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디시위키
flat info.png 주의. 이 문서에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여행유의지역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적어도 주의는 하고 가는 게 좋은 국가들입니다. 여행경보가 발령된 국가 중 그나마 가장 안전한 곳이지만, 단순히 여행 계획이 있거나 있을 것이라면 위험할 수 있다는 것 정도는 미리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설령 여행경보가 없는 국가라도 100% 안전하다고 잠담할 수는 없으니 유의하십시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wowverydanger.png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뒈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뚜방뚜방
추락.png 가지 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 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병신 새끼가 있어요 ㅉㅉ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동유럽에 위치해있으며, 옛 유고슬라비아의 구성국이었다.

수도는 사라예보이다. 사라예보는 제1차 세계대전의 원인이 됐던 오스트리아 왕세자 총격사건이 일어났던 곳이기도 하다. 이 국가는 주로 크로아티아계, 보스니아계, 세르비아계 인구가 다수를 이루고 있으며, 과거 이로 인해 유고슬라비아 내전까지 일어났던 적이 있다.

유고 내전 동안에는 세르비아인과 크로아티아인들 사이에 껴서 학살당했다. 스레브레니차에서는 세르비아군들에게 포위당해 주민들이 학살당하고 암매장당함. 세르비아군들이 세운 각 수용소에는 강간, 살인, 고문 등 범죄가 일어났다.

지금도 이 때 학살당한 보스니아인들의 유해가 발견된다고 한다.

크로아티아라고 동맹일것같지만 이놈들 역시 필요하면 통수 때리고, 보스니아인들을 공격했다가 휴전하고, 동맹맺었다가를 반복함.

현재는 각 세 민족에서 대통령을 선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