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주

디시위키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국내명장2.jpg
이 문서는 명장(名將)에 대해 다룹니다.

본문에서는 출중한 무략과 용력, 지도력으로써 전쟁에서 다수 승전을 거두었거나,
통쾌한 대첩을 이끌었거나, 그에 준하는 쾌거를 이룬 세계 각국의 명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인물은 의로움과 지혜, 문무까지도 겸비하여 진정한 군인, 무인(武人)이라 할 만한 인물이기에
가히 본받을 만한 행적은 본받는 게 좋습니다.
국외명장.jpg
영웅 마크.png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호국이2.png
이 문서는 대한민국 육군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대한민국 육군의 상징이자 영웅이며, 대한민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사람입니다. 이 사람을 깐다면 다음 생에서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 새끼가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절대 이분을 까지 맙시다.
爲國獻身軍人本分!
고마워요 강한육군!
육군마크.png

명장 박찬주 그는 누구인가?[편집]

별이 4개이신 장군님. 공관병들을 모범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신 참군인이시다

공관병은 나의 머슴 불가촉 천민이니라. 말로 할거 없다. 전자팔찌를 채워 단축키 지정해서 움직이면 된다.

내가 4성이니 우리 마눌님도 원스타이니라. 요리도 못하는 공관병은 칼빵이니라.

메이드의 책무를 다하지 못한 요망한 공관병에게는 (우훗) 벌을 주어야 하느니라. GOP가서 정신차리고 왓!

식중독이라는 비전투 손실에 대한 대처법은 바로 썩은 갈치를 먹이는 식으로 식중독을 사전에 유발하여 식중독에 대한 저항력을 기르는 것이다!

등등의 신선한 공관병 조교법을 제시하신 학자이시다.

장군님께서는 냉장고를 너무나 사랑하시어 10대나 되는 냉장고를 대한민국 국군의 가혹행위로부터 구하여 냉장고를 부탁해에 캐스팅될날만을 기다리고 계신다. 그 안에있는 음식들이 적당히 익으면 투척무기로서 사용하시매 자신의 무력이 녹슴을 경계하셨다. 썩은과일 타깃으로는 메이드가 제맛.

언론에서 이 조교법을 질투해 공개하고 나도 장군님 은혜를 받았다는 간증이 빗발치자 굽히는 척 데헤헷 전역해야징 하는 예능인으로서의 기질도 보여주셨다.

이에 자유종북당 당 대표와 헌재 앞에서 당당히 '김정은 장군 만세' 외친 분들도 감명받으셔서 참회를 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외치는 대한민국의 수호자를 자처하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장군님의 사생팬이 되어 모든 정보를 알아낼 막중한 사명이 있는것이다!

진실[편집]

JE.jpg 새끼정의봉으로 존나게 패야합니다.

이 새끼는 원래 뒤져야할 새끼니 망설임 없이 패죽이십시오!

나는 비록 배운 것은 없으나 최소한 민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이 인간쓰레기 하나를 처단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1364595962.jpg
올마이트2.jpeg

더 이상 참을 수가...없다...

이런! 모두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평화의 상징조차도 문서의 대상을 보자 극도의 분노로 살의의 파동에 눈을 뜨려 합니다!!
도망치세요!!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무타쿠치렌야.jpg 이 문서는 똥별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쟁은 좆도 모르는 똥별에 대해 다룹니다.
팀킬을 밥먹듯이 하는 이들에게 무타구치 장군님께서 감탄을 하십니다. 이들에게 지휘봉 대신 마우스를 쥐여주고 스타나 하라고 하십시오.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허경영.png 이 문서는 창조적인 도둑놈에 대해 다룹니다.

너무 창조적이어서 창조경제의 기틀을 잡으신 ㄹ혜님도 예상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창조적이어도 죽창앞에선 너도나도 한방!

나라에 예산이 부족한것이 아닙니다.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것입니다.

국방부로고.png 경고. 이 문서는 군머와 관련된 것, 또는 군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머한민국 국군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 문서에 군사보안, 군사기밀 내용을 썼다가 기무사에 끌려가거나 국정원에 끌려가 코렁탕을 쳐먹을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제설 군대.jpg 주의! 이 글은 헬조선 군머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 세계 그 ~!

이러한 헬군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자지들에게 양키들김치녀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영을 권합니다.

굳건이꺼라.jpg
간호조무사.jpg 이 문서는 조무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문가가 아닌 유사 전문가들을 다룹니다. 이새끼들은 전문가가 아니라 짝퉁이므로 전문가들과 동급취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콱사훈.png
박찬주 개새끼의 모교 로고.jpeg 주의! 이 수치스러운 청마의 짓거리들을 현직 선생님들이 덮어씌우고 있습니다!!!

군머에서 갑질한 짓, 채용비리를 저지른 짓, 정치자금, 그러니까 뇌물을 받은 짓거리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미화하기에 열중하는 청마 조련사들 클라스에 박수를 칩니다...
제발,
바로,
당장,
지금,
즉시 자살하십시오!!

이렇게나 지랄맞게 많은 틀을 보고도 이 문서를 기어코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이찬희와 더불어 한국식 징병제 최강의 아웃풋!

한반도에서 전쟁이 나서는 안되는 이유중 하나는 이런 새끼가 4성장군으로 지휘봉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새끼의 비위가 밝혀져도 패지를 못하는데 그건 군바리를 징계하려면 윗대가리가 최소 3마리는 있어야 징계위가 꾸려지는데 이새끼 위에는 합참의장, 육참총장뿐이라 이새끼를 팰 징계위가 꾸려지지 못한다는거. 군 최고 통수권자 넣어서 징계위 꾸리면 안되냐?

ㄴ 이 새끼 징계위 하는 방법

대통령, 국방장관, 국방차관, 합참의장, 육참총장, 해참총장, 공참총장, 7명이나 되네. 물론 간부징계위원회를 기준으로 하면 해당대대의 간부는 참여를 못한다고 가정하면 이 새끼 징계위원회의 위원은 대통령, 국방장관, 국방차관, 합참의장, 해참총장, 공참총장 이렇게 6명이 모여서 하면 된다.

ㄴ 문제는 대통령, 국방 장차관은 군인이 아니다.

ㄴ 그게 한국인들의 틀에 박힌 고정관념이고 미국의 경우는 대통령, 국방장관에 육군청장까지 징계위의 위원이 되는 게 가능하다. 왜냐 하면 대통령은 군통수권자의 자격으로 가능한 거고 국방장차관은 군대를 최종적으로 지휘하기 때문에 군인이 아니어도 군 인사에 관여하는 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정치력을 키워주는 발언을 하나 하는데 군대의 주인은 대통령이고 대통령의 주인은 국민이다. 이게 민주주의인 거다. 군대가 무슨 아프리카 부족이고 육참총장이 그 부족의 추장인 것도 아니고...

ㄴ 실제로 스탠리 맥크리스털 대장의 징계위원장이 다름아닌 버락 오바마 대통령였다.

이러니까 대통령은 전군 모든 군인을 지위계급 고하를 막론하고 임관무효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법을 바꿔야 한다. 그래서 명왕이 이 새끼를 이등병으로 깎고 급여 일체를 반납하는 명령을 내려야 한다.

2017년 8월 10일을 기해 이 새끼의 계급을 이등병으로 깎자는 서명운동이 시작되었다.

2017년 9월 21일부로 구속수감되었다. 근데 혐의가 뇌물수수라니... 이보시오, 검찰 양반. 가혹행위 혐의가 없다니 이게 무슨 소리요?

이 씹알 이게 다 군 검찰 때문이다. 제정신 박힌 새끼들이라면 이 씨발놈을 당장 전역시켜서 민간 검찰이 조지게 해야
할것이다. 씨발 따지고보면 이 윗물 더럽고 아랫물 더러운 나라에서 조사하는 군 검찰 인원들 중 이 씹새끼의 육사 후배도
여럿일 것인데 검찰 인원들의 육사 선배가 맘잡고 위에서 내리 쪼면 할말이 없을거다. 제일 쓸모없는게 군 검찰이므로
해체시켜버리고 모든 방산비리/군납비리/갑질 문제는 민간검찰이 수사하게 해야한다.

시발 보석[편집]

20시팔년 1월 30일 보석으로 기어나왔다. ㅅㅂ

털어보니까 먼지가 산더미네[편집]

이 새낀 털어도 털어도 먼지가 무슨 양파 껍질 벗기듯 계속 나오네. 야, 이 새끼 털어서 나온 먼지로 이미 만리장성을 쌓았다.

  • 공관병에게 갑질하고 "내 마누라는 여단장이야!"라는 개소리를 쌌다.
  • 게다가 이 새낀 도벽까지 쩔어준다. 부임할 때마다 가전제품을 훔쳐서 냉장고만 9대를 훔쳤다. 시팔놈이 천만원 넘는 월급 다 어쨌어? 뭐하려고 냉장고를 9개 씩이나 훔쳐!

ㄴ 마 생계형 비리 모르노

  • 인근 부대에서 공군 현역병으로 복무하는 아들에게 따까리로 영관급 장교들을 여럿 붙여놨다.

더 웃긴건 이 새끼가 멍청하게 걸려서 그렇지 영관급들은 공관병 말고도 당직병이나 일반 부대 병사들도 머슴부리듯이 시켜먹고

위관급이나 부사관들도 그짓거리 하는놈들이 많다는거다. 참고로 국군중에 육군이 제일 심하다

교도소에서도 예전부터 범죄자 인권 운운하면서 시켜먹거나 뚜드려 패는게 없어졌는데 군대는 교도소보다 더하다 ㄹㅇ 2년 징역살이다

이딴데 2년있으면 괜찮지만 간부새끼들 조속히 전역지원서 내고 전역바람

  • 그 똥별 끝판왕 한민구한테 부인 갑질에 대해 주의 먹었다. 근데 이 새끼는 당시 육군 실세인 독사파 라인의 일원이라 가볍게 씹었음. 한민구가 똥별들 사이에서도 병신으로 유명했긴 했지만.

아 씨발 왜 이름이 저따구야[편집]

나랑 성 다르고 이름 같네 씨발 퉤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