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디시위키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목1,5동, 신정동 중 목동아파트인 경우

하늘나라.jpg 찬양하라!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자랑할 만한 지역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의 다른 지역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만약 이 지역에 살고있다면 위대한 대한민국뽕에 취하셔도 됩니다.
godsteam.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독주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이 자기만 잘 먹고 살거나,
물질만능주의에 찌들어서 죽창을 맞아도 마땅한 병신새끼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씨발 너네만 다 해먹냐?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은수저.jpg 이 문서는 은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60% 연봉일정도로
은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목동아파트가 아닌 신정동의 경우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지역을 다룹니다. 그러나 헬조선이라 부르기에는 다른 곳들에 비해 살기가 너무 좋습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여타 헬조선의 땅덩어리들보다 나은 지역입니다.
지금 당장 탈조선하기 어렵다면 일단 여기로 떠나십시오.
은수저.jpg 이 문서는 은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60% 연봉일정도로
구리수저.jpeg 이 문서는 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 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70% 연봉일정도로
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목2,3동, 신월 짝수동

구리수저.jpeg 이 문서는 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목4동, 신월 홀수동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서울.jpg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밑줄: 시청소재지

개요[편집]

서울특별시 내 자치구.

서울시 대표 청정 자치구.

사회[편집]

목동은 강남같은 졸부 , 상경 창녀들이 득실거리는 동네완 다르게 서울시에서 주민수준이 가장 높은 동네이다.

반면 슬럼가인 신월동이 있고, 신정동은 목동과 신월동의 융합체.

목동이라고 해도 목 1,5동과 목 2,3,4동은 천지차이인데 전자는 죽창을 부르는 반면 후자는 그냥 이름만 목동이고 신월동 못지않다. 오히려 신정동이 더 목동같다고 할 정도이다. 실제로 목동 8~14단지는 신정 1,6,7동에 있다.

구민 중 토착민과 다른 지방 출신보다도 전라도 출신이 많다. 실제로 많은 전라도 출신 사람들이 옛 구로공단이나 영등포 공장지대에 노동일 하러 이촌향도를 목동(그 당시엔 개발되기 전이라서 땅값 싼 촌동네였다)쪽으로 많이 했고 서울의 서쪽이기도 하고 서해안 고속도로랑 가까워서 그런지 수가 많은편이다. 실제로 치맛바람 쎈 목동 아지매들 중에 서남 방언 쓰시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경상도 이촌향도 부자들은 강남3구(특히 압구정동)에 살고 전라도 출신 이촌향도 부자들은 목동에서 많이 산다는 말이 있다.

서울 내에서 교육이 정말 우수한 곳이다. 대치동, 목동, 중계동, 평촌 대한민국 교육 중심지 4대황 중 하나이다. 그러나 교육열이 좋다고 애들이 순수하다고 생각되겠지만 안심하지마라. 이 동네는 내신 따기도 힘들고 공부에 목숨 거는 새끼들이 많다. 실제로 목동 공부쟁이들 중 시험 조졌다고 자살하는 새끼들이 매해 몇 명씩 있다.

그 이유는 목동 맘충들은 친목질과 비교질이 심하기로 유명한데 카페가서 옆자리에서 시끄럽게 떠드는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자기 자식들의 학교 성적, 학원 어디 다니는지, 학원 몇 개 다니는지, 공부 몇시간 하는지 등등이 주요 이야기거리이다. 한 마디로 자식들에게 간섭이 매우 많으며 강제로 경쟁 시킨다. 목동은 자식의 교육이라는 주식으로 병림픽을 벌이는 종합 운동장이다.

지역 대표신문인 강서양천일보가 있다.

배우 박보검이 양천구 목동 출신이다. 신목고 출신이라면 학교 유명인사일것이다.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도 신월 짝수동 쪽 출신인걸로 안다.

강서구에서 분구하면서 개발이 많이 된 목동 부근만 가져가려고 하자, 거지동네도 같이 가져가라고 해서 이렇게 됐다카더라

신월동에서는 2012년 싱크대에서 이 나왔다.이게 다 뱀부격차 때문이다.

개씹좆드립이고 사실 신월동은 슬럼가 그 자체이다. 그나마 잘사는 신월4동은 영등포구와 비슷한분위기를 풍기고 동 전체가 비행기 소음권역이라 매번 비행기소음에 시달린다. 대낮에 3~5분간격으로 비행기가 지나다니며 신월 6.7.3동에서는 직빵으로 소리가 들리는데 존나커서 일상대화가 안들릴정도는 개뿔 그냥 주위에 뿌아아아앙- 하는 비행기소리밖에 안들린다 특히 우성상가 부근. 신월 3.7동은 헬평구 버금가는 슬럼가지역이지만 장점은 녹지가 상당히많다. 시영아파트 한가운데 공원이있다. 6동은 재개발한다고 시끄러우며 1.5동은 강서구랑 구분이쉽게 안간다. 헬평구가 양아치들 넘쳐나는 좆씹슬럼가고 관악구가 이주민들로 넘쳐나는 산동네인데 반면, 신월동은 목동의 으리으리한 주상복합 아래 슬럼가+비행기소음 으로 볼수있겟다. 또 은평구는 교통은 ㅅㅌㅊ지만 신월동은 동 내 전철이 하나도 없다. 관악도 마찬가지고 전철한번타려면 기본15분은 버스타고 나가야함. 하튼 여러모로 살기는 좃같은데 신월동 특유의 특색은 잇음 ㄴ그래 대낮에 귀신나올것같은 분위기도 특색이라면 특색이지

ㄴ2017년 5월에 오목교역 간다고 6211타고 졸다가 신월7동까지 간 적 있었는데 와시발 분위기가 2017년이 아니라 1987년같았다.. 뭔 붉은벽돌빌라밖에 없냐

양천구는 5년간 강력범죄가 일어난적 이없다하지만 뭔가 터질거같은 불안한 예감이 있다,

특히 신월7동 시영 시영아파트는 주차 때문에 살인 날거같다, 자리가 여러개 있는데 굳이 주차선 앞자리에 주차하는 새끼들은 진짜 고통스럽게 뒤졌으면 좋겠다.

신월 2.4.6동은 최근 들어 급성장하고 있다. 물론 신월동치고는 그렇다는 거지 넘사벽 목동 따라잡기엔 아직 갈 길이 멀다.

놀거리가 겁나 없다. 특히 신월동, 신정역 쪽은 틀딱+ 원룸 출근충 천지라 특색이 없고 그냥 가난한 배드 타운 느낌난다. 그나마 오목교와 목동 쪽이 낫지만 거기도 PC방 컴퓨터들이 하나같이 좆구리며 비싸기까지하고 술집, 식당 등등 장사가 안되고 비싸며 양 적고 맛도 없고 상권이 별로 안좋다. 그나마 양천구 최고의 핫플레이스! 현대백화점과 목동 매가박스는 좋다. 그러나 다른 동네 새로 생기는 백화점과 비교했을때 규모가 작은 편이며 매가박스의 경우 접근성이 구리다. (특히 매가박스는 엘레베이터 사고가 많이 났으니 주의하자) 만약 너가 양천구 구민이라면 조금 멀어도 홍대가서 놀자!

주거지역들로만 이뤄져서 그런지 전국 인구밀도 1위다. 그나마 동네 모양도 특이한 편이고 도시 계획이 잘 짜여진 편이라 체감 인구밀도는 그닥 높지 않다.

역사[편집]

부군면 통폐합이전에는 양천군이란 아주 좆만한 마을이 있었다. 이동네는 삼국시대에는 '제차파의', 신라이후로는 '공암'이라고 불렸으며, 인천, 부평, 혹은 과천의 따까리였던 곳이었다. 1914년 김포군에 통폐합이 됬다. 그래서 김포공항이 구 양천군 지역에 생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