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츠나 F. 세이에이

디시위키
고든 프리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에게 처맞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영웅 마크 2.png 이 문서는 숨은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다크, 안티 히어로에 대해 다룹니다.
다크, 안티 히어로를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zommer.jpg 주의, 이 문서는 중2병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내 왼손에는 흑염룡이 잠들어있다... 흑염룡이 깨는순간 모든걸 파.괘.한.다..
쿠쿡...크..으윽... 잠들었던 흑염룡이..!! 아아아아아아아악!!!!
흑염룡.jpg
Big brony.jpg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그리고 이상성애자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시체, , , ,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 , 등에게
마이크로소프트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 발정난 이상성애자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것들에 서지않는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발기부전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영.jpg 이 문서는 줘도 못 먹는 고자성님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상적인 성기능을 못한 남자들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아니 으사양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자라니! 내가...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 된다고... 어헣흐허헣허흐허헣허흐헣...
고자라니.gif
도.png 이 문서는 특정 분야에서 도를 닦고 깨달음을 얻으신 분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야에서 이분만큼이나 도를 닦고 수련하여 통달하신 분은 거의 없습니다.

이분의 말씀은 진리이자 불변의 법칙과도 같습니다.
디시위키 이용자들은 이 분의 말씀에 반박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주십시오.

세츠나F.jpg

기동전사 건담 00에 나오는 인물이면서 건담.

사실 고자이다. 알몸으로 나왔을때 꼬추가 없었다.

건담을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자기자신을 건담으로 바꾸게 되고

마지막 결말에서는 인간 여자는 내팽겨치고 버리고 ELS와 융합해 자기 건담과 기어이 결혼해버렷다. 아이고 펠트짱 ㅠㅠ 근데 이 애니는 다들 진 히로인을 건담으로 쳐서....

성우는 바카야로이드로 유명한 그분이다.

개씹 노답 건덕후라서 슈로대에서는 항상 히이로 유이때문에 피꺼솟하며, 또한 딴놈들에게는 나이 조까고 무조건 반말까는 주제에 초대 건담 주인공인 아무로 레이에게만 좆나게 깍듯이 존댓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