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스

디시위키
본문의 내용만 보고 비현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만일 이곳에 언급된 정보를 맹신하여 현실에서 불이익이 생기더라도 디시위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메카.png 이 문서는 성지(聖地)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를 더럽히는 짓은 하지 맙시다.

개요[편집]

고대 전설의 도시

존나 고대시절에 대서양에 위치해 현재의 헬지구인보다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여 미개한 다른 인류를 지배하던 해양문명이었다.

ㄴ 핵은 기본으로보유한놈들이 아테네한테 쳐지냐?걍 비행선이나 폭격기하나만보내도이기겠다

그러나 자기 기술을 너무 맹신한 나머지 신에게 개겼고 빡친 신은 해일과 지진을 내려 아틀란티스를 바닷속으로 운지시켰다.

대서양 한가운데 어딘가에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아무도 그 흔적을 찾지 못했다고 한다.

신에게 개기면 좆되는거야

헬조선에도 있는데 시속 72km로 급발진을 하는 롤러코스터라고한다.

실존 여부?[편집]

근데 아틀란티스에 대한 얘기는 플라톤의 저서에서만 나온다.

이 때문에 일각에선 엘리트뽕 중독자인 플라톤이 엄근진하게 뻥친 것 아니냐는 해석도 있다.

그래도 초고대문명에 대한 환상을 가진 사람들은 여전히 이 미지의 도시를 찾아다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