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디시위키
태극기고화질.jpe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대한민국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영웅 또는 사람들이 '대한민국'하면 쉽게 떠올릴 것이나 인물을 다룹니다.
놀랍게도 서울에선 그이를 보기 위해 인파가 몰려들어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욕보일시 많은 한국인들과 국뽕들의 저주로 사회적 매장을 당해 제 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니 본 대상을 찬양하셔도 좋으나 너무 나가진 마십시오.
태극기.jpg
틀 존나 많다
이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좆본 까였다고 풀발기해서 부들부들거리는 역센징 새끼는 제발 없길 바랍니다... 제에에에에에발-좀

반달러에 의해 다시 반달된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복구된 이후 30일 이상이 지났는데 반달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 틀을 지워주십시오. )

표적.jpg 이 문서는 노양심 애미애비 출타한 유사인류 역센징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노양심 애미애비 출타한 유사인류 역센징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Columbine Shooting.jpg 경고! 이 문서는 심각한 반달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를 유발해 극심한 반달을 당하여 아수라장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반달 당한 문서를 보신다면 디시위키:신고를 이용 바랍니다.
야레야레 일뽕들이란.png 주의! 이 글에 일뽕이나 역센징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씹덕 일뽕이나 역갤일뽕 냄새가 풀풀 납니다.

일뽕 씹덕이나 역센징이 싸지르고 간 폐기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역센징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후쿠시마 원전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역센징 새끼들아 반달 작작해라 씨발

만약 당신이 안중근을(를) 좋아하는 사람일 경우, 이 글의 작성자를 찬양하십시오.
디시위키는 이 글을 보고 느끼는 기쁨을 함께 축하해주지 않습니다.

2016헌나1 재판관 8인.jpeg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정의를 존나 드물게도 현실에 구현해낸 보람찬 사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진실은 언제나 하나.jpg 경고. 이 문서는 명탐정이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선 명탐정이 니가 이 문서에 이상한 걸 적거나 반달하지 않는 지 24시간 다 감시하고 있습니다.

허튼 수작 부릴 생각 마십시오.

!!!!!

재규어쉐프1.png 경고. 이 문서는 요리를 존나 잘하는 갓-요리사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이 요리사들의 심기를 건드려 요리사분의 식재료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미 늦었군요 너님의 띵복을 액션빔!

외국쉐프.jpg

이토를 재료로 한 특제 벌집피자 요리사

헤븐조선.png 이 글은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아인슈타인.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똑똑하면서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천재적인 두뇌와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동시에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을 상대로는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너의 띵복을 액션빔.
고든 프리맨.jpg
임병장인터뷰.jpg 이 문서는 죄를 지었지만 죄질에 비해 너무 무거운 처벌을 받거나 사형선고까지 받은 억울한 사람들을 다룹니다!
부디 억울한 사회적 약자인 이 사람을 변호해주셔서 가벼운 처벌을 받게 해 주세요!

무심코 던진돌에 개구리가. . .

아이카는 과잉대응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 .

hororo 카모밀레2.jpg

ㄴ 솔직히 민간인 죽인 것도 아니고 적국의 주요 정치인을 죽인 건데 죄라고 하기도 좀 그렇다.

사기캐 리마스터 눈지형.png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평화 마크.png 이 문서는 평화주의자(平和主義者)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평화주의자를 묘사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분쟁들에 대해 Be폭력만으로 저항하신 평화주의자 성님들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하지만 평화주의자가 금이 필요할 때 순순히 금을 넘기지 않는다면 유혈사태를 일으켜서라도 평화구현을 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순순히 금을.png

ㄴ비록 사람 한명을 죽이긴 했지만 이는 마땅한 일이며, 동양 평화론이란 평화주의 사상이 담긴 책을 저술하였다.

ㄴ좆토는 사람새끼도 아니지 않나?

유관순.jpg 이 문서는 애국지사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국위선양을 한 애국지사를 다룹니다
지사니뮤ㅠㅠㅠ
성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궁극의 혼종.pn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사기캐를 넘어선 궁극의 강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사기캐 벌쳐, 따라큐 보다도 훨씬 더 강한 궁극의 강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기캐도 사망할수 있지만 이 캐릭터는 매우 강하므로 사망하는법이 절대로 없습니다.
너무 지나치게 강해서 사기캐를 뛰어넘는 위엄이 돋보입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냥 마음껏 하십시오!
하지만 남이 쓰면 궁극강캐지만 당신이 쓰면 이길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영웅 마크.png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국부.png 注意. 文書國父니다
默念부터 시다... 리...
最小限 文書만은 國蜂(지는 國蜂)을 쳐 시길 니다.
萬若 國父侮辱하는 四肢切斷되고 屍體廢棄物 燒却場에서 廢棄 處分입니다.
호국이2.png
이 문서는 대한민국 육군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대한민국 육군의 상징이자 영웅이며, 대한민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사람입니다. 이 사람을 깐다면 다음 생에서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 새끼가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절대 이분을 까지 맙시다.
爲國獻身軍人本分!
고마워요 강한육군!
육군마크.png
만챠스.PNG 이 문서는 대국적인 것에 대해 다룹니다.
대국적이지 못하면 당신도 재규어에게 벌집핏자가 될 수... 당신 누구야?! 탕탕!!
살신기.jpg
도.png 이 문서는 특정 분야에서 도를 닦고 깨달음을 얻으신 분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야에서 이분만큼이나 도를 닦고 수련하여 통달하신 분은 거의 없습니다.

이분의 말씀은 진리이자 불변의 법칙과도 같습니다.
디시위키 이용자들은 이 분의 말씀에 반박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주십시오.

국내명장2.jpg
이 문서는 명장(名將)에 대해 다룹니다.

본문에서는 출중한 무략과 용력, 지도력으로써 전쟁에서 다수 승전을 거두었거나,
통쾌한 대첩을 이끌었거나, 그에 준하는 쾌거를 이룬 세계 각국의 명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인물은 의로움과 지혜, 문무까지도 겸비하여 진정한 군인, 무인(武人)이라 할 만한 인물이기에
가히 본받을 만한 행적은 본받는 게 좋습니다.
국외명장.jpg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유일한 박사.png 이 문서는 몇 안되는 개념있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서민들을 위해 돈을 쓰며, 돈을 벌고 그 돈을 서민들을 위해 , 정당한 방법으로 축적하는 개념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죽창으로 찌르면 안 되는 대상입니다. 우리 흙수저들 편이기 때문입니다.

"We are the 1%..We stand with the 99%"

너무 멋있어서 쓰러질 당신을 위해 띵복을 액션빔.

대한민국 9대 명장
을지문덕 시득 강감찬 이순신 안중근 김신 손원일 채명신 김재규
안중근2.jpg
안중근

Joong-kun "the Jeong 29 Hyeon" Ahn[1]

정의구현의 상징.
제너럴 안니뮤ㅠㅠ

인물 정보
생년 월일 1879년 9월 2일
초명 응칠
계급 대한민국 임시정부 육군참모총장
출생지 황해도 해주
순국일 1910년 3월 26일
사망지 중국 뤼순 감옥 사형장
국적 갓한민국
종교 가톨릭 (세례명: 토마스)
가족 할아버지 안인수
아버지 안태훈
어머니 조 마리아
부인 김아려
남동생 안공근
안정근
사촌 안명근
손녀 안연호
활동분야 독립운동, 구국운동
업적 일본 정치가이자 초대 수상 이토 히로부미 저격
한국의 위인 TOP 4
세종대왕 이순신 안중근 유일한

내가 죽은 뒤에 나의 뼈를 하얼빈 공원 곁에 묻어 두었다가, 우리나라가 주권을 되찾거든 고국으로 옮겨다오. 나는 천국에 가서도 또한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힘쓸 것이다. 너희들은 돌아가서 국민의 의무를 다하며, 마음을 같이하고 힘을 합하여 큰 뜻을 이루도록 일러다오. 대한 독립의 소리가 천국에 들려오면 나는 마땅히 춤추며 만세를 부를 것이다.

— 제네럴 안의 유언

안타깝게도 이 소원은 이루어지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개요[편집]

영웅

1909년 10월 26일 중국 하얼빈의 하얼빈역에서 좆본의 초대 총리 해쳐먹은 원숭이권총으로 쏘신 의사님이다. 그리고 70년 뒤 같은 날... 또한 대한의군 중장으로서 적국의 똥별인 이또를 벌집핏자로 만든 일류쉐프이기도하다. 따라서 제너럴 안, 쉐프 안 전부 가능하며 이 사건을 하얼빈 대첩이라고 한다.

세례명은 도마인데 가끔 이걸 호로 착각하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하자.[2]

생애[편집]

황해도 해주에서 태어났다. 위의 표에도 나오듯 어린 시절 이름은 응칠이었다. 왜냐고? 태어날 당시에 등과 ㅅㄱ에 점 7개가 북두칠성 모양으로 박혀있어서 그랬댄다. 매우 공교롭고도 신기한 게 민족의 또다른 영웅이자 위 top4랭크에 같이 계신 이 분과 아명이 같다! 심지어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익히셨다. 역시 장군님. [3] 어릴때부터 졸라 용맹했으며 어린 나이에도 친구를 위해 절벽에 자라는 꽃을 떨어져 죽을 위험을 넘기면서까지 땄으며 동학농민운동에 총들고 아버지 따라가서 큰 공을 세웠다. 이것땜에 역센징들이 안중근을 까기도 한다. 거기다 일베충돌도 안중근 존경한답시고 동학을 폭동으로 규정하는 짓을 한다...

ㄴ엾이랑 통베충들 전부 개소리인게 당시엔 동학농민운동 한답시고 백성들 약탈하는 쓰레기새끼들도 많았다. 이건 참작해줘야 한다.

자신의 재산을 노비들한테 일부 넘기고는 독립운동을 하기위해 단지회에 들어갔다.

안의사태극기.jpg
단지회에 들어간 안 장군님은 약지를 자르고 나서 거기서 나는 피로 태극기에다 한자로 대한독립이라 썼다. 다른 동지들도 다 그렇게 했다.

ㄴ 이토 암살하고 약지잘랐으니 어쌔신이네

안 장군니뮤의 영정. 보면 알겠지만 약지손가락이 새끼보다 짧다.

그러던 어느날... 안 장군님은 신문에서 좆또가 하얼빈에 간다는 기사를 읽고....

동지한테 선물받은 총 벨기에제 브라우닝 자동 권총 262336번을 들고 좆또를 조지기위해 간다. 그 동지는 원래 안니뮤한테 안주려고 했는데 안중근한테 200보 밖에 있는 장작패는 옹이에 꽃힌 도끼를 맞추라고 하자 한방에 정확하게 명중시키는 걸 보고 존나 감탄하며 줬다고 한다.

그리고....

1603ae36a3b47fde6.gif
하얼빈 의거 기록화.jpg
기록화.jpg
침략을 머국적으로 하십시오 탕탕탕
총알을 신나게 갈기고 체포된다. 3발을 한 노인한테 전부 명중시킨 뒤, 그가 좆또였는지 확신이 안서서 주변 쪽바리들에게 4발을 더 난사했는데 그 7발 중 단 한 발도 한발도 빗나가지 않았다. 다만 모두 빗맜으면서 주변에 있던 쪽바리들은 중상및 경상만 입고 죽지는 않았다. 물론 3발쯤 쏘면 주변에 있던 군인과 경찰이 말리려 해서 크게 흔들릴 텐데 모두 맞추기라도 했다는거가 대단하다. 이때 잡히면서도 코레아 우라(대한민국 만세)라 외치는 것은 잊지않았다.

총 다 쏘자마자 외친 그 한 마디!!!

꼬레아 후라!(한국 만세!) 꼬레아 후라!(한국 만세!)

저 옷은 안 장군니뮤의 어머니이신 조 마리아 여사께서 직접 짜주신 옷이다.

뤼순 감옥에 수감된 안 장군니뮤는 책을 진짜 많이 읽고 글도 많이 썼다.

안니뮤가 쓴 글인 "일일부독서구중생형극"

특히 그가 썼던

一日不讀書口中生荊棘"(일일부독서구중생형극,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입속에 가시가 돋는다)

란 글귀가 무척 유명하다. 아! 제너럴 안니뮤ㅠ

그가 수감되어 있던 형무소의 보초 헌병들조차 그를 스승으로 삼고 따랐다고 한다. 루머로는 보초 헌병들이 탈출을 하라며 도와주었지만 안중근이 거부했다는 루머가 있다. 물론 루머는 루머일뿐

안니뮤가 이토를 죽인 이유라 밝힌 105년전 영자신문[4]

쪽바리 짭새놈이 안중근한테 우리 이또 왜죽였어? 하니까 안니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따봉덩국.jpg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진실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팩트미사일.png
팩트폭력 주의!!

이 문서는 팩트리어트 미사일이 난무중이니 피폭자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ㅂㄷㅂㄷ 풀발기 빼애애액-!!!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는데 팩트로 때리다니!!!
비겁하게 팩트 가져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날조와 선동으로 승부하자!! ㅠㅠ
팩트로 때리기.jpeg
1. 한국의 명성황후를 죽인 죄
2. 고종황제를 강제로 퇴위시킨 죄
3. 을사조약(5조약)과 한일신협약(정미7조약)을 강제로 맺은 죄
4. 독립을 요구하는 죄없는 한국인들을 마구 죽인 죄
5. 정권을 강제로 빼앗아 통감 정치 체제로 바꾼 죄
6. 철도, 광산, 농림, 산지를 강제로 빼앗은 죄
7. 제일은행권 지폐를 강제로 사용하여 경제를 혼란에 빠뜨린 죄
8. 한국 군대를 강제로 해산시킨 죄
9. 민족 교육을 방해한 죄
10. 한국인들의 외국 유학을 금지시키고 한국을 식민지로 만든 죄
11. 한국사를 없애고 교과서를 모두 빼앗아 불태워 버린 죄
12. 한국인이 일본인의 보호를 받고자 한다고 세계에 거짓말을 퍼뜨린 죄
13. 현재 한국과 일본에 전쟁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한국이 아무 탈없이
편안한 것처럼 위로 일본 천황을 속인 죄
14. 대륙(중국)을 침략하여 동양의 평화를 깨뜨린 죄
15. 일본 천황의 아버지를 죽인 죄 이같은 갓중근의 일침은 뮤지컬 영웅 OST 누가 죄인인가? 가사에 그대로 쓰였다.

특히 이중에 간수 치바가 가장 깊게 감명받아 사형성고후 안중근 의사로부터 유묵을 받게되고 훗날 이 유묵은 치비 간수의 후손들이 1980년 한국으로 반환해준다.

당시 쪽빠리 새끼들이 얼마나 졸렬한지 당시 관선변호사였던 미즈노의 변호도 조까라 태도였는데, 미즈노는 안의사의 위의 간지폭풍의 심문 태도에 감격해

그 범죄의 동기는 오해에서 나왔다고 할지라도 이토를 죽이지 않으면 조선은 독립할 수 없다는 조국에 대한 적성(赤誠)에서 나온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 당시 안중근의 관선변호사 미즈노 요시타로
라고 존경심을 표했다.[5]

결국 사형 선고가 언도되고 나서 재판장이 마지막 유언을 묻자

5분만 시간을 주십시오. 다 읽지 못한 책이 있습니다.

라고 하고 진짜로 5분의 시간을 주자 묵묵히 책을 끝까지 읽고 사형장에 향했다고....

안중근이 어머니에게 자신이 이러한 일을 했다고 편지로 말하고 어미보다 더 일찍죽어 미안하다고 하자 안장군어머니.jpg
그분의 어머니는

옳은 일을 하고 받은 형이니 비겁하게 삶을 구하지 말라. 떳떳하게 죽는 것이 어미에 대한 효도다.

라 했다. 캬 역시 영웅의 어머니는 뭔가 달라[6]

일본인으로서 이런 말을 하게 된 것은 가슴아픈 일이지만....안중근은 내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위대한 사람이었다![7]

— 다나카 세이타로, 당시 만철 이사

어째선지 본문보다 더 긴 평가[편집]

이토히로부미를 저격한 것이 단순히 "대한독립만세 좆본 뒤져라 씨발"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가 한 행위는 동북아시아에서의 당시 시대의 흐름을 통찰하여 내린 결론이라고 볼 수 있다.

안중근은 러일전쟁 때 일본이 이겨서 아시아의 입지를 다시금 확고히 하기를 원했다. 하지만 그 후 병신이 되어 흑화하는 일본을 보고, 다시 동아시아의 형세를 바로잡아 단결하기 위한 위한 결정을 내린 것이다.

대동아공영같은 개소리가 아니라 진정한의미의 아시아주의자다.

어떤 역센징 놈이 이분의 사상이 대동아공영을 기초로 했다던데 대동아공영권은 1940년대에 처음 개념으로 나온거다.그리고 실제로는 대동아공영이 이분의 사상을 좆본이 열화시킨 거다.

그리고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쏜 시기가 1909년이다.

시기가 다른데 안중근의 동양평화론이 대동아공영론을 기초로 했다는게 말이 안된다.

역시 팩트없이 헬조센 거리는 역센징들은 죽창으로 쳐 찔러야 마땅하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동양평화론은 대략 EU체제를 생각하면 되고 대동아 공영론은 구 소련이나 현 짱개를 생각하면 된다. 나라끼리 힘을 합치는것과 한나라로 흡수되어서 이끌어가는 차이는 생각보다 크다.

구한말에 태어나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 자라났다.

아명은 응칠이었고 총을 잘 쏴 사냥꾼으로 활동했다고 한다.

을사조약으로 외교권이 피탈당하자 정의심에 불탄 갓중근은 1909년 하얼빈 역에서 내리는 이토 히로부미를 정확히 노려 일본 제국주의의 심장을 응징했다.

뭐 정확힌 이토에 3발정도 꽂아 넣고 혹시 아닐까 싶어 같이있던 일본인 3명에게도 땅빵했다. 하지만
단 한 발도 빗나가지 않았다.

아 ! 얼마나멋있습니까 갓중근은 안가르쳐줘도 브라우닝 M1900을 손에 쥐고 대국적인 포스로 악당을 쏘아죽였다.

이듬해 뤼순 감옥에서 사형을 집행당해 그 유해는 아직도 찾지 못하고 있다.

생전 메탈 김구와도 아는 사이여서 김구는 광복 직후 효창공원의 삼의사묘에 언젠가 갓중근의 유해를 찾았을 때를 위해 갓중근의 묘지 터를 만들어놓았으나 아직도 그 자리엔 아무 것도 없다.

일본에서도 유명한 인물이다.

당연히 평가는 별로 좋지 못하다.

물론 일본인중에서도 반성하고있는사람이 많으나 일본에서 이토 히로부미는 근대의 정치적거물이기 때문에 당연히 평가가 나쁠수밖에 없다

애초에 이토 히로부미가 일본의 초대 총리인데 자기들이 깔보던 조센징에게 정의구현당해 뒤졌으니 반응이 좋을리가?

다만 최근들어 이토가 그냥 좆에 뇌를 지배당한 인물임이 드러나면서 안중근에 대한 재평가가 많이들 이루어지고 있다.

그에게 사형을 선고했던 판사도 그를 존경했다는 사실도 한몪한듯.

하지만 먼저 "우린 아시아를 벗어난 문명국 ㅋ"하면서 낭인 보내서 옆나라 왕비를 참살한 게 일본임을 잊으면 안 될 것이다.

크 사스가 문명국 돋네여

그렇게까지 했으니 자국 초대 총리 목숨 하나 내던질 각오 정도는 했어야 하지 않갔어?

그정도 각오도 없이 옆나라를 쳐묵하려 했다면 오히려 그게 병신새끼일 것이다.

갓중근은 정의구현의 아이콘이다.

이렇게 위대한 갓중근 의사를 모 반도 급식충들은 갓봉길 의사와 착각을 하고 앉아있다.

이토 히로부미는 조선 병합을 반대하던 온건파였기 때문에, 안중근에 의해 그가 살해당하면서 일본 내부에 강경파들이 득세해 조선 병합이 빨라졌다는 주장도 있다.

그 말 자체는 사실이지만, 똑똑한 이토 히로부미가 살아있었다면 형식적인 조선 왕조는 연명했을지 몰라도, 조선에 대한 교묘한 경제적 수탈은 더 심했었으며 순조같은 작성금지급들이 조선의 왕이랍시고 더 나왔을 지도 모른다.

혹은 이토 히로부미같이 똑똑한놈이 관료로 있었다면 일본인과 조선인을 동등하게 보아서 조선인들이 일본에 완전히 흡수되었을것이다. 그렇게되었다면 아마도 일제 패망후에도 독립하지 못했을것이다. 정말 잘죽였다. 미국이 나가사키 짬뽕 만들때 덤으로 한반도에도 버섯 하나 더심었을지 혹시 암?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게 애초에 반전주의자인 이토히로부미가 살아있었다면 일본이 갓조국한테 싸움거는 애미뒤진 짓을 하지는 않았을거다.

근데 또 모르는 게 이미 러일전쟁 힘들게 한판뛰고 일본 전반, 일본군 전반에 이상한 마인드가 약발돋은 듯이 생성되어서 이 새끼가 살아있었다해도 어떻게 될지는 모를 일이 아닐까 싶다. 게다가 메이지, 다이쇼 시절과 달리 쇼와 시절로 넘어가면 폭주하는 군부를 막을 민간인 정치인들은 죄다 쿠데타와 그 여파로 살해당하거나 아니면 아예 군부에 동화되어 침략에 앞장선 입장이었기도 하니.

게다가 중근센세가 쏴죽일때 이미 꼬추도 안서면서 여자만 밝히는 68살 쳐먹은 할배였는데 전쟁을 막기는 지랄. 비스마르크도 따지고 보면 전쟁을 선호하진 않았어. 참고로 이토 히로부미가 진주만 때까지 살아있었으면 나이가 100살이다.

하지만 또라이가 된 덕분에 천조국앞에서 깝치다 핵맞고 뒈진건 사실이니 판단은 알아서

이토가 뒤지지 않은 If를 다룬게 바로 그 유명한 비명을 찾아서다. 위 잉여들이 말한대로 좆토가 교묘한 술수를 써서 조센인들의 문화와 언어를 완전히 말살하고 대외적으로 깝치지 않아서 미국, 쏘오련 다음 가는 강대국으로 군림한다는 내용이다. 경제력=국력이나 마찬가지인데 일본이 대군과 핵을 보유하고 있는 제국주의 패권 국가라면 뭐...

안중근이 당시 일본 내부실력자들만 알수있던 사실을 알기는 힘들었지 않았을까 싶다.

다만 안타깝게도 안중근은 죽을때까지 천황이 일본군부에게 조종당하고 있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토가 피살된 시점은 이토의 입장이 어떻고를 떠나 한일병합이 확정되던 시기였다.

그러므로 안중근의 행동이 병합을 오히려 초래했다는 거는 설득력이 별로 없다.

이런 저런거 다 까면 영웅 없다. 갓중근니뮤의 그 정신만큼은 본 받을만 하다.

위국헌신 군인본분

무츠 무네미츠나 데라우치를 쐈어도 식민지가 되어 수탈당하는건 역시 뫼한가지였을 것이다. 러일전쟁으로 이겼다곤 하지만 직접적인 배상을 받지 못한 상황에서 조선이라도 차지하지 못하면 그 동네에서 정치 생명은 끝장났을테니까. 중요한건 일본 제국주의 정책의 유명 인사를 척살해 우국의 민족의식을 고취하고 국제 사회에 조선 독립의 기치를 널리, 크게 알리고자 하였다는 점(이에 관한 성과가 어떠하였든간에)이다. 안중근 의사가 일본 내부 정치상황을 잘 몰랐으며, 때문에 안중근 의사의 의거가 일본의 제국주의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안중근 의사의 의거가 갖는 가장 큰 의의를 깎아내리지는 못한다.

여기 있던 난독증 있는 역센징의 뻘소리를 치워놨다.

그리고 이토가살아있더라도 이토도 늦게 병합하자고했지 병합을 안하자고 하진않았음

지만원이 TV에서 한 말에 의하면 테러리스트라고 한다. 저런 새끼를 반달해버려야지 시발..

장군이 전쟁중에 적군 수뇌부 쏴죽이는걸 테러리스트라고 정의하는 새끼는 답이 없다.

애초에 정규군 장군이 적군 수뇌부를 사살한 행위이므로 이건 테러가 아니라 정규 작전이었다.

이토를 죽인건 신의 한수였다. 이토는 점증적 합병을 주장했는데 이건 조선인들의 자립을 위해서가 아니라 완벽한 흡수합병을 목표로한 전략이었다. 만약 이토가 살아서 그의 의도대로 되었다면 당장의 국권박탈의 시기는 늦어졌겠지만 우리는 우리의 역사와 민족성도 잃고 스스로를 일본의 하류민족쯤으로 생각하고 살아갔을 것이다. 중국한민족 문화에 흡수되고 역사에서 아웃되어 정체성도 찾을수 없는 수많은 소수민족들처럼. 그러니까 장군님께 감사하자.

ㄴ 실제 이렇게 되었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 이민족이 세운 국가인 청나라의 지배이후 수백년간 지속된 상태와 제국시대 말기 흡수 합병된 국가들은 성격이 다르기 때문이다. 뭐 일본이 2차대전에서도 승전국으로 남았다면 가능성이 있겠지만 그럴리가 없잖아

그니까 당장 사진보고 절이라도 해라 이순신과더불어서 지금의 한국을 만들어주신 인물이다. 아무리 헬조선 헬조선 이러더라도 이분없었으면 지금 조선이 갓조선으로 보일것이다.

안중근 의사의 일본을 대하는 태도[편집]

독립운동가라 의외일수도 있지만 (역센징의 망상과는 다르게) 사상적으로 은근 친일적인 인물이였다. 다만 매국노라는 의미가 아니라 사전적으로

사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친일이 아니라 아시아주의자셨다.

실제로 그가 이토를 죽인 여러이유중 하나가 천황폐하를 속인 죄라고 했다. 자서전 읽어보면 알겠으나 생전에 일왕을 까기는커녕 추켜세웠다. 천황은 죄가없고 이토가 엠창 간신새끼라고 생각하셨다.

안중근에 대해서 공부하거나 안중근의 자서전을 읽어보면 한국과 일본, 중국등이 힘을 합쳐 제국주의 침략자 양놈들과 맞써야 한다고 했다.

그러니까 안중근 선생이 이토를 쏴죽이건 무슨 킬구마냥 죄없는 잡상인 죽이는등의 좆본싫어서 한짓이 아니라, 외려 일본과 힘을 합쳐 제국주의 양놈들을 몰아내자는 사상이였던 것이다. <동양평화론> 꼭 읽어봐라.

근데 이때 좆본제국이 완전 서구화 제국주의화 된건 깨닫지 못하셨나 보다.

이런 사상이여서 그런지 (물론 좆본 원숭이우익들은 테러리스트로 본다만) 일본 내 좌익계열이나 지식인들은 안중근을 다른 독립운동가와 달리 높게 사는 편이다.

페미위키에서의 안중근[편집]

악마메퇘지.png 이 문서는 애비·애미뒤진 씹창 메오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봐. 엥?? 거기?? 완전 개 사이트 아니냐??
어둠의 메갈리안.jpeg
Femiwiki.png

목숨을 버려 가며 나라를 지킨 안중근 열사의 이야기는 위에 이토 히로부미 저격했다 몇 단어만 써놓고 여혐사례만 적어놨다 게다가 저정도 말은 당시에는 그렇게까지 심한 욕도 아니었고 욕하는 것은 맞지만 의도는 이런 곳에서 썩지 말고 좋은 남편 만나 행복하게 살라는 뜻이다. 애미 뒤진 개씨발매국노년들

각주

  1. http://www.patriot.or.kr/05.community/submenu5701.php?ptype=view&code=free&idx=5802
  2. 세레명이 토마스고, 호를 세레명인 토마스를 한자로 옮긴 도마를 쓰는것이다.
  3. http://www.patriot.or.kr/01.life/submenu1101.php
  4.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0326_0012811935&cID=10101&pID=10100
  5. 윤재운,장희흥 공저, 『한국사를 움직인 100인』, 청아출판사
  6. http://www.wikitree.co.kr/main/ann_ring.php?id=106229&alid=139214
  7.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8g5U&articleno=15878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