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아

디시위키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파시즘은 단순히 나치즘같은 이념이 아닌 극도로 권위주의적, 지배주의적, 국가주의적인 것들입니다.

파시즘은 국뽕 또는 특정 국가뽕에 심각하게 취했다던가, 꼰대 기질을 보이는 애미뒤진 썅놈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런 새끼들은 빨갱이들이나 반동분자들 못지 않게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에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로 이들과 친해질려고 하지 마십시오. 안 그러면 니 목숨이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요오시 토벌이다.jpg
요오시!!!!토벌이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극악무도하고 잔인한 전범입니다.
이 사람의 무덤이 보인다면 가볍게 중지를 올려주세요!
히틀러 사진.jpg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조현병이나 중독과는 달리 당신에게 어떤 범죄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만챠스.PNG 이 문서는 대국적인 것에 대해 다룹니다.
대국적이지 못하면 당신도 재규어에게 벌집핏자가 될 수... 당신 누구야?! 탕탕!!
살신기.jpg
도살자.jpg 경고! 이 새끼는 인간을 밥먹듯이 죽여댄 인간도살자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인육에 환장해 인간을 대량으로 도살해버린 정신병자들에 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인간은 맛좋은 고기에 불과하니 정상적인 인간은 자리를 피하십시오.
하지만 도살자의 속도는 너랑 똑같습니다. 이미 늦었습니다. Ah! Fresh Meat!!!!
호박고구마.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고구마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목이 맥혀서 뒤질 것 같습니다.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아악!!!!

나문희 여사님.jpg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수도는 베오그라드. 동유럽에 위치해있으며, 오스만 투르크 제국의 지배 하에 있다가 독립을 했다. 케밥을 싫어한다

제1차대전,유고내전,코소보 내전 주범이다.

유럽 참피들로 이새끼들이 지랄만 안했어도 오스만은 유럽에 발도못들였다.

그리고 슬로보단 밀로셰비치유고슬라비아 머통령이 되어서 참교육을 시전했다가 21세기에 획을 유고슬라비아 내전과 그 뒤를 이은 코소보 사태를 일으켰다 ㅄ들

그런데 유고 내전은 세르비아만 학살한 게 아니라 크로아티아, 보스니아등 각 연방의 소속국들도 전쟁범죄에 학살을 저지른 이력이 있어서 누가 주범이라고 딱히 단정짓기에도 어렵다.

동로마와 불가리아 사이에 낑겨서 속국신세였다가 12세기 후반에 완전히 독립하고 14세기 중반에 잠시 잘나갔으나 전성기를 이끌던 스테판 두샨 황제가 죽으면서 분열되었고 결국엔 잉여화하여 오스만에 먹힌다.

국민성은 다혈질이고 민족주의가 강하다. 그리고 코소보에서 오스만군을 맞아서 모조리 죽은걸 가지고 딸친다.

제1차 세계대전의 도화선이 된 사라예보 사건 일으킨 가브릴로 프린치프도 세르비아인이다. 정확히는 세르비아계 보스니아인.

당시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황태자 프란츠 페르디난트 대공은 제국의 모든 구성민족들이 평등해지는 정책을 추진했는데, 이걸 피해의식에 쩔어있던 세르비아 민좆주의자들이 '저새끼가 우리 민족을 위해주는척하면서 기만한다'고 받아들였다. 사라예보 사건도 그로 인해 일어난 것.

근데 민족주의에 동의하지 않은 세르비아인들도 많았음 황태자한테 총 쏴댔던 놈도 감옥에서 같은 동족인 세르비아인들한테 존나 쳐 맞았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