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본

디시위키
동음이의어.png 동음이의어
검색하신 단어는 여러 뜻을 가졌습니다. 아래서 원하시는 항목을 찾으세요.

삼국유사에 기록된 신라 시대의 승려[편집]

약사경으로 선덕여왕의 병을 고치고 해리포터의 마법 빗자루 뺨치는 마법 지광이를 무기로 이용한다고 한다. 날아멍기는건 아니고

육룡이 나르샤의 비밀조직[편집]

Qwer.jpg 이 문서에 선비가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선비님의 등장으로 인해 좆노잼이 되어가고 있는 문서 입니다..
진지한 문서를 원하시면 나무위키위키백과로 가주십시오.
엣헴.jpg
김혜자.jpg 이 문서는 혜자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은혜로운 창렬의 반대 그것에 대해 다룹니다. 캬~ 갓혜자니뮤ㅠㅠㅠ!!!
성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육룡이 나르샤 에 나오는 비밀 조직. 삼봉 정도전이 만든 비밀 조직이다. 사대부들을 서로 의심/견제하게 하여 권력에 부패하지 않게 만든 조직이며, 이념은 민본. 백성이 근본이다. 백성을 중요히 여기는 정말 혜자 조직이다. 지금 민중을 개돼지라고 발언하는 어떤 새끼가 좀 들어가서 사대부들한테 교육받고 배워야 할 조직이다.

애초에 이 당시 구성원들은 여말선초의 난세를 겪은 공신/사대부들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그런 권력욕심을 부릴 리가 없었다. 이인겸, 길태미, 홍인방의 횡포를 봐왔고 권문세족들의 발악을 보지 않았던가.. 왕의 대한 견제도 고려 꼬라지 보면 나름대로 이해가 갔으나 요동 정벌 및 사병 혁파 등등으로 원한을 산 정도전이 이방원 손에 살해당하며 없어질 듯 했다.

하지만 지킬 사람을 모두 잃은 이방지가 미쳐가지곤 정도전의 유언을 버려서 그렇게 되진 않았다. 근데 이 때에도 정도광 새끼가 개새끼같은 씨앗을 보였다. 흑막정치하려다가 정도전이 꾸중했는데 꾸중을 알아듣기는 개뿔.. 후술할 문제 오브 문제아 정기준이 이 당시엔 매우 어리고 순수한 아이였다. 이 새끼가 설마 자기 백부 면상에 먹칠하는 개새끼가 될줄이야.

뿌리깊은 나무의 비밀 조직[편집]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면 존내 쳐맞는 겁니다.

뿌리깊은 나무 에 나오는 비밀 조직. 당연히 육룡이 나르샤가 뿌리깊은 나무의 프리퀄이기 때문에 사실 정도전이 만든 조직이 그대로 온다. 정기준이 새끼가 태종한테 개소리 늘어놓다가 태종이 정도전만 죽이고 남겨놓은 정씨 가문을 존나 쳐 부수도록 만드는 데 일조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정기준이 본원 되고 나서는 광평대군 살해, 소이 납치, 거기다 동네 꼬마 로리나 다름없는 연두마저 죽일 뻔 했다. 아주 IS 랑 같은 새끼들이다. 유교탈레반이 딱 이 케이스다.

진짜 개국한 지 몇 년 됬다고 이딴 새끼들이 나오는지.. 세종대왕이 참 불쌍하다. 태종대왕께서도 친히 갈아버리시고 싶었겠으나 아시다시피 수명이 다해서..

아주 개새끼들이라 개국 공신 중 한 명인 이신적이 밀본에서 탈퇴할 정도로 개막장이 되었다. 마지막 화에 보면 알겠지만 이신적이 밀본지서를 태워버린다. 이신적 입장에서도 정기준이 아주 개병신이다.

헤븐조선이란 나라에 있는 아주 작은 부패한 헬조센이나 다름없다. 정도전 - 정도광 - 정기준.. 씨발 이것도 핏줄빨 아냐? 그나마 심종수가 삼봉 스승의 재상 총재제를 이어간다고 하니 그나마 좀 다행..은 개뿔 글자 천대하는 꼬라지는 이 놈도 삼봉 선생 뜻 이해 못한 새끼다. 아니 많은 세대가 지난 것도 아니고 한두 세대 지났다고 이렇게 변질되다니..

그나마 다행인건 권문세족들처럼 백성들 피 빨아먹진 않았다는 점 뿐이다.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작가들이 구상하고 있는 3 번째 작품 샘이 깊은 물에도 당연히 세계관이 같을테니 등장한다. 한 가지 떡밥은 뿌리깊은 나무 막바지에 본원을 생각하면서 집현전을 박살내겠다는 한명회가 밀본의 변절자라고 한다.

방영하게 된다면 추가바람.

헬조선의 밀본[편집]

모두가 이젠 다 알지만 지난 4년간 대한민국의 밀본은 ㄹ를 조종한 최순실 일가이다.

동음이의어 문서.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