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국가와 그 국민들은 너무 부럽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이 국가와 그 국민들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ㄴ 똥양인의 경우 사실 같은 윾럽인이라도 다른 국가에서 왔으면 헬보딸이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godsteam.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독주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이 자기만 잘 먹고 살거나,
물질만능주의에 찌들어서 죽창을 맞아도 마땅한 병신새끼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씨발 너네만 다 해먹냐?
부심.jpg 주의! 다량의 부심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부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집게사장니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을 좆나 심각하게 밝힙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황금만능주의에 찌들어 을 긁어모으는 데에 미쳐 있거나 만 주면 애미애비도 팔아먹습니다!
혹시 이 대상과 거의 가깝다면 당신과 주위 사람들의 지갑과 등골과 빚을 조심하십시오.
Capitalism Ho!

난 이세상에서 돈이 제일 좋아!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룩셈부르크와 함께 유럽 중앙의 부국.

스위스. 거꾸로 말해도 스위스

중유럽에 위치한 국가. 수도는 베른 이다. 수도 맞히기 퀴즈 같은거 할 때 내면 못 맞힌다.

ㄴ 이거 보기 전까지 취리히인줄 ㅅㅂ

ㄴ 부루마블의 폐해다. 참고로 브라질 수도 상파울루 아닌 건 알지?

시계의 본고장. 보통 일본이 만든 카시오 시계때문에 스위스 쿼츠시계들이 망해서 일본을 싫어한다.

이 나라에서 온 사람들은 치즈맨 이라고 부르면 된다.

ㄴ 퐁듀맨이 더 그럴싸함.

좆만한 땅에 국어가 4개나 된다.

독일어,프랑스어,이탈리아어(주로 알프스 남쪽지역에서 사용),로망슈어(라틴어에서 나온 언어여서 이탈리아어와 조금 비슷하다.단 1%의 주민만이 사용한다)순으로 쓰인다.

서쪽과 남쪽은 쥐라, 알프스 산맥이 길막하는데 독일, 오스트리아쪽은 평지여서 독일어 화자가 많은듯하다.

국민성[편집]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스위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정직하고 청렴한 성향이 유전자 속에 내재되어있는 듯하다. 정치를 함에 있어서는 단 한치의 횡령도 일어나지 않으며 무슨 일이든 칼같이 처리한다.

그리고 스위스 사람들은 절대로 나라의 재산을 함부로 다루지 않는다. 징병제인 스위스에서는 장정들에게 항시 총을 휴대하게 하는데 단 한 건의 총격사건도 발생하지 않고 자살할 때에도 자기가 산 총으로 자살한다는 사실만 봐도 그럴만하다.

ㄴ이 새낀 분명 먼나라 이웃나라를 감명 깊게 정독한 게 분명하다. 스위스에서도 미국만큼은 아니지만 총격사건은 매년 일어나고, 비리횡령으로 잡혀들어가는 공무원도 당연히 있다. 좆나라 이좆나라 스위스 편에서 단 한 건의 총격사건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개구라를 쳐서 그걸 믿는 애들이 많다. 하여간 이원복이 문제다.

제프 블라터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아는 축덕이라면 국민성 제일 윗문단이 개소리라는 거도 금세 깨달을거다.

하지만 알프스 깡촌 새끼들이여서 그런지 텃세가 매우 심각하다. 다국적 기업들이 가장 진출하기 힘든 곳 중 하나도 스위스이며 스위스는 이민 난이도도 존나게 높은데다가[1] 네가 이민왔다고 해도 마을사람한테 개까여서 얼마 안가 헬조선을 그리워할 정도이다.

인종차별이 매우 심한 국가이다. 근데 이건 인종차별을 넘어서 그냥 외국인 혐오 수준이다. 동양인 뿐만 아니라 같은 백인 윾럽인도 싫어한다.

역사[편집]

스위스는 워낙에 조용한 동네라 사건이 없지만 주로 옆동네 오스트리아 , 이탈리아 , 프랑스가 자주 집적거렸고 나폴레옹 시기엔 화끈하게 털려서 아예 민주공화정으로 바뀌기도 했다. 이때 이름이 헬베티아 공화국이었다.

이후 보불전쟁때 전쟁의 피해를 입지 않았다. 1차 세계대전 때도 그랬다. 2차 세계대전 때도 그랬다. 근데 2차대전 때는 나치 돈세탁해주고 다녔다.

그치만 스위스도 냉전만큼은 어쩔수가 없어서 중립이라고 말은 했지만 미국쪽에 붙어 먹었다.이후 여러 여론이 들쑤셔서 중립을 할지 말지 결정을 하자면서 각 칸톤에 말을 했는데 아무래도 영구중립국으로 될 거 같다

산동네 애들은 융통성이 없음.

행정[편집]

미국이랑 비슷한데 칸톤이라고 부르는 지방들이 모여 하나의 국가를 이룬게 스위스다.

군대나 세금 같은거 빼면 나머진 관여 안하는 게 원칙이다.

국방[편집]

방어전의 대가이다. 존나 잘 싸운다

산동네 독종들 특성이라서 그런지 모름

물론 산에서 내려오면 승률이 팍 떨어졌다. 고대에는 카이사르한테 털렸고, 중세 때 프랑스 조금 혼란했을 적에 빈집털이 시도하다 된통 쳐발린 적도 있다.

거꾸로 보면 방어전의 대가라기보단 산악전 특화라고 보는 게 더 맞을듯.

아 그리고 여기도 징병제임

그리고 헬조선과 다른 점은 스위스에서는 예비군훈련같이 일정 간격으로 매년 군사훈련을 시킨다. 그리고 군사작전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집에서 보관하게 하는데 총도 포함되어있다.

징병제라고 헬조선과 동급일거라고 생각하는 머가리들에게 한마디하자면 복지국가답게 군대갔다올동안 빵빵하게 도와준다고한다 이래서 머한민국은 ㅉㅉ

이번에 예비군도 폐지됬다더라 퍄 갓 스위스 합시다

큰 건물들 지하에는 핵무기에 대비 가능한 방공호가 존나게 잘 지어져있고 수용력은 인구대비 114%라고 한다.

이민[편집]

하지마.png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 건 꼭 더 해요 ㅉㅉ

여기로 이민가는 것은 더럽게 힘들다.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당장 스위스 제1당(야당이긴 하지만 의석수가 제일 많음)부터 이민 자체를 반대하는 민족주의 우파 포퓰리즘 정당이다.

하지만 금수저라면 한번 시도해볼만도? 나름 살기좋은 천국이라고 한다

는 금수저새끼가 가봤자 칭챙총이기 때문에 개까임. 다들 무시하는 사실인데 스위스 인종차별은 세계순위권 프랑스 영국 독일인도 차별받는다

인종차별을 떠나서 언어적인 문제도 조온나 힘들다. 다행히 룩셈부르크처럼 3개국어를 아무렇지 않게 쓰거나 하는건 아니고 지역에 따라 언어가 나뉘었지만.. 사실상 2~3개국어는 기본으로들 쓰고다닌다.

언어[편집]

상술했듯 3-4개국어를 쓰긴 하는데 매우 ㅈ같이 쓴다 해당 언어를 구사하는 국가 국민들이 못 알아 쳐먹는다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로망슈어

지들 말 잘났다고 맨날 봉주르 오솔레미오 세뇨리따 거리면서 영어 좆도 관심없는 유럽 나라들 중에서 그나마 영어 잘 통하는 나라다. 영국 제외하면 독일이랑 투탑.

말이 독일어지 사실상 스위스어라고 할 정도로 독일 본토 언어랑 차이가 엄청 난다!!!

관광[편집]

울부모님이 22년전에 유럽관광을 다녀오셨는데 그때 이녀석들이 낸 퀴즈가 있었다고 한다. 스위스 제1의 수입품이 뭘까요. 바로 목재라고 한다.

22년전 자료에 똥양인 관광객 홀리려고 이빨깐건진 모르겠지만 알프스의 자연경관을 진짜 끝까지 우려먹는다.

그리고 정은이가 그렇게 질질 싼다는 스위스치즈도 잊으면 안된다.

부정부패[편집]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하켄크로이츠.jpg 경고! 이 문서는 히틀러 같은 나치놈들이 매우 좋아하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나치 놈들이 극도로 좋아할만한 대상입니다. 네오 나치들도 쌍수 들고 환영할 정도입니다.

하켄크로이츠와 친위대 문장 같은 상징들이 있어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국가에서 이 문서를 볼 때 주의바랍니다.
만약 이 국가들 중에서 체류중이면 이 문서를 보다 현지 법에 의해 처벌을 받아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EIL MEIN FUHRER!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역사적으로 나치의 금이 몰래 들어온 곳 . 자세한 건 니가 찾아봐라.

외국인 기준으로 스위스는 부정부패가 존나 심하다. 돈세탁의 원조 국가이다.

걍 돈세탁 쪽에선 원탑이라 보면 된다.

세계적으로 돈세탁할때 스위스은행 이용하는게 많다

돼지 삼부자가 스위스 계좌를 갖고있단 썰이 있다.

치안[편집]

신기하게도 외국인 범죄가 더 많은 곳

외국인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다.

총기소유가 가능한 국가라 그런지 조금 불안하다.

미국보단 낫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치안이 존나 불안한 국가이다.

제일 거지같은 건 내국인 범죄보다 외국인 범죄가 더 많음.

당연하겠지만 이민자 기피함.

위에 어떤 놈이 말한 것 처럼 무슬림, 동아시아, 흑인들이 스위스 안에서 저지르는 범죄 반 이상을 차지 해온게 몇수십년 이어지고 있는지라 기본적으로 많은 스위스 사람들이 외국인, 특히 유색인종을 썩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네오나치, 스킨헤드들이 유색인종들에게 괜히 시비걸거나 심하면 범죄까지 일으키기도 한다.

그리고 현재 이 스킨헤드 네오나치 새끼들은 무슬림 집단이주니 뭐니 해서 북아프리카계, 중동계 이민자를 존나 혐오하고 꼬우면 IS 가라 이거야 식 의 논리를 펼친다

물론 이 새끼들도 경찰 앞에서는 그냥 잦밥이다 스위스 경찰 범죄 앞에서는 얄짤 없는 애들임 서양판 중공이라 보면 됨

그래도 조심하자

스위스의 한류[편집]

드립드립.png 드립은 단-지 드립일 뿐입니다!

진실여부 거짓여부... 따지거나 선비질좀 하지맙시다.
이 문서는 어디까지나 드립일 뿐입니다!!

혼종 약탈자 160px.gif 젤나가 맙소사! 누가 이렇게 끔찍한 혼종을 만들었단 말인가!
갸아악 구와아악!! 이 문서는 끔찍한 혼종에 대해 다룹니다.
마! 붓싼 사람들은 일케 맛난거 있음 다 스까서 같이 노나 묵는다 아이가
gtwhmini.jpg
3660892960 5b89b2dd.jpg

드립이니까 풀발 말자 누가 봐도 합성 아니냐?

존나 열화되네

관련항목[편집]

스위스는 거꾸로 해도 스위스다.

  1. 이민 온답시고 이민세 내라는데 그 금액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