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디시위키
만약 당신이 오스만 케밥새끼로부터 구해주고 옆동네 헬라나 슬라브 인종청소기보다 나은 윗동네 슬 라브 새끼들을(를) 좋아하는 사람일 경우, 이 문서가 다루는 국가을(를) 찬양하십시오.
디시위키는 이 글을 보고 느끼는 기쁨을 함께 축하해주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과거 오스만 시절때 자신들을 양학해던 칠면조 새끼들키릴 문자를 자기네들이 만들었다고 주장하고, 비잔틴 제국, 발칸전쟁, 1머전때 발칸 땅덩이들 뜯어먹고 죽어라 전쟁질 싸운 헬라 새끼들, 2머전때 강제 동맹 맺어서 패악질 부리고 현재 와서도 못 사는 거지새끼들이라고 씹어대고 더러운 시리아 난민들 수용하라고 시비 건 게르만 소세지 새끼들, 같은 슬라브, 정교도지만 옛날에 싸웠던 인종청소기(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문서가 다루는 국가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화재.png 🔥 이미 불타버린 항목입니다. 🔥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요오시 토벌이다.jpg
요오시!!!!토벌이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극악무도하고 잔인한 전범입니다.
이 사람의 무덤이 보인다면 가볍게 중지를 올려주세요!
히틀러 사진.jpg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동유럽에 있는 나라이다.

친러시아 경향이 있다.

요구르트가 유명하다.

음주운전을 하면 초범은 훈방이지만 재범은 교수형이다.

긍정과 부정을 표현하는 몸짓이 다른나라랑 반대다. '그렇다(Yes)'라고 표현할 때는 고개를 좌우로 젓고, '아니다(No)'라고 표현할 때는 고개를 위아래로 흔든다. 이건 알바니아도 마찬가지.

한때 강한 제국이었지만 유목민들과 피터지게싸워 쇠퇴했다

ㄴ 강한 제국이 있긴했나? 폴란드는 그나마 좀 인정해도 불가리아는 별로...

키릴문자 만들어진 곳이 여기임. 그리고 현 정교회권 슬라브 국가들 중에서 제일 먼저 정교회 받아들인 곳도 여기. 물론 체코의 대모라비아가 더 먼저 받아들이긴 했지만 얘네는 나중에 가톨릭으로 개종했으니까.

ㄴ 동로마 황제 목 잘라서 술잔으로 사용 하고 수시로 콘스탄티노플 성문 두드렸다.

로마 제국 , 오스만투르크 식민지였다가 소련의 속국이었다가 지금은 유로 가입

ㄴ 이새끼들 존나 병신같네 초기에 그리스계 지역이었다가 동로마 바른거 그거는 투르크계였다가 나중에 슬라브계 기독교가 있다가 오스만한테 강간당한건가? 현재는 거의 슬라브?

ㄴ 불가리아에서는 그 투르크계 불가르족, 원래 거기 살던 슬라브 원주민들을 자기들 공동 조상으로 여긴다.

[youtube(Z7MU0XA-qss)] 주요 유럽 선진국들과 불가리아의 국민성과 생활상을 비교하며 불가리아를 까고 이 주제에 EU에 가입했다며 자학하는 영상이다.

유럽의 멍청도같은 느낌인듯.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한국사의 희대 미스테리인 신라의 황금보검이 여기에서 만들어졌다카더라 ~

어쩐지 우리나라에선 흔하지않는 옛날 유물이 지옥불반도에서 발굴되었다카길레 혹시 만든곳에 대한 출처가 없어서 유럽이나 중동 어딘가했었는데 여기서 출처로 되어있다는걸 보면 먼 옛날 신라 통구이 새끼들하고 밀접한 전적이 있는지 의심을 해봐야한다.

경제[편집]

국가망테크를 타고 있다.

그냥 좀 실업률이 높아지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국가가 망하고 있다.

공산권이여서 애초에 경제가 시망이었는데 자본주의 테크를 잘못타서 빚만 싸이고 그렇다고 해서 딱히 잘나가는 기업도 없다.

비리가 심해서 공사하려면 허가 받기위해 뇌물 한번, 짓다가 건축규정 위반했다며 뇌물 또 한번, 다 짓고 나서 사용허가 받으려고 또 한번 뇌물을 공무원들에게 내야 하는 나라다.

어딜 가나 갓급공무원은 권력의 중심에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아무튼 나라가 망해가니 사람들이 해외로 뜬다. 정부에서 어떻게든 살아보겠다며 EU가입을 했는데 오히려 자국민의 해외이민이 쉬워져서 인구가 증발하고 있다.

지금 인구가 전성기때보다 180만명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