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주

디시위키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국내명장2.jpg
이 문서는 명장(名將)에 대해 다룹니다.

본문에서는 출중한 무략과 용력, 지도력으로써 전쟁에서 다수 승전을 거두었거나,
통쾌한 대첩을 이끌었거나, 그에 준하는 쾌거를 이룬 세계 각국의 명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인물은 의로움과 지혜, 문무까지도 겸비하여 진정한 군인, 무인(武人)이라 할 만한 인물이기에
가히 본받을 만한 행적은 본받는 게 좋습니다.
국외명장.jpg
영웅 마크.png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명장 박찬주 그는 누구인가?[편집]

별이 4개이신 장군님. 공관병들을 모범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신 참군인이시다

공관병은 나의 머슴 불가촉 천민이니라. 말로 할거 없다. 전자팔찌를 채워 단축키 지정해서 움직이면 된다.

내가 4성이니 우리 마눌님도 원스타이니라. 요리도 못하는 공관병은 칼빵이니라.

메이드의 책무를 다하지 못한 요망한 공관병에게는 (우훗) 벌을 주어야 하느니라. GOP가서 정신차리고 왓!

식중독이라는 비전투 손실에 대한 대처법은 바로 썩은 갈치를 먹이는 식으로 식중독을 사전에 유발하여 식중독에 대한 저항력을 기르는 것이다!

등등의 신선한 공관병 조교법을 제시하신 학자이시다.

장군님께서는 냉장고를 너무나 사랑하시어 10대나 되는 냉장고를 대한민국 국군의 가혹행위로부터 구하여 냉장고를 부탁해에 캐스팅될날만을 기다리고 계신다. 그 안에있는 음식들이 적당히 익으면 투척무기로서 사용하시매 자신의 무력이 녹슴을 경계하셨다. 썩은과일 타깃으로는 메이드가 제맛.

언론에서 이 조교법을 질투해 공개하고 나도 장군님 은혜를 받았다는 간증이 빗발치자 굽히는 척 데헤헷 전역해야징 하는 예능인으로서의 기질도 보여주셨다.

이에 자유종북당 당 대표와 헌재 앞에서 당당히 '김정은 장군 만세' 외친 분들도 감명받으셔서 참회를 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외치는 대한민국의 수호자를 자처하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장군님의 사생팬이 되어 모든 정보를 알아낼 막중한 사명이 있는것이다!

진실[편집]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1364595962.jpg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적 혹은 우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보게 된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무타쿠치렌야.jpg 이 문서는 똥별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쟁은 좆도 모르는 똥별에 대해 다룹니다.
팀킬을 밥먹듯이 하는 이들에게 무타구치 장군님께서 감탄을 하십니다. 이들에게 지휘봉 대신 마우스를 쥐여주고 스타나 하라고 하십시오.
김정은2.jpg
503구속.jpg
★ 경 구속 축 ★

이 문서에서 언급하는 개씨발 좆병신새끼는 현재 구속되어 깜방에서 콩밥을 먹고 있습니다. 개새끼야 깜방에서 나오지마.
수인번호503.jpg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명복을 액션빔.

허경영.png 이 문서는 창조적인 도둑놈에 대해 다룹니다.

너무 창조적이어서 창조경제의 기틀을 잡으신 ㄹ혜님도 예상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창조적이어도 죽창앞에선 너도나도 한방!
국방부로고.png 경고. 이 문서는 군머와 관련된 것, 또는 군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 군사보안, 군사기밀 내용을 썼다가 기무사에 끌려가거나 국정원에 끌려가 코렁탕을 쳐먹을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제설 군대.jpg 주의! 이 글은 헬조선 군머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 세계 그 어느 군대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군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자지들에게 양키들김치녀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영을 권합니다.

굳건이꺼라.jpg
간호조무사.jpg 이 문서는 조무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문가가 아닌 유사 전문가들을 다룹니다. 이새끼들은 전문가가 아니라 짝퉁이므로 전문가들과 동급취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콱사훈.png
박찬주 개새끼의 모교 로고.jpeg 주의! 이 수치스러운 청마의 짓거리들을 현직 선생님들이 덮어씌우고 있습니다!!!

헬기타고 어린 청마들을 만나 강연까지 했다는 논란이 발생하자 이를 미화하기에 열중하는 청마 조련사들 클라스에 박수를 칩니다...
제발,
바로,
당장,
지금,
즉시 자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박찬주(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병신1234.jpg 주의! 이 문서는 좆병신 정박아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의 작성자는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종하는 새끼들이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치킨도 맛있어.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게 존재하지 않습니다.님 양심 어디?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힙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혐성 수준 ㅉㅉ
스카웃 리마스터.png 이 캐릭터는 너무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개새끼인데 약탈자래.jp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좆망캐를 넘어선 궁극의 똥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좆망캐 스카웃보다도 훨씬 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궁극의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좆망캐는 최소한 쓸만한 면이라도 있지만 이 캐릭터는 그런것조차 없습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 게임은 반드시 지니까 절대로 픽하지 마십시오.
dd.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놈을 보거든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를 호출하십시오.
살인마제이슨.jpg 주의! 이 문서는 살인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서술하고있는 대상은 피도 눈물도 없는 극악무도한 살인범입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 : (똑똑똑) 나랑께 문좀 열어보랑께

숟가락살인마.jpg
경북괴 전남괴.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내로남불 그 자체입니다.
???: 다이쥬 슨상! 노알라 운지!! 좌좀홍어들 전땅크 부릉부릉~ 뭐,,,? 다까끼,,,? 통궈,,,? 빨,,,갱이 노무 쉐~~리덜,,,~~!!
???: 닭까끼 빵야빵야~ 재규어 발터ㅂ! 광우뻥 MB OUT!!! 뭐? 우리 이니가 무슨잘못을 했다구욧!!! 우리 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 여성에게 동등한 권리를 달라! 걸스두낫니드어프린스!!!!! 뭐? 군대? 군가산점?
여자는 사회적 약자인데 한남충들 젠더감수성 모자란거 티내노 이기ㅉㅉ 6.9cm 소추소심 한남충 재기해~
???: 유사인류 헬조센징wwww 덴노하이카 반자이!! 헬조센충들 빼액대죠wwwww 뭐? 도쿄핫? 클라우드 서비스?? 이봐요 미친놈씨 한마디만 하겠는데요~~
???: 업진살 살살 녹는다~ 뭐? 보신탕? 어떻게 커여운 강아지한케 그럴수가 있죳?!!
도살자.jpg 경고! 이 새끼앞에서 너님은 그저 Ah! Fresh Meat!에 불과합니다. 빨리 자리를 피하십시오!
조현병.png 이 문서는 조현병(操現病,정신분열증)에 관련된 대상이나 현상에 대한 의학적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늘에 날아다니는 물체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거나 봉투에서는 아니지만 그릇에서는 땅콩이 자라날 수 있다는 등의 대상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가진 조현아(操現兒)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말을 했다가는 '심한 욕설을 하면서 서비스 지침서 케이스의 모서리로 손등을 수차례 찔릴 수도 있습니다.'(操조종할 조,現현상 현)
밥도둑.png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밥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아니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 마십시오.
뒤로가기를 누르지 않으면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 가세요!!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최고의투수.jpg 이 문서는 먹튀에 대하여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이미 먹고 튀었거나 덜 쳐먹은 인간 쓰레기를 다루는 문서입니다.
돈 내놔라 먹튀야!!.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짜증을 불러옵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똥꿈찢짝0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매일 똥을 싸지릅니다.

손승152락똥10.jpg
똥먹는데 카레얘기.jpg 💩이 문서는 에 관한 것, 또는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말로 똥같은 것이나 진짜 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비위가 역겨워질지도 모르니 뒤로가기를 누를 준비를 미리 해두세요!
Poop.png
역갤러 쓰레기.png 주의! 이 글은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것을 다룹니다.

이 대상은 마치 역센징과 배츙이,메오후 또는 선동충이 싸다간 똥글 같습니다.
"퍼뜨려주세요"처럼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는 대상 혹은 함부로 믿지 말아야할 문서입니다.
만약 이 대상을 광신도적으로 믿는 사람이 보이면 이 대상의 위험성을 알려주세요
이 대상을 보고 선동글에 세뇌된 일베나 역갤, 혹은 메갈처럼 되지 않길 바랍니다. Good Luck
베충이 쓰레기.png
김성근1.jp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절대 믿지 마십시오.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선천적으로 사기꾼 입니다.
피하십시오!!
세이콘.jpg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병신 같습니다!!
병신.PN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JE.jpg 이 개새끼는 정의봉으로 존나 패야할 새끼입니다!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는 관심종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사람이아니다.jpg 이 문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놈들을 다룹니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들.
우병우개새끼.jpeg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파드립.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쳐 뒤졌습니다.
라이토.jpeg 주의. 이 문서는 신세계의 신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즉 이 문서의 대상은 악인입니다.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소시오패스.PNG 이 문서는 소시오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자혜 작가 인성수준 2.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지 잘못을 좆도 모릅니다!
46626-1.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뻑이 존나 심합니다.
패드립이라도 쳐서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안 그러면 눈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극히 지능이 낮고 우둔한 존나 똥멍청이입니다.
독일 탈락은 쌤통이다.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한반도에서 전쟁이 나서는 안되는 이유중 하나는 이런 새끼가 4성장군으로 지휘봉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새끼의 비위가 밝혀져도 패지를 못하는데 그건 군바리를 징계하려면 윗대가리가 최소 3마리는 있어야 징계위가 꾸려지는데 이새끼 위에는 합참의장, 육참총장뿐이라 이새끼를 팰 징계위가 꾸려지지 못한다는거. 군 최고 통수권자 넣어서 징계위 꾸리면 안되냐?

ㄴ 이 새끼 징계위 하는 방법

대통령, 국방장관, 국방차관, 합참의장, 육참총장, 해참총장, 공참총장, 7명이나 되네. 물론 간부징계위원회를 기준으로 하면 해당대대의 간부는 참여를 못한다고 가정하면 이 새끼 징계위원회의 위원은 대통령, 국방장관, 국방차관, 합참의장, 해참총장, 공참총장 이렇게 6명이 모여서 하면 된다.

ㄴ 문제는 대통령, 국방 장차관은 군인이 아니다.

ㄴ 그게 한국인들의 틀에 박힌 고정관념이고 미국의 경우는 대통령, 국방장관에 육군청장까지 징계위의 위원이 되는 게 가능하다. 왜냐 하면 대통령은 군통수권자의 자격으로 가능한 거고 국방장차관은 군대를 최종적으로 지휘하기 때문에 군인이 아니어도 군 인사에 관여하는 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정치력을 키워주는 발언을 하나 하는데 군대의 주인은 대통령이고 대통령의 주인은 국민이다. 이게 민주주의인 거다. 군대가 무슨 아프리카 부족이고 육참총장이 그 부족의 추장인 것도 아니고...

ㄴ 실제로 스탠리 맥크리스털 대장의 징계위원장이 다름아닌 버락 오바마 대통령였다.

이러니까 대통령은 전군 모든 군인을 지위계급 고하를 막론하고 임관무효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법을 바꿔야 한다. 그래서 명왕이 이 새끼를 이등병으로 깎고 급여 일체를 반납하는 명령을 내려야 한다.

2017년 8월 10일을 기해 이 새끼의 계급을 이등병으로 깎자는 서명운동이 시작되었다.

2017년 9월 21일부로 구속수감되었다. 근데 혐의가 뇌물수수라니... 이보시오, 검찰 양반. 가혹행위 혐의가 없다니 이게 무슨 소리요?

이 씹알 이게 다 군 검찰 때문이다. 제정신 박힌 새끼들이라면 이 씨발놈을 당장 전역시켜서 민간 검찰이 조지게 해야
할것이다. 씨발 따지고보면 이 윗물 더럽고 아랫물 더러운 나라에서 조사하는 군 검찰 인원들 중 이 씹새끼의 육사 후배도
여럿일 것인데 검찰 인원들의 육사 선배가 맘잡고 위에서 내리 쪼면 할말이 없을거다. 제일 쓸모없는게 군 검찰이므로
해체시켜버리고 모든 방산비리/군납비리/갑질 문제는 민간검찰이 수사하게 해야한다.

털어보니까 먼지가 산더미네[편집]

이 새낀 털어도 털어도 먼지가 무슨 양파 껍질 벗기듯 계속 나오네. 야, 이 새끼 털어서 나온 먼지로 이미 만리장성을 쌓았다.

  • 공관병에게 갑질하고 "내 마누라는 여단장이야!"라는 개소리를 쌌다.
  • 게다가 이 새낀 도벽까지 쩔어준다. 부임할 때마다 가전제품을 훔쳐서 냉장고만 9대를 훔쳤다. 시팔놈이 천만원 넘는 월급 다 어쨌어? 뭐하려고 냉장고를 9개 씩이나 훔쳐!

ㄴ 마 생계형 비리 모르노

  • 인근 부대에서 공군 현역병으로 복무하는 아들에게 따까리로 영관급 장교들을 여럿 붙여놨다.

더 웃긴건 이 새끼가 멍청하게 걸려서 그렇지 영관급들은 공관병 말고도 당직병이나 일반 부대 병사들도 머슴부리듯이 시켜먹고

위관급이나 부사관들도 그짓거리 하는놈들이 많다는거다. 참고로 국군중에 육군이 제일 심하다

교도소에서도 예전부터 범죄자 인권 운운하면서 시켜먹거나 뚜드려 패는게 없어졌는데 군대는 교도소보다 더하다 ㄹㅇ 2년 징역살이다

이딴데 2년있으면 괜찮지만 간부새끼들 조속히 전역지원서 내고 전역바람

  • 그 똥별 끝판왕 한민구한테 부인 갑질에 대해 주의 먹었다. 근데 이 새끼는 당시 육군 실세인 독사파 라인의 일원이라 가볍게 씹었음. 한민구가 똥별들 사이에서도 병신으로 유명했긴 했지만.

아 씨발 왜 이름이 저따구야[편집]

나랑 성 다르고 이름 같네 씨발 퉤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