 급식새끼들은 그렇다치고 다큰 폐인백수 새끼들은 그걸또 상타려고 자랑을함 병신갤 가기전에 병신겜을 하지말자

엘갤 요리 목록[편집]

갱시기.jpg 주의 누르렁!
이 문서는 모든 음식을 먹어치우는 절대식성을 가진 커여운 동물 누렁이도 거를 법한 음식물 쓰레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음식들은 한치의 고민없이 쓰레기통으로 직행하여 주십시오.
누렁아 밥먹자. 누르렁!

평균적 요리 상태[편집]

누르렁 - 맛없음 - 보통 - 맛있음 - 갓 요리

알테라시아 포자밥

마력초즙 & 불타는스무디

베스마 토착민 염료

항 알테라시아 캡슐

투지의 물약

Lv4 스테이크 &곡물빵 & 깔끔한 차

갤길드[편집]

이 갤러리에는 많은 길드가 있으며, '길드 스킬'로 특성을 나누어 던전 길드와 대전 길드 그리고 둘이 쓰까먹은 던대전 길드로 나눈다. 엘갤러들로만 구성된 길드를 갤길이라 칭하며, 일반인이 섞여 있다면 그건 일반길이다. 커찮다며 갠길을 만들고 지맘대로 사용하는 놈도 있다. 길드들은 유저들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각각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여기 쓰이지 않은 길드는 갤길이 아니거나 존재감이 없거나 망한 길드이다. /태극 으로 묵념을 표해주자. 설명은 이래도 갤길드에 가입하면 머전이나 석상이 대부분이다

가이아[편집]

나때리면가이아 ㅡ 머전길. 이제 겟판 광고도 못올리는 망한길드다.

extra ㅡ 던머전길. 이미 망한 시골에서 그나마 가장 나은 길드.

이거지면님들탓임 ㅡ 머전길. 정박아들이 모여있다. 갓흥길이라며 자기합리화 중이다.

솔레스[편집]

삼청교육대 ㅡ 던전길. 정박아 분조장 온갖 병자가 모여있다. 심심하면 입터는걸로 유명하다.

Battleship ㅡ 던전길. 침몰했다고 놀림받고 있다. 길마 따라 그 밑에 애들도 시끄럽다. 길마가 닉을 병신같이 두번이나 바꿨는데 결국 원래 Battleship으로 다시 바꿨다.

뀨뀨꺄꺄 ㅡ 던머전길. 정박아밖에 없다.

갓 ㅡ 던머전길. 솔레스 ' 더 갓흥길 ' 갓 솔레스 단연 원톱의 역사와 자랑을 가진 흥길이다. 라고 주장하는 좆망길이다.

누구물어보신분 ㅡ 던머전길. 현재 갤길중 최고 지분을 가지고 있다. 고작 연금4찍고 던머전길이라 탈쓰고 약팔고 있다

OutLAW ㅡ 머전길. 남캐만 출입가능한 게이바다. 블하형하고 루시엘은 안받는다고 한다.

루가터지면루팡 ㅡ 던머전길. 길드에미가 애들 먹여살리려 애쓴다. 유동은 절대 안받는다. 전닉 다람다라미다롱. 길드 애미 깃 꼽히고 개좆망길됨.

제발때리지마세요 ㅡ 머전길. 커여운 달묘가 인정한 갓흥길이다. 달묘 조아. 달묘 체고. 테디는 안받는다. 자꾸 이 길드를 시샘하는 애들이 바꾼다. 현실은 씹아재 파오후 새끼들이 저렇게 귀여운척 하면 얼마나 역겨운지 알려주는 아주 좋은 예인 길드이다.

긴밤10강부 ㅡ 던전길. 전닉 바이블블랙. 여기 애들은 갤을 자주 안해서 소식이 안 들린다. /그럼 왜 갤길이라고 하는거냐

앙고르와트 ㅡ 좆망길. 이 길드는 인원이 하도 없어서 갤에 홍보글도 잘 안올라온다.

  1. 의외로 물감을 먹는 것 자체로 신체에 심각한 해가 가진 않는다만. 그래서 고흐가 물감 하루에도 원샷을 몇 번 했지만 사망 사유가 자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