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빨러

디시위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jpg 이 글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합니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그렇게 수치스러운 일들을..
만약 당신이 할 줄 아는게 김치녀 빨아주는 것밖에 못 하는 개씹좆같은 패배자새끼(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보빨남을 만들어내는 여왕벌년(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백열전구.jpg 주의! 이 문서를 읽는 동안 전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선 읽는 도중에 전구가 꼭 필요합니다. 이딴 또라이새끼에겐 전구가 약입니다.

암튼 아무쪼록 이새끼를 보았을땐 백열등이나 혹은 형광등을 들고 얼른 보전깨나 자전깨, 요전깨, 후전깨를 시전해줍시다.

빨빨.jpg
주의! 이 문서는 보빨러에 대해 다룹니다!!

본문에서는 보빨러의 정의, 보빨러에 해당하는 상병신에 대해 서술하고 있습니다.
'김치년'을 양산하거나, '김치년'보다 사악한 악종인 보빨러들을 서술합니다.
당신이 우연히 보빨러를 목격한다면 제대로 정신머리를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빨빨2.jpg
원조 견고한 무쇠덩어리.jpeg
당신은 지금 큰 실수를 저질렀군.

이 문서는 견고한 무쇠덩어리로 뚝배기를 깨버려야하는 개새끼 혹은 무쇠덩어리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이 무쇠덩어리에 끔살당하지 않도록 너님의 인생을 착하게 살기를 권합니다.
"아주 푹 쉬십시오!" "Aㅏ, 병신을 만들어주마!"
견고한 무쇠덩어리.gif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극히 지능이 낮고 우둔한 존나 똥멍청이입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호구왕 세이버.jpg 이 문서는 호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호구력은 좆본에 계신 아사왕급입니다. 호구 왔능가??
아사왕만큼 말랑말랑한 흑우 없제?
lostcow.jpg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노예들.jpg 이 문서는 노예에 대해 다룹니다.
죽관통창.png 이 문서는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하지만 결코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세상에 살아가는 멸치파오후같이 못생긴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정유년.png
얀데렐라전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새끼에게는 물리적 거세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형벌 중에서도 물리적 거세가 필요한 병신새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길을 가다가 이 새끼를 만났을 경우에는 주저 말고 고환을 가위로 쳐자르거나 망치로 으깨버리든지 아니면 탄환을 쳐박아주시길 바랍니다.

안되겠소! 쏩시다! 아 병원입니다! 안심하세요!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된다고!!!"

가위를 나의 고간 사이에 밀어넣었다.........

상하이조사진.jpg
촛불좀비.png 경고! 이 문서는 좀비들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이 문서는 중도인 척 하는 우덜식 좌파들이 편집한 문서이며, 트위터, 다음 아고라, 또는 오유에서 만장일치로 동의를 얻은 우덜식 팩트를 담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교수가 486이라면, 이 문서를 레포트에 인용할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깨시민 촛불.png 주의. 이 문서는 깨시민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한국 사회의 암덩어리.

김치년 양산자.

현실에서 다른 남자들한테 치이고, 여자한테 무시당하는 앰창인생이 여자(트페미도 서슴없음)한테 관심 받으려고 하는 뻘짓과 좆문가 지식으로 무장한 남성을 말한다.

자기가 하는 말이(주로 남자까거나 여자 우상화) 메퇴지들에게 관심 받고 개념남 취급 받으니까 지가 진짜 멋진 놈인줄 안다. 메갈단체 시위 할 때 앞에서 큰소리로 남자를 까대지만 정작 시위 끝나고 번호 물어보면 주는 사람은 없다.

쉽고 간단하게 알고 싶다면 카팡의 띵작을 보도록 하자. [[1]]

이 지구상에서 가장 병신같고 꼬추를 실톱으로 썰어야 할 호구 새끼를 3글자로 줄인 것.

정상적인 남자라면 하지 않을 짓을 한다. 씨발 내가 보지라도 이런 놈은 안 만날 듯

김치년, 보빨러 둘 다 잘못이다 시발

ㄴ 아니다. 보빨러가 있기에 김치년이 생겨난거다. 결국 보빨하는 씹등신새끼가 잘못이다.

개새끼가 지랄발광하면 개새끼 잘못이냐. 주인 잘못이지. 다 보빨하는 씹등신 꼬추새끼들이 오늘날의 김치년을 만든거다.

Cunninglinguist.

Vorpaler

간단히 설명하자면 여왕개미와 일개미의 관계와 똑같다고 보면 된다.

호구짓만 실컷 하고 정작 따 먹는건 딴 놈이 따 먹는, 개불쌍한 병신새끼들을 일컫는 말.

보빨러란 섹스할 때 진짜 보빨을 해 주는 사람이기도 하나, 최근에는 대체로 무개념 김치년들에게 재물 상납, 호구짓 시전, 편들기 등의 수단으로 어떻게든 김치년과의 관계를 시작, 유지하려고 하는 잡종같은 패배자 새끼들을 이르는 말이다. 생판 모르는 김치년들한테 관심 받고 싶어서 꼬추 살랑살랑 흔들면서 잘 보이려고 개념인인 척 한다. 김치년도 문제지만 사실 진짜 문제는 김치년을 받아주는 보빨러들. 이들이야말로 김치년 '양산자'라고 할 수 있다. 대한민국에 널리 분포하여 온라인상, 길거리에서 목격하기 쉽다.

일단 어떤 이의 보빨러성이 확실시된다면 나머지는 볼 필요도 없다. 그저 노예근성을 타고난 쓰레기이다. 이미 보빨러인 이상 쓸 만한 놈일 수가 없다. 정상적인 남성이라면 이런 보빨러들과 상종, 교우해서는 안 된다.

남자로서 연애 관계에서의 노예역을 자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나아가 줫도 없는 김치년들의 수호자 역할을 자처하며 무리한 여권 신장, 불리한 남권 축소마저 거드는 저능아 행실에도 한 몫 한다. 진정한 남성의, 사회의 적이라고 할 수 있다.

여혐의 원인을 제공하고 취집을 활성화시켜 여성의 사회 진출 욕구를 떨어뜨리는 정말로 인류 사회에 위험한 존재들이다. 제발 보빨러가 되지 말자.

보빨은 사회악이다. 정상적인 루트로 사랑을 할줄아는 사람은 대체로 자기자신과 상대를 존중할줄 알기 때문에 굳이 보빨을 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여자가 자존감이 낮거나, 어지간히 덜떨어진게 아닌이상 보빨러를 좋아할리도 없고 보빨러들은 일단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티가난다. 말하다보면 뭐 어떻게 꼴아보려는 새끼구나 감이 딱 옴

보빨같은거 하지말고 상대를 존중하며 대해라.

보빨러들중에 남자는 강자라느니 되도않는 소리 지껄이지 않는 새끼인 경우를 본적이 없다.

배신자.jpg 배신자다!

이 문서는 배신자 또는 배신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제너럴 톤파의 마음가짐으로 배신자를 후드려 패줍시다.
치킨도 맛있어.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이들 중 일부가 어떤 사건으로 인해 메오후들이 들고 일어난 하나의 폭동의 홍위병으로 참여했다. 메퇘지들이 인민재판을 하려고 할때마다 그들을 경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와 ㅆㅃ... 세상에 암만 여자가 안 꼬인다고 해도 감히 메오후를..;;;

특징, 행실[편집]

1. 일단 못났다. 얼굴, 몸, 기타 능력 전부 좆병신. 잘난 놈이면 지가 김치년을 노예로 만들지, '노예가 되진 않는다.

ㄴ 농담이 아니라 진짜 메갈빠는 보빨새끼들의 99%는 씹돼지다. 씨발...

ㄴㄴ씹돼지기만 하면 다행이다. 대부분은 공부에 흥미가 없고, 그런주제에 정상적인 경제적인 활동 자체를 혐오하거나 안한다.

2. 보빨 짓이 남자답다고 생각한다. 또 보빨러인 자신이 남자답고 배려심많은 남자라고 생각(=정신승리)하고 있다.

애초에 이딴 생각이 든다는건 지가 선민사상에 찌들어있거나 무의식적으로 여자를 깔본다는 증거다.

3. 여자의 관심에 목말라 있다. 타고난 찌질이, 광대같은 새끼라 여자가 조금만 관심을 주면 흥분하며 어떻게든, 이목, 호감을 끌려고 자신이 아는 모든 호구 짓을 시동한다.

엥 이거완전 근근웹아니냐

4. 무조건 여자의 편을 들거나 쉴드 친다. 김치년들이 아무리 이기적인 꼴을 보여도 무조건 '약자'를 운운하며 쉴드쳐준다. 아마 지들 딴엔 옹호해주면 그년들이 한번씩 대주는줄 알고있는듯.

5. 여자를 보호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꼴에 이상한 마초주의에 빠져 '여자는 연약한 생물이라 남자가 보호해줘야 함 ㅇЗㅇ' 이지랄 한다.

6. 인생의 목적 따위, 즉 이루고 싶은 꿈이 없다. 그저 똥기계 인생이며 김치년과 사귀는게 유일한 낙이다. 자연히 보빨 이외에는 관심이 없어지며 친구, 가족에게도 소홀해지며 심지어 보빨을 위해서 이용한다. 그래서 김치년이 차면 자살할수도 있다.

7. 열등감에 쩔어있다. 남자로서, 인간으로서 자신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따윈 전혀 없는 전형적인 '패배자형'

8. 아는게 없고 지능이 매우 낮다. 합리적인 생각의 도출 따윈 거의 불가능.

9. 여자 외모곤 뭐곤 상관없다. 설령 메퇘지라도 빨아댄다. 그냥 구멍만 있으면 다 파려고 드는 드릴인듯.

10. 똥꼬충이다. 의외일거라 생각하는데 일단 똥꼬충들은 성소수자니까 LGBT에 우호적 코스프레하는 페미단체에 매우 우호적이다. 실제로 까칠남녀의 은하선이 하차하니까 반동성애라고 동성애단체들이 시위했었다.

12. 좌빨이다. 사실 이건 진영논리에 가깝지만 메갈을 빠니 의미 없으므로 넣는다. PD세력들 보면 답나온다.

3번은 모쏠공통사항이다.

ㄴ 씨발롬아 ㅠㅠ

보빨러와 김치년, 사회의 관계[편집]

일단 보빨러와 김치년은 견고한 공생관계를 이룬다. 한쪽이 없어지면 한쪽도 멸망한다. 그러나 둘 다 바퀴벌레같은 놈년들이므로 쉽사리 전멸하지 않는다. 정상인들이 봤을 때는 둘 다 하루라도 더 사는게 민폐인 병신들이지만 막상 이들의 서로에 대한 가치 부여는 좀 다르다. 바치고 줏어쳐먹는, 거지새끼, 거지년과의 관계로 정의할 수 있겠다.

보빨러에게 김치녀란[편집]

목적성 따윈 없는 찌질이 인생의 낙. 심하면 사는 이유. 아오 ㅅㅂ 쓰면서도 좆같네 병신새끼들.

김치년에게 보빨러란[편집]

숙주, 물주. 도구 이상이하의 의미 없음.

정상인에게 보빨러, 김치년이란[편집]

에프킬라를 살포하면 죽는 벌레들과 동급 취급.

ㄴ벌레한테 사과해라

보빨러의 유형[편집]

천생 저능아 노예형[편집]

이 이상 찌질할 수는 없다. 인생의 계획, 이성(理性), 생각, 지능 전무. 꼴랑 김치년에 대한 노예근성 하나만 갖고 세상에 태어난 병신중의 병신. 김치년에게 노예짓, 호구짓, 재물을 바치며 어떻게든 관계를 시작, 유지하려고 하는 호구 집단. 김치년이 자기를 차면 어떡하나 조마조마하며 패배자적인 열등감에 차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만년 찌질이 인생의 주인공. 이미 그들에게서는 남자의 기품따윈 찾아볼 수 없다. 이쯤 되면 구제가 불가능하다.

자각형[편집]

그나마 반쪽짜리 대가리를 갖고 태어난 놈들. 보빨러이지만 보빨이 좆같은 짓이라는 걸 자각하고 있고, 지 외의 다른 보빨러들 역시 한심하게 본다. 그러나 인터넷상에서는 보빨과 보빨러를 욕하면서도 타고난 노예근성을 버리지 못하고 보빨을 실천하는 삼류 병신. 저능아노예형도 답없지만 은근히 자각형이 더 좆같고 우리나라 보빨러 다수는 거의 자각형이 많다. 저능아 노예형은 ㄹㅇ 정박아새끼들 티라도 나고 피할수야있지만 자각형은 그것도아니고 당하고나서야 알게된다. 사실 자각형이 더 답없는새끼들이다. 특히나 급식충들의 놀이터인 페북은 워낙 자기가 잘생긴줄아는 기만충새끼들이 남 보빨이라고 욕하는데 은근히 같은 남자 차별질 존나하는 자각형보빨러들 존나많다 그리고 그냥 사람많은 멀쩡한 인간들은 보빨이라 욕하면서 정작 자기가 보빨짓을 오지게해대고 같은 남자 차별하는 애미 뒤진경우를 겪게해주는경우가 허다하다.

정치인형[편집]

세이콘.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내로남불 그 자체입니다. 마십시오
경북괴 전남괴.png
원조 견고한 무쇠덩어리.jpeg
당신은 지금 큰 실수를 저질렀군.

"아주 푹 쉬십시오!" "Aㅏ, 병신을 만들어주마!"
견고한 무쇠덩어리.gif

보빨러중에서도 가장 먼저 쳐죽여야할 씹쓰레기 위선자새끼들.

내일은 미스김의 보지냄새 맡아야지

밤섬해적단의 386Sucks의 마지막 가사

집에서 존나 가부장적이다. 수십년간 누나, 여동생들 희생을 당연시 여기며 마누라 등골 뽑아 먹으면서 집에 오면 남편이 왔는데 맘편하게 잔다며 신발을 집어 던진다. 그렇게 씹 꼰대로 살다가 나이가 들어서 갑자기 마누라랑 가족들한테 미안해지지만 딱히 마누라한테 사과할 마음은 없다.

그러나 바깥에 나가면 씹 보빨러로 변신한다. 이들이 보빨을 하는 이유는 일종의 죄책감에서 비롯된 것인데 결과적으로 이런 놈들이 보빨한 결과의 이익은 희생 당사자였던 옛날 사람들이 아닌 요새 사람들이 누리며 반대로 이들의 꼰대짓으로 인한 대가는 자신들이 아닌 요새 젊은 남성들이 지게 된다. 왜 정치인형이냐고 했냐면 이런 부류의 새끼들 중에 정치인이 존나 많기 때문임. 대학교수나 직장상사 중에 지는 마누라한테 잘한다고 자랑하고 여학생, 여직원들한테 과도하게 잘해주는 새끼들은 이 부류로 의심해 봐야 한다. 즉 집에 가면 존나 씹꼰대로 변한다는 거. 386 세대 중에 이런 놈들이 많은데 어찌보면 타유형에 속하는 새끼들보다 더 악독한놈들이다. 이런 놈들은 자기 죄책감 줄이겠답시고 온갖 여성 편향 정책을 그대로 통과 시키거나 본인 스스로 시행하면서 아무런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기는 이미 가부장적인 사회에서 남자로의 혜택은 받을 만큼 받았기 때문에 이제 그 혜택을 여자들한테는 나눠줘야 한다는 자신의 이러한 무조건적인 보빨이 숭고하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마누라 설거지 대신 해주는 건 싫고 여전히 반찬 투정은 하고 싶고 경우에 따라선 가정폭력을 당당하게 저지르는 씹이기주의 종자들임.

참고로 밑에 보빨러 예시에 진보계통 정치인들이 많은 이유도 이런 것에서 기인할 수 있다. 보수계통 정치인들은 존나 뻔뻔한 새끼들이기 때문에 자기네들이 받은 혜택을 당연시하고 엥? 남자가 더 뛰어나니까 남자 우대하는 게 맞는 게 아니냐?! 라는 생각을 하고 이런 생각을 대놓고 표출하지만[1] 진보계통은 생각 자체는 똑같으나 그래도 우리가 이렇게 보빨을 해주면 우리는 저 더러운 보수 새끼들과 달리 젠틀한 신사처럼 보이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보빨 정책을 내기 때문.

존나 웃기게도 이런 남자중에는 위에 나온대로 겉으로는 페미짓하면서 집에선 완전 메갈들이 말하는 씹치/한남충 그자체인 짓들을 거리낌없이 저지르는 인간들이 많다. 그러나 이새끼들이 지들을 보빨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지지하며, 이를 모르거나 알면서도 무시한다.

그리고 요근래에 미투운동을 통해 이들의 추악한 실상들이 까발려지면서 몰락을 하나 싶었으나, 미개한 여성단체들이 이윤택고은그새끼의 지지자라는 이유로 제대로된 비판하나 내지 않고 그새끼의 정적인 안희정만 미치도록 갈구는 홍위병짓을 저지르면서 허사로 돌아갔다. 런승만때 여성단체들이 대놓고 좆기붕지지하는 관제데모를 실시하던 것의 데자뷰인듯? 뭐 그렇다고 안희정이 잘한건 절대 아니고.

근데 보빨러 ㅈ같다고 광역저격하면 은근히 찔리는놈들도있다. 물론 페북의 경우는 자기가 인맥이 많으니 보빨아니라고생각하는 병신들이 태반이지만

생존형[편집]

외모가 딸리던, 성격이 좆같던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어머니 이외의 여자랑 말 섞어본적도 없고 손도 못잡고 번식도 못하는 애들이 어떻게든 여성에게 관심을 사기 위해 보빨을 하는 놈들이다. 이런 부류는 대체로 열등감이 개쩔어서 이거 아니면 여자를 사귈 자신이 없는 거다. 즉 보빨을 안하면 얘네들은 난죽택을 할 놈들이다. 그러니까 얘네들은 메퇘지들을 봐도 ㅈ이 서고 이 여자...침대에서 어떨까?? 생각하니 얼굴이 얼마나 빻았는지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성욕을 추구하고 싶으면 야동같은거 보고 응기잇 하면 되고 여자랑 스킨십을 하거나 뜨끈뜨끈한 원나잇을 하고 싶으면 그냥 시청이나 역쪽 번화가에서 사십딸라!!! 하면서 현질하면 그만아냐? 하지만 응기잇은 당연히 할꺼구 후자는 깡도 없을 확률이 높다. 아니면 깡이 있어도 지들이 드라마나 영화, 만화 애니 등에서 본 그런 만남->사랑->사랑에서 비롯된 뜨거운 교미 그 자체를 추구하기 때문에 돈으로 이루어지는건 하기 싫은거다. 업소녀랑 마음 터놓고 대화하고 연애까지 하고 싶겠지만 업소녀는 그런애들 보고 굴욕감도 참으면서 어떻게 해야 빨리 이새끼 좆물을 빼서 ㅅㅅ를 그만할 수 있을까 두뇌풀가동을 해야하기 때문에 어림도 없다.

연애경험은 커녕 여자랑 오프라인 대화도 섞어보지 않은 케이스다 보니 거기까지 갈 애인을 만드는 것도 쉽게 생각한다. 남자들의 그런 태도가 잠재적 가해자라는 걸 보여주는 겁니다!(근엄) -> 페미니스트 : 우옹~깨우친 남자...멋있당... 소리를 듣는게 1차 욕구고 여기서 어떻게든 '여자'들과 넷여친->실여친->진짜 만남->ㅅㅅ파티까지 가는게 2차목표다. 남자들 많이하는 게임에서 여자 유저라고 지칭하며 여자 말투쓰는 애들만 보이면 전화번호부터 딸려는 애들이랑 비슷한거다. 물론 얘네들 생각과 달리 남성혐오가 내장되어 있는 갓-페미니스트는 설령 하일 페미드라!! 외치면서 충성한다고 해도 그딴 한.남.충 따위랑 연애할 생각은 코빼기도 없다. 당장 강남역 폭동때 메퇘지들을 결사옹호보위 했던 보빨러들 중 해피엔딩 맞은 애들이 있나? 그만 알아보자...

여기 갓-광 선생님이 생존형 보빨러들의 심층심리와 행동을 연구하여 그것이 알고싶다 만화를 만드셨으니 한번 보자.[2]

이거 말고 페미니즘은 돈이 되니까 아! 장사하자! 하면서 돈벌려고 보빨하는 놈들도 생존형이긴 하다. 실제로 자극적인 제목 달고 페미니즘 서적 내거나 보빨하면서 자위기구 같이 딱 메퇘지들이 필요로 할 물건들 팔면 잘 팔릴꺼 아니냐...그래봤자 보빨러 새끼인건 똑같지만.

영역[편집]

온라인상의 보빨러[편집]

(보빨러 + 똥꼬충 + 수간충 + 페미나치의 좋(같)은 예시)

ㄴ 이새끼 전엔 메갈 빨더만 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은 온라인 좆목질까지 더해지면 답이없는데 지들끼리 좆목길드를 만들고 흥보할때도 "성인만","성인길드" 라는말을 꼭붙인다. 급식충들은 가입못한다고 짜증내지마라 어차피 저런길드는 제대로 된게없다. 맨날 "00님! 뭐하세요?","저 똥싸써염 뿌잉뿌잉" 이러는길드다. 급식충이나 초딩멘탈으로는 버틸수없으니 어린 애들은 보는거 아니란다. 짜져있으렴 그리고 대부분 이런 게임상의 보빨러들은 못생겼다. 그리고 그 사실은 본인이 제일 잘안다.

아 그리고 보빨러들아. 게임상에 조금 여자가 잘해준다고 널 좋아하는건 아니다. 보빨이 잦은 게임:마비노기,메이플 스토리,클로저스,테일즈위버,사이퍼즈,리그 오브 레전드,서든어택,라테일,오버워치

하나 추가하면 7 기사요 추가내용

국내 온라인 게임 전부다 보빨러가 있다. 

-이유 : 외국 게임 같은 경우는 서로간의 커뮤니티 관계도 힘들 뿐더러 게임을 하는대 있어서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외국게임을 선호하지 않는다. 어렵지 않는 게임을 좋아하며 복잡하거나 난해하다 싶으면 하려고 하질 않는다. 이들은 게임 속에서나 현실에서나 두드러지게 보이는 태도가 있는대 이는 일관대게 뭔가를 배우고 연구한다는 것을 꺼려하는 모습을 보인다. 반대로 국내온라인 게임은 게임의 난해하지 않으며 일관된 포멧을 가지고 있어 어떤 게임이든 쉽게 적응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자신들의 성향과 맞는 국내게임들을 선호한다. RTS 같은 장르에는 거이 존제하지 않으며 MMORPG 게임에 가장 많이 존제한다. 한글화가 잘되있는 외국 FPS 장르인 배틀필드 콜옵 레인보우 식스 등에도 존제하지않는다. 다른의미로 국내 FPS 인 서든어택 카스온라인 등에 많이 분포되었듯이 이들은 조금 복잡하거나 난해한 게임은 거이 하지 않는다고 봐도 무방하다. MMORTS 장르인 이브온라인에는 0명에 가깝게 없다.

게임의 플레이어는 크게 유저 . 즐겜러 . 고인물 . 랭커 , 솔로, 트롤형. 특수형 등으로 나뉘게 된다.

유저 : 단순히 심심해서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들이며 평균 플레이시간은 1~2시간 사이이며 때로는 커뮤니티를 하지만 게임안에 과도하게 몰입하지는 않는다.

즐겜러 : 유저와 같은 포지션에 속하나 이들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나름의 몰입을 하는 경향이 있다. 커뮤니티 활동도 잘하며 누구와도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다. 유저와 비슷하나 가끔 게임내 룰에 위배되서 특이한 짓을 하며 게임 내부의 요소들을 가지고 노는것을 즐긴다. 트롤형과 대비되는 점은 이들은 즐기기는 하나 타인에게 모욕적인 발언을 극도로 싫어하기도 하며 타인에 대해 존중과 배려심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팀내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기도 하며 눈치도 좋아 즐겜을 하되 팀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 안에서 즐기는 유저들이다.

고인물 : 게임내의 접속율과 접속 시간등을 유지시켜주는 유저들 다양한 문제점을 양산하기도 한다. 이들의 성향과 태도는 여러가지 모습으로 보여지게 되는대 주로 보빨러라는 집단또한 이 고인물에 속한다. 게임 플레이 시간이 매우 길며 평균 10~20시간의 접속 유지시간을 가지고 있는다. 랭커가 되기 전단계라고 볼 수 있으나 대게는 그냥 게임에 접속만 하며 시간을 허비하는데 쓰인다. 이들이 보빨러의 원인은 게임속에 시간을 허비하다 보니 여성과의 교류가 낮아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이 큰 원인중 하나이다. 게임 유저의 비율은 8:2 정도로 여성이 현저하게 낮으며 보빨러 플레이어는 특히 여성들이 적은 MMORPG 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또한 편향적인 사고방식으로 인해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시야가 좊으며 여론에 쉽게 휘둘리는 태도를 보인다. 이는 사회적인 경험이 적고 교양과 사전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이 나타나는 특징과 같다. 지나치게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 커뮤니티형 - 게임내에서 모든 컨텐츠를 완수하고 더이상 할게 없어진 집단형 (잉여형) 이다. 이들은 게임에서 할 수 있는 모든것을 마스터 한 상태이기에 게임 컨텐츠에 관심이 없다. 하지만 게임을 접을 수 없고 또 할 일도 딱히 없기에 늘상 접속해있는다. 이들이 주로 하는 놀이는 그냥 대화일 뿐이다.(대화의 주된 내용은 인게임 관련되서 운영 / 개발 등의 대화가 주며 좋은 내용이 아닐때가 많다.)

- 부심형(꼰데형) - 가장 많은 보빨러가 될 가능성이 높은 집단형 이들은 커뮤니티 상에서 자신들이 우월성을 증명하고 싶어하며 초보자들에게 부심질을 서슴치 않고 일삼는다. 하지만 대게 여성 유저라고 하면 (핼퍼형)식으로 돌면하게 되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탬들도 서슴치 않고 나눠주며 버스도 많이 태워준다. 전형적인 차별적인 행태를 보이기도 하며 자신이 몸담고 있는 커뮤니티내에서 외부자 (신규유저) 가 오는것에 많은 반감을 가지며 견제하려고 부단히 노력한다. 단 여성이면 관대한 태도를 취함 주로 넷카마들의 표적이 되기 쉽다. 유독 여성 평향적인 태도를 서슴치 않고 보여주며 남성플레이어간의 마찰이 발생시 중제가 아닌 여성의 편을 전적으로 들어준다. 상황 판단력이 모지란 점이 있지만 나름 야심이 강해 권력욕이 높은 성향을 띈다. 어딜가든 자신이 높아야 한다는 태도를 취하며 때로는 초보 유저들 상대로 갑질정인 행태를 보이며 인게임 내에서 여러가지 분쟁을 달고 다닌다.

- 유저 친화형(핼퍼형) - 이들은 랭커는 아니지만 나름 컨텐츠를 즐겼고 게임의 끝을 보고 온 유저들이다. 그렇기에 나름의 노하우들을 가지고 있으며 정보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들 부류는 신규유저라면 매우 환영하는 경향이 있다. 대게 사기를 자주당하기도 하며 소위 부캐들한태 가장 쉬운 먹이감이된다. 이들은 자신들의 우월감이 아닌 도움으로써 자신도 언젠가 보답을 받기를 원한다. 속으로 외로움을 많이 타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주로 솔로잉 유저들에게서 나타나는 형태이다. 이들은 타인과의 관계를 원하지만 쉽게 타인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렇기에 같은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보단 신규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쉽게 다가가고 관계를 형성하기를 바란다. 타인과의 대화를 주로 해보지 않았기에 인게임내 대화는 잘하는 모습을 보이나 전달하는 부분에 있어서 교양과 지식이 떨어진다는 느낌을 주며 배타적이지는 않지만 전달하는데 많은 문제점이 보인다. 말투가 공격적이며 가시돋혀 있는 모습으로 인해 오해받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랭커 : 이들은 고인물에서 더 나아가 게임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것을 목적 자체로 삼고있는 존제다. 언제나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상위 1~100위 권안에 무한 경쟁에 돌입한다. 이들은 게임의 정보 노하우 모든것을 다 알고 있으며 게임의 운영자들 마져도 분석을 하며 앞으로의 패치에 대한 정보까지도 미리미리 알아두기도 한다. 이들은 타인과의 교류는 극히 드물며 자신들의 속한 집단 커뮤니티 안에서 활동하며 신규 유저를 배척하지는 않으나 그렇다고 관대하지만은 않은 집단이며 자신들의 득 과 실 등을 정확하게 따지며 때로는 냉정한 면모를 보인다. 성별을 따지진 않으며 자신에게 방해가 된다면 여성 플레이어라 할지라도 냉정하게 버리기도 하며 철저하게 능력위주의 커뮤니티를 꾸리며 패쇄적인 커뮤니티를 취한다.

- 랭커 + 고인물형(선구자/초월형/굇수) : 이들은 고인물이라고 하기도 하나 인게임 내 엄청난 실력파이며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클리어를 하기도 하며 자신의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 올리는 형태이다. 공략을 주 목적으로 하며 여러 수차례 도전과 실험을 한다. 단순한 랭커를 넘어서 게임내 메타를 주도하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랭커와 다르게 이들의 실험정신은 정말 놀라우며 유저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다. 자신이 하고 있는 게임내에서 프로패셔널이라고 할 수 있는 전문가이자 게임내 개발자들 조차도 생각지도 못한 방법을 생각해 내는 발군의 집중력과 집착을 보인다. 이러한 모습으로 인해 고인물 썩은물 화석 괴물 등으로 보이나 게임 내에서 공략법을 이끌어내는 선구자이자 게임내 탐험가라고 할 수 있다. 이들의 행해지는 자료나 정보는 게임 개발관련 많은 영향을 끼치기도 하며 밸런스 조정 및 신규 패치 과정에 있어서 정보로 쓰이기도 한다.

솔로 - 어떠한 커뮤니티에 속하지 않으며 오직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는 플레이 방식을 취한다. 커뮤니티 활동을 하기는 하나 깊게 하진 않는다. 사회성이 매우 부족하나 게임내 돌아가는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는 높은 수준이며 게임 샌스도 높다. 하지만 지극히 한정적인 관계로 인해 랭커가 되지는 못한다. (그냥 게임 잘하내요 정도)

트롤형 - MMO RPG가 주류였던시절 AOS 라는 장르가 국내에 도입되면서 생긴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어 형이다. 이들은 바이러스와도 같은 존제이며 언제 어떻게 돌변할지 모른다.

트롤 유형

1 자기 중심형 : 자신만의 의견이 맞다고 말하며 타인의 의견은 묵살하는 태도를 취한다. 게임을 잘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나 실수를 했을때 자신의 잘못은 인정하지 않으며 타인의 잘못만을 지적하는 태도를 취한다. 이럴때 자신의 의견에 동의가 아닌 비난이 오게 되면 트롤플레이를 시작하게 된다.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았다는것이 이유이며 사회성이 결여된 성향을 보인다. 전형적인 내로남불이며 자신한태 지나치게 관대하며 타인에게는 관대하지 못하다.

2. (정치형)소시오페스형 : 플레이 도중 마음에 들지 않는 플레이어가 보일시 그 플레어를 상대로 정치질을 시전한다. 때로는 자신이 실수로 인해 게임이 말리게 되었을대 자신의 실수를 모면하기 위해 같은 팀원의 실수를 과도하게 말하고 비난하게 된다. 여론을 형성하게 만들며 자신의 잘못이 아닌 타인의 잘못으로 인해 팀이 진다는것을 말해준다. 게임내 플레이는 열심히 하는것처럼 보이나 채팅 치는 시간이 많기에 게임 플레이도 재대로 집중하지 못한다. 듀오나 3인팟 등 파티가 된 유저들과 매칭이 되었을 경우에는 여론을 형성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3. (노답형)사이코페스형 : 이유는 모른다. 어떤 플레이어도 잘못하지 않은 상황이고 누가 누구를 비난하거나 하지 않는 상황에서 뜬금없는 말과 함께 팀원 분위기를 갑분싸 하게 만들며 옳바른 게임 플레이가 아닌 던지기 유형으로 돌변한다. 팀원들의 호소나 부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게임을 패배로 이끌며 이는 적팀들 조차도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게 된다. 성향은 완벽주의자적인 태도를 보인다. 자신의 게임 플레이가 완벽하지 않거나 팀의 완벽한 승리가 아닐때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게되서 발동되는 조건이라고 생각해본다.

4. 진골트롤 : 오직 타인을 괴롭히고 괴롭게 하기 위함이 목적' 발생원인는 누구도 모른다. 패작등의 이유를 들먹이며 팀원전체를 절망에 빠트린다. MMORPG 같은 게임에선 레이드간에 게임 진행을 고의적으로 방해하며 팀원들을 비웃는 태도를 취한다. 완전체이자 치료불가능한 바이러스와도 같다. 트롤행위를 통해 타인에게 전염을 시키기도 한다. 사이코페스형과 비슷한 성향을 보이나 발동되는 시점의 차이를 보인다.

5. 천방지축 트롤형 : 그나마 트롤중에서 귀여움 축에 속하나 플레이어들의 맨탈을 아작내기도 한다. 이들은 게임을 과도하게 즐기기에 상황에 따라 게임 내부요소를 가지고 노는것이 아닌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는것 자체를 즐긴다. 처세술과 판단력이 뛰어나 욕먹을 타이밍이 되면 바로 돌변하며 잘나가다 갑자기 돌변하는 등 마치 롤러코스터와 같은 플레이 형식을 취한다. 게임실력의 상급 이상의 고랭커들이 이런 태도를 취하며 당하는 사람이나 당하는걸 보는사람이나 황당하지만 웃긴 슬픈상황을 보게 된다. 즐겜러와 랭커가 합처진 결과물 물

특수형 - 특수형의 게임플레이 방식은 예상보다 범위가 넒으며 다양성을 띄고 있다.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기도 하며 또는 연기에 능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사람을 속이는 것에 능하며 게임을 즐긴다기 보단 자기 자신을 돋보이기 위해 하는 부류도 존제하며 또는 게임 내의 경제시스템을 좌지 우지 할 수 있는 자본가 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1. 사기꾼 - 인게임내 컨텐츠를 즐긴다기 보단 사기를 통해 보다 많은 수익을 얻고 그 수익을 현금화 할려는 행위를 한다. 인게임내 운영방침의 허점을 잘 알고 있으며 사람을 방심하게 하는 화법도 잘 구사하며 거짓말에 능하다. 또한 뻔뻔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여론 몰이를 통한 물타기도 잘한다. 주로 사기를 당한 피해자 보단 사기를 친게 당연하다라는 합리화의 주장을 펼치며 피해자를 조롱하는 태도도 서습치 않으며 이를 여론으로 몰아 피해자가 바보라는 결론을 만들기도 한다. 주로 보빨러들과 같은 사건의 파악 능력과 공감능력이 결여된 부류들이 이쪽 의견에 편승해 여론을 현성하는 모습을 자주 보인다.

2. 장사꾼 - 사기꾼보다 계산적이며 허점이 아닌 경제관념에 뛰어난 모습을 보인다. 집단적으로 투기를 통해 가격을 올리거나 내리기도 하며 이사이에서 얻어지는 이득을 취하기도 한다. 다수의 아이디를 동원해 급처물을 사들이며 양심이 없으며 현 시가에 50~60프로 정도에 매입을 하며 다시 되팔때는 120~150프로 가격에 판매를 한다. 물론 이들은 인게임내에서 게임 활동을 거이 하지 않으며 단순히 아이템을 사고 팔고에 모든 시간을 쏟으며 그렇게 얻은 수익을 현금화 하는데 목적만을 가지고 있다. 사기꾼에 비하면 양심적으로 보일지는 모르나. 이들이 인게임내 경제 시장에 악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다. 커뮤니티는 패쇄되어 그들만의 정보를 따로 공유한다. 따로 여론을 조성하진 않으나 이들은 게임사에게도 경제적인 이득을 주는 존제이기에 내제되어 있는 영향력이 강한 집단중 하나이다.

3. 넷카마 - 초기는 마비노기(MMORPG)에서 많이 보이며 이들은 실제 성별은 남자이나 여성인척 하는 부류를 뜻한다. 여기서 2가지 형태로 나눠지게 된다.

- 컨셉형 - 컨셉충은 자신이 여성이지는 않지만 인게임의 익명성을 이용해서 여성인척 하며 여러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 활동한다. 활동 초기에는 여성으로 인지가 되어 많은 남성 플레이어에게 인기를 끌게 되지만 개인의 양심으로 인해 양심 선언을 하거나 정모를 통해 자신의 정채를 밝히기도 하며 여기에 많은 커뮤니티 남성 플레이어들이 황당해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는 컨셉을 존중해 신규 유저를 골탕 먹이는 일에 협조 하기도 한다.

- 성혼동형 - 이들이 가장 이상한 부류이기도 한 형태이며 자신을 진짜 여성이라고 착각까지 한 상태이다. 이들은 커뮤니티 활동을 하나 관계를 쌓여 나감에 있어서 과도할 정도로 철벽을 치는 부분이 있는데 이는 현실과의 관계를 형성할때 두드러진 모습을 보인다. 온라인 상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친목이 되면 정모를 통해 현실에서 직접 대화를 하고 싶고 서로 친목을 더 다지려는 모습을 보이는게 정상이지만 이들한태는 그것만은 절대 동의할 수 없는 활동처럼 여긴다. 이들은 전적으로 넷상에서만의 관계형성을 원하며 현실과의 관계 형성을 원하게 됬을 시 철벽을 치거나 스스로 커뮤니티를 탈퇴 다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행동을 취한다. 주로 여성을 깊게 이해한다는 착각속에 말도 안되는 여성을 옹호하는 발언도 같이 하는 경향을 보인다.

(호구들의)논의[편집]

김치년[편집]

모든 한국 여자가 약간 걸려있지만 상당히 많은 수의 여자가 보빨남을 반기고 있다. 답이 없음.

보빨을 옹호하는 미친놈[편집]

보빨은 구애를 하고 싶어하는 동물의 본능이라는 병신같은 논리를 들먹인다. 이런 정신나간 소릴 하는 새끼들의 어이없는 논리는 생각 수준이 동물만한 놈들한테만 어울린다. 고로 이딴 주장해대는 새끼는 동물원에 가둬 보빨하는 짓을 구경하도록 하자.

또한 여왕벌짓조차 옹호하기까지 한다. 극혐이 따로없다

보빨러 섬멸법[편집]

의사양반.jpg 본 문서는 의학적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에, 어느 정도 완쾌된 뒤에 말씀드리려고 했지만 선생은 앞으로 아이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이 모든건 디시위키 따위의 의학정보를 맹신하고 따른 선생님 책임입니다.
그러므로 질병은 반드시 병원 및 보건소 등 전문 의료기관을 내방하시어 의사양반의 진찰을 받길 바랍니다.
간호사양반.png

노예 새끼들이므로 주먹 외에는 답이 없다. 모든 남자들을 화학적 거세를 시키면 된다. 그러면 성욕이 없어지니 보빨할 이유도 없어진다.

보빨무새[편집]

참고로 필자는 진심으로 부모님 걸고 보빨러가 아님을 밝힌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보빨짓이랑 호구 취급 받는거랑 장난이라도 게이짓하거나 나를 게이 취급하는 새끼들이다.

간혹가다가 뭐만 하면 응 너 보빨러 이 지랄하는 새끼들도 진심 극혐이다. 이 새끼들은 지가 논리갑인줄 알고 좆논리로 무장 오지게 하는 새끼인데 진심 뭔 말을 못 하게 한다. 게임 단톡에서 어떤 새끼가 시도때도 없이 김치김치 거리길래 적당히 하라 했는데 저 지랄이더라 ㅋㅋ 김치 보빨 옹호도 한 적도 없는데 말이야 ㅋㅋㅋ 그래서 반박하라는거 다 반박해줘도 말을 못 알아 쳐 듣길래 그냥 말이 안 통하는 모쏠 인생 패배자 새끼로 간주하고 걍 톡방 나옴.

보빨러 목록[편집]

현실의 보빨러[편집]

역사상 보빨러[편집]

질문[편집]

순화어는 없냐?

ㄴ요즘은 김장남이라는 단어로 순화해서 부르더라.

같이보기[편집]

  1. 이걸보고 지지자들은 솔직하다 혹은 차라리 저새끼들이 훨씬더 인간적이다며 지지한다.
  2. 작년까지만 해도 [3] 페미니즘은 대남적화계획이라면서 완전 반페미였는데 표받아처먹겠다고 [4] 이딴 구호를 내세우고 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