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사

디시위키

주사 한방에 비교적 편하게 뒤질 수 있는 방법인데

SCV들이 멋대로 터지는 걸 용납할 수 없는 높으신 분들이 절대 허가해주지 않는 것.

다만 하라는 일을 안하고 자신들의 권리를 찾으려는 일부 SCV들은 우리가 이름을 말할수 없는 그곳에서 자살당하기도 한다.

안락사를 허용하면 안되는 이유로 생명의 존엄성 운운하는데, 이미 생명의 존엄성을 처참히 짓밟힌 사람들에게 그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

종교인들도 생명의 소중함이니 뭐니하며 빼액거리지만 그 잘난 생명 잇기위해 돈달라고하면 바로 급정색 후 손절한다

그런식이면 그런 얘기 꺼내지도 말던가

아무튼, 태어나는건 내 의지와는 상관 없이 이루어지는건데, 가는 것 만큼은 내 의지대로 할 수 있게 좀 해줘라

이 암울한 세상 내 스스로 고통 없이 떠날 기회조차 없다면 너무 비참하지 않겠냐?

고대 그리스 시대에는 자살하려는 사람을 안락사 시켰다고 한다.

안락사계의 르네상스가 필요합니다….

애미 씨발 길거리 동물도 안락사 시켜주는데 사람은 안락사도 안 시켜줌 ㅋㅋ

안락사의 종류와 의의[편집]

책읽는소녀.jpg 이 문서는 놀랍게도 디시위키 치고는 괜찮은 문서입니다.

정말 놀랍게도! 이 문서는 디시위키 문서임에도 의외로 정밀하고, 적당한 양식을 갖추었습니다.
또 고급스러운 언어유희와 필력까지 겸한 상질의 문서라 읽는 이로 하여금 뜨거운 감동을 자아냅니다.
잘하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재밌어서 적어도 킬링타임 정도의 평타는 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이 문서를 끝까지 정독해 보십시오.

현대에 안락사는 두가지로 나뉜다. 진정 안락사와 부진정 안락사가 바로 그것.

진정 안락사는 환자의 생명을 단축시키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법적으로 살인죄의 책임이 없다. 진정제와 마취제 등으로 오로지 고통만을 없애는 방법이다.

당연히 생명 단축과는 관계가 없으므로 치료행위에 해당한다.

부진정 안락사는 흔히 말하는 안락사의 대표적인 표본이다. 즉시 보내드리는 방법이기 때문에, 법률의 천라지망을 피해갈 수 없다.

즉각 보내드리는 것도 역시 두가지로 나뉜다. 이번에는 적극적 안락사와 소극적 안락사다.

적극적 안락사는 몸부림치는 환자의 고통을 즉각 멈추게 하는 쪽이다. 괴로워하는 환자의 생명을 주사 한번으로 꺼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힘들어하던 환자가 어느새 잠자는 듯한 표정으로 침대에 가만히 누워있는 장면을 본다면.

안락사가 정말 종교계의 주장대로 허용해선 안 되는 금기인지에 대해 깊은 생각에 잠기게 한다.

소극적 안락사는 식물인간이 되어버린 사람들에게 해당한다.

이들은 장기를 남기고 떠나면서 주위의 다른 누군가에게 새 생명을 불어넣는다.

이러한 존엄사는 인간 고유의 권리이다.

타인에게 폐를 끼치는 것도 아니건만, 자신의 생명을 좌지우지할 수 조차도 없는 사회는 정말로 자유가 보장되는 사회인가?

철저한 법적 절차를 거친 뒤 승인이 나는 방식으로라도 존엄사는 보장되어야 한다. 살것인가 말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개인의 권리이므로.

만약에 안락사가 허용 된다면[편집]

1. 안락사가 허용되며 죽지 못해 살던 사람들은 스스로 편하게 죽는다.

2. 뉴스에선 전국에서 자살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기사가 계속 나온다.

3. 노동력이 감소하여 위기를 느낀 사회는 최대한 자살자를 줄이기 위해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 방향으로 성장할 것이다.

안락사가 허용되려면 국민의 지지가 필요하지만 대다수의 사회인들은 아무리 노예생활을 강요받아도 담배하나에 겜한판, 퇴근후 삼겹살에 소주면 행복하기 때문에 안락사를 외치는 이들을 정신병자 취급할 것이므로 매우 어렵다.

안락사와 헬조선[편집]

생명을 유지해 삶을 이어 나가고자함은 모든 생명체의 본능인데

헬조선은 그 본능을 뛰어넘는 좃같음이 가득한 곳이라 해마다 자살을 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생명의 소중함, 인간의 존엄을 운운하며 좃같은 지옥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존엄한 인간의 선택을 맹비난하고 왜곡하는 자살 방지 시민단체들의 주장 중 유일하게 사실인 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자살이 매우 고통스러운 행위라는 것이다.

어떤 방법으로 자살하던지 고통의 종류만 다를 뿐 고통은 존재한다.

그러나 그 고통에 대한 두려움을 억누르고 자살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볼 때. 이 헬조선이 얼마나 살기 개 좃같은 나라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한다.

어차피 늘어나는 자살자를 막을 수 없다면(헬조선의 뿌리 깊은 악폐습과 사회 불평등을 해결할 수 없다면)

죽음을 택하는 사람들에게 고통이나마 덜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헬조선은 사회의 패배자와 피해자들에게 다음을 강요하고 있다.

좃같아도 살아 남아서 헬조선의 거름이나 되거라 or 죽을거면 좃나게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죽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