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디시위키
timber.jpg 이 문서의 존나 애미뒤진 나무식 유우머를 지웠습니다.
이 문서의 나뮈병 나뮈충 청위병 새끼들이 지들딴에는 존나게 꿀잼이라 생각하는 병신같은 취소선과 점괄호가 많아서 읽기가 힘든 헬게이트가 열린 내용을 클-린하게 바꿨습니다.
이 점 숙지하시고 문서 볼 때 거슬리니까 나무위키 마냥 점괄호를 달거나 취소선을 긋거나 비스무리한 내용이 있는 각주를 많이 다는 짓을 하지 맙시다.
제에에에에에에-발좀.
Anzulip.jpg 이 문서는 귀차니즘 땜에 덜 써진 문서이거나 귀차니즘을 유도하는 행위나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으으... 기차나..
do.jpg 해라.
하라고 할 때, 할 수 있을 때 해라

설명[편집]

현대인들이 주로 씻는 방법. 샤워기 가지고 물 뿌려서 씻는 것. 느그들같은 디시인새끼들은 안하는 것

ㄴ지금 62시간째 안하고 있다.

ㄴ자랑이다 ㅂㅅ 3일째 샤워안한 게 대단한 일인마냥 말하네 으 디러;

호스 끝에 식물 물뿌리개 마냥 구멍 송송 뚫어놓은 대가리 달아놓고 물을 나오게 해서 몸에 뿌린다. 안달아놓고 한줄기로 나오게하면 졸라 센 파워로 나오니까 게이들이라면 두근거리면서 센조이용이나 후장 자위용으로 쓰자.

집에 욕조 없는 건 이해가 되지만 샤워기가 없다면 그건 진짜 심각한거니 당장 배관공 부르도록.

머리 감거나 비누칠 하는 동안엔 물을 아끼라고 샤워기를 잠그라고 하지만 누가 그럴까? 이런데서 낭비되는 물보다 3~40년된 상수도관 터져서 낭비되는 물이 더 많으니 평소대로 그냥 따스한 물맞으면서 기모띠 나 하고있자.

ㄴ 잠그는 인간들이 더 많다. 니가 은수저 이상이면 상관없는데 동수저 이하라면 수도세 한푼이라도 아껴서 부모님 등골을 조금이나마 지킬 생각을 해라.

여름밤에 컴퓨터 앞에서 모기들이랑 사랑을 나누면서 쿰척쿰척하다가도 화장실 뛰어들어가서 샤워기 한번 주왁 끼얹고오면 개꿀.

그리고 여름에 운동 후, 땀을 흘리고 찬 냉수를 마신 후, 차가운 물로 온 몸을 탐미하듯 샤워를 하고 있노라면 천국에 당도한 기분이다.

니트 위키러들도 샤워는 하루에 한 번 정도는 해라. 방은 좀 환기 시키고.

솔직히 귀찮아서 안 씻어도 냄새 나서 씻게 되어있음. 씨발

특히나 머리 떡지고, 자지에서 냄새 올라오면 좆같아서라도 샤워하게 되어있다.

출근시간때 샤워하고 중요부위 씼는데는 5분이면 된다. 그리고 10분을 따스한 물맞으면서 멍때리게 된다.

샤워할때 사람의 후장은 가장 무방비하다. 샤워하고있는 친구의 후장을 따먹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후장 따먹기 전에 바누를 줍게하면 더욱 쉬워진다.

다른 계절엔 닥치고 하루에 한번은하고,겨울에 얼어 뒤질것같더라도 2~3일에 한번씩이라도 하자.

물론 친구는 인터넷 친구가 있으신 그분들께서는 샤워같은건 안해도 된다는 소리를 한다.

샤워딸은 처리가 쉽다.

샤워할때 머리는 이마 위 부분과 귀 옆 부분을 신경써서 닦자. 안그럼 정수리에서 냄새나거나 닦아도 닦은것 같지 않다.

샤워시간은 욕조를 쓰지 않으면 10~20분 내로 하자 간단히 몸씻는데 너무 오래있으면 다른사람이 쓸 수 없다.

60년간 샤워 안한 사람의 모습[편집]

눈깽.png 보지 마!
보지 말라면 제발 좀 보지 마

보지 말라는데 보다가 눈갱 당하는 병신 새끼들이 꼭 있어요ㅉㅉ

밥도둑.png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밥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아니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 마십시오.
뒤로가기를 누르지 않으면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 가세요!!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럭알 밥도둑!

좆더러ㅅㅂ.jpeg 이렇게 되기 싫으면 다들 집에 들어올 때마다 꼬박꼬박 씻고 샤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