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본

디시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동음이의어.png 동음이의어
검색하신 단어는 여러 뜻을 가졌습니다. 아래서 원하시는 항목을 찾으세요.

삼국유사에 기록된 신라 시대의 승려[편집]

약사경으로 선덕여왕의 병을 고치고 해리포터의 마법 빗자루 뺨치는 마법 지광이를 무기로 이용한다고 한다. 날아멍기는건 아니고

육룡이 나르샤의 비밀조직[편집]

Qwer.jpg 이 문서에 선비가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선비님의 등장으로 인해 좆노잼이 되어가고 있는 문서 입니다..
진지한 문서를 원하시면 나무위키위키백과로 가주십시오.
엣헴.jpg
김혜자.jpg 이 문서는 혜자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은혜로운 창렬의 반대 그것에 대해 다룹니다. 캬~ 갓혜자니뮤ㅠㅠㅠ!!!
성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하늘나라.jpg 찬양하라! 이 문서는 헬조선노오오오력해도 도달할 수 없는 지상 낙원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만약 탈조선을 하실 것이라면 .


육룡이 나르샤 에 나오는 비밀 조직. 삼봉 정도전이 만든 비밀 조직이다. 사대부들을 서로 의심/견제하게 하여 권력에 부패하지 않게 만든 조직이며, 이념은 민본. 백성이 근본이다. 백성을 중요히 여기는 정말 혜자 조직이다. 지금 민중을 개돼지라고 발언하는 어떤 새끼가 좀 들어가서 사대부들한테 교육받고 배워야 할 조직이다.

애초에 이 당시 구성원들은 여말선초의 난세를 겪은 공신/사대부들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그런 권력욕심을 부릴 리가 없었다. 이인겸, 길태미, 홍인방의 횡포를 봐왔고 권문세족들의 발악을 보지 않았던가.. 왕의 대한 견제도 고려 꼬라지 보면 나름대로 이해가 갔으나 요동 정벌 및 사병 혁파 등등으로 원한을 산 정도전이 이방원 손에 살해당하며 없어질 듯 했다.

하지만 지킬 사람을 모두 잃은 이방지가 미쳐가지곤 정도전의 유언을 버려서 그렇게 되진 않았다. 근데 이 때에도 정도광 새끼가 개새끼같은 씨앗을 보였다. 흑막정치하려다가 정도전이 꾸중했는데 꾸중을 알아듣기는 개뿔.. 후술할 문제 오브 문제아 정기준이 이 당시엔 매우 어리고 순수한 아이였다. 이 새끼가 설마 자기 백부 면상에 먹칠하는 개새끼가 될줄이야.

뿌리깊은 나무의 비밀 조직[편집]

극혐2.png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사기-범죄.jpg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시고,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면 존내 쳐맞는 겁니다.
불타는B동2.jpg 경고!! 여기 있는 지역이나 국가는 헬보딸입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보다도 못한 지옥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것이라면 . .

뿌리깊은 나무 에 나오는 비밀 조직. 당연히 육룡이 나르샤가 뿌리깊은 나무의 프리퀄이기 때문에 사실 정도전이 만든 조직이 그대로 온다. 정기준이 새끼가 태종한테 개소리 늘어놓다가 태종이 정도전만 죽이고 남겨놓은 정씨 가문을 존나 쳐 부수도록 만드는 데 일조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정기준이 본원 되고 나서는 광평대군 살해, 소이 납치, 거기다 동네 꼬마 로리나 다름없는 연두마저 죽일 뻔 했다. 아주 IS 랑 같은 새끼들이다. 유교탈레반이 딱 이 케이스다.

진짜 개국한 지 몇 년 됬다고 이딴 새끼들이 나오는지.. 세종대왕이 참 불쌍하다. 태종대왕께서도 친히 갈아버리시고 싶었겠으나 아시다시피 수명이 다해서..

아주 개새끼들이라 개국 공신 중 한 명인 이신적이 밀본에서 탈퇴할 정도로 개막장이 되었다. 마지막 화에 보면 알겠지만 이신적이 밀본지서를 태워버린다. 이신적 입장에서도 정기준이 아주 개병신이다.

헤븐조선이란 나라에 있는 아주 작은 부패한 헬조센이나 다름없다. 정도전 - 정도광 - 정기준.. 씨발 이것도 핏줄빨 아냐? 그나마 심종수가 삼봉 스승의 재상 총재제를 이어간다고 하니 그나마 좀 다행..은 개뿔 글자 천대하는 꼬라지는 이 놈도 삼봉 선생 뜻 이해 못한 새끼다. 아니 많은 세대가 지난 것도 아니고 한두 세대 지났다고 이렇게 변질되다니..

그나마 다행인건 권문세족들처럼 백성들 피 빨아먹진 않았다는 점 뿐이다.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작가들이 구상하고 있는 3 번째 작품 샘이 깊은 물에도 당연히 세계관이 같을테니 등장한다. 한 가지 떡밥은 뿌리깊은 나무 막바지에 본원을 생각하면서 집현전을 박살내겠다는 한명회가 밀본의 변절자라고 한다.

방영하게 된다면 추가바람.

헬조선의 밀본[편집]

모두가 이젠 다 알지만 지난 4년간 대한민국의 밀본은 ㄹ를 조종한 최순실 일가이다.

동음이의어 문서.png