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붕괴론

디시위키
본문의 내용만 보고 비현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만일 이곳에 언급된 정보를 맹신하여 현실에서 불이익이 생기더라도 디시위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소리.jpg 주의! 이 문서는 개소리가 자세하게 적혀 있거나 관련된 문서를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아직 개판이 아니지만 개소리가 들립니다. 왈왈..
개소리를 보거나 듣기 싫으면 이 곳으로 가십시오.

개소리와 관련된 문서도 포함됩니다.
사골.jpg 수년간 우려먹은 진한 사골국입니다.

이 문서는 사골을 우리다 못해 원자 단위로 사골을 우려먹고 있는 문서입니다. 고만 좀 우려먹어라.
앨빈토플러.jpg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이명박근혜 합성.jpg 주의. 이 문서는 헬조선 엑윽보수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보수 정부에 대해서 무조건 옹호만 하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를 신격화하면서 '우리 젊은이들이 이것이다' 하는 마음으로 항상 비판자들에게는 무조건 종북 빨갱이 거리는 것이 사실상 북괴랑 다를 게 없기 때문에 헬조선 노예들이 이 문서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닭ㄹ혜 공주님은 잘 알고 있읍니다.
창조경제 해내겍윽보수.

조선시대.jpg 주의! 이 글은 헤롸샤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헤-롸샤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똥양인들에게 유럽과 아메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아시아를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아이에스.png
개비스콘1.jpg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해결되지 못했습니다.
이 문서는 고역같은 일이 진행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완전 불쾌합니다!!!

설명[편집]

북괴가 곧 붕괴한답시고 30년간 써먹은 이론. 근데, 짱개의 존재덕에 영원히 멸망하지 않을듯하며, 차라리 중국공산당이 망하는것을 기다리는 것이 훨씬더 빠를 것이다.

1994년 북괴가 지옥으로 변해버리면서 본격적인 떡밥으로 투척되었으며, 니들이 알다시피 신한국당-한나라당-새누리당-자유한국당으로 내려오는 액윽부수들이 사골국처럼 우려먹는다.

왜 개소리인가[편집]

  • 김씨왕조의 독재력: 고난의 행군이 터진지 이십몇년이 다 되서야 빨치산혈통인 태영호가 투항했다. 그리고 장성택, 김정남숙청에서 봤듯이 김씨왕조는 권모술수의 신으로서 조금만 커진다 싶으면 중국응딩이를 뒤에 두고 있더라도 가차없이 죽인다.

  • 중국의 존재: 가장 중요한 이유

. 중국은 지구가 멸망할때 까지 북괴를 놓지 않을 것이다. 중국이 손놓으면 무조건 아웃이지만, 이걸 알기에 중국은 북괴를 더 챙겨주고 있다. 정말 좆같다. 북한 붕괴될라해서 헬조선과 갓조국이 먹는걸 짱깨새끼들이 퍽이나 가만히 냅두겠다. 씨발 이거 작성하니까 정말정말 좆같다.

  • 고대부터 내려온 헬반도의 중앙집권: 한반도는 일찍이 삼국시대부터 중앙집권을 추구했으며, 특히 조선은 전세계에서도 유례없을 정도로 철저한 중앙집권국가였다. 아니 그나마 지방분권적인 성향을 가졌던 고려에서도, 김사미의난과 같은 농민봉기가 아닌 쿠데타들은 어지간해서는 대부분이 진압됬고, 조선후기에 일어난 이괄의 난의 경우는 서북의 정예병이란 정예병은 다 끌고 일으킨 반란이라 한양까지 쳐들어갓지만, 진압됬다. 그리고 홍경래의 난은 곽산, 가산등지에서 일어나서 정주에서 광속으로 진압되었다. 이정도로 막강한 중앙집권력은 북괴에서 더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북괴는 군의 리마다 보위분지 뭔지 하는걸 둬서 북한의 모든땅에 사는 주민들을 철저히 감시했다. 심지어 고난의 행군이후로도 그 행정력은 함경도와 같은 국경지대에서 약해지긴 했지만, 오히려 지금은 중국과 늘어난 경계선 방위군덕에 아직도 위험한 수준은 아니다.
  • 기아: 이것도 굉장히 중요한 이유다. 먹어야지 뭘 하든가 말든가 한다. 씨발 니가 북괴 주민이라 생각해보자. 당장 오늘 밥벌이도 될까말까인데, 아주 철저한 통제망속에서 대규모 봉기를 일으킬수 있을까? 그리고 북괴 김씨왕조의 후장빨이를 해주는 우상화 교육으로 남쪽의 유치원생 수준의 지능으로 뭘할 수 있을까? 5.16쿠데타12.12 군사반란에서 봤듯 반란을 일으킨 주동자들은 매우 천재였다.
  • 우상화 교육과 주작질: 교과서 주작질(특히 국제정세)이 어마어마한 수준이다. 어느정도냐면 자기들이 못사는 것을 안다해도 소련 붕괴에 대한 교훈 때문인지 자본주의에 대한 막연함 공포감을 심어둔다. 특히 반일, 반미 피해자 코스프레 선전은 북에서 북풍 이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반박[편집]

여긴 틀딱, 정게할배, 일베충전용이다. 분탕질치려면 여기서 쳐라.

  • 김씨왕조의 독재력: 근데 지금은 어지간한 장교급도 돈먹이고 탈북하는 상황이다.
  • 중앙집권: 해주시항목에 있는 죽창러들은 뭐냐? 봉기 일으켰구만. 그리고 북괴는 돈만맥이면 뭐든 다되기 때문에 돈주새끼들 잘꼬셔서 싸바싸바하면 얼마든지 반란일으킬 자금은 충분히 마련할 수 있다. 감시단? 돈맥이면 씉아닌가?

ㄴ근데 어떻게 지금까지 버티고있냐? ㄴ 서로 감시하는 체제라서 아직까진 붕괴 안한듯 하나라도 내란 고발하면 좆되는 구조임

백두산 폭발[편집]

차라리 대자연의 힘을 빌리자.

요즘 상태가 영 심상치 않은 산. 감감무소식이긴 하지만.. 북한이 핵실험 하면서 주위 단층과 함께 자꾸 건드리고 있다. 천년 분출급으로 터지면 그대로 띨망 확정이다.

지금도 건드릴려고 지랄하고 있다.

백두산: ㅅㅂ 그만 건드려..

의미없는 이유[편집]

중국이 미국을 압도하기 전까진 중국은 북한을 완충재로 써먹어야 된다.

남한에 흡수되든 쪼개먹든간에 미국 동맹국인 한국이랑 국경을 맞대야되는데 여기서 충돌날경우 미군이 육로로 북경까지 와버리거든

그것도 그거지만 우리하고 국경맞대는것 자체가 싫을수도있다. 주변에 별 병신들밖에 없을땐 일당독재하면서 미-개한 짱깨들 후려치고 4천조 탈세하면서 꿀빨아도 괜찮았는데 그나마 민주주의가 제대로 돌아가는 나라랑 국경맞대면 천안문사태 또 안생기란법 없거든. 짱개들 천안문소리만 들어도 경기일으키는데

만약 김가돼지들이 망하더라도 허수아비라도 세워둘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