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디시위키
flat info.png 주의. 이 문서에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여행유의지역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적어도 주의는 하고 가는 게 좋은 국가들입니다. 여행경보가 발령된 국가 중 그나마 가장 안전한 곳이지만, 단순히 여행 계획이 있거나 있을 것이라면 위험할 수 있다는 것 정도는 미리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설령 여행경보가 없는 국가라도 100% 안전하다고 잠담할 수는 없으니 유의하십시오.
브뤼셀을 제외한 전 지역
주의.jpg 주의. 이 문서에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여행자제지역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국가 또는 지역은 약간 위험해서 특별안전 신변유의를 해야하는 국가들입니다. 여행 목적의 방문이라면 정말 여기 꼭 여행을 가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것이 좋고, 극도로 불안하다고 생각된다면 가급적 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뤼셀 한정
7154928023.jpg 주의! 이 문서에 인종차별주의자가 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이 놈들은 흑인 등 특정 인종에게 미개하다고 하는 새끼들이나,황인에게 보면 눈을 찢는 사람들입니다
이딴새끼들이 분탕질한 폐기물들의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이런 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 되는 개새끼들입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지네들이 싫어하는 윾머국의 주소를 알려 주세요.

"너 뭐하냐?"
"여기서 뭐하세요?눈도 작은 게?"

틀:렚이 이미 있는데..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인종차별 Pulitzer.jpg 주의! 이 문서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 인종에게 미개하다고 하는 놈들이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것을 다룹니다.
만약에 그런 인간 폐기물을 발견한다면 즉시 쓰레기 소각장로 보내 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니가 잘못했잖아"
"뭐? 니가?"

좆베르데.jpeg
제국주의 씨발.png 주의! 이 문서는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존나 애미뒤진 제국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야생에서 일어날 만한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개새끼들이거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만한 대상입니다.

이 병신새끼들은 지능은 있는데 행동이 원시인 이하라서 인간 사회의 진보를 가로막는 쌍병신들입니다. 아무쪼록 이런 새끼들을 본다면 야생으로 보내줍시다.

왈왈~ 크아앙~ 어흥~ 으르릉...

제국주의의 상징.png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헬조선보다 낫지만 살기 애매한 곳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헬조선보다 낫지만 유토피아보다 딸리는 곳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수 있으면 일단은 떠나십시오. 지만 방심시면 안됩니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b0025203 04075063.jpg 이 문서는 콩가루 집단을 다룹니다.
잦은 시빌워 때문에 콩라인에도 못 드는 놈들이니 팝콘이나 뜯으면서 즐겨봅시다.
i11202152005.png
tumblr nmfwp5sLd51smyucyo1 1280-1-.jpg 이 문서는 특정 대상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곳을 다룹니다.
변방지역 떠나 이곳으로 왔겠지만 어차피 안될놈은 안 될 것입니다.
Big brony.jpg 주의. 이 문서는 이상성애나 그 대상 그리고 이상성애자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아동, 시체, , , , 주머니괴물, 홍차, 토끼, 오징어, 해골, 염소, , , 등에게
마이크로소프트한 고기리벳을 박고 싶어 발정난 이상성애자 혹은 , 아니면 그러한 이상성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것들에 서지않는 정상인들은 이 문서를 읽고 발기부전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도 뻔뻔하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추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범죄를 일으키고 다니는 범죄자 새끼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새끼들과 같이 있다간 당신도 좆될 수 있으니 도망가던가 경찰에 신고하십시오.

그때까지 니가 살아있다면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3067827816 c4477c4a.gif

정상적으로 뵈는게 하나도 없는 나라.

병신들 저 양년들이 눈찟고 동양인 비하하는지도 모르고 사랑해~ 지랄을 해요 지랄을 병신

되도 않는 국경선으로 네덜란드랑 재미보는 중이며 헬조센과 우덜랜드와의 관계를 넘어서는 왈롱/플랜데런 유나이티드가 존재함.

바를러라는 마을이다. 무슨 섬나라도 아니도 병신같은 두 군주 새끼들 땜에 이게 뭔지....

이 나라에서는 교복성애자를 찾아 볼 수 없음. 대신, 아동성범죄는 네덜란드 수간과 더불어 막장을 달리고 있다. 현실에서 하면 되니까 교복물은 필요없어요!

애미하고 띠동갑할 페도필기에 클라스

피파랭킹 1등이다 까불지마라 삡? 삐삐코!

아르헨티나한테 한대 맞고 뒤졌는데 1등이라니 피파랭킹의 기준이 대체 뭐야?

결국 그 알량한 피파랭킹 1등마저 2016년 4월부로 아르헨티나한테 빼앗겼다. 이젠 2등이다.

웨일스한테도 개털렸다. 그냥뻥글마냥거품이다

ㄴ근데 일본이 벨기에하고 0대1로 졌다니까 네이버 댓글서 "벨기에는 월드컵 우승후보라구욧 빼애애액!!"하는 년들 있던데 진짜 월드컵 우승후보임?

맥주가 존나 맛있음. 호가든하고 스텔라 에르투아가 유명함. 근데 한국에서는 OB가 호가든을 라이센스 생산하면서 맛을 다운그레이드 시켜놓음. 라이센스 생산한 OB의 호가든을 일명 오가든이라고 하는데, 돈 날리기 싫으면 오가든은 사지마라. 미국 맥주인 버드와이저도 OB가 라이센스 생산해서 욕을 먹기는 하는데, 오드와이저는 그래도 어느정도 봐줄만하지만 오가든은 노답이다.

상속세는 45%인 프랑스에 비해 30%로 낮으나, 환급이나 공제가 거의 없어 실질상속세가 가장 높고, 세율도 55.8%의 초고세율로 정부가 금수저들을 죽창으로 찌르는 나라. 세계에서 가장 빈부격차가 적은 국가로 유명하다. 사실 벨기에의 1인당 자산보유액 순위는 세계 3위로 벨기에의 동수저는 헬조센의 금수저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근데 최근에 IS새끼들이 이 나라 따먹을려고 강간준비중이다.

참고로 공용어만 3개다 주마다 다르지만,못해도 2개국어는 해야하고 영어까지 존나 잘쓰는 죽창이 필요한 놈들이라 여기로 탈조센해도 쉽진 않을거셈

프랑스어,독일어,네덜란드어던가? 프랑스 독일 속국새끼들

수도 브뤼셀은 네덜란드어권에 둘러싸여있는데 법적으론 둘다 공용어지만 특이하게 프랑스어를 쓰는 사람이 더 많다고 한다.

아프리카에 콩고라고 존나 큰 땅 식민지 먹고 학살한적있다. 식민제국 중 영국과 더불어 젤 쓰레기같은 나라가 이나라일거다. 물론 그 댓가로 2차대전때 같은 쓰레기인 나치놈들에게 참교육을 받았다.

치안이 좋지않다. 특히 여자들은 혼자 다니지마라 남자들도 웬만하면 밤엔 나가지마라 낮에도 조심하고

헬기에[편집]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그와 별개로 여전히 쓰레기 국가인 건 변함이 없다 서유럽에서 제일 딸리는 나라가 여기임 ㄹㅇ 불어권 가보면 헬조선이 차라리 낫다고 느낄 수 있다

현재 벨기에는 서유럽의 페도충들을 위한 인신매매와 페도충들을 위한 야동을 가장 활발히 생산하는 국가다. 마약의 유통도 벨기에가 상당히 많이 관여되어있고..

여튼 개쓰레기 국가 유럽마계임

제국주의 시대[편집]

해가지지않아.jpg 이 글이 설명하는 대상은 .

스케일이 다른 땅따먹기색칠놀이에 얼룩진 !

Plus Ultra!!.....In God we trust!!.....

10kMiles.jpeg

19세기 벨기에는 입헌군주국 국가였다. 당시 국왕 레오폴드 2세는 식민지에 관심이 많았지만 벨기에 정부는 관심이없었다. 국왕은 정부에 식민지 개척을 요청했지만 정부는 거부했고 결국 스스로 아직 미개척지였던 콩고분지 지역에 콩고 자유국을 직접 세우고 직접 통치를 시작했다. 그는 콩고 식민지를 자신의 사유지로 사용했으며 노예들이 고무생산 할당량을 못 체우면 손발을 자르는등 존나 나쁘게통치했다. 하지만 벨기에에서는 착하고 인자한 국왕이였고 문화건물을 많이세워 별명은 '건설왕' 이였다. 이중성 극혐 나중에 언론이 까발려서 국왕 본인의 사유지였던 콩고는 정부가 강제 합병했다. 그래도 손발 자르는거 빼고 똑같이 통치했다.

결과적으로 벨기에가 확보한 식민지의 면적은 본토면적의 80배였다.

식민지 목록[편집]

1차대전[편집]

2016헌나1 재판관 8인.jpeg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정의를 존나 드물게도 현실에 구현해낸 보람찬 사건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한국에 귀화한 독일 선수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독일이 이젠 멕시코와 한국한테도 쳐 털리는 구나... 이히히히히! 정의의 용사 멕시코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만세!
독일의 과학력.png 이 글은 갓-도이칠란트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이러한 갓-덕국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독일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독일의 과학력은 세계 제이이이이이이이일!!!

독일 국기.jpg
히틀러.png 주의! 이 글에 독뽕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독뽕들이 풍기는 소시지 냄새가 풀풀 납니다.

독뽕이 싸지르고 간 폐기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독뽕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아우슈비츠의 건물 주소를 가르쳐주세요.

새와 하켄크로이츠.jpg

이렇게 콩고에서 사악한 통치를 하다가 1차대전 때 프랑스 가는 길 안 빌려줬다는 이유로 독일 제국한테서 진짜 사악한 통치라는 게 무엇인지에 대해 제대로 된 가르침을 받는다. 벨기에가 콩고인들을 존나게 개패고 개학살했듯이 독일군은 벨기에인들을 존나 개패듯 패고 존나 학살해대고 심심하면 교수형에 여자들은 다 따먹고 다녔는데 이를 '벨기에 강간' 이라고 한다. 꼴 좋다 등신들

ㄴ 벨기에가 식민통치를 잔혹하게 했다지만 그렇다고 해서 독일 제국의 전범행위가 쌤통이 되는건 아니라고 보는데 병신아?

ㄴ 응 정의구현 맞아 병신 벨기에 놈아

ㄴ 사실 독일도 제국주의때 한 짓도 벨기에랑 다를게없고 그냥 프랑스 가는 길에 거슬리니까 후려팬겨 병신들아

ㄴ 독뽕돼지새끼 아니꼬우면 반박을 해보던가 ㅋㅋ 정의구현이라고 앵무새마냥 울어대지말고 ㅋㅋ

ㄴ 퍄퍄 독일이하면 전부다 악행이고 다른 서방국이 하면 전부다 선행이고 참교육인줄 아는넘들 증말 역겹져? ㅋㅋ

ㄴ 반박을뭘해 병신아 누가봐도 킹독일이 좆기에놈들 정의구현 한거지 ㅋ 꼬우면 독일군 막으시던가

좇 병신 정치[편집]

나라가 유지되는게 ㄹㅇ 개신기함

의외로 각 나라마다 나사가 빠진 부분이 있는다 벨기에가 이 부분이다 일단 면적이 30,528km²(한국에 경상도 수준) 이지만 입헌군주제 하의 의원 내각제이다

웃긴건 나라가 이리 작은데 연방제다(중국 얘들은 좇잡고 반성해라)

일단 연방자치세력 권한이 존나 쌔서 총리고 뭐고 말을 안듣는다

총선끝나고 연방 정부 구성하면 몇 달은 기본으로 걸림

지들끼리 말이 안통해서 존나게 대판 싸우고 나서 총리가 배째라고 드러누워서(내각해산) 2010년에 무정부상태(내각)를 541일동안 겪었다

그리고 2011년 상반기 또 연방정부랑 싸워서 200일동안 내각해산해버리고 맘

ㄴ 참고로 후세인 모가지 잘린 이라크 보다 기간이 김 ㅋㅋㅋ

거기다 언어가 달라서 소통이 힘들뿐더러 서로 사이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쉽게 큰 세력들은 독일어 지역.네덜란드어 지역,프랑스어 지역,벨기에 중앙 정부 지역으로 나눌수 있다

거기다 지방 작은 세력까지(한국으로 따지면 시 정도) 자치권 달라고 징징 중이다

분리주의 형태가 심해서 정치를 대국적으로 못하다가 나라가 4방향+a으로 쪼갤질 수있다

테러[편집]

2016년 3월 22일에 브뤼셀의 공항과 지하철에서 무슬림에 의해서 자폭 테러가 일어났다. 알라 후 아크바르!

현재 상태[편집]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폭발 펑!!.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폭발한 대상은 위키일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폭발물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폭발에 휘말려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합시다.

"생명의 위협을 느낀것 같다..."

그러니 빨리 튀자.

브뤼셀에 개슬람테러가 일어나 아랍낙타새끼들 받아주는 뷁기에새끼들은 뷁기에하고 같이 좆망했다

얼마전 뷁기에새끼들이 테러에 대한 증오로 반난민시위를 하면서 난민새끼를 차로 치고 다리를 밟은 증오범죄가 발생했다.

원자력발전소의 직원이 IS에게 살해당했다 나중에 방사능테러가 벌어질지 알수없음

축구[편집]

벤트너 축구 못함.jpg 이 문서는 축구를 못하는 대상이나 축알못이며 축구계에서 퇴출되어야 하는 것들을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극혐의 냄새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이적료는 대체 어디로 사라졌냐 이거야!
한국축구 사망.png
애자르, 쿠르트와, 펠꿈치, 암테케 등등 뭔가 나사가 하나 혹은 그 이상 빠진 뻥피엘 거품낀 병신들이 밀집해 있는 팀이다. 나름 황금세대라고 자랑질을 하고다니며, 실제로 피파랭킹 1위를 찍은적도 있으나 브라질 월드컵과 유로 2016에서 각각 아르헨티나와 웨일즈에게 털리면서 도금세대라는걸 온누리에 알렸다.

그리고 붉은 악마를 들고 "대한 민국"거리는 헬조선새끼들의 축구하고 굉장히 밀접한데 왜냐하면 우리가 외치는 그 붉은 악마의 원조가 이새끼들의 국가 대표명을 따서 만든거라고 한다.

심지어 대표팀내에서도 인종주의, 지역주의가 극심해 월드컵 본선무대에서도 조차 눈치 빠른사람이라면 눈치챌정도다. (ex. 팀내 연습전에서 야누자이에게 살인태클 쳐넣고 개무시한 덕배나 야누자이가 본선에서 골을 넣자 백인 선수들은 개무시하고 흑인, 이민자 출신 선수만 축하해준다던지.. 존나 심각하다)

그래도 피파랭킹 1등을 해본 적이 있는 팀이니만큼 절대 약체는 아니다. 우승후보 중에서 약골이라는 소리지 한국보다 훨 잘하는 팀이다.

밀리터리[편집]

나라가 존나 개판 5분전인것과는 다르게 총은 오래전부터 존나 잘 만든 나라로 유명하다.

FN FAL, FN SCAR, 피구공, FN 미니미 등등 세계적인 개띵작 총들을 만든 FN이 바로 이 나라 회사다.

특히 H&K를 엿먹이는데 특화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