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갤러리

디시위키
갤러리정보
자짤 엘갤 자짤.jpeg
갤러리명 엘소드 갤러리
개설일 2010.9.16
애칭 엘갤
첫글 아이돌 미나 육성을 위한 라스 프로덕션의 짤링크에 오신걸 환영함미나!
갤주소 바로가기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야갤러.png 주의! 이 문서는 디시의 좆같은 노답 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좆같은 극혐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노잼 유머나 병신짓,
또는 좆목등이 있습니다.
는 이딴 좆노답 갤러리에는 들어가질 않길 바랍니다.
역갤러 쓰레기.png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좆목.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질이 일상입니다!
이 문서는 네임드를 추앙하고 떠받드는 행위가 끊이지 않는 좆목충 새끼들을 모아놨습니다.
좆목질에 의해 눈이 상하기 싫으시다면, 일절 이 대상과 가까워지지 마십시오.

또한 너도 이 행위를 하면 좆찐따가 되므로, 제발 쫌 하지 마 제발!!!
좆목2.jpg
Ilbelogo.png 이 문서는 일베에 관련된 것을 다루고 있다 이기야!

일베 용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일상생활에서 함부로 사용하여 사회적으로 매장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 이기야!
네덕.png 이 문서는 네덕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네뜨억이 좋아하거나, 네덕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기들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을겁니다. 그놈들이 지랄하면 힘차게 캡쳐해서 까줍시다.
여시전쟁 후 커뮤니티 관계도 (new).jpg 이 문서는 앰창인생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앰창인생이거나 앰창인생들이 득실거리는 곳입니다.
너무 앰생이여서 눈을 버릴 정도입니다.

이 새끼의 인생은 너무 좆같고 앰창인생이라서 담생에 이 새끼로 태어나라 하면 좆도 태어나기 싫고 만약 당신이 이 새끼로 태어나면 너무 좆같아서 바로 자살할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앰생이면 빨리 자살이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게 이 세상에 당신이 유일하게 도와주는 겁니다.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elsword&page=

개요[편집]

넥슨이 서비스중인 '엘소드' 온라인게임을 다루는 엘소드 갤러리이다.

2018년 6월 기준으로 연어들과 정박아들이 나대는 망갤이다.

특징[편집]

엘소드 갤러리는 디씨 게임갤 치고 뉴비를 위한 설명글이 많고 이를 하나로 정리하여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공지가 있다. (그러나 뉴비가 워낙 적기 때문에 실상은 자기 인성 자랑글이다.)

대부분 미래가 불투명한 공부하나 안하는 급식충들같은 인생망한 이들이 대부분이라 글리젠이 대부분 애드나 이브 덕질 관련이다. 글리젠은 ㅍㅌㅊ고 시험기간일때도 급식충들을 볼수있다. ㄹㅇ 인생 망한 새끼들

딤섬이라고 부르는 대만의 꼴리게 그리는 만화가의 만화를 좋아한다. 이사람은 왜 엘소드같은걸 빨고있지./ 어차피 메인은 롤이다, 그리고 롤만화가 더 재밌다.

엘소드가 인생겜인 찐따 병신들이기 때문에, 게임 시세에 영향을 주는 이벤트나 버그라도 터지면 그야말로 분신자살 할것마냥 갤러리에서 난리가 난다. 근데 그래놓고선 개돼지처럼 피해 본대로 또 산다. 이 게임하는 놈들은 이해가 안간다.

2012년까지만해도 좆목 혐오 네덕 배척 뉴비배척갤이였다. 이게 어느정도였냐면 다른놈이 어디서 네덕질을 하든 좆목질을 하든 갤에서 문제만 안되면 상관없는걸 철저하게 신상, 과거 행적, 사생활 다 조사해서 까내린다. 남들 후장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아 사실은 가장 좆목을 원하는놈들이다.

애초에 좆목 배척이 뉴비유입을 위한건데 뉴비가 딴데서 좆목하는건 까면서 오히려 뉴비를 배척했던걸 보면 참 아이러니했다.

물론 그 뒤로 지금까지는 대놓고 좆목질하기도 한다. 네덕이나 급식충 유입도 상당한 편. 문제만 안일으키면 좋으려나 좆목 관련 사건이 툭하면 터지는걸 보면 여기나 엘포놈들이나 다를건 없다.

진짜로 엘갤과 엘포 둘다 하는짓이 똑같다. 네이버와 디시의 차이지 좆목이나 병신짓 누구 맘에 조금만 안들어도 까내리고 대놓고 공개처형하는 짓 보면 도찐개찐이다. 그럼에도 자기들은 엘포와는 다르다고 주장하는데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거기서 거기다.

한 마디로 뭐냐면, 디시 풍조를 따라 좆목네덕 배척을 흉내내지만 정작 자신들이 하는 짓이 좆목네덕이라는걸 깨닫지 못하는 애들이다.

그리고 통베충 새끼들이 존나 많다. 아예 통베어가 문화어 수준이며 인성도 존나 빻았다. 이 새끼들하고는 그냥 상종을 말자. 좆목한 새끼를 배척한다면서 정작 좆목한 애들과 사기꾼 새끼들이랑 희희낙락하면서 놀고 있는 전형적인 쟤가 하면 잘못 내가 하면 옳은 것 이라는 사상을 가진 놈들이다. 차후 대갤러같이 될 악질새끼들이 모여있다.

  • 사실상 네덕갤이다 들어가면 네덕소굴 고닉과 저격하는 유동들이 판을치는곳이니 그새끼들끼리 놀으라고 무시하자.
  • 평범한 유저는 정작 트위터나 네이버활동을 안하기에 사실상 저격을 할 수 없다. 끼리끼리 알아보고 저격하는 동족혐오수준

요새는 아예 퇴물 다 됬다.

갤 대회[편집]

대전 대회가 예전엔 자주 열렸으나, 지금처럼 대전이 공평하지않은 상황에는 논란을 사전 방지하기위해 밸런스를 맞출 궁리와 토론을 하다가 자주 흐지부지된다.

요리대회도 가끔 열리고, 갤러리의 원주민들은 이때가 되면 손에서 인게임 아이템에서 착안하여 직접 만든 레시피의 수제 요리를 창조해내고 뽐낸다.

세간에 알려진 이 갤러리의 고메(고성능 메가폰이아니라 gourmet ㅎ) 푸드는 유명한 물감을 먹은 사람과[1], 아버지가 마시고 실려간 똘아이 주스, 죽은 파리지옥을 넣은 주스, 강철사과가 있지만 가끔은 엄청난 수작을 만드는등 의외로 이 부족에는 요리의 강호가 많다 전해진다.

그리고 창작물 대회로는 천일야화 대회가 있다. 하지만 갤에 참가자들에 종범으로 주최자가 때려쳤다. 다만 2014년에 누가 그 대를 이어받아 순백의야화를 주최하였고 나름 성공적으로 끝났다.

또한 지금도 순백의야화 2회가 열리고있다. 마스터마인드를 카우기 바란다. 키우면 망한다.

겉으로는 좆목과 네덕을 극혐한다면서, 실상은 좆목과 네덕이 가장 심한 갤이다. 저격이랍시고 맘에 안 드는 갤러 몇시간 내내 스토킹하다가 껀수 하나 잡으면 닉언 좆도 신경 안쓰고 바로 올려서 개념글 간다. 하루에 몇 번씩 일어난다.

좆병신같이 네덕티 내는것도 아니고 갤대회를 왜하는지를 모르겠다 급식새끼들은 그렇다치고 다큰 폐인백수 새끼들은 그걸또 상타려고 자랑을함 병신갤 가기전에 병신겜을 하지말자

엘갤 요리 목록[편집]

갱시기.jpg 주의 누르렁!
이 문서는 모든 음식을 먹어치우는 절대식성을 가진 커여운 동물 누렁이도 거를 법한 음식물 쓰레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음식들은 한치의 고민없이 쓰레기통으로 직행하여 주십시오.
누렁아 밥먹자. 누르렁!

평균적 요리 상태[편집]

누르렁 - 맛없음 - 보통 - 맛있음 - 갓 요리

알테라시아 포자밥

마력초즙 & 불타는스무디

베스마 토착민 염료

항 알테라시아 캡슐

투지의 물약

Lv4 스테이크 &곡물빵 & 깔끔한 차

갤길드[편집]

이 갤러리에는 많은 길드가 있으며, '길드 스킬'로 특성을 나누어 던전 길드와 대전 길드 그리고 둘이 쓰까먹은 던대전 길드로 나눈다. 엘갤러들로만 구성된 길드를 갤길이라 칭하며, 일반인이 섞여 있다면 그건 일반길이다. 커찮다며 갠길을 만들고 지맘대로 사용하는 놈도 있다. 길드들은 유저들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각각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여기 쓰이지 않은 길드는 갤길이 아니거나 존재감이 없거나 망한 길드이다. /태극 으로 묵념을 표해주자. 설명은 이래도 갤길드에 가입하면 머전이나 석상이 대부분이다

가이아[편집]

나때리면가이아 ㅡ 개병신길드. 이제 겟판 광고도 못올리는 망한길드다.

extra ㅡ 병신창년집단수용소길드. 이미 망한 시골에 있는 인종청소길드. 차별과 갑질이 매우 다산스럽고 그 극의의 끝을 달린다. 상종을 말자.

이거지면님들탓임 ㅡ 병신길. 개창년씨발창년좆정박아들이 모여있다. 역시 존나병신들 집단수용소임. 갓흥길이라며 자기합리화 중이다.

위 길드 모두 아우슈비츠 가스실에 섞이든말든 처넣어 전부 죽여 없애야 한다.

그래야만 이 게임 조금이라도 정화된다. 분쟁 야기의 악의 축들을 청소 제거하는것이니 해당 길드원에겐 어떤 비매너도 서슴지 않아도 된다.

저 병신들 하나하나 운지시켰을때 그것이 쌓여 진정한 엘리오스의 평화와 안녕의 찾아올 것이다.

솔레스[편집]

삼청교육대 ㅡ 자살해병신들아왜사냐? 길마 영리화 Battleship ㅡ Ssapae오빠가 운영하시는 갓흥길드^^ 오빤나뿐인거알지^^?

뀨뀨꺄꺄 ㅡ 애미뒤진개병신새끼들

갓 ㅡ 개좆병신길드

누구물어보신분 ㅡ 썅좆병신길드

OutLAW ㅡ 호로게이정얚츄릅햝햝길드

루가터지면루팡 ㅡ 개병신 공산주의 인민민주주의 주체사상화 집단화 길드 종북주의자 있으니 신고해서 절대시계 받자

제발터지지마세요(제발때리지마세요) ㅡ 문재인 지지자가 많은 길드이다. 근시안적인 시각으로 당장편한것만 좇다가 나라도 자기자신도 잃고 주체사상 세뇌교육으로 경애하는김정은동지결사옹위 외치며 그걸 또 자랑스럽게 여길 정말 의지박약한 인간 이하의 가축종뿐이니 역시 상종을 말자. 어쩔수없이 상대해야된다면 죽여버려도 된다. 종북주의자는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전복하려는 적이다. 적을 죽이는건 훈장감이지 살인죄가 되지 않는다.

긴밤10강부 ㅡ 던전길. 전닉 바이블블랙. 여기 애들은 갤을 자주 안해서 소식이 안 들린다. /그럼 왜 갤길이라고 하는거냐

앙고르와트 ㅡ 병신수용소

배틀쉽 길드를 제외하고 모두 듣보잡이다. 앵간한 고인썩은물들 아니면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종북주의의 좆병신들이 심심찮게 분쟁야기시전하므로 찾아내면 죽여버려라. 그것은 살인이 아니라 훈장감이란것을 잊지 말자.

  1. 의외로 물감을 먹는 것 자체로 신체에 심각한 해가 가진 않는다만. 그래서 고흐가 물감 하루에도 원샷을 몇 번 했지만 사망 사유가 자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