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디시위키
서울.jpg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밑줄: 시청소재지

강남구에서 강동구로 강동구에서 송파구로 분구되었다. 1963년 이전 광주군 중대면이었는데, 1896년이전에는 풍납동이 구천면관할이었다. 풍납토성이 있다.

서울 아니 헬조선의 모든 구(區) 단위 중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송파구에만 무려 60만명인가 살고있다.

주로 꼴데의 세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곳이다. 롯데월드,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롯데호텔,롯데캐슬골드,롯데백화점만 보더라도 답이 나온다.

강남구,서초구와 함께 강남3구로 불리지만 잠실,비잠실 지역 부동산격차가 애미뒤져서 자격논쟁이 불고있다. 잠실, 문정, 오륜동과 방이, 거여, 마천동하고 비교하면 답이 나온다.

석촌동 빌라촌은 꼴데월드에서 도보 15분 거리인데 서울치고 상대적으로 집값이 싸서(그래봐야 지방 아파트보다 비싸다.) 신혼부부들이 많이 산다. 밤만되면 쎾스소리가 난무하는 음란한 동네다.

하지만 여러모로 볼때 서울에서 살기 좋은 동네다.

여담으로 구민들이 잠실과 올림픽공원에 대한 강한 자부심이 있다.

부동산 하는 사람들은 말한다. 잠실은 송파구라는 이유로 무시당한다고.. 그래도 준강남 치급 받는다. 입지 하나는 쩐다.

금수저와 서민들이 한 구에 공존한다는 점에서 서대문구, 성북구, 양천구, 영등포구 등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동네 별 특징[편집]

잠실, 오륜동[편집]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지역은 너무 부럽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이 지역에서 태어나고 싶습니다.

옥동자.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싸가지 없는 도련님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집안이 보호하는 도련님입니다.
개상화처럼 특급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하늘나라.jpg 찬양하라!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자랑할 만한 지역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의 다른 지역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만약 이 지역에 살고있다면 위대한 대한민국뽕에 취하셔도 됩니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은수저.jpg 이 문서는 은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60% 연봉일정도로
은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메카.png 이 문서는 성지(聖地)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를 더럽히는 짓은 하지 맙시다.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여타 지역[편집]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지역을 다룹니다. 그러나 헬조선이라 부르기에는 다른 곳들에 비해 살기가 너무 좋습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여타 헬조선의 땅덩어리들보다 나은 지역입니다.
지금 당장 탈조선하기 어렵다면 일단 여기로 떠나십시오.
구리수저.jpeg 이 문서는 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 이자로만 버는 돈 > 직장인 상위 70% 연봉일정도로
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풍납동[편집]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풍납동은 문화재 지정된 후 다 부시고 허허벌판이나 주차장만 남아있는 텅빈 공터들이 엄청나게 많다. 그리고 삼표레미콘 공장이 계속 남아있어 공기도 잠실 제외 다른곳에 비해 꽤 탁한편. 바로 앞이 한강이란 점 빼고 장점이 없음. 이 동네 깊숙이 들어오는 버스도 4318밖에 하나도 없다.

네임드 병원인 서울아산병원이 있다.

거여동, 마천동[편집]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자기 재산이 있기나 한 건지도 의문일 정도로 엄청난 노예인 똥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위험!.jpg Warni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곳은 존나 위험합니다!

이 지역에 원래 살던 사람들도 답이 없어 탈출하거나 많이 죽거나 다치는 지역 입니다!

여길 가느니 차라리 이곳에서 곱게 자살하십시오.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면 존내 쳐맞는 겁니다.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러한 헬서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울인들에게 지방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끼구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사람들이 생각하는 송파의 모습이 절대 아니다. 씹할렘 그 자체다. 그나마 요즘엔 재개발 들어갔지만 거마대학생 다단계로 악명 높았다. 그리고 거여역에서 쫌만 나오면 60년대에 지어진 판자촌이 아직도 있다. 또 마천동 버스차고지에서 대규모 충돌 사건도 있었고... 아직까진 마천동은 산자락이라서 공기가 좋다는 것 말곤 장점이 없다. 여기서 살인사건이 일어난 적도 있고 여시 급식들도 담배피는 애들이 엄청 많다.

마천 대성아파트에서 15년 살다가 잠실로 이사왔는데 잠실 ㄹㅇ 천국이다

송파구 소재 대학교[편집]

한국체육대학교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아웃풋[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