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원펀맨)

디시위키
강철.jpeg 이 문서는 강철멘탈인 인물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는 강철멘탈의 소유자입니다.
우리 모두 이 인물처럼 멘탈을 굳게 다지도록 합시다.
영웅 마크 2.png 이 문서는 숨은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다크, 안티 히어로에 대해 다룹니다.
다크, 안티 히어로를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랜덤카드배틀 원펀치.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사이타마는 존나 쎈 원펀치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는 펀치력이 존나 쎈 사이타마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인물에게 쳐맞아서 강냉이가 날라가거나 면상이 함몰되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정의집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사이타마3.jpg 주의.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취미로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사이타마4.jpg 주의. 이 문서는 누군가의 최고존엄에 대해 다룹니다.
드립치는건 좋지만 추종자 새끼들에게 살해당해도 저희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이타마.jpg 주의. 이 문서는 눈부실 정도로 매우 밝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부디 너의 눈이 실명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그러나 이미....... 늦은거같네요...이미 이글을 보는 너는 실명이 되었습니다. 아니 이글도 보지 못합니다......
사이타마5.jpg 이 문서는 존나 말도안되는 신분상승을 한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너는 아무리 노오오오오력을 해봤자 좆도 어림없습니다.
사이타마2.jpg 이 캐릭터는 사기캐를 넘어선 궁극의 강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사기캐 벌쳐, 한카리아스 보다도 훨씬 더 강한 궁극의 강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너무 지나치게 강해서 사기캐를 뛰어넘는 위엄이 돋보입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냥 마음껏 하십시오!
하지만 남이 쓰면 궁극강캐지만 당신이 쓰면 이길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사이타마펀치.jpg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뒤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뚜방뚜방
머머리사이타마.JPG 이 문서는 머대리에 대해 다룹니다.
머리카락도 결국 털일 뿐입니다. 털이 없다는건 성스럽고 진화되었다는 의미입니다.
희망을 잃지 마십시오! (하게!하게!달걀!문어!아보카도!전구!)
원빤맨.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死이타마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에게 처맞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취미로 너의 명복을 빕니다.
Spoons-laughlin.jpg 이 문서는 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를 보는 니가 물고 태어난 수저는 무엇일까요? 헬조선에 태어난 너는 과연 니가 물고 태어난 수저를 넘어설 수 있을까요?

금수저, 은수저 : 헬조선이 뭔가요?
동수저, 철수저 : 못산다는게 뭔가요?
흙수저, 똥수저 : 넘어선다는게 뭔가요?
??? : 내 수저가 뭔가요?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ㄴ 수저는 흙수저다. 재능충이지만.Saitama.jpg

그분의 존안이시다.

우서식평등.png

그분의 신성한 오른손이시다. 죽창을 들지 않아도 죽창과 같은 효과를 낸다.

나는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사람이다.

부모 잘만나서 좇만한 리미터 물려받고 1년반만에 그 좇만한 한계돌파해서 세계관최강자가된 씹금수저.

ㄴ 재능은 있어도 수저는 흙수저다.

남들은 몇십년동안 피터지게 수련해도 못얻는힘을 1년반만에 얻은 재능충.

면상보다 츄리닝 작화가 더 디테일한 주인공.

개요[편집]

원펀맨의 주인공. 흙수저 죽창 히어로다.

대머리 슈퍼맨이라 보시면 되겠다. 슈퍼맨 똥송버젼

머머리 히어로. 히어로명은 머머리망토. 대부분의 괴인들을 주먹질 한방에 분쇄시킨다. 만화 제목 그대로 다 한방이다. 괴인도 한방 히어로도 한방.

고된 훈련 끝에 힘이 너무 쎄진 나머지 대머리행.

사실 파워후들이면 알겠지만 B급 탱크탑정도 외형유지하는데도 사이타마가 한 훈련 두배로 매일 안거르고 해야한다. 제법 센 몹들을 잡다보니 폭업을 한 모양.

집에는 사이보그 제노스카우터가 있다. 툭하면 망1가지는게 드라곤볼에 나오는 스카우터하고 똑같다.

탈모갤에서 갓만화라고 칭송하고 사이타마는 탈모갤의 신으로 추앙받고 있다. 하지만 쟨 힘과 맞바꾼거고 탈모갤러는 맞바꾼게 없으니 씹손해.

흙수저죽창히어로.jpg

진정한 흙수저 죽창 히어로이다. 일단 어지럽혀진 원룸에서 살면서 지갑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서민스러운 모습에 괴인이나 악당 새끼들을 보면 너도 한방 너만 한방 이러면서 죽창의 힘이 깃든 주먹으로 그 새끼들의 배때지를 강타하여 원자분해를 시키거나 김전일 살인급으로 전위예술을 하여 한방에 정의집행을 하는 것이 우리 흙수저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죽창 히어로 혹은 죽창의 화신일 것이다. 실제로 급식충들마저 사이타마를 인정하고 머머리를 햝으며 자위하는게 유행이라고 한다.

진실[편집]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확실하게 하자, 사이타마는 씹 다이아몬드 수저 재능충이다.

세계관 설정상 탱크톱같은 다른 강한 히어로들은 리미터 한계가 존나게 널널해서 평생동안 수련해도 조금씩 강해지기만 하고 리미터까지 닿기조차 힘들뿐더러 한계를 깨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원작자가 밝혔다. (리미터에 닿더라도 괴인화되서 리미터가 조금 확장되는것뿐이다.)

근데 사이타마는 리미터 한계가 좇만해서 1년 반정도만 피터지게 수련하면 그 좇만한 리미터를 박살내버리고 무한하게 강해질수있었음, 즉 탱크톱이나 실버팽같은 다른애들은 몇십년넘게 일생을 바쳐가면서 뼈를깎아가며 수련해도 위에 써있듯이 2년동안 실제 보디빌더 운동량의 반도안되는운동만 매일햇던 대머리새끼랑 비교하면 한주먹도 안됨. 이게 말이되냐? 록리쳐바르는 구미호새끼랑 뭐가다른지?

이게 흙수저 노력충이냐? 지 수제자도 좇빡쳐하면서 그딴 운동량은 빡쎈트레이닝조차 아니라고 갈구는데 그걸 1년반동안 햇다고 세계관 최강자가 될수있는게? 리미터 좇만하게 낳아준 머대리새끼 부모 덕이지 결코 노력충이라고 볼수없음 진짜 노력충은 탱크톱이다. 진짜 노력충이 들으면 울겠다.물론 '재정적'으로는 흙수저가 맞지만 이 만화세계관에서는 힘이 전부니까 의미가없다. ㄴ?? 그 좆만한 신체능력으로 존나 야생동물 뺨치는 괴인들 때려잡으면서 죽을뻔한 경험이 많은데 그건 노력 아님?

추가적으로 리미터드립이 지너스박사 뇌피셜이라고 지껄이는 무뇌아들도 간혹 보이는데 가로우전에서 '작중 나래이션' 으로 "가로우의 리미터가 파괴될뻔하였다"고 언급됫다. 만화 다시보고와라 궁예새끼들아

참고로 지금(2016년 5월 4일기준으로) A급 히어로(39위)이다. (B급 1위후부키를 이겼다는 뜻이 된다). 이제 재정적으로도 흙수저에서 벗어나게 됫다.

생각해보면 사이타마는 노력충이 맞다 리미터라는 게 육체만이 아닌 정신이나 노력 의지같은 것도 포함되기 때문에 작중 언급을 보면 사이타마가 피를 토해가며 온몸이 뿌득뿌득 부서져가도 절대로 단하루나 훈련 중간에 쉬지않고 3년동안 운동해서 그렇게 됬다고 말했다. 만약 리미터가 ㅈ만한게 재능이라면 아마 역사상으로 사이타마 같은 애들이 계속 나왔다는 게 맞는말이 된다. 즉 사이타마는 육체 한계말고도 정신적인 한계 유혹에도 불구하고 ㅈㄴㄱ 노오오오력을 해서 뚫은 것이기 때문에 노력충이 맞다. 다른 선천적으로 우수한 핏줄을 받은 애들이 한 노력이랑 비교하면 재능충이라고 똑같이 평가하면 안된다.

머대리[편집]

몇 년 전만 해도 머리카락이 분명 있었다.

하지만 혹독한 훈련으로 인해, 엄청난 힘을(죽창파워) 얻었으나, 그 대신 머리카락을 몽땅 잃고 머머리가 되었다. 씨발!!!!

작중 내 설정으로 리미트(한계)가 있는데 다른 대부분은 괴인이 되거나 기술을 배우는 반면 사이타마는 순수한 노력과 괴인과의 싸움을 통해 이 리미트를 뚫어버렸다.

이 과정에서 무수히 많은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한다.

여담으로, 머리카락이 있었을 때의 모습은 나름 봐줄만했다.

근데 지금은 머머리다.

그래도 얼굴은 안사라지는지라 잘생긴 얼굴은 심심찮게 보이지만 머머리다.

근데 번외편 보면 레알 씹간지다. 하지만 머머리다.

성격도 착하고 힘도 조오오온나 쌔며 히어로 시험 응시하러갔을때 몸 보면 몸매도 리얼 좆된다. 그치만 머머리다. 그냥 씨발 머머리다.

본인은 머리카락이 자라나기를 원해서 항상 다시마와 관련된 것을 섭취하곤 한다.

보다시피 머머리라는 점에서 매우 컴플렉스를 지니고 있으며,

패드립을 들어도 어물쩍 넘어가다가도 탈모갤러들의 채고존엄 이니랄까봐 머머리라는 사실을 지적 받으면 개거품을 무는 전형적인 탈모갤러의 유형을 보인다.

한마디로 앞에서 머머리라고 하다가 죽빵을 맞을 수도 있다. 레알이다. 이 문서에서도 너무 머머리 드립을 많이 쳐놔서 이미 사망각이다. 처맞기 싫으면 다시마를 제물로 바치면 되지만, 이미 늦었ㄷ....

원창맨.JPG
"대머리라고?!
풍성충 아웃!?!"
</span>
작성자가 어디론가 날아가버린 문서입니다.
원창맨2.JPG

사실 계란이라고 한다. 아보카도, 전구, 문어 등 여러 말이 오갔지만 아무래도 모양을 보았을땐 계란이 제일 유력해보인다.

궁극의 취미가[편집]

맨날 입버릇이 '취미' 라며 존나 쿨하다. 실제로 본인도 프로라는 의식을 거의 안한다. 오히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만큼 손익을 도외시하며, 다시마 살 돈도 쪼글려서 빌빌대면서도 활약은 다한다. 그리고 인정은 못받는다. ㅅㅂ 레알 안습. 심지어 떼죽음 당할거 살려놨더니 집이 뽀개졌다느니 새차가 아작났다느니 하는 되도않는 징징을 다 들어먹고 머머리라는 소리도 듣는다. 잔인한 새끼들 듣는 머머리 심정따위...

사이타마 미래[편집]

윈도우10 휴지통.png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후에 공옥순이라는 제자를 가르치게 된다.

그리고

사이타마미래모습.jpeg

할아버지 : 마루코야~ 여기 앉아 보거라

사실 이 할애비는 젋었을적에 취미로 히어로를 했단다.

마루코 : 할아버지~ 젋었을적에 날렸구나?

마루코의 머리스타일을 보았을때 역시 결혼은 후부키랑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배나 되서야 머리가 조금 난다

존나슬픔

사이타마 스킬[편집]

보통 시리즈

진심 시리즈

VS 시리즈[편집]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 문서는 지속적으로 수정 및 편집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미완성은 아니니 수정할 때 주의를 요구합니다.

flat info.png 집단연구 문서입니다.
독자연구가 섞여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출처 제시를 하기 바랍니다.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피방초딩야스오.jpg 주의! 이 문서에 초딩야스오를 픽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초딩이 야스오를 잡았으니 답이 없습니다.
마치 니 인생처럼요

이새끼가 한 세계관내에서의 최강자다 보니까 꼭 사이타마 갖고 VS시키는 븅신들이 있다. 아는 선에서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해드림

어차피 다른 세계관들이라서 이 문단에 있는 논쟁이나 내용은 전부 무의미하다.

딱히 할짓 없고 심심한 방구석 여포 갓수 잉여 새끼나 니가 vs대결에 환장하는 나뮈병 네뜨억같은 Vs충이라면 읽어보는 것도 좋다.

혹시 내용추가를 하고싶거나 자세한건 사이타마(원펀맨)/VS 놀이를 참조해라. 보기 싫음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