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디시위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이오지마 미국깃발.jpg 이 글은 천조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천조국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미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미국이 주도하는 질서, 그것을 거역할 수는 없어. MURICA!!!! God Yeah!!!

미국 국장.png
멸치1.jpg 이 문서에는 바다 냄새가 납니다. 또한 바다는 모든 걸 바다줍니다.
파닥! 파닥!
바다.jpeg

PLlBp8T.png
이 문서의 인물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영웅입니다.
놀랍게도 샌프란시스코에선 그/그녀를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욕보일시 많은 샌프란시스코 팬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메드범.jpg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중 하나이며 땅값이 가장 비싼 동네이다. 게이가 많다. 동네 자체는 학군이 안좋은데 옆동네에 스탠포드랑 UC버클리가 있다. 그래서 좋다.

한인타운은 딱히 없으나 재팬타운의 반은 한국이라고 보면 된다. Geary blvd 를 중심으로 식당이나 가계가 조금식 형성 되어 있다.

관광 명소로는 금문교, 골든 게이트 팤, 피셔맨스 워프(pier 39), 카스트로, 케이블 카, 차이나 타운, 알카트래즈, 해잇&애쉬버리 st.,트윈 핔스 가 있다.

스포츠 팀으로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샌프란시스코 49ers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가 있다.

이동네 유명한 건 기라델리, 리바이스, 아랫동네 산호세 근방으로 실리콘 벨리, 메탈리카 활동 연고지이다.

큰 공연같은건 옆동네 오클랜드에 많이한다.

대중교통은 지역 교통편 Muni랑 Bay Area역권의 고속철도 Bart, 그보다 긴 Caltrain이 있다.

집값빼고 살기 좋은 동네인건 확실하다.

노래도 있는데 갓음악이니 들어보길 바란다.

미국의 황제 노턴 1세가 살던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