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쉬드 갤러리

디시위키
반달러에 의해 다시 반달된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복구된 이후 30일 이상이 지났는데 반달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 틀을 지워주십시오. )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jpg 주의. 이 문서는 고인에 대해 다룹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단 묵념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드립 잘못 치다간 유가족이 너에게 고소미를 쳐맥일 것입니다.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아재유우머.gif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아재들이 좋아하거나, 아재와 관련되거나, 아재 그 자체를 다루고 있읍니다.
아재 꼬추 서요?
Poop.png 주의! 이 문서는 똥게임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직접 플레이할 경우 유저의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똥게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입는 정신적 피해에 대해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으악 스캇 안해요 안해.

Berserk.jpg 🃏 이 게임은 덱빨좆망겜입니다. 🃏
해당 항목에서 서술되는 게임은 자신의 카드 수준이 씹구리면 아무리 컨이 쩔어도 핵땅크 발컨한테 쳐발리는 덱빨좆망겜입니다.
이 게임에서 이기려면 현질을 존나 하세요. 컨따위 죽지 않을 정도로만 하면 됨.
잭팟.jpg 🎰 이 게임은 운빨좆망겜입니다. 🎰
해당 항목에서 서술되는 게임은 아무리 실력을 기르거나 현질을 해도 주사위에 갈리는 승패를 뒤집을 수 없는 운빨겜입니다.
실력, 현질 또는 노오오오오력이 100% 정직하게 반영되는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이 게임말고 다른 게임을 찾아주세요.

뭐라구요? 이겜에 프로게이머가 있다구요? 푸하하하 푸하하하하하핳 왜? 경마 프로게이머는 왜 없지?

갤러리정보
자짤 언리쉬드.jpg
갤러리명 언리쉬드
개설일 2013.10.14
애칭 언갤
갤요약 모바일 게임 언리쉬드 갤러리
첫글 오 언리갤ㅋ
갤주소 바로가기

좆망갤

초기엔 실북 1위도 갔던 역사가 있지만 초기의 병신력 가득하던 새끼들이모두 겜을 접고 사라지는바람에 좆망갤이 되어버렷당께.

현재 1년 넘게 병신짓 하는 새끼가 있는데 병먹금을 못하는 새끼들 천지라 그저그런 갤러리가 좆망갤로 변하였다.

7월8일 시점 2~3달 전까지만 해도 고닉이 상당 수 있었는데 현재 병신 하나에 의해 고닉들이 다 나가서 이제는 거의 유동닉만 보인다

2월 28일 시점 병신새끼는 여전히 존재하며 네덕 헝거지 새끼들이 유입을 하게되어 좆목갤러리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2016년 4월 현재 유동이 고닉보다적다. 언갤 어그로 아이돌은 퇴물이되어서 관심도못받는중이였지만 유입된놈들이 어그로에다끌려서 아이돌생활을 근근이 이어가는중.

언갤은 특이하게도 게임운영자 긱스가 갤질을한다.일러레들도 가끔 갤에온다. 그래서 이벤트스킨을 미리보고 해당 녹스를준비할수있으며 메인퀘스트 힌트, 들크나 이벤트계획들을 알수있다. 최전방유저들이라면 눈팅이라도 하자.

unleashed-2091426-000.jpg

긱실더들이 긱까들보다많았지만 현재는 전멸해서 찾아볼수가 없다. 긱스가 지좆대로 메인퀘 롤백, 잠수함너프쳐먹이고 갤에서 메인퀘 오류원인물어보다 개박살나고 잠수타버린것이 원인.

2016년 6월 1일 유동보다 갤질하는놈 90퍼센트가 고닉에 좆목하는 개좆망 좆목갤이 됬다 눈팅도 하기 힘들정도로 좆목이 심하니 언제 망할지모른다.

2016년 7월 15일 업뎃도없고 유저도없어서 겜도망하고 갤도망했다. 이젠 그냥 좆목하러오는 갤러리. 언리쉬드 관련 글은 찾아보기 힘들고 대부분 다른게임, 전혀 궁금하지 않은 병신새끼들의 일상이야기, 애미뒤진 창룡주작글밖에 남지않았다.

2016년 8월 18일기준 변태성욕자들밖에 남지않았다. 전구박이에 외눈박이 혀박이등 제대로된게 없는 놈들밖에 남지않않다

2016년 10월 기준 월레 패치와 동시에 터져버린 핵폭탄급 병크로 인해, 보이콧에 가까운 접기몰이 이후, 소녀전선 갤러리로 탈바꿈했다.

2017년 4월 16일 전성기시절 언갤의 1000배수준으로 인구가 감소했고 좆병신 좆목들만 남아서 간간히 명줄만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솔리더스가 나온다하니 곧 갓흥갤이 될수도있다

2017년 8월 13일 괴거의 솔리더스오픈과 가장큰 이벤트인 4주년이 얼마 안남음에도 인원수가 늘긴 커녕 줄어들고 있고 남은건 돈고춘들의 좆목과 네덕들뿐이다.전형적 좆망갤테크

2017년 9월 9일 4주년 이벤트에 성의가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유스티스의 대표 긱스가 대차게 까이고 있다. 망갤답지 않게 4주년 비판 개념글의 개추수가 100이 넘어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