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

디시위키
커세어.jpg 이 글은 첫번째 자손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코프룰루 구역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갓로토스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프로토스들에게 전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내 목숨을... 아이어에...

아둔의창 질럿들 정지장에 들어가있는거.jpg
프로토스.jp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플토뽕이 작성한 문서입니다.
이 글에는 신성한 칼라의 영광이 가득합니다.
엔 타로 카스! 엔 타로 아둔! 엔 타로 태사다르! 엔 타로 제라툴! 엔 타로 아르타니스!
하지만 칼라는 오염됐으니 얘네들의 신경삭을 제거해줍시다.

내 목숨을... 아이어에...

SC2Zealot.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앙하는 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비판할 시 광신도들에게 죽창을 맞고 골로 갈 수 있습니다!
My Life For Aiur!!!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망했어요.jp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은 망했습니다.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은 이미 망했거나 망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망해서 씹노잼이거나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랑 연관돼서 인생 좆망하기 싫으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오리지날 이후)

(공허의 유산 이후)

우주거대구조.jpg 이 문서는 우주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우주적 존재 혹은 우주 그 자체나 우주에 있는 것들에 대하여 다룹니다.
이 항목과 관련된 자는 너무나 거대하거나 쎄서 보는것 만으로도 목숨이 위태로우니 늦기전에...
아 이미 늦었군요. 명복을 빕니다...
우주모함.jpg
아이어저그.jpg

내 목숨을… 아이어에…

프로토스의 고향 행성.

프로토스가 허구한 날 찾아대는 곳이다. 프로토스를 만나면 기쁘게 아이어로 보내주자.

고향에서 추방당한 네라짐도 아이어를 소중히 여긴다. 다만 제발로 아이어를 떠난 탈다림은 별 관심을 갖지 않는다.

제라툴의 뻘짓으로 초월체에게 위치를 들키는 바람에 저그에게 정ㅋ벅ㅋ 되었다.

살아남은 프로토스들은 태사다르의 박치기로 초월체를 없애는 데는 성공하나 주인 잃은 야생 저그가 너무 많아서 샤쿠러스로 피난간다.

공허의 유산에서 아르타니스가 아이어 탈환을 위해 병력을 이끌고 가나 제지하는 제라툴 말을 안쳐들어들어서 아몬에게 수많은 병력과 황금함대를 몽땅 뺏기고 제라툴을 죽게 만들었다. 이후 아르타니스는 병력을 모으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개고생해야 했다.

다행히 마지막에 아몬을 공허로 보내 버리고 아이어를 되찾는다.

개념이 안드로메다로 관광갈때 목숨은 여기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