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디시위키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콩콩.jpg 주의! 2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지나친 드립은 노잼2 되니 豆 번만 칩시다.

어? 왜 豆 번 써져요? 어? 왜 豆 번 써져요?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스카웃 리마스터.png 이 캐릭터는 진짜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는 도중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괜한 애정 때문에 이 캐릭터를 사용했다가 암에 걸려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HMK-PI-0001227-02.JPG 주의! 이 문서는 홍어 그 자체이거나 관련된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洪魚의 썩은 내가 코를 팍팍 찌르므로 그냥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어쭙잖이 깝치다가는 싸구려 칠레산 홍어를 쳐먹게 될 것입니다.
고향이 전라도라 죄송합니다.jpeg 으~따! 거시기 이 글은 헬-전라민국으 현실을 다룬당께.
~!!!

쪼~까 요로코롬 헬-한 거시 헬-전라국인디 시방 요딴 곳서 그시기 해불는 전라도인들에게 전 세계가 경이로움을 느껴부려~
니기미 요딴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라도를 권한당께요.
헐 수만 있다믄야...

신안國.gif
링크=
! !

이 문서는 문서 자체가 화려하거나 눈이 아플만큼 화려한 것에 대해 다룹니다.
계속보면 광과민성 발작을 일으킬수도 있으니 빨리 내려서 문서를 쳐읽으세요!!!

링크=
어나니머스.jpg 경고! 이 문서는 해킹당했습니다.
이 문서는 H커에게 해킹#!해 반달ㄷ했습!%#다. [Hacking... (100%/100%) Complete]
4_^&root52 404 Error [text]_ &$!? #_%@! %^@5%41_2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헬조선에서 몇 안되는 자랑거리 - 국적항공사와 국적기들
땅콩항공 홍시아나 감귤항공 통웨이항공 에어홍통일체 에어한양 스키니진에어 거지항공 듣보에어 감자항공

해킹따리 해킹따.(항공테러 예고 같은 거 아님 다행.)

새벽 4시경 부터 갑자기 홈페이지가 해킹 되었다고 한다. 범인은 세르비아 케밥삭제꾼으로 추정된다.

들어가보면 정의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 중2병 제대로 걸린 문구와 함께 아시아나 항공에는 유감이지만 전 세계가 인류에 대한 범죄를 알 필요가 있다는 문구가 쓰여있다더라. Remove Kebab!

대충 자기들이 알바니아 돼지새끼들을 쳐죽이고 싶은 욕구가 솟아오르고 사진에 나온 기념물을 폭파시켜서 티토 슨상임께 바치고싶다는 내용이다. 지들이 보스니아가서 단체로 떡친건 생각도 안나는 모양이다. 두유 노 스레브레니차?

전통적으로 콩의 위치에 해당한다.

머한항공과 체급 차이가 넘사벽인데 왜 아시아나가 머한민국 2대 항공사 안에 들어가는지 모르겟다. 땅콩과 이정도로 넘사벽 차이나면 아시아나는 중간 항공사로 불러줘야 하는거 아니냐. 아시아나 적자 ㄲㄲ 그나마 땅콩항공과 감귤항공 사이에 끼어있으니 2등은 맞다.

하지만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 생각하면 아시아나 타는게 개이득. 마일리지 금방 쌓이는거랑 스타얼라이언스빨로 먹고 사는게 확실하다

베프가 방사능국에 있는 농협항공이다.

그덕에 스타얼라이언스에 들어갔고 열받은 땅콩항공은 베프인 공기불란서, 델타와 손잡고 스카이팀을 만들었다.

근데 스카이팀은 사망사고 탑클래스항공사들만 잔뜩 있다.

당장 창립멤버(땅콩항공, 공기불란서)부터가 사망사고 탑클래스에 들어가는데 중화항공, 사우디아항공, 아에로플로트가 대표적이다.

아름답네요~

보유 기종은 에어버스빠로 초반에는 보잉 기종이 많았지만 요즘은 중단거리는 A320. B767 중장거리는 A330. A380. B747. B777 위주로 다닌다. 요즘 A350 도입하면서 747. 767 퇴역하거나 777 리스 반납할 듯 보인다.

요즘 아시아나 서비스 줄이고 있다는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단거리 기내식 다운그레이드 되었고 이번에 새로 들어온 A350은 퍼클이 없는 대신 이코노미 스마티움이라는게 생겼고 B777도 퍼클 없애고 비즈니스 이코노미 투 클래스로 가고 있다. 근데 전 세계적인 추세다. 그래도 B777 다른 항공사처럼 3-4-3 배열 아닌 것에 감사하고 타자.

활주로도 지연되면 항공사별로 대한항공 간다음 아시아나가 간다. (ㄹㅇ임)역시 2, 대한항공은 비싸고 저가항공들은 타기 싫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보루이다.

금호고속 항공사업부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